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n-story의 등록된 링크

 ssun-sto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40년 모기지론, 2021년 7월 초장기 모기지론 나온다 [내부링크]

현행 최장 모기지론은 30년입니다. 하지만 2021년 30년 모기지론 보다도 더 긴 40년 모기지론이 나온다고 합니다. 이 모기지론은 청년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시행하게 된다고 합니다. 과연 이 40년 모기지론은..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및 할인방법 [내부링크]

21년 6월부터 유튜브의 모든 영상에 광고가 붙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최소 구독 1000명 4000 시간 넘는 계정에만 권한을 주고 유튜브 계정 주인과 구글이 광고수익에 대해 균등하게 나눠갖기를 하는 식으로 광고..

유튜브 인도우회 가입하기 [내부링크]

이제는 많은 분 구독자 분들이 시청하고 계신 유튜브는 유튜브 프리미엄이라는 가입제도를 통해 광고 없이 보거나, 오프라인에서 볼 수 있는 여러 가지 혜택을 누리 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월 1만 원이라는 가격은..

2021 공모주 청약 방법과 청약일정 총정리 [내부링크]

주식시장의 인기가 연일 뜨겁습니다. 투자를 통한 수익을 내고자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는 듯합니다. 주식투자는 신중하게 고려하여 종목을 잘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기간 수익은 내고자 안 좋은 종목을 선택..

아파트 분양 전월세 금지법 총정리 [내부링크]

새 아파트 전월세 금지법은 분양가 상한제와 함께 개정된 법안으로 분양가 상한제 적용대상 아파트의 투기수요를 맊고, 실수요자 중심으로 공급을 하기 위해서, 실 거주의무 기간을 두는 법안입니다. 하지만 모든..

공인중개사 시험정보 완벽정리 [내부링크]

공인중개사는 아파트, 주택 등 토지 등과 같은 부동산의 대해 매매와 구매를 희망하는 사람들의 중개역할을 하는 직업의 한 종류로서 당사자의 거래, 교환, 임대, 계약 성립, 득실 등의 행위를 가운데서 수행하는..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 2021년이 마지막! 신청방법 및 조건 [내부링크]

청년 우대형 청약통장은 올해 말(2021년 12월 31일) 가입이 종료됩니다. 기존 청약통장보다 1.5% 우대금리를 적용하여 최대 3.3%까지 금리가 적용되며, 소득공제도 40%까지 적용됩니다. 따라서 대상 청년층에게는..

2021청년저축계좌 자격요건 [내부링크]

2021 청년 저축계좌 일하는 차상위계층 청년에게 사회에 안착할 수 있도록 주택자금, 교육비 마련을 해서 자립을 촉진하는 것입니다. 일하는 만 15-39세까지의 '차상위계층 청년'이 매월 10만 원씩 3년 저축하면..

2021 에너지바우처 신청방법 [내부링크]

선풍기와 에어컨이 필요한 무더운 여름엔 전기세 걱정이 안 될 수 없습니다. 특히 취약계층에는 전기세조차 부담이 많이 되실거라 예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특별한 정부 지원 사업을 소..

청년내일채움공제 자격과 신청방법 [내부링크]

청년내일채움공제는 중소기업이나 중견기업 취업 청년들을 위해 고용노동부, 중소벤처기업부가 운영하는 사업입니다. 납입 금액은 청년이 300만원, 그리고 기업 300만원, 정부지원금 600만원이 합쳐서 1,200만원을..

청년채용특별장려금 신청 및 자격조건 [내부링크]

청년채용 특별 장려금은 코로나19로 인해서 가장 피해를 많이 받은 청년들에게 빠르게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민간기업들에게 청년에 대한 채용을 장려하기 위해서 진행하는 정부지원 사업입니다. 2021년 한시적..

GTX개발과 부동산의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GTX사업은 2010년 김문수 후보의 공약으로 나오면서, 처음 알려졌으며, 현재 가장 뜨거운 교통사업이자 부동산 시장과 밀접한 관련을 갖고 있는 교통사업입니다. GTX는 영국 런던의 크로스 레일이 모델로써 2015년..

금리 인상이 부동산에 미치는 영향 [내부링크]

금리는 은행에서 대출을 제공하고 받는 이자를 말하며 최근 낮은 은행 금리로 인해 부동산과 주식시장이 과열 양상을 띠게 되었습니다. 예금의 이자 또한 금리로 실수요자 역시 낮은 금리로 은행의 이익이 기대되..

요크셔테리어 성격과 특징 [내부링크]

체구가 작고 인형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는 요크셔테리어는 많이 사랑받는 견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