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osohdl22의 등록된 링크

 ssosohdl2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소소한정보] 교통법규위반 벌점 관련, 벌점조회, 벌점경감 등 관리방법 [내부링크]

*교통법규를 위반한 경우 벌점 조회 및 경감 등 관리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 교통법규위반 벌점에 따른 처벌(누산점수제) - 교통위반시 마다 벌점 누적, 누적 벌점이 40점 이상이면 면허정지 (1일..

[영화] 남산의 부장들 관람 후기 [내부링크]

남산의 부장들, 퇴근을 하고 보고싶었던 '남산의부장들'을 보러 갔다. 역사를 기반으로 한 영화를 좋아하는 편이기는 하나, 영화가 정치적인 부분을 다루고 있어 약간 망설여 지는 부분도 있었다. 그러나, 그건 영..

[국내여행] 서울 근교 호캉스 김포 마리나베이 호텔 [내부링크]

추운 겨울이라 밖에서 놀기도 그렇고, 호캉스 하고 싶어서 서울 근교 김포 에 새로 지어진지 얼마 안된 호텔 ‘마리나베이’ 로 쉬러 갔어요* 저희는 월-화 1박2일로 갔는데요, 평일이라 일단 도로에 차도 없어서..

[카페] 김포 카페 진정성/밀크티 굿굿 [내부링크]

분위기 좋은 카페 ‘진정성’ 오랜만에 근교로 나가게 되서 카페를 검색중, 인테리어가 맘에 드는 곳을 발견했어요 카페 이름도 뭔가 느낌,,? 있더라구요 호텔 마리나베이 1박을 하고 간거라 최대한 가..

[소소한정보] 교통법규위반 범칙금 vs 과태료 차이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 운전을 하다 보면 본인도 모르는 사이 교통법규를 위반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대부분 교통위반통지서(과태료)는 운전자가 인지 하지 못한 상황에서 운전자에게 도달하게 됩니다. 그런데,..

[소소한정보] 음주운전 처벌기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혀니입니다^^ 다들 절대 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꾸준히 발생하고 있는 음주운전 처벌 기준(형사, 행정)에 대해서 포스팅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들의 청원으로 음주운전 처벌을 강화하..

[감히_인생맛집] 방이동 교대 이층집, 꽃삽겸 굿굿 [내부링크]

오랜만에 방이동 먹자골목을 갔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한두달전에는 보지 못했던 '교대 이층집' 발견했어요! 그래서 블로그/ 인스타 폭풍 검색 후에 맛집인걸 확인 후 들어갔어요 입구부터 뭔가 들어가고 싶..

파주 데이트코스 퍼스트가든 [내부링크]

️서울 근교 겨울데이트 및 나들이!추천 드려요 '우미정'에서 식사를 하고 소화도 시키고 데이트도 할 겸 '퍼스트가든'에 갔어요 * 파주 퍼스트가든 입장관련 참고하세요 * 매표소 마감시간은 21:00 였는데,..

[맛집] 파주운정맛집_우미정 [내부링크]

새해가 되고 데이트 다운 데이트를 못하다가, 오랜만에 파주 로 나들이를 갔어요~ 간만에 나들이라 맛집을 검색해서 갔는데, 상단에 '우미정'이라는 곳이 검색이 되더라구요 몇군데 고민을하다가 우미정으로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