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upersenior의 등록된 링크

 ssupersenio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모태솔로 탈출 비법! [내부링크]

어떻게 하면 호감도를 상승시킬 수 있을까? 썸남, 썸녀와 더 가까워지고 싶나요? 고민하는 당신을 위한 꿀팁이에요. 미국 퍼듀대학 연구팀이 스킨십에 대한 실험을 했어요. 도서관에서 했는데요. 도서관 사서에게..

화병에 걸린 당신에게 꼭 필요한 것 [내부링크]

가슴이 답답하고, 손발이 붓거나 저리고, 온몸에 기운이 없고, 소화가 안되거나 자주 체하고, 머리가 띵하고, 열이 오르고 이유도 없이 이런 증상이 생겼다면 당신이 화병에 걸렸을 확률이 높아요. 화병은 신체에..

당신의 미래를 바꿀 자기암시를 당장 시작하세요! [내부링크]

소련에서 있었던 '냉동차에 갇힌 남'의 일화 알고 계신가요? 소련 철도국 직원이 있었어요. 냉동차 속에서 일하고 있는데 문이 닫혔어요. 냉동차 안에 갇혀서 도움을 요청했어요. 그러나 너무 늦은 밤이라 아무도..

왜 사람들은 명품 옷을 입은 사람들에게 굽신 거릴까? [내부링크]

지난번에 옷을 단정히 하고 쇼핑을 가야 직원들에게 더 좋은 대접을 받을 수 있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이번에도 또 옷차림에 대해 얘기를 해야 할 것 같아요. 똑 같이 부탁을 해도 더 잘 들어주고, 일도 마치는 친..

연예인 병에 걸린 당신, 정신 차려! 아무도 관심 없어! [내부링크]

세상 사람들 모두가 다 당신을 쳐다보는 것 같은 착각에 빠져본 적이 있나요? 걸어가다가 길에서 넘어졌을 때, 앞을 못보고 걸어가다가 유리문에 부딪혔을 때, 지하철에서 남대문이 열려있었을 때 다들 이런 일을..

상사와 애인에게 사랑 받고 싶다면? [내부링크]

새로운 사람을 만나든, 알고 있는 사람을 만나든 누구나 친하게 지내고 싶은 사람이 되는 방법이 있다면 한번 해보시겠어요? 아주 간단합니다. 바로 아부! 아부하는거예요. 정말 아부가 효과적일까요? 당연히 실..

당신이 쉽게 포기하는 이유를 알고 싶다면? [내부링크]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실수하는 것을 염려하는 당신 왜 자꾸 포기하게 될까? 아주 간단해요. 어렸을 때 어떤 말로 칭찬을 받았냐에 달려있다고 할 수 있어요. 당신의 부모님이나 선생님이 당신의 능력을 칭..

남을 따라하고 오늘도 후회하고 있는 당신을 위해 [내부링크]

원하지 않았는데 원하지 않던 일을 했던 적이 있나요? 하고 싶고 보고 싶은 것이 있는데 친구들, 동료들 눈치가 보여서 못한 일들이, 말들이 있나요? 친구들이 무서워 좋아하는 그룹을 밝히지 못한 것이 있나요?..

공부만 하려고 하면 잡생각이 떠오르는 당신을 위한 해결책 [내부링크]

공부만 하려고 앉으면 드라마가 생각나고, 시험을 앞두고 있으면 좋아하는 그룹의 동영상을 보고 싶은 충동이 일어나고 잔소리로 겨우 책상에 앉힌 아이가 딴짓을 하고 있을 때, 화가 나죠? 이런 잡생각은 원해서..

스터디 그룹, 독서실이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까? [내부링크]

공부 취향이 다들 다르죠? 혼자 공부해야만 하는 사람, 다른 사람들과 같이 공부해야 하는 사람, 음악을 들으며 해야 하는 사람, 잡음 없이 조용한 곳에서 해야 하는 사람 새벽에 공부하는 사람, 늦은 밤에 공부..

다이어트 하는 사람들은 왜 편의점을 멀리해야 할까? [내부링크]

얼마 전 시골에 다녀왔어요. 정말 뭘 사려면 읍내까지 나가야 하는 뭘 살 수 있을 것 같은 아주 시골이었죠. 그런데 그 시골에 읍내까지 나가지 않아도 되는, 필요한 것을 조금 비싸게 파는 곳이 있었어요. 그건..

김승호 회장님이 말하는 대로 진짜 이뤄질까? [내부링크]

최근 자수성가 하신 분들이 주장하는 것이 있습니다. 김승호 회장님도, 켈리 최 회장님도 말씀하시죠. 확언선언을 하면서 일어나는 미라클 모닝을 실천하라고 하셔요. 아침에 일어나면 말하는 대로 읽고 100일 동..

슬퍼? 행복해 지려면 웃어! [내부링크]

이게 뭔 소리야? 정말 말이 되는 소리인가 싶으시죠? 우리의 표정은 우리 감정을 나타내는데요. 슬프면 울고, 웃기면 울고, 놀라면 입이 벌어지고 화나면 눈꼬리가 올라가며 소리치고 이렇게 단순한데 행복해지려..

호감과 비호감을 나누는 첫인상! [내부링크]

나는 정말 좋은 사람인데 왜 사람들은 날 비호감으로 볼까? 혹시 이런 고민해보신 적 있나요? 어떤 사람은 호감형이고 어떤 사람은 비호감형이라고 불려요. 그리고 같은 잘못을 했어도, 호감형인 사람은 덜 혼나..

낮은 자존감 때문에 고민인가요? 자존감을 높여 보세요! [내부링크]

아주 유명한 이야기가 있어요. 바로 코끼리 길들이기죠.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서커스에 있는 커다란 코끼리가 어떻게 사람들의 말을 듣게 되었는지요. 도망 가려면 그 큰 몸집을 이용해 충분히 도망갈 수도 있..

말을 느리게 하면 왜 멍청해 보인다고 할까? [내부링크]

말을 느리게 하는 사람들에겐 가슴 아픈 말이지만 말을 느리게 하면 멍청해 보인다는 소리를 들을 때가 많아요. 저도 가끔 말을 천천히 하는데 그럴 때 처음 만난 사람들의 표정은 답답해 죽겠다는 표정이죠. 전..

피그말리온 효과를 믿나요? [내부링크]

피그말리온 효과를 알고 있나요? 피그말리온 효과( - 效果, 영어: pygmalion effect)는 교육심리학에서 심리적 행동의 하나로 교사의 기대에 따라 학습자의 성적이 향상되는 것을 말한다. 교사 기대 효과, 로젠탈..

부장님, 자존감을 살려주며 혼내주세요! [내부링크]

살다 보면 기분 나쁜 얘기를 듣게 되는데요. 똑같은 얘기를 들었지만 기분이 나쁠 때가 있고 기분이 나쁘지 않고 오히려 잘 못을 지적받고도 감사할 때가 있어요. 왜 그럴까요? 그건 조언을 한 사람의 태도와 말..

고객의 지갑을 열게 하는 비밀을 알아 볼까? [내부링크]

무엇이든 판매를 하고 있는 분들은 고객의 지갑을 열게하는 방법이 궁금하실 거예요. 고객의 지갑을 무한 열게하는 좋은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바로 대형마트의 상술을 따라해보는 것이죠. 대형마트에 가면 카트..

그룹 과제를 공평하게 나누는 법은 뭘까요? [내부링크]

대학교를 다니면서 가장 부담되는 과제가 무엇이었나요? 전 그룹과제였답니다. 그룹과제를 하면 꼭 한 명은 무임승차, 끼워가기를 하려 해요. 내가 아니라도 누군가 하겠지 하는 그런 심리 이런 심리는 '사회적..

마시멜로로 날 유혹하지 말아요! [내부링크]

마시멜로 들어보셨죠? 마시멜로는 스펀지 형태 사탕이에요. 캠핑 갔을 때 불 피워놓고 둘러 않아 나뭇가지에 끼워 구워 먹는 맛있고 달콤한 마시멜로. 이 맛있는 마시멜로를 가지고 월터 미셸 박사가 1970년 4~%..

괴로운 불면증을 심리를 이용해 치료해 볼까요?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잠이 줄어서 고민이 많아요. 나이가 들지 않았는데도 잠을 못 자는 분들이 있어요. 바로 불면증 때문이죠. 불면증으로 인해서 밤을 뜬 눈으로 지새우고, 잠이 부족하니 집중력도 저하되어 일도 안되고..

머피의 법칙은 진짜일까? [내부링크]

머피의 법칙(Murphy's law)은 바라는 일이 항상 원하지 않는 방향으로만 일어나는 현상을 말해요. 한번 운이 없으면 하루 종일 운이 없는 날. 살면서 그런 날 없으셨나요? 늦게 일어 나서 늦지 않으려 뛰어나왔는..

손목 터널 증후군 예방운동을 해 보세요 [내부링크]

반복적인 손목 관절을 사용하는 분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손목터널 증후군 예방법을 안내해드려요. 회사원이나 장기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학생들과 손목을 많이 쓰는 주부들에게도 발생하는 터널 증후군 손목 뷔위..

눈이 뻑뻑한 안구건조증을 예방해봐요 [내부링크]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안구건조증이 발생하는 분들이 있죠? 컴퓨터와 휴대전화를 오해하는 현대인에게 발생하기도 하고요. 피씨방에 온 것과 같은 효과를 노리며 방 불을 끄고 컴퓨저를 하는 청소년들이 눈이 뻑..

족저근막염에 좋은 예방법 [내부링크]

걸을 때 뒤꿈치가 아픈 경험 해보셨나요? 통증을 일의는 질환으로 평균 45세에 발병하고, 여성이 더 많이 발병해요. 장시간 오래 서 있거나 과도한 운동을 할 경우, 몸무게가 급증했거나 평발일 경우 더 잘 걸려..

위장 질환이 있나요? 꼭 감자를 먹어보세요. [내부링크]

위장질환이 있는 분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가져왔어요. 바로 위를 튼튼하게 해주는 감자에 대한 정보랍니다. 감자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섭취되는 야채 중 하나랍니다. 요리법이 쉽고, 맛도 좋아서 사랑받지만..

100세까지 치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비법 [내부링크]

얼마 전 이가 아파서 치과에 가서 검사를 했더니 썩은 이를 치료하고 씌워야 한다고 하며 비용이 자그마치 45만 원. 치과엔 가는 것도 무섭지만 한 번가는 들어가는 비용도 만만치 않아요. 그래서 보험도 많이 들..

공짜로 오십견 예방과 치료 하는 법 [내부링크]

나이가 들면 맘은 운동하고 싶다고 아우성을 치는데 몸은 그렇지 않잖아요 특히 나이가 들면 팔꿈치와 어깨가 아파져요. 다들 오십견이라고 하는데 나이가 들면 경험하게 되는 것이라고 하지만 실제로 그렇지는 않..

우울증을 스스로 치료할 수 있을까? [내부링크]

사회가 발달하면서 여러 가지 스트레스로 인해서 우울증은 누구나 겪을 수 있는 흔한 질병이 되었어요. 유명 연예인들의 자살 소식이 많이 증가해서 사회적으로 많은 염려들이 있었죠. 유명 연예인들의 자살 소식..

쇼핑 갈 때는 왜 좋은 옷을 입고 가야 할까? [내부링크]

쇼핑은 항상 즐거워! 맞는 말일까요? 아니면 틀린 말일까요? 맞기도 하고 틀리기도 하죠. 쇼핑할 때 친절한 직원을 만나 자세히 설명 들으며 좋은 상품을 구매할 때도 있고, 반대로 아무런 설명도 듣지 못하고 나..

왜 나는 로또를 사고 싶을까? [내부링크]

로또를 사본 경험이 있으신가요? 저는 있어요. 혹시나 하는 기대감에 또 좋은 꿈을 꿨을 때, 옆에 있는 친구가 로또에 당첨되었다고 했을 때 친구랑 같이 로또 계를 한 경우도 있어요.  둘이 1만 원씩 해서 2만..

알레르기 비염 환자를 위한 치료 정보 [내부링크]

아침에 일어나면 감기가 아닌데도 콧물이 나고 재채기가 계속 난다면 알레르기를 의심해 봐야 해요. 알레르기 비염의 원인은 코의 속살이 외부 물질에 과민반응을 일으켜서 맑은 콧물, 재채기, 코 가려움, 수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