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1539의 등록된 링크

 sss153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7건입니다.

샌드위치패널,건축 단열재 판넬 관련주 정리 [내부링크]

작년 12월 23일부터 시행했던 복합소재의 심재까지 준불연 이상의 성능을 확보하도록 하는 건축법 개정으로 샌드위치 패널 관련주를 알아보겠습니다 불연 단열재 관련주 벽산 단열재 관련주 기업 소개 건축자재..

돼지열병 발생 백신 관련주,수혜주 대장주 정리 [내부링크]

아프리카 돼지열병이 올해 처음으로 강원도 홍천에서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돼지열병 관련 기업들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돼지열병 관련 기업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아프리카 돼지열병 관련주..

카나비스 관련주,대마 종자유 합법화 [내부링크]

독일 정부가 대마의 일종인 카나비스를 의료용 외에 기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법 개정을 추진한다는 소식을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중독자가 급증할 거라..

양자암호 관련주,암호화 대장주 양자암호 원칩 총정리 [내부링크]

SKT가 국내 암호분야 강소기업들과 양자 생태계를 확장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비크리, 케이씨에스, 옥타 코 등 기업들과 개발한 양자 난수 생선 관련 제품으로 국방, 공공사업과 글로벌 진출을 타진한다고 밝..

폭염 관련주 아이스크림 제과 수혜주 [내부링크]

이전 포스팅에 이어서 폭염에 관련된 제과, 아이스크림 관련주를 알아보겠습니다. 빙그레 아이스크림 관련주 기업소개 동사는 1967년 대일양행으로 설립되어 1982년 현재 상호로 변경했습니다. 우유 처리 가공..

폭염 관련주 에어컨 냉방 관련 수혜주 정리 [내부링크]

기상청은 올여름 기온이 평년보다 높을 확률이 크다고 밝혔습니다. 기상청의 전망에 때 이른 폭염에 대한 우려가 나오고 있는데 매년 6월 이후에 나타나는 폭염에 에어컨 및 각종 냉방제품의 수요 증가에 따라 주..

P2E 게임 관련주 규제허용 P2E란? [내부링크]

새 정부의 110대 국정과제를 보면 메타버스 검찰청과 경찰청을 설치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정부의 주도하에 메타버스 미디어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문체부를 주무 부처로 하여 P2E 게임 허용 및 산업 활성화..

희토류 관련주 IPEF 출범 대장주 희토류란 [내부링크]

미국 주도의 경제통상 협력체로 IPEF 출범을 선언할 예정입니다. 우리나라와 일본 등이 IPEF 가입을 공식화한 부분으로 중국이 희토류를 앞세워 다시 한번 자원전쟁을 일으킬 거라고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로 인..

원숭이두창 관련주,바이러스 천연두 관련주 [내부링크]

희소 감염병 원숭이 두창 감염 사례가 전 세계 15개국에서 발생했다고 보고됐습니다. 이스라엘 보건부는 북미와 유럽 전역에서 퍼지고 있는 원숭이 두창의 첫 환자가 발생했다 고발 표해 바이러스성 전염병이 확산..

ASCO 임상종양학회 관련주,제약주 아스코 발표 기업 전망 [내부링크]

오는 6월 3일부터 7일까지 시카고에서 미국 임상종양학회(ASCO)가 진행됩니다. 종양학회 최고 권위를 가지고 있는 행사로 국내 참여기업들이 많은 관심을 받고 있어 임상종양학회에 참여하는 기업을 정리해보겠습..

보행보조로봇 관련주, 젬스힙 로봇 삼성 보행보조기 관련주 [내부링크]

바이든 대통령이 삼성전자 반도체 공장을 방문해 보행보조로봇 젬스 힙 체험에 나설 예정이라고 합니다. 젬스 힙은 올해 8월 양산 제품 출시 예정으로 미국 FDA 승인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행 보로로 봇 로..

우주항공 관련주,항공기술 ETF 대장주 총정리 [내부링크]

한미 정상회담에서 달, 우주 탐사협력으로 우주협력의제가 오른다고 합니다. 미국 주도의 달 탐사계획 아르테미스 프로그램에 우리나라 예산 및 인력이 투입되고 참여기회를 늘리는 안건으로 논의가 될 전망으로..

태양광 관련주, 신재생에너지 태양광 발전 관련주식 [내부링크]

EU 집행위원회는 러시아의 에너지 의존도를 줄이기 위해 녹색 경제 가속화 계획 발표했습니다. 계획의 핵심 내용은 러시아산 석유, 가스에 의존도를 줄이기 위한 태양광 발전, 풍력발전의 증대와 단기적인 석탄..

수산물 관련주,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수 방류 관련주 [내부링크]

후쿠시마 오염수 방출 승인으로 수산물 테마가 이목을 끄는 가운데 수산물 관련주를 알아보겠습니다. CJ시푸드 수산물 관련주 기업소개 동사는 1976년 삼호물산으로 설립되었고 1983년 원양어업을 시작하였습니다..

usb-c 관련주, c타입 충전기 충전단자 관련주 [내부링크]

USB-C, C타입 관련주를 알아보겠습니다. 신화콘텍 USB-C 관련주 기업소개 동사는 2002년 10월에 설립된 법인으로 전자제품, 휴대폰, TV, HDD에 적용되는 커넥터 제조 및 판매업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

가상인간 관련주 AI휴먼 한유아 로지 김래아 버츄얼 휴먼 [내부링크]

가상인간 한 유아, 로지, 김래아 관련된 AI휴먼 관련주를 알아보겠습니다. LG전자 가상인간 김래아 관련주 기업소개 2002년 분할 전 LG전자의 전자와 정보통신 사업부문을 인적 분할하여 설립되었습니다. TV, 모..

디지털화폐 관련주 CBDC 대장주,루나사태 코인 이슈 [내부링크]

이번 루나 사태로 디지털 화폐가 이슈 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화폐 개혁으로 관련주를 알아보겠습니다. 한네트 CBDC 관련주 기업소개 민간업체로서 국내 최초로 현금 자동인출기를 설치했습니다. 연중무휴 365일..

차세대 디스플레이 관련주 OLED 아바코 동향 [내부링크]

아바코 차세대 디스플레이 관련주 기업소개 동사는 2000년 1월에 설립되어 FPD의 핵심장비 개발 및 제조, 판매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요 사업은 FPD 제조용 진공장비, 전용 장비, 자동화 장비로..

네온가스 관련주,반도체 특수가스 관련주 [내부링크]

포스코 네온 가스 관련주 기업소개 청장재의 제조 및 유통업을 주력사업으로 영위하며 조강 생산능력 기준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제철회사입니다. 포항제철소와 광양제철소에서 열연, 냉연, 스테인리스 등 철강재..

북한 진단키트 관련주 북한 코로나 의료지원 수혜주 [내부링크]

조아제약 북한 진단키트 관련주 기업소개 1988년 삼강 제약사를 인수, 의약품 제조 및 판매업을 목적으로 설립 및 1996년 3월 법인 전환되었으며 1999년 8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조..

철도 관련주, GTX-D 철도사업 관련주 [내부링크]

현대로템 철도 관련주 GTX-D 기업소개 국내 철도차량 시장에서 안정적인 점유율을 확보하고 있는 현대로템은 철도차량을 제조하는 철도부문, 전투형 차량 등 방산 물자를 생산하는 방산 부문, 플랜트 부문으로 구..

가덕도 신공항 관련주,신공항 특별법 예타 면제 [내부링크]

한국종합기술 신공항 관련주 기업소개 한진중공업 계열의 토목건설 엔지니어링 업체로 다양한 관급 공사의 설계 및 감리와 같은 기술용역을 수행하고 있으며 이를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토목공사와..

3D 프린터 관련주,3d 프린터 건축 [내부링크]

TPC 3D 프린터 관련주 기업소개 생산설비의 자동화 시스템과 3D 프린팅 및 로봇 solution 사업을 주력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력 자동화 시스템 사업은 액츄에이터, 방향 제어기기, FRL 등을 생산하는 공업 부..

해상도시 관련주,부산 해상 수변도시 [내부링크]

자연과 환경 해상도시 관련주 기업소개 환경플랜트 사업, 환경생태복원 사업 및 조경원예사업을 주력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녹화공사 및 수질정화공사를 수행하거나 호안블록 및 투수블록 등을 판매합니다. 주..

폴더블폰 힌지 관련주,Z플립4 힌지 [내부링크]

KH바텍 폴더블폰 힌지 관련주 기업소개 마그네슘 캐스팅, 아연 캐스팅, 알루미늄 캐스팅 제품, 조립모듈, FPCB, LED조명 등의 제조 및 판매를 주력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경북 구미시 공단로에 본사 및 1,2..

지뢰제거관련주 우크라 재건 관련 [내부링크]

유진로봇 지뢰제거 관련주 기업소개 동사는 2006년 로봇사업을 영위하는 유진로보틱스를 흡수 합병하였고 로봇, 전기 및 전자부품의 판매 및 제조와 부대사업을 영위합니다. 주력제품은 청소로봇인 아이클레보와..

탄산가스 관련주,탄산 가스 대란 관련 수혜주 [내부링크]

남녀노소 즐겨먹는 탄산음료, 저도 탄산음료를 좋아하는데 탄산 공급에 문제가 되어 탄산가스 관련주들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탄산가스 대란 탄산은 석유화학제품 제조과정에서 부산물로 생성됩니다. 하지만 최근..

5월13일 증시시황 및 관심종목 [내부링크]

5월 13일 증시 시황 과거 소련의 확장 방어 나토 핀란드 가입 선언 핀란드"지체 없이 나토 가입"발표 군사조치로 대응하겠다 러시아 핀란드의 나토 가입에 군사 기술 및 다른 성격의 보복 조치 예고 스웨덴 16일..

티스토리 최적화 블로그 기본설정 초보 티스토리 블로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때 블로그 생성부터 최적화 설정까지 한참 헤매던 게 생각나서 처음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을 위해 티스토리 최적화 설정을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를 주로 이용하셨던 분들이라면..

계란 관련주 계란값 폭등 이유 [내부링크]

오랜만에 마트에 갔는데 계란값이 많이 올라있는 걸 보고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구나 라는 생각을 하며 계란 관련주를 알아보겠습니다 계란값 폭등 이유 11일 발표된 미국 4월 소비자 물가지수(CPI)를 끌어올린 주..

티스토리 검색노출 1일 1포스팅 애드센스 수익 연관성 [내부링크]

티스토리 및 블로그 활성화를 위해서 1일 1포 스팅을 해야 한다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블로그를 개설하고 블로그 공부를 시작하면서 가장 많이 보고 들었던 내용입니다. 저는 블로그를 개설하고 포스팅을 하면..

5월12일 증시시황 및 관심종목 [내부링크]

5월 12일 증시 시황 바이든 "최대 위협은 인플레 연준도 알고 일할 것" 우크라이나 가스관 중단에 공급 우려로 인한 6% 상승 미국 주요 지수는 예상치보다 상회하는 CPI 발표에 우려를 표하며 하락 마감하였습니..

아람코 주가 전망 시가총액 아람코 주식 코리아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람코 주가 및 시가총액 아람코는 사우디아라비아의 국영 석유 기업으로 1933년 5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아람코 주가 주식은 2019년 12월 11일 사우디 타다울 증권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주요 산업 분야는 석유,..

상동광산 관련주,상동 텅스텐 광산 개발 사업 국내 관련주 [내부링크]

알몬티 인더스트리즈는 상동 광산에 2020년 5월 1억 700만 달러를 투자해 자회사인 알몬티 대한중석을 설립하고 텅스텐 채굴을 준비 중입니다. 알몬티 대한중석은 작년 5월 28일 상동 광산 개발사업 착공식을 한..

5월11일 시황 및 관심종목 [내부링크]

5월 11일 증시 시황 고물가에 궁지 몰린 바이든, 인플레가 최우선 과제 대중 관세 완화 논의 중 미국 주요 지수는 소비자물가지수 CPI 발표를 하루 앞두고 경계감속 혼조세였습니다. 장 시작 대체로 갭상승으로..

[리츠투자1편]상위1%부자들이 열광하는 그것 리츠란? [내부링크]

리츠 투자란? 배당금으로 월세 받기, 월급을 쪼개서 강남과 뉴욕의 건물주가 돼봅시다. 듣기만 해도 월급쟁이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이 말들은 리츠 투자에 대한 표현들입니다. 리츠 투자란 부동산을 내가 직접..

주식 초보자 주린이가 하기쉬운 주식 기초 키움증권 트레이딩 시스템 증권어플 추천 [내부링크]

HTS는 홈 트레이딩 시스템의 약자로 시세를 확인하고 많은 투자에 관련된 정보가 있어서 초보 투자자들이 처음 시작하기에 좋은 애플리케이션입니다. 특히 HTS를 이용하면 가장 낮은 수수료율을 적용받을 수 있어..

생분해 관련주 폐플라스틱 국정과제 채택 플라스틱 관련주식 [내부링크]

새 정부에서 생분해 플라스틱 생산기준으로 국정과제에 채택됐다고 합니다. 생분해 플라스틱 국정과제 채택 윤석열 정부가 국정과제 중 하나로 산업부, 환경부와 각각 생분해성 플라스틱 관련 기준을 마련하고 폐..

5월 10일 장전 시황 및 관심종목 [내부링크]

주식 개장 전 시황 전일 미 주요 지수 하락에 대해 간략하게 코멘트하겠습니다.우려가 현실이된 모습이였습니다.다수의 투자자는 이런 우려를 감각적으로 짐작하고 러시아의 전승절에서 종전이라는 단어에 집착하..

면역력 높이는 음식 12가지,면역력 떨어질때 먹어야하는 음식 [내부링크]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에 면역력에 조금 더 신경은 써야겠습니다. 면역력을 높이는 음식은 대부분 멀리 있지 않고 우리 가까이에 있습니다. 우리 밥상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는 것들이기에 조금 더 주의를 기울여..

6G 주파수 백서,5G를 넘어선 6G 관련주 [내부링크]

6G 주파수 백서 발간 2022년 5월 8일 삼성전자가 6G 주파수 백서를 발간했습니다. 이번 백서에서 6G를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주파수 확보 방안을 구체적으로 제시했습니다. 6G 상용화를 위해 글로벌 차원에서 6G..

방산관련주 빅텍 스페코 한일단조 휴니드 미사일 관련주 수혜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방산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합동참모본부는 북한이 7일 오후 2시 7분께 함경남도 신포 해상일대에서 동해상으로 잠수함 발사탄 도미 사일로 추정되는 단거리 탄도미사일을 발사한 것을 탐지했다고 밝혔..

2022년 출산장려금,출산지원금 첫만남이용권 양육수당 신청방법 지급대상 [내부링크]

2022년 1월 1일 이후 새롭게 바뀐 임신 출산 지원금액 및 사용기간, 사용범위가 바뀌어서 더욱 확대가 되었습니다. 2022년 출산지원금 출산지원금 200만 원 지급 200만 원 지급(첫 만남 이용권 바우처) 2022년에..

수소법 개정안,수소법 통과 및 수소 관련주는?수소법 수혜주알아보기 [내부링크]

수소법 개정안 내용 청정 수소 인증제도 신설 수소연료공급 시설에서 청정 수소 구매 의무화 청정 수소발전 의무화 제도 신설 수소 법(수소 경제 육성 및 수소 안전관리에 관한 법률) 개정안 처리가 작년 5월 첫..

대한전선 폭등,전선관련주 주가전망,원전관련 전선주 알아보기 [내부링크]

대한전선 전선주 주가 상승 이유 6일 오후 2시 40분 기준 대한전선은 전일대비 12.88% 상승한 2,190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대통령직인수위원회는 윤석열 정부의 10대 국정과제에 탈원전 정책 폐기에 포함시켰습..

윤석열 테마주 관련주,부동산정책 수혜주 총정리 [내부링크]

윤석열 대통령의 주요 청책으로 관심받는것은 단연 부동상정책입니다.대선당시 부동산문제해결을 위해 주택공급 확대를 우선적으로 꼽고 5년임기내 신규주택 공급목표도 250만호로 동일하지만 실현방안은 완전히..

메타버스 5G 최적화,5G 특화망 새로운이름,이음5G 관련주 수혜주 [내부링크]

이음 5G란? 이음 5G는 5G 특화 망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5G 융합 서비스를 희망하는 사업자가 5G 망을 직접 구축할 있도록 특정구역을 단위로 5G 주파수를 활용하는 통신망입니다. 이음 5G는 지역, 건물 기반의 5G..

전월세 신고제 계도기간 종료,전월세 신고제 신고방법,과태료주의 [내부링크]

전월세 신고제란? 임대차 3 법, 전월세 상한제, 계약갱신청구권제, 전월세 신고제를 일컫는 말로 주택임대차 보호법의 골자를 말하는 것입니다. 작년 6월부터 시행된 전월세 신고제(임대차 신고제)가 도입 당시에..

삼성전자 미국장비 수주이슈,삼성 5G 관련주 수혜주 전망 및 총정리 [내부링크]

삼성전자 5G 관련주 이슈는? 삼성전자가 미국 제4 이동통신 사업자인 디시 네트워크의 5G 통신장비 공급사로 3일 선정되었습니다. 수주규모는 1조 원 이상으로, 삼성전자가 2020년 미국 1위 통신업체 버라이즌과..

원전 해체 관련주 로봇사업과 연관성(휴림로봇 전망) [내부링크]

지난 3월부터 지금까지 강한 상승추세를 보이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휴림 로봇을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로봇 관련 주식이나 정치관련주로 주가가 크게 움직였다가 조정을 받고 시장 관심도가 상..

NH스팩18호,엔에이치스팩18호 하이딥 합병 상장 주가전망 [내부링크]

엔에이치 스팩 18호 지난 7월 프리닉스와의 합병을 철회한 이후 3개월 만에 스펙 합병 작업을 재개했다고 발표 후 터치 기술을 개발하는 팹리스 업체 하이딥이 선정되었습니다. 약 2000억 원에서 3000억 원 수준의..

근로기준법 퇴직시 미지급 연차수당 계산법,미사용 연차수당 받기 [내부링크]

2022년 근로기준법이 일부 개정되었습니다. 이번 개정으로 인해 2022년 연차수당이 어떤 내용으로 변경되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연차수당이란? 연차수당은 연차 유급휴가수당의 줄임말입니다. 근로기준법 제60조..

엔씨소프트 주가전망,게임관련주 NC소프트 알아보자 [내부링크]

빠른속도로 변화하는 게임산업 자체가 큰 변곡점에서있습니다.IT와 통신 환경의 발전으로 인터넷 플램폼 혹은 소셜 미디어로 평가받는 게임기업들이 더 나올것으로예상됩니다.그런기업들은 차별화된 가치를 평가받..

6차재난지원금신청,신청기간 및 대상자조회 [내부링크]

6차 재난지원금 지난 28일 인수위원회는 5월 중으로 소상공인들의 피해보상 지금을 완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6차 재난지원금 신청은 소상공인들의 피해보상 지급은 완료한 뒤 시행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디지털플랫폼 정부,관련주 [내부링크]

디지털 플랫폼이란? 디지털 플랫폼은 전 세계인이 스마트폰, 앱스토어 등을 활용해 새로운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경제활동에 나설 수 있는 디지털 공간을 말합니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의 공약인 디지털 플랫폼..

웹 3.0 관련주,웹 3.0 수혜주,웹 3.0 종목 소개 [내부링크]

최근 트위터 창업자인 잭 도시(Jack Dorsey)와 테슬라(Tesla) CEO인 일론 머스크(Elon Musk)등 유명 인사들이 웹 3.0의 의미에 대해 토론하면서 웹 3.0이 주목된 바가 있습니다. 이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웹 3..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신청방법 및 지급대상 [내부링크]

소상공인 방역지원금이란? 2019년부터 시작된 코로나로 인해 방역당국에서 방역활동의 일환으로 사회적 거리두기와 동시에 영업제한을 진행했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소상공인 대표들의 피해가 많이 누적된 상황..

아이폰14,아이폰관련주,아이폰 부품관련주 한눈에보기 [내부링크]

아이폰 14 스펙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 14 출시를 앞두고 관련주의 실적 개선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약 7년 만에 대대적인 하드웨어 진화가 예고된 만큼 주문이 큰 폭으로 늘 것으로 전망됩니다. 먼저 애플이..

한일사료 전망,주가 상승이유 [내부링크]

최근 상승세인 곡물 사료 관련주 한일사료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 우크라이나 사태로 인한 공급 차질 우려, 대미 환율과 해상운임 상승 등의 영향으로 곡물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고 실..

팜유 관련주,인도네시아 팜유수출 제한,샘표 상한가 [내부링크]

인도네시아 팜유 수출 제한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영향으로 원자개 가격 상승이 주요 산업 전반에 아주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영향은 국제 식량난까지 불러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최대 밀 생산국인 우크..

현대사료 주가,현대사료전망 급등 언제까지? [내부링크]

최근 크게 오른 비료관련주인 현대사료의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사료 주가 개요 소개 현대사료는 1983년에 설립되었으며 양질의 배합사료를 공급하고 있는 사료 전문 회사로써 2018년 6월에 코스닥시장..

무역확장법 232조,무역확장법 수혜주 총정리 [내부링크]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무역 확장법 232조 가 무엇인지, 또 그에 따른 수혜주들은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무역 확장법 232조 란? 대통령이 직원으로 특정 수입품이 미국 안보를 침해하는지 조사하고 수입..

중국 코로나 봉쇄 관련주, 봉쇄 관련 수혜주,철강 생산기지 중지 수혜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 중국 내의 코로나 확진자가 증가함에 따른 봉쇄조치로 인해 국내 시장에서도 반영되어 우려가 되고 있습니다. 물론 이런 상황에서도 중국 철강 생산기지 탕산이 임시 봉쇄로 인해 수혜가 기대되..

윙입푸드,식료품 대란,연속상한가 갈수있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러-우 침공사태 장기화에 따라 국제 곡물 가격이 폭등하면서 곡물, 사료 주가 이슈인 건 다들 아실 겁니다. 이는 곡물 가격 상승으로 판매 가격 인상이 불가피하여 기업의 실적 개선으로 이어질 것으로..

누보 전망,에그플레이션,러-우전쟁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에그플레이션 스태그플레이션에 이어 이제는 에그플레이션이란 단어가 투자자들에게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에그플레이션 관련주에 누보에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개인적..

신기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비밀 결말,신동사3 끝장리뷰 [내부링크]

해리포터 시리즈를 좋아하시는 분 들이라면 해리포터 시리즈부터 베일에 쌓여 있었던 덤블도어의 과거사에 대해 알 수 있는 이번 시리즈입니다. 총 5편에 걸친 신비한 동물사전은 각기 다른 곳을 중심으로 이야기..

국민주 삼성전자 주가평가 및 분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의 국민주 삼성전자를 알아보겠습니다. 작년 초 10만 전자라고 불리던 삼성전자의 주가가 최근 부진한 모습입니다. 파운드리의 수율 문제, OLED 점유율, GOS 이슈 등등 최근 좋지 않은 모습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