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sy5012의 등록된 링크

 sssy501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건입니다.

제주 연돈 후기/ 제주 연돈 예약 방법 /연돈 가족양도/주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제주에서 유명한 돈까스 맛집 연돈을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3년 전쯤 동생이랑 가려고 알아봤을땐 텐트 치고 숙박하는 거 보고 바로 접었었거든요 ㅎㅎ 저는 오히려 저렇게 기다렸다 먹으면..

여수맛집 향일암근처맛집 갈치조림기똥차게맛있는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여수 갔다가 들린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용! 여수하면 간장게장이 제일 유명한 줄 알았는데 갈치조림도 꽤 유명하더라구요 돌문어는 당연 술안주니까 ㅎㅎㅎㅎ..히히..... 저희가 방문한 곳..

4.19 맛집 북한산 계곡 야외 식당 맛집 단군산장 주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저녁 날씨도 선선해서 너무 좋길래 4.19나 우이동 쪽 야외 맛집을 다녀왔어요 ㅎㅎ 단군산장 서울특별시 강북구 4.19로28길 19-9 단군산장 ️서울 강북구 4.19로 28길 19-9 ️위에 주소지..

제주도렌트카 /유레카렌트카/ 카니발9인승렌트 /제주속으로/제주렌트카가격비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저번에 다녀온 제주도 여행 거의 대가족 여행이었어요 ㅋㅋㅋㅋ.. 이모들 +할머니 + 언니 +저 총 8명이서 다녀왔답니다 ㅋㅋㅋㅋㅋ 렌트를 가장 신경 썼는데 운전자는 저랑 이모 두명이었어요 ㅠ..

제주 소노벨/제주가족여행/제주도 가족리조트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제주도에서 가족단위로 가기 좋은 리조트 추천하러 왔습니당! 원래 에어비앤비로 독채 숙소를 보고 있었는데 2박을 다 따로 잘지 이걸 고민하고 숙소를 여러 개 고르던 중에 이모가 덜컥 예약을..

천지연폭포/제주도 할머니랑 갈만한 곳 / 제주도 휠체어대여/ 제주도가족여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족들이랑 할머니랑 제주도 2박 3일 가족여행을 다녀왔는데 할머니 모시고 가기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려고요! 천지연 폭포 ️제주 서귀포시 천지동 667-7 ️매일 Am09:00 - Pm10:00..

충무로 맛집 /돈카츠맛집 /서울카츠/주차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모들이 서울에 놀러오셔서 코스트코 가서 장보고 돈까스 먹으러 고고~~이모가 돈까스 먹고 싶다고 하셔서 코스트코 근처에 돈까스집을 검색해놓고 장보고 오후 1:20분쯤 갔는데 재료 소진으로 마감..

리쥬에이드 키오머3 후기 / 실비청구 완료 후기/실비청구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음식 아닌 포스팅을 ㅎㅎㅎ.. 사실 쓸게 많은데 이 게으름뱅이.. 저질체력으로 당일 시술 같은 거 받고 들어오면 컴퓨터 켜야지 하고 기절해요..ㅠㅠ 오늘 드디어 미루고 미루던 리쥬에이드..

이피큐(EPQ)더블펄스 후기/내돈내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용~~제가 이번에 뷰티 디바이스 홈 케어 기기를 처음으로 샀어용! 진짜 세안하고 나면 속건조가 미친듯이 막 찢어질거 같고 심지어 갈라저서 붉어지고 각질처럼 일어나더라고요ㅜㅜ 모공이랑 개기름 빼곤..

수유역/수유3동 우체국 조개구이 맛집/조개찜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진짜진짜 좋아하는 조개구이 집 소개해드릴게요 ㅠ,ㅠ 섬마을 조개구이 서울 강북구 도봉로 377 101 수유(강북구청)역 8번 출구에서 331m 영업 시간: 매일 PM4:00~AM2:00 (전화는 항상..

강아지 목디스크 애견한방치료 후기 인천한양한방병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 저눈 기여운 말티즈 붕순이를 키우는 주인언니 수연이에용!! 첫 포스팅을 뭘로 할까 고민하다 강아지 애견한방병원 글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당 2년전의 일이지만 저는 아직도 애기가 증상보이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