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ky1417의 등록된 링크

 starsky141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건입니다.

링티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내부링크]

-링티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링티라고 들어보셨나요? 아마 티비광고에서 여러번 봤을꺼에요 저도 티비광고로 링티라는걸 보게되었는데요 링티가 어떤 물건인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검색을 해보니 "마시는..

웨이트 식단과 운동 알아보기 [내부링크]

-웨이트 식단과 운동 알아보기- 다이어트나 피트니스 선수들을 보면 운동과 식단을 같이 병행해야 건강하고 요요없이 유지를 할 수있어요 물론 저도 살을 빼려고 식단과 운동을 병행을 해서 무려 18kg을 뺀적이..

육아돌보미 아이돌봄서비스로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육아돌보미 아이돌봄서비스로 알아보아요- 맞벌이 가정들이 많으시죠? 얼마전까지 어린이집,유치원,학교를 온라인 수업으로 인해 등교를 못했어죠 저도 맞벌이 가정으로써 아이둘을 한달동안 집에서 케어를 했는..

제사상차림표알아보기! [내부링크]

-제사상차림표알아보기!- 추석이 거의 끝나가네요! 오늘은 제사상차림표에 알아보려고합니다 저도 제사를 지내고 있거든요! 제사상차림은 지방마다,가정마다 상차리는 방법이 틀리다고 해요 기본 상차림은 1열~5..

레드비트먹는법과효능 [내부링크]

비트는 많이 들어보셨을꺼에요 아이들 이유식재료로 비트를 넣어서 이유식을 많이 만들었거든요 오늘은 레드비트먹는법과 효능을 포스팅하려고합니다 레드비트는 베타인이라는 성분때문에 빨간색으로 보이는데요..

첫포스팅 [내부링크]

티스토리 첫포스팅합니다

푸드 프로세서라고 들어보셨나요? [내부링크]

-푸드 프로세서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푸드 프로세서가 먹는걸로 컴퓨터 작업하는건가? 했거든요 프로세서라는 말이 들어가서요 알고 받더니 믹서기와 비슷하지만 푸드 프로세서로 여러가지를 할 수있다는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