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recording의 등록된 링크

 star-recordi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자기선언하기 2탄- 2023년도~ 목표 [내부링크]

사실 저번에 올렸던 자기 선언은 실패했습니다. 게을렀던 탓일지, 바빴던 탓일지, 성과가 안 나서인지, 간절하지 않아서인지... 혹은 그 모두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번에는 또 다른 자기선언을 해보고자 합니다. 저는 22살 대학생입니다. 학업에 열중하며 살았고, mbti를 깊게 믿지는 않지만, 그래도 몰입해보자면 J인 저는 대학교 입학을 하자마자 다음과 같은 계획을 세웠습니다. 다들 답을 아시겠지만, 저는 이 계획에 세운 모든 것을 이뤘습니다. 일단 하기로 마음먹었더라도, 적어놓지 않으면 흐지부지되어버리는 경우가 많고, 이루더라도 본인이 이뤘는지 가시적으로 확인하기가 힘듭니다. 1.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1급 취득 2. 1학년 2학기 ALL A+ 취득 3. 돈 모아서 아이패드 사기 사실 이 아이패드는 부모님..

유튜브 "이것만 따라하면 월백만원 벌기 가능할듯. 티스토리 블로그 만들기 꿀팁대방출"- 구글 애드센스 리뷰요정 리남 [내부링크]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yYrERGhJwe4 STEP1.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하기 1. 구글 애드센스는 20~30개 써두면 승인될 확률이 높다 2. 예약 걸어둬도 괜찮다! 3. 요즘에는 글을 많이 올리는 게 좋지 않다. - 하루에 2개 정도 적절 4. 티스토리는 메인 주제를 꼭 정하지 않아도 괜찮다. - 잡블로그여도 상관없음! 5. 닉네임은 아무렇게나 해도 괜찮다! - 키워드 나열은 X - ex) 경제 여행 맛집 블로거 6. 스킨 설정은 아무거나 해도 괜찮다 - 나중에 바꿀 수 있으니까!! 7. 블로그 주소/manage 입력!! - 블로그 설정 창이 뜬다!! - 메인에서 톱니바퀴 모양을 클릭해도 OK 8. 블로그 설명) 가급적이면 길지 않게, 내가 다룰 주제가 보..

슈빙수의 누워서 돈 벌기 프로젝트 - 2022년 10월 목표 [내부링크]

나는 재수에 실패했다. 실패하고 나서 생각했다. 내가 진정으로 원한 게 뭘까 생각하고 또 생각했다. 물론 처음에는 억울했다. 왜 나는 남들과 달리 국어 지문을 읽고 문제를 풀지 못하는지 내 머리를 탔했다. 한때 내 꿈이었고 온갖 열정을 다했던 시간들이 억울했다. 하지만 이제는 다르다. 지금 시대는 공부만 잘해서는 부자가 될 수 없다. 내 꿈은 city view 아파트에 사는 건물 주니깐 지금까지 살아왔던 방식과는 전혀 다르게 살아가기로 결심했다. 일단 사람들이 돈을 많이 벌었다는 부동산 책부터 읽기 시작했다. 그러고 나서는 경매, 주식, 창업 등등 돈을 벌 수 있다고 알려주는 책들을 읽었다. 그리고 나서는 지금 내 나이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기 시작했고 그게 "블로그"와 "스마트 스토어"이다. 이에 나..

유튜브 영상 '블로그로 월 천만원 버는 현실적인 방법 (리남 1부)' 팁 알아보기 [내부링크]

1. 네이버에서 트래픽이 나올 수 있게 끔 키워드 발굴하기 - 네이버에서 검색 시 view탭이 상위에 나오는 것이 아닌, '웹페이지'가 먼저 나오는 키워드를 발굴하기 2. 키워드가 너무 좋은데, 네이버가 도저히 안될 때는, 다음 or 구글을 노리고 글 작성 3. 1단계: 트래픽 올리기 (방문자 수 많이 모으기) 2단계: 광고 클릭률 올리기 (이 사람들이 어떻게 하면 광고에 관심을 가질 것인가) - '클릭하세요, 확인하세요' 이런 말 하면 안 된다. 즉, 이 광고를 클릭하게끔 의도해서는 안됨 (부작용 발생) 4. 사람들이 원하는 정보를 써야함 - 사람들은 우리가 뭘 하는지 관심이 없음 - ex) 에버랜드에 갔을 경우 : '에버랜드에 갔다, 뭘 먹었다' (X) -> '에버랜드 할인' (O) - 사람들이 정보..

티스토리 첫 글 시작 [내부링크]

목표 1) 티스토리 이주에 한 번 이틀동안 글 14개 적고 예약걸어두기 2) 한달안에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받기 3) 누워서도 돈버는 삶 실천 4)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의 보람과 독자들의 정보 공유를 최우선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