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8803의 등록된 링크

 star8803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4건입니다.

성남 모란역 모듬 스지탕 맛집 : 88스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가 추워서 친구들과 따뜻한 모듬 스지탕을 먹기로 했어요! 예전에도 올렸덴 가게인데요! 인기가 많아져서 2호점까지 있답니다~ 스지와 우삼겹 갈비탕 등등 여러 고기부위가 모듬으로 나와..

성남 모란역 파스타와 타코 맛집 : 파스타코(PASTAC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친구들과 모인 날인데요!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파스타와 타코를 먹기로 했어요! 저는 3번? 4번째 방문인데요 타코와 파스타를 너무 좋아해서 종종 오는 가게랍니다! ..

서울 종로3가 굴보쌈 거리 굴 보쌈 족발 맛집 : 오복 굴 보쌈 족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또! 친구들과 종로 3가에 굴보쌈 거리를 다녀왔어요~~ 이번에도 한번도 안 가봤지만 친구들의 추천으로 간 맛집이랍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면 굴보쌈 못 먹으니까 빨리 드셔야 해요! 제가 굴보..

성남 금광동 단대오거리 목삼겹 삼겹살 항정살 맛집 : 보물촌 꺼먹돼지(중동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와 최근에 기대 없이 다녀왔다가 반해서 돌아온 고기집을 가려고 만난 날이었어요! 그런데 서울에서 친한동생이 같이 보자고 해서 주소를 찍어줬더니... 이름 비슷한 다른 지점으로 갔지..

굽네치킨&피자의 신메뉴 바비큐시카고피자와 볼케이노바베큐치킨 피자 내돈내산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와 11살 차이 나는 막내동생이 피자를 사준다고 해서 주문해 봤어요! 굽네치킨에서는 치킨만 먹어봤지 피자는 처음 시켜보는데요 이 날 눈이 와서 배달하는 집이 굽네가 제일 가깝더라고요!..

서울 신림역 근고기 낙엽살 삼겹살 목살 맛집 : 제주 탐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에 사는 친구들과 함께 고기를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친한 형이 자주 가는 집인데요! 저도 앞전에 한번 갔다가 맛있어서 또 가자고 한 집이죠! 요즘은 고기 부위 이름을 특이하게 짓더라..

농심의 신메뉴 굴, 부추로 시원칼칼한 맛 : 사천 백짬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유튜브로 히밥님과 동현 님이 만나서 농심의 신상 라면 리뷰하는 걸 봤어요! 사천 백짬뽕이라고 두 분이서 먹기 대결을 하더라고요! 제가 매운 라면도 좋아하지만 사리곰탕면이나 칼국..

성남 모란역 옛날치킨 맛집 : 와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시국 때문에 9시 전에 들어가야 하죠... 그래서! 친구들과 놀다가 아쉬워서 친구 집에서 마시기로 했어요! 그러다 우연히 와치킨을 보고 바로 들어갔죠! (저는 치킨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옛날..

성남 모란역 곤드레밥과 양푼등갈비 맛집 : 성원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한 동생이 생일이라 만나서 놀기로 한날이에요! 동생이 일때문에 늦어서 다른 친구들과 먼저 밥을 먹기로 했답니다 ~ 오늘 가는 곳은 제가 예전부터 눈여겨봤던 매운 등갈비 맛집인데요! 모..

성남 모란역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 소머리국밥 맛집 : 장터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엄마와 모란시장에서 참기름을 사러 돌아보다 백반기행에 나온 국밥집을 봐버렸지 뭐에요!? 그래서 친구들과 함께 술안주라며 먹으러 가기로 했었답니다 ㅎㅎ 돼지국밥류는 자주 먹어봤는..

성남 모란역 유명한 숯불구이 안주 맛집 : 온달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앞전에도 한번 다녀왔지만 맛있어서 또! 재방문한 온달집을 다녀왔어요~ 평일이라 자리가 있더라구요 ㅎㅎ 고기는 먹어도 먹어도 안질리니까 또 먹어줘야죠 ! 오시는 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 수진 태평동 돼지곱창 소곱창 맛집 : 이모네 왕십리 곱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에 실패한 조개구이집을 가려고 모였지만... 성남에 조개구이집이 별로 없나... 이번에도 만석이더라구요 다행이 이 가게 라인이 먹자골목 맛집라인이라 곱창집으로 들어갔어요!! 친구..

성남 모란역 감성가득 숙성회 맛집 : 빨강물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먼저 친구와 밥을 배부르게 먹었기 때문에 2차로는 회를 먹기로 했어요! 제가 엄청 좋아하는 숙성회 집인데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평소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가기 힘들었는데 평일이..

성남 금광동 신구대학교 부근 떡볶이 맛집 : 그랑나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대략... 20년 전 중학생 때 부터 단골이던 떡볶이집을 오랜만에 다녀 왔답니다! 같이 간 동생이 떡볶이 귀신이라서 맛집을 데리고 갔지요 옛날부터 있던 분식집이지만 신구대학교를 나온..

성남 모란역 분위기 맛집 카페 : 노크인 (KNOCKIN COFFE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란역에 카페가 새로 생겨서 다녀왔어요~ 대부분 브랜드 체인점카페 위주로 형성되어 있었는데요 우연히 지나가다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맘에 들어서 기억해 두고 있었어요 친구들과 약속이 붕..

성남 모란역 중국식 요리와 양꼬치 맛집 : 칭다오 양꼬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한동생이 양꼬치를 먹고싶다며 모란역까지 와줬답니다! 제가 자주가는 단골 양꼬치 집인데요! 앞전에도 리뷰를 했었어요! 같이 온 동생은 서울에 살지만 종종 놀러 온답니다! 이 집의 양꼬치..

성남 수진 태평동 참 숯불구이 맛집 : 산홍 숯불 꼼장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1년 마지막 날 이라서 친구들과 함께 밥과 술 한잔하러 만났답니다! 1차로는 초밥뷔페를 다녀와서 잠시 휴식을 취하기 위해 카페에서 대화를 나눈 후 2차로 조개구이집을 가기로 했었어요!..

성남 태평 수진동 초밥뷔페 맛집 : 쿠우쿠우 성남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초밥이 먹고싶어서 친구들과 종종가는 초밥뷔페 쿠우쿠우를 다녀왔어요! 저희가 자주 가는 쿠우쿠우는 본점이에요! 다른 지점과 가격이 약간 더 비싸지만 먹을 거리가 훨씬 많다고들..

성남 신흥역 성호시장 족발맛집 : 할머니족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 성호시장에서 유명한 할머니족발집을 다녀왔어요! 엄청 오래된 가게인데요~ 부모님과 일을보고 집을 가던길에 족발을 사가자고 해서 들렸답니다 여기는 포장해서 가져가는 것만 가능해요!..

서울 신림동 원조 부추삼겹살 맛집 : 부추삼겹살딱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림에 사는 친한형이 엄청 오래전 부터 단골이었던 부추삼겹살 집을 다녀왔어요! 저도 형 따라 옛날부터 왔었는데요! 그 당시에는 제가 블로그를 하지 않았답니다. 가게도 이곳에 있지 않았죠..

서울 종로3가 굴보쌈거리 보쌈맛집 : 삼해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굴 보쌈거리를 또 다녀왔어요! 저번에 간 곳을 또 소개해 드리면 그럴까봐 오늘은 안가본 집을 갔답니다! 지인들 중에서 몇몇이 이 가게 삼해집을 갔다왔다 해서 저도 삼해집으..

성남 태평역 바베큐 치킨 맛집 : 두리아 바베큐 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나 친구들과 술 약속이 있어서 나왔답니다 1차로는 갈매기살집에서 맛있게 먹고! 2차로 무엇을 먹을까 생각하다가 오랜만에 두리아 치킨집 가서 먹자는 이야기를 해서 먹으러 왔어요! - 오..

굽네치킨의 신메뉴 매콤 달달한 불금치킨 (불맛 금빛 버터갈릭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가 유튜브를 보다가 BJ랄랄님께서 광고를 받으신 불금치킨("불"맛 "금"빛 버터갈릭소스) 리뷰를 봐버렸지 뭐에요?! 미리 말씀드리겠지만 내돈 내산 입니다! 단순히 제가 리뷰를 보고 먹고싶..

성남 태평동 먹자골목 통갈매기살 맛집 : 여수동 원 갈매기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친구들과 만나서 밥과 술을 마시기로 했는데요 메뉴를 정하지 않고 나왔다가 문득 먹자골목이 생각나서 돌아보던 도중 앞전에 다른 친구와 통갈매기살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나서 꼼장어..

서울 명동 황금올리브치킨이 맛있는집 : BBQ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들과 명동에서 사진찍으러 다녀오는 길에 다녀온 명동 BBQ치킨을 리뷰 해보려고 해요! 원래의 계획은 어두울 때 신세계백화점에서 사진찍는게 요즘 유행이라며 친구가 같이 가자 해서 출발..

서울 역삼역 뼈숯불구이 뼈찜 맛집 : 신동궁 감자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역삼역 부근에 위치한 맛집을 다녀왔어요. 최근 제가 않좋은 일이 있어서 친한 형이 밥먹이겠다고 나오라고 해서 이 집에서 먹자고 했죠. 그래서 저와 형 그리고 친한 동생 셋이 만났답니다! 이..

서울 역삼 숯불 뼈구이와 명동 신세계백화점 사진 나들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탐방은 아니고 친한형이 오랜만에 밥을 사준다 해서 서울을 다녀오게 되었어요! 그래서 간단한 일상을 올려보려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서울의 신동궁 감자탕 집을 갔어요! 이 집은 숯불..

성남 상대원동 육즙팡팡 목살 맛집 : 보물촌 꺼먹돼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렸을때 부터 지나다니며 많이 봐왔던 가게를 다녀왔는데요! 번화가도 아니고 눈에 띄는 자리도 아닌데 항상 퇴근시간 되면 사람이 꽉 차있어서 의아했었던 가게에요! 뭐가 특별해서 항상..

서울 신림동 백순대 맛집 : 순대타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신림에 백순대 골목에 위치한 순대타운을 다녀왔어요! 신림이 가까운 곳이 아니라 종종 가는 편인데요! 친구들 만나로 가는 겸해서 들렸답니다 하얀 백순대는 순대 곱창 간 쫄면 야채 등등..

성남 모란역 부산컨셉 맛집 : 부산의밤밀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의밤을 알려준 친구가 본인은 결국 못 가봤다고 해서 같이 재 방문을 했답니다! 물론 저도 재방문 의사가 있었지만요! 일단 가게 전체가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바뀌었어요! - 오시는길 - 도..

성남 모란 매운족발 맛집 : 고려왕족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예전부터 자주 다니던 족발집을 다녀왔어요! 이미 성남에선 어느정도 유명한 가게인데요 매운족발로 유명했었죠 ! 요즘은 맛있는 집이 다양해져서 좀 죽긴햇지만 그래도 아직까지 맛있..

성남 태평 신흥동 해산물포차 맛집 : 해뜰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평이마트 부근 해산물포차에 친구들과 우연히 갔다가 주인이모가 너무 반겨주셔서 단골이된 해산물 포차를 다녀왔어요 처음간날 젊은 사람들이 오니까 활기차고 좋다면서 너무 반겨주셨거든요..

성남 남한산성 닭죽촌 : 사랑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친구가 닭죽이 땡긴다고해서 성남 남한산성 부근에 유명한 닭죽촌을 다녀왔어요! 여러 가게가 모여있는 닭죽 닭백숙촌이에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 464-3 - 지번..

성남 모란역 조개찜 굴찜 맛집 : 굴사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겨울이라 제철음식을 계속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자주다니는 모란에 유명한 굴사냥이라는 집을 다녀왔어요! 가격대가 있는편이지만 굴도 넉넉히 많이 주시고 리필도 가능하답니다! 먹고남은 국물..

경기도 광주 오포 신현리 장어구이 맞집 : 강천장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가족들과 장어를 먹으러 왔어요! 이모네랑도 자주 오는 곳이에요 오다보면 종종 연예인 어르신 분들도 보이더라구요! 손주분들이랑요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한하나 너무 잘 구워 주..

성남 모란역 감자탕 설렁탕맛집 : 청춘 설렁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우연히 지나가다 새로생긴 가게를 다녀왔는데요 간판을 보고 수육이 먹고싶어서 들어갔는데 다 팔렸다고 해서 설렁탕과 감자탕을 시켜먹었어요! 사장님 이야기를 들어보니까 음식분야에서 엄청..

성남 모란 감성포차 모듬회 맛집 : 지노 이자카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가 먹고싶어서 앞전에 우연히 갔던 횟집을 다시 들렸어요! 기본 안주로 팥빙수를 주시고요 마끼도 서비스로 주신답니다! 저렴한가격에 모름회도 신선하게 잘 나와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성남 모란역 쪽갈비 맛집 : 감성쪽갈비(감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란역 먹자골목 부근에 위치한 쪽갈비집을 다녀왔어요! 친구들이랑 뭘 먹을까 하다가 쪽갈비 이야기가 나와서 전에 지나가다 이 가게를 본기억이 나서 같이 처음 가봤답니다! - 오시는길 - 도..

성남 상대원 40년전통 물닭갈비 맛집 : 성원닭갈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애기 때 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다니는 물닭갈비 집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 제 친구도 바로 옆에서 일 하는 아이라 종종 회식하러 다니곤 하고 저랑도 둘이 술한잔 하로 갔는데요!. 오..

성남 상대원동 먹자골목 맛집 : 참새와방앗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동네 먹자골목중에 실내포차 감성의 술집이 여러개 있어요! 그 중 참새와 방앗간을 소개해 드릴게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25번길 10 - 지번 : 경기도..

서울 신림 냉삼(냉동삼겹살) 맛집 :신림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서울 신림에 사는 친한형을 만나러 다녀왔어요! 삼겹살에 미나리를 엄청 좋아하는 형이라 종종만나면 삼겹살을 먹어요! 오늘 간 집도 원랜 미나리를 주는데 지금은 미나리철?이 아니라 안나온..

성남 모란역 숯불구이 안주 맛집 : 온달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서 유명한 맛집 온달집이 모란에 생겼다고해서 평일에 다녀 왔는데요. 주말엔 웨이팅이 많아서 가기 힘들거든요! 다행이 평일에도 사람 많았지만 다빠졌을 타이밍에가서 여유롭게 먹고..

성남 태평동 닭꼬치구이 치킨맛집 : 꼬치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닭꼬치집이자 치킨집인 꼬치랜드를 소개해 드릴게요. 그 근처 사시는 분들은 이미 유명해서 잘 아시겠지만 동네 골목에 있는 집이라 성남분들 모르시는 사람 많더라구요!..

(일상) 김장철 배추김치 김장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날씨가 추워지면 김장들 많이 하시죠? 이때쯤 배추와 재료들이 가장 맛있을때라 이 시기에 김장을 하는거라고 들은거 같아요! 그런데 이번 가을즈음 한번 확추웠다 풀렀을때 배추가 평소날씨와 달라..

성남 모란역 굴보쌈 골뱅이맛집 : 참통골뱅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쌀쌀해지니까 굴보쌈이 계속 생각나더라구요! 최근이 종로 보쌈거리 다녀오기는 했지만 제가 사는 성남에 자주가는 보쌈집 소개해 드리려구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중원..

성남 모란역 부산대창 냉채족발 밀면 맛집 : 부산의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란에 새로생긴 부산감성의 술집 부산의 밤을 다녀왔어요! 대창이랑 냉채족발 밀면이 메인이구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사장님도 친절한집이에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제..

성남 태평 신흥 연어 스테이크 안주 맛집 : 김선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제가 자주 다니던 성남 태평동 신흥동 분들이면 대부분 아실만한 김선생을 최근에 다녀왔어요! 여기는 안주 맛집이죠? 분위기도 너무 좋아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수..

성남 태평 수진 이베리코 고기 맛집 : 뜻밖의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굴보쌈이 너무 땡겨서 나왔다가 장사 잘되는 유명한집이 너무 불친절해서 제가 좋아하는 고기집을 왔어요! 이베리코 고기집인데요 정말 맛있답니다!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성남 모란역 양꼬치 중국식음식 맛집 : 칭다오양꼬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친구들과 놀다가 2차로 자주가는 칭따오라는 양꼬집을 갔어요!! 제가 모란이 단골집이 많아서 갈때마다 서비스를 잘 챙겨주세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0번길 1..

성남 모란역 안주맛집 : 팔도실비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오픈할때부터 자주가던 단골 술집 소개해 드릴게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0번길 10-1 1층 팔도실비집 -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539 1층 팔..

성남 모란역 고기가 저렴한 맛집 : 기찬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 오랜만에 친한 동생들이랑 다같이 모이기로 한날에 고기를 먹기로 했어요! 주말이라 자리가 없어서 제가 종종 가던 가성비 고기집을 갔더니 두테이블이 남이 있어서 바로 앉았았어요!! - 오시는길 -..

성남 모란역맛집 감성술집 : 모란9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란역 지나가다 원래 꼬꼬아찌라는 가게였는데 새로 바뀐 가게가 있어서 인테리어도 깔끔하고해서 가보게 되었어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제일로35번길 53 - 지번 : 경..

성남 금광동 치킨맛집 : 포차천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회사 동생들과 고기집 다녀온 후 2차로 포차천국을 다녀왔어요!! 모란에 있는지점을 자주 갔는데! 없어졌더라구요 ㅠㅠ 아쉬웠는데 오늘 눈에 보이길래 들어왔어요!! 이 집 치킨 맛집이랍니..

성남 금광동 신선한고기 맛집 무한리필 : 화로상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 회사에서 친하게 지낸 여동생들과 밥을 먹기로 했어요! 이 동생들 이랑 자주가는 화로상회라는 무한리필 고기집을 갔는데요 전 닭갈비도 줘서 너무 좋아하는 곳이에요!! - 오시는길 - 도로..

성남 모란역 24시 콩나물국밥 맛집 : 전주 콩뿌리 콩나물 국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술먹고 해장하러 자주가는 모란역 24시간 콩나물 국밥집 소개해 드릴게요! 콩나물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8번길 11 -..

성남 상대원 쌀국수 맛집 : 포비엔 베트남쌀국수(pho vie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제가 예전에 일할때 친하게 지낸 베트남 누나들이 맛있다고 소개해준 현지인 식당을 소개 해 드릴게요!! - 오시는 길 "상대원 3동 행정복지센터 부근이에요!!"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 모란역 스지탕 맛집 : 모란주점, 88스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엄청 자주가는 스지집인데요! 오픈 할때부터 지금까지 다녔는데 이제야 리뷰를 쓰네요!! 뜨끈한 국물에 스지한점! 스지탕 맛집 : 모란주점(1호점), 88스지(2호점) 88스지랑 모란주점은 가..

성남 모란역 맛집 육회 육사시미 육전 : 장군육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부터 다녔던 육회집을 최근에 또 다녀와서 리뷰를 올리게 되었어요! 육회 육사시미 육전 맛집 : 장군육회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 6-5 - 지번 : 경기..

성남 모란맛집 감성술집 : 라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에 회사 회식으로 갔던 술집을 최근에 가게 되어서 리뷰 남기게 되었어요! 기본적으로 안주가 너무 맛있는 집이에요! 모란역 감성술집 : 라온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

서울 종로3가 맛집 굴보쌈거리 : 장군굴보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날씨가 쌀쌀해져서 굴이생각이 나더라구요 ㅎ 그래서 20대 초반에 친구들 따라서 가봤던 종로의 굴보쌈 거리를 가봤어요!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거진 10년만에 가보네요!! 종로3가 15번..

성남 모란 맛집 조개구이(가리비) 삼겹살 : 쪼개삼겹살 (쪼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ㅎ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이번에는 제가 친구들한테 몇번이고 가자고했다가 다른거 먹고싶다고 계속 거절당하다 드디어 처음으로 가본 조개구이 삼겹살집이에요!! - 쪼개삼겹살(쪼삼) - 오시는길 -..

성남 모란역 맛집 중화술집 : 미미객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전에 두번정도 갔던 중화술집을 최근에 다녀 왔어요 ㅎ 친구들 만나러 가는데 여길 가있더라구요! - 오시는 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101번길 28-14 1층 -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

성남 모란역 맛집 불 냉면 돈가스 : 송주 불냉면 & 왕돈가스 & 잔치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며칠전에 모란골목 지나다 송주불냉면이 생긴걸 봐버렸어요! 마침 오늘 폰이 고장나서 고치고 가는길에 들렸지요! 모란에 생기다니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8..

성남 태평 양꼬치 맛집 : 강뚝꼬치구이전문점 [내부링크]

- 성남 태평동 꼬치구이 맛집 : 강뚝양꼬치 - 오시는 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제일로 153 - 지번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진동 2946-2 외관! 2층에있는데 저녁 어두워지면 조명이 금색빛이 돌아서 화..

성남 신흥 태평 맛집 : 삼다도 횟집 [내부링크]

- 가성비 최고 맛집 : 삼다도횟집 - 찾아오는 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수정로188번길 4 - 지번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신흥1동 5503 태평 이마트 근처에요! 외관 ! 일요일이라 수조가 많이 비어 있네요..

성남 모란 맛집 밀푀유나베 소고기말이찜 감성술집 : 끄티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날씨가 슬슬 쌀쌀해지기 시작했죠? 작년이었으면 벌써 한참 추웠을텐데 이번년도는 추위가 늦게 오네요 오늘은 끄티집이라는 술집을 다녀왔어요! 항상가면 만석이고 웨이팅기다려야 하더라구요! 안주..

성남 모란 파스타 타코 맛집 : 파스타코 [내부링크]

- 성남 모란 파스타 타코 맛집 : 파스타코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0번길 15 1층 -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475 1층 외관! 실내 내부에요! 식탁 세련된거 보세요!! 이..

성남 태평 삼겹살 소고기 맛집 : 성남고기사랑 [내부링크]

- 성남 태평 고기맛집 : 성남 고기사랑 - 오시는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시민로175번길 20 세영빌딩 - 지번 : 경기 성남시 수정구 신흥동 5507 세영빌딩 태평동 이마트 근처에요! 외관이에요! 식물이..

종로 5가 광장시장 맛집 : 육회자매집, 빈대떡, 닭발 [내부링크]

- 종로5가 광장시장 맛집 육회 자매집, 빈대떡 , 닭발 오랜만에 광장시장에서 육회탕탕이를 먹고 싶어서 다녀왔어요! - 종로5가 로 나오시면 광장시장이 있어요! 먹을 생각에 신나서 바보같이 상호명이랑 간판을..

종로3가 익선동 삼겹살 맛집 : 그때그집 [내부링크]

- 요즘 핫한 익선동 삼겹살 맛집 : 그때그집 익선동에 포장마차 가고싶을때 종종가는편인데 가끔 가는 삼겹살집이에요! 점점유명해지면서 간판도 추가로 달고 앞에 메뉴를 걸어 뒀더라구요 ! - 찾아 오는 길 종로..

성남 상대원 맛집 퓨전선술집 : 요리코 [내부링크]

- 상대원 퓨전 선술집 요리코! 위치는 상대원1동 사무소(행정복지센터 바로 옆) 찾아오는 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423 -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동 1613 깜박하고 내부사진을 자세..

성남 모란 돼지갈비맛집: 태능숯불갈비 [내부링크]

찾아 오는 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대로1148번길 14 1층 태능숯불갈비 - 지번 : 경기 성남시 중원구 성남동 3448 1층 태능숯불갈비 찾아오기 좋게 여러 사진 첨부하기!! 저희가 엄청 이른시간에..

성남 태평 갈치조림 맛집: 목포갈치조림 [내부링크]

- 찾아 오는 길! - 도로명 : 경기 성남시 수정구 탄리로74번길 11 - 지 번 : 경기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3429-4 우리은행 건물 옆골목 쭉 들어가서 왼쪽 보자마자 빨간 간판이 딱!!! 찾기쉽게 여러 사진 첨부했..

성남 상대원 연탄구이 맛집 : 상대원1번가 [내부링크]

경기 성남시 상대원동(상대원1동 동사무소 부근) : 상대원1번가 내돈내산 후기!! 상대원 맛집!! - 상대원1번가(연탄구이 전문점) -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425번길 9 상대원1번가 꼼장어, 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