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tube의 등록된 링크

 sstub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12건입니다.

유튜브 수익 계산 사이트 - 유튜브 수익 원리, 유튜브 수익 늘리는 법 [내부링크]

유튜브를 시작한 유튜버라면 광고 수익, 즉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얼마나 될지가 큰 관심사입니다. 취미로 유튜브 영상을 올리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주 목표는 경제적 자유. 돈 이겠죠. 유튜브 광고수익을 얻기..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마카, 아연, 아르기닌(마카 편) [내부링크]

30대 40대 남자라면 무조건 챙겨 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50대 60대 남성이라면 무조건 챙겨 먹어야 할 정력에 좋은 건강기능식품 남자 3대 영양제라 불리는 마카, 아르기닌, 아연(마카 편)..

유튜브 구독 설정으로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초보 유튜버라면 당장 설정하세요! [내부링크]

유튜브 구독 설정으로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초보 유튜버들이 설정하면 좋은 꿀팁입니다. 구독설정을 비공개에서 공개로 설정해서 내가 구독한 소식을 구독된 유튜브 채널에 알림이 가게 하는 것입니다. 유..

하루 10초 투자 홈플러스 할인 쿠폰 받는 법 #홈플러스익스프레스 할인쿠폰 [내부링크]

하루 10초 투자하여 홈플러스 이용 시 매달 하루 2000원, 3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꿀팁입니다. 홈플러스에서는 마이홈플러스 앱을 통해 출석체크를 하면 매주 추첨을 통하여 할인쿠폰을 주는데요. 현재 사용자가..

6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특고·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금) 홈페이지 주소 [내부링크]

『6차 긴급 고용안정지원금(특고·프리랜서 고용안정지원금)』 시행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2.6.7. 고용노동부장관 * 공고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담 콜센터(1899-9595) 및 ..

유튜브 (외국어) 영어공부 필수 프로그램 크롬확장용 - 랭귀지 리액터(Language Reactor) [내부링크]

유튜브로 외국어 공부하기 좋은 크롬확장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유튜브는 영상에서 외국어 자막을 제공하여 줍니다.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자막은 눈으로 인식하는 순간 사라지고 다음 자막이 나오곤 합니다. 외국..

블랙 키위 - 네이버 키워드 웹사이트 검색량 조회, 분석 [내부링크]

블랙 키위 웹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블랙 키위는 구글 키워드, 네이버 키워드를 검색 분석 웹사이트입니다. 구글 플래너 키워드와 블랙 키위는 키워드 검색에 아주 유용한 웹사이트 입니다. 사이트나 블로그를 운영..

아이콘, 파비콘 생성하기 - 구글 검색엔진최적화(SEO) [내부링크]

구글 검색엔진최적화(SEO)를 위한 첫걸음, 블로그를 소개, 설명하는 메타태그(MetaTAG)와 함께 아이콘, 파비콘을 생성하여 적용하여 봅시다. 사이트 및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 구글 검색엔진최적화은 매우 중요합..

구글 서치 콘솔 웹마스터 도구 - 블로그 등록 후 가장 먼저 해야 할 일 [내부링크]

사이트, 블로그 등록 후 검색 노출을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대한민국 인터넷 포털 검색에서는 네이버와 구글이 차지하는 비중이 높기에, 네이버 서치어드바이저(네이버 웹마스터도구)와 구글 서치 콘..

Thunder VPN - 더 안전하고 빠른 모바일 VPN 무료 설치하기 [내부링크]

모바일에서 사용하기 편리한 무료 VPN 우회 프로그램입니다. Thunder VPN은 무료 VPN과 유료 VPN이 있습니다. 무료 VPN도 속도가 빠릅니다. 앱정보 -> Thunder VPN은 무료 VPN 서비스를 제공하는 초고속 앱..

[GooglePlayStore] 거주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는 항목입니다// 해결방법 [내부링크]

구글플레이스토어(GooglePlayStore)에서 앱 설치시 [거주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는 항목입니다] 해결방법입니다. 전에 사용하던 유튜브 음악 어플인 Stream음악 재설치하려고 하니 거주 국가에서 사용할 수 없는..

유튜브 구독 링크 10초만에 만들기 - 숏링크 포함 [내부링크]

유튜브 구독 링크를 찾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만드는 것입니다. 유튜브 구독 링크 10초만에 만들기 - 숏링크(짧은주소) 숏링크 포함 유트브(Youtube)에서 본인프로필 클릭 [내채널] 이동 [내채널] 주소에 뒤에 ?sub_..

유튜브 썸네일 만들기 - 캔바(CANVA) 무료 프로그램 [내부링크]

유튜브 썸네일 권장 사이즈는 1280x720px 입니다. 캔바(CANVA) 웹사이트에는 유튜브(Youtube)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프레젠테이션에 맞는 권장사이즈가 설정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Canva는 소셜 미..

유튜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유튜브 배경음악 BEST 20 [내부링크]

유튜브 동영상에서 한번 쯤 들어봤을 배경음악입니다. 유튜브 배경음악을 무료로 사용가능하며 유튜브 스튜디오(Youtube studio) 오디오 보관함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스튜디오 오디오 보관..

스마트폰에서 자동차세연납 신청하기 - WeTax [내부링크]

스마트폰에서 자동차세연납 신청하는 방법입니다.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하면 10%감면혜택이 있습니다. 기존 자동차세는 6월말, 12월말 1년에 2번씩 내는데요. 위텍스에서 자동차세 연납을 신청하여 연초에 한꺼번..

샵백(SHOPBACK) 오픈마켓 포인트 통합 관리 리워드 플랫폼 [내부링크]

리워드 플랫폼 샵백(SHOPBACK) 오픈마켓을 이용하는 사용자라면 포인트를 한번에 관리할 수 없을까?라는 생각을 해보셨을 겁니다. 샵백(SHOPBACK) 사이트는 오픈마켓 등 국내/국외 쇼핑몰을 한꺼번에 모아둔 사이..

한글 문서에 서명 또는 도장 넣는 법(스마트폰 카메라 활용) [내부링크]

한글 문서 서식에 서명 또는 인 란에 이미지 첨부하는 법을 포스팅해봅니다. 서명 또는 도장파일의 이미지 파일이 있다면 좀 더 쉽겠지만,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흰색 노트와 검은색 필기구 또는 도장(인감) 그..

유튜브 고화질 고정 하는 법 by 크롬 [내부링크]

유튜브 시청 시 영상의 화질이 고화질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저화질로 시작되어 불편하였는데요. 매 영상마다 고화질로 변경하는 것도 귀찮아 검색하여 봅니다. 데스크탑에서 크롬을 이용하시면 크롬 앱스토어를 통..

국민건강보험 우편물 고지서 신청 해지하는 법 [내부링크]

앞선 포스팅에서는 국민건강보험 이메일 고지서 신청하는 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우편물고지를 중단하고 이메일고지서를 신청하는 경우 약 200원의 감액이 있다고 적혀있습니다. 국민건강보험 공단 우편물고지서를..

키움증권 계좌개설 하기 [내부링크]

위기는 기회다 키움증권  계좌개설 하기 코로나로 인해 주식시장이 요동치고 있는데요. 하락폭이 심해졌습니다. 코로나 백신이 개발되지 않는 상태이며, 전세계적으로 코로나 확산 속도가 빠르기에 주식시장..

생활혁신형 창업지원 제외업종 [내부링크]

예비창업자들을 위한 생활혁신형창업지원 아이디어톡톡 신청시, 창업지원 제외업종표입니다. 사행성과 유흥주점, 부동산중개업, 성인용품점 등이 제외대상입니다. 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 자료는 생활혁신형..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 원인 및 해결방법 [내부링크]

"게시자님의 애드센스 계정에 광고 게재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구글 애드센스로 부터 메일 한통이 왔다. 그리고 모든 블로그에 애드센스 광고가 보여지지 않았다.. 블로그 방문자수는 크게 늘지 않는데 비해 구..

인터넷으로 무료 팩스 보내는 법 [내부링크]

팩스가 없는데 급하게 팩스를 보내야 할 때, 인터넷으로도 팩스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것도 무료로~ 크롬앱 또는 외국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팩스 보내는 것은 저는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구글 검색 후 찾아보니..

중소기업 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 정리 [내부링크]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을 알아볼까요. 중소기업취업청년 전월세보증금대출은 주택도시기금의 개인상품 중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에게 낮은 금리로 전월세보증금을 대출해주는 상품입니다. 키워드 :..

[옥수수] 고화질 무료 영화 보는 법 [내부링크]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고화질 무료 영화를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무료영화로는 물괴. 원스어폰어타임인베니스, 신과함께,언덕길의아폴론, 호텔아르테미스 등의 영화를 무료로 시청할 수..

토스 송금 문자 / 해킹 아님 [토스이벤트] 참여하고 공돈 3000원 받으세요. [내부링크]

밤에 "토스 송금 문자" 받고 친구녀석이 해킹(스미싱) 당했나 싶었습니다. 토스로 3000원가량 입금되었다는 문자네요. 그리고 그 밑에는 출처를 알 수 없는 URL주소가 있으니 당연히 의심히 가죠. 카톡과 전화로..

자동차매트 껌 떼는 법(식용유/칫솔/밀가루) [내부링크]

자동차매트(카매트)에 붙은 껌을 손쉽게 떼는 법입니다. 옷에 묻은 껌이나 기타 매트에 붙은 껌을 제거하는 법은 동일합니다. 다만, 얼룩이 생길 수 있어 껌을 제거 후 별도로 중성세제로 세탁을 해야 한다고 하네..

대부업 연체이자율 알아보기 [내부링크]

금융당국은 대부업자에 대한 연체이자율 상한규제 신설 등을 담은 법의 개정을 예고했다. 금융위원회는 12일 은행이나 보험사처럼 연체가산이자율 상한을 연 3%로 제한하는 내용을 담은 대부..

홍지민 30kg 감량 다이어트, 핑거루트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뮤지컬 배우이자 영화배우인 홍지민이 출산후 30kg 감량에 도움을 준 음식. "핑거루트"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핑거루트란?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자바인들의 음식으로 향신료로 사용해 온 뿌..

[유튜브방송] OBS 웹캠 사용하기 - 캠 좌우반전 [내부링크]

유튜브방송에 유용하게 쓰이는 OBS(Open Broadcaster Software) 프로그램 OBS 다운로드 주소 - https://obsproject.com/ko Open Broadcaster Software | OBS 영상 녹화와 실시간 방송을 할 수 있는 무료 및 공..

U-보금자리론, 사용가능한 28개 금융기관 알아보기 [내부링크]

은행 및 저축은행 뿐 아니라 기타금융기관에서도 U-보금자리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 표 참조- U보금자리론 금융기관 U-보금자리론은 10~30년 만기의 고정금리,원금분할상환 상품으로 인터넷을 통해 대출신..

가장 쉽고 빠른 모바일 Https 차단 우회 해결 하는 법 [내부링크]

가장 쉽고 빠른 모바일 Https 차단 우회 해결 하는 법 1. 구글플레이에서 "인트라"를 다운받는다. 2. 실행시킨다. 3. 모바일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등에서 우회된 인터넷을 즐긴다. https 차단 해결어플 "인..

캐딜락 CT6 제원 및 사양 옵션 PDF [내부링크]

캐딜락 CT6 제원 및 사양 입니다. 캐딜락 홈페이지에 가시면 차종별 PDF를 제공합니다. 캐딜락 온라인브로셔 바로가기 CT6 제원 및 사양 -> CT6.PDF

유튜브 채널 차단하는 법 [내부링크]

유튜브 영상에서 보기 싫은 영상을 차단하는 법입니다. 유튜브는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반면, 과도한 경쟁으로 선정적, 폭력적인 영상들이 난무하고 있는데요. 유튜브에서 자체적으로 걸러내는 것에 한계가 있는..

카카오뱅크, 저신용자를 위한 사잇돌대출 출시예정 [내부링크]

인터넷전문은행 카카오뱅크가 이달 중·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비대면 사잇돌 대출 상품을 출시할 예정입니다.카카오뱅크 내에서 일반 신용대출 상품이 아닌 중금리 대출로 분류되는 첫 상품인데요. 카카오뱅크..

가성비 좋은 유튜브마이크 보야 BY-M1 간단 설명 [내부링크]

유튜브방송 입문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유튜브마이크 보야 BY-M1. 처음부터 고가의 장비를 사용하기엔 무리이고 성능좋고 가격 저렴한 한마디로 가성비 좋다는 소문을 듣고 구입하여 보았다. 가격은 배송비 합쳐서..

[유튜브광고] 유튜브 계정 채널 만들기 [내부링크]

유튜브광고수익을 올리기 위한 첫걸음. 유튜브 계정에 새 채널을 만들어봅시다. 새 채널 계설을 통해 동영상 콘텐츠를 주제별로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계정 채널 만드는법 1.구글아이디가 필요합니다.(..

무료 모니터 녹화프로그램 - 모니터화면 녹화 방송 프로그램 [내부링크]

무료 녹화프로그램 OBS(Open Broadcaster Software ) 모니터화면에 나오는 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른 프로그램에 비해 시간적제약이 없으며, 광고, 다른 쇼핑몰프로그램 설치 강요가 없는 순수..

2019년 주식개장 시간 - 키움증권 [내부링크]

2019년 주식개장 시간입니다. 2019년 1월 2일(수) 주식개장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15:30분까지이며, 개장시간만 1시간 늦추어졌습니다. 기존 6시간 30분간에서 5시간 30분간 주식정규시장으로 1시간만 늦추어졌..

남성청결제 가성비 좋은 제품 추천 [내부링크]

남성청결제 사용은 옵션이 아닌 필수품. 남성청결제를 써보시면 아시겠지만, 바디워시로 씻었을 경우와 다르게 쾌적함과 상쾌함을 맛볼 수 있습니다. 씻은 후 찬물로 헹구면 지속력이 더욱 오래 가는데요. 특히 사..

[Dungeons & Dragons] 오락실게임 설치없이 던전앤드래곤 [내부링크]

오락실게임 100원으로 끝판까지.. 추억의 게임 던전앤드래곤을 즐겨보자. 컴퓨터(PC,노트북)만 있다면 옛날 게임을 손쉽게 접할 수 있다. 별도의 설치없이 웹에서 즐길 수 있다. 오락실게임 사이트는 PlayRetroGam..

IP우회 없이 동영상 우회 검색, 멀웨어 팝업광고창 없는 동영상 검색사이트 [내부링크]

동영상 시청을 하려고 재생버튼을 누르면 팝업 광고창이 뜨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에서(크롬, 파이어폭스)는  광고차단 앱/어플을 설치하면 되지만, 모바일에서는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닌데요. 성인용..

[유튜브영상 만들기] 무료 음악 다운로드 주소 [내부링크]

유튜브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악 주소입니다. 유튜브 영상 제작시 유튜에서 제공하는 무료음악 및 음향효과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저작권 걱정없이 유튜브 편집기에서 또는 다운로드 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장르..

신용등급 확인부터 대출 가능한 곳 알아보기 [내부링크]

금리가 오르면서 대출받기도 여간 까다로워졌는데요. 대출을 받더라도 1금융권부터 차근차근 확인하시고 2금융권 대출, 3금융권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등급이 6등급이상이시더라도 1금융권 대출부..

다른 국가에서 Google 미국에 액세스하는 방법/ 미국구글 검색하기 [내부링크]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Google.com에 액세스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Google 웹 검색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국가 도메인으로 Google.com으로 리디렉션 되는 것을 중지 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 있다고 가정하고..

생식기사마귀, 곤지름 증상과 치료방법 [내부링크]

곤지름이란? 곤지름은 생식기에 발생하는 사마귀질환을 말하는데요. 일명 성귀사마귀, 생식기 사마귀, 콘딜로마라고도 불립니다. 사마귀 질환인 곤지름은 인유두종 바이러스인 HPV에 감염되면 발병하며, 여러가지..

실시간 금값 확인하기. 금시세(달러기준) [내부링크]

지속적으로 내리막이던 금값이 소폭 상승하였습니다. 경기하락과 더불어 원유가 강세를 보이는 가운데 유독 금시세만 하락중이였는데요. 이번 미국, 중국간 무역전쟁과 유럽위기설 등 세계경제 둔화 우려 속에..

[웹디자인] 무료 영문 폰트, 상업적 영문 폰트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웹디자인에서 폰트(글꼴) 선택은 글을 읽을 때 가독성을 높여주며, 또한 제목과 부제목에서는 디자인적인 요소를 줄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용하다보니, 자연스럽게 폰트(글꼴)에도 관심이 가져지네요..

[블로그 최적화] 블로그 이미지 SNS 썸네일 최소 사이즈는? [내부링크]

블로그 게시물을 SNS으로 보낼 때, 썸네일 화면이 크게 보여질 때도 있고, 작게 보여질 때도 있다. 썸네일 사이즈가 최소 얼마여야 하는 것일까?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로 게시물을 보낼 때 최소 크기..

용돈벌이, 노후자금준비 : 블로그에 광고를 달자. 구글 애드센스, 스폰서애드, 클릭몬 [내부링크]

용돈벌이, 노후자금준비 : 블로그에 광고를 달자. 구글 애드센스, 스폰서애드, 클릭몬 청년실업자율이 최고치를 갱신하고 있는 시대에 미래걱정, 노후걱정이 앞선다. 돈이 없어 포기할 것이 얼마나 많은지 삼포..

네이버 무료 나눔글꼴 모음 다운로드 주소 [내부링크]

네이버에서는 무료글꼴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나눔체는 현재까지 총 8개로 나눔스퀘어라운드, 나눔스퀘어, 나눔바른펜, 나눔바른고딕, 나눔글꼴에코, 나눔손글씨, 나눔고딕, 나눔명조입니다. 다운로드 후..

블루호스트 환불 받다. 자동갱신 취소 및 환불 받는 법 [내부링크]

워드프레스 운영을 위해 블루호스트 호스팅을 사용하였었는데, 구글 애드센스의 수익이 영 탐탁치 않아 방치수준에 이르렀다. 처음 3년을 약정을 하였는데, 어느덧 시간이 지나 자동갱신이 되어버렸나보다. 해외..

구글 특허 검색하는 법 [내부링크]

못찾는 자료가 없는 글로벌 검색엔진 구글(google)입니다. 구글에서 특허 자료도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일반주소 google.com이 아닌 특허(patents)를 써서 patents.google.com으로 접속하셔서 원하는 발명특허..

광물, 원자재, 자원 가격 정보를 한 눈에 - 한국자원정보서비스 [내부링크]

광물, 원자재, 자원 가격, 정보를 한 눈에 - 한국자원정보서비스 주식가격은 포털사이트에서 쉽게 검색이 되지만 광물, 원자재 가격은 쉽게 찾을 수 없는데요. 한국자원정보서비스 웹사이트를 통해서 광물, 원자재..

크롬 동기화 하는 법(북마크, 확장프로그램) [내부링크]

크롬 동기화 하는 법(북마크, 확장프로그램)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신다면 자신의 계정을 통해 어느 기기(컴퓨터, 스마트폰)에서든 설정 동기화가 가능합니다. 크롬 동기화 가능한 항목으로는 앱, 자동 완성, 북..

인터넷으로 연회비 없는 신한카드 후불 하이패스 발급받기 [내부링크]

인터넷으로 신한카드 후불 하이패스 발급받기 연회비가 없는 후불 하이패스 체크카드 신한카드 하이패스를 소개합니다 연회비가 없으며 발급수수료 5천원(최초1회)이 처음 하이패스를 이용시 고속도로 요금과 같이..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신청방법, 지원대상, 지원내용 알아보기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란? 중소·중견기업에 정규직으로 취업한 청년들의 장기근속을 위하여 고용노동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공동으로 운영하는 사업 청년·기업·정부가 공동으로 공제금을 적립하여 2년 또는 3년간 근..

코스트코, 삼성카드와 계약 종료, 현대카드 사용? [내부링크]

미국의 대형 유통업체인 코스트코와 삼성카드 간 가맹점 독점계약이 18년 만에 깨지게 되었습니다. 국내 코스트코 매장에서는 현금 또는 삼성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했는데요. 앞으로는 삼성카드 대신 현대카드를..

아카이브 박제 삭제하는 법 [내부링크]

아카이브 박제 삭제하는 법 아카이브는 웹사이트를 영구 보존하는 박제 사이트입니다. 누구나 웹사이트 주소만 입력하여 클릭하면 아카이브 박제(특정페이지 영구 보존)가 되기 때문에 개인정보 침해의 소지가 있..

현재 태풍위치 쉽게 보는 방법 - 태풍 야기 경로 [내부링크]

현재 태풍위치 쉽게 보는 방법 - 태풍 야기 경로 한반도에 폭염이 계속 되는 가운데, 폭염을 식혀줄 수 태풍 야기의 경로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한반도를 통과시 태풍의 피해도 예상되지만, 지속적인 폭..

영국 구글 막힘 쉬운 해결 방법 - 구글 우회 바로가기 [내부링크]

영국 구글 막힘 쉬운 해결 방법 - 구글 우회 바로가기 영국 구글 우회 막힘 주소 - http://www.google.co.uk 영국 구글 우회 막힘 해결 주소 - http://www.google.co.uk/webhp?hl=en 해외 구글 사이트 주소에 w..

고혈압약 발암물질 리스트 [식품의약품안전처] [내부링크]

고혈압약 발암물질 리스트 [식품의약품안전처] 식약청이 배포한 자료에 따르면 판매 중단 대상이 되는 제품들은 모두 중국산 '발사르탄'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암을 유발하는 물질인 발사르..

현재 태풍위치 쉽게 보는 방법 [내부링크]

현재 태풍위치 쉽게 보는 방법 지구 대기흐름, 바람방향, 대기질의 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태풍위치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earth.nullschool.net 태풍피해 없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장..

해외 화장품 유통기한 확인하는 법 - 바코드 하나로 끝 [내부링크]

해외 화장품 유통기한 확인하는 법 - 바코드 하나로 끝 해외/수입 화장품 유통기한을 확인하는 법은 checkcosmetic.net/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1. http://checkcosmetic.net/ 를 접속한다. 2. 수입..

일본 여행 필수 자동 번역기 어플 - 지니톡 [내부링크]

일본 여행 뿐 아니라 해외 여행시 꼭 필요한 필수 어플, "번역기 어플"을 소개합니다. 해외 여행시 간단한 일본어, 또는 외국어를 할줄 안다면 좋겠지만, 각 나라의 언어를 모두 안다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그..

p2p대출, 렌딧대출 자격조건, 이용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렌딧대출"에 대해 소개해볼까 합니다. 아직은 잘 모르시는 분이 많을겁니다. 생긴지 얼마 안된 따뜻따끈한 금융상품이거든요^^ "렌딧대출" P2P방식의 대출입니다.P2P요즘 많이 들어 보셔서..

귀금속 환불가능할까? 소비자 피해보상 규정 [내부링크]

귀금속 환불에 대해 알아보니.. [신문기사 스크랩] 한국소비자원은 “전자상거래, 방문판매 등의 경우 제품을 상세히 확인키 어렵고 충동구매의 우려도 있어 법적으로 일정기간의 철회기간을 부여하고 있다. 그러..

무서류, 무방문 대출한도 정리 - 1금융권, 2금융권 [내부링크]

1금융권 대출한도 정리 카카오뱅크 - 비상금대출 대출한도 : 300만원 케이뱅크 - 미니K 간편대출 대출한도 : 300만원(심사 후 최대 500만원 증대가능) 신한은행 - 쏠편한포켓론 대출한도 : 500만원 우리은행 - 위..

1금융권 무직자 대출상품 [내부링크]

제 1금융권 무서류, 무방문 대출이 가능한 상품모음. 제 1금융권에서 대출 이용시 좋은 점은 안전한 거래가 가능하며, 이율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또한, 신용하락의 요인 또한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1금융권 무..

[새만금테마주] 고려시멘트, 모헨즈, 디젠스 [내부링크]

새만금개발공사 설립 법안 본회의 전격 통과..올 하반기 출범 현재 계획대로라면 오는 9월 새만금개발공사가 정식 출범할 예정이다. 신문기사 자료출처 - 전북도민일보 개정안에 따라 공사는 국제협력용지(52)..

개인사업자 신용등급별 신용대출 금리 비교 2018.02 [내부링크]

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서는 은행의 다양한 금융상품의 금리와 수수료를 은행간에 개략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참고로 제공하여 줍니다. 은행의 상품별 금리ㆍ수수료, 기타 거래조건이 수시로 변경됨에 따라 공시..

은행별 대출연체이자율[연체금리] [내부링크]

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서는 은행의 다양한 금융상품의 금리와 수수료를 은행간에 개략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참고로 제공하여 줍니다. 은행의 상품별 금리ㆍ수수료, 기타 거래조건이 수시로 변경됨에 따라 공시..

[관심종목] 유니온머티리얼, 희토류 대체품 페라이트 마그네트 생산 [내부링크]

OCI 그룹 계열 회사인 유니온이 자동차 전장부품 및 소재회사 쌍용머티리얼을 인수하였으며, 쌍용머티리얼에서 유니온머티리얼로 상호변경하였습니다. 유니온머티리얼은 자동차 전장 및 가전용 모터의 소재인 페..

대출금상환계산기 모음 [내부링크]

대출금 상환 계산기 모음 1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원금만기일시상환 아래 칸에 대출금액, 대출기간, 대출금리를 입력하신 후 상환방법을 선택하신 후 계산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아래 대출계산..

[급등주] 오상자이엘, 자이엘라이트로 새로운 도약 준비중 [내부링크]

오상자이엘이 개발한 화장품원료인 자이엘라이트(JAIELITE)가 미국화장품협회(PCPC) 산하 국제화장품원료위원회(INC)에서 승인을 받았다는 소식에 급등한 후 조정을 받고 있는데요. 국제화장품원료위원회(INC) ..

타 사이트 블로그 키워드 검색 - similarweb.com [내부링크]

구글 웹로그 분석과 활용도가 비슷한 사이트 시밀러웹(similarweb.com) 사이트를 소개합니다.구글 웹로그와 마찬가지로 트래픽 분석과 어떻게 검색되어 접속(사이트, sns) 하였는지, 주요키워드 검색 등이 노출됩..

카카오톡 계정 전화번호 없이 인증번호 받는 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MS 인증번호가 필요할 때 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스마트폰 액정이 깨졌을 경우 급한 메세지를 받을 때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 생성어플을 사..

조류독감(ai) 관련주 "전북 고창 오리 고병원성 AI 바이러스 확진" [내부링크]

조류독감(ai) 관련주 "전북 고창 오리 고병원성 AI 바이러스 확진" "농림축산식품부는 전북 고창 소재 오리농가에서 검출된 조류인플루엔자(AI) 항원이 고병원성으로 확진됨에 따라 AI 위기 경보를 기존 ‘주의’..

[관심종목] HRS - 원전방화재, mlcc(적층세라믹콘덴서) 시트 제조 [내부링크]

[관심종목] HRS - 원전방화재, mlcc(적층세라믹콘덴서) 관련 완충용 시트 제조 HRS는 실리콘 고무 생산업체로 지진테마주, 원전테마주(원전방화재), 방산테마주(방독면주요소재)에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mlcc(적..

디스코드 다운로드 주소 및 사용법 - 화면공유, 영상통화, 채팅 [내부링크]

디스코드 다운로드 주소 및 사용법 - 화면공유, 영상통화, 채팅 디스코드(Discord)는 음성 채팅과 문자 채팅 뿐 아니라, 최대 9명의 친구와 함께 영상 통화와 화면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게임을 공..

모바일 이미지 검색 쉽게 하는 법 [안드로이드, 아이폰] [내부링크]

모바일 이미지 검색 쉽게 하는 법 [안드로이드, 아이폰] 모바일에서 구글 이미지 검색 쉽게하는 법입니다. 구글 이미지 검색은 사진의 저작권 또는 유사한 이미지를 검색할 때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구..

단기목돈마련 적금상품 금리 순위 - 은행연합회 제공 [내부링크]

단기목돈마련 적금상품 금리 순위 - 은행연합회 제공 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서는 은행의 다양한 금융상품의 금리와 수수료를 은행간에 개략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참고로 제공하여 줍니다. 은행의 상품별 금..

경차 유류세 환급 대상 및 환급 방법 [내부링크]

경차 유류세 환급 대상 및 환급 방법 경차 유류세 환급제도는 경차가 사용하는 유류세의 개별소비세를 환급 해주는 제도입니다. 2016년 종료 예정이었지만 경차보급 확대 및 내수 활성화를 위해 2018년까지 2년이..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반기 채용 일정 정보 [내부링크]

국민건강보험공단 하반기 채용 일정 정보 국민건강보험공단 2017년 하반기 신규직원 채용을 10월 12일(목) 18시까지 홈페이지(https://nhis.incruit.com)를 통해 서류접수를 받는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국민건강..

청년통장 자격요건 및 신청방법.. 마감시간임박!! [내부링크]

청년통장 자격요건 및 신청방법.. 마감시간임박!! 청년통장은 경기도에 거주하는 저소득 일하는 청년이 매달 10만원씩 저축하면, 3년 후 경기도 예산과 민간기부금으로 약 1,000만원이 적립되는 통장으로, 일하는..

실시간 태풍경로 보기 [내부링크]

실시간 태풍경로 보기 태풍 "탈림"의 경로가 바뀌면서 한반도를 덮칠지 태풍경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태풍 "탈림"은 이번 주말 제주도와 남해안 등에 직간접적 영향을 끼치며 일본 쪽으로 진행할 것으로..

신용등급 8등급 대출 상품 안내 [내부링크]

신용등급이 8등급인 분들을 위한 대출 상품 안내 신용등급 8등급 대출은 일반은행 대출은 사실상 어렵고, 저신용대 대출인 "새희망홀씨", "햇살론", "바꿔드림론", "대부업체" 를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신..

카카오 인공지능 스피커 '카카오미니' 출시 [내부링크]

카카오 인공지능 스피커 '카카오미니' 출시 카카오미니는 카카오의 통합 인공지능 플랫폼 카카오 I(아이)의 음성형 엔진·대화형 엔진·추천형 엔진이 적용된 기기입니다. 함께 공개된 카카오프렌즈 피규어는 자석..

메이웨더 맥그리거 중계 경기시간 대전료 정보정리 [내부링크]

메이웨더 맥그리거 중계 경기시간 대전료 정보정리 메이웨더 맥그리거 중계 경기시간 2017년 8월 27일, 오전 10시 30분 (한국기준) 중계방송 KBS 2TV, SPOTV NOW 체급154파운드(약 69.85kg) 슈퍼 웰터급 12라운드..

사진 리사이즈 웹사이트 - Easy-resize.com [내부링크]

사진 리사이즈 웹사이트 - Easy-resize.com 블로그나 SNS에 사진을 올릴 때 유용한 웹사이트 입니다. 사진 또는 이미지 크기가 크다면 웹사이트 접속시 속도가 느려지거나 모바일 이용시 인터넷 데이터를 많이 소..

살충제 계란 번호 확인하기 [내부링크]

살충제 달걀 번호 확인하고 드세요. 살충제 계란 번호 확인하고 드세요. ‘08LSH’(경기도 광주 우리농장) ‘08마리’(남양주 마리농장) ‘08신선’(양주 신선2농장) ‘09지현’(철원 지현농장) ‘11시온’(천안..

마이크로소프트 문서 암호화 저장하는 법 [내부링크]

중요 문서를 저장할 때, 문서, 서류의 유출, 해킹에 대비하여 문서를 암호화 하여 저장하는 법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엑셀, 파워포인트 모두 공통해당. 마이크로소프트 문서 암호화 저장하는 법 실행버튼..

pdf 파일 번역하는 법 - 구글 번역기로 문서 번역하기 [내부링크]

pdf 파일 번역하는 법 - 구글 번역기로 문서 번역하기 구글 번역기에서 입력된 문장만 번역되는 줄 알았는데, 문서를 넣어 통째로 번역이 가능하네요. 완벽한 번역이 가능한 것은 아니지만 글의 맥락을 이해하는데..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이용 후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이용 후기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무서류, 무방문 대출이며, 모바일 대출입니다. 서류증빙이 필요없고, 소득증빙을 하지 않아도 되는 무직자 대출이기도 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없이 현금출금하는 법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없이 현금출금하는 법 카카오뱅크 공지사항에서 알 수 있듯이 카카오뱅크는 체크카드 없이 현금 출금이 가능합니다. 그것도 수수료 없이(최대 50만원까지) 대박!! 카카오뱅크의 스마트출금..

생존수영법 이란? [내부링크]

생존수영법 이란? 여름 휴가철에 물놀이를 하던 김모(13)군이 너울성 파도에 휩쓸려 바다로 떠내려갔지만 '생존 수영'으로 20분만에 무사히 구출된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생존수영법에 대해 알아봅..

[반응형 스킨] 애드센스 데스크탑에선 상단 왼쪽, 모바일에선 상단 중앙 설정하기 [내부링크]

[반응형 스킨] 애드센스 데스크탑에선 상단 왼쪽, 모바일에선 상단 중앙 설정하기 [스크랩]반응형 스킨을 사용할 때 데스크탑 이용시 상단 왼쪽, 모바일 이용시 상단 중앙에 애드센스를 노출하게 설정하는 방법입..

2017 일반직 공무원 봉급표 - 좌표 첨부 [내부링크]

2017 일반직 공무원 봉급표 - 좌표 첨부 공무원 봉급, 호봉에 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국가법령정보센터에 가시면 일반직 공무원 봉급표 뿐만 아니라 공안업무, 연구직공무원, 국가정보원, 지도직공무원..

미국 TV 방송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 PC, 모바일 가능 [내부링크]

미국 TV 방송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 - PC, 모바일 가능 미국 TV를 실시간으로 보는 방법입니다. 요즘은 IP 우회 또는 VPN을 이용하여도 로컬 락(local rock)이 풀리지 않아, 국가간 실시간 TV를 보는 것이 힘든데..

전국 아파트 시세와 대출한도 확인하기 -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내부링크]

전국 아파트 시세와 대출한도 확인하기 -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 현대캐피탈 주택담보대출은 주택 구입을 위한 주택구입자금대출, 소유한 주택을 담보로 대출받을 수 있는 생활자금대출, 소유주택을 담보로 사..

휴면계좌통합조회로 한번에 본인명의휴면계좌확인 [내부링크]

휴면계좌통합조회로 한번에 본인명의휴면계좌확인 휴면계좌에 잠자고 있는 돈이 무려 17조원에 달한다고 하네요. 혹시 나의 계좌에도 잔금이?? 본인명의로된 휴면계좌가 있을까? 휴면계좌를 확인조회하기전에 잠깐..

직장인 10%대 중금리 대출 사잇돌2대출 - 현대저축은행 [내부링크]

직장인 10%대 중금리 대출 사잇돌2대출 - 현대저축은행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10%대 중금리로 최대 2,000만원까지 가능한 현대저축은행 사잇돌2대출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현대저축은행 사잇돌2대출은 5..

자바스크립트 - 사이트,블로그 접속시 특정페이지로 보내기 [내부링크]

자바스크립트 - 사이트,블로그 접속시 특정페이지로 보내기 티스토리 접속시 시작페이지를 내가 원하는 특정페이지로 설정할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론 다른 블로그, 사이트에 자바스크립트 소스 사용이 가능합니다..

효도르 vs 미트 리온 크로스카운터 [내부링크]

효도르 vs 미트 리온 크로스카운터 60억분의 1의 사나이로 불리는 전설의 격투가 '효도르'(표도르 예멜리야넨코(41·러시아))가 미국 종합 격투기 벨라토르 데뷔전에서 1라운드 KO패 했습니다. 효도르는 UFC 헤..

10초 후 페이지 이동 - 자바스크립트 [내부링크]

10초 후 페이지 이동 - 자바스크립트 자바스크립트에서 사용하는 함수 입니다. html에 붙여넣기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특정페이지에 접속 후 시간이 지나면 다음 페이지로 자동 넘어갈 수 있는 함수 입니다. 컴퓨..

신용등급별 확정금리 적용 사이다 대출 - sbi저축은행 [내부링크]

신용등급별 확정금리 적용 사이다 대출 - sbi저축은행 무서류 무방문 신용대출이 가능한 SBI저축은행의 대출상품입니다. 대출명인 사이다와 마찬가지로 탄산음료의 청량함과 시원함을 연상케하는 사이다대출은 자..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절차, 대출 상환 안내 [내부링크]

한국장학재단 학자금 대출 절차, 대출 상환 안내 한국장학재단에서는 대학(대학원 포함) 신입생 및 재학생의 학비 부담을 줄여 학업에 전념하도록 하기 위한 학자금 지원정책인 학자금대출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금리 낮은 무서류 무방문 무직자 대출 총정리 [내부링크]

금리 낮은 무서류 무방문 무직자 대출 총정리 일을 하고 있지만 4대보험을 들지 않았거나, 신용카드가 아닌 현금거래가 많을 경우.. 안정적인 소득증빙이 어려운 경우 신용대출이 어려운데요. 하지만 무서류 무방..

키움증권 - 분봉에 일봉 이평선 넣기 [내부링크]

키움증권 - 분봉에 일봉 이평선 넣기 주식 차트에서 일봉 가격이동평균선을 분봉 차트에 넣는 수식입니다. 분봉 차트에서 원하는 일봉 가격이동평균선을 넣을 수 있습니다. 다만, 장기 이평선일 수록 수식이 길어..

M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보는 법 - 울산 MBC 온에어 주소로 보기 [내부링크]

MBC 온에어 로그인 없이 보는 법 - 울산 MBC 온에어 주소로 보기 인터넷으로 로그인 없이 MBC를 보는 방법입니다. MBC에서는 imbc온에어를 통해 인터넷으로 TV를 볼 수 있는데요. imbc에 접속을 하게 되면 회원가..

개인 사업자 대출 필요 서류, 준비 무엇을 해야하나? [내부링크]

개인 사업자 대출 필요 서류, 준비 무엇을 해야하나? 사업자대출은 금융권 대출 진행시 사업한지 3개월 이상부터 사업자대출이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대출 금리는 제1금융권의 경우 3~19%로 예상되며, 신용등급에..

턱걸이 기구 힘콩철봉, 풀업 개수 늘리기 [내부링크]

턱걸이 기구 힘콩철봉, 풀업 개수 늘리기 헬스 클럽에서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좋겠지만, 바쁜 일상생활에 헬스장 가는 시간을 따로 내기란 쉽지 않는데요. 집에서 할 수 있는 근력운동기구로 턱걸이 기구를..

헬스 보충제 사이트 추천 - 바디업 [내부링크]

헬스 보충제 사이트 추천 - 바디업 헬스보충제 여러곳에서 제품을 사 보았지만, 친절한 답변과 적극적인 홍보?에 믿음이 가서 바디업 사이트에서 헬스 보충제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사실 헬스 보충제 안먹고 운동..

외국인 친구 만들기 사이트 My Korean Friends [내부링크]

외국인 친구 만들기 사이트 My Korean Friends 외국인 친구도 사귀고 언어 교환(Language Exchange)도 할 수 있는 좋은 사이트가 있네요. 바로 My Korean Friends!! My Korean Friends 는 외국인들과 한국인들을..

랜섬웨어 예방 총정리 - window10, windows7 업데이트 주소 제공 [내부링크]

랜섬웨어 예방 총정리 - window10, windows7 업데이트 주소 제공 우선 기본적인 랜섬웨어 예방 방법을 실행해 봅시다. 현재 KISA 보호나라에서는 랜섬웨어 예방법을 공지하고 있습니다. 차근차근 쉽게 따라하실 수..

SK브로드밴드 통신요금 매월 5천원 할인 받기 신용카드 추천 [내부링크]

SK브로드밴드 통신요금 매월 5천원 할인 받기 신용카드 추천 SK브로드밴드에서 사용하시는 인터넷, TV, 인터넷전화 등 SK브로드밴드에서 납부하시는 통신요금에서 매월 5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입니다...

출금, 이체 수수료 면제 되는 KDB 산업은행 입출금통장을 아시나요? [내부링크]

출금, 이체 수수료 면제 되는  KDB 산업은행 입출금통장을  아시나요? ATM 기기에서 출금할 경우 출금 수수료를,  ] 다른 계좌, 통장으로 이체할 경우 이체 수수료를.. 내 돈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고마운? 은..

오늘 미세먼지 농도 한눈에 파악하기 [내부링크]

어스윈드맵은 지구의 대기상태를 실시간(3시간마다 업데이트)으로 알아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어스윈드맵은 세계기상예측시스템 GFS, 환경예측국제기구 NCEP, 미국기상청의 정보를 이용하여 지구의 대기흐름,..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바이러스 박멸 : 에어백신015+ 후기 [내부링크]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바이러스 박멸 : 에어백신015+ 후기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황사로 인해 공기청정기가 필수품이 되었는데요. 작년까지만 해도 청소 자주 하고 환기만 잘 하면 되지라고 생각했지만, 해도해..

유튜브 버튼 이미지에 넣는 법 [내부링크]

유튜브 버튼 이미지에 넣는 법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서 유튜브 영상인줄 알고 시작버튼을 누르면,  SNS애서 영상이 바로 시작되지 않고, 사이트에 접속이 되어 영상의 시작버튼을 다시 누른 경험이 있었을텐데..

[블로그tip] 유튜브 동영상 첨부시 썸네일 불러오기 [내부링크]

블로그에 유튜브 동영상만 첨부하면 블로그 메인화면 또는 글목록 화면에 썸네일이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본문에 유튜브 썸네일 사진을 추가 첨부하면 본문의 내용이 지저분?해질 수 있습니다. 지금 포스팅..

"걱정말아요 그대" 표절 논란된 노래 들어보니.. 후렴구 [내부링크]

"걱정말아요 그대" 표절 논란된 노래 들어보니.. 후렴구  TvN '응답하라 1988' OST의 대표곡으로 잘 알려진 "걱정말아요 그대"가 표절 논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걱정말아요 그대'는 지난 2004년 11월 전..

올레폰안심플랜 환급받는 방법 [내부링크]

올레폰안심플랜 환급받는 방법 KT는 휴대전화기 분실·도난·파손에 대비한 기기변경·수리 지원 서비스인 '올레폰안심플랜'에 대해, 받아 온 부가가치세를 대부분 환급하기로 결정하였는데요. 이는 KT 올레폰안..

페이스북 링크 공유 이미지 미리보기 안뜰때 - 티스토리 블로그 해결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링크 공유 이미지 미리보기 안뜰때 - 티스토리 블로그 해결방법 블로그 운영중 SNS 글 보내기는 방문자 수를 늘리는 좋은 방법입니다. SNS의 내보낸 제목과 사진은 사람들의 이목을 끄는 수단인데요. 페..

홍준표 나이 vs 문재인 나이 대반전 속사정은?? [내부링크]

홍준표 나이 vs 문재인 나이 대반전 속사정은?? 홍준표 후보가 문재인 후보에게 버럭한 사건!! 25일 열린 JTBC 대선토론에서 홍준표 후보가 노무현 전 대통령의 뇌물수수 여부에 대해 “수사기록을 보면 당시 중수..

스타크래프트 1.18 달라진 점은 무엇?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1.18 달라진 점은 무엇? 명작게임 스타크래프트가 1.18 패치로 돌아왔습니다. 블리자드 홈페이지에서는 스타크래프트 1.18 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데요. 스타크래프트 1.18 패치에서 달라진 점은..

구글 우회 하는 방법 - 영국구글, 호주구글, 일본구글 [내부링크]

구글 우회 하는 방법 - 영국구글, 호주구글, 일본구글 구글 우회 하는 방법입니다. 대한민국 구글 주소(google.co.,kr)가 아닌 해외 구글(미국 구글, 영국 구글, 호주 구글, 일본 구글, 프랑스 구글 등)에 접속하..

CNN 실시간 TV 보기 URL 주소 - CNN International, CNN USA [내부링크]

CNN 실시간 TV 보기 URL 주소 - CNN International, CNN USA 미국 방송 CNN을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는 CNN 실시간 TV 주소입니다. 국제소식이나 미국 국내방송의 소식을 접할 수 있습니다. CNN International..

은행별 주택담보대출 금리 비교 - 은행연합회 [내부링크]

은행별 주택담보대출 금리(2017년 3월) - 은행연합회 전국은행연합회(은행연합회)는 은행 및 은행과 관계된 업무를 영위하는 금융기관을 사원으로 하는 비영리사단법인인데요. 은행연합회에서는 각 은행의 금리 및..

세월호 구름 (Remember 20140416) [내부링크]

23일 세월호가 1073일 만에 수면 위로 모습을 드러낸 가운데 강원도 원주에서 세월호 리본 모양의 구름이 목격되었는데요. 전날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날아라콩자반'이란 닉네임을 쓰는 누리꾼은 "원주에서 매..

청소가 쉬워졌어요 - 오토싱 무선물걸레 청소기 후기 [내부링크]

청소가 쉬워졌어요 - 오토싱 무선물걸레 청소기 후기 홈쇼핑에에서 물걸레 청소기로 판매하고 있는 오토싱 무선물걸레 청소기 입니다. 물론 인터넷으로도 쉽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우선 사용 후기는 물걸레질이 쉬..

신용등급조회 무료로 받는 곳 (년 3회씩) [내부링크]

신용등급조회 무료로 받는 곳 (년 3회씩) 신용카드를 발급받거나 은행에서 대출을 받고자 할 때 신용등급에 따라 신청유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신청이 한번에 된다면 별걱정 없겠지만, 신청이 되지 않을 경우..

발 냄새 없애는 탁월한 방법 [내부링크]

발 냄새 없애는 탁월한 방법 발 냄새의 원인은 공기가 잘 통하지 않는 신발이나 양말, 스타킹으로 인해  발에 땀이 차서 세균이나 박테리아로 인해 발 냄새가 나게 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발에 땀이 차지 않..

미세먼지 예방 스마트 환기창 브리웰300 들어보셨나요? [내부링크]

미세먼지 예방 스마트 환기창 브리웰300 들어보셨나요? [JTBC]내집이 나타났다 6화를 보면서 "스마트환기창"에 눈에 들어오네요. 미세먼지 예방으로 저런 제품도 있구나 싶더군요. 스마트환기창은 창문을 열지 않..

위비뱅크를 통한 무직자 위비대출 받는 법 [내부링크]

위비뱅크를 통한 무직자 위비대출 받는 법 위비뱅크는 우리은행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우리은행에서는 직업소득에 관계없이 서울보증보험(주)보험증권 발급 가능한 고객 중에서 CB(신용정보기관)1~7등급 고..

ADAS(첨단 운전자 보조시스템) 테마주 - 대장 넥스트칩 [내부링크]

 오늘 증시에서는 자율주행차 관련 종목들이 큰폭으로 상승하였는데요. 넥스트칩이 3월 16일(목) 상한가를 달리고 있습니다. 자율주행 통합칩 설계 팹리스업체로 성장해 모빌아이와 경쟁할 것이라는 증권사의 분..

수족냉증 혈자리 - 5분만에 몸 따뜻하게 하는 법 [내부링크]

수족냉증 혈자리 - 5분만에 몸 따뜻하게 하는 법 수족냉증은 추위를 느끼지 않을 만한 온도에서도 손이나 발이 지나칠 정도로 냉기를 느끼는 병입니다.  증상이 심해지면 한여름에도 손이 얼음처럼 차가워지며,..

자동차 소모품 교환주기표 [내부링크]

자동차 소모품 교환주기표  자동차는 편리한 교통수단이지만, 안전과 직결된 수단이기도 합니다. 주기적으로 점검하여 좋은 차량상태를 유지하며 안전한 운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운행하시는 운전습관과 차량에..

크롬 브라우저 플래쉬 실행 허용 설정하는 법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 플래쉬 실행 허용 설정하는 법 어도비 플래쉬(adobe flash 10)을 최신으로 설치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티스토리 글쓰기 사진첨부 기능이 먹통이더군요. 별것 아니지만 자주 사용하는 컴퓨터가 오류..

자동차보험 가입시 담보내용 알아보기 - 책임보험, 종합보험 [내부링크]

자동차보험 가입시 담보내용은 무엇? 알고 꼼꼼히 체크하기 자동차보험 담보내용은 책임보험과 종합보험이 있습니다.  책임보험(의무가입)은 대인배상Ⅰ(대물배상 1천만원 포함),  종합보험(임의가입)은 책임..

200만원 할인된 올뉴 크루즈 최종 가격표 2017년 [내부링크]

200만원 할인된 올뉴 크루즈 최종 가격표 2017년 올뉴크루즈는 동급대비 비싸다? 라는 고가 논란에 시달려왔는데요. 고가논란에 이어 에어백 결함으로 인해 출고지연 등 우여곡절이 많았습니다. 이에 한국GM은 올..

고용노동부 실업급여 페이지 바로가기 - 실업급여모의계산, 실업급여 자격요건 확인하기 [내부링크]

고용노동부 실업급여 페이지 바로가기 실업급여모의계산, 실업급여 자격요건 확인하기 고용노동부는 2017년 4월 1일부터 하루 실업급여 상한액을 4만3천원에서 5만원으로 16.3% 인상한다고 1일 밝혔는데요. 실업..

유아무료동요듣기 - 유튜브 채널 모음 [내부링크]

유아무료동요듣기 - 유튜브 채널 모음 유튜브를 검색하시면 유아,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동요, 교육 채널들이 아주 잘 되어 있습니다. 케이블TV에서도 유아, 어린이를 위한 방송이 많아 이용에 불편함이 없..

헬로카봇 무료 동영상 시즌 전체 다시보기 - 유튜브 재생목록 모음 [내부링크]

헬로카봇 무료 동영상  시즌 전체 다시보기 - 유튜브 재생목록 모음 헬로 카봇은 손오공과 Choirock이 제작한 변신 자동차 로봇 장난감 브랜드이자 KBS에서 2014년 8월 2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3D 애니메이션입니..

구글(Google) 순간 검색어 정리 - 한글 초성순 [내부링크]

구글(Google) 순간 검색어 정리 - 한글 초성순 순간 검색어는 구글 검색어 중 가장 많이 검색되는 키워드일 것 같은데요. 블로그를 하다보니 키워드를 찾게 됩니다. 어떤 것들이 사람들이 많이 찾는지 궁금도하..

면접 기출 문항 - 면접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 모음 [내부링크]

면접 기출 문항 - 면접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 모음 취업 관련 업종에 따라 면접 질문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만, 포괄적으로 자주 묻는 질문들을 찾아보았습니다. 면접에서 자주 나오는 질문들 1. 자기소개관련..

심석희 실격.. 중국 선수 반칙 동영상 [내부링크]

심석희 실격.. 중국 선수 반칙 동영상 여자쇼트트랙 500m 결승전에서 판정으로 '실격' 당했는데요. 마지막 바퀴에서 코너를 도는 과정에서 심석희는 1위로 달리던 중국의 판커신을 제치며 1등을 할 수 있었지만,..

장녹수의 삶과 만행 - 과거와 현재..크게 다를 바 없다. [내부링크]

독재정치, 연산군의 폭정의 핵심이였던 장녹수 -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 MBC 월화 드라마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은 홍길동을 모티브로 하고 있으며, 배경은 연산군 시대를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ppt(파워포인트) 공유 사이트 및 발표 수업 유용한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ppt(파워포인트) 공유 사이트 및 발표 수업 유용한 사이트 모음 파워포인트 어떻게 하면 깔끔하고 정보전달이 잘 될까? 발표 수업에 ppt 활용을 많이 하는데요. ppt 작성시 유용한 사이트를 모아보았습니다. 1. 세..

저작권 만료 클래식 음악 무료 듣기 음원 무료 다운로드 - 까칠한 클래식 [내부링크]

저작권 만료 클래식 음악 무료 듣기 음원 무료 다운로드 - 까칠한 클래식 광고도 없고 회원가입도 필요없는 클래식 무료 음악 사이트입니다. 까칠한 클래식 사이트는 클래식에 관한 다양한 정보 및 저작권이 만료..

DGB 무방문 주택담보대출 - DGB대구은행 [내부링크]

DGB 무방문 주택담보대출 - DGB대구은행 DGB 대구은행에서는 주택담보대출 진행 전 과정을 무방문으로 받을 수 있는 비대면 주택담보대출 상품인 ‘DGB 무방문 주택담보대출’을 출시했습니다.   DGB 무방문 주택..

자동차 구매 전 차량 유지비 계산기 - 차테크 팁 [내부링크]

자동차 구매 전 차량 유지비 계산기 - 차테크 팁 자동차 구매전 연간 유지비는 얼마정도 들까? 좀 더 큰차를 타고 싶은데 유지비는 얼마정도 차이날까? 외제차량은 유지비가 어느 정도 들까? 궁금하신분들 많으실..

롤챔스 경기 일정 및 실시간 방송 보기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롤챔스 경기 일정 및 실시간 방송 보기 사이트 모음 2017 롤챔스 코리아 스프링은 2017년 1월 17(화)에서 4월 22일(토) 까지 진행됩니다. 진행방식은 3전 2선승제로 아프리카 프릭스, ROX 타이거즈, 삼성 갤럭시,..

가입없이 인터넷으로 실시간 TV 보는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가입없이 인터넷으로 실시간 TV 보는 사이트 모음 유튜브(Youtube) 실시간 스트리밍 주소를 이용하거나 TV 중계 api 등을 이용하여 방송 콘텐츠들을 끌어모아 한 사이트에서 클릭 한 번으로 쉽게 티비를 시청할..

스마트폰 검색기록 완전 삭제 방법 - 개인정보 노출 차단 [내부링크]

스마트폰 검색기록 완전 삭제 방법 - 개인정보 노출 차단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이용시 방문 기록을 지우고 싶다면? 구글플레이어, 앱 스토어 등 어플에서 검색 기록을 지우고 싶다면? 스마트폰을 사용 시, 컴퓨터..

영문이름표기법, 영문주소변환기 - DAUM, NAVER [내부링크]

영문이름표기법, 영문주소변환기 - DAUM, NAVER 해외직구 사이트(아마존, 이베이)나 페이팔(paypal) 등 해외관련 가입을 할 때에 영문, 영어로 표기해야 할 일이 생기는데요. 다음, 네이버 에서  "영문 이름 or ..

2월 8일(수) 롤 점검 안내 - 롤 7.3 패치 적용 [내부링크]

2월 8일(수) 롤 점검 안내 - 롤 7.3 패치 적용 리그 오브 레전드가 서비스 점검으로 인해 게임 접속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라이엇게임즈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월 8일(수) ‘리그 오브..

정월대보름, 달 뜨는 시간 확인하세요 - 천문우주지식포털 [내부링크]

정월대보름, 달 뜨는 시간 확인하세요 - 천문우주지식포털 정월대보름은 음력으로 1월 15일로, 새해 첫 보름날로써 농사의 시작일을 의미하는 날입니다. 이 날은 예로부터 우리 조상들이 설, 단오, 추석과 함께 4..

희망키움통장 신청절차 안내 - 하나은행 [내부링크]

희망키움통장 신청절차 안내 - 하나은행 희망키움통장은 [본인 저축액 + 근로소득장려금(정부지원금)] 을 추가로 지원하여 자립을 위한 목돈을 마련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상품입니다. 신청대상 및 가입대상..

희망키움통장 이란? 내일키움통장 지원대상 혜택 알아보기 [내부링크]

희망키움통장 이란? 내일키움통장 지원대상 혜택 알아보기 희망키움통장과 내일키움통장은 일하는 수급가구 및 비수급 근로빈곤층의 자활을 위한 자금으로써 목돈 마련을 할 수 있도록 돕는 제도입니다. 희망키움..

블로그 사이트 최적화 방법 - HTML 압축하기 [내부링크]

블로그 사이트 최적화 방법 - HTML 압축하기 사용하는 블로그 또는 사이트의 HTML 을 압축하여 로딩 속도를 조금이나마 빠르게 하는 방법입니다. PC 사양이 좋아지면서 크게 체감할 순 없지만 오래된 기기 또는..

대출 시 관련된 수수료는 무엇? 꼼꼼히 체크사항 [내부링크]

대출 시 관련된 수수료는 무엇?  꼼꼼히 체크사항 대출을 하는 금융권에 따라 수수료가 다른데요. 대출 전 꼭 체크해보아야 할 수수료들입니다. 되도록 수수료가 포함되지 않는 것이 좋겠죠. 대출과 관련된 수수..

신용대출, 저신용, 무서류, 무방문 대출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신용대출, 무서류, 무방문 대출 사이트 모음   대출할 때에는 금리(변동금리, 고정금리)와 상환방법(거치식, 분할상환), 상환기간, 수수료(인지세, 근저당권설정비, 감정평가수수료, 약정한도미사용수수료, 중도..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지역별 온라인 신청하기 [내부링크]

주정차 단속 알림 서비스 지역별 온라인 신청하기 주차, 정차 단속 알림 시스템은 불법 주 · 정차지역의 차량에 대한 CCTV(고정식, 이동식)의 단속내용이 신청자 조회시스템과 연동하여 운전자에게 불법 주 · 정..

독립 영화, 단편 영화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 YoUeFO [내부링크]

독립 영화, 단편 영화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 YoUeFO 유에포는 단편영화를 제작하고 즐기는 사람들의 사이의 소통의 장을 위한 사이트입니다. 유에포 사이트에서는 고압축 영상코텍(H.264)를 사용해서 선명..

대선테마주 - 유승민 테마주 정리 [내부링크]

대선테마주 - 유승민 테마주 정리 반기문 유엔사무총장이 대선불출마를 선언하면서 황교안, 유승민 테마주가 들썩이는데요. 유승민 테마주 어떤 것이 있을까요? 세우글로벌, 두올산업 - 유 의원이 과거 동남권 신..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프리징(멈춤) 현상 해결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 10 작업표시줄 프리징(멈춤) 현상 해결 방법 - Microsoft.com 작업 방법 1. Windows PowerShell 명령 A. Ctrl + Alt + Del 키를 눌러 작업관리자를 실행한다. B. 작업관리자 메뉴>파일>새작업실행>PowerShe..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 다운로드 받는 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사이트맵 다운로드 받는 법 네이버, 구글 웹마스터에 사이트맵 제출을 위한 티스토리 사이트맵 생성 방법입니다. 1. http://www.web-site-map.com/  접속한다. 2. 왼쪽 그림과 같이 사이트 주..

[윈도우 10 단축키] 윈도우 10 녹화 캡쳐 기능 - Windows10 [내부링크]

[윈도우 10 단축키] 윈도우 10 녹화 캡쳐 기능 - Windows10 마이크로소프트(MS)는 차세대 운영체제 윈도우10에 다양한 신기능이 추가 되었는데요. 바로 게임 녹화 기능입니다. 물론 스크린샷 캡쳐도 됩니다. 기존..

[윈도우 10 단축키] 가상 데스크탑 활용법 - Windows10 [내부링크]

[윈도우 10 단축키] 가상 데스크탑 활용법 - Windows10 마이크로소프트(MS)는 차세대 운영체제 윈도우10에 다양한 신기능이 추가 되었는데요. 바로 가상 데스크탑입니다. 가상데스크탑은 Alt + Tab 과 비슷하..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저장 편집 어플 모음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사진, 동영상 저장 편집 어플 모음 - 인스타그램 필수 어플 모음 시리즈3 인스타디 터치 한번으로 인스타그램 사진과 동영상을 쉽게 저장할 수 있는 앱 -> Googleplay layout from instagram 여러..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순위 검색 쉽게 할 수 있는 어플 모음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순위 검색 쉽게 할 수 있는 어플 모음 - 인스타그램 필수 어플 모음 시리즈2 몽# - 해시태그,인스타그램 태그,페이스북 트위터 태그 원하는 태그 선택하고, 복사, 업로드, 해시태그 랭킹..

인스타그램 팔로우 & 언팔로우 무료 어플 모음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팔로우 & 언팔로우 무료 어플 모음 - 인스타그램 필수 어플 모음 시리즈1 Instagram용 InstaFollow Instagram에서 새로운 팔로워, 팔로워 취소자 감지 및 확인 가능. 언팔로우 관리 앱 -> Googleplay..

무방문, 무서류 직장인 인터넷 신용대출상품 - Sh 인터넷 직장인 신용대출 [내부링크]

무방문, 무서류 직장인 인터넷 신용대출상품 - Sh 인터넷 직장인 신용대출 영업점 방문없이 인터넷으로 편리하고 신속하게 신용대출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전용 신용대출상품이다. 대출자격은 연소득 2천만원 이상..

애니팡 2 다운로드 받기 -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내부링크]

애니팡 2 다운로드 받기 -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대한민국 국민게임 애니팡의 후속작, 애니팡2! 애니팡 월드로 어서오세요. 귀엽고 친숙한 동물 친구들/여유로운 플레이 방식/140개의 개성 넘치는 스테이지/통쾌하..

뽀로로 동영상 전편 보기 - YouTube 뽀로로 채널 [내부링크]

뽀로로 동영상 전편 보기 - YouTube 뽀로로 채널 '뽀통령'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많은 아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뽀로로. 유튜브 PororoTV에서는 뽀로로 동영상 실시간 방송 및 뽀로로 1기,2기,3기,4기..

노로바이러스 증상 및 예방 - 소독, 세척, 가열 하면 OK [내부링크]

노로바이러스 증상 및 예방 - 소독, 세척, 가열 하면 OK 노로바이러스는 낮은 기온에서 활발해지는 바이러스로, 특히 추운 겨울에 감염률이 높습니다. 노로바이러스(norovirus)에 감염되면 사람의 위와 장에 염증..

[은행연합회] 은행 금리 비교 사이트 - 신용대출, 신용한도대출, 보증서담보대출, 물적담보대출 [내부링크]

은행 별  금리 비교 한눈에 알아보기 - 신용대출, 신용한도대출, 보증서담보대출, 물적담보대출 은행연합회 홈페이지에서는 은행별 중소기업(개인사업자) 대출금리 현황을개략적으로 비교할 수 있도록 금리 정보..

국내 은행 전화번호 및 해외 전화번호 총정리 [내부링크]

국내 은행 전화번호 국내, 국외를 정리해놓았습니다. 혹여나 전화번호가 안될시 각 은행별 홈페이지를 참조하세요. 국내 모든 은행 영업시간 마감시간 알아보기 - 우체국 영업시간 포함 [은행정보] - 토스 [Toss]..

국내 모든 은행 영업시간 마감시간 알아보기 - 우체국 영업시간 포함 [내부링크]

국내 모든 은행 영업시간 마감시간 알아보기 - 우체국 영업시간 포함 일을 하면서 은행업무를 보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은행 마감시간이 4시인지, 4시 30분까지 였던지 잘 기억이 않았을 때, 한 눈에 보..

토스 [Toss] 수수료와 송금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내부링크]

토스 [Toss] 수수료와 송금한도는 어떻게 되나요? 공인인증서 없이 초간단 계좌이체를 할 수 있는 어플 토스[Toss]입니다. 편리하고 안전한 계좌이체 서비스를 제공하는 토스, 수수료는 무료일까요? 궁금증을 해결..

토스 시험일정 2017 -TOEIC Speaking Test [내부링크]

TOEIC Speaking은 한국TOEIC위원회의 Computer-based test(CBT)방식으로 실시하는 시험입니다. ETS인증 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문제가 송신되는 것으로 컴퓨터 상에서 음성을 녹음하는 방식으로 시험을 치르것이 특..

실시간 환율 조회 블로그 퍼가기 [내부링크]

실시간 환율 조회 블로그 퍼가기 KEB 하나은행에서 환율 api를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하나은행 공인인증서 또는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KEB 하나은행 홈페이지 접속 > 클릭시 이동 은행 홈페이지라 보안..

인터넷 속도 측정 초간단 무설치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인터넷 속도 측정 초간단 무설치 사이트 모음 설치가 필요 없는 무설치 인터넷 속도 측정 사이트 두 곳 Bandwidthplace Speedtest 대한민국 모바일 평균 속도는 11.8Mbps,  인터넷 평균 속도 26.7Mbps 입니다.(20..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받기 [내부링크]

파워포인트 뷰어 다운로드 받기 Microsoft Office가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파워포인트 열람 및 인쇄가 가능한 전용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powerpoint viewer 주요기능 Viewer 기능 -  PowerPoint 97 이상 버전 프..

ppt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ppt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모음 프레젠테이션에 많이 쓰이는 파워포인트 배경을 다운로드 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총 5개의 해외사이트이며, 파워포인트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http://www.free-power-p..

무직자 소액대출 모바일 대출 - 위비 뱅크, 써니뱅크 후기 [내부링크]

무직자 소액대출  모바일 대출 - 위비 뱅크, 써니뱅크 후기 무직자, 무서류, 무방문으로 즉시 소액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간편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위비 뱅크는 우리은행, 써니 뱅크는 신한은행의 대출..

신형 크루즈 가격표 - 1.8가솔린, 1.4터보 비교 [내부링크]

신형 크루즈 가격표 1.8가솔린과 1.4터보 크루즈 가격표입니다. 크루즈 1.8가솔린, 1.4터보 비교 크루즈 가격표 크루즈 1.8 가솔린 가격표 (클릭하시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루즈 1.4터보 가격표 (..

도깨비 다시보기 12~16화 - 무료 예약 티빙 이벤트 1월 20~23일 [내부링크]

도깨비 다시보기 12~16화 - 무료 예약 티빙 이벤트 1월 20~23일 티빙(tviing)에서 도깨비 다시보기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기간은 2017년 1월 3일~31일까지 인데. 현재 편성표는 아래와 같이 1월 20일에서 23일까..

월세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받는 법 - 국세청 신고 하는 법 [내부링크]

월세 현금영수증 소득공제 받는 법 - 국세청 신고 하는 법 집주인이 월세 현금 영수증을 발급해주지 않을 때, 직접 신고하시면 소득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월세 현금연수증 소득공제 신고하기전, 알아두면..

신한은행 영업시간은 몇시 까지 인가요? [내부링크]

신한은행 영업시간은 몇시 까지 인가요? 은행마다 영업시간이 조금씩 상이하여 잘 모르겠더군요. 신한은행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았습니다. 신한은행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입니다. 신한은행 고..

일러스트 공부할 때 도움 되는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일러스트 공부할 때 도움 되는 사이트 모음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한 일러스트 이미지 사이트 모음입니다. 다만, 일러스트 범위에 따라서 무료가 아닐 수 있으니 확인하신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pixiv(픽시브)...

빠른 모바일 우회 VPN 접속 프로그램 - Psiphon [내부링크]

빠른 모바일 우회 VPN 접속 프로그램 - Psiphon 무료 우회 프로그램 - Psiphon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모바일 우회 프로그램이라 하네요!! Psiphon 사용법 1.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받습..

데일리모션 다운로드 사용법 및 광고제거 방법 [내부링크]

데일리모션 다운로드 사용법 및 광고제거 방법 데일리모션(dailymotion) 이란? 데일리모션은 프랑스의 비방디사가 소유한 동영상 공유 사이트입니다. 유튜브[Youtube}와 비메오{VIMEO)와 같은 기능을 가진 동영상..

아이폰 배경화면 크기 및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모음 [내부링크]

아이폰 배경화면 사이즈 크기 및  무료 다운로드 사이트 모음 아이폰 모델별 이미지 사이즈 iPhone 7 Plus: 1080 x 1920 (2208 x 2208 for Landscape) iPhone 7: 750x1334 iPhone 6S Plus/iPhone 6 Plus: 1242..

아이폰 6s 초고화질 배경 화면 사이트 [내부링크]

아이폰 6s 초고화질 배경 화면 사이트 iPhone 6 SE, iPhone 6, iPhone 6 plus 아이폰 6s 배경화면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아이폰 6s 배경화면 사이트 iPhone 6 SE, iPhone 6, iPhone 6 plus 무료 다운로드 아이폰 6..

전세금보증보험이란? 전세금 규모에 제한이 없는 전세금보증보험 [내부링크]

전세금보증보험이란? 전세금 규모에 제한이 없는 전세금보증보험 전세금보증보험이란? 전세금보증신용보험은 세입자가 전세금을 반환받지 못할 경우 전세금을 보증하는 보험입니다. 집주인의 동의를 별도로 받을..

정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혈자리 [내부링크]

정력 증강에 도움이 되는 혈자리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혈자리 상식 정력에 좋은 혈자리 - 용천혈, 관원, 백회, 족삼리에 대해 알아봅시다. 죽은 사람도 벌떡 일어나게 하는 용천(湧泉) 용천은 기운이 샘솟..

야관문 효능 및 술 담그는 법 - 정력증강, 혈액순환 개선 [내부링크]

야관문 효능 및 술 담그는 법 - 정력증강, 혈액순환 개선 야관문이란? 야관문은 콩과 싸리속에 속하는 여러해살이 풀로, 전국 각지에 널리 분포하고 있으며, 들판의 양지바른 풀밭에 나는 몸에 좋은 산야초입니..

[신차] BMW 5 SERIES 가격, 제원 및 옵션 카탈로그 [내부링크]

[신차] BMW 5 SERIES 가격, 제원 및 옵션 카탈로그 베스트셀링 비즈니스 세단, 7세대 뉴 5시리즈를 소개합니다. 더욱 커진 차체, 경량화, 향상된 첨단 자율주행 시스템을 적용 비즈니스와 다이내믹, 어느 면에서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 SNS 품앗이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 SNS 품앗이 사이트 소개 SNS 팔로워 수도 돈이 되는 시대. 개인들의 생활공유를 통해 친밀함과 친근감, 정보공유의 장으로 부터 시작된 SNS. 지금은 홍보마케팅으로..

유튜브 퍼가기 할때 소리 안나게 시작하기 - 유튜브 팁 [내부링크]

유튜브 퍼가기 할때 소리 안나게 시작하기 - 유튜브 팁 유튜브 웹 서핑 중 나도 모르게 소리가 난다면? 조용한 도서관, 사무실 또는 새벽에 웹서핑 도중 자신도 모르게 소리가 울려 당황스러웠을텐데요. 혹은 자..

유튜브 퍼갈 때 자동 크기 맞춤 - 유튜브 퍼가기 팁 [내부링크]

유튜브 퍼갈 때 자동 크기 맞춤 - 유튜브 퍼가기 팁 반응형 웹 디자인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유튜브 퍼가기를 한 후 반응형 웹에 적용하다보면, 크기가 맞지 않고 블로그 레이아웃을 넘기는 경우가 있습..

신용카드 소득공제한도 얼마일까? - 연봉탐색기 [내부링크]

신용카드 소득공제한도 얼마일까? - 연봉탐색기 한국납세자연맹에서 연봉제작기를 만들었습니다. 한국납세자연맹은 조세전문가, 노동운동가 등이 주축이 되어 설립한 국내 유일의 조세 시민단체입니다. 연봉탐색기..

내 차 팔때 시세는 얼마일까? 다나와 내차 가격계산 - 중고차 가격계산 [내부링크]

내 차 팔때 시세는 얼마일까? [다나와] 내차 가격계산 - 중고차 가격계산 내 차 팔때 중고차 시세는 얼마일까? 중고차 팔 때 항상 고민이시죠? 다나와 자동차에서는 5만 여대의 다나와 중고차 매물 DB를 이용하여..

화웨이 P9 vs 갤럭시 S7 스펙 비교 [내부링크]

화웨이 P9 vs 갤럭시 S7 스펙 비교 Huawei P9 vs Galaxy S7 화웨이 P9 갤럭시 S7 OS 안드로이드 6.0 안드로이드 6.0.1 CPU Kirin 955 옥타코어 (A72 2.5Ghz 쿼드코어 + A53 1.8Ghz 쿼드코어) [ARM Cortex] 엑시노..

LG U+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볼 수 있는 곳 [내부링크]

 LG U+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볼 수 있는 곳 웹사이트 광고에 아이폰6 최대 27 할인을 보고 LG U+ 홈페이지까지 접속해버렸네요. 아이폰6와 아이폰6플러스에 대해 2017년 01월 02일부터 2017년 01월 31일 까지..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모음 - instant grammar checker [내부링크]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 모음 - instant grammar checker 영어 문법 공부를 하는 학생 및 해외 블로그를 만드시는 블로거님들에게도 도움이 되는 영어 문법 검사기 사이트를 소개합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한국인이 많이 쓰는 메신저 Top 5 다운로드 주소 [내부링크]

한국인이 많이 쓰는 메신저 Top 5 다운로드 주소 메신저 즉, 소통을 위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어플 Top 5 를 소개합니다. 메신저 다운로드 주소는 네이버 소프트웨어로 연동되어 있어 안심하고 클릭하시면 됩..

LG 2g 폰 전화번호부 스마트폰으로 옮기기 - Mobile Sync III, SKT 통합 USB 드라이버 [내부링크]

LG 2g 폰 전화번호부 옮기기 - Mobile Sync III, SKT 통합 USB 드라이버 부모님 2g 폰 전화번호를 스마트폰으로 옮겨드렸네요. LG 2g 폰 전화번호부 스마트폰으로 옮기기 1. lg전자 홈>휴대폰>다운로드 에서 2g 기..

고양이에게 절대 주어서는 안될 음식들 - 참치캔, 가공류 등등 [내부링크]

고양이에게 절대 주어서는 안될 음식들 강한양념이 들어간 음식들 익히지 않은 육류나 생선, 달걀 사람용 통조림, 참치캔, 과자, 소시지 따위의 가공식품 사탕이나 아이스크림 등 당분이 함유된 음식물 카페인 -..

대통령의 또 다른 비선 의료진 '주사아줌마?' [내부링크]

대통령의 또 다른 비선 의료진 '주사아줌마?' 박근혜 대통령이 2013년 대통령 취임 이후 김상만·김영재씨 등 이제까지 알려진 ‘비선 의료진’ 외에 또다른 이들로부터 주사를 맞아온 정황이 확인되었는데요. 청..

총급여 7000만원 이하 근로자에게 1인당 혼인 세액공제 혜택 적용 [내부링크]

총급여 7000만원 이하 근로자에게 1인당 혼인 세액공제 혜택 적용 정부는 2017년 1월 1일부터 혼인신고를 접수하는 경우 혼인 세액공제를 적용하겠다고 하는데요. 혼인 세액공제는 총급여 7천만원 이하인 근로자 ..

페이스북 URL 주소 확인하는 법, 페이스북 퍼가기 주소 [내부링크]

페이스북 URL 주소 확인하는 법, 페이스북 퍼가기 주소 페이스북 게시물 주소는 도대체 어디있는걸까? 페이스북 게시물에서 바로 아래 사진과 같이 올린 시간을 클릭하시면,  주소창에 게시물 URL이 표시됩니다..

무직자 무서류 무방문 소액대출 - 제 1 금융권 중금리 대출 모음 [내부링크]

무직자 무서류 무방문 소액대출 - 제 1 금융권 중금리 대출 모음 무직자 무서류 무방문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는 제 1금융권 대출을 소개합니다. 우리은행의 "위비 모바일 대출", 신한은행의 "써니 모바일 대출" ..

Kakaotalk PC - Free Download For Windows & Mac 10.8 [내부링크]

Kakaotalk PC - Free Download For Windows & Mac 10.8 KakaoTalk (Korean: 카카오톡), or sometimes KaTalk, is a free mobile instant messaging application for smartphones with free text and free call fea..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 - F.lux (PC버전) 시력 보호 [내부링크]

블루라이트 차단 프로그램 - F.lux  (PC버전) 시력 보호 컴퓨터, 스마트폰이 생활화된 요즘 눈의 피로, 안구건조증으로 인해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화면전자기기를 사용하는 시간을 줄여야 하지만 실생활..

msvcp100.dll 다운로드 주소, 오류 해결법 [내부링크]

msvcp100.dll 다운로드 주소, 오류 해결법 윈도우 오류중 dll 파일이 잘못되어 오류가 발생합니다. 컴퓨터에 msvcp100.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

msvcp140.dll 다운로드 주소, 오류 해결법 [내부링크]

msvcp140.dll 다운로드 주소, 오류 해결법 윈도우 오류중 dll 파일이 잘못되어 오류가 발생합니다. 컴퓨터에 MSVCP140.dll이(가)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하여 이 문제를 해결하..

크롬 방문 기록 자동 삭제 어플 - NO HISTORY [내부링크]

크롬 방문 기록 자동 삭제 어플 - NO HISTORY 방문기록을 필요시 마다 지우는 것은 귀찮은 일 중 하나입니다. 나의 인터넷 흔적을 남에게 알리지 말라.. 크롬(Chrome)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크롬 앱을 사용하시면..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중고차 시세(2016년11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니..

현대 스타렉스 점보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현대 스타렉스 점보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현대 스타렉스 점보 중고차 시세(2016년11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

현대 스타렉스 01~05년식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현대 스타렉스 01~05년식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현대 스타렉스 중고차 시세(2016년11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

30대부터 특히 챙겨야 하는 비타민D, 비타민D 결핍 증상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30대부터 특히 챙겨야 하는 비타민D, 비타민D 결핍 증상에 대해 알아보자 인터넷의 발달로 바깥생활이 현저히 떨어진 현대인들에게 비타민D 결핍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비타민D의 결핍은 심각하게는 유방, 대장,..

무서류 무방문 신용대출 -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상품정보 알아보자 [내부링크]

무서류 무방문 신용대출 -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상품정보 알아보자 신용에 따라 5,000만원 까지 대출이 되는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무서류, 무방문으로 쉽고 빠르게 대출되는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현대캐피탈..

일본구글 - PC에서 일본어 입력하는 법 [내부링크]

일본구글 - PC에서 일본어 입력하는 법 PC에서 일본어를 어떻게 입력할까? 간단한 일본어 IME 다운로드 후 설정하는 방법 일본어 구글 IME 다운로드 받기 https://www.google.co.jp/ime/ 1. 다운로드 클릭!! 2. i..

구글 재팬 바로가기 일본 구글 초간단 설정법 [내부링크]

일본구글 - 구글재팬 바로가기 초간단 설정법 구글 우회 방법으로 구글재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일본구글로 우회하기 초간단 설정법 1. 일본구글 / 구글재팬 주소로 접속한다. https://www.google.co.jp 2. 일..

기아 K9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기아 K9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기아 K9 중고차 시세(2016년11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기아 더 프레스티지 K7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기아 더 프레스티지 K7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기아 더 프레스티지 K7 중고차 시세(2016년11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

기아 K7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기아 K7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기아 K7 중고차 시세(2016년11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크게..

기아 더 뉴 K7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기아 더 뉴 K7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기아 더 뉴 K7 중고차 시세(2016년11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사진을 클릭..

쉐보레 크루즈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쉐보레 크루즈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크루즈 중고차 시세(2016년11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SK엔카에서 거래..

쉐보레 말리부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쉐보레 말리부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말리부 중고차 시세(2016년11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쉐보레 알페온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쉐보레 알페온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알페온 중고차 시세(2016년11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SK엔카에서 거래되..

제네시스BH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제네시스BH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제네시스BH 중고차 시세(2016년10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SK엔카에서 거..

인터넷 창 화면 복구 방법 - 유용한 윈도우 단축키 [내부링크]

인터넷 창 화면 복구 방법 - 유용한 윈도우 단축키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크롬에서 오류로 인터넷 창이 닫혔을 때, 복구하는 단축키로 유용하게 쓰입니다. 인터넷 창 닫혀서 복구 한다고 더이상 방문페이지를 검색..

BMW 3시리즈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BMW 3시리즈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BMW 3시리즈 중고차 시세(2016년10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SK엔카에서..

그랜저HG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내부링크]

그랜저HG 중고차 시세표 - SK엔카중고차시세표 중고차사이트 중 신뢰도가 높은 SK엔카에서 제공하는 중고차 시세표입니다. 그랜저HG 중고차 시세(2016년10월)를 엑셀로 정리해보았습니다. SK엔카에서 거래되는..

신한카드 단기카드대출 후기 [내부링크]

신한카드 단기카드대출 후기 신한카드 단기카드대출을 처음 이용해보았는데요. 이율이 연 18.4%라 나왔네요. 단기대출이고 금액이 크지 않다보니, 이율이 높다고 해서 이자가 부담되는 정도는 아니지만. 10%가..

중고차 시세 등급별, 연도별로 알아보기 - SK엔카 중고차 시세 [내부링크]

중고차 시세 등급별, 연도별로 알아보기 - SK엔카 중고차 시세 실제 중고차 매매가격은 사고유무, 관리상태, 지역, 시황에 따라 다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만, 중고차를 구입하기 전, 선택한 차량의 시세를 알..

월세 계약시 체크사항 10가지 [내부링크]

월세 계약시 체크사항 리스트 1. 계약전 집 볼 때 필수  점거 사항들 집 내부 - 수리상태, 수돗물, 누수, 난방, 결로, 곰팡이 냄새 집 위치 - 학군, 교통, 편의시설, 관공서 여부 2. 등기부등본 확인 사항들..

올뉴말리부 가격표 pdf, 1.5 터보 2.0 터보 옵션별 트림별 세부 가격확인 [내부링크]

올뉴말리부 가격표 pdf, 1.5 터보 2.0 터보 옵션별 트림별 세부 가격확인 올뉴말리부 가격표 및 옵션별 세부 사항 PDF입니다. 중형차 중 유지비가 적은 말리부~ 안전과 실용적인면을 생각한다면 말리부 1.5가..

blog.fc2.com 구글 애드센스 넣기, 본문 상단 하단 광고 삽입 [내부링크]

blog.fc2.com  구글 애드센스 넣기, 본문 상단 하단 광고 삽입 FC2는 1999년 7월에 설립된 일본의 무료・유료 웹서비스를 전개하는 미국 자본 회사입니다. FC2는 일본에서 주로 사용하는 블로그이지만 한국어도..

추억의 그림 맞추기 게임 3LINES - 심심풀이 게임 [내부링크]

추억의 그림 맞추기 게임 3LINES - 심심풀이 게임 오락실 게임 3라인으로 같은 그림을 맞추는 게임입니다. 은근히 중독성 있는 플레쉬 게임 심심풀이로 하기에 좋아요!! 플레쉬게임이라 일부 모바일에서 안될수 있..

목디스크 거북목 증상 및 치료 지압혈자리 [내부링크]

목디스크 거북목 증상 및 치료 지압혈자리 목디스크, 거북목의 원인 스트레스, 피로 컴퓨터와 스마트폰 이용시 잘못된 자세 잘못된 베게 습관 등이 있습니다. 목디스크, 거북목 증상 목 뼈를 감싸고 있는 목과 어..

요즘 옷 입는 스타일 알려주는 사이트 - 남자 옷 코디 [내부링크]

요즘 옷 입는 스타일 알려주는 사이트 - 콤마즈인엠 남자 옷 스타일 코디법 매일매일 올려주는 사이트 남자 옷 쇼핑몰 -  콤마즈인엠 http://commasinem.com/codi/ 즐겨찾기 해놓고 가끔 옷 스타일 알아두면 유용..

자동차보험료 인상?? 자동차보험료 줄이는 노하우 7가지 [내부링크]

자동차보험료 줄이는 노하우 7가지 자동차보험료 줄이는 절약 팁!! 자동차보험 가입시 미리미리 말하여 저렴하게 가입하세요!~ 1. 마일리지 :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약 5%~11%할인(예: 연간5,000km, 10,000km 등)..

인스타그램 검색 삭제하는 방법/ Instagram 고객센터 도움말 참조 [내부링크]

인스타그램 검색 삭제하는 방법/ Instagram 고객섹터 도움말 참조 인스타그램에서는 자주 찾는 검색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내역을 저장하여 검색창을 누를 경우 최근에 검색한 검색어를 보여줍니다. 따..

항공권 할인 예약 가장 저렴하게 하는 법(월별, 요일별) [내부링크]

항공권 할인 예약 가장 저렴하게 하는 법(월별, 요일별) 1. 월별 항공권 예약 하는 법 출발은 3월, 6월, 9월이라면 예매는 1월, 4월, 7월!! 동남아시아 필리핀은 평균 8주전, 태국은 9주전 예매가 가장 저렴 동북..

컴퓨터가 느려졌을때 "윈도우 클리너"로 한방에 정리 [내부링크]

컴퓨터가 느려졌을때 "윈도우 클리너"로 한방에 정리 네이버 무료 소프트웨어 TOP50에 랭크된 윈도우 클리너 윈도우 클리너는 윈도우 기본프로그램만 제외하고 모든 프로그램을 종료시키는 프로그램입니다. 오길호..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백업 하는 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백업 하는 법 휴대폰을 바꿀때에도 새 기기에서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저장 유지하고 싶은 경우, 카카오톡 대화내용을 저장 유지하고 싶지만 어쩔 수 없이 나가야만 하는 경우 등 등.. 카..

구글 애드센스 한달에 1,000달러 버는 법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를 통해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려는 분들을 위한 팁!! 해외블로그 사례이지만, 대략 국내 블로그에도 비슷하게 적용되리라 생각되네요. 구글 애드센스로 한달에 1000 달러 버는 팁! 한달에 약 10..

Dolby AC3 Codec 다운로드 받기 - 곰플레이어 코덱 [내부링크]

곰플레이어 영상이 나오지 않을때, 곰플레이어 영상만 나오고 소리가 나오지 않을때, Dolby AC3 Codec  다운로드 사이트를 모를때, Dolby AC3 Codec 다운로드 받기 - 곰플레이어 코덱 [k-lite 메가코덱팩] 다운로..

1초만에 가능한 노트북 키패드 잠금 설정법 [내부링크]

1초만에 가능한 노트북 키패드 잠금 설정법 사용하는 노트북이 오래된 노트북이라 그런지.. 키패드가 매우 민감하네요. 덕분에 오타도 많이 나고 마우스 커서가 엉뚱한거 누르고 있고.. 이만저만 귀찮은게 아닙니..

블로그스팟(blogspot) 검색설명(description) 란 보이게 하는 법 [내부링크]

블로그스팟(blogspot) 검색설명(description) 란 보이게 하는 법 구글 블로그 블로그스팟에는 SEO에 최적화되도록 글 포스팅 마다 검색설명을 덪붙일 수 있는데요. 검색설명 란이 왜 중요한가? 1 SEO에 적합하게..

안드로이드, 아이폰 스크린샷 찍는 방법 - 모바일 화면 캡쳐하기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아이폰 스크린샷 찍는 방법 - 모바일 화면 캡쳐하기 간단하면서도 잊기 쉬운 스크린샷 화면 캡쳐 방법 아이폰 스크린샷 방법 홈 버튼 + 전원 버튼 동시에 누르기 안드로이드 4.0 스크린샷 방법 삼성..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비교 후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기 [내부링크]

한국납세자연맹을 통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 비교 후 가장 저렴하게 가입하기 세금에 관해 이리저리 찾아보던중 한국납세자연맹을 알게 되었는데요. 자동차 보험 저렴하게 가입할 수 있는 정보가 있어 포스팅해..

[티스토리 블로그] - <카테고리 다른글> 위치 변경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 <카테고리 다른글> 위치 변경하기 카테고리 다른글 위치 변경하기 1. [소스1] .. 사이에 붙여넣어 주세요 첨부파일 - 카테고리 다른글 소스1 2. 소스2 옮기려는 위치에 적절히 붙여넣어주세..

구글 애드센스 고가의 해외 키워드 - high paying google adsense keywords [내부링크]

구글 애드센스 고가의 해외 키워드 - high paying google adsense keywords 구글 애드센스 높은 가격의 해외 키워드입니다. CPC 당 최고는 179달러정도 하는군요... ㄷㄷ High Paying Google Adsense Keywords MES..

[google] blogger, blogspot 용 트위터 카드(twitter card) [내부링크]

google blogger, blogspot 용 트위터 카드(twitter card) 구글 블로거를 쓰시는 분들을 위한 blogger 용 트위터 카드 메타 태그입니다. 트위터 카드 메타 태그 텍스트 파일 다운로드 --> twitter card 설정1. @자..

영국 구글, 호주 구글 바로가기 - 해외 구글 우회 접속 방법 [내부링크]

영국 구글 바로가기 - 해외 구글 우회 접속 방법 구글 우회 접속하기 나라별 구글 접속 주소가 다르며, 나라별 구글 주소에 따라 검색시 검색결과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검색어에 따라 나라별 검색결과가 어떠한..

미국 구글 바로가기 - 구글 우회 접속 방법(영국구글, 호주구글, 프랑스구글, 일본구글, 독일구글, 러시아구글) [내부링크]

미국 구글 바로가기 - 구글 우회 접속 방법 한국에서 해외 구글 접속하기(영국구글, 호주구글, 프랑스구글, 일본구글, 독일구글, 러시아구글)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늘리기 위해, 구글에서 어떠한 광고를 하는지..

우회 접속 끝판왕 토르 브라우저(Tor browser) - 익명성 보장, 안전성 [내부링크]

우회 접속 끝판왕 토르 브라우저(Tor browser) - 익명성 보장, 무료 우회 브라우저 차단 사이트 바로가기, 우회 접속 바로가기 토르 브라우저는 인터넷 사용시 개인정보보호 및 보안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토르..

구글 블로그[blogger, blogspot] 국가별 주소 없애기 kr -> com [내부링크]

구글 블로그[blogger, blogspot] 국가별 주소 없애기 kr -> com 구글 블로그는 각 나라별, 국가별로 접속시 Kr, jp 등 국가별 주소로 자동 변경되는데요. 한국 이외에 해외 유입을 늘리기 위해선 아무래도 닷컴(.c..

[엑셀] 엑셀 문자, 숫자 일괄데이터 입력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 엑셀 문자, 숫자 일괄데이터 입력하는 방법 엑셀에서 문자데이터나, 숫자데이터에 특정한 데이터를 일괄 삽입할 수 있습니다. 서식규칙 : 셀서식 > 사용자지정 "" : 삽입을 원하는 데이터를 따옴표("") 안..

[엑셀] 셀 병합시 내용 보존하는 방법 [내부링크]

[엑셀] 셀 병합시 내용 보존하는 방법 엑셀 셀 병합시 그림과 같이 좌측의 데이터 하나만 남고 모두 사라지며 병합이 되는데요. <셀 A,B 병합> <셀 A 데이터만 남고, B 데이터는 사라짐>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고..

티스토리 블로그 마케팅 트위터 SNS의 활용 : 트위터 카드(twitter cards) 태그 사용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마케팅 트위터 SNS의 활용 : 트위터 카드(twitter cards) 태그 사용하기 블로그 방문자 수를 늘리기 위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다양한 SN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검색 엔진 최적화(SEO) : 메타 태그(Meta tag) 모음 [내부링크]

검색 엔진 최적화(SEO) : 메타 태그(Meta tag) 모음 메타 태그란? 홈페이지, 블로그 등 문서 그 자체를 설명하는 태그입니다. 메타 태그는 제목(title), 주제(subject), 요약설명(description), 키워드(keywords),..

페이스북 최근 방문자 순위 알아보기 [내부링크]

페이스북 최근 방문자 순위 알아보기 누가 내 페이스북을 방문했는지 궁금하시죠? 아래 사이트를 이용하면 페이스북 방문자 순위를 알 수 있네요. 자신의 페이스북 소스를 복사(ctrl+C), 붙여넣기(ctrl+V) 하면,..

[마닐라/세부] 필리핀, 입국신고서 및 세관신고서 작성 예제 [내부링크]

[마닐라/세부] 필리핀, 입국신고서 및 세관신고서 작성 예제 해외여행 전 미리 알고가면 좋은 정보, 입국신고서 및 세관신고서 작성 방법 필리핀 입국신고서 및 세관신고서 작성 예제 필리핀 입국신고서(마닐라,..

iptime 공유기 설치 및 비밀번호 설정 방법 [내부링크]

iptime 공유기 설치 및 비밀번호 설정 방법 iptime 설치 방법 1.  왼쪽부터  노란색 단자는 인터넷이 들어오는 선을 연결합니다. 통신사 모뎀의 인터넷 연결선 또는 가정의 인터넷 연결선을 연결합니다. 2.  ..

우울증, 자존감이 부족할 때 힘이 되는 좋은 명언 [내부링크]

우울증, 자존감이 부족할 때 힘이 되는 좋은 명언 힘이 되는 명언 1. 나에 대한 자신감을 잃으면 온 세상이 나의 적이 된다.(랄프 왈도 에머슨) 2. 또 실패했는가? 괜찮다. 다시 실행하라. 그리고 더 나은 실패를..

오토마우스 다운로드 - 졸라빨라(반복클릭 매크로 프로그램) [내부링크]

오토마우스 다운로드 - 졸라빨라(반복클릭 매크로 프로그램) 간혹 반복적인 클릭 및 마우스 제스처를 취할 때 따분하고 귀찮은적이 많았는데요. 그러던 중 찾은 매크로 프로그램 - 졸라빨라. 많은 분들이 온라인..

내 블로그 가치는 얼마나 될까? 블로그 견적 매겨보는 사이트 - siteprice [내부링크]

내 블로그 가치는 얼마나 될까? 블로그 견적 매겨보는 사이트 포스팅에 슬슬 지겨움도 오고 방문자 수는 크게 늘지 않는 상황에서.. 어떻게 하면 블로그 지수를 늘릴 수 있을까 해서 여러 사이트를 방문해보았습니..

크롬 확장 프로그램 추천 - 각종 광고배너 없애고, 북마크 기능까지!! - 에버노트 클리어리(Evernote Cleary) [내부링크]

크롬 확장 프로그램 추천 - 각종 광고배너 없애고, 북마크 기능까지!! 에버노트 클리어리(Evernote Cleary) 인터넷 창에 각종 난무하는 광고배너 때문에 고생이셨죠? 키워드 검색에 관련된 기사를 보려면 의도치..

모바일 우회 vpn 프로그램 추천 - hola free vpn [내부링크]

모바일 우회 vpn 프로그램 추천 - hola free vpn 모바일 우회 vpn 앱을 찾으려고 이곳저곳 알아보니, 절차상 가장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운 앱 Hola free vpn 인 것 같네요. - 안드로이드 경우, 이메일 가입 X -..

임금피크제란? 임금피크제 도입배경 알아보기 [내부링크]

임금피크제란? 임금피크제 도입배경 알아보기 임금피크제란? 쉽게 말해, 정년이 가까워진 근로자의 임금을 삭감하는 대신 정년까지 고용을 보장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예를 들어 정년인 정년인 58세까지 고용을..

해외여행 시 필수 어플 5가지 [내부링크]

해외여행 시 필수 어플 5가지 해외여행 가기전 스마트폰에 다운받아져 있어야 되는 어플!! 해외여행시 항공권, 지도, 숙박, 호텔, 맛집, 레스토랑, 가봐야 할 명소 등 알아야 할 것들이 너무 많습니다. 스마트폰..

최신음악 무료듣기 사이트 소개 - 자동재생, 연속재생, 최신곡 업데이트, [내부링크]

최신음악 무료듣기 사이트 소개 - 자동재생, 연속재생, 최신곡 업데이트 오늘 소개할 사이트는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어디서든 무료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곳입니다. PC, 모바일 모두 가능하며, HTLM5 기능..

아프리카TV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법 [내부링크]

아프리카TV 동영상 다운로드 받는 법 아프리카tv에는 양질의 콘텐츠들이 많이 있는데요. Doctor O 님이 만든 사이트를 접속하여 아프리카tv 영상 주소를 넣으시면, 영상, 하이라이트, 스포츠 다시보기 등 다운로드..

폐에 좋은 음식 4가지. 브로콜리, 토마토, 무, 고등어 [내부링크]

폐에 좋은 음식 4가지. 브로콜리, 토마토, 무, 고등어 메르스 바이러스의 고위험군으로 당뇨, 신부전, 만성폐질환, 면역저하를 겪는 환자로 세계보건기구(WHO)가 밝힌 바 있습니다. 이로 인해 면연력에 좋은 음식..

메르스 예방, 면역력 강화 식품 7가지 [내부링크]

메르스 예방, 면역력 강화 식품 7가지 메르스의 전염이 생각보다 매우 심각하여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하고 있는데요. 메르스는 아직 치료제가 없어, 걸리지 않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예방법으로는 손씻기와 같..

태극기 의미, 태극기 다는 법(삼일절, 현충일, 제헌절, 광복절, 국군의 날, 개천절, 한글날) [내부링크]

태극기 의미, 태극기 다는 법 (삼일절, 현충일, 제헌절, 광복절, 국군의 날, 개천절, 한글날) 태극기의 의미와 태극기 다는 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태극기 의미 우리나라의 국기인 태극기는 흰색바탕에, 가운데..

자동차 과태료, 범칙금 차이는 무엇? [내부링크]

자동차 과태료, 범칙금 차이는 무엇? 신호위반, 과속위반 등 교통법 위반시 내는 벌금. 범칙금, 과태료. 범칙금은 무엇이고, 과태료는 무엇인가? 자동차 범칙금, 과태료 차이 범칙금은 교통 경찰에게 단속되어 ..

자동차 교통 과태료, 범칙금 표 [내부링크]

자동차 교통 과태료, 범칙금 표 통행금지, 제한 위반, 주,정차 위반, 속도위반 신호, 지시위반, 보행자보호의무불이행 교통 범칙금 교통 과태료 벌점 *보호구역(어린이보호구역, 장애인보호구역, 노인보호구역)..

자동차 과태료 조회 확인, 교통 범칙금, 과태료는 얼마? [내부링크]

자동차 과태료 조회 확인,  교통 범칙금, 과태료는 얼마? 얼마전 무인단속기가 설치된 사거리에서 황색불 신호위반을 한 것 같아 하루종일 찜찜한 적이 있었습니다.ㅠㅠ 그래서 이래저래 찾아보니.. 인터넷으로..

3차 감염자 발생, 메르스 증상 및 예방법 [내부링크]

3차 감염자 발생, 메르스 증상 및 예방법 사람간의 전염률이 낮다던 메르스가 한국에 와서는 3차 감염 환자까지 발생되었습니다. 질병관리본부와 보건당국의 부실한 대응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크나큰 공포를..

피터팬 증후군이란? 자가진단법, 젊게 사는 원동력이 되도록 노력해야.. [내부링크]

피터팬 증후군이란? 자가진단법, 젊게 사는 원동력이 되도록 노력해야..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부모님께 의존하는 캥거루족이 점차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이와 더불어 피터팬 증후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피터..

좋은 달걀 고르는 법. 삶은 달걀 유통기한은 몇일일까? [내부링크]

좋은 달걀 고르는 법. 삶은 달걀 유통기한은 몇일일까? 각종 영양소의 보고 달걀! 근력운동과 다이어트 식품에 좋은 달걀! 영양의 섭취기 밋밋하다고 느껴질 때에 계란후라이나, 삶은 계란을 먹으면 몸이 든든해..

임금피크제란? 임금피크제 도입배경, 문제점 및 보완책 [내부링크]

임금피크제란? 임금피크제 도입배경, 문제점 및 보완책 정부가 노조의 동의가 없더라도 기업 경영진이 취업 규칙을 변경해, 임금피크제를 도입할 수 있도록 하는 내용의 '취업 규칙 변경 지침'초안을 마련하여 논..

눈다래끼 치료 방법, 예방법은? 술은 금해야 한다? [내부링크]

눈다래끼 치료 방법, 예방법은? 술은 금해야 한다?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봄날씨에 눈다래끼 증상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눈다래끼는 눈꺼풀의 눈물샘과 보조샘의 감염으로 발생하여 주로 포도상구균에..

색깔별 효능, 컬러 테라피란 무엇? 불면증, 두통, 긴장완화에 도움 [내부링크]

색깔별 효능, 컬러 테라피란 무엇? 불면증, 두통, 긴장완화에 도움 색깔도 건강에 영양을 미친다는 보고서가 나와 화제인데요. 컬러 테라피, 즉 색깔을 보는것만으로도 심리치료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울증, 무..

마음의 병 우울증,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무료상담센터 알아보기 [내부링크]

마음의 병 우울증, 우울증 자가진단 테스트, 무료상담센터 알아보기 경쟁사회가 심화되고 경기가 장기적인 불황을 맞으면서 우울함을 느끼는 분들이 많아진 것 같습니다. 우울증은 마음의 병이라고 하죠. 치열한..

혹시 나도? 과민성 방광 증상, 자기진단법 및 치료법 [내부링크]

혹시 나도? 과민성 방광 증상, 자기진단법 및 치료법 과민성 방광은 소변이 가득 차지 않았음에도 방광이 수축되어, 자주 또는 급작스럽게 참을 수 없는 요의를 느끼는 것을 말합니다. 이런 참지 못한 요의 때문에..

치사율 40%, 메르스(MERS) 바이러스 증상. 예방법은? [내부링크]

메르스(MERS) 바이러스. 증상. 예방법은? 중동 호흡기증후군, 메르스(MERS) 바이러스 환자가 국내 첫 발생하면서 메르스의 증상 및 감염경로, 예방법에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중동호흡기증후군 메르스는 치사율..

건성 피부에 좋은 천연팩 만들기 - 사과팩, 당근팩, 아보카도팩으로 피부관리하자! [내부링크]

건성 피부에 좋은 천연팩 만들기 - 사과팩, 당근팩, 아보카도팩으로 피부관리하자! 환절기엔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써주셔야 하는데요. 저렴하면서도 손쉬운 방법으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천연팩에 대해 알아..

개인정보 유출, 주민등록번호 도용 확인하는 법, 안쓰는 웹사이트 한번에 탈퇴하기 [내부링크]

주민등록번호 도용 확인하는 법, 안쓰는 웹사이트 한번에 탈퇴하기 개인정보 유출이 이제 일상화?된 시대이지만, 그래도 무언가 찜찜하다면, 확인한번 해봐야겟죠? 이 포스팅에서는 인터넷상에 내 주민등록번호가..

성년의 날 유래, 장미, 향수, 키스에 담긴 의미는? [내부링크]

성년의 날 유래, 장미, 향수, 키스에 담긴 의미는? 성년의 날은 매년 5월 셋째 월요일입니다. 어른이 되어 축하한다는 뜻으로 성년의 날을 기념하는데요. 성년의 날이 어떻게 생겼으며, 어떤 의미가 있는지 알아봅..

자동차 cc별 세금표, 자동차 세금 자동 계산기 [내부링크]

자동차 cc별 세금표, 자동차 세금 자동 계산기 자동차를 구입하면 세금을 내야 하는데요. 자동차도 본인 소유의 재산으로 세금을 내는 것은 당연하겠죠. 하지만 이 밖에도, 도로손상 및 환경오염에 대한 부분도..

자동차 폐차 시 필요한 서류(폐차 및 말소) [내부링크]

자동차 폐차 시 필요한 서류(폐차 및 말소) 자동차 폐차 및 말소에 필요한 서류를 알아봅시다. 본인이 폐차 및 말소 -자동차 등록증 -자동차 등록 원부 -신분증(운전 면허증 가능) -주민등록증 초본 -자동차세 완..

자동차 매매시 필요한 서류(개인, 개인사업자, 법인, 외국인, 장애인, 학원,단체 종교) [내부링크]

자동차 매매시 필요한 서류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 외국인, 장애인, 학원,단체 종교) 자동차 매매시 필요한 서류를 알아봅시다!! 개인 양도인(판매자) -자동차세 완납 증명서 1통 -인감 증명서 1통 -양도 위임..

다이어트에 탁월한 바질시드 효능 및 섭취시 주의점, 부작용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탁월한 바질시드 효능 및 섭취시 주의점, 부작용 해독다이어트로 유명세를 탄 바질시드에 대해 알아봅시다. 바질이란? 열대지역에서 자라는 허브(약초)로, 인도, 이집트, 태평양 등의 열대 지역이 원산..

좋은 중고차 고르는 법 2탄, 중고차 달인의 체크리스트 7가지 확인하기 [내부링크]

좋은 중고차 고르는 법 2탄, 중고차 달인의 체크리스트 7가지 확인하기 좋은 중고차 고르는 법 1탄에서는 가장 기본이 되는 3가지 체크리스트를 알아보았는데요. 이번에는 직접 중고차를 점검하는 방법에 대해 알..

좋은 중고차 고르는 법 1탄, 중고차 살 때 꼭 알아야 할 3가지 [내부링크]

좋은 중고차 고르는 법 1탄, 중고차 살 때 꼭 알아야 할 3가지 중고차를 사려고 하니 몇가지 궁금한 점이 생겨, 중고차 고르는 법에 대해 알아보고 포스팅해봅니다. 좋은 중고차 고르는 법 1탄, 중고차 살 때 알..

어버이날 유래, 카네이션 색깔별 꽃말 알아보기. 노란색은 금물. 자칫 실수할수도.. [내부링크]

어버이날 유래, 카네이션 색깔별 꽃말 알아보기. 노란색은 금물. 자칫 실수할수도.. 5월은 가정의 달입니다. 많은 분들이 카네이션을 준비하실텐데요. 어버이날 유래 및 카네이션 색깔별 꽃말에 대해 알아봅시다...

국가기초구역제도란? 8월 새우편번호 도입.. 내 지역 우편번호 알아보기 [내부링크]

국가기초구역제도란? 8월 새우편번호 도입.. 내 지역 우편번호 알아보기 2015년 8월부터 국가기초구역에 부여된 5자리 구역번호를 새 우편번호로 사용할 예정입니다. 새 우편번호를 사용하면 통계, 우편 등 공공기..

어린이날 실종아동 10%증가. 실종아동 신고방법 및 예방방법 [내부링크]

어린이날 실종아동 10%증가. 실종아동 신고방법 및 예방방법 어린이날 실종아동 수가 평일보다 10% 많다는 통계가 나왔습니다. 특히 어린이날 행사에서 사람들이 붐비고 아이들도 많아 유아나 어린이들은 항상 주..

데몬 회원가입? 로그인 따윈.. 버추얼DVD로 대체 [내부링크]

데몬 회원가입? 로그인 따윈.. 버추얼DVD로 대체 가상드라이브가 필요해서 오랜만에 데몬을 깔았더니.. 로그인 창이 뜨는군요.. ㅠㅠ 프리웨어로 가볍게 사용했던 데몬이 왠지 낯설게만 느껴집니다. 간단하게 회..

다이어트, 뱃살 빼는 6가지 습관부터 시작하자 [내부링크]

다이어트, 뱃살 빼는 6가지 습관부터 시작하자 다이어트에는 운동과 식이요법을 병행하며 하여야 건강을 잃지 않으며, 탄력적인 몸매로 만들 수 있습니다. 급격한 다이어트로 노안 소리를 듣는 분도 계시며, 무리..

청소 생활상식 3탄!! 빨래 불리기, 세탁용 비누, 쓰레기통 냄새 없애기, 커피 얼룩 지우기, 바닥 청소 및 광택내기, 배수구 청소, 살균제 만들기, 주방세제 만들기 [내부링크]

청소 생활상식 3탄!! 빨래 불리기, 세탁용 비누, 쓰레기통 냄새 없애기, 커피 얼룩 지우기, 바닥 청소 및 광택내기, 배수구 청소, 살균제 만들기, 주방세제 만들기 청소 생활상식 3탄 청소할 때 알아두면 유용한..

청소 생활상식 2탄!! 식기 세척기 청소, 껌, 혈흔, 흙 제거제, 신발 광내기, 윤내는 가루, 녹 제거제, 유성 펜, 곰팡이 제거, 전자레인지 청소 [내부링크]

청소 생활상식 2탄!! 식기 세척기 청소, 껌 제거, 혈흔제거, 흙 제거제, 신발 광내기, 가스레인지, 냉장고 광내기, 유성 펜 지우기, 곰팡이 제거, 전자레인지 청소, 주전자 얼룩 지우기 청소 생활상식 2탄 청소..

청소 생활상식 1탄!! 유리창 깨끗이 닦기, 욕실 청소, 욕실 곰팡이 제거, 기저귀 빨래, 냄비 탄 자국, 녹 제거, 립스틱 얼룩 지우기, 잉크 얼룩 지우기, 기름때 제거, 과일과 와인 얼룩 지우기 [내부링크]

청소 생활상식 1탄!! 유리창 깨끗이 닦기, 욕실 청소, 욕실 곰팡이 제거, 기저귀 빨래, 냄비 탄 자국, 녹 제거, 립스틱 얼룩 지우기, 잉크 얼룩 지우기, 기름때 제거, 과일과 와인 얼룩 지우기 청소 생활상식 1탄..

양배추 다이어트 식단, 양배추 효능 및 조리법 [내부링크]

양배추 다이어트 식단, 양배추 효능 및 조리법 다이어트에 좋다고 소문난 양배추 입니다. 양배추는 100g에 40kcal의 열량으로 저칼로리 음식으로, 각종 비타민이 풍부하여 피로회복에 좋으며, 섬유질이 풍부하여..

마우스 우클릭 쉽게 풀기. 크롬 확장 프로그램 Pig Toolbox [내부링크]

마우스 우클릭 쉽게 풀기. 크롬 확장 프로그램 Pig Toolbox 크롬에는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그 중에 유용한 확장 프로그램 하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키워드는 마우스 우클릭 해제라고 하여 찾아보..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시 각종 질병 노출, 혹시 나도? [내부링크]

장시간 스마트폰 사용시 각종 질병 노출, 혹시 나도? 스마트폰이 생활하되면서 안구건조증 부터 거북목, 수면장애 등을 겪을 수 있는데요. 이는 담배나 알코올 문제보다도 더욱 심각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담배..

원시인 식단, 팔레오 다이어트 열풍, 두부쉐이크 만들기 [내부링크]

원시인 식단, 팔레오 다이어트 열풍, 두부쉐이크 만들기 원시인 식단?  조금 의아해 하셨을텐데요. 의미를 보면 신석기 시대 이후에 등장한 식재료, 즉 유제품, 곡류(가공), 콩류, 가공류, 정제된 설탕과 소금,..

서울도서관 중고책 장터 신청방법, 개인은 물론 헌책방, 출판사 참여가능. [내부링크]

서울도서관 중고책 장터 신청방법, 개인은 물론 헌책방, 출판사 참여가능. 서울시는 매주 토요일 오후 서울도서관 앞 광장에서 중고책 장터인 '한 평 시민 책시장'을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행사안내 일시 : 2015..

코르티솔이란? 다이어트에 악영향. 식욕을 증가시키는 호르몬 [내부링크]

코르티솔이란? 다이어트에 악영향. 식욕을 증가시키는 호르몬 코르티솔이란? 코르티솔(cortisol)이란 콩팥의 부신 피질에서 분비되는 스트레스 호르몬입니다. 코르티솔은 외부의 스트레스 자극에 맞서 분비되는..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닭가슴살 요리 레시피 [내부링크]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닭가슴살 요리 레시피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침식사엔 오트밀, 점심식사엔 자유식(황제처럼^^), 그리고 저녁식사엔 닭가슴살 스크램블을 먹는다고 하여 화제인데요. 유승옥 아침식사..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오트밀(귀리) 효능 및 요리법 [내부링크]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 오트밀(귀리) 효능 및 요리법 유승옥 다이어트 식단으로 아침식사에 오트밀을 먹는다고 하여 화제인데요. 오트밀이란 무엇인가? 오트밀은 귀리를 볶거나 쪄서 분쇄, 혹은 압착하여 만든 곡..

스트레스 풀어주는 음식 7가지 알아보기 [내부링크]

스트레스 풀어주는 음식 7가지 알아보기 사회생활에 지친 남자친구를 위해, 직장생활에 지친 여자친구를 위해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스트레스 완화 식품 7가지!! 대한민국에서 유일하게 발생하는 홧병 그리고 스트..

콜라주[collage] 뜻, 역사 알아보기 [내부링크]

콜라주[collage] 뜻, 역사 알아보기 흔히들 초등학교 미술시간에 자신이 생각한 구상을 토대로 밑바탕을 스케치북에 그린 후, 구상에 맞게 신문지를 오려서 붙이는 수업을 했었는데요. 이를 콜라주라고 합니다...

척추 건강에 좋은 음식 3가지. 다이어트 효능. 뼈 건강에 도움 [내부링크]

척추 건강에 좋은 음식 3가지. 다이어트 효능. 뼈 건강에 도움 무리한 운동이나 노동, 장시간 근무로 인하여 허리디스크나 목디스크로 불편을 겪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직접적인 치료법은 아니지만, 척추에 도움..

다이어트 몸짱 되려면, 단백질 섭취가 중요. 하루 단백질 섭취량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이어트 몸짱 되려면, 단백질 섭취가 중요. 하루 단백질 섭취량 알아보기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노출의 계절이 다가옵니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와 몸짱에 대해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꾸준한 운동도 좋지만 운..

윈도우 부팅 순서를 변경하는 방법. CMOS 설정화면 넘어가기 [내부링크]

윈도우 부팅 순서를 변경하는 방법. CMOS 설정화면 넘어가기 윈도우 부팅 순서를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흔히들, - 윈도우를 CD나 USB로 설치시 - 하드디스크 대신 SSD를 부팅 하드로 변경할 시 부팅..

아폴로 신드롬이란? 한국사회의 과도경쟁, 고노동 저임금 등으로 생기는 현상. [내부링크]

아폴로 신드롬이란?  한국사회의 과도경쟁, 고노동 저임금 등으로 생기는 현상. 아폴로 신드롬이란 무엇인가? 뛰어난 천재집단에서 오히려 낮은 성과를 내는 현상을 말합니다. 뛰어난 능력을 가진 사람들을 모아..

윈도우7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 법. 무작정 따라하기 [내부링크]

윈도우7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 법. 무작정 따라하기 인터넷에 떠도는 인터넷 속도 빠르게 하는 설정법 무작정 따라해봅시다. 저도 직접 적용해보니 조금 빨라진 듯하네요. 5분도 채 걸리지 않으니 차근차근 해..

황사, 미세먼지 나쁨 때에 실내환기 시키는 법. [내부링크]

황사, 미세먼지 나쁨 때에 실내환기 시키는 법. 햇살의 따뜻함과 봄꽃이 만개하여 나들이 가기 좋은 봄철에 불쑥 불쑥 찾아오는 달갑지 않는 손님 황사입니다. 황사는 많은 미세먼지를 몰고와서 피부나 기관지에..

다이어트에 탁월한 치아시드 효능 및 보관법, 섭취시 주의점, 부작용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탁월한 치아시드 효능 및 보관법, 섭취시 주의점, 부작용 따뜻한 봄날이 다가오면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으실텐데요. 오늘은 다이어트에 좋은 치아시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아시드란? 치아시..

자동차 접촉사고 시 꼭 알아야 할 팁!!, 사고 사진 찍는 법 4가지!! [내부링크]

자동차 접촉사고 시 꼭 알아야 할 팁!!, 사고 사진 찍는 법 4가지!! 상남자도 자동차 사고 앞에선 작은 어린아이가 될 수 밖에 없는데요. 인명피해가 없는 단순한 접촉사고라면, 당황하지 마시고, 사진을 미리 찍..

그릭 요거트 집에서 만드는 법. 그릭 요거트 효능(다이어트, 변비개선, 피부개선, 항암효과) [내부링크]

그릭 요거트 집에서 만드는 법. 그릭 요거트 효능(다이어트, 변비개선, 피부개선, 항암효과) 이영돈PD의 그릭요거트가 실시간 키워드에 올라왔네요. 그릭요거트가 대체 뭐지? 궁금하신분들 많을텐데요. 그릭요거트..

다이어트 지압점, 식욕억제 지압법, 야식이 고플땐 꾹꾹 눌러줍시다. [내부링크]

다이어트 지압점, 식욕억제 지압법, 야식이 고플땐 꾹꾹 눌러줍시다. 다이어트 지압점이라고 누르기만 하면 식욕이 사라진다? 효과는 직접 눌러보고 봐야겠죠^^. 아래 소개된 지압점을 꾹꾹 눌러주시면 스트레스를..

탈모 예방 지압법, 탈모 예방 생활습관 [내부링크]

탈모 예방 지압법, 탈모 예방 생활습관 환절기, 기온차 때문에 탈모가 심해지는 계절입니다. 탈모의 원인으로는 유전적, 호르몬, 식습관, 스트레스 등 다양한 원인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두피를 자극하여..

갱년기 증상, 갱년기 여성들에게 좋은 음식 소개. 요실금, 불면증, 우울증, 골다공증에 효과 [내부링크]

갱년기 증상, 갱년기 여성들에게 좋은 음식 소개. 요실금, 불면증, 우울증, 골다공증에 효과 갱년기는 여성이 나이가 들면서 난소의 노화에 의해 배란 및 여성호르몬의 생산이 이뤄지지 않는 것을 말하는데요. 이..

무지외반증 원인, 증상, 치료법은? 자신에 맞는 키높이 구두 적정 높이는 얼마일까? [내부링크]

무지외반증 원인, 증상, 치료법은? 자신에 맞는 키높이 구두 적정 높이는 얼마일까? 요즘 트렌트로 발볼이 좁은 구두를 많이 신는 남성들이 증가하면서 무지외반증를 겪는 남성 환자들이 증가추세인데요. 대체 무..

탈모 예방 삼푸법, 탈모 예방 샴푸 고르는 법. [내부링크]

탈모 예방 삼푸법, 탈모 예방 샴푸 고르는 법. 큰 일교차로 환절기가 되면, 탈모 증상이 없던 일반인들도 일시적인 탈모현상이 나타나는데요. 이는 기온의 차이로 두피의 피지 분비에 이상이 생겨 탈모의 원인이..

두통 원인, 두통 잡는 셀프 지압법. 풍부혈, 풍지혈, 태양혈, 백회혈, 사신총, 합곡혈, 곡지 [내부링크]

두통 원인, 두통 잡는 셀프 지압법. 풍부혈, 풍지혈, 태양혈, 백회혈, 사신총, 합곡혈, 곡지 두통의 원인으로는 여러가지 질병이 있을 수 있으나, 현대인들에게 두통의 주된 원인은 바쁜 일상속에서의 수면부족 및..

달래의 효능, 달래파스타 봉골레 스파게티 만드는 법. 다이어트, 피부미용, 생리불순, 불면증에 효과, [내부링크]

달래의 효능, 달래파스타 봉골레 스파게티 만드는 법. 다이어트, 피부미용, 생리불순, 불면증에 효과, 봄철 대표 나물인 달래를 소개합니다. 달래는 매콤하게 무쳐 먹거나 된장찌개 등에 넣어 끓여먹는데요. 톡..

최저임금 인상에 대한 오바마의 국정연설, 이런 것은 보고 배워야.. [내부링크]

최저임금 인상에 대한 오바마의 국정연설, 이런 것은 보고 배워야.. 버락 오바마 미국 대통령이 새해 국정연설에서 최저임금 인상에 대한 연설 내용입니다. it's 2015. (2015년 입니다) it's time. (시간이 됐어..

각막염 증상 및 예방. 콘텍트렌즈 착용시 주의사항. [내부링크]

각막염 증상 및 예방, 콘텍트렌즈 착용시 주의사항. 각막염이란 눈의 검은자에 해당하는 부위인 각막에 염증이 생긴 상태를 말합니다. 각막염의 증상 및 원인 그리고 실생활에서 예방할 수 잇는 방법에 대해 알아..

선글라스 구입시 요령. 선글라스(Sunglass) 용도별 색상 선택하는 법 [내부링크]

선글라스 구입시 요령. 선글라스(Sunglass) 용도별 색상 선택하는 법 선글라스는 멋을 내기 위한 도구로 인식되어져 있는데요. 하지만 선글라스 본연의 목적은 자외선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것이죠. 자칫, 눈에..

병아리 감별사 연봉 7000만원 영국에선 일할 사람이 없어 문제. [내부링크]

병아리 성 감별사 연봉 7000만원 영국에선 일할 사람이 없어 문제. 청년실업률이 고공행진을 하는 가운데, 영국에서는 연봉 7000만원의 고연봉직이, 일할 사람이 없어서 문제라네요.;; 연봉 7000만원의 일자리는..

해외직구 시 주의할 점. 나라별 의류 사이즈 표, 신발 사이즈 체크하자!!(여성의류, 남성의류, 아동의류, 속옷, 신발) [내부링크]

해외직구 시 주의할 점. 나라별 의류, 신발 치수 체크하자!! (여성의류, 남성의류, 아동의류, 속옷, 신발) 해외직구 시 또는 해외에서 옷을 살 때 나라별로 치수가 다른데요. 여성의류의 경우 66사이즈가 미국/캐..

제육볶음 황금 레시피 대공개!! [내부링크]

제육볶음 황금 레시피 대공개!! 제육볶음 황금 레시피 *4인분을 기준으로 수치화한 레시피입니다 *어른용 수저로 수치화한 레세피입니다. 재료 돼지고기 앞다리 600g, 간장 큰 술, 일반 고춧가루 3큰 술, 청양 고..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공개, 삼시세끼 차줌마의 제육볶음 레시피 [내부링크]

차승원 제육볶음 레시피 공개, 삼시세끼 차줌마의 제육볶음 레시피 삼시세끼 어촌편 7회에서 추성훈을 위해 차승원이 직접 제육볶음을 만드는 모습이 공개되었는데요. 이 날 방송에서 차승원은 제육볶음 레시피를..

호두의 효능. (남성 스테미너음식, 동맥경화, 고혈압, 신경쇠약, 당뇨병, 노화예방, 변비에 탁월) [내부링크]

호두의 효능. (남성 스테미너음식, 동맥경화, 고혈압, 신경쇠약, 당뇨병, 노화예방, 변비에 탁월) 호두가 머리의 뇌를 닮아 두뇌발달에 좋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이는 호두에 포함된 풍부한 영양성분 때문입니다...

다이어트에 좋은 딸기의 효능(미백효과, 노화방지, 면역력 향상), 딸기 다이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다이어트에 좋은 딸기의 효능(미백효과, 노화방지, 면역력 향상), 딸기 다이어트 알아보기. 봄이 다가옴을 알리는 경칩입니다. 볼철에는 향긋한 봄나물과 봄의 제철과일인 딸기가 나오는데요. 오늘은 딸기의 효능..

페이스북 탈퇴하기 바로가기. 페이스북 계정 폐쇄 방법. [내부링크]

페이스북 탈퇴하기 바로가기. 페이스북 계정 폐쇄 방법. Facebook은 가입은 쉽지만, 탈퇴를 하기 쉽지 않은데요? 그 이유는 바로 탈퇴하기 란을 찾기 어려워서 일것입니다. 탈퇴하기 란만 찾으면 참 쉬운데 말이죠..

안구건조증에 효과만점인 눈 지압법, 눈 운동, 눈 호흡법. 눈에 좋은 혈자리 [내부링크]

안구건조증에 효과만점인 눈 지압법, 눈 운동, 눈 호흡법. 눈에 좋은 혈자리 안구건조증으로 고생하시는 분들 많을텐데요. 저도 현재진행형입니다.;; 예전에는 눈의 피로 때문에 두통까지도 수반이 되어서 많이 힘..

정월대보름 이란? 2015년 서울 달 뜨는 시간, 서울 달맞이 명소 [내부링크]

정월대보름 이란? 2015년 서울 달 뜨는 시간, 서울 달맞이 명소 정월대보름은 음력 1월 15일로, 새해 들어 처음 맞이하는 보름달로서, 농사의 시작일을 뜻합니다. 대보름 전날인 음력 14일과 당일에는 여러 곳에서..

갤럭시S6 vs 아이폰6 스펙 간략 비교표 [내부링크]

갤럭시S6 vs 아이폰6 스펙 간략 비교표 갤럭시S6  대 아이폰6 프로세서, 디스플레이, 후면카메라, 소재, 충전방식, 결제시스템, 배터리, 저장용량, 특징 비교. 참고자료 - 갤럭시S6 스펙 요약 및 관련주 갤럭시..

부정부패 방지법, 김영란 법 통과. 환영하지만 2% 아쉬움. 그리고 문제점. [내부링크]

부정부패 방지법, 김영란 법 통과. 환영하지만 2% 아쉬움. 그리고 문제점 어제 뉴스를 보면서, 뉴스 마지막 멘트에서 여야 합의로 김영란법, "부정청탁 및 금품수수 금지법)이 국회 본회의에서 통과되었다는 소식..

스마트폰 유심카드 PUK 코드 입력 해결방법 [내부링크]

스마트폰 유심카드 PUK 코드 입력 해결방법 Galaxyw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멈춤 후 자동재부팅이 되고 말았네요. 기존 비밀번호를 입력하니 자꾸 오류라고만 하고, 비밀번호 3회 오류나고 나니, 해제코드 PUK코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검색늘리는 법. 구글 플러스 배지 달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검색늘리는 법. 구글 플러스 배지 달기 구글 플러스 버튼을 달려고 검색하는 중에, 구글 플러스 배지라는 것도 있군요. 구글 플러스 배지가 설명된 웹페이지란에 들어가보니, 상단에 "Googl..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플러스 +1 버튼 연동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플러스 +1 버튼  연동하기. 티스토리에서는 플러인 설정에서 카카오스토리,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 글보내기가 있지만, 구글플러스는 아직 없나봅니다. 그래서 직접 구글플러스 버턴을..

김영란법이란? 김영란법 통과 처리 문제는 무엇인가? [내부링크]

김영란법이란? 김영란법 통과 처리 문제는 무엇인가? 김영란법은 2012년 김영란 전 국민권익위원장이 추진했던 법안으로 정확한 명칭은 ‘부정 청탁 및 금품 등 수수의 금지에 관한 법률’입니다. 제안자의 이름..

발끝치기 효능. 혈액순환에 도움(시력개선, 당뇨, 고혈압, 관절염, 심근경색) [내부링크]

발끝치기 효능. 혈액순환에 도움(시력개선, 당뇨, 고혈압, 관절염, 심근경색) 발끝치기가 한때 유행했었는데요. TV방영 후 꾸준히 실천을 하고 계신지요? 저도 무심코 듣고 넘겼다가 친구의 아버지가 전립선염에..

황사에 좋은 음식. 돼지고기 '삼겹살' 효능. 오해와 편견 [내부링크]

황사에 좋은 음식. 돼지고기 '삼겹살' 효능. 오해와 편견 봄철에 찾아오는 불청객 바로 '황사'입니다. 올해 3월에는 유독 심하다고 하니 미리미리 대비하여야겠죠. 황사와 미세먼지를 예방하는데에는 마스크, 몸..

구글 블로그. 블로그스팟(blogspot)과 애널리틱스 연동하기 [내부링크]

구글 블로그. 블로그스팟(blogspot)과 애널리틱스 연동하기 블로그스팟은 주로 영어권 접속자 수가 많다고 하네요. 따라서 그 만큼 접속자 수도 늘릴 수 있으며, 영어 공부도 겸사겸사할려고 하나 더 만들어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 새 계정 만들기 [내부링크]

구글 애널리틱스 새 계정 만들기 [Google] 구글 애널리틱스 새 계정 만드는 법. 구글 애널리틱스는 계정 100개까지 만들수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새 계정 만들기 란이 어디있는지 헤매게 되는데요.;; 간..

황사마스크 가격 비교. 한국소방공사에서 판매하는 황사마스크. [내부링크]

황사마스크 가격 비교. 한국소방공사에서 판매하는 황사마스크. 올해에는 물의 기운?이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새해 초부터 불에 관련된 화재 사고가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더불어 올해에는 심한 가뭄도 찾아..

카카오톡 로그아웃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 로그아웃 방법 카카오톡 로그아웃 방법은 없습니다. 패치 업데이트가 되면 모를까. 아직까지는 없네요. 로그아웃 하실려면 어플을 삭제하신 후 다시 설치하는 법 밖에 없네요. - 카카오톡 설정 다 뒤져..

세배할 때 오른손등이 위일까? 왼손등이 위일까? 올바르게 세배하는 법 [내부링크]

세배할 때 오른손등이 위일까? 왼손등이 위일까? 올바르게 세배하는 법 여자 절 하는 방법. 1. 손과 팔꿈치가 수평이 되도록 어깨 높이로 들고 고개를 숙인다.(오른손등이 왼손등 위로 가도록 포갠다) 2. 포갠 양..

설날 차례상 차리는 법 [내부링크]

설날 차례상 차리는 법 설날 차례상 차리는 법 1열 시접, 잔반, 메(밥)  - 떡국은 우측, 술잔은 좌축 2열 어동육서 - 어찬은 동쪽, 육찬은 서쪽 3열 탕류 - 육탕, 소탕, 어탕 순 4열 좌포우혜 - 왼쪽은 포, 오른..

켜자 마자 바로 녹음 되는 녹음 어플 추천. QuickRec, ClearRecord [내부링크]

켜자 마자 바로 녹음 되는 녹음 어플 추천. QuickRec, ClearRecord 스마트폰 녹음 어플 사용시 어플을 누른 후, 또 마이크를 눌러야 녹음이 되곤 하는데요. 이런 불편함을 없애고 신속하게 녹음이 가능한 녹음 어..

안드로이드 어플 클린콜 추천! 통화녹음, 보이스피싱, 사기방지, 스팸번호 안내. 클린콜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드로이드 어플 클린콜 추천! 통화녹음, 보이스피싱, 사기방지, 스팸번호 안내. 클린콜 다운로드 상대방과 자신의 대화를 통화녹음해주어 사기를 방지해주는 어플로 유명한 클린콜입니다. 뿐만 아니라 보이스피..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모음 - starcraft cheat keys [내부링크]

스타크래프트 치트키 모음 - starcraft cheat keys show me the money  - 미네랄 가스 각각 1만씩 증가(중복사용가능) black sheep wall - 맵 보여주기 food for thought - 인구수 200으로 만듬.(파일럿, 오버로..

윈도우 탐색기 안에서 그림,사진 파일 미리보기 설정법 [내부링크]

윈도우 탐색기 안에서 그림/사진 파일 미리보기 설정법 쉬우면서도 매번 잊어버리는 것 같아 정리해봅니다. 탐색기 폴더 안에서 그림이나 사진을 볼 때에 파일명만 덩그러니 있는 경우, 원하는 그림/사진 파일을..

제주도 여행 필수 앱. 게스트하우스 숙박 정보 어플리케이션 추천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필수 앱. 게스트하우스 숙박 정보 어플리케이션 추천 제주도 여행시 필수 코스?는 게스트하우스가 아닐까 합니다. 일상에 지친 많은 분들이 제주도로 여행을 많이 가시는데요.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저..

Youtube API Search DEMO. 유튜브 검색 API 데모 버전 사이트 소개 [내부링크]

Youtube API Search DEMO. 유튜브 검색 API 데모 버전 사이트 소개 유튜브 API를 이용해서 웹페이지와 앱, 어플리케이션 개발이 많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만, 유튜브 API를 이용하여도 영상에 대한 저작권은..

가벼운 무료 HTML 편집기 추천. sublime text editor 다운로드. 단축키 및 사용법 [내부링크]

가벼운 무료 HTML 편집기 추천. sublime text editor 다운로드. 단축키 및 사용법 HTML 편집기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에디트플러스(EditPlus), 커피컵(CoffeeCup), 비주얼스튜디오(VisualStudio) 등이 있습니..

트위터 팔로워 늘리기. 팔로잉 삭제 관리 프로그램 웹페이지 notfollow.me [내부링크]

트위터 팔로워 늘리기. 팔로잉 삭제 관리 프로그램 웹페이지 notfollow.me 트위터 팔로워를 늘리기 위해,  먼저 팔로잉을 해주어 맞팔을 유도하여 팔로워를 늘려나가는데요. 팔로워 수가 2000명을 넘으면 무작정..

토렌트 속도 올리는 방법. 토렌트 설정 최적화하기 [내부링크]

토렌트 속도 올리는 방법. 토렌트 설정 최적화하기 인터넷 속도의 발달로 토렌트 다운로드 속도도 한층 빨라졌는데요. 그래도 먼가 아쉽다면, 토렌트 설정을 최적화로 바꾸어 봅시다. 토렌트 설정 최적화하기 글이..

짤빵 만들기 무료 프로그램 추천! gifcam 다운로드 및 사용법(Make Animated) [내부링크]

짤빵 만들기 프로그램 추천!  gifcam  다운로드 및 사용법(Make Animated) 흔히 보는 연예인들의 짤빵, 움짤 등 어떻게 만드는 것인가? 짤빵과 움짤을 만들어 블로그나 웹페이지에 올리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GI..

컴퓨터 화면 녹화 무료 프로그램 추천. 오캠 다운로드(캡쳐, 녹화, 게임녹화 가능) [내부링크]

컴퓨터 화면 녹화 무료 프로그램 추천. 오캠 다운로드(캡쳐, 녹화, 게임녹화 가능) 블로그들이 알아야 할 컴퓨터 화면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프리웨어구요. 개인, 기업, 관공서, 교육기관, PC방 누구나 무료 사용..

내컴퓨터 사양보기. 컴퓨터 사양 확인 프로그램(CPU-Z, GPU-Z) 무료 다운로드 모음 [내부링크]

내컴퓨터 사양보기. 컴퓨터 사양 확인 프로그램(CPU-Z, GPU-Z) 무료 다운로드 모음 윈도우7에서 내 컴퓨터 사양보는법과 컴퓨터 사양 확인 프로그램을 통해 컴퓨터 구석구석 알아보자. 컴퓨터 사양을 알아보는 이..

차단된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우회 프로그램 Zenmate - 크롬, 파이어폭스(firefox)용 VPN [내부링크]

차단된 사이트 바로가기. 무료 우회 프로그램 Zenmate - 크롬, 파이어폭스(firefox)용 VPN 간혹 접속하고자 하는 사이트에 불법, 유해 정보(사이트)에 차단 안내 문구가 뜹니다. 사이트가 없어진 것이 아니라 일..

전화번호 생성어플 voxox 어플 탈퇴 방법 [내부링크]

전화번호 생성어플 voxox 어플 탈퇴 방법 카카오톡 계정 하나 더 만들어 보려고 신청했다가 실패하여 가입 후 바로 탈퇴신청하려니, 탈퇴란이 보이지 않는군요. 그래서 이래저래 검색하여 보니, 홈페이지에 가서..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전화번호 생성 어플 talkatone. 공기계 인증 [내부링크]

카카오톡 계정 두개 만들기. 전화번호 생성 어플 talkatone. 공기계 인증 공기계나 PC에서 카카오톡을 하나 더 설치하여 편하게? 사용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또한, 남이 나의 폰번호를 저장하고 있다..

토렌트 저작권법 위험. 다운로드 파일 흔적없이 지우기 [내부링크]

토렌트 저작권법 위험. 다운로드 파일 흔적없이 지우기 토렌트 프로그램 이용자의 대부분은 파일만 지우면, 모든 흔적이 사라지는 줄 알고 있습니다. 안심은 금물!! 혹여나 데이터 파일을 지웠다 하더라도 토렌트..

구글 번역기 사용법 알아보기 - 정확한 표현, 부드럽게 다듬기 [내부링크]

구글 번역기 사용법 알아보기 - 정확한 표현, 부드럽게 다듬기 번거로운 설치나 로그인 없이 번역을 도와주는 번역 웹 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으뜸인 구글 번역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번..

마리몬드(Marymond)의 뜻. 마리몬드 꽃패턴 무료 바탕화면 다운받기 [내부링크]

마리몬드(Marymond)의 뜻. 마리몬드 꽃패턴 무료 바탕화면 다운받기 수지의 폰케이스로 알려져 "마리몬드"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는데요. 마리몬드(Marymond) 다소 생소한 브랜드 일 수도 있는데요. 잘 모..

조삼모사.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담배값을 올렸다는 정부. 과연 담배값에서 세금비중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조삼모사. 국민건강증진을 위해 담배값을 올렸다는 정부. 과연 담배값에서 세금비중은 얼마일까? 연말정산이 소득공제에서 세액공제로 바뀌면서  저소득층에겐 세금을 덜 걷게 되고, 고소득층에겐 세금을 더 걷는..

컴퓨터 부팅 속도 빠르게 올리는 법 [내부링크]

컴퓨터 부팅 속도 빠르게 올리는 법 많은 분들이 컴퓨터 켜는 것을 시작으로 하루일과를 시작하실텐데요. 컴퓨터 부팅을 기다리는 것 만큼 지루한 일도 없을 것입니다.   컴퓨터 부팅 속도가 예전만 못하다 싶으..

블로그 이용자들을 위한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추천 [내부링크]

블로그 이용자들을 위한 무료 이미지 사이트 모음 추천 개인 블로그들이 늘어나면서 사진 이미지에 대한 저작권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요. 저도 경각심을 망각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ㅠㅠ.. 별일 없겠지하는..

멀웨어 악성코드 제거. 무료 백신 프로그램 (avast, avg, Avira) [내부링크]

멀웨어 악성코드 제거. 무료 백신 프로그램 (avast, avg, Avira) 토렌트나 프록시 우회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바이러스에 감염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컴퓨터의 손상 뿐 아니라 저장된 개인정보의..

무료 영어 번역기 사이트 모음. 한영, 영한 번역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무료 영어 번역기 사이트 모음. 한영, 영한 번역 사이트 추천 구글 영어 번역기 - https://translate.google.co.kr/ 무료 온라인 언어 번역 서비스로 텍스트와 웹 페이지를 즉시 번역해 줍니다. • 80개의 언어..

성대리 vs 마부장 미생속의 악역 과연 누가 더 싫을까? [내부링크]

마부장 vs 성대리  미생속의 악역 과연 누가 더 싫을까? 미생은 직장인들은 물론 사회생활을 겪은 분들의 격한 공감을 얻고 있는데요. 이 드라마의 인기 비결은 바로 캐릭터 속에 숨은 디테일함이 아닐까 합니다..

나쁜녀석들 결말 추측. 이정문(박해진)은 연쇄살인범일까? [내부링크]

나쁜녀석들 결말 추측. 이정문(박해진)은 연쇄살인범일까? OCN 드라마 <나쁜녀석들> 김상중 (오구탁 역), 마동석 (박웅철 역), 박해진 (이정문 역), 조동혁 (정태수 역), 강예원 (유미영 역) 출연.  ‘나쁜 녀석..

몸캠. 이래도 벗으시겠습니까? [내부링크]

몸캠 피싱.. 남성 노린 '몸캠' 피싱 사기 기승 '심심한데 저랑 같이 영상 통화로 야하게 즐길래요?' 스마트폰 채팅 앱에서 27세 서울 여성이라고 자신을 밝힌 상대가 대뜸 물었다. 서로 알몸을 보여주며 야한 얘기..

대한항공 땅콩리턴 사건의 중심에 선 마카다미아. 이런 효능이.. [내부링크]

대한항공 땅콩리턴 사건의 중심에 선 마카다미아. 이런 효능이.. 과자를 봉지 채 주었다고 가던 비행기를 리턴시킨 대한항공 땅콩리턴 사건.. 어부지리로 이 땅콩의 매출이 전보다 149%나 늘었다는군요^^: 이 땅..

제2롯데월드 아쿠라이움 아래 15만 볼트 변전소 있어 [내부링크]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아래 15만 볼트 변전소 있어 아래 뉴스는 JTBC 뉴스의 아쿠라리움 수족관 전자파 국제권고치'초과' 보도 영상입니다. 아쿠아리움 전자파 차단장치 없어.. 계속 일하는 직원에게는 영향을..

검색 최적화 - 방문자수 늘려주는 키워드 선택법 [내부링크]

검색 최적화 - 방문자수 늘려주는 키워드 선택법 블로그 작성시 노출에 유리한 키워드 선정에 있어 고심이 많으실텐데요. 구글애드워즈의 키워드 플래너를 활용하면 해답이 보일 것입니다. 키워드 플래너에서는 새..

검색 최적화 상위 노출 비법 공개 - 구글 200가지 요소 완벽 정리 [내부링크]

검색 최적화 상위 노출 비법 공개 - 구글 200가지 요소 완벽 정리 구글 상위노출에 관한 최근 게시물 하나를 소개할까 합니다. 2014년 8월 18일 www.backlinko.com 이라고 하는 사이트에 ‘Google’s 200 Ranking..

검색 최적화 상위 노출 비법 공개 - 구글 랭킹 요소 SEO 체크리스트 [내부링크]

검색 최적화 상위 노출 비법 공개 - 구글 랭킹 요소 SEO 체크리스트 출저 - 구글 랭킹 요소 - SEO 체크리스트 (번역: 박갑식) 원본링크 http://www.vaughns-1-pagers.com/internet/google-ranking-factors.htm..

차단된 사이트 바로가기. 우회 IP 프로그램. 크롬 브라우저용 ZENMATE [내부링크]

차단된 사이트 바로가기. 우회 IP 프로그램. 크롬 브라우저용 확장프로그램 ZENMATE 간혹 접속하고자 하는 사이트에 불법, 유해 정보(사이트)에 차단 안내 문구가 뜹니다. 사이트가 없어진 것이 아니라 일시적으..

미생 결말 추측. 재미로 보는 느와르 드라마 미생 [내부링크]

미생 결말 추측. 재미로 보는 느와르 드라마 미생 신세계 프로젝트 시작!! 매주 금,토 저녁 8시 30분 방송 TVN 드라마

로또 627회 당청번호. 1등 당청금은 얼마? 당첨지역 알아보기 [내부링크]

로또 627회 당청번호. 1등 당청금은 얼마? 12월 6일자 로또 627회 당첨번호는 2,9,22,25,31,45이며 보너스 번호는 12다. 로또 당첨금 확인 바로가기 1등 당첨자는 모두 10명!! 1인당 13억5223만650원을 받게 됐다..

모바일용 고전게임 즐기기. 메탈 슬러그 디펜스 다운로드 [내부링크]

모바일용 고전게임 즐기기. 메탈 슬러그 디펜스 다운로드 오락실에서 즐겼던 게임을 이제 모바일에서도!! 모바일용 고전게임 메탈 슬러그 디펜스를 소개합니다. 메탈 슬러그는 본편에 외전까지 포함하면 10편이 넘..

수익형 블로그 방문자 수 올리는 방법. 구글, 다음, 네이버, 빙등록 방법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 방문자 수 올리는 방법. 구글 다음 네이버 등록 방법 수익형 블로그는 방문자 수가 중요합니다. 방문자 수. 즉 조회수가 많아야 블로그에 개제된 광고도 노출이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다량의 광고..

허경영 대선 공약 13가지. 이미 차기 대선주자? [내부링크]

허경영 대선 공약 13가지. 이미 차기 대선주자? 내 눈을 바라봐 넌 행복해지고 내 눈을 바라봐 넌 건강해지고 <중략> 아침 점심 저녁 내이름을 세 번만 부르면 자연스레 웃음이 나올 것이야 망설이지 말고 right n..

차단된 사이트 바로가기. 우회 사이트 추천. sitenable [내부링크]

차단된 사이트 바로가기. 우회 사이트 추천. sitenable 간혹 접속하고자 하는 사이트에 불법, 유해 정보(사이트)에 차단 안내 문구가 뜹니다. 사이트가 없어진 것이 아니라 일시적으로 차단해 놓은 것입니다. 따..

유튜브(Youtube) MP3 로 다운로드. 음악 무료 다운로드 받기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 MP3 로 다운로드. 음악 무료 다운로드 받기 유튜브 동영상 MP3 파일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www.youtube-mp3.org/ko 사용법 1. http://www.youtube-mp3.org/ko 홈페이지 접속. 2. 빈..

블로그들이 알아야 할 올해의 최다 검색어, 키워드 [내부링크]

블로그들이 알아야 할 올해의 최다 검색어, 키워드 2014년에는 사고로 시작하여 사고로 끝나는 안타까운 일들이 너무 많았습니다. 말그대로 다사다난한 한해였는데요. 올해를 마무리하며 2014년 올해의 검색어가..

크롬 다운로드 파일 - 유튜브 광고 없애기, 우회 IP 접속 확장프로그램 사용 가능 [내부링크]

크롬 다운로드 파일 - 유튜브 광고 없애기, 우회 IP 접속 확장프로그램 사용 가능 대한민국에서는 인터넷을 접속할 때 internet explorer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단지 인터넷을 접속하는 브라..

간편한 우회접속 프로그램 ZENMATE - Chrome 브라우저용 [내부링크]

간편한 우회접속 프로그램 ZENMATE - Chrome 브라우저용 Chrome 브라우저용 확장프로그램 - ZENMATE 1. 구글 크롬 브라우저 설치 바로가기 -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browser/ 2. 우회접속 프로그..

skt 온가족할인 + 선택약정 중복할인 받으세요. [내부링크]

skt 온가족할인 + 선택약정 중복할인된 다는 것을 저는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한 통신사만 쭈~욱 쓰다 보니 어느덧 가족 합산 30년이 훌쩍 지났습니다. skt 휴대폰 요금제에서 온가족할인 50% 혜택은 줄어들..

크롬 우회 프로그램 Browsec - 우회 사이트 접속 [내부링크]

크롬 우회 프로그램 Browsec - 우회 사이트 접속 브라우저 이용시 불법유해차단 등 제약이 많이 발생하는데요. 이럴 때 ip를 우회하여 접속시켜주는 우회 차단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zenmate를 주로 사용하였지..

텀블러, fc2 우회 검색 하는 법/러시아의 구글 [Yandex] [내부링크]

텀블러 검색, FC2 동영상 검색 우회는 러시아의 구글로 불리는 얀덱스[Yandex]. 얀덱스는 러시아에서 60%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는 러시아 최대의 검색 엔진을 운영하는 인터넷 기업입니다. 또, 수많은 인터넷..

fc2 video 검색 꿀팁 - 로그인 없이 시청무제한 및 카테고리 검색법 [내부링크]

video.fc2.com 에서 영상을 보는 것에는 무료와 유료가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더라도 유료채널은 시청가능횟수가 정해져 있습니다. 유료채널은 결제를 하여야겠죠. fc2 video 에서 로그인 없이 무료채널만을 검색..

구글 검색하는 법. 구글링으로 토렌트 파일 찾아보기 [내부링크]

구글 검색하는 법. 구글링으로 토렌트 파일 찾아보기 우리나라에서는 네이버 검색을 주로 사용하지만, 토렌트 파일이나 다운로드 프로그램 등 전세계 공통으로 사용되는 키워드를 찾고자 할때엔, 구글 검색이 더..

토렌트 파일 구글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기 [내부링크]

토렌트 파일 구글 검색하여 다운로드 받기 최신 영화나 노래는 토렌트 사이트에서 받는 것이 쉬울 수 있지만, 오래된 파일은 구글 검색을 통하여 찾는 것이 더 쉬울지도 모릅니다. 구글에서는 전세계 웹페이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