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nton52의 등록된 링크

 stanton5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4건입니다.

파상풍 증상 예방접종 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상풍 증상과 파상풍 예방접종 시기에 대하여 자세하게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초기엔 감기와 비슷한 파상풍 증상은 자칫하면 위험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미리..

오미크론 증상 [내부링크]

오미크론 확진 경험담. 3월 3일 둘째 증상 발현 : 11살 둘째가 저녁 7시부터 목에 뭐가 낀 것 같다면서 헛기침을 하고 흠흠 거리길래 집에 있는 자가진단키트로 검사합니다. 설명서대로 15분을 기다렸습니다. 15분..

대통령 선거 사전투표일 [내부링크]

제20대 대통령 선거를 6일 앞두고 있는 가운데 사전투표 장소와 사전투표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투표란? : 선거일 당일 투표가 어려운 선거인이 별도의 신고 없이 사전투표 기간 (22.03..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내부링크]

공휴일인 3월 1일 코로나 19 방역 조치로 피해를 본 소상공인 대상의 2차 방역지원금과 손실보상 선지급 신청이 진행되었습니다. 1일 중소벤처기업부에 발표에 따르면 2차 방역지원금 지원 대상인 332만 명 중 아..

청년희망적금 자격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년희망적금 신청 자격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4세 이하 청년이 가입할 수 있는 최대 연 10%대 역대급 금리를 제공하는 '청년희망적금'이 2월 21일 출시했습니다. 청년희망적금 가..

대한전선 신주인수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핫이슈 '대한전선' 신주인수권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전선 대한전선은 1955년 02월 21일에 국내 최초 종합전선 회사인 대한전선 주식회사로 설립되었습니다. 대한전선..

풍원정밀 공모주 청약 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월 28일 코스닥에 성공적 로맨틱 입성하는 풍원정밀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 경쟁률 1556.53대 1 대박 조짐. 풍원정밀이 2월 17일~18일까지 풍원정밀 공모주 청약이 시작됩니다. 공모가: 15,200원 풍원정밀의..

메타버스 관련주. [내부링크]

업종/테마이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타버스 관련주식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타버스란? 가상과 초월을 의미하는 메타(meta)와 세계 우주를 뜻하는 유나버스(universe)의 합성어로 가상현실보다 한 단..

경기 용인 힐스테이트 몬테로이 청약 방법! [내부링크]

오늘은 몬테로이 청약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34평 기준 6대1 정도의 경쟁률을 보이며 접수를 마감한 용인 힐스테이트 몬테로이 용인 외곽에 위치한 것을 감안하고 꽤 높은 경쟁률 이었습니다. 몬테..

리오프닝이란? 대장주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리오프닝이란? 상점이나 극장 등이 다시 문을 열다, 시작되다, 재개하다 라는 뜻을 가진 단어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영업이 원활하지 않았거나, 실직이 부진했던 산업들이 다시 재개하여 경기를 회복한다는 뜻...

전입신고 방법-인터넷 정부24 [내부링크]

간편 방법 소개 주민센터에 가지 않고 편리하게 전입신고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포털 사이트에 정부 24를 검색합니다.( 글자를 누르셔도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

달러 투자 방법 (돈으로 돈을 산다) [내부링크]

손쉽게투자하기! 주식이나 달러나 저만의 소신이 있습니다. 바로 분할매수입니다. 무조건 한방에 올인한다는 것은 매우 위험합니다. 요즘 원달러 환율이 오르고 있어 환테크 등의 이유로 달러 투자에 관심들이 많..

힐스테이트 자이 계양 최근 실거래가 [내부링크]

작전역 대단지 재개발 아파트 '힐스테이트 자이 계양' 위치: 인천광역시 계양구 작전동 765번지 일원 공급세대수: 2,371세대 (일반공급 812세대) 건설사: 현대걸설, GS건설 입주예정: 2024년 3월 주차대수: 2,938..

맥도날드 서구청DT점 [청라] [내부링크]

서구청 근방에 있는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가 있어 자주 이용하는 곳이다. 요즘같은 코시국에 딱인 햄버거가게? 매장 입구가 참 아담하다. 사람이 붐빌 때는 입구부터 꽉 차 있다. 난 아직도 키오스크에 익숙해..

액모(겨드랑이 털)가 나면 키가 안 크나요? [내부링크]

액모( 겨드랑이 털 )는 대게 여아 만 12세 남아 만 14세 경, 즉 사춘기 후반에 나게 되고 한창 급성장을 하게 될 때 나타납니다. 그리고 겨드랑이 털은 개인차가 있어서 나지 않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객관적인..

독감처럼 관리하자. [코로나19] [내부링크]

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을 계절 인플루엔자(독감) 처럼 관리하는 방을 검토하겠다고 밝혔다. 코로나 발생 2년만에 처음이다. '오미크론 변이' 유행으로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지만 치명률은 낮아 중환자..

잠 못 자는 이유 [내 성격 때문] [내부링크]

불면증도 성격에서 기인한다. 우울하고 걱정이 많으면 예민하다고 여긴다. 원인은 그리 단순하지 않다. 소화기, 비뇨기, 호흡기 등 몸의 잘못된 기능에 의해서도 나타난다. 수면이 정신신경학 분야와 밀접하게 연..

쇼트트랙과 순댓국 [내부링크]

아들이 제일 좋아하는 순댓국입니다. 얼마나 좋아하냐고요? 일주일에 3번 먹는다고 하면 믿으시겠어요? 보통맛은 빨간 국물. 순한 맛은 하얀 국물. 저희 아들은 하얀 국물을 더 좋아해요. 제가 24시간 동안 정성..

키움히어로즈 스프링캠프 [내부링크]

두근두근. 프로야구 개막이 얼마 안 남았다. 시범경기라도 봐야 살 것 같다. 엔돌핀이 마구마구 생길 것 같은 느낌! 2022 키움히어로즈 우승 가즈아~~~ http://naver.me/GgO3TJTW 외야수비 훈련 난이도 알아서 높..

동계올림픽 혼성계주 [중국 김선태 감독] [내부링크]

김선태 감독과 빅토르 안 (안현수) 기술코치 등 한국 지도자를 꿰찬 중국 쇼트트랙 대표팀이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 혼성계주에서 정상에 올랐다. 대회 첫 금메달이란다. 우승 과정이 매끄러워 보이진 않았다. 미..

조주빈 블로그 운영자가 아버지라니? [내부링크]

n번방 성착취 물 제작 및 유포사건으로 유명한 조주빈. 지난해 8월 17일부터 '조주빈입니다' 라는 제목의 블로그에 조주빈의 자필 사과문과 상고이유서 등 6건의 글을 올렸다. 검찰 수사보고서와 법원 판결문처럼..

JTBC 외나무식탁 [내부링크]

오랜만에 신선한 프로그램을 발견했다. 대선 토론 보다가 갑갑함에 채널을 돌리던 중. 자이언츠vs다이노스 야구선수들의 밥상대결. 개인적으로 다이노스 메뉴가 먹어보고 싶었다. 솔직히 김준현님 먹는 거 보면..

2022학년도 교육감 선발 후기고등학교 입학전 배정 시행 알림 [내부링크]

고입원서 접수 후에 거주지가 변동되었다면 어떻게 하죠? 걱정하지 마시라. 3월 입학 전 다른 학교로 배정 받을 수 있다고 한다. 대상자 서울의 교육감 선발 후기고 입학예정자 중 원서접수 당시의 거주지..

장염 노로바이러스 [내부링크]

이번 설 명절에 노로바이러스에 걸려서 맛있는 음식도 못 먹었네요.ㅠ 노로바이러스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볼게요 정의 노로 바이러스 감염증은 노로 바이러스에 의한 유행성 바이러스성 위장염이다. 노로 바이러스..

건선 치료 방법 [내부링크]

원인 건선의 원인은 아직 명확하게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다만 원인으로 추측되는 요소로는 유전적 요인, 환경적 악화 혹은 유발 요인, 면역학적 요인 등이 있습니다. 현재는 유전적 요인을 기반으로 하여 개인의..

윌슨 2021 A2K (최정 글러브) [내부링크]

아들이 애정 하는 글러브입니다. 최정 글러브로 유명하더라고요. 사용감이 물씬 풍기는군요. 아끼고 아끼는 걸 제가 아끼다 X 된다고 많이 사용하라고 했습니다!. ㅎ 스페셜 길들이기?까지 더 해줬네요. 10만원..

색상별 과일 효능 [내부링크]

~바나나, 배, 양파 등의 흰색과일   흰색을 가지고 있는 과일에는 안토크산티과 플로보노이드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이런 성분들이 우리 몸 속에있는 유해물질들을 밖으로 배출시켜 준다고 합니다. 그..

스트레스 호르몬 [내부링크]

스트레스를  받으면 식욕이 왕성해지는 이유가  바로 이 코르티솔 때문이었군요. 멘탈 관리를  더욱 신경 써야 하겠습니다.

지루성 두피 [내부링크]

두피에 날 경우 치료법이라고 하긴 뭣하지만 최대한 드라이기 등을 이용해 바싹 말리도록 하고 크림 등으로 보습을 수시로 해주자. 그리고 최대한 뒷머리 부분이 베개 등과 접촉하지 않게 하자. 만약 말리지도..

이보쉴드 배팅장갑 (네이비) [내부링크]

저희 아들이 매일 사용하는 배팅 장갑을 소개합니다. 벌써 몇 개 째 구매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야구용품은 온라인, 오프라인 통틀어 주로 야중사에서 많이 구매하는 편입니다. 실제 색상이 쨍한 파란색이에요~..

BMC 시그니쳐 배트 [내부링크]

이게 머선 일이고. 아들이 집에 오자마자 배트가 터졌다네요. 마구마구 칭찬해 줬습니다!! 배트를 보니 그동안의 노력과 땀방울이 느껴졌어요.. 힘든 날도 많겠지요? 그래도 꿋꿋하게 이겨냅니다. 아들이 야구를..

프라임하이트 키즈 성장 영양제 [내부링크]

블로그를 새로 시작하다 보니 이야깃거리들이 무궁무진하네요! 이번에 새로 주문한 프라임 하이트를 소개합니다! 야구를 시작하면서 알게 된 제품이에요. 무럭무럭 씩씩하고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이제 그게 아니..

원에이티 ORDER TRD 와규 프리미엄 포수미트 [내부링크]

저희 아들은 멀티플레이어랍니다. 주로 투수, 포수, 3루, 1루를 보고 있는데요. 벌써 포수미트 2개째 구매입니다. 중학교 가서 어떤 포지션을 맡게 될지는 모르지만 길들여놔야 한다는 귀여운 핑계를 대더라고요~..

와니엘 디아멍 야구배트 [내부링크]

저희 집 큰아들은 야구선수입니다! ㅎㅎ 이제 중학교에 막 입학하는 아기 선수예요~ 사실 저에게는 약간의 편견이 있었답니다. 저희 아들은 순딩이라서 운동하고는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냥 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