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omming의 등록된 링크

 ssoomm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9건입니다.

[서울42] 서울42 온라인테스트 후기 [내부링크]

Q1. 서울 42란? 서울 42는 간단히 말해서 소프트웨어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교육 프로그램과 다른 점은 NO교수 NO학비 NO교재 가장 중요하다고 말할 수 있는 세 가지가 없습니다. 대신 동료들 서로가 서로를..

[딥워크] 강렬한 몰입, 최고의 성과를 위한 네 가지 규칙 [내부링크]

[이전 글]  [김미경의 리부트] 리부트공식 4가지 : 코로나로 멈춘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법  [디지털 미니멀리즘] 당장 시작할 수 있는 5가지 방법 !  [내 인생 구하기] 삶을 마냥 흘려보내고 있는 무기력한..

[김미경의 리부트] 리부트공식 4가지 : 코로나로 멈춘 나를 다시 일으켜 세우는 법 [내부링크]

[관련 컨텐츠] https://youtu.be/zihHgGluGn8 2020년을 기점으로 우리는 AC , 일명 AFTER CORNA (애프터 코로나) 시대에 살게 되었습니다. 단 1년 만에 너무나도 낯선 세상을 마주하게 된 우리는 앞으로 어떻게 살..

[PPT테마_04] SKT 서류합격 포트폴리오 | 개발자 포트폴리오, 프로그래머 포트폴리오 [내부링크]

[다른 템플릿 보러가기] [비즈니스/PPT 템플릿] - [PPT테마_01] Sunset | 브랜드 가이드, 회사 소개서, 브랜드 메뉴얼 [PPT테마_01] Sunset | 브랜드 가이드, 회사 소개서, 브랜드 메뉴얼 Sunset PPT Template 선..

[coursera 코세라] 미국 미시간대학교 파이썬 강의 후기 (3주차) [내부링크]

이전 글 보러가기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습관을 길들이고 유지하기 위한 방법 [비즈니스] 재택근무, 코로나 때문이 아닌 시대의 변화! [위대한 나의 발견, 강점 혁명] 강점혁명을 하기 위한 방법 [브랜딩] 나를..

[디지털 미니멀리즘] 당장 시작할 수 있는 5가지 방법 ! [내부링크]

*다른 습관 둘러보기* [자기계발/습관 만들기] -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습관을 길들이고 유지하기 위한 방법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습관을 길들이고 유지하기 위한 방법 [습관 관련글] [습관정리] 일을 비효율적..

[브랜딩] 브랜드를 만들기 전, 꼭 필요한 한 가지 [내부링크]

※이전 글 참고 (브랜딩 전략에 대해)  [브랜딩] 브랜딩을 위한 준비! 무드보드 만드는 방법 [브랜딩] 브랜딩을 위한 준비! 무드보드 만드는 방법 ※이전 글 참고 소비자를 유혹하는 컬러 브랜딩 전략 [브랜딩]..

[PPT테마_03] Typography | 회사소개서, 브랜드소개서, 투자제안서 [내부링크]

Typography PPT Template 타이포그래피 피피티 템플릿은 텍스트를 강조한 테마입니다. 사진과 메인 컬러는 최대한 미색을 유지하면서 텍스트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제작했습니다. 테마에 사용된 사진은 상업적으로..

[PPT테마_02] Square | 회사소개서, 브랜드소개서, 사업계획서 [내부링크]

Square PPT Template 말린 장미 컬러가 매력적인 스퀘어 피피티 템플릿입니다. 사각형 도형들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정리된 듯한 통일감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테마에 사용된 사진은 상업적으로 사..

[PPT테마_01] Sunset | 브랜드 가이드, 회사 소개서, 브랜드 메뉴얼 [내부링크]

Sunset PPT Template 선셋 피피티 템플릿은 파란 하늘에 붉게 노을이 질 때 만들어지는 색감들을 은은하게 입힌 테마입니다. 테마에 사용된 사진은 상업적으로 사용가능한 소스이며 각종 브랜드/회사 소개서, 개..

[퍼스널 브랜딩] 하루 5분 나와 대화하는 시간_내가 좋아하는 일 [내부링크]

[관련 글] [브랜딩] 나를 찾아가는 과정, 퍼스널 브랜드 만들기 [브랜딩] 나를 찾아가는 과정, 퍼스널 브랜드 만들기 01 퍼스널 브랜드란? 지금까지 기업과 특정 상품/서비스를 판매하는 브랜드가 브랜딩하는 방법..

[가장 단순한 것의 힘] 인생을 바꾸는 미니멀워크 실천하기 [내부링크]

 단순한 것이 최고다 라는 명언이 있습니다. 디자인이든 글쓰기든 예술이든 구체적이고 정교하게 무언가를 만들어내는 것보다 단순하게 만드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우리의 일상, 삶도 마찬가지입니다. 매일 쌓..

[내 인생 구하기] 삶을 마냥 흘려보내고 있는 무기력한 방관주의자를 위한 개입의 기술 [내부링크]

시작의 기술 : 침대에 누워 걱정만 하는 게으른 완벽주의자를 위한 7가지 무기 라는 책으로 이미 베스트셀러에 올랐던 저자 게리 비숍이 이번에는 무기력한 방관주의자들을 위한 개입의 기술을 알려주는 책을 세상..

[컨텐츠] 브랜드 인스타그램 게시물 5분만에 만들기 [내부링크]

브랜드가 소비자와 소통을 하기 위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은 SNS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SNS 채널에 브랜드 컨텐츠를 업로드하려면 일단, 컨텐츠를 제작해야합니다. 컨텐츠 만들기가 어려워서 SNS 채..

[위대한 나의 발견, 강점 혁명] 강점혁명을 하기 위한 방법 [내부링크]

저번 글 [브랜딩] 나를 찾아가는 과정, 퍼스널 브랜드 만들기 에서 나의 강점이 무엇인지 잘 아는 게 퍼스널 브랜딩의 첫 번째 단계라고 했었습니다. (강점테스트를 할 수 있는 링크도 첨부해 놨습니다.) 왜 약점..

[브랜딩] 나를 찾아가는 과정, 퍼스널 브랜드 만들기 [내부링크]

관련 글 [퍼스널 브랜딩] 하루 5분 나와 대화하는 시간_내가 좋아하는 일 [퍼스널 브랜딩] 하루 5분 나와 대화하는 시간_내가 좋아하는 일 우리가 다른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는 시간은 많습니다. 하지만 나 자신에..

[브랜딩 성공사례] 브랜딩의 무게를 덜어낸 "야놀자" [내부링크]

01 스테이케이션 브랜드, 야놀자 요즘엔 코로나때문에 휴가가기가 쉽지 않습니다. 코로나가 창궐하기 바로 직전까지 우리는 휴가라고 하면 제일 많이 떠올리는 단어가 있었습니다. #호캉스 #홈캉스 #카캉스 기억나..

[아주 작은 습관의 힘] 습관을 길들이고 유지하기 위한 방법 [내부링크]

[습관 관련글] [습관정리] 일을 비효율적으로 만드는 나쁜 습관, 체크해보세요! [미라클모닝_5일차] 습관을 길들이는 방법 [미라클모닝_4일차] 당신을 평범하게 만드는 것들  [미라클모닝_3일차] 미라클 모닝의..

[브랜딩] 성공하는 브랜드 네이밍 전략 2 [내부링크]

[브랜딩] 소비자를 유혹하는 브랜드 네이밍 기술 [브랜딩] 성공하는 브랜드 네이밍 전략 1 01 무성음으로 시작하는 단어 유성음 : 성대의 울림을 수반하는 소리로 "울림소리" 라고도 합니다. 한글에서 'ㄴ', 'ㄹ'..

[비즈니스] 재택근무, 코로나 때문이 아닌 시대의 변화! [내부링크]

[이전 글] [습관정리] 일을 비효율적으로 만드는 나쁜 습관, 체크해보세요!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디지털 노마드 시대, 새로운 삶의 방식 [마법의 순간] 지금 이 순간, 당신을 위한 응원의 메세지 01 워드프레스..

[마법의 순간] 지금 이 순간, 당신을 위한 응원의 메세지 [내부링크]

어떤 일을 하기에 앞서 두려움이 먼저 드나요? 하고 싶은 일, 도전 해보고 싶은 분야가 있는데 망설이고 있나요? 파울로 코엘료의 메세지들이 용기를 낼 수 있도록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당신의 두려움을 브..

[습관정리] 일을 비효율적으로 만드는 나쁜 습관, 체크해보세요! [내부링크]

 [The HAVING] 해빙 노트 작성하는 방법  [미라클모닝_3주차] 새벽기상의 효과 증폭하기 : 20/20/20 공식  [미라클모닝_2주차] 2주동안의 변화, 아주 작은 습관의 힘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디지털 노마드 시..

[브랜딩] 브랜드를 모르면 실패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내부링크]

[브랜딩] 브랜드 구조에 따라서 달라지는 브랜드 전략 [브랜딩] 소비자를 유혹하는 브랜드 네이밍 기술 [브랜딩] 시장 포지셔닝에 따라 달라지는 브랜드 디자인 [브랜딩] 고객이 "진짜" 구매하는 브랜드로 만드는..

[브랜딩] 브랜드 구조에 따라서 달라지는 브랜드 전략 [내부링크]

[이전글 참고] [브랜딩] 소비자를 유혹하는 브랜드 네이밍 기술 [브랜딩] 브랜딩을 위한 준비! 무드보드 만드는 방법 [브랜딩] 소비자를 유혹하는 컬러 브랜딩 전략 [브랜딩] 고객이 "진짜" 구매하는 브랜드로 만..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내 고객은 머릿속으로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내부링크]

[비즈니스/브랜딩] - [브랜딩] 고객이 "진짜" 구매하는 브랜드로 만드는 비밀 (코카콜라 vs 펩시) [브랜딩] 고객이 "진짜" 구매하는 브랜드로 만드는 비밀 (코카콜라 vs 펩시) 01 코카콜라와 펩시 코카콜라와 펩시..

[The HAVING] 해빙 노트 작성하는 방법 [내부링크]

01 해빙(Having)이란? 성공을 하고 싶으면 감사일기를 써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져라, 원하는 것을 이루기 위해서 확언을 하라, 진짜인 것 처럼 상상을 해라 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해빙은 이 모..

[브랜딩] 작은 브랜드의 승산은 "슬로건"에 달렸다 [내부링크]

[비즈니스/브랜딩] - [브랜딩] 소비자를 유혹하는 브랜드 네이밍 기술 [비즈니스/브랜딩] - [브랜딩] 성공하는 브랜드 네이밍 전략 [비즈니스/브랜딩] - [브랜딩] 브랜딩을 위한 준비! 무드보드 만드는 방법 [비즈..

[브랜딩] 소비자를 유혹하는 브랜드 네이밍 기술 [내부링크]

브랜드네이밍 전략 1탄! [브랜딩] 성공하는 브랜드 네이밍 전략 [브랜딩] 성공하는 브랜드 네이밍 전략 브랜드네이밍 전략 2탄! [브랜딩] 소비자를 유혹하는 브랜드 네이밍 기술 [브랜딩] 소비자를 유혹하는 브랜..

[생각의 비밀] 김밥 파는 CEO, 부자의 탄생을 말하다 [내부링크]

 이 책은 한 푼도 없은 상태에서 10년도 채 되지 않는 시간에 연 매출 3천억원을 만들어낸 김밥 파는 CEO, 김승호 대표의 이야기입니다. 먼저 발간됐던 김밥파는 CEO라는 책의 후속작으로 나온 책인데, 무겁고 머..

[브랜딩] 시장 포지셔닝에 따라 달라지는 브랜드 디자인 [내부링크]

01 브랜드 포지셔닝 로고미가 로고 브랜딩을 하기 전, 가장 먼저 리서치를 통해 타겟과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해서 분석을 한다고 했었는데요, 그럴 시간에 시안을 더 많이 만드는게 낫지 않나? 라고 생각하실수..

[미라클모닝_3주차] 새벽기상의 효과 증폭하기 : 20/20/20 공식 [내부링크]

[미라클모닝_2주차] 2주동안의 변화, 아주 작은 습관의 힘 [미라클모닝_2주차] 2주동안의 변화, 아주 작은 습관의 힘 01 2주동안의 변화 늦잠의 기준이 바뀜 (원래 11시-12시에 일어나는게 익숙했는데 이제 8-9시..

[브랜딩] 브랜딩을 위한 준비! 무드보드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이전 글 참고 소비자를 유혹하는 컬러 브랜딩 전략 [브랜딩] 소비자를 유혹하는 컬러 브랜딩 전략 (이전글 : 고객이 진짜 구매하는 브랜드를 만드는 비밀) [브랜딩] 고객이 "진짜" 구매하는 브랜드로 만드는 비..

[브랜딩] 소비자를 유혹하는 컬러 브랜딩 전략 [내부링크]

(이전글 : 고객이 진짜 구매하는 브랜드를 만드는 비밀) [브랜딩] 고객이 "진짜" 구매하는 브랜드로 만드는 비밀 (코카콜라 vs 펩시) 01 코카콜라와 펩시 코카콜라와 펩시 실험, 혹시 알고 계시나요? 피실험자들에..

[브랜딩] 브랜딩 업체를 믿어도 될까? 직접 BI 테스트 하는 방법! [내부링크]

[관련글 참고] [비즈니스/브랜딩] - [브랜딩] BI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 (로고, 슬로건 제작 예시) [비즈니스/브랜딩] - [브랜딩] 고객이 "진짜" 구매하는 브랜드로 만드는 비밀 (코카콜라 vs 펩시) [비즈니스/..

[브랜딩] 고객이 "진짜" 구매하는 브랜드로 만드는 비밀 (코카콜라 vs 펩시) [내부링크]

*이 포스팅을 읽기 전, 참고하면 좋은 글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내 고객은 머릿속으로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뇌, 욕망의 비밀을 풀다] 내 고객은 머릿속으로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까? [비즈니스/브랜딩]..

[브랜딩] BI는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 (로고, 슬로건 제작 예시) [내부링크]

우리 브랜드의 BI가 시장에서 어떻게 비춰질지에 대해 미리 셀프 테스트 할 수 있는 방법! [비즈니스/브랜딩] - [브랜딩] 브랜딩 업체를 믿어도 될까? 직접 BI 테스트 하는 방법! [브랜딩] 브랜딩 업체를 믿어도..

[미라클모닝_2주차] 2주동안의 변화, 아주 작은 습관의 힘 [내부링크]

01 2주동안의 변화 늦잠의 기준이 바뀜 (원래 11시-12시에 일어나는게 익숙했는데 이제 8-9시에 일어나는 것도 늦잠이라고 느껴짐) 독서량이 늘어남 (모닝 루틴을 실천하다보니 매일 독서를 하게 되고 자연스럽게..

[브랜딩] 성공하는 브랜드 네이밍 전략 [내부링크]

브랜드네이밍 관련글  [브랜딩] 성공하는 브랜드 네이밍 전략 2  [브랜딩] 소비자를 유혹하는 브랜드 네이밍 기술 [브랜딩] 작은 브랜드의 승산은 "슬로건"에 달렸다 01 브랜딩이란? "브랜딩은 원칙적으로 사물..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디지털 노마드 시대, 새로운 삶의 방식 [내부링크]

01 뉴리치란? 이 책에서 등장하는 개념인 '뉴리치'는 은퇴 후로 삶을 집행 유예 하는 것이 아닌 현 시점에서 풍요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창조하는 사람들을 말합니다. 엠제이 드마코의 부의 추월차선(책 리뷰 참고)..

[미라클모닝_7일차] 아침 명상 추천 리스트 (명상 초보자들을 위한) [내부링크]

일주일 만에 휴식기를 갖고 오늘 다섯 시에 일어났더니 몸이 한결 가벼웠습니다. 저처럼 미라클 모닝을 처음 시작해서 아침 일찍 일어나는 게 적응하기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억지로 몸을 혹사시키기보다는 적응..

[목표달성표]토익도, 자격증도 취소되고 있는 요즘! 목표 달성을 위해 필요한 만다라트 계획표 [내부링크]

01 만다라트 기법이란? 학생들에게는 새 학년, 새 학기가 시작되고 취준생들에게는 상반기 공채 모집이 시작되어야 할 시기이지만 코로나19 때문에 일정들이 다 밀리고 있습니다. 혼란스러운 시기이지만 목표 달성..

[미라클모닝_6일차] 일주일동안 느낀 변화 [내부링크]

사람들은 우리가 추구하는 것이 삶의 의미라고 한다. 나는 그렇지 않다고 생각한다. 우리가 추구하는 것은 단지 살아 있음을 경험하는 것이다. -조셉 캠벨, [신화의 힘] 01 일주일동안의 변화 어제 한번 실패했더..

[부의 추월차선 완결판 : 언스크립티드] 부유한 삶으로 가기 위한 지침서 [내부링크]

이번에 처음 트레바리라는 독서모임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트레바리는 한 달에 한 권씩 같은 책을 읽고 그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독서모임입니다. 서울에 4개의 아지트(강남, 성수, 안국, 압구정)에서 모..

[미라클모닝_5일차] 습관을 길들이는 방법 [내부링크]

01 결국 늦잠 (7:30) 미라클모닝을 시작한지 5일만에 결국 몸의 저항을 이기지못하고 늦잠을 자버렸습니다. 그런데 아 오래 잤다 하고 일어난 시간이 일곱시 반이었습니다. 평소 11시, 12시에 일어나던 저에게 아..

[미라클모닝_4일차] 당신을 평범하게 만드는 것들 [내부링크]

특별한 삶은 매일 끊임없는 개선을 통해 만들어지는 것이다. 로빈 샤르마 01 당신을 평범하게 만드는 것들 "미라클 모닝을 해야되는 이유" 중 첫번째 이유 두번째는 미라클 모닝을 하지 않는 이유가 우리를 평범하..

[미라클모닝_3일차] 미라클 모닝의 효과 / 비전보드 만들기 [내부링크]

01 미라클모닝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미라클 모닝을 시작하고 2일만에 (어제)미라클모닝 책을 읽어봤습니다. 책도 안읽어보고 무작정 해보겠다고 그랬었는데 책을 읽어보니 미라클 모닝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

[힘 빼기의 기술] 유연하게 살고 싶은 당신에게 [내부링크]

만나꼬 다들 그래 뛰가야 됩니꺼? 힘을 뺀 것들이 이렇게나 완벽한데 말입니다 01 카피라이터 김하나 작가 글이, 문장이, 문체가 말랑말랑하다. 술술 읽힌다. 몰입시킨다.  이 책의 매력을 어떤 말로 표현을 해..

[미라클모닝_2일차] 4시기상 첫 날의 오후 [내부링크]

01 4:00 기상 첫 날의 오후 처음 습관을 만들때 제대로 만들기 위해 낮잠을 자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러니까 3시, 5시에 엄청난 고비가 찾아왔습니다. 3시는 잠 깨는 방법 찾아보면서 어떻게 넘겼지만..

[미라클모닝_1일차] 미라클 모닝 실천방법 [내부링크]

01 미라클 모닝을 시작하게 된 계기 당신의 하루를 바꾸는 기적, 아침 6분이면 충분하다 하루 중 가장 먼저 하는 일이 가장 영향력이 큰 일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나머지 하루에 대한 당신의 마음가짐과 환경을 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