ssohappyday의 등록된 링크

 ssohappyd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건입니다.

슈톨렌빵 ,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슈톨렌 [내부링크]

슈톨렌빵! 얼마전 처음 알게된 빵이다. 독일에서 크리스마스 무렵에 만들어서 크리스마스를 기다리며 조금씩 잘라 먹는 빵이라고 한다. HAPPY CHRISTMAS 해피크리스마스! WISH YOUR MERRY CHRISTMAS 성당이나..

기저귀 사이즈 교환하기 (페넬로페 기저귀 교환) [내부링크]

기저귀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쓰시다보면 언젠가 사이즈가 안맞아서 사용하기 애매한 시점이 오기도 할텐데요! 기저귀 사이즈 교환이 가능하다고해요! 페넬로페 기저귀 XS 한박스를 선물받았는데 네팩 들어있었고,..

남양해피박스 , 남양해피마미박스, 무료임신축하선물 [내부링크]

출산전에 여기저기서 임신박스를 많이도 받았었는데, 당첨되어야 받을 수 있는 곳도 있었고, 신청만하면 받을 수 있는 곳도 있었다. 남양해피박스(남양해피마미박스)는 남양몰에 회원가입하고 신청만하면 받을 수..

산후조리 100일의 기적 [내부링크]

산후조리 100일의 기적, 책을 읽어보았어요. SBS 스페셜에서 방영된 적이 있는 내용인가봐요. 산후풍 이야기 많이 들어보았는데, 뼈마디가 시리고 산후조리를 제대로 하지 못하면 평생간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태교책으로 태교하기, 하루 5분 태교, 뇌태교동화, 똑똑한 아이낳는 태교동화 [내부링크]

오늘은 그 동안 읽었던 태교책들 소개해보려해요. 시중에 다양한 태교책들이 나와있는데, 하루 5분 시리즈 많이들 읽으시더라구요. 그 책을 포함한 태교책들! 지금은 임신 37주인데, 임신 초기부터 읽은 책들이에..

매일아이 마더박스 , 무료임신축하선물 [내부링크]

7월에 신청하고 8월에 받았던 매일아이 마더박스! 무료임신축하선물 다양하게 받아왔었는데, 요것도 받아서 글을 쓰게되네요! 받은지 벌써 이렇게 오래되었다니.. ㅠㅠ 매일아이 마더박스는 매일아이 앱에서 신청..

태교바느질 손싸개만들기 ,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옹아리닷컴 손싸개 [내부링크]

삼성카드 베이비키트에 들어있던 옹아리닷컴 손싸개 만들기! 게으름 피우고 한동안 방치해뒀다가 얼마전 완성했어요! 사실 처음에 받고 몇 일 후에 하려고 했었는데, 열어보니 실이랑 바늘이 없더라구요 ㅠㅠ 그..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신청하기, 무료임신축하선물 [내부링크]

삼성카드 베이비키트 신청해보세요. 무료임신축하선물로 간단하게 신청하여 모두 받을 수 있는 베이비키트라서 추천드려요. 베이비스토리 앱을 설치해주세요! 회원가입을 하고, 베이비키트신청,결과 카테고리로..

임산부 영양간식, 뉴트리맘 받아먹기 [내부링크]

임산부 영양간식, 뉴트리맘 받아먹기 임산부님들 간식 어떤걸로 드시나요? 이번에 좋은 기회가 생겨 임산부 영양간식 뉴트리맘을 한통 받아서 먹어봤어요. 임산부님들, 수유하는 산모님들 받아 드실 수 있는 것..

서울시 임산부 농산물 꾸러미가 왔어요 - 담양농협 [내부링크]

임산부 친환경 농상물 꾸러미가 왔어요! 8월 23일 (일요일) 저녁에 주문하고, 8월 27일 (목요일) 새벽에 받았네요. 태풍이 오던 날이었는데, 배송을 해주셨더라고요. 너무 고생이 많으신 것 같아요. 새벽 배송으..

무료 임신 축하 선물, 텐박스 엄마엄마한팩 (어마어마한팩) [내부링크]

이제 출산예정일까지 63일 남았네요. 귀차니즘에 걸린 예비맘은 블로그 관리도 느그적느그적하구요 ㅠㅠ 병원갔다온 것도 올리고 해야되는데 말이에요. 밀린 포스팅이 장난아니네요?! ㅎㅎ 그래도 선물박스 받은..

서울시 임산부 농산물 꾸러미 주문하기 - 담양농협 [내부링크]

지난번 신청했었던 서울시 임산부 농산물 꾸러미 !!! 다행히 승인이 되어서, 저도 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서울시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주문 방법은 www.dynh.co.kr 접속 후 회원가입> 물..

무료 임신 축하 선물 , 우리아이연구소 처음선물 15차 언박싱 [내부링크]

무료 임신 축하 선물 , 우리아이연구소 처음선물 15차 언박싱 임산부들을 위한 여러가지 맘박스들이 있는데, 이번에 무료임신축하선물 신청한 우리아이연구소의 처음선물 15차에 당첨되었어요! 넘넘 감사하게도!!..

보건소 임산부 등록하기, 구로구 보건소 혜택 [내부링크]

보건소 임산부 등록하기! 임신하고 코로나사태로 인해서 보건소에 모자동실이 운영을 하지 않는다는 소식을 듣고서, 임산부 등록을 하지 못했었어요. 엽산도 못받고, 혜택을 못받으니 아쉽더라구요. 그렇게 시간..

태교 DIY, 태교 뜨개질 (모자, 목도리, 덧신 뜨기) [내부링크]

태교 DIY, 태교 뜨개질 (모자, 목도리, 덧신 뜨기) 예전에 신랑 쁘띠 목도리 뜬다고 샀었던 빨간실! 미완성으로 끝났었는데, 이거 잘라버리고! 아가 용품 떠보기로 했어요. 처음으로 한건 신생아 모자 뜨기! 빨..

무료 임신 축하 선물, 베베폼 임신박스 [내부링크]

이제 출산까지 대략 세 달 정도 남았는데, 그동안 신청하지 못했던 무료 임신 축하 선물, 예비맘박스 많이 신청해야겠어요. 당첨될지는 모르겠지만요! 그래도 이제 몇 번 신청하지 못한단 생각이 드니 아쉽네요...

임산부 영양제 추천 , 엘레뉴2 [내부링크]

임산부 영양제 어떤 거 드시나요? 산부인과 대학병원으로 전원 하고, 교수님이 영양제 어떤 거 먹냐고 하시더라고요. 이전에 그냥 약국에서 산 종합영양제와 맘엔맘엔 임산부용 오메가 3, 비타민D, 철분제 먹고..

무료 임신 축하 선물 , 하기스 맘큐 허그박스 [내부링크]

다양한 무료임신축하선물, 예비맘박스가 많은데, 얼마 전 신청했던 하기스 허그박스가 도착했어요! 신청하는 것도 어렵지 않고, 월 10,000명에게 임신출산선물을 주어서 신청만 하면 거의 다 받으 실 수 있는 것..

앙쥬맘박스 , 무료 임신 축하 선물 [내부링크]

무료 임신 축하 선물 알아보면 많이 있더라고요. 다양한 제품 사용해 볼 수 있어서, 도움이 될 것 같아 저도 신청해봤어요. 제가 신청한 앙쥬맘박스 7월호 선물이에요. 임신 출산 육아 잡지 앙쥬에서 예비맘들을..

태교 diy - 신생아 초점책 만들기 [내부링크]

태교 DIY, 초점 카드 만들기 오래전에 만든건데 드디어 올리네요. 신생아 흑백 초점 카드 만들어봤어요! 처음에 태교를 참 열심히 했던거 같은데, 요즘에 더 안 하는 느낌이네요.. 흑.. ㅠㅠ 처음에 많이 하시는..

맘스클럽 산모교실 - 모유수유 가이드 [내부링크]

온라인 산모교실 알고 계신가요? 코로나로 인해서 오프라인보다 온라인에서 산모교실을 많이 진행하더라고요. 5월 26일 맘스클럽 산모교실을 듣고 유익해서, 6월 4일 날 진행한 산모교실도 신청해서 들었답니다...

맘스클럽 산모교실 - 10개월 건강관리법 [내부링크]

산모교실 가보셨나요?! 제가 임신하고는 코로나 때문에 산모교실을 하지 않더라고요. 꼭 가보고 싶었었는데, 너무 아쉬웠어요. 하지만! 요즘에 온라인 산모교실을 많이 진행하더라고요. 5월 26일 들었던 내용인데..

임산부 혜택, 서울시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신청하세요! [내부링크]

임산부 혜택 가져왔어요! 서울시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신청하세요! 임산부 친환경 농산물 꾸러미 서울시도 신청기간이네요!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시작했다는 소식 어제 듣고, 잊어버리고 있다가..

산후조리원 투어 & 예약하기 [내부링크]

산후조리원 투어 & 예약하기 산후조리원 투어 다들 하시더라고요. 코로나 때문에 걱정도 되었는데, 방문상담은 하지 않고 전화상담만 하는 곳도 있고, 상담 전 소독, 열체크, 방문 기록 작성하고 상담 진행하는..

산후조리원 상담시 봐야 할 것 [내부링크]

산후조리원 투어 & 예약하기 요즘은 출산하고 산후조리원이 거의 필수가 된 것 같은 느낌인데요. 저도 당연히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집에서 조리하시는 분들도 계시긴 하더라고요. 하지만 신생아를 돌보는..

임산부 혜택받기 - 기차할인 SRT 임산부 할인 등록하기 [내부링크]

SRT도 임산부 할인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출산 예정일 +1년 까지 이용 가능 하니, 등록하시고 할인 꼭 받으세요! 맘편한 KTX처럼 동반 1인까지 이용 가능하고 30% 할인됩니다. SRT 임산부 할인 등록하기 SRT 임산..

임산부 혜택받기 - 기차할인 KTX 맘편한 [내부링크]

조만간 멀리 갈 일이 있어서, KTX와 SRT 할인받기 위해 신청해보았어요. 맘편한 KTX의 경우는 ktx 특실을 일반실 가격으로 승차할 수 있답니다. KTX 동반 1인까지 이용 가능하고, 임신했을 때 부터 출산 후 1년까..

태교 diy - 신생아 디데이달력 만들기 [내부링크]

인증사진 찍을 때, 신생아 디데이 달력 많이들 구매해서 쓰시더라고요. 저도 SNS 인증사진 용으로 사용하고 싶기도 해서, 디데이 달력 구경하고 있던 중에, 신랑이 태교 겸 한번 만들어 보는 게 어떻겠냐고 하더..

임신준비 111, 222, 숙제의 의미 [내부링크]

임신 준비하고 계시다면 한 번쯤 들어보셨을 111, 222?????? 이게 뭘까요? 임신 관련 카페 구경하다 보면 "111, 222 숙제 언제 하면 좋을까요?" 하고 질문하는 글을 많이 보실 수 있어요. 111, 222 그리고 숙제란..

배테기 사용법과 임신확률 높이기 [내부링크]

계획임신 준비 중이시거나, 계획임신 중이신 분들은 한 번쯤 들어보셨을 배테기! 배테기는 뭘까요?! 배테기는 배란테스트기. 즉, 배란일을 알려주는 테스트기예요. 임신테스트기처럼 간단하게 소변만으로 진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