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n-90의 등록된 링크

 ssun-9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집에서 즐기는 홈카페 커피원두의 종류와 특징 + 레트로 커피머신추천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 주로 집에서 생활하는 사람 중 나같은 사람에게 가장 괴로운 일이 있다. 바로 카페탐방을 자제해야 한다는 것. 개인적으로 커피를 워낙 좋아해서 하루 최소 한잔에서 두잔정..

제주 애월호텔추천 다인오세아노 호텔 후기 루프탑 수영장 풀파티! [내부링크]

지난 8월엔 제주도에 다녀왔다. 해외여행을 못 가는 대신 여름휴가로 다녀왔는데 평소엔 가능한 저렴한 숙소를 찾아다니다가 이번엔 돈 좀 더 써서 좋은 곳으로 가보자! 하며 예약한 다인오세아노호텔! 친구가 전..

직접 뛰어 찾아낸 인생샷 남기는 제주도 포토스팟 모음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에 늦게 맛을 들여 근 2년간 세번정도 다녀왔다. 보통 사진을 그렇게 열심히 찍는 편이 아니었는데 친구와 사진찍는데에 혈안이 되어 찾아낸 포토스팟 몇 군데를 소개해보려 한다. 1. 성산일출봉 인근..

강화도펜션추천 강화아라펜션 / 오션뷰카페 마레616 [내부링크]

강화도 1박2일 여행 강화펜션추천 강화아라펜션 지난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강화도로 드라이브를 갔다 :) 그랬다가 동막해변에서 사람들이 캠핑도 하고 펜션도 많이 있길래 그냥 드라이브였는데 급 펜션 여행..

디자인할 때 유용한 폰트사용법 / 한글 상업적무료폰트 모음 (feat.눈누) [내부링크]

디자인을 하다보면 가끔 난감할때가 있다. 내가 만든 디자인에 어울리는 폰트가 없을때!! 마음에 드는 폰트는 죄다 유료폰트일때 ㅠㅠ! 나는 폰트구매를 따로 하지 않고 무료폰트만을 사용하는데, 물론 유료 폰트..

초보물생활 시작하자마자 구피치어항 구매부터 ... 나에게 딱 맞는 미니어항을 찾아라 [내부링크]

일단 치어 자랑먼저 하고 시작! 옛날부터 내 로망은 강아지도, 고양이도 아닌 어항! 물고기 키우기였다. 언젠가 베타를 한 번 키운 적이 있었는데 정말 아무것도 모른채 마트에서 예쁘다고 데려와선 관리를 제대..

KF94미세먼지마스크 코로나 바이러스 예방하는 방법! [내부링크]

중국에서 발생한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대한민국에서도 너무나 큰 곤욕을 치르고 있다. 나도 그렇게 놀러다니는 걸 좋아하는데 요즘은 거의 동네에서 벗어나질 못 하고 있다. 게다가 마스크 품절사태까지 일어나..

우리 회사에서는 고양이를 키운다. [내부링크]

   우리 회사에서는 고양이를 키운다. 몇달 전 회식을 하고 다같이 나오는 길에 작은 체구의 아기고양이 한마리가 2차를 갈지 말지 고민하는 우리 주변을 계속 맴돌았다. 고양이만 보면 길고양이건 집고양이건..

17.08 오키나와 혼자여행 마지막날 우미카지테라스 [내부링크]

17.08 오키나와 혼자여행 마지막날 우미카지테라스 4박 5일 일정 중 마지막 날은 아니었지만, 마지막날 오전 비행기로 한국에 돌아왔기 때문에 사실상 마지막날 ㅠㅠ 나하 시내에서는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한 '우..

소설인지 실제인지 모를만큼 몰입한 소설 한복입은 남자. '장영실, 다빈치를 만나다' [내부링크]

소설인지 실제인지 모를만큼 몰입한 소설 한복입은 남자. '장영실, 다빈치를 만나다' 이 책을 읽기 시작한 이유는 굉장히 단순했다. 장영실과 다빈치. 평생 생각해 본 적도 없는 조합에 신기한 마음이 들어 한복..

17.08 오키나와여행 게스트하우스 그랜드나하 [내부링크]

17년8월 오키나와여행 게스트하우스 그랜드나하 나의 4박5일 일정 내내 머물렀던 게스트하우스 그랜드나하! 혼자 가는 여행이라 호텔은 사치인 것 같고, 게스트하우스에서 지내보고 싶기도 하고 경비도 절약하기..

상업용무료이미지사이트 총정리! [내부링크]

상업용 무료 이미지 사이트 총정리! 디자인 작업을 하다 보면 필요한 이미지를 쓸 때에 저작권 문제로 골치아플 때가 많다. 물론 유료 이미지 사이트를 이용하면 정말 좋겠지만 전문적으로 이미지를 매일 사용하..

세부에서 보홀가는 방법! 오션젯타고 보홀가기! [내부링크]

코로나 때문에 여행각이 안나오고 있는 요즘, 회사도 그만뒀는데 갈 수 있는 곳은 없고 .. 집에만 박혀 있자니 너무 답답해서 매일같이 노트북 들고 집 근처 카페에 출근도장을 찍고 있다. 오랜만에 블로그를 다시..

1박2일 블라디보스톡 짧은 여행기 [내부링크]

20년지기 친구와 단둘이 떠난 첫 해외여행지 블라디보스톡! 유럽냄새도 못 맡아본 비루한 여행자지망생인 우리는 유럽 비스무리한데라도 가보자는 생각으로 블라디보스톡으로 떠났다. 새벽비행기를 타고 출발해..

작년8월에 다녀온 일본, 오키나와여행 [내부링크]

작년8월에 다녀온 일본, 오키나와여행 작년 8월, 이런저런 여러저러한 복잡한 일들이 연달아 나를 괴롭혔던 한 해 였던지라 다 털어버리자는 마음으로 출발 일주일 전 급하게 비행기표를 사고, 계획을 짜고 출발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