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ngding의 등록된 링크

 ssongd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1건입니다.

마늘 - 어떻게 먹어야 더 효과적일까 [내부링크]

마늘 - 어떻게 먹어야 더 효과적일까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은 마늘의 효능과 어떻게 섭취해야 더 효과적인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마늘은 2002년 미국 타임지에서 선정한 세계 10대 건강식품 중..

습기 제거 식물 - 스칸디아모스 [내부링크]

습기 제거 식물 - 스칸디아모스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은 습기 먹는 식물 스칸디아모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만져 보았을 때 촉감이 너무 신기했고, 고무 같은 느낌도 나서 그냥 조화가 아닐까 싶었는데..

걷기 운동하기 - 옷도 가벼워 졌으니 몸도 가벼워지자 [내부링크]

걷기 운동하기 - 옷도 가벼워졌으니 몸도 가벼워지자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은 걷기 운동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 갑자기 봄이 온 것 같습니다. 햇볕을 쬐면서 걷기 운동을 해보려고 의지를 갖고..

새치가 보이기 시작하다니...이게 무슨 일이야 [내부링크]

새치가 보이기 시작하다니... 이게 무슨 일이야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은 새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거울을 보니 갑자기 새치가 보여서 놀랐습니다. 눈을 의심했는데, 가장 밝은 조명에서 다시 찬찬..

뼈, 근육, 그리고 면역력 위해 비타민 D부터 잡자 [내부링크]

뼈, 근육, 면역력 위해 비타민 D부터 잡자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을 비타민 D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햇빛을 얼마나 쬐고 있습니까? 얼마 전에 안 사실입니다만, 비타민 D가 면역력에..

귀리의 효능 - 한끼는 가볍게 먹어보기. [내부링크]

귀리의 효능 - 한 끼는 가볍게 먹어보기.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을 귀리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귀리는 심장병을 예방하고, 고혈압을 예방합니다. 혈당을 낮춰줌으로써 당뇨에도 매우 도움을 줍니..

태국 똥차 피트네 - 숙변 제거 효과 짱 [내부링크]

태국 똥차 피트네 - 숙변 제거 효과 짱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을 제가 엄청 효과를 보고 있는 태국 똥차 피트네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변비에 효과를 보이는 제품은 너무나도 많습니다.  저는 정말..

미니멀 라이프 - 어쩌다보니 미니멀 라이프 [내부링크]

미니멀 라이프 - 이사한 후 어쩌다 보니...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이사를 하고 나서 어쩌다 보니 미니멀 라이프를 하고 있습니다. 썩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미니멀 라이프에 대해 얘기하고 싶습니다. 미..

양치할때 혀를 꼭 닦아야 하는 이유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바로 양치를 해야 하는 이유 [내부링크]

양치를 할 때 혀를 꼭 닦아야 하는 이유 -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양치를 해야 하는 이유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은 양치를 해야 할 때 꼭 혀를 닦아야 하는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또 기상하자마자 양치를..

제로 웨이스트 - 실천하기- 오늘부터 1일 [내부링크]

제로 웨이스트 - 실천하기 - 오늘부터 1일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 아침 뉴스를 보고 제로 웨이스트를 알게 되었습니다. 부끄럽네요. 이제야 알게 되었다는 사실이. 어제 날씨가 너무 좋아 산책을 나갔다가..

국화차 효능 - 후기 (스트레스 받을때 마시는 차) [내부링크]

국화차 효능- 후기 (스트레스 받을때 마시는 차)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은 국화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국화차에 대해 많이 아실 거라 생각합니다. 국화차는 저에게 도움을 많이 주었고, 지금도 주고..

모과의 효능- 후기 (목감기, 잔기침, 가래가 가라앉아요) [내부링크]

모과의 효능- 후기(목감기, 잔기침, 가래가 가라앉아요) 쏭딩입니다. 날씨가 풀리는가 싶더니 오늘 아침은 꽤나 추워서 놀랐습니다. 아직까지 털모자를 써야 하나 싶어 주위를 둘러보니 어깨를 펴고 다니는 사람들..

새싹보리의 효능- 후기( 변비, 2킬로그램 빠졌어요) [내부링크]

새싹보리의 효능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어제보다는 춥지만, 햇살이 따사롭습니다. 어제는 과식을 했더니 속이 거북해 새싹보리 한 스푼을 마시고 금세 개운해졌습니다. 오늘은 새싹보리의 효능과 저의 체험을..

도라지청의 효능- (목이 불편할때 먹는 나의 방법) [내부링크]

도라지청의 효능- (목이 불편할때 먹는 나의 방법)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은 도라지청에 대해 잠깐 올려보려고 합니다. 저는 목을 자주 쓰는 사람이어서 감기가 오기라도 하면 너무 예민해 집니다. 그래서..

물주머니 활용법 - 겨울 필수 아이템 [내부링크]

물주머니 활용법- 겨울 필수 아이템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이제 겨울이 다 지나간 듯 날씨가 너무 좋네요. 봄 느낌이 나는 요즘입니다. 해도 길어지고 겨울이 지나가는 것 같지만, 그래도 아직은 겨울입니다...

시금치 효능-(쉽게 조리해 먹을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시금치 효능-(쉽게 조리해 먹을수 있는 방법)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은 즐거운 설 연휴의 시작입니다. 별다른 걸 기대하지는 않지만, 그냥 설 연휴라는 것만으로도 조금 들뜨는 것 같습니다. 내일은 마트에..

심신 안정을 위한 나의 방법-컬러링 북 [내부링크]

심신 안정을 위한 나의 방법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오늘은 컬러링 북 얘기를 잠깐 해볼까 합니다. 몸이 찌뿌둥하고 스트레스가 생겼습니다. 날려버리려고 산책해야겠습니다. 잠시 심신을 정화하기 위해 창을 열..

면역력 반드시 주목할 것. [내부링크]

면역력 반드시 주목할 두 가지 그 많은 것들을 나열하기 전 반드시 주목해야 할 면역력에 없어서는 안 될 2가지가 있습니다. 수면. 햇빛 면역력이 약하다는 진단을 받고 식습관을 바꿔 음식을 신경 쓰기 시작하면..

면역력에 좋은 요리 [내부링크]

면역력에 좋은 요리 오늘도 잘 지내시고 계시죠? 아침은 춥지만, 오후부터 풀린다니 햇빛을 받으러 갈 생각입니다. 근데 이 시간 즈음이면 햇살이 거실로 들어왔었는데, 오늘은 영 그렇질 않네요. 점심 먹고는..

내 면역력은 지금 어떤 상태일까 [내부링크]

내 면역력은 지금 어떤 상태일까. 안녕하세요. 쏭딩입니다. 요즘 제 관심사는 면역력입니다. 왜냐고요? 제가 면역력이 약했기 때문입니다. 핫했고, 꾸준히 핫해야 하는 게 바로 이 면 역력 이죠 몸 관리 게을리 한..

환영합니다! [내부링크]

#1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를 관리해보세요. 쏭딩님의 회원 가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 글은 비공개로 작성돼 있습니다. '편집'으로 내용을 바꾸시거나, 삭제 후 '새 글을 작성'하셔도 됩니다. 글 뿐만 아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