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d-alon-e의 등록된 링크

 stand-alon-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89건입니다.

마라룽샤 마라롱샤 만드는법 먹는법 [내부링크]

마라룽샤 마라롱샤 만드는법 먹는법 생각보다 엄청 쉬운 마라롱샤 만들기 그리고 먹을 것이 별로 없다는 것은 대 함정 마라롱샤는 매운 중국식 가재요리라고 생각하면 쉬울 것같아요!!! 마라맛이 나서 생각보다 매..

순간온수기 따수와 후기 :: 장점 단점 [내부링크]

순간온수기 따수와 후기 :: 장점 단점 순간온수기 따수와 사무실에서 손이랑 컵같은 것을 씻을 때 손이 너무 시려워서 구입하게된 제품! 그리고 지금은 엄청 만족하면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장점과 단점 바로..

하나은행 하나더적금 가입 꿀팁 [내부링크]

하나은행 특판 하나 더 적금 이걸로 실검을 장악하고 서버마비까지 일어났네요.. 그래서 무슨 일인가하고 들어갔더니 특판 적금 5프로 적금이 나왔더라구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면 이러합니다. 기본금리는 3.56..

유동 골뱅이 비빔면 국수 [내부링크]

유동골뱅이 비빔면 국수 이 날따라 집에 먹을 것이 없고 예전에 사둔 골뱅이와 면이 보여서 비빔면을 해먹어야겠다싶었어요. 일반면으로 해먹어도 맛있겠지만 막국수 느낌으로 먹고싶어서 메밀면을 삶아서 먹었답..

불닭소스 활용 불닭치즈 요리 [내부링크]

불닭소스 활용 요리 불닭치즈 매운 것이 먹고 싶게되면 찾는 불닭볶음면 그리고 불닭소스 볶음면 없이도 불닭소스를 만날 수 있어서 정말 좋은 날이에요. 외국생활을 하다보면 가끔 엄청 칼칼하고 매운거 땡기는데..

코스트코 피자 종류 가격 [내부링크]

코스트코 피자 종류 가격 크기로 유명한 코스트코 피자 알고계시나요? 저도 말로만 들었는데 최근에 코스트코 카드를 만들면서 조각으로 먹다가 한 판 사와서 먹어보았습니다. 둘이서 4일동안 먹은건 비밀이에요!!..

차전자피 다이어트 식이섬유 가루 먹는법 [내부링크]

차전자피 다이어트 식이섬유 가루 먹는법 차전자피 가루를 아시나요?!! 저는 차전자피를 처음 접하게 된 것은 차전자피 빵을 만드면서 부터였어요. 그러다가 자꾸 안 만들어먹고 그렇게 차전자피는 잊혀지나싶었는..

소고기 볶음밥 만들기 레시피 [내부링크]

소고기 볶음밥 만들기 레시피 집에서 소고기와 밥이 준비되면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소고기 볶은밥 레시피 1. 소고기를 간장+설탕에 밑간하기 2. 덩어리면 잘게 썰기 덩어리가 아니라면...그냥 요리하기 3. 버터..

수원 아주대 디저트 마카롱 맛집 제이카롱 [내부링크]

수원 아주대 마카롱 맛집 제이카롱 마카롱을 사랑하는 분들 여기 모이세요!!! 요기 완전 맛집이에요. 아주대 맛집이라고 쓰지만 아주대를 10년정도 터로 삼고 살아본 터라...ㅎㅎㅎ 요긴 사실 아주대거리라고 보기..

파파이스 치킨버거 메뉴추천 닭달버거 세트 [내부링크]

파파이스 치킨버거 메뉴추천 닭달버거 세트 닭은 닭다리가 역시 최고죠. 파파이스에서도 맛있는건 역시 닭달버거 최고에요. 파파이스 닭달버거 세트 파파이스 매장은 여느 패스트 푸드점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대만 예스지 오후 버스투어 :: 예류 스펀 지우펀 [내부링크]

대만 예스지 오후 버스투어 예류 스펀 지우펀 대만하면 예스진지, 예스폭지, 예스폭진지 등 다양한 버스투어가 있는거 알고계시나요? 대만 여행을 검색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알게됩니다!!!ㅎㅎ 저도 그렇게 알게된..

대만 수신방 펑리수 가격 비교 [내부링크]

대만 수신방 펑리수 가격 비교 대만여행을 다녀오고 대만에서 꼭 사와야한다는 펑리수를 사왔답니다!!! 수신방 펑리수를 선택한 이유는 바로 가이드님의 추천..ㅎㅎㅎ 대만에는 정말 많은 펑리수 브랜드가 있다고..

동탄 맛집 애슐리 퀸즈 :: 티본 스테이크 [내부링크]

애슐리 퀸즈 동탄맛집 동탄 엔터식스 지하로 내려가면 다이소 옆쪽으로 애슐리 퀸즈가 있습니다! 주말에 가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줄을 서야 들어갈 수 있는 그곳 애슐리 퀸즈 애슐리 퀸즈 메타폴리스점 화성동..

TWG tea 블랙티 크림카라멜 그나와 민트 [내부링크]

TWG tea를 알고계시나요? 우리나라에서는 투썸플레이스에서 음료로 만나볼 수 있고 따로 구입해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는 TWG 티입니다. 이번에 대만여행을 가는데 TWG매장에 꼭 들려보려구요!!!ㅎㅎ TWG의 티도..

편한 운동화 :: 리복 펌프 슈프림 울트라 니트 런닝화 [내부링크]

편한 운동화를 찾아서 찾아서 하다가 발견한 리복 펌프 슈프림 런닝화 처음에 신어보고 거의 양말을 신은 느낌의 발볼 느낌에 반한 운동화 그래서 남편과 함께 2개를 구매했습니다. 베이지색은 깔끔한 느낌이 있었..

투썸플레이스 케익 그뤼에르 치즈무스 후기 [내부링크]

투썸플레이스 케익 그뤼에르 치즈무스 케이크 아메리카노 요즘에는 투썸 케이크가 대세죠! 빵집보다 더 맛있는 케이크 물론 유명 프랜차이즈 케이크보다 비싼감이 없지않지만 비싼만큼 가격을 하는 투썸플레이스..

맘스터치 싸이버거 치파오 치킨 가격 [내부링크]

맘스터치 싸이버거 치파오 치킨 가격 오랜만에 방문한 맘스터치는 여전했습니다. 오늘 먹은 메뉴는 맘스터치 커플세트 싸이버거 치파오 치킨 커플 그리고 콜라 2잔, 치즈 감자튀김 이렇게 먹어보았어요. 가격은..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 ::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내부링크]

서울 신도림 라마다 호텔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그리스 2020새해가 밝았어요. 모두들 잘 보내고계신가요? 저도 오늘 가족들과 함께 케이크 자르고 이공이공 축하하고 덕담 나누고 그렇게 보내고 있습니다. 뭔가..

동탄 짬뽕지존 :: 짬짜면 탕수육 [내부링크]

동탄 짬뽕지존 짬짜면 탕수육 후기 짜장면 짬뽕 그리고 탕수육 까지 모두 먹고싶어서 방문한 짬뽕지존 짜장면, 짬뽕, 탕수육을 모두 시킬 수는 없어서 짬짜면 곱배가와 탕수육을 주문하였습니다. 이렇게 먹음 둘..

강남역 카페 블라썸 라떼와 아메리카노 [내부링크]

강남역 카페 블라썸 라떼와 아메리카노 연말 + 강남 + 저녁의 조합은 역시 헬이였어요...ㅎㅎㅎ 카페가 정말 만석이여서 어떤 곳은 들어가지도 못했고 블라썸도 겨우 1자리를 찾아서 들어가 있었어요. 그렇게 주..

홈플러스 미국산 소고기 갈비살 [내부링크]

홈플러스 미국산 소고기 갈비살 오늘은 소고기 리뷰입니다. 오늘 엄청 맛있게 먹은 미국산 소고기 갈비살입니다. 미국에 있을 때는 맨날 미국산만 먹으니 미국산에 대해서 거부감이 별로 없어서 미국산, 호주산 구..

겨울에는 따끈한 삼립호빵 찜기로 해먹기 [내부링크]

겨울에는 따끈한 삼립호빵 짐끼로 해먹기 보기만해도 보송한 느낌의 삼립호빵 겨울에 호호 불면서 꼭 먹어줘야하는 순위 어딘가에 들어있는 바로바로 삼립호빵!!! 최근에 삼립호빵 가습기도 출시되었다는제 정말..

맛있는 비요뜨 초코링 [내부링크]

맛있는 비요뜨 초코링 비요뜨 출시된지 오래된 요거트 + 토핑이 어우러진 과자? 유제품입니다. 저에게 비요뜨란 고딩 때 매점에서 사먹던 간식이에요.. 그래서 나름 추억이 담긴 비요뜨랍니다. 문득 출시년도가 궁..

애터미 헤모힘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애터미 헤모힘 효능과 부작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애터미에서 유명한 영양제 헤모힘입니다. 부모님이 드시고 계신데,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좋을 것같다고 꾸준히 구매해서 드시는 상품이여서 소개해드릴까해요!!!..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 순살 반반 가격 [내부링크]

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 순살 반반 그리고 치즈볼까지 네네치킨에서 또 신메뉴를 내놨으니 먹어봐야겠죠?!!! 원래 스노윙치즈을 정말 좋아했어요! 특히 야식으로 먹음 더 맛있는거 아시죠...ㅠㅠ 이날 도 11시 넘..

쿠팡 프레시지 밀푀유나베 만들기 [내부링크]

쿠팡 프레시지 밀푀유나베 만들기 밀푀유나베가 유명해지면서부터 가끔 만들어보고싶었지만 엄두가 안 났는데 쿠팡 프레시피 밀푀유나베 키트로 만들어보았어요. 생각보다 어렵지않고 재료만 있으면 쉽겠다싶어서..

집에서 양고기 스테이크 요리법 [내부링크]

집에서 양고기 스테이크 요리법 아주 가끔 사먹는 양고기 양고기를 먹다보면 왜 우리나라에서 양고기를 많이 안 먹는지 알게되고 그리고 양고기집에 들어가면 향신료 냄새가 진동한다는 사실을 알게됩니다. 저는..

뜨끈한 만두전골 만들기 :: 몽촌반찬 [내부링크]

뜨끈한 만두전골 만들기 몽촌반찬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지면서 전골류 음식이 엄청 당기내요!!!! 그래서 이번에 만두전골을 만들어봤어요. 얼마전에 아이디어스에 가입을 했는데 만두전골이 세일하길래 냉큼 집어..

호떡믹스 :: 집에서 호떡 만들기 [내부링크]

호떡믹스 집에서 호떡 만들기 겨울이되면 생각나는 호떡 호떡 집 앞에 호떡을 파는 곳이 없는데 너무 먹고싶어서 호떡 믹스를 사서 만들어먹었어요!!!! 안쪽에 꿀고명을 잔뜩 넣어주면 더 꿀맛 큐원 홈메이드 찰..

피자마루 몬스터 콤비네이션 피자 :: 치즈폭탄 [내부링크]

피자마루 몬스터 콤비네이션 피자 치즈폭탄을 먹고싶어서 치즈추가를 한 이유 다음에는 치즈폭탄 피자를 꼭 먹어보고싶어요!!!! 치즈추가로는 치즈에 대한 갈망이 해결되지않았어요ㅠㅠ 피자마루의 메뉴와 가격..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리얼 후기 [내부링크]

경동 나비엔 온수매트 EQM560 2020년 신상 온수매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원래 사용하던 제품은 전기장판이었어요. 그런데 전기장판을 사용하면서는 진짜 바닥만 뜨거운 그 느낌! 그리고 요즘은 자꾸 더 피로해..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끼아또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하겐다즈 브라우니 마끼아또 아이스크림 하겐다즈에서 신상으로 내놓은 브라우니 마끼아또입니다. 브라우니와 마끼아또의 조합은 어떨까요? 그림을 보니 에스프레소 마끼아또를 표현한 것같아요. 하겐다즈 오랜..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가격 치밥의 원조 [내부링크]

지코바 숯불양념치킨 중간맛 치밥의 원조 치밥까지 어젯밤에 야식으로 시켜먹은 지코바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시켜먹었더니 더 맛있는 것같은 느낌 지코바 치킨치킨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했어요. 지코바 순살 양..

동탄 초밥뷔페 :: 쿠우쿠우 가격 할인 [내부링크]

동탄 초밥뷔페 쿠우쿠우 가격 할인 맛있는 초밥을 맛있게 많이 먹을 수 있는 쿠우쿠우 입니다!!!! 소리질러~~ 쿠우쿠우 동탄직영점입니다. 가격대비 다양한 음식들을 먹을 수 있어서 좋은 쿠우쿠우에요!!!! 신영..

돼지고기 특수부위 항정살 에어프라이어 [내부링크]

돼지고기 특수부위 항정살 에어프라이어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항정살은 언제나 그렇듯 맛있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먹은 항정살 어제까지 소고기를 왕창 먹다가 급 돼지고기가 땡겨서 쿠팡으로 시켰습니다..

등촌샤브칼국수 :: 버섯 매운탕 칼국수 [내부링크]

등촌샤브칼국수 버섯 매운탕 칼국수 정말 오랜만에 먹어본 등촌칼국수 수원에서 마지막으로 먹고 안 먹어봤는데 오늘은 동탄에서 먹었는데 맛은 그대로였습니다! 야채를 잔뜩 집어먹고 칼국수 말아서 먹기 등촌..

찹스테이크 만들기 :: 키토제닉 소스 추천 [내부링크]

찹스테이크 만들기 키토 소스 추천 아주아주 간단하게 만든는 찹스테이크 요즘은 간을 최소화해서 조금만 요리해서 먹다보니 이것저것 귀찮은 요리가 하기 싫어지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정말 간단하게 만드는 찹스테..

중국당면 빨리 불리기 :: 떡볶이 만들기 [내부링크]

중국당면 빨리 불리기 떡볶이 만들기 중국당면 요리에서는 중국당면을 어떻게 불리는가 요게 포인트인 것같아요. 가장 쫄깃함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은 시간이 많이 걸러요! 1. 찬물에서 6시간 이상 불리기 2. 뜨거..

아보카도 요리 :: 과카몰리 만드는법 [내부링크]

아보카도 요리 과카몰리 만드는법 오랜만에 만들어보는 과카몰리 과카몰리를 책으로만 접했을 때는 이게 맛있을까싶었고 몇 달 전 모임에서 과카몰리를 접해보게 되었고 맛이 꽤 괜찮은데, 어떻게 만들기 찾아보다..

광양맛집 :: 금수저 한정식 [내부링크]

광양맛집 금수저 한정식 정말 오랜만에 간 광양맛집 금수저 한정식 오랜만에 광양에 내려가서 금수저를 다녀왔어요!!! 정말 만원의 행복입니다. 오랜만에 할머니가 계신 광양에 엄마와 함께 내려갔다왔어요. 점심..

저탄수화물식단 :: 또띠아 만들기 [내부링크]

저탄수화물식단 또띠아 만들기 최근에 정말 저탄수화물 다이어트가 인기를 얻고 있는 것같아요. 그래서 그런가 이런 밀가루 대체품들이 많이 나오고있어요. 또띠아 정말 맛있는데....밀가루가 많이 포함되어있어서..

통삼겹 베이컨 로제 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통삼겹 베이컨 로제 파스타 만들기 오늘의 주말요리는 로제파스타입니다. 원래는 새우&바지락으로 만들어볼까하다가 급 통삼겹으로 변경!!! 정말 간단하고 맛있는 파스타를 만들 수 있었어요. <통삼겹 로제 파스..

풀무원 얇은피 만두 [내부링크]

풀무원 얇은피 만두 풀네임은 풀무원 얇은피 꽉찬 속 김치만두 풀무원 얇은피 꽉찬 속 고기만두 이름 그대로 얇은피+꽉찬 속 만두랍니다!!! 인스ㅌ에서 봤는데 어떤 맛이지 하고 먹어봤지요!!! 요즘은 고기가 왜케..

티바 두마리 치킨 메뉴 추천 [내부링크]

티바 두마리 치킨 메뉴 추천 요즘 배달의 민족에서 많이 시켜먹는 치킨 중 하나인 티바 두마리 치킨입니다. 이유는 일단 쿠폰이 많이 나오고, 배달비가 1천원정도로 저렴하고 리뷰이벤트를 하면 떡볶이를 준다는..

양평해장국 큰아들집 :: 위례 국밥 맛집 [내부링크]

양평해장국 큰아들집 위례맛집 가을이 오고 겨울이 오면 뜨끈한 국밥이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혹시 양평해장국 드셔보셨나요?? 저는 동생이 진짜 좋아하는 집이라서 어쩌다가 같이 가서 먹어봤는데 정말 생각나는..

아리랑 핫도그 메뉴 가격 [내부링크]

아리랑 핫도그 메뉴 가격 핫도그가 넘나 먹고싶어서!!! 원래는 명량핫도그를 찾아봤는데 아리랑 핫도그집을 발견해서 먹었어요!!! 제가 먹은 메뉴는 오징어먹물과 체다치즈랍니다~! 저녁으로 먹은 오징어먹물 핫..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후기 [내부링크]

종근당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후기 제가 좋아하는 영양제 락토핏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락토핏을 챙겨먹는 것은 일상이지요. 저는 알약보다 젤리약 더 좋아하는 어른이.... 곧 서른..이지만 맛있는 영양제게..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터틀 :: 치즈케익 [내부링크]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 터틀 치즈케익 당분이 떨어질 때 간단하게 꺼내먹을 수 있는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입니다! 엄청난 단맛을 느끼고싶을 때 추천하는 제품이에요. 보관도 냉동보관이여서 꽤나 오랫동안 먹을..

네네치킨 메뉴 :: 양념 & 스노윙치킨 [내부링크]

네네치킨 메뉴 양념&스노윙치킨 한국에서 제일 먹고싶었던 것 중 하나는 치킨!!!! 미국에서 사는 지역에서도 한국 치킨 집 있었지만....먹어봤지만 대실망한 이 후에 집에서 튀겨먹고 구어먹고 하는 홈메이드 치킨..

덴비 그릇 세트 :: 덴비 헤리티지 접시 밥공기 머그 [내부링크]

덴비 그릇 세트 덴비 헤리티지 접시 밥공기 머그 덴비 그릇과 머그 제가 사용을 해서도 그렇지만 정말 강추입니다!!!! 먼저 저는 그릇을 정말 잘 깨요.... 특히 설거지하면서 그릇끼리 부딪쳐서 이나가게 하는 경..

삼진어묵 :: 어묵탕 레시피 [내부링크]

삼진어묵 어묵탕 레시피 어묵도 맛있는 어묵 먹어보면 밀가루 많이 섞인 어묵 못 먹는거 아시나요?? 식감이 너어무 차이가 납니다....ㅠㅠㅠ 그래서 미국에서는 찾아봐도 찾을 수 없어서 한국에 돌아오기 전에 마..

캠벨 수프 스프 :: 간단 크림 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캠벨 수프 스프 간단한 파스타 만들기 수프로도 많이 먹지만 파스타를 해먹어도 꿀맛인 캠벨수프 입니다!!! <준비물> 캠벨수프 파스타 올리브오일(다른 오일 대체가능) 마늘(선택) 꾸덕꾸덕 느낌의 진한 크림파..

더 바디샵 화이트머스크 퍼퓸 오일 :: 향수 추천 [내부링크]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퍼퓸 오일 향수추천 저는 향이 좋은 제품을 정말 좋아하는데 몸에 뿌리는 향수는 많이 사용하지 않는 편이었어요!!! 아로마테라피 오일이나 향초를 키고있는 타입이었는데 더바디샵 화이트..

당도 높은 과일 :: 슈가키스 멜론 메론 [내부링크]

슈가키스 멜론 슈가키스 메론 소프트 앤 스위트 정말 이름답게 슈가키스.....(하트) 보통 평소에 구매하는 멜론보다는 자그마하고 품명에 슈가키스라고 적혀있다. 여름에만 나는 과일이라고 들었는데.... 벌써 체..

동탄 메타폴리스 맛집 :: 뽕신 [내부링크]

동탄 메타폴리스 맛집 뽕신 맛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먹을 수 있는 동탄 맛집 뽕신입니다!!! 2번 방문기를 담아보았습니다. 기본적으로 백뽕과 마뽕을 먹었고 1번은 피자와 함께 세트메뉴를 먹었어요!!! 퓨전짬뽕..

수미네 반찬 :: 김수미 부추무침 만드는법 [내부링크]

수미네 반찬 김수미 부추무침 만드는법 집 나간 입맛도 돌아오는 부추무침 만드는법 역시 한국산 부추가 맛이 좋아요!!!! 여린 부추로 만들면 더 맛있는 부추무침 만들 수 있답니다. <앙념장 준비물> 쪽파 3대..

떡국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떡국 맛있게 끓이는 법 맛있지만 간단하게 30분 컷으로 떡국 끓이기!!!! 떡국 맛있게 끓이는 법 이렇게 맛있는 떡국을 금방 끓일 수 있습니다. 소고기를 담뿍 넣어주면 더더 맛있겠죵??ㅎㅎ <준비물> 소고기 떡..

국순당 쌀 막걸리 추천 :: 안주는 찹쌀떡 [내부링크]

추석맞이해서 막걸리에 찹쌀떡! 완전 둘이 찰떡궁합(하트) 결혼하고 저녁에 마시는 술이 늘었네요!!! 남편이랑 저랑 둘 다 막걸리를 엄청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국순당 쌀 막걸리 먹어보고 반했어요. 그래서 다른..

떡국떡 요리 :: 떡볶이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내부링크]

떡국떡 요리 떡볶이 황금레시피 만드는법 떡국떡으로 떡볶이도 해먹고 떡국도 끓여먹고 탄수화물 빵빵하니 들어가니 행복하네요!!!! 떡이랑 오뎅이랑 만두 넣고 진짜 간단하게 만들었는데 넘나 맛있었어요!!!!!..

건새우 미역국 맛있게 끓이는 법 [내부링크]

건새우 미역국 끓이는 법 맛있는 건새우 미역국 끓이기 저는 고기가 들어간 미역국을 좋아해요. 그래서 싫어하는 미역국이 황태 미역국이에요!!!! 바지락 미역국같이 조개가 들어간 미역국은 맛있어요. 그러다가..

이불 압축팩 :: 정리하기 [내부링크]

이불 압축팩 정리하기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여름 이불을 넣고 다시 겨울 이불을 꺼내야할 때가 왔네요!!! 이불을 정리할 때 압축팩에다가 정리를 해두면 부피가 확 줄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이불 정리하는데 저..

또띠아 피자 만드는법 [내부링크]

또띠아 피자 만드는법 초간단 레시피 쉽고 간단하게 만드는 또띠아 피자 초간단 레시피입니다. 정말 맛있게 맛있게 완성됩니다. 요즘 집에서 다양하게 피자를 만들어먹으면서 밖에서 사먹은적이 없어요. 솔직히..

미국여행 :: 샌안토니오 리버워크 [내부링크]

미국여행 샌안토니오 리버워크 텍사스에 있는 한 도시 샌 안토니오. 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밖을 돌아다닐 수 없다. 9월에 들어서야 샌안토니오를 다녀왔다. 작년에는 겨울에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여름에 다녀왔다...

창덕궁 달빛기행 :: 서울 명동 세종호텔 [내부링크]

창덕궁 달빛기행 서울 명동 세종호텔 사실 작년에 다녀왔던 곳인데...사진의 날짜를 보니 작년 8월31일인 것은 무엇...ㅎㅎ 나는 궁을 참 좋아한다. 그리고 서울의 오래된 동네들을 좋아한다. 그래서 강 남쪽보다..

아고다 환불 취소 :: 돈 언제 들어오나 [내부링크]

아고다 환불 취소 돈 언제 들어오나 바로 어제 예약을 했는데 다음 날 아고다에서 할인쿠폰이 딱 와서...사실 5천원도 안되는 차이라서 이걸 다시 결제해 말아 하다가 찾아보니 또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환불되고..

모밀육수 :: 메밀국수 만들기 만드는법 [내부링크]

모밀육수 메밀국수 만들기 만드는법 아주 간단하게 입맛 돋구는 모밀 메밀 소바 만들기 오늘의 준비물은 쯔유와 메밀면입니다. 부가적으로 파와 와사비가 있으면 됩니다. 없어도 되고 있으면 맛을 더 극대화시킬..

깔루아 밀크 만들기 :: 안주는 치즈케이크 [내부링크]

깔루아 밀크 만들기 안주는 치즈케이크 오늘은 깔루아와 우유로 만들어보는 깔루아 밀크 만들기입니다. 깔루아 밀크 비율 1:7 정도의 비율로 맞춰줍니다. 좀 진하게 마신다면 1:5도 좋은 것같아요. 사실 홈 칵테..

쯔유로 초간단 요리 :: 간장 양파절임 소스 만들기 [내부링크]

쯔유로 초간단요리 간장 양파절임 소스 만들기 아주 쉽고 간단하게 이렇게 맛있는 양파 간장 조림을 만들 수 있어요. 정말 초간단 간장양파절임 만들기에요. 오늘은 요리라고 하기도 민망한 간장 양파절임입니다...

이케아 추천상품 :: 컵 조화 책상 의자 방석 [내부링크]

온 집을 거의 이케아 가구와 소품만 들이다싶이한....저희 집입니다. 이사를 다녀야하기도하고 멀리 이사를 가면 버릴 것들이 많아서 완전히 정착하기 전까지는 이케아 가구와 소품들로 채웠습니다. 북유럽에서 이..

잭다니엘 위스키 칵테일 만들기 :: 잭콕 비율 [내부링크]

잭다니엘 위스키 칵테일 만들기 잭콕 비율 요즘 즐겨마시는 칵테일 잭콕입니다. 원래는 술을 잘 마시는 스타일이 아닌데....잭콕 마시고 반해버렸어요. 저는 딱 1잔 마시면 좋아요. 그리고 지난번에 죽을뻔 한 기..

가성비 태블릿 아이패드 6세대 :: 보호필름 [내부링크]

가성비 아이패드 6세대 보호필름 두번째로 구입한 아이패드. 2세대인지 3세대인데 12~13년 경 아이패드를 구입한 적이 있고 사실 엄청난 활용을 하지 못하여서 그 이후에 아이패드를 거의 썩혀놓다가 최근에 어쩌..

삼겹살 간장조림 레시피 :: 동파육 만드는법 [내부링크]

삼겹살 간장조림 레시피 동파육 만드는법 집에 삼겹살이 가득해서...맨날 오븐에 구어서 먹었더니 좀 질리는듯하여서 새로운 요리에 도전해봤습니다. 오늘은 바로바로 동파육입니다. 집에 청경채도 있고 숙주도 있..

연어 스테이크 요리법 :: 집에서 맛있게 만드는법 [내부링크]

연어 스테이크 요리법 집에서 맛있게 만들기 오늘은 집에서도 맛있는 연어요리를 만들어보아요! 항상 연어를 회로만 먹다가 스테이크는 무슨 연어로 스테이크....별로지않나해서 잘 안 먹던 음식이었는데 먹어보고..

맛있는 요리 :: 닭다리 오븐구이만들기 + 핵불닭소스 [내부링크]

맛있는 닭다리 오븐구이 만들기 핵불닭소스 진짜 자주 해먹고 진짜 맛있는 닭다리 오븐구이입니다. 일주일에 꼭 한번은 먹는 것같아요. 집에 오븐이랑 에어프라이어로 닭 구어먹기 시작하면서 진짜 치킨집 끊었어..

간단요리 :: 소고기 숙주 굴소스 볶음 [내부링크]

LCHF식단 소고기 숙주 굴소스 볶음 정말 간단하고 쉬운 요리 소고기 숙주 굴소스 볶음입니다. 간단하고 쉬운데 너무 맛있는 것은 함정!!!! 그냥 휘리릭 볶아내면 진짜 맛있는 밥반찬 그리고 저의 키토식단이되는..

퀘스트 프로틴 쿠키 & Bulletproof coffee [내부링크]

퀘스트 프로틴 쿠키 Bulletproof coffee 퀘스트 프로틴 쿠키와 최강의 식사 저자의 방탄커피 후기 두 가지 제품은 간식대용은 아니라고 점심식사대용입니다. 간식으로 먹기에는 투머치 느낌이 있는 식사입니다...

키토베이킹 :: 에그로프 만들기 [내부링크]

[에그로프 만들기] 재료 크림치즈, 무염버터, 계란, 스테비아 [레시피] 크림치즈 2 : 버터 1 비율 크림치즈 100그람당 계란 2개 스테비아는 취향껏 정말 간단하고 쉽고 재료도 3개뿐이 없는 에그로프 만들기!!!!..

해물 로제 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해물 로제 파스타 만들기 로제지만 크림느낌이 나는 로제파스타입니다! 정말 너무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색감도 예쁘게 잘 나왔죠?! 사진이 너무 예쁘게 나와서 보기도 먹기도 좋았던 로제파스타입니다. 너무..

저탄고지 간식 :: 키토 아이스크림 [내부링크]

저탄고지 간식 키토 아이스크림 집에서 별의 별 것을 다 해먹는다고 생각하는 요즘 아이스크림은 왜 해먹기 싫은 것일까...ㅎㅎ 여름인데 너무 덥다. 오늘은 무슨 41도 날씨 실화냐 다음주 내내 최고기온 40도 최..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추천 [내부링크]

샤오미 로봇청소기 2세대 저희 집에도 드디어 로봇청소기가 들어왔습니다!!!! 너무 예쁘고 청소를 잘 하는 녀석이라 마음에 쏙 들어요. 처음에는 무슨 요만한 집에 로봇청소기냐~했는데 남편이 청소담당인데 청소..

집밥 반찬 :: 베이컨 양배추 볶음 만들기 [내부링크]

집밥 반찬 베이컨 양배추 볶음 만들기 아주 쉽고 간단한 집밥 반찬 만들기 베이컨 양배추 볶음 입니다!!!! 밥이랑 먹으면 꿀맛! 맵지 않아서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반찬이에요. 고기와 야채가 함께 들어가..

그린커리 만들기 [내부링크]

그린카레 만들기 맨날 노란카레만 먹다가 요즘 다양한 커리페이스트로 레드카레도 먹고 그린커리도 먹어봅니다. 아래 사진은 노란카레와 다른바없어보이지만 맛은 달라요!!! 매콤함 맛+이국적인 맛이 추가에요. 뭔..

쿠쿠 3인용 전기밥솥 :: 미니밥솥 [내부링크]

쿠쿠 3인용 전기밥솥 미니밥솥 1인 2인가구에게 어울리는 3인용 전기밥솥 밥솥은 쿠쿠죠!! 저희 본가에서 쓰는거보다가 이거보니 진짜 미니미니한 밥솥인데 요즘은 밥을 많이 해먹지도 않고 본가에서도 밥을 해도..

이케아 행거 옷걸이 선반 [내부링크]

이케아 행거 옷걸이 선반 요즘 정말 많이 사용하는 이케아 제품들!!! 이 제품도 완전 저렴하면서 옷을 많이 많이 걸 수 있는 제품이에요. 그리고 아래쪽에 선반도 하나 더 있어서 정말 가성비 제품!!!!! 색상도..

통삼겹살 오븐구이 요리 [내부링크]

통삼겹살 오븐구이 요리 요리하기 귀찮을 때 고기구어먹는 것만큼 좋은 레시피도 없습니다!!! 고기는 그냥 고기니까 맛있지요. 따로 간을 막 조절할 필요도 없고 엄청난 간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그..

방탄커피 다이어트 레시피 만드는법 [내부링크]

방탄커피 다이어트 레시피 만드는법 How to make bulletproof coffee 키토제닉 식단의 한끼로 대체되는 방탄커피입니다. 방탄커피 다이어트 요즘 너무 핫해서 한번쯤 들어보셨죠? 저는 엄마와 함께 시작해서 요즘..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방법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 다이어트 방법 저는 저탄수화물 고지방 다이어트를 클린하게 또는 더티하게 이어오고있는 5달쨰 다이어터입니다. 저의 개인적인 간헐적 단식에 대한 생각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말..

멕시코 칸쿤 입국신고서 무비자 [내부링크]

멕시코 칸쿤 입국신고서 비자 멕시코는 짧은 여행시 무비자로 입국이 가능한 나라 중 하 곳입니다. 우리나라가 무비자 입국국가가 거의 세계에서 가장 많다고 알려져있죠??ㅎㅎ 멕시코도 거의 입국심사는 어렵지..

벤앤제리 아이스크림 추천 :: GS25 편의점 [내부링크]

벤앤제리 아이스크림 추천 GS25 편의점 어제부터 수도권의 GS편의점 7곳에서 벤앤제리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해요!!! 8월은 선출시 10월부터 본격적으로 들어온다고 합니다. 4가지 선 출시 제품은 초콜..

센트룸 어덜트 멀티구미 [내부링크]

센트룸 어덜트 멀티구미 오늘의 비타민은 센트룸 어덜트 멀티구미입니다. 생긴 것은 주황주황하니 예쁘게 생겼어요!!! 비타민이 우먼은 보라, 맨은 파랑색인데 어털트는 주황색이에요. 어덜트를 구매한 이유는 남..

닭고기 카레 라이스 만들기 :: 거의 고기볶음 수준 [내부링크]

닭고기 카레 라이스 만들기 거의 고기볶음 수준 카레는 역시 고기가 많이 들어가야 제 맛이죠!!! 오늘 닭다리 6개 넣고 만든 닭고기 카레 만들기 구경하세요ㅎㅎ 이케 먹음 당연 맛있습니다. 저는 카레할 때 감자..

이케아 침대트레이 :: 베드테이블 [내부링크]

이케아 침대트레이 베드테이블 이케아 제품 중에 정말 만족스럽게 쓰고 있는 침대트레이! 집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꼭 챙기세요ㅎㅎㅎ 완전 적극추천합니다. 저는 하얀색으로 구매했어요. 어디서든 쓸 수 있고..

키토 만능양념장 :: 제육볶음 다때볶 [내부링크]

키토 만능양념장 제육볶음 다때볶 키토제닉하시는 분들이 빨간맛을 그리워한다는 것키토 만능양념장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빨간 양념장을 안 해먹었는데, 생각해보니 제육볶음의 기초 양념이 간장, 설탕, 고춧가루..

1도 2도 기름 화상 :: 응급처치 물집 치료 기록 [내부링크]

화상기록 아직 얼마나 어떻게 끝날지 모르는 나의 화상일기 일단 다 낳을 때까지 써볼 계획이고 하루하루를 기록해볼 것이다. 정말 이정도로 다친 것이 너무나 다행이었던 화상일기. 지금 도입부를 쓰는 시간을 사..

쯔유요리 :: 초간단 연어장 만들기 [내부링크]

쯔유요리 초간단 연어장 만들기 세상에나 요즘 연어장 새우장 영상 많이 보시죠??ㅎㅎ 어쩌다가 마트에서 우리 너무 고기만 먹는 것이 아닌가 물고기도 먹자 하면서 연어를 집어왔는데 이걸 우찌하나 싶어서 연어..

칸쿤 올인클루시브 호텔 :: 리우팰리스 페닌슐라 후기 :: 호캉스 [내부링크]

칸쿤 올인클루시브 호텔 히우팰리스 페닌슐라 후기 호캉스 칸쿤여행, 정말 또 가고싶은 곳. 저의 칸쿤은 아주 풍요로운 곳으로 기억되고 있습니다. 남미, 그리고 멕시코에는 처음 가보았는데요. 사람들이 정말 흥..

달걀요리 만들기 :: 계란찜 맛있게 하는법 [내부링크]

계란찜 맛있게 하는법 지극히 개인적이지만 계란이 제일 맛있게 먹는 방법은 계란찜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전에 에그패스팅했을 때 계란찜만 거의 3일 내내 해먹었는데 질리지않는 마성의 음식 계란찜. 계란찜 레..

뉴욕 JFK 공항에서 에어트레인 + 지하철로 시내 맨하탄 이동 [내부링크]

뉴욕 JFK 공항에서 에어트레인 + 지하철로 시내 맨하탄 이동 뉴욕공항에 도착하면 일단 공항에서 벗어나기 방법을 생각해야하는데 저는 가장 저렴한 방법인 에어트레인 + 지하철로 이동하였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마라탕 만들기 :: 하이디라오 홍탕 토마토 훠궈소스 비교 [내부링크]

마라탕 만들기 하이디라오 홍탕 훠궈소스 하이디라오 토마토 훠궈소스 라오깐마 훠궈소스 주말요리로 마라탕을 만들어 먹었어요!!! 마라탕 한번 먹으니 자꾸만 먹고싶어지는 마력의 음식이네요. 요즘 왜이리 핫한..

중복 말복에는 역시 닭다리 오븐구이 [내부링크]

중복 말복에는 역시 닭다리 오븐구이 중복 말복에는 역시 닭을 먹어줘야죵^^ 그냥 치킨도 너무 좋지만...집에서도 배달시간만큼 짧게 할 수 있는 닭다리 오븐구이 고기력이 뛰어난 우리 가족들 오늘도 닭다리 패밀..

라구소스 토마토 미트 소스 만들기 [내부링크]

라구소스 토마토 미트소스 만들기 라구소스를 잔뜩 끓이고 스파게티 면과 함께 그리고 피자치즈와 함께 먹으니까 정말 맛있어요!!! 맛있는 라구소스 토마토 미트소스 만들기 라구소스 스파게티 라구소스&피자치..

라바짜 원두커피 추천 :: 모카포트 분쇄 [내부링크]

라바짜 원두커피 추천 모카포트 분쇄 이탈리아에서 유명한 커피 라바짜입니다. 라바짜 원두는 꽤 많은 종류가 있는데, 제가 먹어본 3가지를 리뷰해볼까합니다...!!! 1. 크레마 구스토 클라시코 2. 퀄리타 오로 3...

다이어트 카레 :: 태국 레드커리 만들기 [내부링크]

다이어트 카레 태국 레드커리 만들기 요즘 음식 재료를 살 때 뒷면을 꼭 절대적으로 확인하는 다이어터입니다^^ 태국카레가 몰랐는데 성분이 너무 좋아서....다이어트 카레로 추천드려요. 보통 저는 일본 고체 카..

미국 뉴욕 입국심사 질문 :: 영어 못해도 걱정말아요! [내부링크]

미국 뉴욕 입국심사 질문 영어 못해도 걱정말아요! 영어 잘 못하면서 미국 왔다갔다하는 1인입니다... 영어가 늘어야할텐데 아직도 잘 늘지않는 영어ㅠㅠㅠ 그렇다고 입국심사에서 문제가 없으니 걱정마세요!! 저..

다이어트 면 요리 :: 볼로네제 파스타 만들기 [내부링크]

다이어트 면 요리 볼로네제 파스타 만들기 볼로네제 소스로 만드는 파스타! 볼로네제 소스는 야채와 토마토 그리고 고기 간 것을 오래 끓여서 만드는 소스를 말합니다!!! 바로해서 먹어도 괜찮겠지만 오래오래 끓..

유나이티드항공 비지니스 기내식 :: 휴스턴 경유 칸쿤으로 [내부링크]

유나이티드 비지니스 클래스 기내식 휴스턴 경우 칸쿤으로 비행기 타면서 제일 궁금한 것 중 하나는 기내식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당ㅎㅎㅎ 그래서 오늘은 유나이티드 기내식!! 미국에 들어가고 일주일도 안 되어서..

조비 고릴라포드 3k :: 카메라 삼각대 [내부링크]

조비 고릴라포드 3K 카메라 삼각대 완전 유용하게 뉴욕여행에서 사용한 조비 카메라 삼각대입니다. 이번 여행에서 이것저것 장비를 구매해서 다녀왔는데요. 이유는 요즘 스냅사진 업체들이 엄청 많아졌잖아요! 그..

대만 소금커피 :: 85도씨 베이커리카페 [내부링크]

대만 소금커피 85도씨 베이커리카페 대만 여행을 한다면 꼭 먹어야봐야한다는 바로바로 소금커피!!!! 85도씨 소금커피, 솔트커피를 먹어봤습니다. 제가 후기를 읽어보고 갔는데, 호불호가 좀 갈리는 느낌이지만 저..

인천공항 :: 대한항공 기내식 :: 미국 뉴욕 출국 [내부링크]

인천공항 대한항공 기내식 미국 뉴욕 출국 19년 뉴욕이라는 카테고리를 만들고 이번 뉴욕여행에 대해서 정리해보기를 저에게 과제로 주었습니다. 미국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길 그리고 언젠가..

코치 미니백 :: 핸드폰과 립스틱 쏙! [내부링크]

코치 미니백 :: 핸드폰과 립스틱 쏙! 오늘은 작은 가방 리뷰입니다. 핸드폰과 립스틱정도 챙겨다니기 좋은 가방이에요... 제가 밖에 나갈 때 보통 핸드폰과 립스틱만 챙겨나가거든요ㅎ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작은..

샤오미 전동킥보드 :: 개봉기&후기 [내부링크]

샤오미 전동킥보드 개봉기&후기 요즘 인기가 아주 많다는 샤오미 전동킥보드입니다. 예전부터 봐왔지만 우리집에 이런 것이 생길줄은 생각도 하지 않았으나 남편분이 구매하심....ㅎㅎ 걸어다니기는 애매하고~그렇..

양키캔들 핑크샌드 :: 차량용 방향제 추천 [내부링크]

양키캔들 핑크샌드 차량용 방향제 추천 기분이 우울한 날에는 뭔가 모르게 꿀꿀한 날에는 집안의 소소한 물건을 바꿔주는 것만으로 나아질 때가 있어요. 정말 소소하게 향기가 나는 캔들이나 차량용 방향제를 바꿔..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 :: 캘로그 콘푸로스트, 후르트링 시리얼 [내부링크]

간단한 아침식사 대용 캘로그 콘푸로스트 후르트링 시리얼 이보다 더 간단할 수는 없는 아침식사 정말 빠르고 간편하게 아침을 먹을 수 있는 캘로그 시리얼입니다. 매일 아침 남편이 먹고 나가는 아침이기도 합니..

핸드폰 그립톡 추천 :: 카카오 리틀 어피치와 디즈니 곰돌이 푸 [내부링크]

핸드폰 그립톡 카카오 리틀 어피치와 디즈니 곰돌이 푸 나이가 몇개인데 아직도 이런 귀여운 캐릭터들을 좋아하는건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좋은걸 어떡해!!! 귀엽고 예쁘면 장땡이쥬ㅎㅎ 제가 스마트폰을 쓰면서 핸..

다이어트 소스 추천 :: 슈가 프리, 칼로리 프리 :: 비비큐 소스 [내부링크]

다이어트 소스 추천 슈가 프리, 칼로리 프리 비비큐 소스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 다이어트 중이라서...소스를 끊은지 좀 되었습니다. 저의 포스팅을 훑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샐러드에 소스가 없으며.... 고기는 소..

생크림 요리 :: 버섯 크림스프 만들기 with 등심 스테이크 [내부링크]

생크림 요리 크림스프 스테이크 만들기 생크림으로 간단하게 끓이는 버섯 크림스프와 스테이크 재료는 버섯과 각종 야채들 집에 있는 것들로 준비하시면 되고 가감하셔도 괜찮아요!! 저는 버섯과 양파, 파프리카,..

크록스 슬라이드 슬리퍼 후기 [내부링크]

크록스 슬라이드 슬리퍼 후기 이번에 크록스 슬리퍼를 구매한 이유는 사무실에서 신기위한 실내용 신발로 구매하였습니다. 크록스는 일단 저도 여러 모델을 신어 봤지만 좋은 이유는 편하고 세척이 쉽다는게 정말..

밥으로 닭죽 만드는법 끓이는법 [내부링크]

밥으로 닭죽 만드는법 끓이는법 먹고 남은 닭백숙으로 밥을 해서 닭죽을 해먹었어요. 식어서 기름 둥둥이 닭죽 다리만 하나 남은 애로 살코기 발라서 닭죽 해먹기 2019/07/06 - [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

찌든 때 제거 :: 화장실, 싱크대 클로락스 클리너 [내부링크]

찌든 때 제거 화장실, 싱크대 클로락스 클리너 확실하고 강력한 방법 오늘은 집에서 생활하게되면 어쩔 수 없이 끼게되는 찌든 때들...볼 때마다 짜증나잖아요ㅠㅠ 그래서저도 이것저것 여러 세제들을 사용해봤습..

강남 중국집 :: 초선과 여포 :: 여름 별미 냉짬뽕 맛집 [내부링크]

강남 중국집 초선과 여포 여름 별미 냉짬뽕 맛집 이곳을 드디어 소개하게 되었네요. 강남역에 있는 저의 인생 냉짬뽕!!!! 초선과 여포입니다. 이곳에 다녀온 이후로 재방문을 하지 못하고 서울 명동쪽에 유명한 중..

여름휴가에는 크록스 신발 :: 남성용 슬립온 추천 [내부링크]

여름에는 크록스 남자 슬립온 추천 오늘 아울렛 나갔다가 데러온 크록스 신발 원래는 슬리퍼 사러갔는데 여름신발 보다가 그냥 데리고 왔어요ㅎㅎㅎㅎㅎ 원래 인터넷으로 검색도 해보고사는데...넷상에서보다 쬐꼼..

케톤 다이어트 식이요법 [내부링크]

케톤 다이어트 식이요법 점점 더 더워지는 여름 옷은 더더 얇아지고 우리는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아지게 됩니다. 오늘 알아볼 다이어트는 케톤 다이어트입니다. 케톤 다이어트는 다이어트 식이요법으로 여러 자료..

여름 보양식 요리 :: 닭장각 삼계탕 닭백숙 맛있고 간단하게 만드는 법 [내부링크]

여름보양식 삼계탕 닭백숙 맛있고 간단하게 만드는 법 여름이 무르익으면서 삼계탕을 먹어야하는 날들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여름에 기운이 없을 수록 보양을 해서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유지해야지요!!! 그렇다고..

책상 LED 스탠드 추천 ::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 [내부링크]

책상 LED 스탠드 추천 이케아 인테리어 디자인 정말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 중 한 곳이 저의 책상입니다...!!! 저는 노트북을 할 때도 스탠드를 꼭 켜놓고 하는 스타일인데~ 최근에 너무 예쁘고 멋스러운데 기능까..

서브웨이 샌드위치 :: 로스트비프 꿀조합 샌드위치 주문하는 법 [내부링크]

서브웨이 샌드위치 로스트비프 꿀조합 샌드위치 주문방법 다이어트를 하면 바깥에서 먹는 음식에 예민해지기마련입니다. 그래도 나름 자주 들리는 이곳 서브웨이입니다. 햄버거보다는 훨씬 훨씬 건강한 느낌으로..

해외여행 필수템 인싸템 :: 귀여운 목베개 추천 [내부링크]

여행 필수템 인싸템 귀여운 목베개 추천 오늘은 사진도 별로없는...목베개 포스팅입니다. 별 생각없이 준비했던 제품인데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하는 포스팅!!!! 제가 보통 가야하는 곳이 미국이라서 정말 기본 10..

돼지목살 스테이크 :: 오븐구이 요리 [내부링크]

돼지목살 스테이크 오븐구이 요리 오늘은 돼지 목살을 가지고 만들어보는 오븐구이 요리 오븐구이는 시간이 넉넉하다면 특히 여름에 강추합니다... 여름에 불 앞에서 고기굽고하는거 너무 덥고 힘들고 하잖아요ㅠ..

집들이 선물 과일 :: 노란 멜론 :: 양구 메론 당도 짱짱 [내부링크]

집들이 선물 과일 노란 멜론 양구 메론 당도짱짱 맨날 초록색이 비슷한 멜론색!!!이라고 칭하는 멜론만 먹어왔었는데 노란 메론이 있길래 이게 과연 맛있을까하고 반신반의하면서 구입해봤는데 당도가 아주 아주..

고구마 다이어트 :: 찐고구마 vs 군고구마 GI지수 [내부링크]

고구마 다이어트 찐고구마 vs 군고구마 최근에 제가 재발견한 음식 고구마입니다, 집에서는 항상 찐고구마를 줘서 먹었는데 찐고구마는 사실 별로 맛이 없었어요. 그래서 고구마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아니었는..

치킨 스테이크 만들기 :: 닭 다리살 요리 [내부링크]

치킨 스테이크 만들기 닭 다리살 요리 오늘은 아주 간단하게 만들어보는 치킨 스테이크입니다. 저는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중인데 정말 매일매일 스테이크만 먹는 것같아요ㅠㅠ 목살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 닭다리..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보내기 :: 미국 후기 [내부링크]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보내기 미국 후기 오늘은 카카오뱅크 해외송금 보내기입니다. 처음해보는건데도 10분정도면 충분히 보내내요~^^ 저는 스샷도 찍고ㅋㅋㅋ 은행코드도 몇 번을 확인했는지 모르겠어요. 이렇게..

단짠 단짠 간장요리 돼지갈비찜 만들기 :: 양념 만드는 법 [내부링크]

단짠 단짠 간장요리 돼지갈비찜 만들기 양념 만드는 법 오늘은 보기만해도 단짠 단짠이 느껴지는 돼지갈비찜 만들기 노 슈가 버전입니다. 설탕대신 0칼로 감미료를 사용할 예정입니다. 제일 먼저 할 일은 핏물을..

키토제닉 과일 :: 슈퍼푸드 블루베리 효능 칼로리 [내부링크]

키토제닉 과일 슈퍼푸드 블루베리 효능 블루베리는 슈퍼푸드 중 하나로 칼로리가 낮으면서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보고가 아주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에게는 한 줄기 빛같은 과일이지요. 키토제닉 다이어트를 하..

노오븐 키토 차전자피빵 만들기 :: 파우더 가루 추천 [내부링크]

노오븐 키토 차전차빵 만들기 파우더 가루 추천 맛있는거 먹고나니 한동안 우울함이 날아가는 느낌이에요. 주말이여서 그랬나싶기도하고~ 오랜만에!!커피 내려마시니 너무 좋네요. 맨날 에스프레소로 아메리카노만..

자취생 간단요리 :: 토마토 계란 볶음밥 [내부링크]

자취생 간단요리 토마토 계란 볶음밥 오늘은 진짜 맛있는데 정말 간단하게 뚝딱 만들 수 있는 일명 토마토 계란 이거 들어보셨나요? 중국에서 온 요리같은데.....저도 처음에는 이게 무슨 맛이 있을까했는데ㅋㅋㅋ..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 :: 온도 시간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고구마 굽기 온도 시간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면서 진짜 제일 맛있게 되는 음식이 고구마가 1위라고 정말..... 자신있게 말 할 수 있어요. 2위는 막창이에요. 집에서 후라이팬에 굽는거랑 진짜 맛이..

키토베이킹 :: 다이어트 스콘 만들기 [내부링크]

키토베이킹 다이어트 스콘 만들기 키토생활이 오래 지속되면서 자꾸 먹고싶은 것이 많아지고 저는 할 수 있는 것이 많아졌지요. 이전에 빵을 그냥 빵집에서 사먹었다면 지금은 집에서 만들어먹지요ㅎㅎ 그래서 확..

피부 화이트닝 미백 효과 :: 글루타치온 영양제 효능 [내부링크]

요즘 핫해핫해 영양제 글루타치온 아시나요? 저도 약튜브를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모 유튜버 분께서 미백 영양제로 소문내서 유명하더라구요. 특히 이름만 들으면 알만하신 분들이 백옥주사 이런 이름으로 맞는..

저탄수고지방 다이어트:: 방탄코코아 만들기 [내부링크]

저탄수고지망 방탄코코아 만들기 우리 몸은 탄수+지방의 조합에서 살이 가장 많이 찌는 것은 알고계시죠?ㅎㅎ 그래서 튀김옷을 입고 튀긴 치킨, 탕수육, 라면, 감자튀김 그리고 고기패티와 빵이 조합된 햄버거 이..

인앤아웃버거 ::메뉴& 가격 [내부링크]

인앤아웃버거 메뉴&가격 오늘 인앤아웃버거를 다녀와서 햄버거 포스팅을 써볼까했는데 이번에 한국에서 팝업 매장을 열었는데 엄청난 인기가 있었다는 글을 보았네요!!! 작년 겨울에 먹고 오늘 오랜만에 먹어본!!..

다이어트 요리 :: 대패삼겸살 비빔밥 [내부링크]

다이어트 요리 대패 삼겹살 비빔밥 대패 삼겹살은 냉동으로 집에 항상 있는 고기 중 하나입니다. 혹시나 집에 생고기가 떨어졌을 때 대체하기 아주 좋은 제품이에요~ 사실 어..........재료가 없네하면서 막 옆에..

키토제닉 저탄고지 다이어트 마요네즈 고르기 [내부링크]

키토제닉 저탄고지 다이어트 마요네즈 고르기 다이어트를 하면서 식품을 살 때 뒷면을 꼭꼭 확인하는 버릇이 생겼어요!!! 머스타드와 케찹은 당질이 0에 가까운 제품으로 고르시면 되세요. 하인즈 옐로우 머스타드..

집에서 불 족발 만드는 법 :: 삶는법, 양념 (feat. 핵 불닭소스) [내부링크]

집에서 불 족발 만드는 법 삶는법, 양념 매운 것이 너어무 먹고싶어서 만들어본 불족발!!!! 나름 성공적이었습니다. 양념이 처음에는 매콤에서 점점 가면 갈 수록 매워져서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게..

아울렛 나들이 :: 클락스 여성 편한 여름 샌들 추천 [내부링크]

아울렛 나들이 클락스 여성 여름 샌들 추천 하늘이 넘나 이쁜 날 아울렛 나들이 다녀왔어욤'-' 걸어다니기 힘들었지만ㅋㅋㅋ 거의 5시간 넘게 머문 아울렛!!!! 사진은 모두모두 무보정샷ㅎㅎ 주말인데 사람은 은..

냉장고 속 재료 요리 :: 집에서 밥 피자 만들기 [내부링크]

냉장고 속 재료 요리 밥 피자 만들기 오늘은 이번 주말에 해먹었던 냉장고 속 재료 비우기 밥 피자입니다. 식은밥과 자투리 햄, 새우 야채로 요리했어요. 그런데도 너무 맛나보이지 않나요?ㅎㅎ 요리시간도 거의..

멀티비타민 추천 :: 얼라이브 에너지 [내부링크]

멀티비타민 추천 얼라이브 에너지 네이쳐스웨이에서 나온 멀티비타민 얼라이브는 소개를 하지 않아도 유명한 제품입니다. 보통 많이 구입하는 제품은 울트라 포텐시라는 제품입니다. 요즘 직구로 정말 많이 구매해..

스타벅스 슈가프리 바닐라시럽 :: 다이어트 바닐라라떼 만들기 [내부링크]

스타벅스 슈가프리 바닐라시럽 다이어트 바닐라라떼 만들기 다이어트 시간이 길어지면서 우리에게 필요한 건......간식!!!!! 처음에 다이어트를 시작할 떄는 간식따위 먹지 않겠어~라고 아주 간편하게 생각했지만..

저탄고지 다이어트 간식 :: 입이 심심할 때는 쥐포 [내부링크]

저탄고지 다이어트 간식 입이 심심할 때는 쥐포 다이어트를 하면서 꾸준하게 식단을 엄청 엄청 잘 지킬 때도 있지만 스트레스가 심해지거나...할 때 입틀막 할 제품들이 필요하잖아요ㅠㅠㅠ 과자 먹고싶을 때는 돼..

다이어트 제로콜라 :: 슈가프리 시럽 제로 칼로리 음료를 마셔도될까? [내부링크]

다이어트 제로콜라 슈가프리 시럽 제로 칼로리 음료를 마셔도될까? 저는 엄청난 전문지식이 아니라 제로 칼로리 음료를 마시고있는 사람으로서 의견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일단 간단하게 설명을 하면 콜라는 진짜..

피시소스 요리 :: 소고기 숙주 쌀국수 만들기 [내부링크]

피시소스 요리 소고기 숙주 쌀국수 만들기 소고기와 숙주가 메인으로 들어가고 피시소스와 간장으로 간을 맞춘 쌀국수 레시피입니다. 너무너무 쉽고 간단해요. 그리고 이번에 소고기국은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

티본스테이크 집에서 굽기 :: 심플리 오가닉 허브 [내부링크]

티본스테이크 집에서 맛있게 굽기 심플리 오가닉 허브 파우더 티본 스테이크 오늘은 티본 스테이크를 맛있게 굽는 법 포스팅입니다. 티본스테이크는 티본을 기준으로 등심과 안심이 나눠져있어서 두 가지 맛을 볼..

MCT 오일 C8 맥스 추천 :: 다이어트 커피 만들기 [내부링크]

MCT오일 C8 맥스 추천 다이어트 커피 만들기 매일 아침 방탄커피를 마시면서 방탄커피 1식 메인 식사 1식을 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있어요. 원래 처음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방탄커피를 마셨었고 지금은..

에이프릴 침구 :: 여름 신혼 이불 추천 [내부링크]

에이프릴 침구 여름 신혼 이불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아주 만족스럽게 쓰고 있는 이불이 있어서 추천드릴까합니다. 그 전에 제가 여름이불로 구매했다가.....ㅠㅠㅠ 별로 좋아하지 이불을 한 번 보곡가..

키토제닉 다이어트 3달 후기 [내부링크]

키토제닉 식단 다이어트 3달 후기 어느덧 키토제닉 저탄고지를 만난지 3달째가 되었습니다. 100% 클린한 키토생활을 한 것은 아니지만 저의 식습관이 아주 아주 많이 바뀌었답니다. 3달째 감량은 5키로정도.... 다..

코치 가방 추천 :: 미국 직구 미아 숄더백 크로스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엊그제 아울렛 나들이를 다녀왔는데 진짜 많이 들어보고 입어보고 신어보고ㅋㅋㅋ 코치랑 비슷한 라인대의 가방 브랜드를 다 봤는데 왜 코치가 제일 고급져보일까요..의문ㅠㅠ 예전에는 코치백들 엄..

동탄 쭈꾸미 맛집 신복관 feat. 치즈폭탄 볶은밥 [내부링크]

신복관 쭈꾸미 맛집 치츠 폭탄 볶은밥 쭈꾸미를 좋아해서 쭈꾸미를 찾아서 한참을 먹고다닐 떄가 있었어요! 외식하면 진짜 10번에 5번은 쭈꾸미를 먹고다니던 시절 달달 매콤한 쭈꾸미가 가끔 그립습니다...! 그..

키토제닉 다이어트 레시피 :: 고기 새우 가득 카레 라이스 만들기 [내부링크]

키토제닉 레시피 고개 새우 가득 카레 라이스 만들기 이 카레는 키토제닉 식단뿐만 아니라 그냥 모든 분들이 좋아할만한 카레입니다!!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감자, 당근이 들어간 카레를 좋아하지 않아요. 그래서..

미러리스 카메라 추천 :: 캐논 M6 [내부링크]

캐논 미러리스 카메라 M6 핸드폰 카메라만 주구장창 쓰다가 드디어 구입한 미러리스 카메라입니다. 집에 DSLR카메라가 있지만 무거운 것이 함정이라 잘 들고 다니지 않았어요. 그래서 좀 더 가벼운 미러리스 카메..

저탄고지 다이어트 :: 곤약 쌀밥 만들기 [내부링크]

저탄고지 다이어트 곤약 밥 만들기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하면서 정말 밥솥이 있어야하나?싶을정도로 밥 할 일이 없었어요... 그러나 급 탄수가 너무 땡기거나 밥이 너어무 먹고싶을 때 활용하면 좋은 아이템을 소..

저탄고지 다이어트 :: 외식 :: 광장시장 나들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탄고지 다이어트 외식 외식의 장소는 광장시장입니다. 이번 주말에 엄마와 함께 서울에 다녀왔어요. 종로 쪽을 한번 훝어보고 왔네요. 저도 광장시장은 처음 가보는데 생각보다 좋은 식사를..

저탄고지 다이어트 차전차피 빵 만들기 [내부링크]

저탄고지 다이어트 브런치 간헐적 단식 일주일 간 포스팅을 못 했었는데...너무 많은 일들이 있어서ㅠㅠ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니 다이어트가 가끔은 힘들어지더군요. 그래서 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참고 참아서..

수원 인계동 카페 드레브 :: 분위기 맛집 [내부링크]

수원 인계동 카페 드레브 분위기 맛집 화요일이네요~!! 주말에 수원에 다녀올 일이 있어서 인계동에서 카페를 2군데를 다녀왔는데 요기 너무 이쁘네요!!! 취향저격이었어요. 인계동에도 요즘 예쁜 카페들이 정말..

갯가재 쏙새우 찜 :: 맛있게 까는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의 저의 식단은 갯가재, 쏙새우 찜입니다. 예전에 소래포구에서 사먹었던 것이 너어무 먹고싶어서 택배로 시켰어요! 소래포구에 갈 수 없어서요ㅠㅠ 오랜만에 먹으니 추억의 맛 소환입니다. 냉동..

쿠팡 정기배송 :: 나랑드 사이다 제로 [내부링크]

쿠팡 정기배송 나랑드 사이다 제로 오늘은 저의 저탄고지 다이어트의 필수템 나랑드 사이다 제로를 소개합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는 저탄수화물 그리고 고지방식을 먹는 다이어트입니다. 그런데 원래 보통의 식사..

고탄고지 :: 아쩌다 치팅데이 [내부링크]

고탄고지 어쩌다 치팅데이 오늘의 식단...아침 저녁까지 좋았는데 예상치 않은 야식 + 치팅데이 + 간헐적 단식 시간 못 지킴 오늘의 콜라보는 대단하네요. 저탄고지다이어트 47일 째, 2번째 치팅입니다. 뭔가 좋지..

키토제닉 다이어트 식단 :: 46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키도제닉 다이어트 식단 46일차! 오늘의 식단입니다. 아침 겸 점심 : LA갈비, 양상추 샐러드 저녁 : 족발, 쌈 야채 오늘의 컨셉은 쌈 싸먹어 입니다..ㅎㅎ 쌈야채랑 고기를 같이 먹으면 너무 좋아요!..

포트메리온 베리에이션 머그잔 세트 [내부링크]

포트메리온 베리에이션 머그잔 세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매일 사용하는 그리고 정말 좋아하는 컵이에요!!ㅎㅎ 포트메리온 머그컵입니다. 사실 원래 포트메리온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았는데 20대 극후반에 접..

간단한 다이어트 브런치 만들기 [내부링크]

간단한 다이어트 브런치 만들기 오늘은 아침에 일어나서는 방탄커피가 아니라 뭔가 씹어먹는 것을 먹고싶어서!!! 간단하니 브런치를 만들어보았어요~^^ 딱 오늘 닭가슴살 소세지가 있어서 야채 슝슝 설어서 만들어..

저탄고지 다이어트 고기 추천 :: LA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엄청 포식의 날이었습니다. 오늘의 식단 먼저 말씀드릴께요. 아침 : X 점심 : 삼계탕, 도토리묵 2조각, 동그랑땡 2조각(ㅠㅠ) 저녁 : LA갈비, 키토피자, 양상추 샐러드 간식 : 생크림 + 초코..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일기 [내부링크]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일기 42일 째 계란 단식이 끝난지 2일째입니다. 오늘도 아침에 몸무게 변화는 없었어요. 다만 계란 단식때문인지 오늘따라 변의가 많이 느껴져서 화장실을 한 3번 넘게 들락거렸어요. 이렇..

저탄고지 다이어트 한 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탄고지 다이어트 41일 차 키린이입니다. 이번 주 월요일~수요일까지 어제까지는 3일 간의 계란 단식 다이어트를 했어요. 그리고 오늘 먹은 저의 식단을 공개해봅니다. 아침 : 방탄커피 1잔 점심 :..

달걀 다이어트 3일차 :: egg fasting [내부링크]

달걀 다이어트 3일차 egg fasting 오늘은 키워드를 조금 바꿔서 달걀 다이어트라고 적었습니다. 이 전 글들은 계란 단식 다이어트라고 적었어요. 같은 말입니다^^ 오늘의 식단 오전 9시 : 방탄커피 오전 11시 : 훈..

계란 단식 다이어트 2일차 [내부링크]

계란 단식 다이어트 2일차 계란 단식 다이어트 2일차입니다. 2019/04/08 - [Healty Life/키토제닉LCHF 식단] - 계란 단식 다이어트 :: egg fasting 1일차가 궁금하시다면 클릭!!^^ 계란 단식이 우리나라에서 생소..

계란 단식 다이어트 :: egg fasting [내부링크]

계란 단식 다이어트 egg fast 안녕하세요. 저는 간헐적 단식 +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진행중인데요. 최근데 또 비슷하지만 다른 다이어트 방법을 알게되어서!!! 최근에 가족들이 모두 여행을 가서....한 일주일동안..

쾌변을 위한 그릭 요거트 만들기 :: 변비탈출 [내부링크]

쾌변을 위한 그릭 요거트 만들기 변비탈출 다이어트를 진행하다보면 너무 적게 먹어서.... 그리고 저의 경우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하면서는 고기섭취량이 너무 많아서 변비라는 부작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변비는..

강남역 카페 추천 :: 초코초코한 더 달달 [내부링크]

강남역 카페 초코초코한 더 달달 강남역 언덕길 더 달달 달달하지만 꾸덕하고 진한 초콜렛을 먹고싶다면 강남역 더 달달 완전 추천합니다~!!! 그냥 프랜차이즈 카페에서 먹는 핫초코와는 차원이 다른 맛이에요ㅠㅠ..

강남역 맛집 :: 퓨전 레스토랑 이딸라시안 [내부링크]

강남역 퓨전 맛집 이딸라시안 언제부턴가 강남역 퓨젼 음식점 이런식으로 검색을 하지 않는다. 음식점을 찾는다면 무조건 맛집이라는 검색어를 넣어야 찾을 수 있다. 그래서 이곳도 맛집. 그렇지 않으면 묻혀버릴..

방탄커피 만들기 :: 기버터 커피 [내부링크]

방탄커피와 기버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탄고지 다이어트에서 많이 많이 드시는 방탄커피입니다. 방탄커피를 나름 시행차고를 겪으면서 마셔오면서 왜 이걸 마시냐?!!! 했을 때 제일 중요한 것은 좋은 지방산을..

저탄고지 다이어트 부작용:: 변비예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늘의 식단+저탄고지 다이어트 부작용 변비에 대해서 말해볼까합니다. 오늘의 식단은 어제와 같은 우삼겹 비빔밥이었어요. 아주 조금 다른건 우삼겹에 양배추+미나리가 더 들어갔다는 점 그리..

저탄고지 다이어트 레시피 :: 우삼겹 비빔밥 [내부링크]

저탄고지 다이어트 레시피 우삼겹 비빔밥 안녕하세요. 저탄고지 다이어트 32일차! 그 어떤 다이어트보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너무 기대되는 날들이에요. 그럼에도 엄청난 식욕의 자극이 오지 않아서 식욕을 억제..

에어프라이어 요리 :: 통삼겹살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요리 통삽겹살 안녕하세요. 요즘 저의 최애 요리기구 에어프라이어!!! 정말 에어프라이어는 혁명입니다^^ 쓰시는 분들은 좋은지 다 아시더라구요. 청소하기가 귀찮다면 종이호일을 활용하시면 깔끔하..

에어프라이어 막창 :: 추천 요리 [내부링크]

에어프라이어 막창 추천 요리 오늘의 에어프라이어 요리는 막창입니다. 얼마 전에 고기를 엄청 살 때 막창도 구입했어요. 마트에는 이런거 잘 안 팔지 않나요? 인터넷으로 처음 구매해봤는데 생각보다 엄청 맛있어..

닭가슴살 소세지 추천 :: 다이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간헐적 단식 + 저탄고지 다이어트를 하고 있어요! 28일 차 식단 기록입니다. 오전 8시 방탄커피 오후 12시 곤약미+쌀밥으로 만든 밥, 햄, 김, 키토빵&크림치즈참, 우유, 참외 오후 3시 베스틱 닭..

다이어트 도시락 :: 키토 김밥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출근하는 저희 집 사람들을 위한 김밥을 만들어보았어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누군든 쉽게 준비할 수 있을듯해요. 오늘의 식단은 키토김밥, 미역국, 키토빵, 우유 이렇게 먹..

에어프라이어 치킨 만들기 :: 레시피&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따라 글 쓰기가 더 어렵네요. 새로운 에디터로 글 쓰려고 했다가 오늘 안 그래도 사진이 많은데... 사진 편집이 1개씩 뿐이 안 된다는 함정이 있다니ㅠㅠㅠ 그래도 오늘의 식단도 시작해봅니다...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 키토 피자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시 살아나서 칼로리 초과까지~~^^ 저탄고지 다이어트는 또 칼로리를 많이 신경 안 쓰는 편이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뭔가 적게 먹어야겠다는 느낌이 조금 있어요ㅠㅠ 그래도 양질의 음식으로..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일기 :: 24일 [내부링크]

오늘의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일기입니다. 오늘은 몸 상태가 너무 안 좋아서 밥을 먹어도 먹는 것같지도 않고 엄청 땡기지도 않아서 좀 이상하게 먹었어요. 대자연의 날이거든요. 저는 통증이 너무 심해서...진통..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 몸무게 변화 후기 [내부링크]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몸무게 변화 23일 차 안녕하세요! 오늘도 좀 더 가벼워진 몸으로 블로그를 찾았네요. 벌써 23일 차라니 시간이 빨리 가네요. 벌써 4월이라니...뭔가 바깥의 따뜻함이 아직은 익숙하지가 않..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내부링크]

저탄고지 다이어트 식단 간헐적 단식과 병행중 최근에 허리와 무릎이 너무 아파서 다이어트를 시작했어요. 최근 많이 하고 있는 저탄고지와 간헐적 단식을 병행하고자합니다. 원래 날씬했던 적이 없는 몸이라서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