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startalk의 등록된 링크

 starstartalk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280건입니다.

배우 이순재 전 매니저 김씨 폭로 및 뒷이야기 [내부링크]

꽃보다할배에서 보여준 자상하고 영민한 이미지로 보험 CF를 촬영하는 등 제 2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이순재(85세)가 매니저 부당 업무지시 및 갑질 논란의 주인공이 됐다. 늘 ..

커피왕 강훈 대표. 잘 나가다 극단적 선택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강훈 대표는 커피 업계에서 한 때 이름을 떨칠 정도로 성공 가도를 달리던 기업인이었다. 공채 1기(1992년)로 신세계 그룹에 입사한 강훈 대표는 스타벅스의 한국 론칭 TF팀 멤버였다. ..

천안 여행가방 아동학대 사건 뒷이야기 [내부링크]

2020년 6월 1일 오후 7시 30분 경 충남 천안시 백석동의 아파트에서 9살 아이가 여행 캐리어에 갖혀 있다가 의식을 잃었다. 병원으로 이송된 아이는 구조대에 의해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6월 3일 사망하고 말았다...

개그우먼 조혜련 과거 가정사 고백 및 재혼 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조혜련은 지난 13일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개뼈다귀’에 출연하여 다사다난했던 가정사를 고백했습니다. 이 날 방송에서는 조혜련을 비롯한 황석정, 조은숙, 이연수가 출연해 70년생 개띠 김구라, 박명수, 이성..

가수 보아 졸피뎀 밀반입 혐의 논란 및 입장 [내부링크]

가수 보아(본명 권보아·34)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12월 17일 어제 졸피뎀 밀반입 혐의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보아는 소속사인 SM 일본 지사 직원을 통해 해외에서 처방받은 졸피뎀 등 향정신성..

박수홍 여자 유튜브 폭로 및 조카 인스타 근황 [내부링크]

박수홍은 최근 친형과의 사건으로 인하여 법적 다툼을 예고하였다. 기사에는 100억이상의출연료와 계약금을 친형이 횡령하였다고 하였지만, 아직까지 정확한 자료가 공개된 바는 없다. 최초 유튜브에 폭로된 내용..

배우 이경영 여자친구 결혼설 및 전부인 임세미 이혼사유 [내부링크]

배우 이경영이 여자친구와의 결혼설에 대해 직접 입을 열면서 입장을 전했습니다. 현재 일반인 여성과 1년째 교재 중으로 아직까지 결혼에 대한 계획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이경영은 재혼설에 대해 아직까지..

방송인 이상민 알선수재 명예훼손 혐의 피고소 논란 [내부링크]

방송인 이상민이 알선수재 명예훼손 등의 혐의로 고소를 당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고소장에 따르면 2014년부터 45억원의 토지 담보대출, 사후 사업비 대출을 받게 해줄테니 그 대가로 8%의 수수..

유노윤호 술집 여성종업원 및 도주 논란 뒷이야기 [내부링크]

MBC 뉴스데스크에서 유노윤호가 방문했던 술집에 대한 보도가 나오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이번에 방역수칙 위반 논란에 휩싸이면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게 됐는데요. 당시 지인들과 술자리를 가졌..

치과의사 이수진 전남편 및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치과의사 이수진 나이 전남편 딸 프로필 인스타그램 최근 학력과 외모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치과의사 이수진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치과의사 이수진 나이는 69년생으로 53세라고 합니다. 학력은 서울대학교..

이예림 김영찬 결혼 소식 및 이경규 발언 화제 [내부링크]

이예림 김영찬 결혼 나이 프로필 이경규 물어보살 개그맨 이경규가 딸 배우 이예림 김영찬의 결혼에 대해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됐습니다. 이예림 프로필 나이 1994년 5월 24일 고향 서울 학력 동국대학교..

개그맨 류담 비연예인 재혼 소식 화제 [내부링크]

류담 재혼 역전회관 대표 딸 나이 결혼식 개그맨 류담이 비연예인과 재혼을 했다는 소식이 알려졌습니다. 류담의 프로필을 보면 나이는 79년생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전부인과는 2011년 결혼을 해서 2015년 이혼을..

방용훈 코리아나 회장 별세 및 과거 조선일보 일가 화제 [내부링크]

방용훈 코리아나 호텔 회장이 18일 숙환으로 별세를 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향년 69세로 조선일보일가로도 굉장히 유명하죠. 가족관계를 보면 고인은 고 방일영 전 조선일보 회장의 둘째 아들..

박혜수 나이 및 과거 고등학교 시절. 학폭 논란 [내부링크]

드라마 디어엠 박혜수 재현이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박혜수 프로필 나이 1994년 11월 24일 키 160cm 학력 대청중학교 은광여자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

오은영 원장 과거 시한부 선고 고백 및 남편 [내부링크]

오은영 원장이 과거 시한부 선고를 받은적이 있다고 고백을 하면서 화제가 됐습니다. 오은영 원장 프로필 나이 1966년 3월 12일 고향 서울 학력 고려대학교 대학원 과거 오은영은 건강검진을 받았는데..

이부진 임우재 이혼 사유 및 위자료 화제 [내부링크]

삼성전자 이건희 회장의 장녀 이부진을 다들 아시리라 봅니다. 이부진은 한국 최고의 재벌의 큰딸인만큼 그녀의 유명세는 연예인보다 더 많은데요. 그런만큼 이부진 임부진 이혼소송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있..

박원순 미투 사건 및 사망 유서 재조명 [내부링크]

경찰에 실종 신고된 박원순은 9일 몸이 좋지 않다는 이유로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출근하지 않은 후 행방이 알려지지 않고 있습니다. 경찰과 서울시 등에 따르면 박원순은 이날 오전 10시 44분께 종로구 가회동..

채민서 4번째 음주운전 및 형량 화제 [내부링크]

배우 채민서가 음주운전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를 받았는데 이는 벌써 4번 음주운전이라고 합니다. 물론 걸린것만 4번째겠지만요. 음주운전을 하면 형이 커져야 하는 이유를 채민서 음주운전에서도 볼수있는데 ..

한서희 마약 및 동성애 루머. 교육자 집안 화제 [내부링크]

자극적인 이슈로 인기를 얻고 있는 한서희! 우선 한서희 집안에 대해 알아보자 과거 한서희의 집안이 유명 사학재단을 소유하고 있는 금수저라는 루머가 퍼진 적 있다. 이에 한서희는 자신..

임세령 이정재 결혼 계획 및 임세령 집안 화제 [내부링크]

대상그룹 임창욱 명예회장 장녀 임세령은 서문여고 시절부터 미모가 출중하여 재벌 며느리 1순위로 꼽혔다고 한다. 임세령은 1997년 연세대 재학 중에 삼성 이재용을 만나게 된다. 사실 이..

김건모 부인 장지연 직업 집안. 인물 탐구 [내부링크]

김건모 아내 장지연은 어떤 인물일까?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자. 장지연 나이는 2019년도 기준 39살이며, 김건모 장지연 나이 차이는 13살 차이다. 요즘 연예인들 결혼하는 거 보면 13 차이는 정말 아무것..

오은영 박사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은영 박사는 대한민국 정신과 대학교수 겸 유명 저술가이다. 그녀는 아주대 교육대학원 주임교수를 거쳐 성균관대 의과대학 교수 그리고 이화여자대 전임강사를 지낸 엘리트 교육인이다...

황보라 과거 음주운전 논란 및 하정우 동생 차현우 [내부링크]

황보라 음주운전 이력? 최근 차현우 황보라 커플이 정말 핫하죠? 특히 차현우는 하정우 동생이라 더욱더 많은 분들에 관심 선상에 있습니다. 근데.. 황보라 이분이 과거 음주운전 이력이..

배우 신혜선 고등학교 졸업 사진 및 담배 [내부링크]

오늘은 배우 신혜선에 대한 이모저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혜선 성형전? 과거 해피투게더에 출연한 신혜선은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지금과 다른 점은 교정기를 꼈다는 정..

이태임 이명박 아들 이시형 데이트 사진 유출 및 근황 [내부링크]

과거 이태임은 이명박 아들 이시형 씨 지인들과 모 휴양지에서 함께 촬영한 사진이 공개되 곤혹을 치른 적 있습니다. 당시 대중들은 "도대채에 둘 사이는 어떤 사이지?"라며 많은 사람들..

이세창 과거 파혼 및 이혼. 재혼 부인 정하나 [내부링크]

이세창은 한 번의 파혼과 한 번의 이혼 후 2017년 11월 뮤지컬 배우 정하나와 재혼에 성공하였다. 이세창 부인 정하나는 직업은 아크로바틱 배우 출신이다. 업계에서는 꽤 유명한 것 같다...

배우 이다희 과거 성형전 사진 화제 [내부링크]

요즘 가장 핫한 배우 배우 이다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다희 프로필 나이 : 1985년 3월 15일 고향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혈액형 : O형 신체 : 175cm 학력 : 용인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충격! 이용대 전처 변수미 모델 한미모 성매매 알선 논란 [내부링크]

"한미모 이용대 전처 변수미 관계 정리" "변수미 전남편 이용대" BJ한미모가 여배우 A 씨를(유명 배드민턴 국가대표 전처) 성매매를 알선 및 상습도박 혐의로 고발했다. 더 충격적인 건 여배우 A..

선우용여 장녀 최연제 도벽 및 이혼. 전남편 논란 [내부링크]

최연제는 배우 선우용여의 장녀다. 과거 대한민구에서 가수 활동을 한 이력이 있으며, 현재 미국에서 침구사로 활동하고 있다. 최연제는 중학교 시절 미국으로 이민을 갔다. 당시 키가 175cm 크고 외무도 출중해..

함소원 시부모 재산 및 직업. 진화 근황 [내부링크]

함소원은 18살 연하 남편 진화와 결혼했다. 거기다 진화 부모님 즉! 함소원 시부모님 재산이 어마어마하다고 한다. 함소원 시부모님은 중국 하얼빈 지역에 대규모 농장을 운영중이라고 한..

셰프 최현석 휴대 전화 해킹 및 사생활 논란 [내부링크]

유명 셰프 최현석이 휴대전화를 해킹당했다. 배우 주진모에 이어 두 번째 공식 피해자로 밝혀졌다. 우선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최현석이 해커로부터 개인 휴대전화기 클라우드가 복제되는 방..

신격호 세 번의 결혼 및 애첩 서미경 화제 [내부링크]

고 신격호 명예회장의 가족사는 복잡하다. 공식적으로 두 번의 결혼을 했지만 사실혼 관계로 총 세 번의 결혼이 맞다. 현 사실혼 관계의 주인공인 서미경 씨다. 서미경은 15살 때  ‘미스..

가세연 이병헌 장지연 동거설 주장 재조명 [내부링크]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주최한 강연회에서 충격적인 증언이 나왔다. 해당 강연회에서 김용호 기자 및 동료들은 아래와 같이 말했다.  "과거 남자관계가 복잡한 분(김건모 아내 장지연을 지칭)"  ..

하정우 프로포폴 논란 및 강용석 하정우 언급 논란 [내부링크]

하정우 프로포폴 무슨 말이냐고요? 요즘 가장 이슈몰이를 잘하는 인물 중 한 명인 강용석 변호사가 하정우의 이름을 언급했습니다. 강용석은 유명 연예인들의 프로포폴 불법투약 의혹에 대해 자신..

신천지 명단 포함 연예인 논란 [내부링크]

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의 정책국장을 맡고 있는 박향미 국장이 파격적인 주장을 했다. 신천지 명단에 정치인과 연예인 등이 포함됐다는 주장이다. "지난해 신천지 위장평화단체 IWPG에서 활동..

손예진 현빈 열애설 및 LA마트 데이트 [내부링크]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현빈 손예진 열애설은 사실 2019년 초부터 제기되었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미국 LA의 한 마트에서 현빈과 손예진을 목격했다며 여러 장의 사진이 올라왔..

개그맨 박성광 아내 이솔이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개그맨 박성광의 아내 이솔이 직업은 무엇일까요? 사실 박성광 아내 이솔이의 직업은 제약회사의 전문의약품 영업사원입니다. 이솔이는 모 제약회사에서 10년째 직장생활 중이며, 최연소 과장이라고..

양준일 과거 성희롱 사건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양준일은 성희롱과 재혼 키워드로 구설수에 올랐다. 그럼 이 2개의 키워드를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자. 첫번째. 양준일 성희롱 정리 양준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조영남 윤여정 순탄치 않았던 결혼 생활 재조명 [내부링크]

오늘은 조영남 전부인에 대해 알아보자. 우선 조영남의 첫 번째 부인은 윤여정이다. 윤여정은 1971년 조영남과의 결혼 당시 연기까지 그만두고 미국으로 떠났다. 하지만 결혼 생활은 순탄치 않았다..

엄태웅 퇴폐업소 성매매 사건 및 윤혜진 반응 [내부링크]

퇴폐업소 협박에... 윤혜진 엄태웅은 1997년 영화 '기막힌 사내들'로 데뷔한 배우입니다. 드라마 '부활', '마왕', '적도의 남자'를 통해 인기를 얻었죠. 엄정화의 친동생인 그는 2009년 모델 이영진과 결별한 뒤..

배우 최철호 여자 후배 폭행 사건 및 최근 일용직 근황 [내부링크]

배우 최철호가 일용직이 된 사연을 고백했습니다. 22일 방송된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최철호의 근황이 전해졌는데요. 최철호는 드라마 ‘대조영’ 등으로 큰 인기를 모았지만 어느..

곽진영 이병헌 스캔들 진실 고백 화제 [내부링크]

탤런트 겸 가수 곽진영이 이병헌 스캔들에 대해 털어놨습니다. 22일 재방송된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곽진영이 출연해 일상 생활을 전했는데요. 이날 곽진영은 배우 이병헌과 ..

현대 정주영 해바라기 내연녀 배우 김경희 화제 [내부링크]

현대 정주영만 바라본 배우 김경희 김경희는 고 현대 정주영 회장의 내연녀입니다. 숨겨져 있던 그의 존재는 정주영 회장 사후 김경희가 현대가에 소송을 제기하면서 밝혀졌죠. 김경희는 1953년생으로 어린 시절..

롯데 신격호 회장의 사랑 미스 롯데 1호 서미경 인생사 [내부링크]

롯데 신격호 회장의 사랑 미스 롯데 1호 '서미경' 회장님의 내연녀로 가장 유명한 인물은 바로 서미경입니다. 서미경과 고 롯데그룹 신격호 명예회장의 관계는 언론에 여러 차례 보도되기도 했죠..

슈퍼주니어 강인 과거 폭행 사건 및 근황 [내부링크]

슈퍼주니어 강인 아이돌스타에게 팬덤은 존재 이유라고 할 만큼 절대적인 존재인데요. 반대로 팬들이 등을 돌렸을 때, 아이돌스타는 활동의 명목이 없어진 셈이지요. 슈퍼주니어 출신의 강인 역시 수많은 논란에..

재벌 3세 황하나 박유천 마약사건 및 심각한 현재 상황 논란 [내부링크]

재벌 3세의 마약 심각한 현재 상황 남양유업 창업주 외손녀인 황하나는 SNS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2017년 4월, 그녀는 박유천과의 열애를 인정하고 같은 해 9월에 깜짝 결혼 발표를 했..

배우 곽진영 극단적 선택 시도 및 병원 치료 사건 고백 [내부링크]

배우 곽진영(50)이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1일 티브이데일리에 따르면 곽진영은 전날 자신이 운영 중인 김치 사업장이 위치한 전라남도 ..

전원주 남편 외도 사건 및 투자 성공 사유. 며느리 관계 [내부링크]

성품이 아주 좋지만 노후준비가 되지 않은 시어머니와 잔소리가 심하긴 하지만 100만 원씩 용돈을 주는 시어머니 가운데 누가 더 며느리와 관계가 좋을까요? 집에 불 켜는 것까지 잔소리를 하면서도 며느리가 반..

배추머리 김병조 과거 말실수 방송퇴출 사건 및 근황 [내부링크]

말실수 한번으로 유재석급MC에서 방송퇴출까지 당한 연예인 배추머리 김병조씨는 한때 지금의 유재석보다 더 높은 위치에서 많은 사랑을 받던 TOP급 개그맨이자 MC였는데요. 한번의 실수로 인해 방송퇴출되며 일반..

컬투 정찬우 공황장애 고백 및 모든 방송 하차 근황 [내부링크]

개그맨 정찬우는 2018년 4월 건강상의 이유로 방송활동을 중단했는데요. 오랜 시간 공황장애로 고통받았음 밝히며 컬투쇼를 비롯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며 안타까움을 자아냈었죠. 오늘은 컬투 정찬우 하차부터 근..

홍진영 언니 홍선영 일진 루머 및 학창시절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홍진영 언니 홍선영! 오늘은 그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홍선영 성악전공? 학력은. 홍선영은 학창시절 성악을 전공했어요. 그래서인지 화음을 잘 넣는데요. 홍자..

배우 송은영 과거 은퇴 사유 및 개명 이유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에 찾아온 새친구 송은영에 대해 관심이 주목되고 있는데요. 21일 불청에서는 강화도 여행을 떠나 새친구 송은영과 함께한 장면이 방송되었습니다. 송은영은 1978년생이며 나이는 43세인데요. 1..

나미꼬 배우 이세은 재벌2세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세은은 최근 '퍼펙트 라이프'에 출연해 재벌2세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오랫동안 공백기를 가졌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가 눈에 띕니다. 이세은은 2015년 3세 연하의 증권가..

현빈 손예진 마트 데이트 사진 유출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 한 마트에서 데이트 장면이 포착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둘이 장보는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어찌된일인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빈 손예진 열애설 미..

개그맨 허경환 과거 사업 사기 사건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개그맨 허경환은 얼마전 사업을 하며 힘들었던 과거를 고백했는데요. 회사 매출 200억으로 승승장구 성공을 하는줄 알았던 그이지만 사업 초반에 어려움도 많았다고 합니다. 심지어 회사 사무실을 정리해 빚을 갚..

배우 서예지 성형 논란 및 가슴 수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서예지가 저렇게 예쁜 배우였나?? 오늘 첫방송을 시작한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보고 서예지 미모에 반한 분들 정말 많을것 같아요. 뭔가 지적이고 차가우면서 세련된 이미지가 있네요. 배우 수애의 목소리..

배우 이동준 영화 투자 전재산 날린 사연 [내부링크]

배우 이동준은 최근 채널A 예능 '아빠본색'에 출연해 과거 영화에 투자했다 전재산을 날린 사연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52억원을 투자했지만 고작 2억원을 회수했다고 합니다. 이동준은 배우이자 가수로 활..

김원희 불임 루머 및 14년간 자식 없던 이유 고백 [내부링크]

김원희가 설날 파일럿 방송 요즘가족에 출연하여 결혼 14년간 자녀 소식이 없었던 이유와 심경을 털어놓는다. 김원희는 지난 2005년 15년 열애끝애 남편 손혁찬씨와 결혼해서 올해로 결혼 ..

아내의맛 함소원 부부 일상 및 3대 가족 사진 [내부링크]

TV 조선 예능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부부가 시부모님과 딸 혜정이와 함께 ‘3대 가족사진 촬영하는 모습을 공개한다. 함소원 진화 부부는 중국 아버지와 앙증맞은 혜..

심석희 조재범 성폭행 사건 및 당시 정황 [내부링크]

심석희 선수가 조재범 전코치를 고소한 이후 심석희 선수를 대상으로 성 폭행을 일으켰는지에 대한 수사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는 와중에 심석희 선수가 작성한 메모 등에서 혐의를 입증할 근거와 정황을 경찰이..

이부진 마약 의혹 및 프로포폴 논란 뒷이야기 [내부링크]

저의 롤 모델이었던 호텔 신라 사장인 이부진이 마약류로 분류되는 수면마취제 프로포폴을 상습 투약했다는 의혹이 나왔어요. 현재 호텔신라 측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부인한 상태라고 하는데요. 뉴스..

승리 일본 외식 투자자 성접대 논란 뒷이야기 [내부링크]

도대체 승리의 의혹은 어디까지일까... 이번에는 일본 외식투자자 성접대 의혹에 휩싸였다.  승리가 음식점 체인을 시작하기 전에 투자를 받으려고 일본인 사업가를 초청해서 각종 접대를 한 정황들이다. 그런데..

이정재 임세령 과거 홍콩 데이트 사진 유출 및 열애 사진 [내부링크]

이정재와 임세령 대상그룹 전무 커플의 홍콩 데이트 사진이 포착됐다. 보도에 따르면 이정재 임세령 커플은 3월말 제7회 아트바젤 홍콩에 참석해 아트마켓을 둘러보는 모습이 포착됐었다. 임..

장자연 전 남자친구 인터뷰 공개 및 뒷이야기 논란 [내부링크]

고 장자연이 사망하기 전 약 1년간 교재했던 남자친구가 10년 만에 인터뷰를 했어요. 지난 23일 SBS funE는 고장자연의 전 남자친구의 인터뷰 내용을 보도했는데요. 그는 그 동안 죄책감과 유족의 마음을 헤..

효린 학폭 논란 및 메시지 내용 유출. 졸업사진 재조명 [내부링크]

씨스타 출신 효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온라인상에 퍼져 파문을 일으키자마자 피해자가 카톡 내용을 공개하여 추가 폭로가 이어지고 있다. 학창시절 가수 효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고 주장..

잔나비 유영현 및 효린 학폭 논란 정리 [내부링크]

밴드 잔나비의 멤버 유영현과 씨스타 출신의 효린이 [학교폭력 미투]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지난 5월 23일 한 누리꾼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학창시절 잔나비 멤버인 유영현에게 괴롭힘을 당했다는 글을 게..

김창렬 과거 어머니 간이식 거부한 사연 논란 [내부링크]

저는 오늘 처음 알았는데 지난 2007년에 DJDOC 김창렬이 자신의 어머니에게 간이식을 해주기로 했다가 취소했던 적이 있었네요. 어머니는 간이식을 받지 못해서 돌아가셨고 그 이후에 김창렬은 '최화정의 파워..

김혜수 어머니 빚투 논란 및 가족사. 강지환 긴급체포 [내부링크]

올해는 정말 연예계가 각종 사건사고로 몸살을 앓고 있는것 같아요. 오늘은 배우 강지환이 성폭행 혐의로 긴급 체포되었고, 배우 김혜수는 어머니의 빚투 소식이 전해졌어요. 먼저 강지환의 소식부터 알아볼게요...

전미선 극단적 선택 및 과거 우울증 논란 [내부링크]

지난 6월 극단적 선택을 한 전미선의 사망원인이 우울증으로 밝혀졌어요. 늘 차분하고 참한 이미지의 전미선이었는데 우울증으로 극한 선택을 했다고 하니 너무 속상하고 안타깝네요. 문득 예전 방송에서 들었던..

배우 김성령 나이 및 과거 파혼 결혼 이혼 루머 [내부링크]

25일 연예부기자 출신인 유튜버 김용호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법무부장관 후보인 조국 후보자가 톱스타급 여배우를 후원했다고 주장해서 파장이 일고 있는데요. 김용호씨는 [조국 법무부장관 후보자 동..

최민수 과거 보복운전 사건 징역 및 부인 강주은 [내부링크]

배우 최민수가 2018년 9월에 일어났던 보복운전사건으로 인해 징역 1년을 구형받았다고 합니다. 서울남부지법 재판부는 특수협박과 특수재물손괴 및 모욕 등의 혐의로 3번째 공판을 열었는데요 고소인과 3명의..

박연수 SNS 괴롭힘 고백 및 송종국 이혼 사유 [내부링크]

박연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SNS로 지난 몇년간 괴롭힘음 당하고 있음을 밝히고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전했다. 박연수는 고소 접수증과 휴대전화를 통해 받은 메시지를 캡처한 사진을 게재하며 "공개수배를..

서정희 딸 서동주 몸매 학벌 및 서정희 근황 [내부링크]

자매같은 모녀 서정희와 서동주 어제 방송된 비디오스타에는 서정희 서동주 모녀가 출연해서 매력을 한껏 발휘했는데요. 언니같은 엄마 서정희 못하는게 없는 기록쟁이 서정희 홀로서기에 성공했다는 서정희..

박하선 동생 사망 논란. 사망 사유는? [내부링크]

[ 박하선 동생 사망, 원인은 심장마비... 조용히 발인... ] 박하선이 동생이 12일 심장마비로 세상을 떠나서 14일 발인을 했다는 소식이 들려 안타까움을 전하고 있습니다. 박하선의 남편인 류수영은 박하선과..

충격! 김민귀 바람 불륜 양다리 실체 논란 [내부링크]

드라마 ‘알고있지만’에 출연 중인 배우 김민귀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을 당시 바람을 피우던 상대를 만나러 자가격리를 이탈했다는 예전 여자친구의 주장이 나와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7월 24일 네..

박해미 전남편 황민 음주 사건 뒷이야기 및 심경 고백 화제 [내부링크]

오늘 2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1년만에 활동을 재개한 박해미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지난해 8월 음주운전을 한 전남편 황민과의 이혼이야기가 오갈때 사람들은 황민의 음주운전으로 인한 것이 아닌가 생각하..

가수 이승철 과거 이혼 사유 및 재혼 아내 결혼 스토리 [내부링크]

가수 이승철이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 MC로 출연해서 2살 연상 아내와의 러브 스토리 및 결혼 생활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이승철은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하여 가족과 가수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솔직담백하게 털..

김혜선 3번의 결혼. 과거 남편들 및 이혼사유 정리 [내부링크]

김혜선님은 2번 이혼한 적이 있습니다. 처음은 1995년에 처음 결혼하셨다가 성격의 차이로 2003년에 이혼하시고 2004년에 다시 재혼했으나, 2007년에 이혼했습니다. 2016년에는 3번째 결혼을 했는데요. 2015년..

신화 전진 생모 만남 미뤘던 사연 및 과거 가족사 [내부링크]

전진·류이서 부부가 <너는 내운명>에 나와 생모와 연락을 끊은 이유를 밝혔는데요. 전진 본명 : 박충재 나이 : 1980년생 40세 배우자 : 류이서 (1983년생 37세) 종교 : 개신교 요약을 해보자면 전진은 데뷔하고..

배우 장광 아들과 멀어졌던 사연 화제 [내부링크]

배우 장광의 아들분이 눈물을 흘리며 고백했다고 합니다. 12월 9일 <아이콘택트>에서 장광 배우와 그의 가족들이 나왔는데요. 장광은 "가족들 사이에서 소외감이 든다"라고 고민을 말했습니다. 안타깝네요.....

고두심 방송에서 강호동 루머 언급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고두심, 강호동과의 열애에 대해 입을 열었습니다'입니다. 6월 26일 <아는 형님>에는 고두심과 지현우가 출연했습니다. 고두심은 "호동이 잘 있었니? 오늘 너 보러 왔다"며 둘의 특별한 관..

AOA 권민아 남자친구 양다리 사건 뒷이야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권민아, 양다리 연애 해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6월 26일, 권민아는 자신의 인스타 그램에 열애 발표에 이어 '여자친구있는 남자와의 연애'의혹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권민아..

이혜정 지나친 다이어트로 목소리 문제 생긴 사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혜정, 다이어트 때문에 목소리 잃을뻔한 사연'에 대해서 입니다. 6월 29일 <아침마당>에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출연했는데요. 다이어트로 16kg를 뺐다고 합니다. 너무나도 날씬해진 모습이..

인순이 과거 탈세 사건 및 재산 처분 이유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인순이, 재산들 다 팔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7월 7일에 방송될 예정인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서는 인순이가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충격적인 근황이 알려져 화제이니다. 함께..

인순이 인생사 및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인순이 남편은 어떤 사람?'에 대해서 입니다. 인순이는 한국 어머니와 흑인 미군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나 많은 인생의 고초를 겪었는데요. 그러면서 지금의 남편인 박경배와도 특별한 러브..

소이현 출산 후 다이어트 비결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소이현, 출산 후 27kg 뺀 비법'에 대해서 입니다. 7월 6일날 방송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소이현이 게스트로 초대되었는데요. 여러가지 이야기를 풀던 중, 출산 후 27kg를 뺀 사연을..

임원희 이혼 사유 및 전부인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임원희 이혼 이유'에 대해서 입니다. 새 예능 프로그램인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임원희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임원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과거 이혼 이..

이수영 회장 남편 김창홍 변호사 집안 및 전부인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수영 회장, 83세에 결혼한 이유 "OOOO"'에 대해서 입니다. 7월 14일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 출연한 이수영 회장은 미국 방문기가 계속 이어졌는데요. 이날 늦은 나이에 결혼을 결심한..

양혜승 40kg 감량 비법 공개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양혜승, 45kg 감량한 사연'에 대해서입니다. 7월 13일 <기적의 습관>에서는 양혜승이 출연했는데요. 114kg에서 45kg 감량한 사연에 대해서 털어놓았습니다. 함께 보실까요? <결혼은 미친 짓..

박수홍 비밀 결혼 논란. 23세 연하 김다예 누구?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수홍 깜짝 결혼 발표'에 대해서 입니다 박수홍은 최근 친형으로부터 금전적인 사기 피해를 봤다고 했었는데요. 현재 박수홍과 친형 가족과 소송 중인 가운데 결혼 소식을 밝혀 화제입니다...

전인화 과거 젊은 시절 및 유동근 만나게 된 계기 화제 [내부링크]

전인화의 리즈시절 전인화 유동근 전인화는 유동근과 9살차이나는 아내이자 배우,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로도 유명합니다.  그리고 대한민국에서 셋 뿐이라는 연기대상 부부인데요. 최수종·하희라, 지..

선우은숙 젊은 시절 모습과 결혼 및 이혼까지 [내부링크]

선우은숙이 사용하는 화장품 정보는 본문의 링크를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선우은숙님의 데뷔와 결혼... 그리고 이혼 선우은숙은 1959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태어났습니다. 선우은숙 사람들이 예..

정보석 과거 젊은 시절 및 야구선수 등 인생사 화제 [내부링크]

정보석님의 세럼 에센스 정보는 본문의 링크를 참고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정보석님 간단 소개 정보석님은 1986년 KBS 특채 탤런트로 6.25 특집급인 <백마고지>로 데뷔한 후 드라마 <젊은 느티나무>, <사모곡>..

배종옥 동안 피부관리법 및 패션 화제 [내부링크]

순서 1. 배종옥 간단소개 2. 배종옥 피부관리 비법 3. 배종옥 인스타그램 패션 훑어보기 4. 배종옥 프로필 배종옥 간단 소개 배종옥은 연극부 생활을 하면서 연기의 길로 들어섰다고합니다. 1985년 KBS 특채로..

이일화 리즈 시절 및 자녀 강인원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이일화'입니다. 현재 <비밀의 남자>에서 좋은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녀의 젊은시절 사진, 자녀 딸, 강인원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목차 1. 이일화 리즈시절..

이찬원 과거 학창시절 성격 및 진또배기 사연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바로 이찬원 입니다. 이찬원의 프로필을 알아볼건데요. 나이, 키, 진또배기, 학력, 고향을 알아보았는데요. 그밖에 '진또배기 이성우의 조카와의 사연', '학창시절과 김성주에게 칭찬', '고..

김동성 이혼 사유 및 여교사 및 장시호 여성편력 논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김동성의 여교사 부인과 불륜사건을 정리해보았습니다. 함께 살펴볼까요? 김동성은 최순실의 조카인 장시호와 불륜설로 충격을 준 사례가 있습니다. 하지만 또 하나, 어떤 중학교 여교사가..

김동성 연인 인민정 논란 및 재혼 일상 공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현재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중인 '김동성'과 그의 연인인 '인민정' 입니다. 과거 쇼트트랙 올림픽 선수 출신인 김동성은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게 되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습니..

탁재훈 금수저 논란 및 아버지 화제 [내부링크]

탁재훈은 2020년부터 활발하게 방송활동을 다시 시작하고 있습니다. <미우새>, <라디오스타> 등등 나오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논란이 있지만 출연하는 방송마다 빵빵 터트리며 웃음을 주고 있는데요. 왜 그를 악..

탁재훈 오현경 나이 차이 및 신혼집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탁재훈'입니다. 현재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3>에 오현경과 출연중에 있어 뜨거운 화제인데요. 탁재훈의 나이, 프로필, 고향, 가족, 학력, 종교, 전부인 이효림과 결혼·이혼, 오현..

황신혜 리즈 시절 및 이혼 재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황신혜 가방, cos 옷 정보는 본문의 링크를 참고 황신혜의 데뷔와 신드롬 1983년 MBC 1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셨습니다. 당시 컴퓨터 미인이라고 불릴정도로 어마어마하셨는데요. 당시 성형외과 전..

김용건 과거 전부인 및 이혼사유 현 며느리 화제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김용건'에 대해서 입니다. 그의 나이, 고향, 가족, 프로필, 며느리 황보라, 부인 이혼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1.김용건 프로필 김용건은 1946년 5월 8일생, 74세 개띠..

박수홍 모친 미우새 하차 논란 및 박수홍 사건 [내부링크]

4월 3일 <미우새> 제작진은 최근 일어난 박수홍과 박수홍 형 박진홍과의 채무관계 이슈에대해서 입장을 내놓았는데요. 박수홍은 친홍 박진홍으로부터 100억에 달하는 금액을 횡령 당해 피해를 입었다고 했습니..

박수홍 93년생 여자친구 직업 집안 및 과거 논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수홍 형'에 대해서 입니다. 그는 박수홍의 매니지먼트를 운영하면서 박수홍의 돈 100억을 횡령했다고 하는데요. 이와관련에 박수홍 형, 박진홍은 박수홍과의 갈등이 93년생 여자친구때문..

박수홍 형 수백억 횡령 사건 및 진실공방. 과연 진실은?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내용은 '박수홍 미담'입니다. 현재 박수홍은 친형에게 100억을 횡령당해 안타까움을 자아내고있습니다. 거기다가 박수홍의 친형은 언론플레이로 박수홍에게 흠짓내기를 시도하고 있는데요. 이에..

박수홍 친형 갈등 이후 홈쇼핑 출연 모습 [내부링크]

오늘 알아볼 스타는 '박수홍'입니다. 최근 박수홍의 형인 박진홍이 박수홍의 100억을 횡령해 주변에 안타까움을 자아내고있는데요. 이런 와중 기존에 진행중이였던 박수홍의 이름을 건 갈비탕 제품의 판매를 위..

배우 겸 모델 구재이 결혼 및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배우이자 모델인 구재이는 차도녀의 이미지로 활동을 꾸준히 해왔었습니다. 하지만 구재이가 결혼을 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활동 중단과 함께 현재 신혼 생활과 함께 출산을 앞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구재이 프..

다이나믹듀오 개코 부인 김수미 직업 집안 및 사진 [내부링크]

다이나믹듀오 개코는 최자와 함께 오랫동안 가수로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다이나믹듀오의 노래가 워낙 좋기 때문에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인데요. 개코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미인의 아내..

배우 박선영 동명이인 연예인 정리 및 결혼 이혼 루머 [내부링크]

배우 박선영은 동명이인이 많은 인물입니다. 1970년생 배우 박선영, 1976년생 배우 박선영, 그리고 아나운서 박선영 등 박선영으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최근 불타는청춘을 통..

적토마 고정운 아내 부인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축구선수 고정운은 적토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강인한 외모와 강인한 체력 마치 그라운드 위에서 적토마같은 모습을 보여줘 프로축구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한 때 대한민국 축구를 이끌어가던 선수 중..

클레오 채은정 결혼 루머 및 미스트롯2 화제 [내부링크]

클레오 출신의 가수이자 방송인 채은정이 최근 미스트롯2에 참가를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비록 빠른 탈락을 했지만, 오랜만에 방송에서 채은정을 만날 수 있어 상당히 좋았던 것 같습니다. 채은정은 40대를..

안정환 이혜원 부부 과거 이혼 루머 및 현재 근황 [내부링크]

축구스타 출신 안정환은 현재 서장훈과 함께 방송인으로 가장 성공한 스포츠 스타 중의 한 명입니다. TV를 틀면 나오지 않는 곳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작품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축구스타로 최고의 자리에 올라봤..

배우 하정우 흥행 이유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배우 하정우는 뛰어난 연기력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하여 큰 사랑을 받는 배우입니다. 하정우는 주로 드라마보다 영화 활동을 중심적으로 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여러 작품을 흥행시켜 천만..

방송인 강병규 결혼 근황 및 각종 사건 사고 논란 [내부링크]

프로야구 선수 출신으로 방송인으로도 큰 성공을 거둔 강병규는 여러 구설수에 휘말리며 최근 방송 활동은 거의 하지 않고 있습니다. 유튜브를 통하여 다시 활동을 재기하나 했는데 유튜브 활동도 현재 중단한 상..

방송인 홍석천 사칭 계정 사건 및 인스타 내용 [내부링크]

방송인 홍석천이 자신의 사칭 계정을 알리며 피해 방지를 당부했습니다. <홍석천 사칭 계정> 홍석천은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군가 나를 사칭하는 사람이 있다. 조심하시고 피해 없길 바란다"며 주의..

정형돈 아내 한유라 근황 및 정형돈 건강 악화 [내부링크]

정형돈의 아내 한유라가 근황을 공개해 화제입니다. 19일 정형돈 아내 한유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술을 마셔도 잠은 못자는 신세"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영어로 "I want to erase my thoughts memo..

김동성 전처 오유진 학력 위조 사건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김동성이 전처 오유진이 학력을 위조했다고 주장, 이것이 이혼의 주된 사유가 됐다고 밝혔습니다. <김동성 전처 서울대 학력위조> 김동성은 지난 15일 공개 열애 중인 여자친구 인민정의 SNS를 통해 "많은 분들께..

신화 에릭 김동완 화해 후 인스타 논란 [내부링크]

신화 에릭이 김동완과 화해 후 팬들만 알아볼 수 있는 의미심장한 글을 올렸습니다. <에릭 김동완 불화설> 앞서 에릭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문제가 있으면 그 근본부터 펼쳐놓고 풀어가야지, 항상 덮어 주고..

배우 지수 학폭 논란 및 과거 통창 증언 충격 [내부링크]

학교폭력 의혹을 인정하고 활동을 중단한 배우 지수의 동창생들이 '학폭 증언'을 이어갔습니다. <배우 지수 실화탐사대 학폭 피해자 인터뷰> 지난 20일 방송된 MBC '실화탐사대'에서는 지수의 학교폭력 피해자들..

개그맨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사인 CD 논란 [내부링크]

개그맨 이휘재가 브레이브걸스 사인 CD를 중고 거래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이휘재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가 논란이 일어난 것에 대해 사과했습니다. <이휘재 브브걸 싸인 CD 중고거래 논란> 앞서 한 온라..

박수홍 친형 30년의 악연 및 입장 공개 근황 [내부링크]

박수홍이 친형에게 30년간 출연료를 떼였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이다"라고 입장문 내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박수홍 친형 100억 횡령 사건> 최근 1인 기획사 다홍이랑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박수홍은 올 초부터..

방송인 지연수 일라이 부부 이혼 사유 논란 [내부링크]

모델 겸 방송인 지연수는 가수 일라이와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해서 화제를 모았는데요, 하지만 결혼 7년 만에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지연수 남편 일라이 결혼> 모델 겸 방송인 지연수와 유키스 출신..

아이돌 와썹 지애 양성애자 고백 충격 논란 [내부링크]

양성애자 고백으로 화제를 모은 그룹 와썹 출신 지애가 법적대응을 예고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와썹 지애 커밍아웃 걸그룹 와썹 출신의 지애는 지난 1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스..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 논란 및 디스패치 사진 [내부링크]

연예 전문 매체 디스패치 측이 김정현 서지혜 측이 열애설을 부인했음에도 연인이 맞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김정현 서지혜 열애설> 8일 한 매체는 김정현과 서지혜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촬영을 통해 서로의..

서예지 김정현 카톡 내용 유출 및 드라마 중도하차 [내부링크]

디스패치는 김정현과 서예지의 채팅 대화 내용을 공개, 김정현이 3년 전 MBC 드라마 '시간'에서 중도하차한 이유 중 하나로 서예지를 꼽았습니다. <김정현 드라마 시간 하차> 김정현은 2018년 7월 드라마 '시간'..

클릭비 오종혁 신부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오종혁이 결혼식을 올립니다. <오종혁 결혼> 오종혁은 오늘 12일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서울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울립니다. 오종혁은 당초 지난해 5월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었으나, 코로나..

배우 정인선 골목식당 하차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정인선이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 MC에서 하차합니다. <골목식당 정인선 하차> 골목식당 측은 28일 "정인선이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 마지막 골목식당 촬영분은 5월 5일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습..

배우 천정하 사망 뒷 이야기 재조명 [내부링크]

최근 드라마 '괴물' '마우스'에서 대중에 얼굴을 알린 배우 천정하가 52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배우 천정하 사망> 28일 배우 천정하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천정하는 지난 27일 오후 12시 30분께 향년..

옥주현 나혼자산다 거절 논란 및 누리꾼 논란 [내부링크]

가수 겸 뮤지컬 배우 옥주현의 '나 혼자 산다' 섭외 거절 발언을 두고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옥주현 나 혼자 산다 출연 거절 논란> 2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 옥주현의..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호빠 접대부 출신 논란 [내부링크]

배우 한예슬의 남자친구 류성재가 과거 불법 유흥업소에 근무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한예슬 측은 이를 부인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한예슬 남자친구 류성재 열애 공개 앞서 한예슬은 지난달 1..

윤계상 여자친구 뷰티 브랜드 대표 및 이하늬 결별 사유 [내부링크]

배우 윤계상이 5세 연하 뷰티 브랜드 대표와 열애중임을 인정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윤계상 뷰티 브랜드 대표와 열애 공개 배우 윤계상이 5세 연하 미모의 뷰티 브랜드 대표 A씨와 열애중이..

배우 하연주 결혼 소식 및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배우 하연주가 오늘 20일 결혼하는데요, 이와 관련한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하연주 결혼 하연주는 지난 4월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하연주는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배우 김민귀 사생활 논란 및 인성 [내부링크]

드라마 알고있지만 출연 배우 김민귀가 최근 불거진 사생활 논란에 대해 사과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김민귀 사생활·코로나19 방역 수칙 위반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는 '(증거추가) 드..

방송인 박수홍 김다예 혼인 신고 논란 뒷이야기 [내부링크]

방송인 박수홍이 혼인신고 소식을 전했는데요,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박수홍 혼인신고 먼저 한 이유 방송인 박수홍이 비연예인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박수홍은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오늘 한..

그룹 AOA 출신 권민아 극단적 선택 시도 뒷이야기 [내부링크]

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권민아 극단적 선택 시도 권민아는 이날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뒤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

유명 아이돌 멤버 A 학력 불법 매매 논란 [내부링크]

유명 아이돌 멤버 모친 A씨가 해외 국립대학교 학사학위 불법 매매 의혹에 휩싸였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준비하였습니다. 유명 아이돌 멤버 모친 A씨, 아이돌 B씨에 학위 불법 매매 논란 유명 아이돌 멤버 모..

배우 허이재 과거 유부남 배우 갑질 폭로. 배우 오XX? [내부링크]

배우 허이재가 자신의 과거 유부남 배우에게 당한 갑질을 폭로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허이재 유부남 남배우 충격적인 폭로 10일 오후 크레용팝 출신 웨이의 유튜브 채널 '웨이랜드'에 '여..

여성 댄스 듀어 올레디 코코 양사랑 학폭 논란 [내부링크]

여성 댄스 듀오 올레디의 코코 양사랑이 과거 학폭 사실을 뒤늦게 인정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올레디 코코 양사랑 학폭 올레디 코코 양사랑은 현재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활약..

빅뱅 멤버 태양 부인 민효린 임산 소식 화제 [내부링크]

빅뱅 멤버 태양의 아내 배우 민효린이 엄마가 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준비해보았습니다. 남동 100억대 집 태양과 민효린 두 사람은 2014년 태양의 솔로 음반 타이틀곡 '새벽 한 시' 뮤직..

배우 백서이 인스타 분노글 논란 [내부링크]

배우 백서이가 인스타에 글을 올리며 분노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백서이 결혼설 지난 27일 백서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에 정말 소름 끼치고 무서운 사건을 겪었습니다"로 시작..

소녀시대 제시카 80억 소송 논란 및 남자친구 타일러권 [내부링크]

가수 제시카가 80억 법적 소송에 휘말렸다고 전해졌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제시카 80억 소송 사건 무슨일 가수 제시카가 설립한 패션그룹이 홍콩에서 수십억 원대 법적 소송에 휘말렸습니다...

조주빈 유명 걸그룹 불법 사생활 염탐 논란 [내부링크]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이 과거 유명 걸그룹 개인정보를 불법으로 알아낸 사실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조주빈 텔레그램 박사방 형량 미성년자 성 착취물 제작 후 인터넷 메신저..

정준호 회사 직원 임금 체불 논란 [내부링크]

정준호가 대주주로 있는 회사에서 직원 임금 체불 사태가 빚어진다는 주장이 제기되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정준호 대주주 회사 임금체불 논란 배우 정준호가 대주주로 있는 회사에서 직원..

남자 K배우 혼인 빙자 낙태 강요 사생활 원문 [내부링크]

남자 k배우의 사생활을 저격한 폭로글이 공개되어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네이트판 대세 k배우 사생활 논란 폭로 (+혼인빙자, 낙태강요) 배우 K의 실체를 폭로한다는 글이 온..

가수 박군 성추행 및 가스라이팅 논란 [내부링크]

특수부대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으로부터 성추행, 가스라이팅을 당했다는 폭로글이 올라와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박군 폭로를 한 진짜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특수부대 출신 박군 성추행 가스라이팅..

소녀시대 태연 2500억 부동산 사기 사건 논란 [내부링크]

2500억 원대 기획 부동산 사기 사건과 관련 유명 걸그룹에 속한 한류스타도 피해를 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소녀시대 태연 부동산 사기 피해 무슨일 한 매체에 따르면 2500..

안수미 부동산 사기 사건 및 개그맨 정체 [내부링크]

2500억 원대 기획 부동산 사기 사건에 연루된 KBS 공채 출신 유명 개그맨의 정체가 밝혀졌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부동산 사기 유명 개그맨 안수미 , 한류스타 태연 피해 앞서 한 매체는 산림..

특전사 가수 박군 성추행 주장 논란 [내부링크]

박군 소속사 선배 춘향이(김민희) 폭로 정리 (+나이, 프로필) 특전사 출신 트로트 가수 박군이 성추행했다고 주장한 여성의 정체가 공개되었는데요, 이와 관련한 내용 정리해보았습니다. 박군 성추행 가스라이팅..

아나운서 조수빈 이재용 루머 및 이혼 [내부링크]

조수빈 아나운서 이재용 관련 루머가 돈 이유와 더불어 조수빈 이혼 루머 역시 흥미롭네요. 그외에도 조수빈과 나경원의 '롤모델' 루머와 더불어 조수빈의 언론관과 가치관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

권상우 과거 뺑소니 사건 및 경찰 증언 논란 [내부링크]

영화배우 권상우 음주 뺑소니 사건의 의혹이 굉장히 컸습니다. 현재는 진실이 묻혔지만, 당시 경찰의 증언을 살펴보면, 실체적인 진실을 알 수 있죠. 또한, 권상우의 어린 시절과 데뷔 초기 무렵의 모습도 흥미롭..

문정원 학벌 및 사기 결혼 논란 및 성형 여부 [내부링크]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 대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많은데, 그중에서 4가지, '문정원 성형전 사진', '문정원 학력논란', '문정원 집안', '문정원 사기 결혼 전말'만 언급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문정원 성형 전..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 삼각스캔들 및 이혼사유 [내부링크]

영화배우 이미숙 전남편 홍성호와의 관계가 흥미롭네요. 탤런트 이미숙 홍성호 임지연의 삼각관계로 시작된 이들은, 사실 '혼인빙자간음' 이야기까지 나올 정도로 심각했던 상황이었죠. 또한, 이미숙 이혼사유도..

강수연 과거 씨받이 사건 및 성형수술 입장 [내부링크]

영화배우 강수연 어린시절과 강수연 아버지의 사업 실패가 그녀에게 큰 영향을 주었죠. 강수연의 어린 시절 일화부터, 강수연 씨받이와 아제아제 바라아제 때의 양극단적인 일화들이 무척 재미있네요. # 목차 *..

강수연 호텔방 루머 사건 및 결혼 [내부링크]

탤런트 겸 영화배우 강수연 결혼 루머가 도는 이유와 더불어, 과거 강수연 루머 사건(호텔방에서의 일)이 무척 흥미롭습니다. 또한, 강수연 근황 - 그녀가 집행위원장이 되어서 활동하는 이유가 참 안타깝네요. #..

성현아 성매매 사건 및 말하지 않는 진실 [내부링크]

탤런트 성현아 성매매 사건이 벌어졌는데, 사실 성현아에게 억울한 점이 없지 않습니다. 이 부분은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에 대하여 제대로 모르고 있죠. 성현아 재판 결과의 문제점..

황현정 이재웅 부부 이혼 및 불임 루머 [내부링크]

황현정 아나운서 근황을 짚어봅니다. 또한 황현정 이혼 불임 루머가 도는 이유와 더불어, 황현정 이재웅 부부의 행동이 자유롭지(?) 않은 이유도 함께 살펴볼 필요가 있네요. # 목차 * 황현정 이재웅 부부가 함께..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 및 전남편 [내부링크]

미스코리아 장윤정 전남편 이혼사유와 더불어, 당시 양측에서 폭로전을 벌이면서 진흙탕싸움을 하기도 했었죠. 장윤정의 미스 유니버스 대회때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더불어, 미스코리아 장윤정 이혼사유가 무엇인..

룰라 이상민 과거 도박 및 사업 실패 사건. 백지영 루머 [내부링크]

룰라 이상민 빚에 대한 자세가 대단한 것 같네요. 사실 사업 실패 후에 얻는 것이 없다면, 실패는 그냥 실패로 남는 법이죠. 그런데 이상민은 자신의 실패로부터 배운 것이 많습니다. 이런 깨달음에 대해서는 한..

공현주 이상엽 과거 열애 및 플로리스트 활동 [내부링크]

탤런트 공현주 이상엽이 연인이 되면서, 서로에 미친 영향력이 흥미롭네요. 또한, 공현주 이상엽이 정글의 법칙(리얼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라는, 다소 생소한 선택을 했는데, '공현주 결혼 생각'을 주목할 필요..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 집안 및 과거 재판 [내부링크]

영화배우 겸 탤런트 사강 누드 사건과 연관되어서 '사강 성형전 사진 논란' 역시 같이 벌어지게 되었죠. 또한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과 관련된 루머가 궁금하네요. 신세호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하게 되었죠. # 목..

배우 사강 과거 누드 사건 및 성형 논란 [내부링크]

영화배우 겸 탤런트 사강 누드 사건과 연관되어서 '사강 성형전 사진 논란' 역시 같이 벌어지게 되었죠. 또한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과 관련된 루머가 궁금하네요. 신세호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하게 되었죠. # 목..

정애리 과거 별거설 불화설 스캔들 및 이혼사유 [내부링크]

탤런트 정애리 이혼 사유, 그리고 정애리 첫남편 박정준 집안과 결혼 생활 초기부터 별거설이 나왔던 이유가 궁금하네요. # 목차 * 탤런트 정애리 첫남편 박정준 집안 * 정애리 과거 별거설, 불화설, 스캔들 등 *..

배우 정애리 전남편 지승룡 이혼사유 및 딸 박지현 [내부링크]

탤런트 정애리 전남편 지승룡 이혼사유, 그리고 정애리 딸 박지현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 목차 * 영화배우 정애리 봉사활동 시작 이유 * 탤런트 정애리 봉사 철학 * 정애리 딸 박지현 이야기(직업 생각) * 정애..

작가 공지영 남편 모음. 위기철 오병철 이해영 [내부링크]

작가 공지영 남편들과의 결혼 생활이 흥미롭네요. 공지영 전남편들이 위기철, 오병철, 이해영 등인데, 하나같이 직업과 성격이 달랐던 사람들입니다. 이들과의 결혼과 이혼 과정을 살펴보면, 공지영이 얼마나 실..

주아민 MC몸 결별 사유 및 성상납 스캔들 [내부링크]

탤런트 주아민 성상납 스캔들 루머 이유, 그리고 주아민 MC몽 결별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주아민 MC몽 연애 당시 * 주아민 성형전 루머 이유 * 주아민 MC몽 결별이유 * 주아민과 MC몽의 가치관 차이 * 주..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 및 악플 [내부링크]

탤런트 남보라 13남매 동생들과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사실 남보라는 겉으로는 쾌활한 척하지만, 과거부터 상처가 있었죠. 여기에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과 남자친구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더 큰 수렁..

남보라 과거 스폰서 루머 및 S물산 둘째 아들 [내부링크]

탤런트 '남보라 남자친구 누구'... S물산 사장 둘째 아들 남보라 스폰서 루머와 전개 과정, 그리고 3위일체의 공격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남보라 남자친구 누구 * 남보라 대기업 사장 아들과 * 남보라..

박선영 아나운서 어린 시절 및 성형 루머 [내부링크]

박선영 아나운서 몸매 성형 루머가 돈 이유와 더불어 박선영 쌩얼 생얼, 박선영 아나운서 뽀뽀녀에 대한 반응이 흥미롭네요. # 목차 * 박선영 아나운서 어린 시절 * 박선영 뉴스 진행 당시의 생활 * 박선영 아나..

가수 김용임 전남편 결혼 실패 사유 및 은퇴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김용임 이혼 사유가 무엇인지, 김용임 전남편과 이혼 후에 어떤 생활을 하게 되었는지가 궁금하네요. # 목차 * 가수 김용임 어린 시절 * 가수 김용임 결혼 이후 은퇴를 * 김용임 전남편 결혼 실패 이..

가수 이은하 과거 생활고 및 파산 선고 [내부링크]

가수 이은하 아버지, 이은하 가족 이야기입니다. 비록 아버지때문에 큰 곤경에 빠지게 되었지만, 앞으로는 행복하게 살았으면 하네요. # 목차 * 이은하 독신 생활 * 가수 이은하 파산선고 * 가수 이은하 생활고가..

아나운서 윤수영 성형수술 전후 및 결혼 생활 [내부링크]

윤수영 아나운서 성형 수술에 대한 생각, 그리고 윤수영 아나운서가 워킹맘들에게 하는 충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윤수영 아나운서 결혼 생활 * 윤수영 아나운서 워킹맘 충고 * 윤수영 아나운서 성형전 자연미..

사진작가 김중만 여자친구 누드 사진 및 첫번째 프랑스 부인 [내부링크]

사진작가 김중만 첫번째 부인은 프랑스인이었죠. 그의 어린 시절과 김중만의 혼혈 아들이 태어나게 된 과정이 궁금하네요. # 목차 * 김중만 어렸을 때 아프리카로 * 김중만 여자친구들의 누드 사진을 찍으면서 *..

사진작가 김중만 과거 정신병원 갇힌 이유 및 아내 이인혜 [내부링크]

사진작가 김중만 부인(아내)이인혜, 원래 이인혜의 직업은 모델이었습니다. 그러다가 김중만과 결혼하게 되면서 일을 그만두게 되었죠. # 목차 * 김중만 부인 이인혜 직업 * 김중만 가족 이야기 * 김중만 정신병..

하리수 과거 이혼 원인 및 악플 상처 [내부링크]

하리수 근황, 하리수 이혼 루머가 많은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하리수 임신 가능성을 한번 짚어봅니다. # 목차 * 하리수 악플들 * 하리수 이혼 루머 이유 * 하리수 근황(하리수 최근모습) * 하리수..

가수 남궁옥분 이혼 및 남편 루머 [내부링크]

가수 남궁옥분 이혼 결혼, 남궁옥분 남편 등의 루머가 있는데, 사실 남궁옥분은 미혼으로 나이가 들었죠. # 목차 * 남궁옥분진 최고의 인기 후에 * 남궁옥분의 감사함 * 남궁옥분 근황 * 남궁옥분 사랑에 대한 말..

가수 이범학 과거 조울증 및 자살 [내부링크]

가수 이범학 조울증, 이범학 정신병으로 예수라고 주장했던 사건들 그리고 이범학 부인(아내) 이혼 등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이범학 조울증과 자살 시도 * 이범학진 2집 실패 이후에 * 가수 이범학 이혼..

배우 이상윤 남상미 결별 사유 및 서울대 학벌 도움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이상윤 서울대 학벌들의 도움, 그리고 이상윤 남상미 결별이유가 무엇인지 짚어봅니다. 이상윤과 남상미의 상반된 태도, 그리고 이후의 삶이 무척 흥미롭네요. # 목차 * 이상윤 서울대 학벌의 도..

강성 이슬비 이혼 사유 및 각종 이현지 루머 [내부링크]

배우 가수 강성 이슬비 이혼 사유, 강성과 바나나걸 이현지의 루머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강성(임강성) 결혼과 이혼 이야기). # 목차 * 가수 강성 결혼 사연 * 가수 강성 이혼 이유 * 가수 강성 바나나걸 이현지..

성악가 조수미 과거 좌절 경험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성악가 소프라노 조수미 아버지, 그리고 조수미 남자친구에 대한 과거가 바로 조수미의 성장에 대한 밑거름이 아니었나 하네요. # 목차 * 조수미 어머니가 문을 잠근 이유 * 조수미 천재성의 발현 * 조수미 유학..

정은아 아이 없는 이유 및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정은아 아나운서 남편 직업, 그리고 정은아 자녀 불임에 대한 자세한 사정이 궁금하네요. # 목차 * 정은아 남편 직업 * 정은아 결혼 생활 * 정은아 아이 없는 이유 * 정은아의 남편 생각 * 정은아 남편 직업 정은..

이파니 남편 서성민 직업 집안 및 재혼 과정 [내부링크]

이파니 남편 서성민 직업, 그리고 이파니 다이아몬드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이파니 재혼 남편 서성민 직업 * 이파니 서성민 러브스토리 * 이파니 재혼 이유 * 이파니 재혼 남편 서성민 직업 그래도 이파..

이선정 과거 간통 사건 정리 재조명 [내부링크]

맘보걸 이선정 간통죄 최종 결과가 어떻게 되었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이선정 어머니 직업 * 이선정 간통 사건 정리 * 이선정 간통 최종 결과 영화배우 겸 탤런트 이선정(본명은 전경아)은 1977년 12월 2일..

소프라노 성악가 조수미 결혼 못한 이유 [내부링크]

소프라노 성악가 조수미 결혼에 대한 생각, 그리고 조수미 남편이 없는 사연과 평소에 어떤 생활을 하는지 짚어봅니다. # 목차 * 조수미의 자기 절제력 * 조수미의 사생활은 별거 없어 * 조수미 결혼 못한 이유 *..

남상미 남편 직업 집안 및 과거 이상윤 결별 사유 [내부링크]

영화배우 겸 탤런트 남상미 남편 직업, 그리고 남상미 남편 집안 재산 등을 짚어봅니다. 남상미의 가치관이 완전히 바뀐 이후의 결혼이었네요. # 목차 * 남상미 이상윤 소속사의 입장 * 남상미의 결혼에 대한 생..

신은경 아나운서 이혼 및 재혼 뒷 이야기 [내부링크]

신은경 아나운서 남편 박성범의 결혼은 세간의 이슈였습니다. 18살이라는 나이차이와 더불어, 박성범 아나운서 전부인의 죽음이 많은 사람들에게 의아심을 안겨 주었기 때문이죠. # 목차 * 신은경 아나운서 어린..

배우 유지연 결혼 하지 않은 이유 및 서울대 선배 욕설 [내부링크]

탤런트 유지연 결혼하지 않은 이유, 그리고 유지연이 행복한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유지연 서울대 선배의 욕 * 탤런트 유지연 결혼하지 않은 이유 * 유지연이 행복한 이유 * 유지연 서울대 선배의 욕 하지..

배슬기 신성일 야관문 당한 사연. 배드신 논란 [내부링크]

영화배우 겸 가수 배슬기가 야관문때(배슬기 신성일 주연) 당한 것은, 많은 신인 여배우가 당하는 것과 비슷한 사건이 아닌가 하네요. # 목차 * 배슬기 야관문때 당한 것 * 배슬기가 계약할 당시에 * 힘이 없는..

배슬기 과거 성희롱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배슬기 어머니, 배슬기 아우디 사건 그리고 배슬기가 결혼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하네요. * 배슬기 어머니 아우디 사건 그외에 배슬기 관련 논란 3가지를 짚어봅니다. 먼저, 배슬기 아우디 사건(배슬기 어머..

오승은 이혼 사유 및 힘들었던 결혼 생활 [내부링크]

오승은 남편 직업 회사 매출에 대해서는 과거 글에 상세히 설명을 해놨습니다. 또한, 오승은 시아버지 선거때 어떤 일을 했는지 역시 과거글을 참고할 필요가 있죠. 아무튼 지난 2008년 9월 28일 오승은은 결혼..

배우 오승은 이혼 및 경산 커피숍 [내부링크]

탤런트 오승은 경산 카페 위치와 하는 일, 그리고 오승은 근황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오승은 경산 카페 이유 * 오승은 경산 커피숍 위치 * 오승은 복귀 * 오승은 경산 카페 이유 이혼 후 오승은은 딸 2명과..

배우 최선아 비밀 약혼식 및 남편 및 근황 [내부링크]

영화배우 최선아 남편 직업과 최선아 근황 등이 궁금하네요. # 목차 * 최선아 남편 직업 * 최선아 근황 * 최선아 남편 직업 참고로 최선아 남편 이원익은 미국 시민권자입니다. 이원익이 한국으로 들어왔을 때,..

구인회 불치병 투병 및 승계 과정 [내부링크]

하지만 구인회는 한창 때인 1969년 12월 31일 63살의 나이로 사망하고 맙니다. 당시만해도 불치병이었던 뇌종양으로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너게 되었죠. 불과 48살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SK 창업주 최종건..

구자경 회장 인생사 및 어려웠던 시절 [내부링크]

이후에도 LG는 구인회가 처음 만든 화학과 전자를 양대축으로 계속 성장, 발전해 나갑니다. 우선 2015년 기준으로 삼성그룹의 매출액은 271조 9천억원, 현대차그룹은 171조 4천억원, 그리고 LG그룹의 경우는 114..

LG 구인회 회장 자녀에게 엄했던 이유 [내부링크]

그리고 이 덕분에 구자경은 재벌 2세대 총수중에서 현장일을 가장 자세하게 아는 사람이라는 평가를 받게 됩니다. (참고로 부자간의 나이차이가 불과 18살이었고 아버지의 사업을 초창기부터 도왔기에, 구자경을..

만화가 박태준 근황 및 여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결국 박태준은 자신의 꿈을 이루게 되었네요. 박태준: "만화과를 그만둘 때 환갑전에는 반드시 만화가가 되겠다고 다짐했었는데, 운이좋아서 나 따위가 생각보다 일찍 연재를 하게 되었다." 기안84: "처음 박태준..

작가 주호민 아내 한수자 꼬셨던 비결 및 어린 시절 [내부링크]

이전 글에서 만화가 웹툰 작가 주호민의 어린 시절을 짚으면서, 파괴왕이라는 별명이 나온 이유와 주호민의 사주 팔자 등도 함께 언급했죠. 이번 글에서는 주호민이 웹툰 작가로 성공하게 된 이유와, 주호민의 아..

변호사 양소영 노처녀 구제 발언 논란 및 남편 [내부링크]

양소영 변호사는 1971년 4월 30일 전라남도 목포에서 태어납니다. (양소영 변호사 고향 전남 목포) 올해 47살이죠. (양소영 변호사 나이) (양소영 변호사 학력 학교) 광주 대성여자고등학교 졸업 (일부에서는 광..

양지민 변호사 과거 아나운서 시절 및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아나운서 출신의 양지민 변호사는 1985년 9월 4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양지민 변호사 고향 서울) 올해 33살이죠. (양지민 변호사 나이) (양지민 변호사 학력 학교) 명덕외국어고등학교 프랑스어과 졸업 연세대..

배우 윤영주 남편 이원혁 직업 집안 및 숫처녀 사건 [내부링크]

배우 탤런트 윤영주는 1966년 태어납니다. 올해 52살이죠. (탤런트 윤영주 나이). (윤영주 학력 학교)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미술과 졸업 (윤영주 프로필 경력) 1974년 영화 증언, 그건 너로 영화배우로 데뷔 1983..

배우 이열음 본명 및 실제나이 과거 남자친구 논란 [내부링크]

이번 글에서는 이열음 나이를 감춘 이유와 이열음 남자친구와의 결별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배우 윤영주 딸 이열음은 1996년 2월 16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이열음 고향 서울) 올해 22살이죠. (이열음 나이)..

배우 김사랑 나이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오늘은 세월을 거스르는 동안 미모를 자랑 하는 배우 김사랑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은 김사랑의 나이가 43세 라는 것이 믿어 지시나요 ?30대 초반의 나이라고 해도 믿을수 있을 정도로 동안 배우 중 다섯..

배우 김승현 과거 이혼 및 아내 임신 [내부링크]

KBS2 <살림하는 남자들시즌2>에 출연 하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김승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김승현은 긴 공백기를 가지다 <살림하는 남자들시즌2>에 출연하면서 딸,부모님과 함께 하는 일상 모습..

홍진영 집안 가족 및 근황 [내부링크]

외모와 실력, 인성까지 두루두루 갖춘 '갓데리'로 불리는 가수 홍진영이 코로나19로 확진자가 늘어나면서 대구, 경북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해 마스크 기부를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홍진영의 마스크 기부..

배우 이제훈 인생스토리 및 열애설 [내부링크]

오늘은 젠틀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로 꾸준한 작품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배우 이제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제훈은 1984년 7월 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7세입니다. 고향은 서울이며,키 176cm 혈액형 B형..

배우 최우식 국적 및 기생충 이후 근황 [내부링크]

영화<기생충>으로 주목 받으며 배우로써 한층 더 성장한 최우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최우식은 1990년 3월 26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키181cm,65kg,O형이며 가족사항은 부모님과 형이 있습니다.학력..

배우 라미란 남편 대부업 루머 및 논란 [내부링크]

드라마와 스크린, 예능을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배우 라미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라미란은 1975년 3월 6일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입니다.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이며,2005년 영화 '친절한 금..

배우 이성경 남주혁 열애설 및 근황 [내부링크]

1990년 8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 입니다. 키175cm 혈액형은 B형이며,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모델과 입니다. 2008년 제17회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 했으며,최범석 곽현주 하상백등의 패션쇼에 오르..

배우 김서형 소속사 갈등 논란 및 갑질 논란 [내부링크]

최근 배우 김서형이 소속사와의 갈등으로 법정 싸움으로 이어질것으로 예상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서형은 JTBC 'SKY 캐슬' 종영 후 오랜 기간 알고 지낸 전성희 대표와 지난해 10월 전속계약을 체결했는데..

야구선수 김광현 연상 아내 및 연봉 논란 [내부링크]

21일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야구 선수 김광현이 출연 합니다. 김광현은 미국에 있을때 <아는 형님>을 즐겨 보며 위로를 받았다고 전하며 <아는 형님>의 애청자임을 밝혔는데요. 예능에서 모습을 잘..

가수 보아 남자친구 및 과거 열애설 [내부링크]

22일 일요일 밤 9시5분에 방송 되는 <미운우리새끼>에 '아시아의 별'보아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 지면서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10대의 어린 나이에 가요계에 데뷔한 보아는 어느덧 30대 중반의 결혼적령..

배우 김성령 남편 직업 집안 재력 [내부링크]

21일 방송되는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 배우 김성령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제껏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하는 매니저들은 평소에 볼 수 없던 스타들의 모습..

변우민 집안 및 부인 나이차. 과거 병역비리 [내부링크]

24일 방송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우리도 이름이 있습니다. 별별 패밀리’ 특집에 변우민이 출연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변우민은 주윤발과의 인맥을 공개하기도 하며, 홍콩 활동당시 주윤..

가수 더원 딸 양육권 논란 및 사업실패 빚 130억 [내부링크]

12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1plus4 특집 ‘더원만한 관계’편에 더원이 출연 합니다. 지금은 많은 분들이 아실테지만 더원이라는 이름은 익숙하지만 사실 더원의 얼굴을 아..

무속인 출신 가수 파파금파 성형수술 및 배우 김보연 [내부링크]

12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1plus4 특집 <더원만한 관계>편에 무속인에서 가수로 변신한 파파금파가 출연합니다.파파금파는 가수 더원의 절친으로 출연하는데요. 더원은 파파금..

조영구 아들 영재 루머 및 과거 최순실 게이트 논란 [내부링크]

13일 수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돠는 채널A <아이콘택트>에서 방송인 조영구가 출연해 눈맞춤을 할 예정입니다. 조영구의 눈맞춤 상대가 누구인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는데요. 조영구는 <아이콘택트>출연 이유..

배우 한채영 남편 직업 집안 및 국적 [내부링크]

25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한채영이 20년지기 절친인 조현재의 집들이에 초대되어 방문을 한다고 합니다. 바비 인형이라 불리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이기도 한..

강주은 최민수 부부를 둘러싼 루머 [내부링크]

27일 수요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 '빨간 맛~ 궁금해 언니' 특집으로 꾸며질 가운데 배우 최민수의 아내 강주은이 출연 합니다. 최민수와의 러브스토리 강주은은 1970년 캐나다 몬타리..

배우 최강희 과거 동성애자 루머 및 골수이식 [내부링크]

30일 토요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드라마 '안녕? 나야!'의 주연배우 최강희, 김영광, 음문석이 전학생으로 등장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최강희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

이지혜 남편 불화 루머 및 냉동난자 화제 [내부링크]

오늘은 샾 출신의 이지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회계사 남편과의 결혼 이지혜는 2017년 3살연상의 회계사 남편과 제주의 한 호텔에서 직계가족과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

가수 화사 나이 및 남자친구 열애 [내부링크]

오는 26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화사가 출연해 얼마전 돌아가신 할머니의 댁이 있는 남원을 찾아 할머니의 체취를 맡으며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인다고해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

조권 과거 경희대 졸업 논란 및 힘들었던 어린시절 [내부링크]

27일 토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조권이 출연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 조권의 매니저의 말에 따르면 평소 조권이 여배우 못지 않게 케어를 한다고 밝히면서 헤어밴드를 두르고 팩을..

차화연 과거 모습 및 남편 직업 집안 나이차 화제 [내부링크]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차화연이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3월 30일 방송된느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김용만, 송은이, 김숙, 정형동, 민경훈이 상식 문제를 푸는 퀴즈 프로그램으로..

배우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사유 및 자녀. 우울증 [내부링크]

선우은숙이 동치미에 출연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0월 26일 방송된 동치미에서는 결혼한 사람이 더 외롭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었는데요, 동치미 출연을 제의받은 후 몇 달 동안 고민을 해오다가 언제까..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내부링크]

10월 25일 모던패밀리에 배우 이소연이 출연하여 이소연 이혼 사유가 다시금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이소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결혼 전남편 이혼> -이소연 전남편 이혼, 이소연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아역배우 갈소원 최근 근황 및 미모 화제 [내부링크]

아역배우 갈소원의 근황이 공개 되어 화제입니다. 2012년 영화 7번방의 선물의 아역 예승이로 출연해 류승룡과 환상적인 부녀 호흡을 펼쳤던 갈소원 근황이 전해졌는데요, 갈소원은 출연 당시 6살이었는데 현재 만..

가수 김건모 예비 신부 및 신혼집 근황 [내부링크]

-<집사부일체> 김건모 예비 신부 모습 카메라에 깜짝 포착 '집사부일체'에 김건모의 신혼집(이사집, 새집)이 최초 공개된다고 합니다. 11월 3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내년 1월 결혼을 앞둔 김건모가 게스..

전현무 이혜성 열애 근황 및 과거 한혜진 [내부링크]

-전현무 이혜성 열애 인정 전현무가 이혜성 KBS아나운서와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11월 12일 전현무 소속사 SM C&C는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 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김경란 전남편 이혼 사유 및 성형 [내부링크]

김경란이 11월 13일 방송되는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에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며 이혼 후 심경을 털어놓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김경란은 멤버들과 뒤풀이 토크 중 자신의 인생에..

아나운서 한석준 부인 및 딸 사빈 화제 [내부링크]

'슈돌'에 한석준 아나운서 딸 사빈이 첫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월 16일 밤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윌벤져스 형제가 한석준 딸 사빈을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방..

정유미 강타 열애설 및 양측 입장 화제 [내부링크]

정유미가 그룹 KOT 멤버 강타와의 열애설에 대해 입장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월 4일 정유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심경글을 게재했는데요, 정유미는 "기사에 놀라셨을 주변 분과 응원해 주시는..

서정희 딸 서동주 과거 이혼 사유 및 전신 성형 [내부링크]

서정희 딸 서동주가 2월 3일 방송된 SBS플러스 에능 프로그램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마음 속 이야기를 털어놔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서정희 딸 서동주의 과거 이혼사유가 재조명되고 있습..

가수 춘자 홍수연 근황 및 몸매 및 싸움 실력 [내부링크]

-춘자(가수), 춘자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춘자의 본명은 홍수연이라고 하구요, 춘자 나이는 1976년 4월 5일생으로 올해 45세입니다. 춘자의 이 나이는 춘자가 비디오스타에 나와서 언급한 나이라고 합니다...

배우 윤기원 과거 데뷔 과정 및 황은정 이혼 사유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윤기원 복잡한 데뷔사> 배우 윤기원이 불타는 청춘에서 과거 복잡한 데뷔사를 공개했습니다. 7월 7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청춘에서는 청춘들과 김선경, 브루노, 윤기원의 경주 여행기..

가수 양준일 각종 의혹 및 루머 논란 [내부링크]

<비디오스타 양준일 이혼 재혼 딸에 대한 의혹 해명> 가수 양준일이 비디오스타에서 각종 의혹과 루머에 대해 직접 해명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양준일은 7월 7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

배우 송윤아 집안 및 과거. 불륜 의혹 논란 해명 [내부링크]

배우 송윤아가 JTBC 새 금토드라마 우아한 친구들을 통해 7월 10일 안방극장을 찾아왔네요. 정말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 첫 방송부터 반응이 상당히 괜찮다는 소식을 들으니 앞으로 더욱 기대가 되네요...

김경화 아나운서 몸매 관리 및 복근. 딸 화제 [내부링크]

<공부가 머니? 김경화 아나운서 딸> 5월 8일 방송된 MBC 공부가 머니? 에서는 김경화가 입시 문제에 대한 고민을 털어놓은 장면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김경화는 "제 심장인 서연이와 서진이를 키우는 엄마이기..

홍석천 과거 커밍아웃 및 입양 딸. 데뷔 전 과거 [내부링크]

<아이콘택트 홍석천과 홍석천의 입양 딸 눈맞춤> 홍석천이 5월 11일 방송된 아이콘택트에 출연해 최근 힘들어진 외식 사업에 대한 속사정을 토로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홍석천은 200여명의 직원들을 거느리고, 자..

김새롬 남편 이찬오 논란 및 근황 화제 [내부링크]

<편애중계 김새롬> 5월 15일 방송되는 MBC 편애중계에서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한 중계진 애장품 판매 대전이 벌어진다고 합니다. 홈쇼핑계의 BTS 김새롬, 정윤정, 이민웅과 쇼호스트 샛별 편애에 나선 MBC 편애중..

최란 이충희 부부 과거 결혼 생활 위기 고백 [내부링크]

<스타다큐 마이웨이 최란(배우) 트로트가수(홍춘희) 데뷔> 최란 이충희 부부가 8월 24일 방송되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최란은 최근 드라마 허준에서 맡았던 배역 홍춘이를 예명으로..

가수 유미 과거 얼굴 없는 가수 이유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 가수 유미> 불타는 청춘 가수 유미가 화제입니다. 8월 18일 불타는 청춘에서는 새친구로 가수 유미와 최용준이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이날 유미는 스태프로 위장한 채 청춘들을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김성경 언니 김성령 불화 및 최연택 이혼. 아들 화제 [내부링크]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김성경> 8월 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에서는 양치승과 근조직의 아나운서 김성경 영업 대작전이 펼쳐진다고 합니다. 지난 방송에서 양치승은 황석정의 소개로..

ses 에스이에스 가수 바다 연하 훈남 남편 및 딸 [내부링크]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S.E.S.(에스이에스) 바다(가수)> 최근 출산으로 잠시 휴식기를 가졌던 걸그룹 S.E.S.(에스이에스)의 리더 바다가 화제입니다. 11월 7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S.E.S.의 리더 바다..

가수 이적 아내 정옥희 및 가족 천재설 [내부링크]

<집사부일체 이적(가수) 아내 딸 집 공개> 집사부일체 이적이 히트곡 다행이다에 얽힌 스토리들을 전했습니다. 11월 8일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가수 이적이 사부로 출연했는데요, 이날 이적은 자신의 히트곡인 다..

가수 나미애 본명 및 고향. 결혼 여부 [내부링크]

<트로트의 민족 가수 나미애> 트로트의 민족 가수 나미애가 화제입니다. 11월 6일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는 가수 나미애가 등장해 패티김의 가을을 남기고 간 사랑 무대를 꾸몄는데요, 심사위원 박현우는 "죽는..

배우 박준면 연하 남편 소설가 정진영 화제 [내부링크]

<라디오스타 박준면> 배우 박준면이 9월 23일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박준면은 5살 연하의 남편 정진영 소설가의 프로포즈를 수락한 후 연애를 시작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박준면은 남편 정..

배우 이효춘 과거 이혼 사유 및 남편 딸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효춘이 지난 9일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 에 출연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배우 박원숙과 문숙, 김영란, 가수 혜은이의 남해살이에 동참한 이효춘은 "내가 박원숙 언니를 정말 좋아한..

가수 전진 가족사. 아버지 찰리박 여동생 [내부링크]

<전진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학력 소속사 집안 아버지 과거 데뷔 활동 결혼 신부(아내 부인) 나이(차) 직업> -전진 나이 결혼, 전진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가족 키 몸무게 혈액형 학력 소속사 전진의 본명..

가수 소찬휘 과거 결혼 및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로또싱어 소찬휘> 가수 소찬휘가 최근 MBN 로또싱어에 출연하면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 소찬휘 결혼 남편 등에 대해서도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에 오늘은 소찬휘 나이 고향 학력..

아나운서 윤지영 남편 알렉스 딸 이유나 화제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 윤지영 아나운서 딸> 윤지영 아나운서가 2021년 1월 2일 KBS2 불후의 명곡에 아나운서 특집 편에서 아이돌 비주얼을 자랑하는 딸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윤지영 아나운서는..

강원래 부인 김송 과거 첫만남 및 결혼 출산 스토리 [내부링크]

듀오 클론 강원래의 아내(부인) 김송이 12월 2일 KBS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김송은 중학교 3학년 때 춤에 빠져들어 나이트클럽에 입문했다고 하며, 당시 방황하던 자신을 다..

가수 현진영 과거 대마초 필로폰 마약 사건 및 부인 오서윤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타 가수 현진영> 가수 현진영이 12월 3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1990년대를 대표하는 나인티6, 현진영, 김조한, 천명훈, 서문탁, 이지훈, 신지가 출연해 탑6와 함께..

박재훈 박혜영 부부 이혼 사실 고백 재조명 [내부링크]

<우리 이혼했어요 박재훈 박혜영 이혼 사실 공개> 박재훈 박혜영이 12월 4일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해 이혼 사실을 처음으로 털어놓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모델 출신 배우 겸 영화감독 박..

장혜진 전남편 강승호 최근 근황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사랑의 콜센타' 장혜진 나이 이혼 남편 강승호, 누구?> 가수 장혜진이 12월 10일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은 탑6와 기부천사들과 함께 자선 행사 라이브 에이드를 모티브로..

가수 조은정 본명 및 나이. 결혼 여부 [내부링크]

<트로트의 민족 조은정 나이, 누구?> 트로트의 민족에 트로트가수 조은정이 화제입니다. 지난 11월 20일 방송된 MBC 트로트의 민족 5회에서는 34팀의 출연자들이 4라운드 진출을 놓고 각자도생 1대 1 생존 배틀..

가수 남궁옥분 이혼 루머 및 가수 외 활동 [내부링크]

<불후의 명곡 남궁옥분> 가수 남궁옥분이 12월 12일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청춘과 낭만이 있는 쉡부르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남궁옥분은 이날 변함없는 목소리로 시인과 촌장의..

부활 김태원 과거 폐혈증 및 알콜 중독. 마약 사건 [내부링크]

<'TV는 사랑을 싣고' 김태원 나이 과거 부활 김기연, 누구?> 부활의 리더 김태원이 2021년 1월 13일 TV는 사랑을 싣고에 의뢰인으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생사의 기로에서 부활한 그룹 부활의 리더 김..

개그우먼 김지민 남자친구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김지민 결혼 계획 허경환 두시탈출 컬투쇼> 개그우먼 김지민이 2021년 1월 11일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 결혼 계획에 대해 밝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김태균은 "개그맨 허경환이 한 방송에서 50살..

개그우먼 허안나 남편 오경주 직업 집안 [내부링크]

허안나 오경주 부부가 2021년 1월 10일 1호가 될 순 없어에 14호 부부로 등장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개그우먼 허안나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허안나의 나이 고향 학력 키 몸무게 과거 다..

가수 박봄 과거 리즈 시절 및 성형 중독 논란 [내부링크]

박봄(가수) 나이 리즈 성형 다이어트 근황 <'온앤오프' 가수 박봄> 그룹 2NE1 출신 박봄의 강화도 전원생활이 3월 2일 tvN 온앤오프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이날 박봄은 "다이어트와 솔로 앨범에 더 집중하기 위..

배우 임상아 과거 이혼 사유 및 전남편 딸 [내부링크]

임상아 프로필 나이 과거 전남편 집안 재산 이혼 딸 오늘은 배우 임상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상아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데뷔 활동(MC, 가수, 배우) 패션 디자이너 대표 결혼 남..

배우 김정은 이서진 결별 사유 및 성형 고백 [내부링크]

배우 김정은이 3월 11일 맛남의 광장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백종원의 아내(부인) 소유진의 절친이자, 로코의 여왕으로 불리는 배우 김정은이 출연했는데요, 김정은은 본격적인 촬영에 앞서 남편..

김구라 재혼 아내 공개 나이 직업 화제 [내부링크]

<동상이몽2 김구라 여자친구 재혼 아내(부인 재혼녀) 나이 직업, 누구?> 방송인 김구라가 동상이몽2에서 아내(부인) 최초 공개를 예고해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지난 2월 15일 방송(동상이몽2)에서는 전진 류이..

배우 이소연 이혼 사유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이소연 나이> 배우 이소연이 2월 16일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KBS2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명품 악역 오미희, 이소연, 최여진이 출연해..

꼬마 요리사 노희지 과거 모습 및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스타다큐 마이웨이' 꼬마 요리사 노희지 나이, 누구?> 원조 국민 여동생이자 최연소 MC 꼬마 요리사였던 노희지가 2월 21일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수 정다경 승소 사건 및 나이 고향 학력 [내부링크]

-정다경(가수) 프로피 본명 나이 고향 학력 -정다경(가수) 과거 -정다경(가수) 데뷔 앨범 활동 -정다경(가수) 승소 -정다경(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학력  정다경은 본명은 이혜리이구요, 정다경 나이는..

안혜경 언니 및 집 아파트 화제 [내부링크]

<신박한 정리 안혜경 집(아파트) 위치(사는 곳, 동네) 평수 가격(시세) 언니> 안혜경이 5월 17일 신박한 정리에 출연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신박한 정리)에서는 미니멀리스트 신애라와 놀랍도록..

가수 김도향 과거 및 아내 유정애 자녀 딸 화제 [내부링크]

-김도향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김도향 과거 -김도향 데뷔 앨범 활동 -김도향 음악 감독, 뮤지컬 배우 등의 활동 -김도향 관련 이야기 -김도향 결혼 아내(부인) 유정애 자녀 딸 -김도향(가수) 프로필..

가수 성시경 결혼 계획 및 과거 여자친구 [내부링크]

-성시경(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성시경(가수) 과거 -성시경(가수) 데뷔 활동 -성시경(가수) 결혼 여자친구 이상형 -성시경(가수)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가수 성시경..

개그맨 김진수 부인 양재선 이혼 위기 및 싸움 실력 [내부링크]

-김진수(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소속사 -김진수(배우) 개그맨 데뷔 계기 -김진수(배우) 데뷔 이후 활동(개그맨 -> 배우) -김진수(배우) 싸움 실력 -김진수(배우) 결혼 아내(부인) 양재선 나이..

최용수 과거 이혼 사유 및 전 부인 재조명 [내부링크]

-최용수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고향 학력 -최용수 축구 선수 경력 -최용수 은퇴 이후 -최용수 결혼 전 아내(부인) 이혼, 이혼사유(이유) -최용수 재혼 아내(부인) 전윤정 나이 직업 자녀 -최용수 은퇴 근황..

개그우먼 이옥주 남편 직업 집안 및 집 공개 [내부링크]

이옥주(개그우먼) 프로필 나이 남편 자녀 입양 딸 집 근황 <목차> -이옥주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이옥주 데뷔 활동 -이옥주 결혼 남편 나이 차이 직업,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이옥주 결혼 이후 소식, 남편..

이하늘 동생 이현배 사망 이후 근황 및 이혼 [내부링크]

이하늘 나이 근황,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 신박한 정리> <신박한 정리 이하늘 집(아파트) 위치 평수 가격> 이하늘이 친동생인 고 이현배의 방을 정리하기 위해 신박한 정리에 정리를 의뢰해 관심이 모아지고..

배우 이재룡 이혼설 논란 및 재산 화제 [내부링크]

<목차> -이재룡(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혈액형 종교 학력 -이재룡(배우) 데뷔 작품 활동 -이재룡(배우) 결혼 아내(부인) 유호정 나이 차이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이재룡 유호정 결혼생활 이혼설 루머..

배우 박상면 근황 및 아내 화제 [내부링크]

▷ 박상면(배우)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키 혈액형 종교 학력 소속사 배우 박상면은 1968년 1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입니다. 하지만 이건 호적 나이이고 실제로는 1967년 10월생으로 올해 나이 55세라고..

가수 원미연 나이 결혼 남편 화제 [내부링크]

가수 원미연이 8월 12일 사랑의 콜센터에 출연해 나이 결혼 남편 등에 대해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에 오늘은 원미연 프로필 나이 결혼 남편 자녀 등 원미연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 원미연(가수) 프로..

배우 김원희 남편 손혁찬 직업 및 불임설 [내부링크]

<목차> -김원희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남동생 / 키 혈액형 학력 소속사 / 데뷔 작품 활동 / 김원희 결혼 남편 손혁찬 나이 차이 직업 결혼 스토리 / 김원희 남편 손혁찬 자녀 딩크족 / 결혼생활 -김원희 프로필..

김용림 과거 모습 및 남편 남일우 며느리 김지영 [내부링크]

▷ 김용림 프로필 나이 고향 가족 종교 학력 배우 김용림은 1940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 82세입니다. 김용림 고향은 일제강점기 조선 경기도 경성부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남일우와 딸(미혼)과 아들인 배우..

쇼호스트 임세영 매출 규모 및 남편 자녀 연봉 [내부링크]

임세영 쇼호스트가 (8월 11일) 유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한 가운데 그가 판매한 매출 규모가 화제입니다. 이에 오늘은 임세영 나이 과거 남편 자녀 연봉 등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 임세영 프로필 나이 키 몸..

가수 리사 남편 이규창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 리사(가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가수 겸 뮤지컬 배우인 리사의 본명은 정희선이라고 합니다. 리사 나이는 1980년 2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이며, 키는 167cm에 몸무게는 45kg이라고 합니다. 리사..

가수 장혜진 강승호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장혜진 강승호 이혼 이혼사유 <장혜진 강승호 이혼, 이혼사유, 장혜진 강승호 이혼 발표> 가수 장혜진(54)이 강승호 캔엔터테인먼트 대표와 결혼 27년 만에 이혼했다는 소식입니다. 장혜진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

차예련 전남친 및 아버지 빚투 사건. 남편 주상욱 [내부링크]

차예련 주상욱 본명 몸매 아버지 전남친 딸<미우새> <차예련 주상욱 본명 몸매 아버지 전남친 딸, 차예련 미우새 출연> -차예련 주상욱 본명 몸매 아버지 전남친 딸, 차예련 미우새 출연 주상욱과 변함없는 애정..

배우 오나라 남자친구 직업 집안. 결혼 계획 [내부링크]

<삼시세끼 산촌편>오나라 김도훈 남자친구 나이 결혼 몸매 <<삼시세끼 산촌편>오나라 김도훈 남자친구 나이 결혼, 오나라 김도훈과 결혼 생각 밝혀> 8월 30일 방송된 '삼시세끼 산촌편'에서는 정우성에 이어 배우..

수현 차민근 열애 및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수현 차민근 열애 나이 키 몸매 집안 국적 학력 직업 위워크 <수현 차민근 열애, 열애 사실 밝혀> 우리나라에서는 특히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으로 이름이 알려진 배우 수현(본명 김수현·34)과 열..

이필모 서수연 나이 차이 및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이필모 서수연 득남 나이차 학력 직업 <이필모 서수연 득남> -이필모 서수연 득남 소식 배우 이필모와 서수연 부부가 득남했다고 합니다. 배우 이필모와 서수연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맛>을 통해 공개..

가수 김정훈 김진아 및 전여친 친자 확인 논란 [내부링크]

김정훈 뿌리엔터테인먼트 연애의 맛 김진아 전여친 친자확인, 프로필 나이 학력 <김정훈 뿌리 엔터테인먼트 계약> -김정훈 뿌리 엔터테인먼트 계약 전여친의 피소로 논란을 빚었던 남성 2인조 듀엣 UN 출신 배..

양지운 아들 병역 거부 사건 및 카라 김성희 [내부링크]

양지운 파킨슨병, 여호와의 증인 종교 아들 병역거부, 카라 김성희 얼마전 성우 박일이 안타깝게도 생을 마감하면서 고인이 된 성우 박일과 함께 대한민국 성우 1세대라 할 수 있는 양지운이 파킨슨병 투병 중인..

배우 김찬우 결혼 여부 및 근황 화제 [내부링크]

김찬우 근황, 불타는 청춘 출연? 김찬우 결혼, 미혼 < 김찬우 근황, 불타는 청춘서 김찬우 출연 섭외 > 지난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 최근 김찬우 근황이 언급이 되어 화제를 모으고..

조용원 과거 사고 후 현재 얼굴 공개 [내부링크]

조용원 근황, 불타는 청춘 출연? 사고 후 현재 얼굴 < 조용원 근황 불타는 청춘서 소개, 불타는 청춘 출연 섭외 > 8월 6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 배우 조용원의 근황이 소개되어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가수 현진영 과거 마약 사건 및 정신병원 논란 [내부링크]

<현진영 나이 과거이력 마약사건, 아내오서운 결혼이야기,정신병원강제입원이유> 3일에 방송되는 '사랑의 콜센타'에서 '백 투더 90's'특집에 나인티6 현진영, 김조한, 천명훈, 서문탁, 이지훈, 신지가 출연한다고..

김희재 이모 서지오 이혼 후 생활고 논란 [내부링크]

<  김희재 이모, 서지오 나이 프로필, 이혼 후 생활고> - '아내의 맛' 서지오와 김희재가 만났다 -  15일 방송되었던 '아내의 맛'에서 서지오가 조카 김희재의 진심에 감동했습니다. 서지오는 이제 김희재의..

충격! 낸시랭 왕진진 사기 결혼 사건 [내부링크]

<낸시랭 왕진진실체 결혼부터 이혼(폭행,빚,사기)사유까지 과거사건사고정리> 16일에 발송되는 '라디오스타'에 결혼부터 이혼까지 모두 논란이 었던 낸시랭이 출연한다고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라디..

조영남 과거 대작 논란 및 윤여정 이혼 입양 딸 [내부링크]

<조영남 나이 윤여정이혼 입양딸 대작 등 사건사고정리> - 윤여정, 두번째 부인 이혼사유 - - 입양딸 인터뷰 논란 - - 윤동주 시인 서시 개사논란 - - 친일 행보 논란 - - 여성 연예인에 대한 추파 및 추행, 망언..

가수 이문세 갑상선암 근황 및 아내 내조 화제 [내부링크]

<이문세 나이, 아내 집안 결혼스토리, 자녀, 재산 ,갑상선암> - 놀면 뭐하니? 겨울 노래 구출 작전 - 오늘 26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겨울 노래 구출 작전 게스트로 가요계 살아있는 전설 이문세 섭외..

심형래 근황 및 위장이혼설 영구아트 파산 [내부링크]

<심형래 나이 과거, 위장이혼설, 영구아트 파산> - 심형래 이혼 11년차 - 3일 방송된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개그맨 심형래가 게스트로 출연하였습니다. 심형래는 이혼한지 11년 정도 되었다며 재혼생각에 대한..

비운의 가수 가수 장덕 장현 남매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장덕은 심수봉과 함께 대한민국 음악계 최초의 현대적인 여자 싱어송라이터로 받아들여져고 있습니다. 그러나 장현은 비운의 가수, 비운의 싱어송라이터라고 불리기도 하는데요. 29세의 어린 나이에 요절을..

작가 공지연 전남편 모음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공지영은 대한민국 소설가이자 작가입니다. 그녀는 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정치적인 성향과 자신의 생각을 SNS를 통하여 언급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지영은 1990년대를 대표하는 작가이고, 많은 베스트셀러를..

임창정 전부인 이혼 사유 및 재혼 부인 재조명 [내부링크]

임창정은 만능엔터테이너의 원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노래와 연기 모두 자신만의 캐릭터를 가지고 있으며, 각종 가요 프로그램 1위를 수상했고, 영화를 통해서도 상당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그리..

뮤지컬배우 정영주 이혼 및 전남편 언급 화제 [내부링크]

연애의맛을 통하여 정영주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정영주는 뮤지컬배우이자 탤런트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연애의 맛을 통하여 새로운 인연(남자)를 만나며, 제2의 전성기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정영주 프로..

가수 김혜연 과거 뇌종양 및 남편 고영륜 화제 [내부링크]

김혜연은 40대 후반의 나이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높은 인지도를 가진 트로트 가수로 활약을 하고 있습니다. 슬하에 4자녀가 있는 다둥이 엄마이자, 인기 트로트 가수인데요. 김혜연에 대..

배우 김희원 결혼 안 한 이유 및 악역 고충 [내부링크]

김희원하면 떠오르는 단어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가장 첫번째는 아저씨라는 영화이고, 악역 그리고 결혼이라는 단어입니다. 김희원은 최근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데요. 악역 전문배우였던 김희원이 다양한 배역을..

봄여름가을겨울 김종진 전부인 및 이혼 사유 논란 [내부링크]

김종진은 봄여름가을겨울로 큰 사랑을 받았던 그룹 멤버입니다. 함께 활동했던 멤버 전태관이 신장암 투병으로 2018년 안타깝게 생을 마감했었는데요. 김종진은 전태관의 몫까지 봄여름가을겨울이라는 이름이 잊..

채국희 남편 및 이혼 루머 논란 [내부링크]

채국희가 드라마 <부부의 세계>를 통하여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을 했습니다. 채국희는 부부의 세계에서 설명숙 역으로 주인공의 절친으로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인물 중의 한 명입니다. 채국희 프로필 채국희 나이..

주지훈 가인 결별 논란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주지훈은 현재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 중의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넷플릭스에서까지 엄청난 성공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주지훈은 천만배우이자 최고의 톱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

최진실 동생 최진영 과거 사망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최진영은 최진실 동생이자 배우, 가수로 활동을 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인물입니다. 최진실만큼은 아니지만 워낙 큰 인기를 얻었던 연예인이었기에 아직도 그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요.  최진영은 안타..

배우 박주미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박주미는 미모의 중년 여배우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나이를 먹을수록 더욱 세련되고 아름답게 늙고 있는 여배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박주미는 최근 드라마 <결혼..

있지 유나 류진 연습생 시절 및 금수저 [내부링크]

과거 '플로어볼' 운동선수로 활동했었고, 아나운서 및 개그우먼의 꿈을 가지기도 했었으나 JYP 연습생이 되어 '있지' 멤버로 데뷔해 활동하고 있는 유나. 과거 부유한 집안에서 태어나 데뷔전부터 뛰어..

배우 송선미 남편 청부살해 사건 최종 정리 [내부링크]

과거 초창기 연기가 힘들어 포기할 생각도 했었으나 잘 버텼고, 부모님에게 집 선물과 남편까지 만나 결혼도 하고 아이까지 생겨나면서 행복한 삶이 이어지던 중 남편 사건으로 인해 인생에서 가장 큰 고..

배우 고민시 웨딩플레너 시절 및 술집 논란 [내부링크]

과거 부모님은 딸이 여군이나 외교관이 되길 바랬던것과 달리 배우의 꿈을 꿨으나, 2년간 웨딩플래너로 일을 했었고 그 후 무작정 서울로 올라와 연기를 배워 데뷔한 뒤 연출까지 경험해봤으며 현재 '스위트..

배우 설인아 과거 아이돌 연습생 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과거 태권도 공인 3단에 3년 9개월간 아이돌 연습생 생활을 했고, 연기자 데뷔 후 초창기 힘든 시기를 겪기도 했었지만 차근차근 예능 및 드라마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려 가고 있는 배우 설인아. 최근 '철..

헤이즈 대학 성적 및 타투 화제 [내부링크]

과거 첼로를 배웠고, 중학교 때 가사를 쓰기 시작했지만 대학교에 가고 나서부터 가수의 꿈을 가졌고 성적 올 A+, 1등을 받고 난 뒤 부모님에게 허락받아 서울로 올라와 힘든 시기를 이겨내고 데뷔 해 지금..

배우 최정윤 남편 윤태준 직업 집안 [내부링크]

과거 음식 사업을 했던 집안에서 태어나 골프 선수가 되려고 했고, 연기자로 데뷔 후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재벌가인 남편 윤태준을 만나 결혼하게 되었으며, 육아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했지만 6년 만에..

뮤지컬 배우 차지연 생활고 및 성형 고백 [내부링크]

과거 국악 집안에서 태어나 신동으로 불리기도 했고, 뒤늦게 서울예대에 입학했으나 중퇴했으며, 가수가 되기 위해 7~8년간 노력했지만 은행원으로 일하던 중, 뮤지컬을 시작하게 되었고, 남편 윤은채와..

배우 여진구 아역 시절 및 모태 솔로 화제 [내부링크]

과거 아역시절부터 뛰어난 연기를 보여 인정받았고, 슬럼프가 잠시 있기도 했지만 항상 좋은 연기력을 펼치고 있으며, 여태까지 짝사랑만 해왔기에 모태솔로라고 알려져 있고, 연애보다 연기에 집중하고 싶..

배우 정소민 공개 연애 및 유튜브 화제 [내부링크]

과거 어느 한 회사의 사장(아버지) 집안에서 태어나 공부도 잘했고, 발레와 무용을 배웠지만 연기에 흥미를 느껴 한예종 연기과에 수석으로 입학했으며, 데뷔 초 슬럼프를 겪기도 했었으나 극복하고 사랑받..

골프 선수 김미현 이원희 이혼 사유 및 근황 [내부링크]

과거 운동선수 출신 집안에서 태어나 수영을 먼저 접한 뒤 초등학교 5학년 때 골프를 배우기 시작했고, 프로 선수로 데뷔했었으며, 전 남편 이원희와 결혼했으나 이혼을 했고, 은퇴한 뒤 현재 '김미현 골..

배우 전소민 과거 무명시절 및 결혼 계획 [내부링크]

과거 잡지 모델 이후 배우(탤런트)로 데뷔했고, 여러 작품을 해오면서 약 10년이라는 오랜 기간 동안 무명시절을 보냈으며, 드라마 작품보다는 예능 '런닝맨'을 통해 인지도가 크게 상승하면서 현재 큰 인..

배우 김민정 아역 시절 및 과거 슬럼프 고백 [내부링크]

과거 6살부터 아역 배우로 활동하기 시작하여 단 번에 아역 스타로 떴고, 20대에는 잠시 슬럼프를 겪기도 했었지만 잘 극복했으며, 꾸준히 작품에 참여하며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배우(탤런트) 김민정. 최근..

배우 사강 남편 신세호 직업 및 자녀 [내부링크]

과거 뮤지컬 배우의 꿈을 꿨고, 고등학교 2학년 때 데뷔했지만 초창기에 가족과 함께 미국 뉴욕으로 이민 갔으며, 복귀한 후 본명 대신 예명으로 활동하던 중 남편 신세호와 결혼 후 가족을 위해 은퇴를..

가수 팀 과거 우울증 투병 및 아내 김보라 [내부링크]

과거 한국인이지만 미국에서 태어나 약사를 꿈꾸던 중 가수 오디션을 본 후 한국으로 오게 되었고, '사랑합니다' 성공 이후 오랜 기간 우울증을 앓아왔고, 부인(아내) 김보라와 8년간 연애 끝에 결혼하여..

배우 이성경 과거 모델 시절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과거 7살부터 고3까지 피아노를 치며 피아니스트의 꿈을 가졌고, 음대에 진학하던 시기에 모델을 해보게 되면서 모델로 전향했고, 7년간 모델을 활동하던 중 우연히 연기를 시작하게 되면서 현재 배우로..

가수 자두 과거 우울증 투병 및 남편 지미리 [내부링크]

과거 피아노 학원을 운영했던 집안에서 태어나 피아노를 배웠고, 중 2 때 '락'을 접한 뒤로 가수를 꿈꾸게 되면서 가수로 데뷔하게 되었으며, 한 때 국민 그룹으로 인기를 얻었지만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고..

배우 김혜은 성악가 시절 및 남편 김인수 [내부링크]

과거 성악가의 꿈을 가진채 서울대를 갔으나 그만두게 되었고, 아나운서 및 기상캐스터가 되었지만 이 또한 그만두게 되었으며, 남편 김인수와 결혼해 생활하고 있었으나 연기자로 전향하여 현재 활발히..

남궁민 여자친구 배우 진아름 쌍둥이 진다운 [내부링크]

과거 배우의 꿈을 꾸기도 했지만 모델로 데뷔를 하게 되었고, 중간에 연기자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히기도 했으며,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어'를 통해 알게 된 남궁민(11살 차이)과 연인 사이로 알려지면..

과거 대마초 흡연 송인화 동성애 고백 충격 [내부링크]

과거 대마초 흡연으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던 송인화가 동성애를 고백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송인하는 최근 한 미모의 여성과 동성애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송인화는 한 언론을 통해 성적인 쪽으로만 보지..

이부진 프로포폴 상습투약 의혹 진실은? [내부링크]

경찰이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의 프로포폴 상습 투약 의혹을 혐의 없음으로 종결했습니다. 수사에 착수한 지 1년 1개월 만에 내놓은 결과물입니다. 이 사장에게 프로포폴을 투약한 병원에서 진료기록부가 사라지고..

김희애 이찬진 40억대 피소 사건 [내부링크]

배우 김희애 씨의 남편 이찬진 전 포티스 대표가 횡령 등의 혐의로 40억대 피소를 당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찬진 전 대표는 '한글과컴퓨터' 창업주로서 국내 1세대 벤처 창업 신화의 주인공으..

배우 이영아 3살 연하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하루 종일 배우 이동건 조윤희의 이혼 이야기로 들끓던 와중에 반가운 소식도 전해졌습니다. 청순한 이미지와 단단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영아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연예 전문매체..

BJ 한미모 변수미 성매매 알선 사건 논란 [내부링크]

BJ 한미모가 자신에게 성매매를 알선 한 여배우를 상대로 성매매 알선 혐의와 상습 도박 혐의로 고발한 것이 알려지면서, 해당 여배우가 누구인지 초미의 관심사였는데요. 스포츠경향이 전 국가대표 배드민턴..

그룹 투투 황혜영 뇌종양 투병 및 근황 화제 [내부링크]

그룹 투투 출신 황혜영이 10년째 뇌종양을 추적 관리 중이라는 사실을 고백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뇌종양은 뇌조직이나 뇌를 감싸고 있는 막에서 발생된 종양을 말하는 데요. 다행히 황혜영은 종양의 사이..

이효리 거리두기 위반 논란 및 사과 [내부링크]

그렇게 정부가 사회적 거리두기를 강조하고, 노래방과 클럽 등에 대한 출입을 자제해 달라고 요청해도 명예와 부를 쌓은 연예인들에게는 다른 세상이야기인 걸까요? 이번에 논란에 선 인물은 요즘 다시금 한..

가수 지나 과거 원정 성매매 사건 및 근황 [내부링크]

가수 지나가 원정 성매매 논란으로 자숙한 지 약 2년 만에 자신의 근황을 전했습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근황을 알린 것입니다. 2년 전 법원에서 성매매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

KBS 개그맨 노우진 음주운전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KBS 공채 개그맨 20기 노우진이 불미스러운 소식을 전해 왔습니다. 음주운전을 하다가 붙잡힌 것인데요. 면허 취소 수치가 확인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노우진은 개그콘서트 '달인'에서 김병만의 수제가..

성우 윤소라 트위터 발언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그동안 몇 차례 트위터 발언으로 논란의 중심에 섰던 성우 윤소라가 이번에도 트위터 발언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른바 '서민 빌라촌 아이들'이라는 표현으로 발언을 하는 바람에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성..

전효성 여우주연상 수상 논란 [내부링크]

그룹 시크릿 출신의 가수이면서 배우로도 활약하고 있는 전효성이 여우주연상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전효성은 제6회 서울웹페스트 2020에서 웹드라마 '내 마음에 그린'으로 여..

개그우먼 김미화 재산 및 남편 논란 [내부링크]

개그맨 출신 방송인 가운데 김미화 씨만큼 논란의 중심에 자주 서는 인물도 없지 않나 싶습니다. 이번에는 김미화 씨가 안산문화재단 5대 대표이사로 합격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논란의..

걸그룹 아이러브 신민아 왕따 논란 및 자살 시도 [내부링크]

걸그룹 아이러브 출신 신민아가 서울 성산대교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하려다 구조되면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신민아는 아이러브 활동 당시 소속 팀원들로부터 왕따와 괴롭힘을 당했다고 주장하..

개그맨 김형인 불법 도박장 운영 혐의 논란 [내부링크]

웃찾사로 얼굴을 알린 개그맨 김형인이 불법 도박장을 개설해 운영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는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안기고 했습니다. 최근 김호중의 불법도박 자체 만으로도 꽤나 큰 사회적 이슈가 됐었는데,..

배우 권상우 도박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권상우가 난데없이 도박 의혹의 중심에 섰습니다. 유튜브 가로세로연구소에서 자주 모습을 볼 수 있는 김용호가 폭로한 것인데요. 가로세로연구소는 아니고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권상우가 과..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 과거 이혼 사유 및 방송 출연 [내부링크]

유명 개그맨 배동성의 딸 배수진이 화제의 중심에 섰습니다. 배수진(나탈리)는 '우리 이혼했어요'의 2호 커플 최고기 유깻잎 커플의 게스트로 등장해 이혼한 돌싱이라는 점을 밝혔습니다. 배수진은 최고기와 유..

방송인 김새롬 이혼 사유 및 근황 [내부링크]

방송인 김새롬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 이후 관심의 중심에 섰습니다. 김새롬은 지난 2015년 이찬오 셰프와 결혼을 했었는데요. 한때 전 남편 이찬오로부터 상습폭행 가해자로 지목되면서 논란이 일기도 했..

이낙연 부실장 이경호 과거 자살 사유 논란 [내부링크]

이낙연 대표의 측근이자 더불어민주당 대표실 부실장인 이경호 부실장이 옵티머스 관련 수사 과정에서 숨진 채 발견돼 파문이 커지고 있습니다. 이경호 부실장은 2020년 12월 2일 검찰 조사 직후 스스로 ..

오신환 전 의원 논문 표절 논란 [내부링크]

국민의힘 오신환 전 의원이 서울시장 보궐선거 출마를 선언하면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오 전 의원은 여야 유력 주자들을 정면 겨냥하면서 자신의 강점을 적극적으로 어필했는데요. 특히, 여야 후보군..

조재현 과거 성폭행 및 근황 논란 [내부링크]

한때 김기덕 감독의 페르소나라고 불리며 김기덕 감독의 명성과 궤를 같이 했던 인물이 바로 배우 조재현입니다. 하지만, 조재현은 김기덕 감독의 영예도 함께 했지만, 김기덕 감독의 불행도 함게 했던 인물이기도..

배우 윤은혜 과거 열애설 모음 [내부링크]

'원조 짐승남'이라고 불리는 가수가 있습니다. 요즘에는 가수보다 예능인으로, 특히 '런닝맨'으로 더 익숙한 연예인이죠. 바로 김종국입니다. 김종국이 방송에서 최초로 자신의 복근을 공개한 것은 2010년..

통일운동가 백기완 별세 및 과거 활동 재조명 [내부링크]

통일운동가 백기완 선생이 향년 88세로 15일 별세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백기완 선생의 삶은 한국 현대사의 굴곡이 응축돼 있다는 평을 받아 왔는데요. 백기완 선생은 독재정권의 탄압에 맞서고 약자의 편에..

야옹이작가 전선욱 싱글맘 고백 화제 [내부링크]

'여신강림'으로 전 세계 웹툰 시장의 스타 작가로 꼽히는 야옹이 작가가 싱글맘인 사실을 고백하면서 적잖은 놀라움을 안기고 있습니다. 평소 웹툰을 뚫고 나온 미모와 몸매 덕에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

TOO 티오오 차웅기 학폭 가해자 논란 [내부링크]

소신 발언으로 주목받은 아이돌 그룹 TOO(티오오) 멤버 차웅기가 개념돌 칭찬이 이어진지 하루만에 학폭 가해자로 지목돼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네이트 판을 통해 학폭 가해 폭로가 나왔는데요...

여자 아이돌 수진 학폭 논란 및 피해자 가족 [내부링크]

요즘 체육계를 강타하면서 충격 연타를 날리고 있는 학폭 의혹이 대중 문화계 전반으로 확산하는 모습입니다. 최근 배우 조병규가 잇따른 학폭 폭로로 몸살을 앓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예쁜 춤선이 돋보인다는..

배우 조승우 결혼 계획 및 박신혜 [내부링크]

요즘 조승우의 이름을 놓고 다시 들썩들썩합니다. 드라마 '시지프스'를 통해 다시금 '조승우가 장르다'라는 말을 입증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작품마다 다른 얼굴을 보여준다는 배우를 설명할 때 보통 '천의 얼굴'..

배우 김동희 학폭 논란 충격적 [내부링크]

이번에는 배우 김동희입니다. 연일, 하루에도 몇 명씩 거론되고 있는 연예계 학폭 가해자에 이번에는 배우 김동희가 지목된 것입니다.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와 영화 '인간수업' 등을 통해 호연을 펼쳤던 김동희가..

유노윤호 청담동 룸살롱 사건 및 도피 논란 [내부링크]

연예계에서 열정이라는 단어의 상징으로 떠오른 그룹 동방신기 유노윤호(본명 정윤호)가 밤 10시 이후까지 술을 마시면서 방역수칙 위반으로 입건돼 충격을 안겼는데요. 당시 유노윤호가 술을 마시던 곳은 일반 음..

신화 김동완 에릭 불화설 및 근황 [내부링크]

그룹 신화 에릭과 김동완의 불화설이 수면 위로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불화설을 놓고 팬들 사이에서는 기어이 터질 것이 터졌다는 말까지 나오고 있는 모습인데요. 개인적으로 따로 연락을 할..

현주엽 학폭 사건 및 서장훈 증언 논란 [내부링크]

현주엽 학폭이 진실 공방 양상으로 번지며 실체를 둘러싼 궁금증이 커져가는 가운데, 현주엽의 학폭을 알고 있을 것이라고 지목된 서장훈이 관심의 중심에 섰습니다. 서장훈은 현주엽의 휘문중고등학교 1년 선..

아모레퍼시픽 장녀 서민정 홍정환 부부 재조명 [내부링크]

농심 창업주 신춘호 회장의 장례식에 외손녀이자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그룹 회장의 장녀인 서민정 씨 부부가 빈소를 찾아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아모레퍼시픽그룹 전략실에서 근무하는 재벌 딸이 ..

원빈 이나영 공백기 근황 및 재산 화제 [내부링크]

11년째 연기 공백기를 보내고 있는 배우 원빈이 극장가에 등장했습니다. 바로 영화 '태극기 휘날리며'가 재개봉하면서 원빈의 스크린 복귀작이 된 셈입니다. 원빈이 영화 '아저씨' 이후 단 한 편의 작품활..

소리꾼 이희문 무형문화재 어머니 고주랑 화제 [내부링크]

대한민국의 경기민요 소리꾼이면서 고주랑 명창의 아들로 유명한 국악인 이희문의 '미우새'에 출연하면서 대중적인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희문은 '미우새'에 출연해 파격 분장으로 공연을 ..

배우 이연수 제2의 전성기. 이혼 결혼 계획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에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연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10대 하이틴 스타로 지금의 설현의 인기를 능가할만큼 뛰어난 외모와 인기를 갖고있었던 배우 이연수입니다. 불타는 청춘에서 그녀에 대..

박해미 아픈 과거사 및 이복 아들 화제 [내부링크]

10월 2일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 두 번의 가슴 아픈 이혼으로 약 1여 년간 두문 분출했던 박해미가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뜻하지 않게 두번의 이혼을 하게 된 박해미는 첫 번째 결혼 시절부터 과도한 스트..

가수 이정현 의사 남편 화제 [내부링크]

이정현이 "미운 우리 새끼"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정현은 연예계에 데뷔한지 23년 차 가수 및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벌써 40세입니다. '꽃잎'이라는 어린 나이..

선우용녀 딸 최연제 재혼 남편 케빈 고든 [내부링크]

오는 3일 방송되는 '아내의 맛'에서는 현재 미국 LA에서 남편 케빈 고든과 함께 살고 있는 최연제가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최연제는 1993년 '너의 마음을 내게 준다면'으로 많은 인기를 누린 싱글가수로 배우..

배우 공유 결혼 생각과 과거 열애 [내부링크]

<공유의 반전 매력과 결혼설과 열애설/ 공유의 절친들 정리> 배우 공유가 욱톡(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에서 첫번째 게스트로 등장하면서 이색 반전 매력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공유는 1979년생으로 올해나이..

배우 전광렬 부인 박수진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배우 전광렬이 '아빠본색'에 출연하면서 아내 박수진씨, 그의 아들 전동혁 씨까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내 박수진씨는 연예인 못지않은 비주얼로 아내를 감동시킨 전광렬의 지극정성 연애스토리부터 남다른 자..

배우 이성경 과거 모습 및 남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성경이 오는 6일에 첫 방송을 알리는 '낭만닥터 김사부'에서도 윤서정(서현진) 계보를 잇는 신입 의사 차은재 역으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2년 차 펠로우로 김사부를 만나게 되면서 진짜 의사가 되기 위..

배우 배종옥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최근 '전참시'에서 이영자와의 친분으로 배종옥이 출연해 극 중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정반대의 친근하고 엉뚱한 반전 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습니다. 서울 생활을 청산하고 풍경 좋은 양평..

가수 박완규 이혼사유 및 생활고 고백 [내부링크]

최근 가수 박완규가 동물사육사로 유명하신 강형욱씨와 함께 출연한 광고로 대박을 터트리고 있습니다. "저 두사람 뭐지?"할만큼 빼닮은 외모에 광고 컨셉까지 너무 웃겨서 참 재밌게 본 기억이 나는데요. 여러 예..

아나운서 이재용 늦둥이 자녀 출산 및 근황 [내부링크]

17일 방송되는 '모던 패밀리'에서 새 식구 이재용 전 아나운서가 늦둥이 아들과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간 방송 프로그램에서 뜸한 활동을 보인 이재용은, 프리 선언 후 리얼 예능 첫출발을 알린 것인데..

골프선수 박세리 결혼 계획 및 재산 화제 [내부링크]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 오랜만에 출연하는 골프 선수 박세리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박세리의 근황이 오랜만에 공개된다고 하는데요. 과거 결혼과 이혼에 대한 루머로 고생한 사연과 함께 "마지막 연애가..

배우 류시원 이혼 5년만에 재혼 재조명 [내부링크]

22일 배우 류시원 씨의 결혼 소식이 발표되었습니다. 한번 이혼 경력이 있는 류시원은 2015년 이혼을 한 지 5년 만에 재혼 소식입니다. 류시원의 재혼 상대 여성은 비연예인으로 2월 15일 서울의 한 호텔에서 결혼..

NRG 노유민 불행했던 유년기 및 부인 딸 화제 [내부링크]

90년대 원조 한류 스타 1세대 아이돌 그룹 'NRG'의 맴버였던 노유민이 오는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날 고등학생 시절 가정불화로 가출을 자주 했던 노유민을 붙잡아주고 가수의 꿈을 지..

배우 이상아 과거 남편 모음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배우 이상아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해 이혼언급, 이혼만 3번한 굴곡진 사연 1980년대, 90년대 김혜수 이상아 하희라는 트로이카 멤버로 하이틴 스타로 많은 인기를 누렸습니다. 당시 소피마르소 등의 인기를..

TTL소녀 배우 임은경 과거 리즈시절 및 근황 [내부링크]

배우 임은경이 '라디오스타'에서 근황을 전해줄 예정입니다. 일명 'TTL 소녀'로 단번에 스타덤에 오른 배우 임은경을 모르시는 분은 잘 없으실것 같은데요. CF 스타와 배우로 한창 잘나가던 TTL 소녀가 어느 순간..

배우 김희애 남편 근황 및 재산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희애 주연의 새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오랜만에 복귀 소식을 전했습니다. 4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알린 김희애는 사랑하는 남편의 배신으로 애증 속에 파고드는 소용돌이를 그리고 있는 작품 '부부의 세..

배우 싱글남 이태성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오는 22일 방송되는 '미우새' 에서는 싱글대디의 알려진 배우 이태성이 특별 MC로 출연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럼, 배우이자 싱글대디로 살고 있는 이태성에 대한 포스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본명 이성덕으로, 19..

댄서 팝핀현준 국악인 아내 박애리 집안 화제 [내부링크]

최근 살림남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팝핀현준과 국악인 아내 박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팝핀현준(남현준) 프로필 팝핀현준의 본명은 남현준, 1979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현재 댄서 가..

가수 김현철 아내 및 근황 재조명 [내부링크]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 라이터 가수 김현철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해줄 예정입니다. 데뷔와 동시에 제2의 유재하'라는 별명으로 큰 인기를 누린 31년차 가수 김현철입니다. 현재까지 각종 예능..

가수 이선희 이혼 전남편 등 파란만장 했던 삶 [내부링크]

한국인들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선희의 안타까운 두 번째 이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1992년 음반 제작자이자 본인의 매지저였던 윤희중 씨와 결혼과 파경 이후 2006년 재력가 남성과 재혼한 사실이..

배우 이연희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연희는 소속사 측을 통해 6월 2일 웨딩마치를 올린다는 소식입니다. 너무 깜짝 발표가 아닐 수 없는데요. 팬카페를 통해 먼저 결혼 심경을 전했습니다. "힘든 시기에 마음이 무겁지만 6월 2일 양가 부모..

배우 조윤희 이동건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잉꼬부부로 알려졌던 이동건, 조윤희 커플의 이혼 소식입니다. 2017년 결혼 3년 만에 합의 이혼하게 된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이혼 소식에 안타까움을 더 하고 있는데요. 지난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연인..

배우 이광수 여자친구 이선빈 화제 [내부링크]

삼시세끼 어촌편5 게스트로 출연, 배우 이광수 배우 이광수가 차승원과의 인연으로 인기리에 방영중인 삼시세끼 출연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지난해 차승원과는 영화 '싱크홀'을 함께 찍은 인연을 갖고 있는데요...

전혜빈 의사 남편 및 학력 화제 [내부링크]

전혜빈이 '신상출시 편스토랑' 새 셰프로 등장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신혼 6개월차 전혜빈이 각종 술을 이용해 이색적인 요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는데요. 어마어마한 술냉장고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와인, 맥..

모델 최소라 남편 이코베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유퀴즈 온 더 블럭' 출연으로 화제가 된 최소라의 비하인드 스토리 이야기와 남편 이코베와의 러브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유퀴즈' 방송 출연 이후 큰 화제가 된 인물 모델 최소라 씨인데..

박지성 부인 김민지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레전드 박찬호, 박세리, 박지성 '쓰리박'이 뭉쳤습니다. 대한민국 레전드 스타 3인이 코로나 시대 시름에 빠진 국민들에게 전하는 희망에 대한 특급 프로젝트인데요. 시청을 하는 우리들도 그렇지만 세 사람에게도..

배우 박성웅 신은정 부부 화제 [내부링크]

카리스마 뿜뿜 명대사 제조기! 긴 무명 끝에 명품 배우로 우뚝 선 배우 박성웅 독보적인 캐릭터와 유쾌한 연기력으로 많은 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배우 박성웅과 그의 아내 신은정! 한 성깔 하게 보이는 개성..

가수 박재란 재혼 남편 및 딸 화제 [내부링크]

올해로 데뷔 64년 차를 맞은 가수 박재란이 '인생 다큐 마이웨이'에서 정상의 자리에서 돌연 결혼 발표, 남편의 사업 실패와 외도, 이혼 등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고 합니다. 가요계의 전설 64년 차 가수..

더크로스 김혁건 최근 근황 및 사고 모습 [내부링크]

김혁건은 1981년 4월 23일 38세로 2003년 ‘더 크로스’로 데뷔한 실력 있는 보컬인데요. 너무나 반갑게도 슈가맨 3에 김혁건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김혁건은 ‘더 크로스’의 탈퇴 후 ‘락밴드 크로스..

김호중 과거 불량 청소년 시절 및 성악가 시절 [내부링크]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미스터 트롯’에서 4위를 차지하며 트로트와 성악을 넘나들며 활약하고 있는 김호중의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린 나이부터 순탄하지 않았던 김호중의 삶이지..

배구선수 김세진 재혼 부인 및 아들 화제 [내부링크]

전 배구 선수 김세지과 전혜지가 TV조선 '아내의 맛'에 합류한다고 하는데요. 11년 열애 끝에 결혼을 결심한 김세진과 진혜지의 이야기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11년째 커플 김세진과 진혜지에 대해서 좀 더 알아..

김진 과거 학창시절 및 여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김진이 '불타는 청춘'에 새롭게 합류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시간은 90년대 시트콤 '남자 셋 여자 셋'의 '안녕맨'으로 화제를 모았으며, 그룹 좌회전의 리더이기도 했던 원조 꽃미남 김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배우 유해진 과거 무명시절 및 차승원 우정 [내부링크]

배우 유해진이 4년만 에 '삼시 세끼 어촌 편 4'로 돌아왔습니다. 기존 멤버인 차승원과 손호준이 함께 '삼시세끼 어촌편', '삼시 세끼 어촌 편2', '삼시세끼 고창편'에서부터 함께 했는데요. 특히 15년 우..

슈가 아유미 국적 및 최근 근황 남자친구 [내부링크]

걸그룹 '슈가' 출신 배우 아유미가 11년의 공백을 깨고 본격적인 한국 활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일본 활동에 주력했던 아유미는 한국 활동을 위해 일본에서 한국으로 거처를 옮기면서 일본에 살고 있는..

배우 박형준 과거 모습 및 최근 근황 [내부링크]

SBS ‘불타는 청춘’에 3년 만에 다시 돌아온 박형준이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90년대의 청춘스타였던 배우 박형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필 출생 : 1970년 8월 31일 49세 신체 : 178cm, 74k..

개그우먼 김신영 둘째이모 김다비 캐릭터 화제 [내부링크]

최근 김신영이 둘째이모 김다비의 '주라주라'로 상당한 화제를 모으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트로트 가수로 활동할 때 능청스럽게 자신을 김신영의 둘째이모 '김다비'라고 소개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흥겨운..

배우 정국빈 고희진 부부 사업 및 자녀 [내부링크]

배우 정국빈 고희진 부부가 공부가 머니에 출연하여 두 아들에 대한 고민을 풀어낸다고 하는데요. 배우 정국빈과 고희진 부부에게는 초등학교 4학년 정단과 초등학교 1학년 정솔 2명의 아들이 있으며, 두 형..

표창원 젊은 시절 및 아내 화제 [내부링크]

내용 정리 : 표창원 아내와의 만남은 형수에 소개로 만나 3번 만남 후 프러포즈, 지금까지도 아내를 사랑하는 사랑꾼, 어린 시절 가난한 집안 형편과 친구들과의 주.먹다짐으로 병원에 실려가는 것은 흔했..

김연자 전남편 김호식 위자료 논란 및 남자친구 홍상기 [내부링크]

원조 한류스타이자 엔카계의 여왕 김연자가 ‘아모르파티’의 성공 이후 현재까지도 그녀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김연자의 14살에 데뷔 한 이후부터 일본에서 거둔 성공과 무일푼으로 한..

배우 장가현 과거 레이싱걸 시절 및 남편 화제 [내부링크]

배우 장가현 과거 레이싱걸 시절 사진과 결혼한 후에도 모델과 연기활동을 이어가 / 남편과 24살에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의 자녀가 있으며, 드라마 사랑과 전쟁2에서 주목받아 배우 장가현과 조성민 부부가 '공..

가수 유이 최근 다이어트 근황 및 열애 모음 [내부링크]

배우이자 걸그룹 '애프터스쿨'의 멤버였던 유이가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자신의 일상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그동안에 남모르게 겪었던 연예인으로서의 고충을 털어놓는다고 하는데요. 2009년 20살에..

배우 김지연 이세창 이혼사유 및 딸 모습 화제 [내부링크]

김지연 이세창 이혼 사유 , 쇼윈도 부부 전교 부회장 딸 쇼호스트로 전향 배우이자 쇼핑호스트로 활약하고 있는 김지연이 자신을 닮은 예쁜 딸인 이가윤 양과의 일상과 고민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김지연은 이..

배우 심이영 무명시절 및 최원영 결혼생활 화제 [내부링크]

배우 심이영이 MBC 새 일일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에서 억척 주부 박복희 역으로 돌아왔는데요. 드라마 '찬란한 내 인생'은 모든 불운을 딛고 억척스레 살다가 하루아침에 재벌 2세가 된 한 여인과 재벌 ..

윤상현 메이비 부부 자녀 근황 화제 [내부링크]

2021.05.03 - [연예 이슈] - 배우 문가영 부모님 및 미모의 언니 화제 윤상현과 메이비가 ‘동상이몽 2’ 스페셜에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8개월 만에 근황을 공개하면서 폭풍 성장한 귀여운 삼 남매의 모습도..

스페이스A 김현정 남편 및 시부모 화제 [내부링크]

김현정 남편 시부모님 학력 가수 김현정 남편 김부환씨는 수능 석적 상위 1.8%, 서울대 시부모님, 가수 김현정 스페이스A 탈퇴 이유 그룹 스페이스A의 가수 김현정이 MBC ‘공부가 머니?’에 출연하여 아이들..

그룹 모노 김보희 과거 해체 이유 및 최근 모습 재조명 [내부링크]

1993년 밴드 그룹 '모노'의 보컬 김보희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 생활' OST로 27년 만에 음원 차트 역주행에 성공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반가운 얼굴 가수 김보희가 TV조선 '스타다큐 마이웨이'를 통해..

개그우먼 장도연 과거 모습 및 몸매 공개 화제 [내부링크]

장도연 과거 몸매 173cm, 56.4kg 늘씬한 몸매의 장도연, 초등학교 6학년 때 이미 167cm, 3달 만에 토익 905점을 받아 경희대 시각디자인과 편입, 장도연의 눈물 아름다운 외모와 착한 개그와 재치 있는 입..

가수 보아 최근 모습 및 열애 모음 [내부링크]

13세 데뷔한 어린소녀 보아, 3개 국어 능력자, 보아 오빠들, 보아 열애설 13세에 데뷔하여 2020년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보아가 '아는형님'에 출연하는데요. 어린 나이에 가수로 데뷔하여 K-POP을 알리며..

배우 문채원 과거 성형 여부 및 따돌림 사건 [내부링크]

배우 문채원 어릴 적 사진, 어릴 적부터 무용, 음악, 미술 / 문채원 성형 논란과 대학교는 등록금 비싸기로 유명한 추계예술대학 / 남자친구 사칭 논란 배우 문채원이 tvN 새 수목드라마 '악의 꽃'에서..

배우 독고영재 아들 독고준 부부 화제 [내부링크]

독고영재 아버지 아들 독고준 아내 16살 연하의 아내와 재혼 결심한 이유, 독고영재 아버지는 배우 독고성, 아들은 독고준 3대가 영화배우, 사업 실패로 인해 여관과 남산공원을 전전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배우 문희경 과거 결혼 및 남편 집안 재조명 [내부링크]

문희경 과거 결혼 남편 딸 도전하는데 두려움이 없는 아름다운 중년 배우 문희경이 이번에 또다시 새로운 도전을 한다고 하는데요. 2016년 ‘힙합의 민족‘ ’힙합의 민족 2‘에서 훌륭한 노래 실력과 랩 실력..

배우 김홍표 우울증 및 과거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1990년대 한국의 '브래드 피트'로 불린 배우 김홍표가 배우 생활 25년 만에'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린다고 합니다. 배우 탤런트 김홍표는 22살의 어린 나이에 스타로 떠올랐지만 한창 인기..

가수 유미 과거 모습 및 결혼 근황 [내부링크]

이번 시간에는 가수 유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유미의 본명은 오유미이며 충적북도 충주시 출생 1977년 12월 13일 42세입니다. 그녀는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져 있으며, 1..

홍진영 성형 전 모습 및 아버지. 과거 학력 논란 [내부링크]

홍진영 과거 학력 아버지 이번 시간에는 트로트의 여신 홍진영의 과거 무명시절부터 그녀의 가족들, 그리고 열애 등 그녀의 궁금한 이야기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로트 가수 홍진영은 광주광역시 출..

배우 한은정 한다감 개명 이유 및 남편 집안 [내부링크]

한다감 과거 나이 남편 배우 한다감이 방송 '편스토랑'을 통해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1999년에 데뷔한 21년 차 배우 한다감(한은정)에 과거와 데뷔한 배경, 결혼 등 그녀에 궁금한 것..

개그맨 부부 박준형 김지혜 수입 화제 [내부링크]

박준형 김지혜 수입 딸 90평 집 이번 시간에는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활약하고 있는 개그맨 부부 박준형과 김지혜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준형은 1973년 12월 22일 46세, 김지혜는 1..

배우 정은표 부인 김하얀 및 자녀 화제 [내부링크]

정은표 아내 김하얀 아들 딸 영재 이번 시간에는 좋은 아빠의 대명사로 불리는 배우 정은표와 그의 아내 김하얀과의 러브스토리, 그리고 영재로 알려져 있는 자녀들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은표는 전라..

곽진영 성형 부작용 고백 및 CEO 사업 수입 화제 [내부링크]

곽진영 과거 성형전후 여수 갓김치 오늘은 성형수술 부작용으로 기나긴 공백기를 가진 후 누.드 촬영까지 감행하는 등 재기에 힘썼던 그녀가 김치사업으로 성공 연 매출 100억 CEO로 거듭난 곽진영에 대해서..

배우 최영완 남편 손남목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최영완 남편 손남목 나이 직업 이번 시간에는 KBS 2TV 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으로 유명한 대한민국의 배우 최영완의 과거부터 남편 손남목과의 결혼 스토리 등 그녀와 그녀의 남편의 궁금한 이야기에 대..

모델 한현민 부모님 및 인종차별 사연 [내부링크]

한현민 과거 부모님 엄마 아빠 학교 이번 시간에는 한국인 어머니와 나이지리아인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국내 최초 흑인 혼혈 모델인 한현민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델 한현민은 2001년 5월..

가수 K2 김성면 결혼 및 파산 근황 [내부링크]

K2 김성면 나이 결혼 파산 이번 시간에는 1990년대에 서정적인 록발라드로 많은 인기를 얻었던 K2 김성면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김성면은 1967년 7월 31일 생으로 53세이며 1986년..

트로트가수 임지안 과거 여동생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임지안 나이 키 여동생 사건 이번 시간에는 트로트 가수 임지안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임지안은 목포 출신으로 키 170, 1987년생 33세이며 2015년 9월 음반 출시와 함께 가수로 데뷔하였..

개그맨 이광섭 아내 이송이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개그맨 이광섭 부인 이송이 나이 개그맨 이광섭과 아내 이송이 씨가 ‘애로부부 – 속터뷰’에 출연하여 부부간의 속 이야기를 털어놓는다고 합니다. 개그맨 이광섭은 1980년 4월 20일생을 41세이며 그의..

가수 박서진 장구 실력 및 과거 사연 재조명 [내부링크]

박서진 나이 과거 사연 이번 시간에는 ‘장구의 신’이라고 불리는 트로트 가수 박서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서진은 1995년 8월 21일 생으로 만 25세로 본명은 박효빈입니다. 박서진은 171c..

가수 최진희 과거 및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최진희 나이 과거 남편 이번 시간에는 트로트 가수 최진희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진희는 본명 최명숙이며 전라북도 익산시 출생, 1957년 1월 3일 63세입니다. 최진희는 전주 영생고등학교..

박칼린 혼혈 및 아버지 직업 집안 [내부링크]

박칼린 과거 집안 아버지 이번 시간에는 대한민국 뮤지컬 음악감독 1세대인 한국계 미국인 뮤지컬 음악감독 및 연출, 배우로 활동 중인 박칼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칼린의 본명은 Kolleen Sue Pa..

배우 정동환 과거 생활고 및 아내 정윤선 재조명 [내부링크]

정동환 과거 재혼 아내(부인)정윤선 딸 이번 시간에는 연기 인생 50년, 연기파 배우 정동환과 그의 부인인 정윤선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동환은 전라북도 김제군 출생, 1949년 8월 5일생으..

가수 김태우 아내 김애리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김태우 나이 아내 김애리 아들 딸 이번 시간에는 5인조 그룹 god의 멤버이자 뛰어난 가창력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수 김태우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태우는 경상북도 구미시 출생 1981년 5월..

개그맨 황제성 학력 및 아내 박초은 화제 [내부링크]

황제성 학력 부인(아내) 박초은 아들 이번 시간에는 개그맨 황제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제성은 전라남도 순천시 출생 1982년 9월 25일생으로 38세이며 170cm, 2002년 연극배..

가수 송민준 과거 무명시절 사연 재조명 [내부링크]

송민준 나이 키 임영웅 과거 이번 시간에는 지역 트로트 오디션 ‘골든 마이크’의 최종 우승자이자 MBC 예능 ‘트로트의 민족’에 출연하여 또 한 번 새롭게 도전을 하고 있는 숨은 실력자 가수 송민준에 대..

가수 겸 배우 홍승범 부인 권영경 및 자녀 화제 [내부링크]

홍승범 권영경 딸 아들 이번 시간에는 조연배우로 유명한 21년 차 부부 홍승범, 권영경 부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남편 홍승범은 가수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충청남도 당진 출생으..

배우 이솜 과거 모습 및 프로필 [내부링크]

이솜 나이 키 과거 영화 이번 시간에는 무표정 속에 신비로움을 간직한 모델 겸 배우인 이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솜은 서울 출생, 1990년 1월 30일생으로 30세이며 키 171.7cm, 학력은 성..

배우 이유리 목사 남편 결혼 뒷이야기 [내부링크]

이유리 나이 학력 결혼 비화 이번 시간에는 연기뿐 아니라 예능에서도 거침없이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이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유리는 1980년 1월 28일 만 40세로 키 162cm, ..

김사랑 과거 성형전 모습 재조명 [내부링크]

김사랑 나이 몸매 복수해라 이번 시간에는 5년 만에 안방극장 ‘복수해라’로 복귀한 절대 동안의 아름다운 배우 김사랑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사랑은 출생 서울 출생, 1978년 1월 12일 42..

김원효 심진화 부부 과거 만남 및 어려웠던 시절 [내부링크]

심진화 남편 김원효 나이 과거 이번 시간에는 지난 2011년 9월 결혼한 개그맨 대표 잉꼬부부의 심진화와 김원효의 러브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맨 심진화는 1980년 6월 12일 40세이며 김..

배우 경수진 과거 데뷔 모습 및 다이어트 비법 화제 [내부링크]

경수진 키 데뷔 과거 다이어트 이번 시간에는 데뷔 10년 차 배우 경수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수진은 1987년 11월 5일 생으로 만 33세이며 키 164cm, 학력은 장곡고등학교(졸업), 남서울대학교 (..

가수 황보 나이 및 근황. 사업가 변신 화제 [내부링크]

황보 나이 과거 근황 사업 2000년대의 인기 걸그룹 ‘샤크라’의 멤버였던 데뷔 22년 차 가수 황보가 오랜만에 tvN ’온앤오프‘를 통해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털털한 성격이 매력인 그녀는 ‘샤크라’가 해..

배우 채수빈 과거 모습 및 몸매 열애설 [내부링크]

채수빈 과거 나이 열애 몸매 이번 시간에는 2014년에 연극 ‘그와 그녀의 목요일’로 데뷔한 후 5개월 만에 광고 7편을 찍고 데뷔 1년 만에 드라마 ‘주연’을 맡으며 화려한 신인으로 주목받아 지금까지..

조여정 피부 관리 및 다이어트 비결 화제 [내부링크]

조여정 과거 키 몸매 다이어트 이번 시간에는 드라마 ‘99억의 여자’ 이후 1년 만에 KBS 수목극 ‘바람피면 죽는다’로 돌아온 ‘기생충’의 히로인 배우 조여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여정은..

김은희 장항준 부부 과거 수입 현재 수입 비교 [내부링크]

김은희 작가 남편 장항준 과거 수입 드라마 ‘싸인’, ‘유령’, ‘쓰리 데이즈’, ‘시그널’, ‘킹덤’까지 장르물을 연이어 성공시키고 있는 작가 김은희와 예능 작가로 시작해 드라마 ‘싸인’ 영화 ‘박..

배우 문가영 부모님 및 미모의 언니 화제 [내부링크]

문가영 학력 아역 데뷔 부모님 tvN 드라마 ‘여신강림’으로 돌아온 상큼한 미소가 매력적인 배우 문가영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가영은 1996년 7월 10일 생으로 만 23세이며 독일 바덴..

하리수 이혼사유 및 최근 남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하리수 과거 이혼 남자친구 이번 시간에는 대한민국 1호 트랜스젠더 연예인 하리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리수는 2001년 도도화장품 광고 모델로 굉장한 화제와 주목을 받으며 등장했던 인물로 지..

배우 김예령 딸 김수현 근황 및 이혼사유. 전남편 [내부링크]

김예령 딸 김수현 전남편 이혼 배우 김예령(54세)이 딸 김수현(31세)과 사위인 전 야구 국가대표 윤석민(34세)과 ‘아내의 맛’에 함께 출연해 솔직한 가족의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배우 김예령은 1992..

배우 이재은 과거 전남편 및 이혼사유. [내부링크]

이재은 나이 남편 이혼 과거사진 이번 시간에는 아역배우로 데뷔해 35년 차 배우이자 트로트 가수로도 활동했던 이재은은 훌륭한 연기 실력과 뛰어난 노래 실력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배우이지만 어린 시절부터..

배우 한정수 아버지 및 과거 소개팅 사건 [내부링크]

한정수 나이 과거 소개팅 아버지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서 오지호 은보아 부부가 50세를 맞는 한정수에게 소개팅을 주선한다고 하는데요. 한정수는 서울 출생으로 1972년 11월 20일 만 48세이며..

인순이 전남편 근황 및 딸 박세인 최근 모습 화제 [내부링크]

인순이 과거 남편 딸 박세인 데뷔한지 오래된 가수이자 굉장히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지금까지 사랑받고 있는 가수 인순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프로필  본명 : 김인순 출생 : 1957년 4월 5일 /..

배우 김소연 이상우 결혼스토리 및 첫만남 화제 [내부링크]

김소연 나이 남편 이상우 첫만남 이번 시간에는 차갑고 도시적인 이미지인 배우이지만 실제로는 굉장히 순하고 착한 반전 매력을 소유하고 있는 배우 김소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소연은 1980..

야구선수 박철순 부인 직업 집안 및 근황 [내부링크]

박철순 나이 부인(아내) 과거 야구계의 전설 투수이자 “불사조‘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전 프로야구 선수 박철순은 1979년 동양인 최초로 미국 야구에 진출했으며 1982년 OB 베어스(현 두산 베어스)에서..

노사연 이무송 아들 근황 및 최근 근황 [내부링크]

노사연 이무송 나이(차) 아들 가수 노사연과 이무송 부부가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오랜만에 등장하게 되었는데요. 두 사람은 연상연하 커플로 1994년 결혼 당시 큰 화제를 모았으며 1995..

배우 조현재 아내 박민정 과거모습 및 아들 화제 [내부링크]

조현재 아내(부인) 박민정 과거 아들 나이 조현재 박민정 부부가 오랜만에 ‘동상이몽2’에 출연하여 근황을 알렸는데요. 두 사람은 과거'무공해 청정부부'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커플이었습니다. 조현재의 아..

배우 박은석 과거 모습 및 양평 부모님 화제 [내부링크]

박은석 나이 과거 양평집 부모님 2020년 하반기 화제의 배우 중 한 사람인 배우 박은석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자신의 일상을 공개했는데요. 방송에는 최근 부모님을 위해 마련한 전원주택을..

배우 박준면 박상면 관계 및 남편 정진영 화제 [내부링크]

박준면 남편 정진영 학력 직업 나이 박준면은 1976년 3월 11일 생으로 44세이며 1994년 연극 '노부인의 방문'으로 데뷔, 2000년 영화 ‘행복한 장의사’로 첫 데뷔해 연극과 뮤지컬 영화와 드라마까지 영..

한채영 남편 최동준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한채영 남편 최동준 집안 과거 배우 한채영은 미국 국적으로 본명은 Rachel Kim (레이첼 킴), 한국명은 김지영이며 1980년 9월 13일생으로 40세입니다. 대구에서 유년기를 보내다 중학교 때 가족을 따라..

아나운서 서현진 남편 직업 집안 및 첫키스 [내부링크]

서현진(아나운서) 남편 나이 아들 첫키스 서현진은 1980년 12월 13일생 40세로 2001년 미스 코리아 선으로 당선된 후 2004년 MBC 아나운서로 입사해 화제가 되었으며 이후 뉴스, 예능, 라디오 등 MBC..

배우 차정화 나이 및 결혼여부 학력 [내부링크]

차청화 나이 과거 결혼 학력(전교회장) 배우 차청화는 경기도 광명 출생, 1980년 생 41세, 166cm, 상명대학교 (연극학과 / 학사), 2006년 연극 ‘ 뒷골목 스토리’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꾸준하게 연극과..

배우 조미령 최근 근황 및 결혼 계획. 비혼 이유 [내부링크]

조미령 나이 과거 열애 결혼 배우 조미령은 1973년 4월 16일생으로 47세이며 키 170cm, 학력은 이화여자고등학교,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 1995년 MBC 24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가족은 아버..

야구선수 양준혁 부인 박현선 직업 집안 과거 [내부링크]

양준혁 결혼 아내 박현선 나이차 과거 프로야구계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던 前 야구선수 양준혁(51세)이 19살 연하의 아내 박현선(32세)과 2021년 3월 13일에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두 사람의 결혼식은 코로나19..

방송인 김새롬 우리 이혼했어요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방송인 김새롬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 소감을 전한 가운데 이혼 이유에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김새롬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 방송 출연을 다짐하면서 마음을 숨기고..

농구 스타 현주엽 현산군 논란. 학교폭력 논쟁 [내부링크]

농구 스타 출신 방송인 현주엽이 자신에게 제기된 학교폭력 의혹을 반박하고 법적 대응 의사를 밝혔습니다. <현주엽 학폭 의혹>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당대 최고의 농구선수 H씨의 학폭 진실' 이라는 제목의..

노는 언니 김은혜 최초임신 고백 화제 [내부링크]

15일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는 세리 포레스트에 도착한 지 반나절도 되지 않아 자급 가족의 매운맛을 제대로 경험했지만 그 속에서 힐링하는 박세리, 한유미, 곽민정, 남현희, 김온아를 볼 수 있었습니다..

미성년자 래퍼 하선호 커플 사진 논란 [내부링크]

래퍼 하선호가 커플 사진으로 추정되는 사진을 SNS에 올렸다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최근 하선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내가 요즘 베이비 시팅 하는 94년생 남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공개..

유튜버 야생마 조작 논란 및 사과 재조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잼잼로그 입니다. 최근 유튜버들 사이에서 조작 영상으로 인하여 잇슈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 송OO, 한OO 등 외에 유튜버 야생마 TV도 조작 논란에 휩싸이면서 동시에 사과 영상까지 논란이 되고 있습..

랩퍼 아이언 미성년자 룸메이트 폭행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힙합가수 아이언이 이번에는 미성년자 룸메이트를 야구방망이로 폭행한 혐의로 구속되었다고 합니다. 10일 서울 용산경찰서에 따르면, 아이언은 전날 오후 7시쯤 서울 용..

남희석 김구라 방송 태도 저격 및 홍석천까지 곤혹 [내부링크]

코미디언 남희석이 김구라의 방송 태도를 공개 비판한 가운데, 방송인 홍석천까지 곤욕을 치렀는데요, 과거 방송에서 '남희석 때문에 개그를 그만뒀다'고 한 발언이 뒤늦게 재조명되면서 화제가 된 것입니다. [방..

박은석 대학 동창 강아지 파양 폭로 논란 [내부링크]

26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박은석의 대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 A 씨의 글이 확산되면서 박은석의 강아지 파양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박은석 강아지 몰리, 고양이 모해, 모하니> 박은석은 최근..

남희석 김구라 태도 저격 논란 [내부링크]

남희석이 방송인 김구라의 태도를 저격한 데 대해 MBC '라디오스타' 측이 입장을 밝혔습니다. '라디오스타' 제작진은 31일 "'라디오스타' MC인 김구라 씨와 관련하여 보도되고 있는 내용에 대해서, 오해가 풀리고..

2AM 배우 임슬옹 빗길 교통사고 가해자 논란 [내부링크]

그룹 2AM 출신 가수 겸 배우 임슬옹이 빗길 교통사고를 내고 경찰 조사를 받은 것으로 확인돼 충격을 전하고 있습니다. [임슬옹] 임슬옹은 지난 1일 늦은 시각 서울 모처에서 빗길 교통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되었..

방송인 경동호 사망원인 및 장기기부 화제 [내부링크]

방송인 경동호가 향년 40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 7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2004년 KBS MC 서바이벌 우승자 출신 방송인 경동호가 사망했습니다. 관계자는 "혼자 살던 경동호가 최근 연락이 닿지 않자 가족들..

AOA 초아 드디어 정식 복귀 및 그간의 근황 공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잼잼로그 입니다. 과거 AOA 메인보컬 출신 초아가 드디어 정식 복귀를 선언하고 앞으로의 활동 소식을 전했는데요. 초아는 최근 프로듀서 프라이머리와 함께 과거(2015)에 '아끼지 마'라는 곡으로 작업..

고등래퍼4 디아크 등장 화제 [내부링크]

고등래퍼4에 디아크 등장이 그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디아크 고등래퍼4> 19일 방송된 Mnet 고등래퍼4에서는 디아크의 등장이 그려졌는데요, 이날 고등래퍼4 해시태그에서 디아크가 등장하자 모든 사람들..

안정환 부인 이혜원 인스타 저격글 논란 [내부링크]

국가대표 축구선수 출신이자, 현재 방송인으로 활약 중인 안정환의 아내 미스코리아 출신의 이혜원이 인스타그램에 저격글을 게시하여 큰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1일 이혜원은 인스타그램에 "술만 먹으면 안 되..

김준희 쇼핑몰 기부 강요 논란 [내부링크]

김준희는 자신이 운영 중인 쇼핑몰에서 특정 물품 구매 시 1,000원 기부를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는 옵션란을 따로 개설한 기부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왜 기부를 강요하냐며 기부 강요 논란을..

배우 이태곤 과거 오승연 열애 및 폭행 논란 [내부링크]

배우 이태곤이 오늘 예능 프로그램 '도시어부'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낚시 프로 박진철도 함께 나온다고 해요. 거문도로 참돔을 낚시하러 간다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이태곤의 과거..

배우 이범수 전부인 및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SBS에서 방송하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배우 이범수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인지 배우 이범수씨에 대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범수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

배우 류수영 가족관계 및 박하선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배우 류수영은 MBC 토요일 드라마 '슬플 때 사랑한다'에서 강인욱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그리고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스페셜 MC로 출연도 했습니다. 요즘 근황은 '딸바보'와 '사랑..

배우 김재원 아내 박서연 및 자녀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재원은 OCN 수목드라마 '신의 퀴즈 리부트'에 현상필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연기했던 캐릭터와는 정반대 캐릭터를 연기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미소천사 김재원이 악역 연기로 변신..

가수 김정훈 여자친구 임신사건 및 근황 [내부링크]

UN의 멤버였으며 엄친아 김정훈이 예능 프로그램 '연애의 맛'에 출연하고 있어요. 소개팅녀 김진아와 달달 케미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즘 근황 임신 한 전여자친구 분에게 피소 됐다고 기사가 났습..

이승기 윤아 결별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2018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대상을 받게 될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

백종원 과거 성형전 모습 및 집안 재산 재조명 [내부링크]

대표 백종원이 SBS 예능 프로그램 '골목식당'으로 2018년 S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 거론되었습니다. 골목 음식점들을 살리고 음식점 사장님들을 돕는 진심이 돋보입니다. 특히 홍탁집 사장님을 포기하지 않고 백..

빅뱅 승리 본명 및 가족사 재조명 [내부링크]

백뱅의 승리가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여동생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리고 '2018 MBC 방송 연예대상' MC로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이영자 본명 및 실제나이. 가족사 재조명 [내부링크]

개그우먼 이영자가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서 대단한 인기로 2018 MBC 연예대상 대상 후보가 되었습니다. 벌써 2018 KBS 연예대상은 대상을 수상했는데요. MBC도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먹방 요정 이영..

배우 감우성 부인 강민영 얼굴 학력 화제 [내부링크]

배우 감우성은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에서 대단한 연기력을 보여줬습니다. 그래서 '2018 SBS 연기대상 대상 후보로 거론되고 있습니다. 대상을 수상할 수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감우성의 과..

가수 시스타 효린 중학교 시절 및 각종 논란 [내부링크]

씨스타 효린은 새로운 신곡 노래 '니가 더 잘 알잖아'를 발표했습니다. 항상 섹시한 비주얼과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효린의 과거사진 성형전 사진 몸매 등 여러가지 정..

배우 임채무 사별의 아픔 및 재혼 부인 김소연 [내부링크]

배우 임채무가 JTBC 예능 '한끼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경규 보다 8년 선배인 임채무의 등장에 이경규도 꼼짝 못하게 만든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임채무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

배우 김혜자 남편 임종찬 및 아들. 흡연 사유 화제 [내부링크]

국민배우 김혜자가 관찰 예능에 처음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채널 MBN '모던패밀리' 에 배우 박원숙과 1박 2일 남해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예능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상당히 기대가..

개그맨 홍록기 아내 김아린 직업 집안 [내부링크]

홍록기가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홍록기는 초등학교 4학년 때 피치 못 할 집안 사정으로 부산에 내려가 만난 첫 친구를 찾는다고 하는데요 친구를 찾게 될 것인지 상당히 궁금해 집니다...

핑클 성유리 집안 및 남편 안성현 [내부링크]

핑클 출신 성유리가 JTBC 예능 '캠핑클럽'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한동안 방송에서 보기 힘들었던 성유리의 예능 출연이라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방송이 기다려 지네요. 오늘은 성유리..

가수 현숙 본명 및 남편 아들 [내부링크]

가수 현숙이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효녀가수로 유명한 현숙의 단독 다큐 출연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현숙에 대해서 알..

배우 고두심 과거 전남편 및 이혼 이유 [내부링크]

배우 고두심이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예능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고두심의 예능 출연 소식에 많은 기대가 가네요. 오늘은 배우 고두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하..

이봉주 아내 김미순 직업 집안 [내부링크]

마라톤 레전드 이봉주가 JTBC 예능 '뭉쳐야 찬다' 에 이어 '아는형님' 에도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동안 예능에서 한번씩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던 이봉주인데요 과연 '아는형님' 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배우 박연수 이혼 사유 및 송종국 여성편력? [내부링크]

박잎선에서 이제는 이름을 바꾼 박연수가 KBS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제는 송지아 엄마로 더욱 유명한 박연수인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박연..

배우 이세창 두번의 이혼. 부인 정하나 딸 이가윤 [내부링크]

배우 이세창이 MBC '휴먼다큐 - 사람이 좋다' 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세창은 13살 연하의 아내 정하나와 결혼한 일상과 스킨 스쿠버 강사이자 물류회사 이사로 새출발 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배..

배우 문희경 과거 사진 및 몸매 남편 직업 [내부링크]

문희경이 JTBC '한끼 줍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문희경은 영화 '어멍' 에 주연배우로 출연하였고 공연 '레베카' 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문희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김상혁 송다예 이혼 및 성형 과거 사진 [내부링크]

김상혁의 소속그룹 클릭비가 완전체로 복귀를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번주 방송하는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에 클릭비가 출연을 한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김상혁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레인보우 지숙 과거 성형전 모습 및 남자친구 [내부링크]

레인보우 멤버 지숙이 MBC 예능 '라디오스타'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지숙은 최근 레인보우 새로운 앨범과 남자친구 이두희와의 열애설로 화제가 되기도 하였죠. 오늘은 지숙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

배우 박호산 과거 및 부인 공개 [내부링크]

박호산이 KBS2 '해피투게더4' 에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박호산이 출연했던 '천리마 마트' 가 인기를 얻으며 권영구 이사 박호산 역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오늘은 배우 박호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최연제 전남편 이혼사유 딸 모습 [내부링크]

최연제는 새롭게 시작하는 '슈가맨3' 에 첫 번째 슈가맨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다 최근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에서 근황 소식을 전하기도 하였죠. 그럼 최연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

가수 김완선 과거 이모 한백희 사건 [내부링크]

김완선이 MBC 예능 '언니네 쌀롱'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요즘 유튜브 탑골 공원으로 핫 한 김완선이죠. 오늘은 가수 김완선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완선 과거 이모 한백희 나이 결혼..

개그맨 김병만 과거 및 결혼 아내 직업 집안 [내부링크]

김병만이 SBS '집사부일체' 에서 새로운 사부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자연에서 촬영을 하며 집짓기 노하우 등 김병만으로 예상이 되어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죠. 오늘은 김병만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

배우 진경 과거사진 성형 몸매 이혼 남편 [내부링크]

배우 진경은 1월 시작하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거기다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역시 개봉을 앞두고 있죠. 오늘은 배우 진경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

가수 김연자 전남편 이혼사유 논란 [내부링크]

김연자가 KBS1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김연자는 어릴적 자신을 키워주었던 옆집 아주머니를 찾는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트로트가수 김연자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김..

배우 정영숙 과거 젊은 시절 및 딸 전유경 [내부링크]

배우 정영숙씨가 KBS2 예능 '해피투게더4' 에 출연한다고 하네요. 정영숙 근황으로는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에서 활동 중이라고 하는군요. 오늘은 배우 정영숙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배우 이성재 과거 집안 아내 사위 [내부링크]

이성재는 새롭게 시작하는 JTBC 드라마 '검사내전' 에 출연 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성재는 최근 드라마와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이성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

배우 서우 성형전 몸매 재조명 [내부링크]

서우는 영화 '더 하우스' 에 주연배우로 출연하며 오랜만에 근황 소식을 전했습니다. 이 작품은 무려 3년 전에 찍은 거라고 하며 배우 오창석과 함께 출연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우 서우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

배우 이화겸 과거 나이 몸매 성형전 [내부링크]

이화겸은 새롭게 시작하는 TV조선 드라마 '간택'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헬로비너스 유영에서 배우 이화겸으로 변신을 하였는데 이번 연기는 또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이화겸에 대해서 살펴보는..

배우 박소진 성형전후 및 몸매 화제 [내부링크]

박소진은 현재 '부릉부릉 천리마마트' 와 SBS '스토브리그' 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점점 배우로 길을 걷고 박소진의 연기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박소진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하는데 박소진..

우주소녀 유연정 과거 졸업사진 및 성형 [내부링크]

아이돌 걸그룹 아이오아이, 우주소녀 유연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우주소녀 새로운 미니 앨범 '애즈 유 위시' 타이틀 곡 '이루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이돌 가수 유연정의 과거 졸업사진과..

축구선수 김영권 부인 박세진. 자녀 리아 리현 화제 [내부링크]

김영권은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국가대표 주전 중앙수비수로 활약을 하고 있는 김영권은 리리 아빠로 '슈돌'에 합류를 한다고 하네요. 예고를 통해 너무 귀여운 외모를 보..

트로트가수 라윤경 과거 리즈 시절 및 과거 폭행 사건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라윤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아들 김민규 남편 김시명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한 교육열에 아들 김민규는 실어증 걸릴 정도였으며 지금은 군인을 꿈꾸며 육사..

임상아 미국 생활 및 전남편 이혼사유 [내부링크]

임상아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귀'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임상아는 가수 활동을 그만 둔 뒤 미국으로 건너가 현재 패션디자이너로써 삶을 살고 있다고 하는군요. 오늘은 임상아에 대해서 알아보..

가수 신승훈 최근 근황 및 각종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발라드 가수 신승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배철수 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데뷔 30주년으로 신곡 노래 '이 또한 지나가리라'를 공개했네요. 신승훈 자작곡으로 아이리시 풍의 웅장한 오케스트..

배우 김무열 과어린 시절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영화 배우 김무열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가수 비와 안양예고 동창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우 송지효와 영화 '침입자'를 함께 찍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백수련 젊은 시절 및 남편 김인태 아들 김수현 [내부링크]

배우 백수련은 이번주 방송되는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 에 출연을 한다고 합니다. 개성넘치는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인데요. '마이웨이'에서 인생이야기를 해준다고 했습니다. 남편, 아들 모두..

팝핀현준 아내 박애리 딸 남예술 공개 화제 [내부링크]

힙합 댄서 팝핀현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2'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살림남2'에서는 아내 박애리, 딸 남예술 등 가족들과 함께 나오고 있네요. 이번에는 갑상승 기능저하증 투병..

배우 신예은 리즈 시절 및 성형 여부 재조명 [내부링크]

탤런트 신예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드라마 '어서와'에서는 김솔아 역을 맡았습니다. 배우 김명수와 좋은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

가수 선우정아 과거 모습 및 남편 정보 [내부링크]

가수 선우정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새소년 황소윤과 함께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십센치 선우정아 소속사 MSB이 '시크릿 페스타'를 개최..

배우 남지현 아역시절 및 반전몸매 화제 [내부링크]

배우 남지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새로운 드라마 '365 운명을 거스르는 1년'에서 신가현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이준혁, 이하나, 양동근, 김지수 등과 호흡을 맞췄네요. 미스터리 생존 게임 드라마라..

가수 강애리자 과거 모습 및 이혼이유. 전남편 [내부링크]

가수 강애리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했습니다. 우울증으로 무대 공포증이 생겼는데 이겨내기 위해 유튜버 활동도 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강애리자의 과거..

배우 한소희 어린 시절 및 몸매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한소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내연녀 여다경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 독보적인 연기 변신으로 실시간 검색어 1위도 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네요. 함께 출연중인 배우 김희애, 박..

배우 유퉁 과거 모습 및 여러번 이혼하는 이유 [내부링크]

배우 유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교양 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나이차이 33살 연하 몽골인 부인과 이혼 소식을 전했으며 9번째 인연이 왔지만 인연을 접었다고 하네요. 사랑이 곧 찾..

아나운서 김민정 과거 리즈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김민정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운명'에 남편 조충현 아나운서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퇴사자 부부로 집 공개,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고 해요. 그리고..

배우 채정안 이혼 및 전남편 과거 모습 [내부링크]

배우 채정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모의 비결에 대해 알려줬는데 잘 먹고 운동 그리고 체질에 맞는 술을 마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탑골랩소디 케이팝..

배우 김홍표 근황 및 결혼 아내 재조명 [내부링크]

영화배우 김홍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 프로그램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정흥채, 임현식과 함께 인생이야기를 한다고 하네요. 집 공개와 칠두령 브라더스의 케미를 보여준다고 했습니다..

가수 유미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 시절 [내부링크]

가수 유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친구인 것 같습니다. 이번 '불청'에서 할리우드 배우 데미무어 닮은꼴 얼굴이라고 하는데요. 가수 유미가 맞는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

김봉곤 최근 근황 및 자녀 다현 자현 도현 [내부링크]

교육 전문가 김봉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딸 다현, 자현, 도현과 출연한다고 합니다. 셋째 딸 도현은 판소리 신동이라고 하며 자매들의 신경전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

가수 최용준 결혼 아내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최용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웨딩피치 삼촌으로 인기가 많았으며 지금은 집에서 기타치며 논다고 했습니다. 데뷔 후 대단한 인기를 얻었다고 하는..

배우 김희선 집 공개 및 딸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희선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사부로 나온다고 합니다. 집 공개와 집사부일체 출연진들과 여행을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드라마 '앨리스'에서 윤태이, 박선영 역을 맡았습..

배우 허동원 코로나 양성 확진 및 과거 모습 화제 [내부링크]

배우 허동원이 코로나19 바이러스 양성 확진 판정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인기 영화 '범죄도시'에서 형사 오동균 역과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악역 김낙호 역으로 제대로 얼굴을 알리게 되었네요. 그래서..

트로트가수 하유비 남편 직접 집안 화제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하유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남편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 속터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부 사이의 솔직한 입담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정말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하유비..

트로트가수 나훈아 이혼 과거 및 젊은시절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나훈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추석특집 음악 프로그램 '한가위 대축제 대한민국 어게인'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신비주의 이미지를 깨고 15년 만에 방송 출연을 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습니..

농구감독 이충희 아내 최란 러브스토리 및 과거모습 [내부링크]

전 농구 선수, 농구 감독 이충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부인 최란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이충희는 카리스마있던 농구 감독에서 이제는 아내 최란의 매니저로 내조를 한다고..

투애니원 산다라박 필리핀 남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걸그룹 투애니원 산다라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미우새'에서는 배우 이호철, 슈퍼주니어 와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그리고 예능 비디오스타, 팔로우미..

가수 이지훈 최근 근황 및 뮤지컬 근황 [내부링크]

가수 이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배우 황신혜, 오현경, 김선경, 지주연 중 누구와 한집 살이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썸씽..

배우 주원 보아 결별 사유 및 과거 어린시절 [내부링크]

배우 주원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앨리스'에서 박진검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는 배우 김희선, 곽시양, 이다인, 최원영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리고 차기작 영화는 '소방관'이라고 합니다. 그..

배우 윤해영 최근 근황 및 이혼 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윤해영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 '비스'에서 절친 친구 양정아, 최완정과 함께 나오며 양정아에게 서운한 점을 말한다고 하네요. 항상 드라마, 영화에..

가수 양수경 과거 젊은 시절 및 결혼 [내부링크]

가수 양수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신곡 노래 '사랑하세요'를 발매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양수경의 나이 결혼 등..

개그우먼 임미숙 최근 근황 및 미남 아들 화제 [내부링크]

개그우먼 임미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 '1호가 될순 없어'에 남편 김학래와 출연한다고 합니다. 임미숙과 김학래는 유명한 코미디언 부부죠. 방송에서는 임미숙을 보기 힘들었는데 오랜만에 방송에 출..

배우 김지훈 복근 및 과거 리즈 시절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지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드라마 '악의 꽃'에서 살인마 백희성 역을 맡았습니다. 이번에 이미지 변신을 하였고 사이코패스 캐릭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지훈의 복..

아나운서 강수정 이상형 남편 및 과거 졸업사진 [내부링크]

아나운서 강수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결혼 전 원하는 배우자 노트를 섰는데 지금의 남편이 이상형 90% 이상 일치한다고 하네요..

핸드볼 국가대표 최현호 과거 파혼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전 핸드볼 국가대표 선수 최현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애로부부'에 속터뷰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부부 생활 고민을 솔직하게 고백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요즘 부부 동반으로..

뮤지컬 음악감독 김문정 과거 리즈 시절 및 가족사진 [내부링크]

뮤지컬 음악감독 김문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뮤지컬 셀럽이 사랑하는 음악감독으로 유명하네요. 그리고 집 공개도 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래..

유튜버 김계란 최근 근황 및 나이 가면 정보 [내부링크]

유튜버 김계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GOD 박준형, 가수 김종국, 개그맨 남창의와 함께 좋은 케미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수 '김종국'이 '운동계 유재석'..

유튜버 이근 대위 최근 근황 및 성형 결혼 아내 화제 [내부링크]

유튜버 이근 대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새사부라고 합니다. 특수부대 UDT 출신으로 '파이어맨즈 캐리'라는 전쟁 실전 상황에서 동료를 구하는 방법을 알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경래 여경옥 셰프 인생사 및 가족사진 화제 [내부링크]

여경래 여경옥 셰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여경래 여경옥 형제는 옛 은인을 찾는다고 하는데요. 극적인 상봉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

웹툰작가 박태준 최근 근황 및 아내 공개 화제 [내부링크]

웹툰작가 박태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이번 라스에서 깜짝 결혼 발표와 코로나19 완치자로 확진 판정부터 완치까지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박..

가수 정수라 출산 루머 및 전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정수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 임영웅, 정동원, 최진희, 김용림 등과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항상 무대에서 완벽한 노래 실력을..

레이나 과거 성형 및 과거 졸업사진 화제 [내부링크]

레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쓰백'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출연한 이유는 다시 노래하고 사랑 받고 싶었다고 하네요. 지금도 상큼하고 귀여운 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나운서 정은영 최근 근황 및 남편 이야기 화제 [내부링크]

정은영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개그맨 이휘재 부인 문정원, 배우 신은정 절친 연예인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남편 이야기, 워킹맘 이..

고지용 아내 허양임 직업 집안 성형 여부 [내부링크]

의사 허양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아들 고승재, 남편 고지용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들 승재는 영양소를 외우고 세계지리를 잘 안다고 하네요. 또 초등학교 5학년 수준의..

배우 허윤정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시절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허윤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프로그램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80년 하이틴 스타로 교수 활동하는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감취진 마음속 이야기도 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요리사 국가비 최근 근황 및 과거 리즈시절 [내부링크]

요리사 국가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가격리하는 도중 생일파티를 해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자궁내막증을 치료하기 위해 영국에서 한국을 왔는데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대상자로 2주 간 자가격리를 해야 합니다..

작곡가 김정택 과거 훈훈한 모습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작곡가 김정택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스타다큐 마이웨이'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국민 애창곡의 아버지로 누구나 인정하는 실력파 작곡가이라고 하네요. 이번에 반전 매력도 보여준다고 하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

캠핑 전문 유튜버 박은하 남편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캠핑 전문가 유튜버 박은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나는 살아있다'에서 교관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리더십과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네요. 특전사 출신이며 생존 팁을 알려준다..

가수 박혜경 최근 근황 및 팬클럽 회장 재회 화제 [내부링크]

가수 박혜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1호 팬 라벤더 팬클럽 회장 영우씨를 만나 눈물의 재회를 했습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힘들었던 시기를 밝힌..

배우 선우은숙 젊은 시절 및 며느리 공개 화제 [내부링크]

배우 선우은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남편 '이영하'와 한 집에서 같이 지낸다고 하네요. 이영하를 만나자마자 폭풍 오열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

유튜버 유깻잎 최근 근황 및 나이 성형 재조명 [내부링크]

유튜버 유깻잎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전남편 최고기와 함게 나온다고 합니다. 국내 최초로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동안 생활한다고 하네요. 이혼적 거리두기..

최진실 아들 최환희 최근 근황 및 가수 데뷔 화제 [내부링크]

배우 최진실 아들 최환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가수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최환희 소속사 로스차일드 엔터테인먼트는 YG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 로빈이 만들었다고 하네요. 2020년 11월 20일 각종 온라인 음..

유튜버 최고기 최근 근황 및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유튜버 최고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부인 '유깻잎'과 함께 나온다고 하네요. 이번에 유깻잎과 함께 한 집에서 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랩퍼 원슈타인 근황 및 과거 모습 화제 [내부링크]

힙합 래퍼 원슈타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엠넷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디머니9'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세미파이널 본선 무대로 화제가 되었네요. 가수 '자이언티'가 예전부터 원슈타인을 지켜봤다고 합니다...

아나운서 장예인 남편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장예인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온앤오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친언니 장예원 아나운서와 만나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이번에 패러글라이딩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김정은 근황 및 이혼설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김정은의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배우 '임원희'와 키스신을 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에서 심재경 역을 맡았습니다. 그..

가수 에스파 윈터 과거 어린시절 및 인스타 화제 [내부링크]

에스파 윈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라디오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2020 마마 무대에 대해 이야기 했으며 즉석에서 노래 '아이디 피스 비'를 열창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에스..

김은희 작가 학력 및 남편 장항준 과거 모습 [내부링크]

김은희 작가는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온더블럭'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최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넷플릭스 '킹덤'에 이어 시작을 앞두고 있는 tvN 드라마 '지리산'까지 맡게 된 김은희이..

가수 정재형 최근 스캔들 및 과거 모습 화제 [내부링크]

가수 정재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 출연할 것 같습니다. 오케스트라 단장님으로 집사부 캐럴음악회를 한다고 하네요. 이번에도 멋진 무대가 너무 기대가 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

가수 허찬미 과서 사진 및 성형 논란 [내부링크]

가수 허찬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만 3번째라고 하는데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트로트 무대를 잘 표현할 지 기대..

배우 유태오 최근 근황 및 인스타그램 화제 [내부링크]

배우 유태오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전참시에서는 꽃꽃이부터 반려 거북이 공개까지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평소 일상 모습도 너무 궁금합니다..

아나운서 배지현 최근 근황 및 류현지 밤 마시지 [내부링크]

배지현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론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 시즌2'에 스페셜 MC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훈훈한 3년차 결혼 생활을 알려준다고 하는데요. 남편 류현진이 매일 밤 마자시를 해준다고..

가수 영지 최근 근황 및 다이어트 전후 [내부링크]

가수 영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트로트 무대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2020년 7월 드라마 '기막힌 유산' OST 참여를..

미스트롯2 김수빈 부모님 및 어린시절 인스타 [내부링크]

미스트롯2 김수빈의 근황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초등부로 참가한다고 합니다. 이번에도 '트롯 팅커벨' 컨셉으로 화려한 LED 의상과 벨리댄스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매력적인 음..

배혜지 기상캐스터 과거 모습 및 성형 [내부링크]

배혜지 기상캐스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한다고 합니다. 트로트 무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미스트롯2 예고편에서는 깜찍한 모습..

디자이너 박윤희 최근 근황 및 과거 사진 화제 [내부링크]

박윤희 디자이너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새친구라고 합니다. 배우 안혜경 절친 언니로 나왔다고 하네요. 셀럽 패리스 힐튼, 가수 비욘세 등이 박윤희 옷을 입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트로트가수 김산하 본명 및 가정사 화제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김산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3라운드 1대1 데스매치에서 트로트 가수 '진해성'을 걲고 4라운드 듀엣 미션에 올라갔다고 하네요. 앞으..

이날치 멤버 신유진 학력 프로필 집안 화제 [내부링크]

이날치 멤버 신유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신유진은 이날치 멤버 중 유일한 20대로 귀여운 외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실제로는 엄청난 학력을 가진 능..

배우 조현재 박민정 부부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배우 조현재가 또다시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너는 내운명'에 부인 박민정과 함께 나온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조현재의 다양한 정보와 과거 데뷔 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훈..

가수 황찬성 최근 근황 및 성형전 사진 [내부링크]

가수 황찬성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군대 제대 후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우영과 함께 집 공개와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2PM 완전체 컴백 예고를 했습니다. 너무 기대가..

배우 박솔미 근황 및 딸 사진 화제 [내부링크]

배우 박솔미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자신의 SNS에 어마어마한 머리숱을 자랑하는 딸 사진을 올리며 기사가 났습니다. 그리고 목발을 짚고 눈길에 있는 사진을 올렸는데 골절을 당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

가수 정홍일 아내 및 과거 리즈 시절 화제 [내부링크]

가수 정홍일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대단한 노래 실력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네요. 그리고 2020년 11월 솔로 가수로 새로운 앨범을 발매했다고 합니다. 그래..

가수 박시환 최근 근황 및 가정사 화제 [내부링크]

가수 박시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새로운 가왕 '집콕'이 박시환이라는 추측 기사가 났습니다. 뛰어난 노래 실력과 감미로운 목소리가 화제가 되었네요. 이번에 가왕 '이영현'을 꺾고..

아역배우 출신 김석 승마선수 최신 근황 화제 [내부링크]

아역배우 김석의 근황 소식을 살펴보니 아역배우에서 승마선수로 전향했다고 합니다.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줬는데 승마 실력도 좋다고 하네요. 과거 다양한 작품에서 아역스타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오지호 둘째 아들 출산 화제 [내부링크]

배우 오지호씨가 둘째를 득남 하였다고 합니다.오지호의 소속사 빙고스타 엔터테인먼트는 ' 오지호의 둘째 아기가 태어났다. 둘째 임신소식은 가족간의 상의로 알리지 못했지만 출산의 기쁨은 여러 사람들에게..

아나운서 조수애 어린시절 모습 및 부모님 집안 화제 [내부링크]

아나운서 조수애가 두산가의 며느리가 된다고 하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에서 조수애와 박서원 대표는 12월 8일 서울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오늘은 훈훈하고 아름다운 미모로 많은..

유진박 최근 결혼스토리 및 아내 화제 [내부링크]

바이올리니스트 유진박이 소속사에게 사기를 당해 기사가 났습니다. 정말 안타까운데요. 유진박은 과거 조울증 양극성 장애 등을 앓고 있습니다. 바뀐 매니저가 사기를 쳐 유진박이 고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카라 박규리 최근 근황 및 열애 중 남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카라 박규리 남자친구 걸그룹 카라 박규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나온 이태원 클럽에 방문하였다고 화제가 되었습니다. 방문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했는데요...

판빙빙 탈세혐의 및 최근 근황 재조명 [내부링크]

중국의 세계적인 배우인 판빙빙이 미국 망명설에 휩싸였습니다. 3일 중화권 매체들은 판빙빙이 로스앤젤리스에서 정치적 망명을 요청했다고 보도하였습니다. 판빙빙은 LA를 통해 미국에 입국했으며 L1 비자도 정..

엘제이 류화영 사생활 사진 논란 및 근황 [내부링크]

오늘 방송인 엘제이(LJ) 가 류화영과의 사생활 사진을 게시하며 열애설에 휩쌓였습니다. 방송인 엘제이가 류화영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들을 대거 공개하며 연인사이라는 소문이 퍼지며 실시간검색어 1위에 오르고..

KBS 아나운서 김선근 결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1월 2일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 김선근 아나운서입니다. 신축년 새해를 맞아 2021 신년특집- KBS 아나운서 가요대전으로 진행되었는데요. 김선근 아나운서는 KBS 아나운서입니다. 얼마전부터 주말 KBS 스..

박명수 아내 한수민 과거 인성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한수민이 인스타 라이브 방송을 진행 하다 부적절한 손동작으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방송 중 코 팩 제품을 소개하다가 몇 년 간 코 팩을 한 적이 없다고 이야기 하던 중 이 사실을 강조..

유키스 동호 3년만에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아이돌 그룹 유키즈 출신인 동호가 결혼 3년만에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동호는 최근 법원에 이혼 서류를 제출하며 이혼을 준비 중 임을 알 수 있게 하였는데 현재 아내는 물론 아들과도 떨어져 살..

마동석 결혼 기사 예정화 성형전 화제 [내부링크]

예정화가 현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배우 마동석과 결혼식 기사가 났네요. 예정화는 아름다운 비주얼과 완벽한 몸매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방송인 예정화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

배우 하나경 강은비 언쟁 이유. 성형 전후 [내부링크]

영화배우 하나경이 인터넷 개인방송 중 배우 '강은비'와 언쟁으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강은비 하나경 두사람은 영화 '레쓰링'에 함께 출연했다고 하네요. 그럼 탤런트 하나경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남친 등..

자유한국당 백현주 기자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자유한국당 인재영입 백현주 기자 프로필 고향 등 2월 11일 자유한국당 인재영입이 이루어졌습니다. 박대성 페이스북코리아 대외정책 부사장, 김보람 인사이트컴퍼니 최고콘텐츠책임자(COO), 백현주 동아방송예술..

안현모 친언니 피아니스트 안인모 화제 [내부링크]

피아니스트 안인모 안현모 친언니 정보 너목보7에 라이머 아내 안현모. 안현모 친언니인 안인모 피아니스트가 깜짝 등장해서 실검에 올랐습니다. 2월 14일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인데요. 김종국, 유세윤..

가수 김현철 아내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김현철 동명의 개그맨도 있고 흔한 이름인데요. 오늘은 가수 김현철 정보 전해드립니다. 최근 정신과의사 김현철 씨가 사망하기도 했었죠. 5월 19일 방송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김현철입니다. 김현철..

쎄시봉 김세환 최근근황 및 뽕숭아학당 [내부링크]

쎄시봉 멤버 김세환 송창식 이장희 김세환 나이 부인 노래 프로필 9월 9일 방송된 뽕숭아 학당에 출연한 가수 김세환입니다. 김세환 외에도 송창식, 함춘호 그리고 조영남이 출연하였는데요. 임영웅, 영탁, 이찬..

배일집 최근근황 및 재혼 안하는 이유 화제 [내부링크]

오늘 방송되는 '인생다큐 마이웨이'에서는 1980~1990년대 코미디의 전성기를 이끌었던 희극인 배일집의 이야기가 방송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배일집에대해 이모저모 알아보려고 합니다. 배일집은 1947년생으로 202..

기타리스트 함춘호 인생사 및 봉숭아학당 화제 [내부링크]

기타 함춘호 나이 작곡 학력 노래 고향 프로필 9월 9일 방송된 뽕숭아 학당에 출연한 기타리스트 함춘호입니다. 함춘호는 대한민국 3대 기타리스트로 꼽히는데요. 조영남 복귀와 함께 송창식, 김세환과 같이 출..

노래 사노라면 가수 김대완 최근 근황 화제 [내부링크]

휴먼다큐 사노라면 김대완 가수 나이 근황 프로필 매주 화요일에 방송되는 MBN 휴먼다큐 사노라면 방송프로그램입니다. 9월 15일 방송된 휴먼다큐 사노라면에 출연한 가수 김대완 씨가 화제인데요. 오랜만에 김대..

박재훈 박혜영 부부 이혼사유 및 최근 근황 [내부링크]

박재훈 박혜영 이혼이유 사유 나이 자녀 직업 프로필 우리 이혼했어요 모델 박재훈 레슬링선수 박혜영 리포터 출연 매주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방송입니다. 국내 최초 이혼 리얼리티 프..

배우 고수희 무명시절 및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배우 고수희 나이 학력 고향 결혼 남편 프로필 최신 근황으로 아는 형님에 출연한 배우 고수희입니다. 배우 고수희와 이태란, 김승우가 출연하였는데요. 고수희는 특히나 예능 출연을 잘 하지 않는 배우죠. 그..

트로트가수 허민영 무명가수 시절.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트로트 가수 허민영 나이 아내 프로필 허민영 노래 로또싱어에 출연한 가수 허민영입니다. 미래에서 온 인기가수로 소개된 허민영은 A조에 속해 있고 싸이 연예인 노래를 선곡하여 불렀습니다. 허민영은 트로트계..

배우 이경영 과거 임세미 이혼사유 및 현재 여자친구 [내부링크]

배우 이경영이 여자친구와 1년째 중이라고 합니다. 이경영측 관계자는 10일 ''비 연예인인 여자친구와 1년째 교제 중이다. 구체적으로 결혼이야기를 나눈 것은 아니지만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있다''고 전했습니다...

채림 가오쯔치 이승환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채림의 이혼소식이 전해져왔습니다. 17일스포티비뉴스에 따르면 채림은 가오쯔치와 결혼생활을 정리하고 현재 한국에서 지내고있다고 하였는데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채림은 1979년생으로 2020년..

그룹 비투비 멤버 정일훈 마약혐의 적발. 인성 논란 [내부링크]

그룹 비투비의 멤버 정일훈이 상습 마약혐의로 경찰에 적발되었다는 보도가 전해졌습니다. 오늘 속보로 전해지며 충격을 주고있는데요, 무슨일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1일 채널a는 단독보도를 통해 '..

이하늘 박유선 이혼사유 및 원진살 논란 [내부링크]

요즘 핫한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이하늘과 박유선이 새로이 이혼한 부부로 합류했습니다. 어제 방송 후 두 사람이 연일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는데요, 두 사람과 같이 오르내리는 실시간 검색어가..

개그맨 이용진 무명시절 여자친구 결혼계획 [내부링크]

최근 이용진이 1박 2일 인턴으로 활동을 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주말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1박 2일,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과 같은 장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게 되면, 다양한 연령대로..

정호근 무속인 변신 이유와 딸 사망 [내부링크]

정호근의 인생은 참으로 파란만장합니다. 정호근은 꽤 인기 있는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얼굴을 많이 알렸는데요. 대표적인 드라마를 이야기 하자면, 선덕여왕, 대조영, 다모, 야인시대 등과 같은 작품입니다...

개그우먼 허안나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개그우먼 허안나가 결혼을 합니다. 허안나는 개그우먼이지만 예쁜 외모와 몸매로 장도연과 함께 개그우먼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었다고 말할 수 있지요. 예쁜 개그우먼임에도 불구하고 허안나는 망가지는 모습을..

연애의맛 고주원 열애설 및 이상형 공개 화제 [내부링크]

고주원이 최근 연애의맛에 출연을 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연애의 맛은 자신의 이상형인 일반인과 100일간 연애를 하면서 사랑을 찾아가는 예능입니다. 종편채널임에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는데요...

송종국 박연수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전 축구선수이자 축구해설가 송종국은 과거 아내와 자녀(아들, 딸) 송지아, 송지욱과 함께 아빠어디가에 출연을 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방송에서는 늘 행복해보이던 부부에게 갈등이 생겼고, 결국 이혼을 하..

농구선수 석주일 아내 이장은 논란 사과 [내부링크]

최근 석주일 전 농구선수이자 코치에 대한 말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개인방송으로 농구를 중계하면서 정효근 선수에게 욕설과 막말을 한 것에 대한 논란이었지요. 석주일은 이번 논란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하면서..

김용만 이남정 부부 갑작스런 이혼 루머 [내부링크]

김용만은 현재 방송 메인 MC로 엄청난 활약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크게 화제가 되는 일은 없지만 방송을 부드럽게 잘 진행하고 더욱 돋보이게 하는 능력을 인정을 받고 있지요. 김용만은 현재 TV는 사랑을 싣..

전원주 학력 과거직업 아들 및 재혼하게 된 사연 [내부링크]

전원주는 연예계에서도 유명한 유쾌한 인물입니다. 호탕한 웃음소리와 짠순이 재테크 그리고 전원주 아들로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전원주 프로필 전원주 나이는 1939년 8월 8일생으로 고향은 북한 개성이며, 소..

가수 은희 본명 사업실패 남편 김화성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가수 은희는 <사랑해>, <꽃반지 끼고> 등을 통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가수입니다. 은희는 1970년대 초반 18세에 우연히 가요계에 발을 디딘 뒤에 히트곡을 다수 만들어내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러나 가수 활..

배우 임원희 제2의 전성기 및 과거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임원희에게 지금이 자신의 전성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백살을 앞두고 있는 나이지만 임원희는 데뷔 이후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임원희의 전성기라고 감히 말할 수 있는 이유는 임원희가 현재 SBS 예..

임창용 전부인 이혼소송 근황 및 인성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산전수전을 다 겪은 야구선수 임창용이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2019년도에도 프로야구 선수로 활약하고 싶었던 임창용이 어쩔 수 없이 은퇴를 선언한 이유에 대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임창용은 레전드..

골프선수 안시현 마르코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골프선수 안시현이 한국여자오픈에 출전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시현은 이제 30대 중반의 나이로 베테랑 프로골퍼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02년 KPLGA에 입문을 했으니 이제는 골프계에서는 대선배라고..

성우 박일 타계 및 양지운 성우 파킨스병 재조명 [내부링크]

최근 성우 박일이 안타깝게 생을 마감하면서 대한민국 원로 성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인이 된 성우 박일과 함께 성우 1세대라고 할 수 있는 양지운 성우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성우 양지운은..

국민 리포터 조영구 신재은 과거 이혼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조영구는 국민 리포터로 오랫동안 인기를 끌었습니다. 최근에는 가족 예능에 많이 출연을 했는데요. 조영구는 예쁜 아내를 참 잘 얻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영구와 아내(부인) 신재은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한혜진 전현무 결별사유. 전현무 어머니 치맛바람? [내부링크]

나혼자산다의 공식커플이었던 한혜진과 전현무의 결별은 많은 팬들을 아쉽게 만들었습니다. 한혜진 전현무가 나혼자산다를 통해서 맺어진 인연이었고, 많은 이들의 지지와 함께 결혼까지 기대를 모으게 만들었기..

기상캐스터 박은지.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박은지는 기상캐스터 중에서 가장 성공한 인물 중의 하나입니다. 박은지는 기상캐스터계의 김혜수라고 불리며, 뛰어난 외모와 몸매로 남성팬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박은지는 기상캐스터로 시작을 하여..

나혼자산다 노브레인 이성우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노브레인 멤버 이성우는 1996년 노브레인 그룹으로 데뷔를 했고, 1999년부터 2001년까지 리얼쌍놈스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이성우는 노브레인으로 큰 인기를 끌었고, 과감한 무대와 반일무대를 표현하는 솔직한 모..

강성연 남편 김가온 집안 직업 재산 화제 [내부링크]

부부는 닮는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런 말이 증명하듯 연예인 부부들만 봐도 닮은 사람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배우 강승연과 피아니스트 김가온 역시 연예인 부부로 상당히 닮은 외모가 눈에 들어오는 커플입..

전 베이비복스 심은진 많은 악플과 루머 고통 [내부링크]

전 베이비복스로 활동을 했던 심은진은 많은 루머로 고통을 받은 연예인 중의 한 명입니다. 최근 연예인들이 악플과 관련되어 많은 말들이 있는데요. 악플러에 대한 법이 강화되어 악플로부터 고통을 받는 사람들..

미르 누나방효진 예명 고은아 유튜브 화제 [내부링크]

최근 엠블랙 출신의 미르가 유튜브를 통하여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미르 유튜브 미르방- MIRBANG 구독자는 30만명이 조금 넘지만 조회수는 50만회 이상을 계속 기록할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의사부부 홍혜걸 여에스더 결혼스토리 및 과거 이혼위기 공개 [내부링크]

홍혜걸과 여에스더 부부는 의사 부부로 상당히 유명합니다. 여에스더와 홍혜걸 부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여에스더와 홍혜걸은 현재 방송에서 방송인으로도 자주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홍혜걸 프로..

스타 쉐프 샘킴 여자친구 결혼계획 [내부링크]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다가 한동안 공백기를 가진 스타 쉐프 샘킴이 <배달해서 먹힐까?>를 통하여 다시 방송에 컴백을 했습니다. 배달해서 먹힐까는 푸드트럭으로 현지 입맛 저격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리얼리티..

핸드볼 출신 배우 최현호 아내 홍레나 화제 [내부링크]

최현호는 핸드볼 출신의 배우로 핸드볼 국가대표를 거쳐 현재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배우로 많은 작품을 하지는 않았지만, 예능에도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최현호 프로필 최현호 나이는 1976년 4..

영화감독 변영주 정치적 성향 및 정치활동 화제 [내부링크]

변영주 영화감독은 영화감독 중에서 상당히 인지도가 있는 감독입니다. 그 이유는 영화감독이면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으며, 영화에 관련된 정보를 대중들에게 잘 전달하여 인상깊은 장면을 많이 남..

배우 김나운 프로필 및 남편 조수영 화제 [내부링크]

김나운은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예능프로그램에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김나운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합니다. 김나운 프로필 김나운 나이는 1970년 5월 11일생입니다. 김나운 고향은 서울 출신..

복면가왕 장미여사 김연자 전남편 화제 [내부링크]

복면가왕 장미여사의 정체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장미여사는 이전과 많이 다른 스타일의 가수였는데요. 장미여사는 윤복히 여러분, 양희은 상록수 등 국민가요라고 불리는 노래들을 자신만..

장동민 원주집 공개 화제. 전여친 나비 결별 사유 및 결혼계획 [내부링크]

장동민 원주집 위치 가격 수입 나비 결별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장동민의 집이 처음으로 방문되며 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장동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장동민 원주집 위치..

이광수 이선빈 연애사실 인정과 최근 열애 근황 [내부링크]

이광수 이선빈 결혼 나이차이 열애 런닝맨 이광수 이선빈은 2018년 마지막날 열애설이 터지며 곧바로 연애 사실을 인정하며 화제가 되었는데요. 런닝맨에서의 썸이 현실로 이어졌으며 두사람은 5개월째 열애중입니..

가수 김혜연 뇌종양 투병 고백과 남편 공개 [내부링크]

가수 김혜연 나이 남편 뇌종양 투병 인생다큐 마이웨이 출연 tv조선 '인생다큐 마이웨이'에 가수 김혜연이 출연했는데요. 항상 밝은 미소로 무대에서 노래를 부르던 김혜연씨가 실은 웃음 뒤에 숨겨진 눈물이 있다..

유호정 성형 수술 논란 및 남편 이재룡 재산 화제 [내부링크]

유호정 리즈 성형 아들 딸 남편 이재룡 재산 해피투게더4 에 배우 유호정이 출연해 남편 이재룡과의 결혼생활 비화를 밝히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름다운 중년의 미모를 간직한 유호정에 대해 알아..

성형외과의사 권장덕 가부장적 모습 논란. 배우 조민희 화제 [내부링크]

아빠본색 권장덕 나이 아들 딸 대학 성형외과 월수입 집 채널A 예능프로그램인 '아빠본색'에 출연중인 성형외과의사 권장덕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의 아내는 배우 조민희씨로 아내에게 가부장적인 모습을..

김민교 이소영 부부 결혼스토리. 나이차이 및 집 공개 화제 [내부링크]

김민교 아내 이소영 나이 집안 자녀 미운우리새끼 출연 SBS '미운우리새끼'에 전원생활중인 김민교 부부가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10살 연하 미모의 아내와 함께 2층짜리 전원주택을 공해해 많은 관심..

최현우 쇼호스트 남편 및 실제 나이 공개 화제 [내부링크]

최현우 쇼호스트 나이 남편 아들 연봉 인스타 MBC '공복자들'에 쇼호스트 최현우가 출연했는데요. 그녀의 나이가 밝혀지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초호화 동안 외모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

이명박 구속 사건과 주진우 유인촌 반응 논란 [내부링크]

이명박 전 대통령이 110억 원대 뇌물 수수·350억 원대 다스 횡령 등의 혐의로 구속된 것과 관련하여 주진우, 유인촌의 반응 그리고 이명박 전대통량의 친필입장문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3일 서울 동부구치..

래퍼 정상수 또 다시 폭행 혐의. 실형 불가피 재조명 [내부링크]

래퍼 정상수가 또다시 폭행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래퍼 정상수는 지난 22일 오후 11시경 서울 관악구 신림동의 한 인도에서 피해자 A씨의 얼굴과 배, 피해자 B씨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린 혐의로 불..

배우 신은경 개인회생절차 신청. 8억 체납 논란 [내부링크]

신은경이 엄청난 채무를 감당할 수 없어 회생절차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6일 법조계에 따르면 신씨는 수억원의 채무를 감당하지 못해 최근 수원지법에 회생 절차를 신청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채무..

장자연 사건과 조선일보 방가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2009년 사망한 故 장자연 사건 수사 당시 경찰이 “성 접대를 강요했다.”고 지목한 ‘조선일보 방 사장’에 대한 조사가 미진했다고 전해져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07년 당시 신인배우였던 故 장자연 씨는 생..

배우 이종수 사기 혐의 피소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이종수(41)가 사기 혐의로 피소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이종수가 지인의 돈을 편취한 혐의로 고소당했다고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종수 지인 A씨는 이날 오전 서초경찰서에 배우 이종수를 사기..

배우 최지우 일반인 남편 및 근황 [내부링크]

배우 최지우 결혼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최지우(43·본명 최미향)가 일반인 남성과 29일 웨딩마치를 올리며 면사포를 쓰게 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최지우 측근은 오늘 29일 조심스럽게 배우 최지우의..

송선미 남편 살해교사 사건. 곽모씨 무기징역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송선미 남편 고 모 씨를 살해하도록 교사한 곽 모(38)씨에게 무기징역형이 내려졌습니다. 11일 서울중앙지방법원 형사합의21부에서 진행된 선고공판에서 재판부는 “재일동포 재력가의 장손인 피고인 곽..

가수 김학래 아내 희귀병 투병 알려져. 이성미 스캔들 [내부링크]

가수 김학래가 개그우먼 이성미와 미혼모 스캔들에 대해 해명하면서 현재 부인과 아들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아들이 가수를 준비한다고 알려져 이제와서 해명하는 것이 아니냐는 반응도 나오고 있는데요...

이성미 전 남편 가수 김학래 미혼모 스캔들 언급 [내부링크]

이성미 전 남편 가수 김학래가 방송에서 미혼모 스캔들을 언급하며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성미 아들은 김학래의 자식이라고 하며 조대원과 재혼하여 두 딸을 얻었는데요. 자세한 정보 알아보겠습니..

신현준 매니저 고백. 갑질 욕설 논란 [내부링크]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하여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었던 신현준과 이관용 매니저로 이미지가 좋았는데요. 이관용 매니저는 현재 대표로 있으며 이번 갑질을 폭로한 사람은 수년전 그만둔 김광용 매니저라고 합니다...

박원순 서울시장 성추행 사건 내막 및 정리 [내부링크]

박원순 서울시장이 실종신고 7시간만에 숨진채 발견되었습니다. 사망원인은 성추행 고소 때문에 극단적 선택을 한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박원순이 사망한 이유와 유서까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박원순 사망 총..

배우 정석용 어머니 출연. 아들 결혼 부탁 [내부링크]

MBC 예능 프로그램 '미운우리새끼'에 배우 정석용의 어머니가 출연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청률도 큰 폭으로 오르며 정석용에 대한 궁금증이 일고 있는데요. 자세한 정석용에 대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정..

조권 뜻밖의 가정사 및 김혜수 인연 화제 [내부링크]

항상 밝은 모습으로 에너지가 넘치던 조권이 뜻밖의 과거사를 고백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독하게 가난했던 시절, 5억의 빚, 어머니 암투병 사실과 김혜수와의 인연이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박한별 유인석 최근 제주도 근황 [내부링크]

배우 박한별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남편 유인석의 '버닝썬'사건이후 가족들과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근황 알아보겠습니다. 박한별 유인석 근황 박한별 유인석 작년부터 제주살이해 배우 박..

강지환 성폭행 사건 정리 및 근황 [내부링크]

배우 강지환이 여성 스태프를 성추행, 성폭행한 혐의로 2심에서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는데요. 이에 강지환은 판결에 불복하며 상고했습니다, 상고 결심에는 피해자들의 카톡내용과 CCTV, 속옷 DNA 무검출 등이 있..

강성연 김가온 부부 어마어마한 수입 화제 [내부링크]

배우 강성연과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 부부가 살림남 가족으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율희-민환 부부의 하차로인해 그 빈자리를 이들 뿌가 대신 채워준다고하는데요,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은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곽진영 성형논란 및 사업매출 화제 [내부링크]

1990년대 드라마 '아들과 딸'에서 막내딸 종말이 역할을 맡아 사랑받았던 곽진영이 '불타는 청춘'에 다시 돌아온다고 합니다. 3년전에 출연하여 청춘들과 좋은 시간을 보냈고 즐거운 추억들을 많이 만들었기에 보..

홍현희 임신 소식 및 남편 제이쓴 [내부링크]

홍현희, 제이쓴 부부가 오늘 방송되는 '비디오스타'에 출연합니다. 14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설렘 주의보! 신이 내린 비주얼 커플' 특집으로 꾸며지는데요, 홍현희/제이쓴, 장민/강수연 커플이 출연합니다. 홍..

오거돈 성추행 사건과 부인 집안 재산 [내부링크]

어제 오거돈 부산시장이 자진사퇴를 밝히며 부산시가 정말로 말그대로 충격에 빠졌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거돈 부산시장은 성추행사건으로 임기 도중 전격 사퇴하였습니다. 자신의 성추행 사실..

설경구 송윤아 처형 폭로 사건 논란 [내부링크]

송윤아가 오늘 연일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연예인이 실시간검색어에 오르고 화제성을 띄는건 직업자체로선 자신을 더 알릴수있어 좋은일이지만 인터넷상에선 무분별한 악플과 의혹들로인해 도마에올라 무참히 악플..

미스터트롯 이찬원 수입 집안 화제 [내부링크]

미스터트롯의 주역 중 하나인 이찬원에대해 오늘은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찬원은 귀여운 외모와 반전매력인 구수한 트롯트노래실력으로 뭇 누나들과 엄마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큰 사랑을 받았었습니다. 이찬원은..

이연희 결혼소식 남편 집안 재산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연희가 결혼소식을 전해왔습니다. 이연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오늘 "이연희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한다."고 공식발표하였습니다. 오늘은 이연희와 그녀의 남편까지 이모저모 자세히 알아보도록..

이상벽 재혼 이혼사유,이상벽 부인(아내)이윤진 [내부링크]

# 목차 * 이상벽 어린 시절 * 이상벽이 그림을 공부한 이유 * 이상벽 전부인 이윤진 첫만남 * 이상벽 이혼사유 방송인 겸 MC 이상벽은 1947년 8월 28일 황해도 옹진군에서 태어납니다(이상벽 고향 황해도). 올해 7..

정세진 아나운서 남편 김유겸 직업, 정세진 이혼 루머 이유 [내부링크]

정세진 아나운서는 1973년 6월 2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정세진 아나운서 고향 서울). 올해 44살이죠(정세진 아나운서 나이). (정세진 아나운서 키 몸무게) 162cm, 46kg (정세진 아나운서 종교) 천주교 (정세진..

이용녀 리즈 젊은시절 스폰서 제안받고 [내부링크]

# 목차 * 이용녀 집안 이야기 * 이용녀 연극배우로 잘 나가 * 이용녀 젊은시절 스폰서 제안 연극배우 겸 영화배우 이용녀는 1956년 경기도 평택에서 태어났습니다(배우 이용녀 고향 평택). 올해 61살이죠(배우 이..

서주경 남편 아들과 서주경 이혼 루머 [내부링크]

* 서주경 남편 직업 참고로 서주경 남편 국적은 미국 시민권자입니다. 서주경: "남편은 무척 똑똑한 남자예요. 나이는 저보다 10살이 더 많고요." 서주경 남편 직업은 대학교수인데, 현재 한국에서 학생들을 가르..

효성 조현문 부인(아내)결혼과 집안 이야기 [내부링크]

* 조현문 무한궤도 이름의 유래 신해철: "우리 밴드 이름은 조현문이 제안한 ‘무한대’를 내가 ‘무한궤도’로 수정하여 만들었다는 것은 내 생각이고, (조현문) 지 혼자 다 지었다는 게 조현문의 생각이다." 결..

신해철 사인 사망 원인 [내부링크]

정석원 조현문에 이어서 신해철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이미 세상을 달리한 안타까운 가수이죠. 가수 신해철은 1968년 5월 6일 서울에서 태어나서 2014년 10월 27일 사망하게 됩니다(신해철 고향 서울). 사망 당..

윤정희 나이 과거 우울증때문에 [내부링크]

탤런트 윤정희는 1980년 12월 21일 경기도 안양에서 태어납니다(윤정희 고향 안양). 올해 37살이죠(탤런트 윤정희 나이, 80년생 윤정희). (윤정희 학력 학벌) 안양초등학교, 성문중학교, 양명여자중학교 졸업, 수..

이선정 남편 LJ,이선정 이혼 이유와 근황 [내부링크]

* 이선정 LJ 결혼 한동안 연예계에서 사라진 이선정은 LJ와의 결혼으로 떠들썩하게 연예계에 복귀합니다. 이선정 LJ는 불과 45만에 혼인신고를 올리면서, 당시 사람들의 큰 주목을 받았고, 이혼 역시 불과 4개월만..

하리수 이혼과 근황. 임신 가능성 [내부링크]

* 하리수 악플들 결혼 이후 하리수 미키정 부부는 악플에 시달립니다. 미키정: "결혼할 때 악플이 많았다. '남자끼리 결혼했네' 혹은 '남자랑 같이 살면 어때?' 라는 악플들이다. 또한 미니 홈피에도 욕이 많이 올..

남궁옥분 이혼 및 남편 루머와 고백 [내부링크]

* 남궁옥분 최고의 인기 후에 남궁옥분: "하지만 그런 최고의 자리에서 바닥으로 떨어지는 것은 한순간이었죠. 인기를 얻었고, 돈과 명예 역시 자연스럽게 뒤따랐지만, 왠지 모르게 공허했어요." 남궁옥분: "노래..

조영구 신재은 이혼 루머 이유 [내부링크]

방송인 겸 쇼핑호스트 신재은은 1978년 8월 15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신재은 고향 서울). 올해 39살이죠(조영구 부인 신재은 나이). (조영구 신재은 나이차이 11살) (신재은 학력 학벌)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

김중만 오수미 이혼사유 및 김중만 추방이유 [내부링크]

* 김중만 조용필 사진 찍으며 서울에서의 첫번째 전시회때 김중만은 한국에 대한 동질성을 크게 느끼게 됩니다. 그리고 결국 1979년 근거지를 한국으로 완전히 옮기게 되었죠. 김중만: "가수 김정호씨의 사진을 찍..

sg워너비 채동하 탈퇴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sg워너비 채동하(본명 최도식)는 1981년 6월 23일 서울에서 태어나 2011년 5월 27일 사망하게 됩니다. 향년 31살이었죠(고 채동하 나이). (채동하 종교) 개신교(기독교) (사실 마지막 순간에 채동하 종교에..

강현수 사업 근황과 브이원 강현수 결혼 안 한 이유 [내부링크]

* 강현수 사업 직업 군대를 제대한 다음 강현수는 2010년 앨범 '...하고싶다' 를 발표하지만, 과거와 같은 주목을 받지는 못합니다(가수 강현수 브이원). 오히려 사업가로 변신하여 제2의 인생을 살고 있죠. 강현..

김한석 이상아 이혼이유와 3가지 루머 [내부링크]

개그맨 김한석과 영화배우 이상아의 결혼과 이혼은 당대의 큰 충격이었습니다. 둘의 결혼을 예상한 사람은 거의 없었고, 또한 이혼 역시 굉장히 충격적이었죠. 이혼 당시에 여러가지 루머가 흘러나왔는데, 세월이..

조민희 남편 권장덕 병원 평가 [내부링크]

그런데 권장덕은 이런 교육 철학을 갖고 있지만, 딸 권영하에게는 아내 조민희보다는 더 나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 같네요. 권영하: "TV를 보다가 기상캐스터나 여배우들이 나오면 아빠는 몸매를 평가한다. 나를..

심진화 성형전후와 전신성형 [내부링크]

게다가 정서적으로 친밀했던 아버지마저 사망했고, (미녀삼총사의 해체로) 일도 더 이상 들어오지 않게 됩니다. 심진화: "일이 주는 행복이 얼마나 큰지, 쉬어보지 않은 사람은 제대로 모른다. 2007년 교통사고를..

가수 이정석 근황과 도박 절도 사건 [내부링크]

이전 글에서 쓴 것처럼, 가수 이정석은 결혼 이후에 거의 잊혀진 가수가 되었습니다. 이후 이정석이 뉴스가 될 일이 없었는데, 2001년 충격적인 사건이 전해집니다. 바로 이정석이 도박 자금을 마련하기 위하여 본..

오승은 경산 카페 위치와 근황 [내부링크]

탤런트 오승은 경산 카페 위치와 하는 일, 그리고 오승은 근황 등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오승은 경산 카페 이유 * 오승은 경산 커피숍 위치 * 오승은 복귀 * 오승은 경산 카페 이유 이혼 후 오승은은 딸 2명과..

손정의 아내 손우미와 결혼 이유 [내부링크]

소프트뱅크 손정의 인물 시리즈입니다. # 목차 * 손정의 아내 손우미의 심정은? * 손정의 부인의 특별한 행동 * 손정의 아내 손우미의 심정은? 손정의: "그런데 두번째 결혼식날에도 지각을 했지만, 다행히 이번에..

신동호 아나운서 부인 아내 김재원과 이혼 재혼 루머 이유 2가지 [내부링크]

신동호 아나운서의 부인 아내 김재원과의 첫만남, 그리고 신동호 아나운서 이혼 재혼 루머가 나오는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특히, 신동호 아나운서의 MBC 입사전의 어린 시절을 보면, 무척 흥미롭네요. MBC 아나운..

음정희 근황과 남편 호텔 규모 과장 [내부링크]

일부에서는 음정희의 연예계 복귀를 예상하기도 했지만, 음정희는 연예계 복귀 대신에 봉사 활동에만 전념했죠. 그러다가 지난 2006년 음정희는 재혼을 하게 됩니다. (음정희 남편 직업은 사업가 - 호텔 운영 및..

박윤배 근황 사망 소식 루머 이유 [내부링크]

그렇다면 탤런트 박윤배 근황은 어떨까요? 박윤배는 최근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박윤배의 최근 소식은, 과거 박윤배 사망 루머 (응삼이 사망 루머)가 퍼진 이유부터 제대로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지난 2015년..

홍신애 이혼 루머와 수입, 시댁 관계 [내부링크]

갑자기 남편의 성을 따라서 개명을 한 것을 보면, 좀 이상한 부분이 있죠. 일반적인 재미교포도 아니고, 굉장히 특이한 경우가 아닌가 합니다. 이후 홍신애는 재미교포들 사이에서 많이 알려진 사이트인, 미시USA..

유정아 아나운서 이혼과 재결합 이유 [내부링크]

유정아 아나운서의 근황과 더불어, 유정아 아나운서가 전남편 김재준교수와 이혼후에 재결합한 이유 등을 짚어봅니다. 전 KBS 아나운서 유정아는 1967년 1월 4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유정아 아나운서 고향 서울..

탤런트 김혜정 전남편 황청원 이혼사유 [내부링크]

일용 엄니 김수미나, 딸 복길이 김지영이 훗날 연기자로 탄탄하게 자리잡은 것에 비하면, 많이 안타까운 일이죠. 그런데 김혜정은 연기 활동만 활발하게 하지 않을 뿐, 개인적으로는 무척 행복한 것 같습니다. 탤..

박칼린 결혼 전남편과 신장 시한부의 삶 [내부링크]

여기서 박칼린은 전남편을 만나게 되었죠. 우선 박칼린 전남편 연극인 유모씨인데, 원래 성격은 별문제가 없는데 일에 더 집중하기 위하여 이혼을 했다고 했었죠. 실제로 부산 레퍼토리시스템의 창단 10주년 기념..

권재희 나이와 아버지 권재혁 사형 이유 [내부링크]

영화배우 탤런트 권재희는 1962년 9월 21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권재희 고향 서울). 올해 56살이죠. (탤런트 권재희 나이) (권재희 학력 학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세종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석사 (권..

자두 강두 나이 과거 열애설 [내부링크]

강두는 가수 자두와 더 자두라는 밴드 그룹으로 활동을 한 멤버입니다. 강두는 탈퇴 이후 본격적으로 배우로 활동을 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연애의 맛3라는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확정지어..

임재욱 아내(부인) 박선영 인연 [내부링크]

불타는 청춘에서 또 한 명의 유부남을 탄생시켰습니다. 바로 가수 임재욱인데요. 임재욱은 불타는청춘을 통하여 지난 여행에서 결혼을 발표했고, 임재욱의 결혼식 당일의 모습도 방송에서 공개를 하여 큰 화제가..

박미선 남편 이봉원 짬뽕 성공과 실패 [내부링크]

이봉원은 연예계 사업 실패 아이콘이라고 불릴 정도로 대단한 사업 실패 경험이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이봉원 아내(부인) 박미선을 보살이라고 부르는 사람들도 있는데요. 이봉원이 사업실패로 진 빚을 대신 갚았는..

가수 진성 나이 안동역에서 역주행 [내부링크]

가수 진성은 트로트계의 BTS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진성 본인 역시 트로트계의 방탄이라는 수식어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지요. 진성은 안동역에서로 역주행 신화를 쓰고 있는데요. 트로트계에서 진성의 인기는 어마..

구본승 결혼 안한이유 골프 사업 [내부링크]

구본승은 현재 불타는청춘 등과 같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제는 배우보다는 예능에서 주로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오랜 공백기를 끝내고 다시 활발하게 활동하는..

김우리 아내(부인) 이혜란 결혼 [내부링크]

요즘 연예인들은 실제 나이가 구분이 되지 않을 정도로 젊어보이고 스타일리쉬한 것 같습니다. 방송인 김우리만 봐도 잘알 수 있을 것 같은데요. 50대를 바라보고 있는 나이지만 20~30대 같은 외모와 몸매를 가지..

조영구 부인 신재은 결혼과 이혼루머 [내부링크]

조영구는 연예계 대표하는 짠돌이이자 한때 방송 어딜가나 그를 만날 수 있다고 할 정도로 여러 방송에서 많은 활동을 한 인물입니다. 조영구는 주식투자로 큰 실패도 보고 산전수전을 다 겪었는데요. 하지만 현재..

진이한 나이 결혼루머 이유 [내부링크]

진이한의 불혹의 40대로 여전히 잘생긴 외모와 연기력으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진이한은 곧 개봉 예정인 영화 <얼굴없는 보스>에서 천정명과 함께 출연을 할 예정입니다. 진이한 프로필 진이한..

유인영 김지석 결혼 계획 루머이유 [내부링크]

배우 유인영은 이국적인 외모와 몸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큰 키에 예쁜 외모로 남성팬들로부터 지지를 받고 있지요. 유인영은 꾸준히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배우 유인영에 대해서..

류시원 아내(부인) 이혼이유(이혼사유) [내부링크]

류시원이 2살 연하의 여자친구와 2020년 2월 15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류시원이 재혼이고 비연예인인 신부를 배려하여 양가 부모님과 가족들 및 가까운 친지들 그리고 지인들만 초대하여 비공개로 결혼식이 치뤄..

한정수 친구 김주혁 결혼생각 [내부링크]

한정수는 대표적인 몸짱 연예인으로 이목구비가 뚜렷한 잘생긴 외모와 굵직한 목소리로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입니다. 한정수는 지난 몇년동안 큰 아픔을 겪었는데요. 이 때문에 방송 활동을 거의 하지 않았고 자..

변진섭 부인(아내) 이주영 결혼 이유 [내부링크]

가수 변진섭은 1980년대 인기 절정의 가수입니다. 변진섭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볼까 하는데요. 변진섭은 과거 큰 인기를 얻던 가수였기 때문에 숱한 루머가 따라다니기도 했습니다. 변진섭 프로필 변진섭 나이는 1..

이천희 아내(부인) 전혜진 가구 취미 [내부링크]

이천희의 이미지는 패밀리가 떴다을 통하여 조금은 빈틈 있는 이미지. 조금 직설적으로 이야기해서 어리버리한 이미지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천희는 이런 이미지와 다르게 재주가 참 많은 배우인데요. 가..

박성광 아내(부인) 이솔이 결혼스토리 [내부링크]

박성광은 참 재주가 많은 개그맨입니다. 박성광은 개그콘서트 여러 프로그램을 히트시키며 전성기를 보냈고, 이후 다양한 예능에 출연을 하면서 자신이 존재감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 박성광이 결혼 소식까지..

이태원클라쓰 유재명 아내(부인)과 장대희 [내부링크]

이태원클라쓰는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 중의 하나입니다. JTBC 드라마 이 이어 대흥행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라서 그런지 출연하는 멤버들의 캐릭터 역시 상당히 강하고 흥..

황선홍 아내(부인) 결혼과 부상 [내부링크]

황선홍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라이크였습니다. 그러나 불운의 선수라고 불리기도 했는데요. 불우한 가정에서 성장을 하여 인생의 우여곡절을 많이 겪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황선홍은 대한민국 축구 역사상 최고..

윤박 결혼 여자친구 나이 공개 [내부링크]

윤박은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으로 대학가요제 출신의 배우라는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윤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윤박 프로필 육박 나이는 1987년 11월 18일생입니다. 윤..

표창원 부인(아내) 결혼 자녀이야기 [내부링크]

표창원은 대한민국의 형사 출신이자 경찰학자, 범죄분석자이자 정치인입니다. 제20대 국회의원으로 소속 정당은 더불어민주당이지요. 정치인이 되기 전부터 범죄분석자로 많은 팬덤을 가지고 있는 인물이기도 한데..

최민수 부인 강주은 이혼 결혼 루머이유 [내부링크]

최근 최민수가 넷플릭스 드라마 <인간수업>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민수는 아내(부인)과 함께 방송 활동도 많이 이어오고 있는데요. 최민수처럼 대쪽같은 사람과 결혼한 아내 강주은이 어떤..

이가흔 천인우 직업 커플 예상이유 [내부링크]

리얼예능 하트시그널 시즌3가 대중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일반인이지만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들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는데요. 하트시그널3의 커플로 예상되고 있는 이..

장민호 어머니(엄마) 결혼 뽕숭아학당 [내부링크]

장민호는 현재 가장 핫한 대한민국 스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을 통하여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장민호는 잘생긴 외모에 노래도 잘하고 성격도 좋아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지요. 장..

김현철 부인(아내) 이경은 이혼 결혼 루머이유 [내부링크]

가수 김현철은 꾸준히 음반활동도 하고 있으며, 탑골 랩소니, 복면가왕 등의 예능에도 꾸준히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김현철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겠습니다. 김현철 프로필 김현철 나이는 1969년 6월 14일생입니..

이종혁 부인(아내) 아들 준수 근황 [내부링크]

이종혁은 현재 굿캐스팅에서 동관수역을 맡으며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종혁은 드라마와 영화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대중들에게 친근한 이미지가 있는데요. 이종..

정진영 부인(아내) 결혼 든든한 지원 [내부링크]

배우 정진영의 최근 활약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정진영은 영화 사라진 시간의 감독으로 그리고 드라마 (아는건 별로 없지만) 가족입니다 등을 통하여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배우가 감독으로 작품..

이하정 남편 정준호 결혼 이혼 [내부링크]

이하정과 남편 정준호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정준호는 직업이 배우이기 때문에 드라마와 영화에서 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하정은 방송 진행과 예능에도 종종 출연을..

주현미 결혼 이혼 생각이유 [내부링크]

주현미는 최근 트로트가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면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현미는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트롯여신인데요. 그녀의 밝은 미소와 보조개는 트레이드 마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주..

김선아 남편 결혼 생각 [내부링크]

김선아는 영화와 드라마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중의 한 명입니다. 당찬 이미지와 동안 외모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김선아가 데뷔를 한지도 벌써 25년이 넘은 것 같네요. 김선아 프로필 김선아 나..

임상아 남편 이혼이유(이혼사유) [내부링크]

임상아는 상당히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입니다. 탤런트(배우) 겸 가수이자 디자이너 그리고 사업가로 큰 성공을 거두었기 때문입니다. 임상하는 현재 가수나 배우 활동보다는 패션 디자이너로서의 활동이 활발한데..

백수련 남편 김인태 이혼과 빚 [내부링크]

백수련은 상당히 카리스마 넘치고 인상이 강한 배우입니다. 백수련은 할머니 역으로 많이 출연을 했는데, 영화 <아저씨>에서 섬뜩한 할머니의 연기가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는데요. 백수련은 오랜 연기 경력으로..

펜싱 김지연 남편 이동진 결혼 생활 [내부링크]

펜싱선수 김지연은 뛰어난 펜싱 실력과 함께 미모까지 겸비하고 있는 인기 스타 펜싱선수입니다. 비록 펜싱이라는 스포츠 자체가 큰 인기를 얻는 편은 아니지만 항상 올림픽이나 국가대항전에서 금메달을 많이 따..

신영숙 나이 믿고보는 뮤지컬배우 [내부링크]

신영숙은 믿고보는 배우입니다. 우리가 흔히 말하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볼 수 있는 배우가 아닌 뮤지컬배우로 신영숙이 출연하는 뮤지컬은 대부분 흥행한다고 하여 믿고 보는 흥행 배우라고도 하지요. 뮤지컬 레베..

안선영 남편 결혼 이유 [내부링크]

안선영은 배우이자 개그우먼으로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예능에 게스트로도 자주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안선영하면 까랑까랑한 목소리 그리고 밝은 웃음과 이미지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 같..

오인혜 남편 결혼 생각 [내부링크]

오인혜의 안타까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극단적인 선택을 했다는 추측과 함께 자택에서 발견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심정지 상태로 발견돼 경찰에 이송이 되었고, 현재 맥박과 호흡은 돌아온..

진태현 아내(부인) 박시은 결혼 이혼루머이유 [내부링크]

배우 진태현과 박시은은 스타 커플로 동상이몽2에도 출연을 하며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박시은과 진태현 부부는 너무나도 예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었는데요. 알콩달콩 이어지는 결혼 생활이 너무나 흥미롭게..

황신혜 남편 이혼 결혼이유 [내부링크]

황신혜의 최근 활동이 상당히 활발합니다.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시즌3>에 이어서 <오! 삼광빌라!>에도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우다사 시즌3에서는 김용건과 호흡을 맞추며 다시 사랑을 찾고 싶은 가상 커..

박애리 남편 팝핀현준 결혼 이유 [내부링크]

박애리와 팝핀현준은 최근 살림남2에 출연을 하면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박애리 팝핀현준은 연상연하의 커플로, 팝핀현준의 철없는 행동도 잘 다독이며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방송에서는 이..

김미화 남편 이혼 재혼이유 [내부링크]

김미화는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겸 방송인으로 연예계 대표 폴리테이너 중의 한 명입니다. 폴리테이너는 정치인과 연예인의 합성어로 연예인 출신의 정치인으로 말하는데 넓은 의미로 정치 활동에 참여하는 연예인..

박혜신 남편 이혼 결혼 생각 [내부링크]

박혜신은 트로트의 인기와 함께 뜨고 있는 트로트 가수 중의 한 명입니다. 박혜신은 트로트계의 이효리라고 불리고 있는데요. 아직 방송에 많이 출연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박혜신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만,..

티아라 지연 나이 이동건 결별이유 [내부링크]

티아라는 한 때 정상급 걸그룹으로 활동을 했고, 한류스타 걸그룹으로도 인정 받을 정도로 엄청난 활약을 했지요. 하지만 티아라는 2012년 7월 27일 화영 사건으로 인하여 이미지에 엄청난 타격을 입었고, 수많은..

허윤정 결혼 이혼 루머이유 [내부링크]

허윤정은 1980년대말 신데렐라처럼 등장하여 큰 사랑을 받았던 여배우입니다. 최근에는 불타는청춘에도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었지요. 허윤정 프로필 허윤정 나이는 1966년 4월 4일생으로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류덕환 결혼, 유명인의 고충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류덕환의 소속사 씨엘엔컴퍼니는 오늘 공식입장문을 통해서 소속 배우 류덕환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그렇지만 결혼식 자체는 올해가 아닌 내년에 하기로 하였는데 그 이유는 코로나19..

아나운서 이혜성 인물정리 (전현무 연인관계) [내부링크]

아나운서 이혜성이 예능 프로그램에 나와서 영어 실력을 과시했네요. 전현무의 연인으로 더 잘 알려져 있지요. 이혜성 아나운서는 중학생 시절 이미 토익을 영어 공부한다는 생각으로 봤는데 930점이 나왔다고 하..

이태원 클라쓰 조이서. 김다미 나이 패션 학벌 데뷔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에서 거의 약빤 연기를 선보이는 김다미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조이서가 실제 살아있는 듯 느끼게 하는 캐릭터에 대한 몰입도 가히 박수를 보낼만 합니다. 이미 영화 '마녀'에서 초능력 소녀의 끼를..

이태원 클라쓰 흑인배우 '김토니'역 (크리스 라이언) 소개 [내부링크]

이태원 클라쓰 단밤의 흑인 배우, 김토니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본명은 '크리스 라이언' 입니다. 드라마 상에서는 아프리카 기니에서 온 것으로 나오지만, 사실 국적을 미국입니다. 1993년 생입니..

심은경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 여우주연상. 영화 '신문기자' 일본 반응 [내부링크]

배우 심은경이 일본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최우수 여우주연상을 차지했다. 한국 배우로는 최초다. 기생충에 이어 또 한번의 한국영화의 쾌거다. 심은경 일본 아카데미 최우수 여우주연상 수상 3월 6일 일본에서 열..

부부의 세계 여다경.한소희 나이 몸매 과거사진 총정리 [내부링크]

부부의 세계 드라마가 화제를 모으면서 김희애의 상대역으로 나오는 한소희에게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소희를 처음 본것을 기억되는 드라마는 '백일의 낭군님' 이 드라마에서 세자빈으로 나왔었죠. 1994년..

서울 광진을 당선자 고민정 (대통령의 입). 오세훈 낙선. [내부링크]

서울 광진을, 접전지역이었던 이 곳의 국회의원 뱃지는 더불어 민주당의 고민정 후보가 가져갔습니다. 미래 통합당의 보수 잠룡이라 불리던 오세훈 후보를 오랜 접전끝에 누르고 승리를 거두었네요. 우선 고민정..

서울 동작을 이수진 당선자 프로필. 나경원 패배. [내부링크]

서울 동작을은 이수진 더불어 민주당 후보가 당선되었습니다. 보수의 텃밭이었던 동작에서 나경원 후보가 패배한 것입니다. 이수진 후보의 득표율은 52.1%, 나경원 후보는 45.0 % 였으니 격전지였다는 표현이 맞습..

부부의 세계 민현서역 배우. 심은우 나이 출연작 [내부링크]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한소희에 이어 주목받는 여자배우가 있으니, 심은우. 김희애를 도와 불륜에 대한 증거를 모아주는 역활을 하는 민현서로 나온다. 심은우에 대해 알아본다. 심은우 프로필 이름 : 심은..

수리 크루즈. 톰 크루즈 케이트 홈즈 딸. 나이 사진 이슈 총정리 [내부링크]

톰 크루즈와 케이트 홈즈의 무남독녀인 수리 크루즈가 벌써 14살입니다. 2006년 4월 생이구요, 한때는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아이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니콜 키드먼과 톰 크루즈는 유산을 거듭 하면서 결..

배슬기 결혼발표 남편 유튜버 심리섭 나이 키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배슬기의 결혼 소식을 전합니다. 배슬기의 결혼 상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배슬기의 결혼상대는 유튜버로 유명하 심리섭씨, 리섭TV를 운영하는 유튜버입니다. 얼마..

오정연 아나운서 학력 나이 카페위치 이혼 몸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정연 아나운서의 학력과 나이 그리고 운영하는 카페, 이혼 몸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오정연 아나운서라면 연예계에서도 열정으로 밀어붙이는 연예인으로 알려져 있어 TV에서 볼때마다 시청..

김하늘 결혼 남편 딸 나이 근황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리가 자주 보는 얼굴이지만 정작 결혼했던 것은 몰랐던 여배우 김하늘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김하늘이 오랜만에 예능프로그램에 나오면서 그녀의 결혼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

박은빈 나이 결혼 몸매 학력 아역 출연작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박은빈 배우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개인적으로 올해 초 방영한 스토브리그 너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박은빈 배우를 보여고 그 드라마 정주행 완료했습니다. 충성. 박은빈의 프로필을..

아내의 맛 함소원 진화 불화설 하차 SNS심경글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내의 맛에서 인기몰이를 하던 함소원과 진화 부부의 불화설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최근 들어 많은 연예인들이 이혼을 하고 불화설에 휩싸이고 있다는 소식이 자주 전해져 안타까움이..

서범석 확진 루드웍 집단감염 피한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뮤지컬 루드웍에 출연 중인 서범석 배우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서범석 배우가 출연 중인 뮤지컬 류드웍의 제작진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서 루드웍의 베트벤 역할..

뒷광고 금지 한계 아쉬운 이유 [내부링크]

오늘 즉 9월 1일부터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한 뒷광고 금지가 엄격히 시행이 됩니다. 그리고 10월까지 자율협약안이 마련이 되고 표시 광고와 관련한 세부안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합니..

조영남 복귀 뽕숭아학당 출연 진짜 이유 [내부링크]

조영남이 뽕숭아학당 출연을 통해서 TV에 복귀를 하게 됩니다. 조영남은 최근 그림 대작 논란으로 인해서 비난도 많이 받았고 비판도 많이 받았지만 법원에서 최종 무죄를 선고받게 되었고 이후에 꽤 오랫동안 방..

펭수 수익 100억대 가능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EBS가 만든 최고의 인기 캐릭터 펭수가 지난 9개월 동안 100억대 수익을 달성하였습니다. 펭수의 수익은 당연히 EBS로서는 기대하지 않았던 혹은 기대할 수 없었던 크기의 수익이기에 고..

김구라 돈벌래 속물 제목 대놓고 쓴 이유 [내부링크]

김구라가 돈벌래라고 하는 부동산 예능을 시도하게 됩니다. 김구라는 이유리와 함께 부동산 예능 돈벌래에 참여하기로 하였습니다. 사실 부동산 예능 하면 구해줘 홈즈라고 하는 지금도 잘..

붐 임대료감면 악플 우려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서 힘들어하고 있는 임차인들을 위해서 방송인 붐이 임대료감면을 하였습니다. 방송인 붐이 임차인들을 위해서 임대료를 절반으로 감면해주었다는 소식에 당연히 대부분의 사..

장성규 웹예능, 장성규니버스 런칭 우려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장성규가 새로운 웹예능 장성규니버스를 런칭한다고 합니다. JTBC 신규 멀티플랫폼 콘텐트 장성규니버스가 다음주 수요일인 16일부터 저녁 6시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고 합니다..

홍진영 MC확정 아이돌E스포츠 선수권대회 진정한 의미 [내부링크]

MBC에서 홍진영 신동이 MC확정이 된 아이돌E스포츠 선수권대회를 치른다고 합니다. 홍진영은 신동과 함께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 MC로 확정이 되었고 이들은 일단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김준한 하차 안치홍 빠지는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안치홍 선생 역할을 맡은 김준한 배우가 시즌2에 나타나지 않는 즉 시즌1을 끝으로 하차한다고 밝혔습니다. 조금은 당혹스러웠던 것이 사실 슬기로운의사생활 시즌1에..

방탄 UN연설 특별히 부탁받은 이유 [내부링크]

최근 다이너마이트로 미국 빌보드 핫100에서 2주 연속 1위를 달성하고 2주 연속 2위를 달성한 방탄 소년단이 UN에서 연설을 하였습니다. 방탄 소년단의 UN연설이 되어진 과정은 다음과 같..

강다니엘 공식입장 악플러 강경대처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가수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악플러 4차 고소에 나섰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강다니엘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4월부터 법무법인 리우와 협업..

조현영 인터뷰 딘딘 2주 연애 폭로 의미없는 이유 [내부링크]

조현영 티비에서 딘딘의 인터뷰 내용이 나왔는데 딘딘이 중학교 3학년 때 걸그룹 출신 배우인 조현영과 2주간 사귀었다고 털어놓았다고 합니다. 당연히 논란이 될 수밖에 없었고 이에 대..

쉬헐크 주연확정 타티아나 마슬라니 시행착오 우려되는 이유 [내부링크]

디즈니의 자회사 마블 스튜디오가 타티아나 마슬라니를 쉬헐크의 주연확정하였습니다. 마블 스튜디오는 캐나다 출신 여배우인 타티아나 마슬라니를 쉬헐크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낙점하고 쉬헐..

강예빈 사칭피해 선의 기대 우려스러운 이유 [내부링크]

배우 강예빈이 사칭피해를 받고 있습니다. 지난 19일 강예빈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를 한 내용에 따르면 이전부터 계속 사칭피해에 대해서 제보가 있었지만 참아왔다고 하였습..

여은파 1위 순한맛 고민 필요한 이유 [내부링크]

나혼자산다 내의 코너 중 하나인 여은파 즉 여자들의 은밀한 파티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유튜브 채널 나혼자산다 STUDIO에서 스핀오프 형식으로 시작한 여은파 독한맛은..

소유진 MC발탁 엄지의 제왕 결정적인 이유 [내부링크]

엄지의 제왕 가을 개편으로 소유진 배우와 조충현 방송인이 MC발탁이 되었다고 합니다. MBN 건강 정보 프로그램인 엄지의 제왕이 가을을 맞이하여 새롭게 단장을 하고 MC발탁을 하였는데 ..

정은지 지각 가요광장 비난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오늘 가수 정은지가 정은지의 가요광장 시간에 지각을 하여 사과를 하였습니다. 사실 정은지뿐만 아니라 많은 라디오 DJ들이 지각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정은지가 지각을 하게 되..

김유정 전속계약 어썸이엔티 선택 흥미로운 이유 [내부링크]

김유정이 최근 싸이더스HQ에서 나와서 어썸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김유정이 싸이더스HQ에서 나올 것이라고 하는 예측은 상당한 근거가 있었는데 대부분 언론사에서 전속계약과 ..

장재인 일침, 피해자 비난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가수 장재인이 최근 10대 시절 겪은 성폭력 피해 사실을 고백을 하였는데 이에 대해서 비난하는 사람들에게 일침을 가했습니다. 장재인의 일침은 사실 아직도 우리나라에서는 성폭력 문제..

곽현화 승소 일부만 수용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개그우먼 겸 배우 곽현화가 이수성 영화감독을 상대로 제기한 손해배상 소송에서 일부 승소를 하였습니다. 곽현화는 이수성 감독을 상대로 낸 1억 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에서 2천만원을..

키 미복귀전역 태민 입대 시급한 이유 [내부링크]

그룹 샤이니의 멤버 키가 오는 10월 7일 미복귀전역을 한다고 합니다. 샤이니 키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현재 샤이니의 키는 말년 휴가 중이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서 ..

빅히트 법적대응 악플러 법정 최고형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과 관련한 법적대응에 대해서 언급하였는데 그 중 한 악플러는 법정 최고형을 받았다고 알렸습니다. 법정 최고형이라고 해도 벌금 2백만원이 최선인 것이 ..

마이크로닷 복귀 전략 성공적인 이유 [내부링크]

마이크로닷이 최근 SNS를 통해서 프래이어(PRAYER) 앨범 사진을 공개하며 복귀를 선언하였습니다. 부모의 빚투 논란으로 이미 부모는 징역형을 살고 있는 상황에서 마이크로닷이 복귀의 시동..

배슬기 결혼식연기 악플 강경대응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가수 겸 배우인 배슬기가 리섭TV의 리섭과의 결혼식연기를 선택하였습니다. 오늘 25일 결혼식을 하기로 하였던 두 사람은 결국 코로나19 여파로 인해서 어제 최종적으로 연기를 하게 되었..

웬디 화보 부상 컴백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레드벨벳의 웬디가 지난해 12월 방송국 행사 중 부상을 입은 뒤 꽤 오랫동안 치료를 받다가 최근 회복을 하고 화보를 찍는 등 활동을 개시하였습니다. 레드벨벳으로는 그리고 웬디의 입..

송가인 합류 트롯 전국체전 코치 승부수 둔 이유 [내부링크]

가수 송가인이 트롯 전국체전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KBS의 새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 가수 송가인을 비롯하여 박구윤, 신유가 코치로서 출연을 확정하였다고 합니다. 송가인은 지난 미스..

문근영 계약종료 나무엑터스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문근영과 나무엑터스 사이에 계약종료라는 단어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나무엑터스가 창립된 이래로 문근영과 나무엑터스는 함께하는 사이였지만 이제는 문근영과 나무엑터스는 계약종료라는 이..

나훈아콘서트 시청률 29퍼센트 대박 진짜 이유 [내부링크]

가수 나훈아콘서트의 시청률이 29퍼센트로 나왔습니다. 말 그대로 대박이라고 이야기할 수밖에 없는 것이 같은 시간대에 있었던 기라성 같은 프로그램들의 시청률이 모두 한자릿대 혹은 5퍼..

이시하라 사토미 결혼 관심 집중되는 진짜 이유 [내부링크]

일본의 톱 클래스의 배우인 이시하라 사토미가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오늘 일본 현지 언론의 기사들에 따르면 이시하라 사토미가 비연예인인 동갑내기 회사원과 결혼을 한다고 보도하였습..

방탄 지미팰런쇼 출연 특별하지 않는 이유 [내부링크]

그룹 방탄 소년단이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인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 즉 지미팰런쇼에 출연하였다고 합니다. 물론 직접 미국으로 날아가서 출연한 것은 아니고 방탄 소년단과 ..

미우새 김희선, 관찰카메라의 치명적인 약점 언급 [내부링크]

미운우리새끼 즉 미우새에 김희선이 출연했습니다. 김희선과 임원희가 모두 동의하였듯이 최근 방송이 되고 있는 드라마 엘리스의 홍보를 위해서 지인인 임원희를 찾아온 것입니다. 아시다시..

이근 대위 사과 영상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해군특수전단 즉 UDT 출신 유튜버인 이근 대위가 부대원에게 빌린 200만원을 갚고 채무 논란을 해결한 다음 사과 영상을 올렸습니다. 이근 대위와 채무자 혹은 피해자로 알려진 부대원이..

겐조 별세 코로나19 부자 카르텔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일본 출신의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인 다카다 겐조가 프랑스 파리 인근 뇌쉬르센의 한 병원에서 현지 시간 지난 4일에 코로나19로 인해서 별세하였습니다. AFP 통신 등에 다르면 다카다..

강호동 MC발탁 강호동의 밥심 주목할 것 세 가지 [내부링크]

강호동이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에 MC발탁이 되었습니다. 강호동은 김신영 남창희와 함께 강호동의 밥심에 MC발탁이 된 것입니다. 사실 강호동과 김신영 아니 김다비 이모 그리고 남창희의 ..

정해인 설강화 블랙핑크 지수 출연 걱정되는 이유 [내부링크]

배우 정해인이 내년 방송 예정인 JTBC의 새 드라마 설강화에 출연이 확정이 되었다고 합니다. 정해인이 출연을 하게 된 설강화에는 또한 블랙핑크의 지수가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송해 기부 마스크 10만장 베푼 진짜 이유 화제 [내부링크]

국민MC 송해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에게 마스크 10만장을 기부하였습니다. 국민MC 송해는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서 어..

피터팬 경고문구 인종차별 딱지 디즈니 비난받는 이유 [내부링크]

디즈니에서 피터팬을 비롯해서 아기 코끼리 덤보, 아리스토캣과 같은 1970년대 이전에 제작된 에니메이션 시리즈에 대해서 인종차별 경고문구를 부착하였습니다. 디즈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

한예리 배우조합상 미나리 미들버그 영화제 극찬받은 이유 [내부링크]

미나리로 헐리우드 영화계에 문을 두드린 영화배우 한예리가 미들버그 영화제 배우조합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배우 한예리의 헐리우드 첫 주연작인 미나리는 제 8회 미들버그 영화제에서 배우..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엄정화 성장사 기가막힌 이유 [내부링크]

오늘 놀면뭐하니 환불원정대가 MBC 쇼 음악중심에 출격하게 됩니다. 놀면뭐하니에서 두 번째 프로젝트 그룹으로 싹쓰리에 이어서 환불원정대가 음악중심에서 과연 1위를 할 수 있을 것인가..

권도운공황장애 원인과 안타까운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트롯 가수로서 자신의 성적 취향을 밝힌 권도운이 공황장애로 인해서 활동중단을 하게 되었습니다. 권도운의 소속사 믿음엔터테인먼트는 권도운이 공황장애로 인해 병원에 입원하였고 그로 ..

민호 휴가반납 호국훈련 선택한 진짜 이유 [내부링크]

샤이니의 민호가 해병대 전역을 앞두고 휴가를 반납하고 호국 훈련에 참여한다고 합니다. 사실 군대에 있어본 사람들은 알겠지만 휴가반납 후 훈련을 뛴다는 것은 이해가 가지 않는 행동..

환불원정대 4관왕 신박기회 성공 결정적 이유 [내부링크]

환불원정대의 돈터치미가 42주차 가온차트에서 4관왕을 차지하였다고 합니다.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환불원정대의 돈터치미가 가온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스트..

공민지 회사설립 MZ엔터테인먼트 안타까운 [내부링크]

걸그룹 투애니원 출신 가수인 공민지가 MZ엔터테인먼트 즉 회사설립을 하고 적극적으로 후배 양성에 나선다고 합니다. 그리고 또한 본인도 아티스트로서 활동을 한다고 밝혔습니다. MZ엔터테..

임영웅 손편지 유튜브 100만 구독자 가능했던 이유 [내부링크]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100만 구독자 달성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팬들에게 손편지를 남겼습니다. 임영웅은 지난 21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이 구독자 수 100만을 돌파하였습니다. 임..

박선영 공식입장 식용유 여배우 루머 안타까운 이유 화제 [내부링크]

배우 박선영의 소속사는 공식입장을 통해서 박선영이 일명 식용유 여배우라고 하는 루머에 대해서 선을 그었습니다. 박선영의 공식입장이 나오게 된 배경은 최근 한 언론에서 서울 성동구..

숀 코너리 별세 제임스 본드 사망 애도 물결 [내부링크]

1대 제임스 본드로 알려진 숀 코노리가 향년 90세의 나이로 별세 즉 사망하였습니다. 영국의 언론사인 BBC는 숀 코너리의 가족이 알려준대로 숀 코너리의 죽음을 보도하였습니다. 숀 코너..

박하선 시네타운 DJ 칭찬받는 이유 [내부링크]

배우 박하선이 씨네타운 DJ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늘 오전 방송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서 새롭게 DJ 신고식을 치르는 생방송을 송출하였습니다. 박하선은 일단 그간 스페셜 DJ..

레드벨벳 통편집 아이린 갑질 논란 [내부링크]

SBS 온택트 2020 강남 페스티벌-영동대로 K팝 콘서트의 엔딩 무대를 장식했던 레드벨벳의 분량이 통편집 되었습니다. 이번에 레드벨벳 통편집 논란이 일어난 콘서트는 지난 18일 영동대로 ..

김영희 웨딩화보 공개. 윤승열 안타까운 이유 [내부링크]

오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개그우먼 김영희가 웨딩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웨딩화보를 찍어봤습니다라는 글을 게재하면서 올린 김영희와 윤승열의 웨딩화보는 아름다웠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이..

이효리 해프닝 임신설 화제 [내부링크]

해프닝에 불과한 이효리의 임신설이 일단락 되었습니다. 지난달 29일 이효리가 핑클 갤러리에 올려놓은 영상에서는 천옥으로 활동하는 마지막 촬영이라 언급한 뒤에 앞으로 5년 후에 만나겠..

악뮤 이찬혁 이수현 프로필 화제 [내부링크]

2년 만에 새 앨범으로 돌아와 음원사이트를 올 킬 시킨 악동뮤지션이 8일에 방송되는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다고 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디서도 보지 못했던 악뮤 남매의 일상을 공개한다고 하니 정말..

정준 김유지 나이차이. 연애의맛 이후 근황 [내부링크]

배우 정준이 17일 새롭게 시작되는 TV조선 '연애의맛' 시즌3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배우 정준은 지난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연애의맛'에 출연하게 된 이유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정준 SNS 글 전문 왜 출연..

기도훈 나이와 키. 남친짤. 유령을 잡아라 [내부링크]

오는 21일 tvN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가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유령을 잡아라'는 지하철 경찰대가 지하철 유령으로 불리는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사건을 해결해가는 상극콤비 밀착 수사기로, 배우..

선우은숙 나이 이영하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배우 선우은숙이 지난 26일 방송된 '동치미'에 출연을 했었는데요. 오랜만에 예능 출연으로 솔직하게 결혼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하면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오늘은 선우은숙에 대해 자세히 한번 알..

곽선영 나이 결혼 VIP 화제 [내부링크]

배우 곽선영은 오는 28일 첫방송을 앞둔 SBS 새 월화드라마 'VIP'에 송미나 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원들의 비밀스런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경제 전문 유튜버 슈카 화제 [내부링크]

경제 전문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슈카가 11일 방송되는 '동치미'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12월 종영한 SBS '돈워리스쿨'에도 출연했던 슈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슈카의 본명은 전석재입니다. 1978..

김선영 나이 결혼 뮤지컬배우 화제 [내부링크]

뮤지컬배우 김선영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뮤지컬계 여왕의 면모를 입증한다고 하는데요. 뮤지컬계 여왕으로 알려져 있다는 김선영인데요. 그녀는 수많은 작품에서 존재감을 뽐내며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었다고..

이유리 나이 남편 편스토랑 화제 [내부링크]

배우 이유리가 31일(오늘)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첫 등장을 할 예정입니다. 예능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이유리의 출연이라 정말 기대가 됩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배우 이유리의 집이 공개되고, 종잡을 수 없는..

양하영 나이와 근황 재조명 [내부링크]

가수 양하영이 3일 방송되는 KBS1 '가요무대'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이날 방송에서 양하영은 어니언스의 '저 별과 달을' 부를 예정입니다. 양하영 프로필을 간략하게 알아볼게요. 양하영은 1963년 1..

조이디 근황 및 9to5 감상 [내부링크]

오늘 (7일) 방송되는 '슈가맨3'에는 어떤 슈가맨이 출연을 하게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힌트를 공개하자 온라인상에서 '슈가맨3' 다음 주인공이 남성듀오 조이디가 아니냐는 추측이 돌고 있는데요. 지..

편스토랑 방송사고와 뼈아픈 비난 [내부링크]

오늘 KBS는 어젯밤 편스토랑 방송을 앞두고 광고 화면이 6분 동안 정상적으로 송출되지 못하는 방송사고에 대해서 사과를 하였습니다. 방송국의 확인결과 편스토랑 방송사고는 광고 편집상..

가수 휘성 활동재개 소식 화제 [내부링크]

가수 휘성이 활동재개를 한다고 합니다. 피지앤픽처스에 따르면 한국소아암재단과 함께하는 휘성의 블루콘서트가 개최가 된다고 합니다. 피지앤픽처스 측에 따르면 이번 콘서트의 수익금은 한..

김희선 앨리스 종영소감 화제 [내부링크]

김희선이 앨리스 종영소감을 하였습니다. 앨리스가 마무리가 되고 김희선과 주원은 시간여행을 끝을 냈습니다. 김희선과 주원의 여러 차원의 사람들 즉 인격들이 그들 사이를 헤집고 다녔으..

이지애 장학퀴즈 하차소감 재조명 [내부링크]

이지애가 장학퀴즈 - 학교에 가다를 떠난 하차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지애의 소속사에 따르면 방송인 이지애는 오늘 마지막 방송을 끝으로 해서 장학퀴즈 - 학교에 가다에서 하차를 한다고..

이근 녹취록과 공식입장 재조명 [내부링크]

이근 녹취록 <오늘 유튜브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힌 이근 대위> 이근 대위 빚투 논란에 이근 대위가 오늘 유튜브를 통해 공식 입장을 내어놓았다. 그런데, 이어서 이근 대위와 논쟁중인 A씨가 이근 대위 녹취록을..

한기범 유전병 고백 재조명 [내부링크]

한기범 유전병 한기범 유전병 소식에 가슴이 찡하다. 한기범 유전병은 마르판 증후군이라고 한다. 한기범은 유전병으로 병원 가니 죽는다는 말만 들었다고 밝혀 시청자들을 애잔하게 만들었다. 한기범 유전병은..

조국 딸 표창장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조국 딸 표창장 논란 조국 딸 표창장 논란이 뜨겁다. 조국 딸 표창장에 대한 동양대 총장이 입장이 보도되면서 조국 딸 표창장 논란의 종지부를 찍은 듯 하다. “조국 딸 표창장 준적 없어… 위임 부탁 거절”..

강은일 하차 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강은일 하차이유 강은일 하차이유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뮤지컬 배우 강은일이 3개 작품에서 돌연 하차했다. 강은일 하차이유로 개인사정을 파악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지만, 아직 강은일의 하차이..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장제원 아들 음주사고, 레퍼 노엘 만취 음주운전 장제원 아들 음주사고가 화제다. 장제원 아들 음주운전 사고 논란이 일면서다. 장제원 아들은 음주사고뿐 아니라, 성매수 논란으로도 물..

양준혁 A여성 폭로 사건과 인터넷 사진 미투 논란 [내부링크]

양준혁 사진-미투인가? 양준혁 사진 인터넷 강타 양준혁 사진은 9년전 잠자는 사진이다. 문제는 양준혁 사진 아래 달린 여성의 글이다. 양준혁 사진과 함께 의미심장한 글을 한 여성이 인스타그램에 올렸기 때..

불타는 청춘. 최성국 박선영 커플 화제 [내부링크]

 최성국박선영 최성국 박선영 커플이 화제다. 최성국 박선영이 영국 커플로 커플명을 정하고 의미심장한 선물을 교환하며 불청 새커플로 자리매김하는 듯 하다. 24일 방송된 SBS'불타는 청춘'에서는 강문영..

김세아 첼리스트 전남편 및 이혼 후 근황 [내부링크]

 김세아 첼리스트 남편 이혼 근황 김세아 프로필 나이: 46살(1973년 5월 18일) 키: 171cm 배우자: 김규식 (2009년–) 학력: 세종대학교 김세아가 불륜 논란 후 3년 만에 첫 공식 석상에 얼굴을 비취면..

정미애 다이어트 감량과 비법 [내부링크]

정미애 다이어트 정미애 다이어트 성공 "85→66사이즈 감량 정미애 다이처트로, 송혜교 닮았단 얘기 들어 정미애, 미스트롯 선 정미애 다이어트, 몸매가 누리꾼의 이목이 쏠린 하루였다.  정미애 몸매변화..

강용석 부인과 장지연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강용석 부인 장지연 논란 강용석 부인 김건모 장지연 소개 강용석 김건모 폭로 강용석 아내 장지연 에르메스 가방 사례 보도 (강용석 부인, 강용석, 김건모, 장지연) 강용석 아내와 장지연 관계가 수면위로 부상하..

유튜버 아임뚜렛 주작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아임뚜렛 주작 논란 아임뚜렛은 틱장애 유튜버의 닉네임이다. 아임뚜렛은 틱장애 유투버로써 최근 장애 연기 의혹에 휩싸이면서 아임뚜렛의 영상을 삭제하는 상황이 이르렀다. 아임뚜렛은 장애에 대한 편견에 맞..

서이숙 남편과 결혼. 아들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서이숙 남편 서이숙 남편, 결혼, 아들은 루머, 서이숙 아직 미혼 서이숙, 30년 배우 인생, 병풍이었을 때조차 행복 서이숙, 거침없는 예능 도전기- 해피투게더4 [서이숙 프로필] 서이숙 나이 : 54살(1967..

김상혁 송다예 이혼사유 재조명. 송다예 전남편 화제 [내부링크]

김상혁·송다예 이혼이유 김상혁·송다예 이혼이유, 성격차? 김상혁 송다예 결혼 1년 만에 파경, 김상혁 마음 많이 무겁다" 클릭비 김상혁과 얼짱 인플루언서 출신 쇼핑몰 CEO 송다예가 결혼 1년 만에 파경..

약쿠르트 박승종, 성병 숨긴 이유와 유튜브 논란 [내부링크]

약쿠르트 논란 약쿠르트 박승종, 약사 유튜버 성병 숨긴 女건강전도사 약사유튜버 약쿠르트 폭로녀, 잠자리 도구였다. 약쿠르트 박승종은 유튜버 ‘약쿠르트’로 활동 중인 현직 약사이다. 약쿠르트는 구독자..

카라 박규리 이태원 클럽 방문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박규리 클럽 방문 논란 박규리, 이태원 클럽 방문 "반성 중" 박규리 이태원 클럽 논란이 뜨겁다. 코로나19 재확산의 단초가 된 이태원 클럽을 방문한 유명아이돌가수가 박규리로 밝혀지면서 갑론을박이 이어..

박현정 김민우 이혼의 아픔과 사별의 아픔 [내부링크]

박현정 김민우 이혼의 아픔이 있는 박현정과 사별의 아픔을 고스란히 안고 살아가고 있는 김민우가 우다사에서 첫 만남을 가졌다. 박현정 김민우 그들은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 박현정 김민우가 우다사 커플로..

이근 녹취록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이근 녹취록 <오늘 유튜브를 통해 공식입장을 밝힌 이근 대위> 이근 대위 빚투 논란에 이근 대위가 오늘 유튜브를 통해 공식 입장을 내어놓았다. 그런데, 이어서 이근 대위와 논쟁중인 A씨가 이근 대위 녹취록을..

채정안 이혼과 재혼. 리즈 시절 외모 [내부링크]

채정안 이혼‧재혼 채정안 나이, 결혼, 재혼 MBC 다큐멘터리 ‘다큐플렉스 청춘다큐 다시스물-커피프린스 편’이 방영되면서 인기리에 방영된 커피프린스에 대한 누리꾼의 시선이 쏠리고 있다. 채정안은 199..

김미화 이혼사유. 전남편 상습적 폭행 사건 [내부링크]

김미화 이혼이유 전 남편 이혼사유 재조명 "상습적 폭행“  개그계의 살아있는 역사 코미디언 김미화가 스타다큐 마이웨이 218회 주인공으로 출연해다. <김미화 딸> [김미화 프로필] ‧ 김미화 직업 : MC, ..

배우 김보연 전남편들 화제 [내부링크]

김보연 전남편들 김보연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재학 당시 교장의 추천으로 배우가 되었다. 1974년 남진 주연의 영화 “애정이 꽃피는 계절”에서 남진 동생 역으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김보연 프로필】 김보연..

유은혜 장관. 수능 가림막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윤은혜 수능 가림막 논란 유은혜 장관, 정말 수능 시험지 크기 모르나? 수능 가림막에 수험생들 ‘부글부글’ 수능 가림막 논란이 거세지고 있다. 급기야 수능 가림막 논란은 청와대 국민청원에 등재되면서 유..

규현 양세형 성형전 사진 과거 교통사고 [내부링크]

규현 양세형 성형전 사진 교통사고 친구 결혼식 얼마전 양세형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며 규현과의 인연을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한편 이날 본격적인 토크에 앞서 MC들은 막내 규현을 향해 "규현이가 걱정이 많아..

김나영 남편 나이차이. 신혼집과 임신 화제 [내부링크]

김나영 남편 나이차 신혼집 결혼 임신 패션 패셔니스타 방송인 김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트렌치의 계절 맞죠? 트렌치의 계절은 짧으니까, 매일매일 입어야지! 내 인생의 트렌치 코트"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김하늘 남친과 결혼. 남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김하늘 남친 결혼 남편 재력 집안 올봄 유달리 결혼을 발표한 배우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 김하늘은 여신 자태를 뽐내는 화보와 함께 웨딩드레스 착용 모습이 공개되 화재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결혼 이후에..

정준하 축의금 사건과 일본인 아내 화제 [내부링크]

정준하 축의금 2만원 아내 일본인 재일교포 나이 차이 쇼미더머니5에 정준하가 지원서를 제출한것으로 알려져 화재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에 앞서 엠넷측도 정준하의 지원서 제출사실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이번..

홍수아 성형전 과거사진 변천사 옛날사진 재조명 [내부링크]

홍수아 성형전 과거사진 변천사 옛날사진 국내보다 중국에서 더욱더 많은 인기와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스타들이 있습니다. 그중 홍수아는 대륙의 여신이라 불리우며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기도 한데요. 그녀의 근..

최홍만 사기 혐의와 사건 내용 화제 [내부링크]

최홍만 사기 혐의 사건 내용 여자친구 시계 경기 대전료 전통운동 씨름의 최정상인 천하장사를 지낸 최홍만은 중학교 3학년때 처음으로 씨름을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처음 씨름을 시작할 당시 키는 180 센티미터였..

장혁 한채아 키스신. 군대비리 사건 및 부인 김여진 [내부링크]

장혁 한채아 키스신 군대비리 부인 김여진 연기 연기파 배우이기도한 장혁은 서울예술대학 영화과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한 이후 1997년 SBS 드라마 모델을 통해 데뷔를 하였는데요. 그리고 1999년 KBS..

이수근 아내와 근황. 과거 성폭행 범죄 기소유예 [내부링크]

이수근 아내 근황 범죄 성폭행 기소유예 방송 복귀 구설수에 올라 모든방송에서 하차했던 이수근이 3년 만에 KBS에 복귀를 했는데요. 이에 복귀후 소감을 전했다고 합니다. 얼마전 첫방송된 KBS2 '동네스타 전국방..

유인나 지현우 과거 결별사유. 유인나 성형전후 사진 [내부링크]

유인나 지현우 결별 데이트 사진 고백 열애 성형전후사진 가슴성형 배우 유인나가 '2016 국제 마라톤' 참석차 지난 8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미국 괌으로 출국했다고 하는데요. 이날 유인나가 공항패션을 선..

탤런트 최화정 나이와 커밍아웃. 레즈비언 루머 [내부링크]

탤런트 최화정 나이 커밍아웃 학력위조 동문회 주병진 개밥 주는 남자 방송인 주병진이 최화정에게 "같이 삽시다"라는 멘트를 날린 것으로 전해지며 화재를 모앗다고 하죠. 한편 채널A 측은 3월30일 "4월1일 방송..

김규리 청산가리와 서간내용. 오승환 열애 결별 [내부링크]

김규리 청산가리 사건내용 오승환 열애 결별 광우병 결혼 계획? 영화배우 김규리가 지난 22일 경기도문화의전당 홍보대사로 위촉됐다고 하는데요. 그녀는 영화 ‘화장’, ‘또 하나의 약속’, ‘사랑해 진영아’를..

윤은혜 사건 사과 이유. 김종국 루머와 중국 출연료 [내부링크]

윤은혜 사건 사과 이유 김종국 찌라시 루머 중국 출연료 반응 인기 배우 박시후와 윤은혜 주연의 영화 `사랑후애` 개봉일이 또 밀렸다는 소식인데요. `사랑후애` 측에 따르면 제작진은 한국과 중국 동시 개봉을 목..

이범수 전아내 박소윤 이혼과 재혼 사유 [내부링크]

이범수 전아내 박소윤 이혼 재혼 이혼사유 배우 이범수(35)가 결혼 5개월 만에 파경설에 휩싸이며 화재를 모은적있었죠. 한 여성언론은 "영화배우 이범수, 결혼 5개월 만에 충격 파경!"이라는 내용을 보도했습니다..

전광렬 부인 박수진 나이차 아들 전동혁 화제 [내부링크]

전광렬 부인 박수진 나이 차이 아들 전동혁 배우 전광렬 부인 박수진 씨가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클래식 자선 음악회 '전광렬 가족의 행복한 하루'에 배우 전광렬과, 아내 박수진 씨, 전광렬 아들 전동혁..

조민기 부인 김선진 직업과 집안 [내부링크]

조민기 부인 김선진 직업 집안 딸 조윤경 나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김선진이 신혼 초 겪었던 조민기와의 불화를 고백하며 화재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지난 방송되는 MBN ‘아궁이’에서는 ‘스타, 굿와이프’를..

김수현이복동생 김주나 군대와 아버지 김충훈 화제 [내부링크]

김수현 이복동생 김주나 군대 아버지 김충훈 배우 김수현과 가수 아버지 김충훈의 사연이 소개되며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아궁이'에선 '스타의 문제적 아버지에 대해 다뤘다고..

염정아 미스코리아 시절과 연기력 화제 [내부링크]

염정아 미스코리아 사진 연기력 자녀 키 나이 염정아의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분위기 여신 다운 면모로 시선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날 공개된 사진은 화면 가득 우아한 미모와 자태를 뽐내는 염..

문지애 아나운서 남편과 전종환 직업 집안 [내부링크]

문지애 아나운서 남편 전종환 집안 키 문지애 아나운서 선행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된 10월 22일 JTBC ‘청춘식당-잘 먹겠습니다’에서 문지애 아나운서를 비롯해 오상진, 한석준, 김주희 아나운서..

곽현화 성형전후 방송사고 재조명 [내부링크]

모습이 담긴 사진과 시술경험담을 생생히 털어놓으며 성형에 대해 적극적으로 찬성의견을 표현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마무리 발언에서 곽현화는 “인공미도 미다. 자연미만이 아름다움의 전부가 아니다. 자신이 수..

김혜수 드레스 모음 유해진 결별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김혜수 드레스 모음 유해진 결별이유 영화인들의 축제 제37회 청룡영화상 시상식이 열렸는데요. 올 한해 한국영화를 빛낸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시상식 보다 스타들이 레드카펫위 드레스를 입은 모습은..

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이차이. 직업과 병원 일화 [내부링크]

박명수 아내 한수민 나이차 직업 병원 일화 박명수가 "나보다 아내가 더 빛날 때 뿌듯하다"고 밝히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박명수는 지난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 딘딘, 이슬기 아나운서와 함께..

유재석 출연료 재산과 카드 한도 화제 [내부링크]

유재석 출연료 재산 카드 한도 8만원 아들 유지호 국민 MC 유재석은 출연료 또한 단연 탑클래스라고 하는데요. 방송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 진행자의 출연료는 탑 A급은 회당 1500~2000만원, 탑 B급은 회당 10..

고세원 부인 신라라 나이 아내 화제 [내부링크]

고세원 부인 신라라 나이 아내 배우 고세원이 아내가 가수 오렌지라라(본명 신라라)임을 밝혀 화재를 모았는데요. 지난 방송된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어머님들의 엑소' 특집으로 꾸며져 배우 원..

김예령 남편 박영훈 딸 김시혼. 과거 이혼 재조명 [내부링크]

김예령 남편 박영훈 딸 김시온 이혼 재혼 나이 배우 김시온과 윤석민이 결혼 소식에 현재 연기자로 활동 중인 김시온 김예령 모녀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배우 김시온은 1989년생으로 지난 2009년 개봉한 '여고괴담..

김지호남편 김호진 부부 근황. 딸 화제 [내부링크]

김지호 남편 김호진 딸 나이 배우 김호진·김지호 부부가 MBC 은위의 출연료를 전액 기부한다고 알려지며 많은 화재를 모았습니다. 김지호의 소속사 SY엔터테인먼트 한 관계자는 언론에 “최근 김호진과 김지호 부..

김흥국 부인 윤태영 과거 미스코리아 시절 화제 [내부링크]

김흥국 부인(아내) 윤태영 미스코리아 나이 김경식 사건 김흥국이 아내의 칭찬을 쏟아내며 사랑꾼 면모를 드러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100회 특집 2탄에는 김민준을 비롯해 김흥국이..

남진 부인 강성연. 전부인 윤복희 결혼 [내부링크]

남진 부인 강성연 전부인 윤복희 결혼 나이 가수 남진이 부인에 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방송된 SBS '배기완 최영아 조형기의 좋은아침'은 '국민가수 남진'편으로 꾸며졌는데요. 이날 남진은 "..

민효린 성형전 사진. 남편 태양 화제 [내부링크]

민효린 성형전 사진 남자친구 태양 얼마전 태양이 2집 솔로앨범 '라이즈'의 대표곡인 '눈, 코, 입' 주인공으로 민효린이라 실토해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빅뱅의 태양은 라스에 출연해 "눈, 코, 입은 내 얘기를..

김소연 이상우 과거 열애사진 재조명 [내부링크]

김소연 이상우 열애 사진 나이 김소연이 분위기 여신의 면모를 뽐냈다고 하는데요. 김소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은은한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흑백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소연은 촛불이 켜..

미나 남편 류필립 나이차. 과거 청계천 데이트 [내부링크]

미나 남자친구 류필립 나이 청계천 데이트 가수 미나가 17세 연하 남자친구 소리얼 멤버 류필립과 찍은 커플 사진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미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로수길에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

양미라 동생 양은지 이호 결혼생활 재조명 [내부링크]

양미라 동생 양은지 이호 결혼 러브스토리 양미라 양은지 자매가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며 화재를 모았는데요. 지난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택시'에서는 '응답하라 양자매' 특집으로 양미라 양은지 자..

엄지원 남편 오영욱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엄지원 남편 오영욱 직업 아버지 배우 엄지원이 자신의 SNS를 통해서 최근 근황샷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엄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엄지Family”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jtbc 뉴스룸 이건희 성매매 영상 보도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JTBC 뉴스룸 이건희 성매수 동영상 보도 우리나라에서 성매매는 불법인데요. 얼마전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의 성매매 의혹이 담긴 동영상이 뉴스타파를 통해 공개되 사회적 파장을 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한..

노희지 근황 화제. 결혼 남편 직업 집안 [내부링크]

노희지 결혼 남편 키 나이 어린 시절 데뷔를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꼬마 요리사 노희지가 ‘백년손님’에서 러브 스토리를 밝혀 화재를 모으고 있는데요. SBS ‘자기야-백년손님(이하 ‘백년손님’)에는 똑 소리..

오지호 부인 은보아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오지호 부인 은보아 직업 나이 집안 딸 오지호 부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하는데요. 그녀의 미모가 화제인 가운데 부인 집안의 재력도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지난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 마당발 특집에서..

박원숙 아들 사망원인. 서범구 모친상 나이 며느리 화제 [내부링크]

박원숙 아들 사망원인 서범구 모친상 나이 며느리 재혼 배우 박원숙이 어머니를 떠나보냈다고 하는데요. 부르기만 해도 눈물 나는 어머니는 남은 인생을 함께 살아가는 친구이자 버팀목이었다고 하죠. 지난 방송된..

소율 공항장애 증상 고백. 문희준 결혼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소율 공항장애 증상 나이 키 문희준 결혼발표 가수 문희준 측이 크레용팝 소율과 결혼을 공식 발표하며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문희준의 소속사 코엔미디어는 문희준과 소율이 내년 2월 결혼한다고 공식 발표했..

오수미 사망이유. 김중만 산상옥 자녀 화제 [내부링크]

오수미 사망이유 김중만 신상옥 자녀 요즘 그 존재가 다시 환기된 여배우가 한 명 있습니다. 바로 그녀의 이름은 오수미 인데요. 한편 42세에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그녀는 한국영화사에서 만나기 힘든 ‘포스’..

황정음 남편 이영돈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사진 속에는 이영돈의 생일에 맞춰 지인들과 함께 식당을 찾아 생일파티를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고, 황정음의 소속사 측은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었는데요. 한편 황정음과 이영돈 씨는 지난해 9월 지인의 소개..

탤런트 김정은 남편. 이혼 경력. 딸과 집안 화제 [내부링크]

탤런트 김정은 남편 이혼남 재력 딸 나이 집안 배우 김정은이 남편이 했던 프러포즈를 소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김정은은 지난 방송된 SBS플러스 ‘스타그램’의 ‘스타파우치’ 코너에 출연했는데요. 지난 4..

김민희 이정재 등 과거 남자친구들 [내부링크]

김민희 이정재 결별이유 나이 연애사 남자들 나이 키 홍상수 감독과 불륜설에 이어 비밀 결혼설까지 휩싸인 배우 김민희가 올해 청룡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 받으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영화 '아가씨'로 여우주..

구본승 강예원 마법의성 노출. 골프 제주도집 [내부링크]

구본승 강예원 마법의성 골프 제주도집 나이 키 구본승이 ‘불타는 청춘’에 합류당시 만은 화재를 모았는데요. 90년대 최고의 청춘스타 배우 구본승이 최연소 멤버로 합류하며 많은 관심을 모았습니다. 이날 방송..

강문영 나이와 성형. 이승철 이혼사유. 두 번째 남편 [내부링크]

강문영 나이 성형 이승철 이혼이유 재혼 두번째 남편 딸 배우 강문영이 새 친구로 '불타는 청춘'을 찾으며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얼굴을 빚췄는데요. 90년대 히로인 강문영은 여전히 늘씬한 몸매와 외모로 시선을..

신성록 김주원 결별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신성록 김주원 결별 이유 나이 얼마전 배우 신성록이 결혼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에 과거 김주원과 결별이 네티즌들에게 재조명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신성록은 2003년 SBS 드라마 '별을 쏘다'로..

김수용 아내 직업과 집안. 과거 사기당한 사건. 의사 집안 [내부링크]

김수용 아내 직업 사기 선배 나이 아버지 의사 집안 개그맨 김수용이 8억원에 달하는 송사를 겪으면서 사랑을 통해 위기를 극복했다고 밝혔는데요. 김수용은 지난 방송된 MBC '기분좋은 날'에 부인 김진아씨와 부..

김옥빈 동생 김고운 채서진 개명. 키 고향 화제 [내부링크]

김옥빈 동생 김고운 채서진 본명 키 고향 배우 김옥빈이 동생 김고운과의 사진을 공개해 화재를 모았습니다. 김옥빈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식탐많은 막내 고운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고 하..

임재범 부인 송남영 암 투병. 딸 임지수 재조명 [내부링크]

임재범 부인 송남영 암 상태 딸 임지수 임재범이 화제인 가운데 미모의 부인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임재범과 부인 송남영 씨의 결혼식 사진이 올라오기도 했는데요. 사진 속 임재..

박영선 의원 과거 아나운서 시절과남편 이원조 집안 [내부링크]

박영선 의원 아나운서 시절 남편 이원조 고향 학력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4선 국회의원(서울 구로구 을)이 박근혜 대통령의 대국민담화에 앞서 현장 취재진의 질의를 촉구했음이 밝혀졌다고 하는데요. 이번 최순실..

한지민 조카와 나이. 키 성형 자연미인 화제 [내부링크]

한지민 조카 나이 키 성형 No 자연미인 배우 한지민이 조정석의 소개팅녀가 된다고 해 화재를 모으고 있습니다. 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한지민은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특별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을 앞..

이용식 과거 이혼 위기. 딸 이수민 다이어트 성형 화제 [내부링크]

이용식 이혼 위기 딸 이수민 다이어트 결혼 성형 개그맨 이용식이 “이혼 위기 때 늦둥이 딸 덕분에 가정 지킬 수 있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되는 MBN ‘동치미’는 ‘이혼할 자격 있으..

성악가 조수미 나이와가족사 재조명 [내부링크]

성악가 조수미 나이 가족사 어머니 결혼 언제? TV조선은 1일 밤 9시 50분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디바 조수미' 1부를 방송한다. 데뷔 30주년을 맞은 조수미의 가슴 아픈 가족사가 공개된다고 합니다. 한편 세계 3..

추상미 남편 이석준 아들 공개 화제 [내부링크]

추상미 남편 이석준 아들 공개 나이 배우 추상미가 아들과 처음으로 방송에 출연한 가운데 그와 남편 이석준의 프러포즈가 눈길을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2007년 방송된 SBS '야심만만-만명에게 물었습니다'..

이나영 원빈 결혼. 아들 출산과 신혼집 화제 [내부링크]

이나영 원빈 결혼 아들 출산 신혼집 배우 이나영이 출산 후 몸매 갑 스타 1위로 꼽혔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6'에서는 '출산도 우렵지 않은 몸매 갑 스타'가 공개됐습니다. 한편 출산 2개월..

배종옥 나이. 전남편과 이혼사유. 딸 화제 [내부링크]

배종옥 나이 전남편 이혼사유 딸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연극 '꽃의 비밀' 주인공 배종옥, 소유진, 이청아가 게스트로 출연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배종옥은 "저는 술 주정뱅이 역할을 맡았다. 덕분에 주량이 늘었..

정주영 회장 소떼 방북 일화. 가계도 어록 명언 재조명 [내부링크]

정주영 회장 소떼 방북 가계도 어록 명언 얼마전 고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이 소떼를 실어 보냈던 남한의 트럭 100여대가 18년 가까이 북한에서 굴러다니고 있다고 자유아시아방송이 보도하며 많은 화재를 모았..

김구라 한은정 셋방살이. 나이 성형여부 화제 [내부링크]

김구라 한은정 셋방살이 나이 성형 배우 한은정의 실제 집에 대세 방송인 김구라가 이사를 가 셋방살이를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발칙한 동거’의 마지막 집주인과 방주인으로 낙점됐다고 합니다. 한편..

송지효 성형 여부 논란. 진백림 관계 [내부링크]

송지효 성형 자연미인 진백림 우결 sbs간판 예능 프로그램인 런닝맨의 홍일점은 바로 송지효 인데요. 그녀야 말로 ‘런닝맨’의 소중한 여동생이자 살림꾼이기도 합니다. 지난 방송된 SBS ‘런닝맨’에선 연결고리..

탤런트 박정아 남편 전상우 프로골퍼 집안 및 재산 화제 [내부링크]

탤런트 박정아 남편 전상우 프로골퍼 집안 쥬얼리 출신 연기자 박정아가 5월의 신부가 되는 설레는 소감을 직접 밝혔습니다. 박정아는 서울 강남의 한 예식장에서 두 살 연하 프로골퍼 전상우와 웨딩마치를 울렸는..

한석준 전부인 김미진 이혼사유 집안 자녀 재조명 [내부링크]

한석준 전부인 김미진 이혼사유 집안 자녀 아나운서 한석준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아내 김미진과 이혼한 이유에 대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한편 과거 한 매체는 한석준과 김미진이 이미 오래전부..

주병진 꽃뱀 성폭행 사건 재조명. 주병진 집 화제 [내부링크]

주병진 꽃뱀 성폭행 사건 집 나이 주병진의 집이 공개되며 많은 화재를 낳았죠. 지난 1997년 데뷔해 방송 경력만 불혹에 가까운 주병진의 집은 공개되자마자 놀라움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그는 약 40여 년에 가..

변정수 남편 류용운 직업 집안 화제. 딸 근황 [내부링크]

변정수 남편 류용운 나이 딸 배우 변정수가 에티오피아 봉사활동 근황을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가족과 함께 에티오피아로 봉사활동에 나선 변정수가 자신의 SNS를 통해 현지 아이들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해..

송승헌 유역비 나이 차이와 아버지 집안과 재산. 결별사유 [내부링크]

송승헌 유역비 나이차이 아버지 집안 재산 배우 송승헌과 중국 여배우 유역비가 나이 차이를 극복한 커플로 등극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7'에서는 '나이 차이를 극복한 세기의 커플들' 명..

영화배우 문희 남편 장강재 자녀와 며느리 화제 [내부링크]

영화배우 문희 남편 장강재 아들 딸 며느리 근황 나이 원로 영화배우 문희가 남편과 사별 후 후유증을 심하게 겪었던 사실을 털어놓으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문희는 지난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 출연해 남편 고..

왕빛나 남편 정승우. 집안 자녀 화제 [내부링크]

왕빛나 남편 정승우 집안 아들 나이 왕빛나 남편 정승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왕빛나는 20대 중반의 이른 나이에 결혼해 주목을 받았는데요. 왕빛나는 지난 2007년 프로골퍼 정승우와 결혼을 했습니..

윤소희 카이스트 아버지. 교수 집안 화제 [내부링크]

윤소희 카이스트 아버지 교수 집안 대표적인‘뇌섹녀’ 윤소희가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며 큰 화재를 일으켰습니다. 지난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뇌섹시대-문제적남자’에서는 카이스트에 재학 중인 배우 윤..

김혜리 남편 강찬구 이혼사유. 음주운전 미스코리아 [내부링크]

김혜리 남편 강찬구 이혼 나이 음주운전 미스코리아 배우 김혜리가 지난해 협의이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많은 팬들이 안타까워 했는데요. 한 매체는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김혜리가 성격 차이로 사업..

윤현숙 양악수술 전후사진과 장군 출신 아버지 [내부링크]

윤현숙 양악수술 전후사진 아버지 장군 윤현숙이 서울 강남구 신사동 엠주 가로수길 쇼룸에서 열린 주얼리 브랜드 엠주 오프닝 행사에 참석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이에 과거 성형외과 모델로 활동한 사진이 관심..

이현우 나이와 아내 이제니 나이차이 화제 [내부링크]

이현우 나이 아내 이제니 나이차 이현우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지난 방송된 KBS 2TV '스타 인생극장'에서는 미술 전시회 기획 회의를 인연으로,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다는 사실을 밝히..

줄리엔강 가족 부모님 주사 음주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줄리엔 강 가족 아버지 어머니 주사 음주 사건 방송인 줄리엔강의 아버지가 누리꾼들의 관심사로 떠올랐다고 하는데요. 줄리엔강은 한국인 아버지와 프랑스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로 프랑스 국적을 보유한..

박근령 남편 신동욱 나이. 전남편 류청 화제 [내부링크]

박근령 남편 신동욱나이 전남편 류청 박근령 여사와 대통령의 사위에서 대통령의 제부로 살고 있는 대찬총재 신동욱 공화당 총재는 14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다고 하는데요. 한편 지난 2015년 방송..

김미숙 아들 딸 자녀 남편 최정식 화제 [내부링크]

김미숙 아들 딸 자녀 남편 최정식 김미숙이 5세 연하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하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김미숙이 만 39세의 늦은 나이에 만난 5살 연하 남편 최정식 씨와의 연애사를 공개한것인데요. 김미숙은..

임상효 남편 태국 재벌설 재조명 [내부링크]

임상효 남편 태국 재벌 근황 슈퍼모델 출신 배우인 임상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고 하는데요. 임상효는 지난 2004년 프랑스 파리에서 처음 만난 태국 귀족 가문 출신인 찻 차이라티왓과 1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습..

가수 김현정 다리길이와 나이. 근황 [내부링크]

 김현정이 1997년 데뷔 당시 방황했던 경험을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김현정은 지난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김현정은 이날 데뷔를 두 번 했던 우여곡절에 대해 털어놨다..

강원래 김송 아들 강선. 과거 교통사고 사건 당시 [내부링크]

90년대 가요계를 풍미했던 클론의 컴백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멤버 강원래 아들의 사진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강원래 아내 김송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원래아들 #리틀강원래 #웃음꽃선이 #포..

김예분 아버지 남편 차승환 화제 [내부링크]

방송인 김예분이 재력가 집안 딸이라는 소문에 대해 직접 나섰다고 하는데요. 과거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파티셰로 제2의 인생을 시작한 90년대 스타MC 김예분과 그의 남편 개그맨 차승환..

김창완 부인 강귀빈 동생 화제 [내부링크]

배우 겸 가수 김창완이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동생의 밴드를 소개했다고 하는데요. 김창완은 SBS파워FM ‘아름다운 이 아침 김창완입니다’를 통해 자신의 동생 김창훈을 초대해 직접 쓴 오프닝 멘트를 낭..

배우 김태희 승무원 언니 김희원 화제 [내부링크]

배우 김태희가 화제인 가운데, 김태희 친언니의 빼어난 미모가 다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된 'MBC 스페셜-태희의 재발견'에서는 김태희의 일상이 공개됐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승무원 출신의 김태희..

윤다훈 딸 남경민 부녀 닮은꼴 화제 [내부링크]

윤다훈 딸 남경민 붕어빵 부녀 나혼자산다 에 출연한 윤다훈의 딸 남경민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난 방송된 MBC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윤다훈은 큰딸 남경민을 두고 "아빠보다 배려심이 더 많은 아..

안신애 박유천 과거열애와 안신애 성형전 사진 [내부링크]

안신애 박유천 성형전 사진 안신애가 지난 2주 연속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에 참가, 뛰어난 미모로 사진집을 낸다는 것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일본의 스포츠호치는 "“안신애가 일본에서 사진집을 낼..

송지효 남자친구 백창주 결별이유 재조명 [내부링크]

백창주 송지효 결별이유 나이 송지효가 ‘명단공개’방부제 스타에 이름을 올렸다고 하는데요. tvN ‘명단공개 2017’에선 ‘늙지 않는 방부제 스타’에 대해 다뤘습니다. 이날 배우 송지효가 명단공개 6위에 올랐..

자유당 정치깡패 이정재 사형선고와 마지막 모습 [내부링크]

자유당 정치깡패 이정재 사형 사진 나이 5.16 군사정변은 하루아침에 권력의 방향 추를 뒤집어 놓았습니다. 자유당 정권 당시 나는 새도 떨어트렸다던 정치깡패 이정재는 군부에 구속 된 지 나흘 만에 혁명재판을..

안재홍 살찌기 전 모습과 여자친구 화제 [내부링크]

안재홍 여자친구 살찌기전 송하윤이 상대 배우 안재홍의 공개 열애 사실을 몰랐다고 밝혀 눈길을 끈 가운데 안재홍의 여자친구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KBS 종영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 출연한 송하..

백일섭 졸혼 이유와 아내 반응 화제 [내부링크]

백일섭 졸혼 이유 아내 중견배우 백일섭이 아내와 ‘졸혼’한 이유가 재조명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과거 방송 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 백일섭은 결혼 40여 년 만에 ‘졸혼’ 선언을 한 진짜 이유를..

남상미 남편 직업과 집안 재력 화제 [내부링크]

남상미 남편 직업 재력 남상미의 그림 같은 대 저택이 공개 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방송된 tvN ‘집밥 백선생’에서는 백종원을 비롯해 이규한, 양세형, 윤두준이 남상미의 집에 방문하는 모습이 전파를..

심은하 최근 근황과 딸 지하윤 최근모습 공개 [내부링크]

심은하 딸 최근모습 지하윤 심은하가 최근 부산의 한 식당에서 식사를 하는 모습이 팬들에게 포착됐다. 남편과 두 딸과 함께 웃으며 식사를 하는 모습이었다고 하는데요. 또 가족들과 함께 서울 중구의 한 영화관..

유채영 사망 이유와 남편 김주환 근황. 마지막 문자 공개 논란 [내부링크]

유채영 남편 김주환 사망원인 故 유채영의 네티즌들의 추모 글이 이어지면서 그녀의 사망원인에 대한것과 남편의 메시지가 공개되어 주목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편 유채영은 지난 1989년 안양예술고등학교 재학..

미스롯데 서미경 딸 신유미 근황 논란 [내부링크]

서미경 딸 신유미 미스롯데 신격호 롯데그룹 총괄회장과 사실혼 관계인 서미경씨가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했던 이른바 '서미경 식당'이 최근 완전 철수했다고 하는데요. 이는 지난해 7월 롯데백화점과 서 씨가 실소..

김수희 나이 및 근황. 이제는 원로가수 반열? [내부링크]

가수 김수희가 오랫만에 KBS 가요무대에 출연하여 자신의 대표적 히트곡이자 국민가요라 할 수 있는 '남행열차'를 들려준다고 합니다. 김수희의 나이는 1953년 3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67세입니다. 이제는 원..

남보원 근황 및 백남봉 인연 재조명 [내부링크]

남보원은 백남봉과 함께 투맨쇼로 당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희극인인데요, 남보원은 1936년생으로 올해 나이는 84세이며 1963년 영화인협회 주최 '스타탄생 코미디'에서 1위를 차지하며 데뷔했으며 1997년 제4회..

박찬숙 나이와 남편 사별 고백. 두자녀 공개 [내부링크]

지난 10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한 전 농구선수 박찬숙이 10여년 전 자신을 든든하게 지켜주던 남편을 직장암으로 세상을 떠난 남편에 대한 이야기를 고백해 안타까움을 갖게 하였습니다. 박..

최성수 나이 및 근황. 부인과 인순이 사기사건. 복면가왕 [내부링크]

가수 최성수가 15일 저녁 추석특집으로 꾸며진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했는데요, 최성수는 '김서방'이라는 복면을 쓰고 혁오의 '톰보이'를 선곡해 개성 넘치는 가창력을 선보였습니다. 최성수는 현..

김래원 15kg 감량. 나이 다이어트 방법 화제 [내부링크]

영화 '해바라기'에서 처절한 인생 연기와 함께 "죄를 지으면 벌을받는게 세상 이치라더라", "꼭 그렇게 다 가져야만 속이 후렸했냐"라는 명대사로 유명한 배우 김래원이 23일 오후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냉장..

신한은행 ATM 수수료 및 이용시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춘스토리입니다. 많은 분들이 ATM 자동화기기를 통해 은행업무를 보고 있는데요. ATM을 통해 돈을 출금하거나 입금하면 일정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같은 신한은행 계좌로 보낼 때 수수료가 면제되..

KB국민은행 주택청약 신청방법 정리 [내부링크]

많은 사람들의 꿈은 '내집 마련'이 아닐까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주택청약에 가입하고 있는데요. 그중 하나가 바로 국민은행 주택청약입니다. 주택청약은 2007년 9월부터 시행된 제도로 주택 종류에 따라 청..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 금리 및 조건 [내부링크]

최근 은행 예·적금 상품 금리가 조금씩 오르면서 많은 분들이 어떤 상품을 가입할 지 고민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는 최근 SC제일은행 내지갑통장 상품을 사용해 사용하고 있는데요. 입출금이 자유로운데다가 예..

SC제일은행 두드림통장 금리 및 조건 [내부링크]

최근 은행 기본 금리가 오르면서 많은 분들이 금융 상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목돈을 마련하기 위해 예금상품을 찾아보고 있던 도중 SC제일은행에 두드림통장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 상품은 <..

연금복권 추첨시간 및 참관신청방법 [내부링크]

많은 분들이 벼락부자가 되기 위해 복권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저도 일주일에 한개씩 연금복권과 로또를 구입하며 벼락부자를 꿈꾸고 있는데요. 간혹 연금복권을 구입하다보면 추첨시간이 언제인지 몰라 놓치는..

모니터 화면 안나올 때 고치는 요령 [내부링크]

컴퓨터의 대중화는 사람들이 어떤 일을 처리하거나 급하게 무언가를 알아볼 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양한 기능과 여러 일을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많이 사용하는데요. 컴퓨터는..

와인 대표적인 안주 5가지 추천 [내부링크]

술은 인생과 함께 흘러간다라는 말은 술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어느 정도 공감할 이야기입니다. 노곤한 하루를 보내고 집에 돌아와 한 잔 기울이는 술, 그리고 좋은 사람들과 좋은 안주, 좋은 이야기와 함께 기울..

윈도우10 캡쳐도구 설명서 [내부링크]

우리는 컴퓨터로 다양한 작업을 합니다. 과제나 회의를 진행할 때 사용하기 위해 PPT를 만들기도 하고, 필요에 따라 포토샵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또 다른 이유로는 어떠한 정보를 보충설명하기 위해 저작권이..

태양광발전사업 수익성 정리 [내부링크]

우리가 살아가는데 있어 '전기'는 꼭 필요한 존재입니다. 어두운 밤이 되면 방 안을 밝게 비춰주거나 운전할 때 라이트를 켜야하고, 어두운 골목길을 밝게 비춰주는 가로등 역시 전기를 사용하는데요. 이 뿐만이..

실리콘 종류별 정리. 셀프인테리어 셀프시공 [내부링크]

요즘 셀프 인테리어와 셀프 시공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금 살고 있는 집이 오래되었거나 변화를 주고 싶을 때 집 내부를 보수 또는 수리를 통해 분위기를 확 바꾸기 위한 목적으로 많이 하고 있는데요. 전..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전략 및 노하우 [내부링크]

공인중개사의 인기는 꾸준한 것 같습니다. 나이와 상관없이 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노년을 준비하는 분들도 많이 응시를 합니다. 4차 혁명으로 많은 직업이 사라진다고 하니 더더욱 이런 자격증에 관심을 갖게..

하나은행 잔액조회 쉽게 확인하는 법 [내부링크]

현대시대에는 스마트폰이 생기면서 은행 업무도 손쉽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연세가 있는 분들은 스마트폰 다루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직접 은행에 방문하거나 ATM, ARS 서비스로 잔액 조회, 계좌이체..

체크카드 잔액조회 방법 4가지 안내 [내부링크]

체크카드가 신용카드보다 세금공제 혜택이 더 많아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계좌에 있는 잔액 내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과소비를 예방할 수 있는데요. 간혹 사용하다보면 체크카드에 잔액이..

현대해상 긴급출동 전화번호 안내 [내부링크]

최근 제주도로 여행을 갔다왔는데 한동안 자동차를 안끌었더니 배터리가 방전되어 현대해상 긴급출동 서비스를 불렀습니다. 블랙박스를 꺼두고 갈까하다가 켜놓고 갔는데 배터리가 방전되었네요. 사은품으로 받은..

하나은행 도전365 적금 우대금리 안내 [내부링크]

여러분들은 하루에 몇보정도 걸으시나요? 저는 매일 공원 3바퀴를 돌기 때문에 10,000보 이상 걷고 있습니다. 하나은행에서 도전365 적금 상품이 나온 것을 최근에 알았는데요. 이 상품은 걸음 수에 따른 우대금..

IBK기업은행 군인적금 신청방법 및 금리 [내부링크]

군인 월급이 크게 상승하면서 많은 국군 장병분들이 적금 상품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각 은행사들은 군 복무 중인 군인들을 위한 상품들을 출시하고 있는데 그중에서도 IBK군인적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경찰공무원 적금 금리 알아보아요 [내부링크]

공무원이 되면 각종 우대 상품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하나가 바로 적금 상품입니다. 일반 상품에 비해 금리가 높아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경찰공무원 적금 금리 알아보도..

농협카드 할부 수수료 및 리볼빙 신청 해지 [내부링크]

최근 무이자할부 혜택이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할부로 제품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무이자가 안되는 경우 개월 수에 따라 할부수수료가 붙기 마련인데요. 그래서 오늘은 농협카드 할부수수료 및 리볼빙..

기업은행 주택청약 해지 방법 [내부링크]

최근 청년 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상품이 출시되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반면, 급히 돈이 필요해서 그동안 납입했던 주택청약을 해지해야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기업은행..

의대생 마이너스통장 개설 조건 및 금리 [내부링크]

많은 의대생 분들이 마이너스통장을 개설하기 위해 검색 또는 문의를 하고 있습니다. 일반 대학생들보다 우대를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의대 마이너스통장 조건 및 금리, 개설은..

마블 영화 순서대로 보기 [내부링크]

해외 영화에 관심이 있지만 판타지 또는 SF 물은 좋아하지 히어로물은 관심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우연히 본 마블 영화에서 다른 영웅들이 같은 MCU에 만나면서 관심도 생기고 오락 위주에서 시간이 지나면서 철학..

상속세 면제 요건 및 한도액 쉬운 설명 [내부링크]

부모님이나 가족이 세상을 떠나게 되어서 나에게 재산을 남길 때가 있는데요. 상속을 받게 되면 내가 해당금액을 모두 받는 줄 알텐데 상속을 받게되면 적지 않은 양의 상속세를 내야 합니다. 오늘은 상속세 면제..

다가구 다세대 차이점 쉬운 설명 [내부링크]

사람이 살아가는데 없어서는 안될 것 중 하나가 바로 집입니다. 집은 사람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으로, 외부적으로 몸을 보호하고 자기만의 생활을 지키고 이어나갈 수 있는 중요한 곳인데..

고소장 쉬운 작성요령 배워보자 [내부링크]

사람은 태어나서 크고 작은 일들을 겪게 됩니다. 물론 일의 정도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불가피하게 겪게 되는 일들도 많이 있습니다. 경조사는 거의 공통이라고 할 수 있고, 개인적으로 법적인 일에 휘말릴 수도..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조건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긴급고용안정지원금 코로나19가 전세계를 흔들어버린지 벌써 반 년 이상의 시간이 지나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전의 삶은 아직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많은 분들의 일상이 무너지기도 했죠. 이런 상황에서 우리 국..

주식 투자 수수료를 줄이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A모씨는 최근 여유 자금으로 주식투자를 시작했습니다. 별다른 비교 없이 주변 사람들이 이용하는 증권사를 선택한 A씨는 투자금액과 매매횟수가 늘면서 매매수수료가 부담되기 시작하던 차에 지인인 B씨가 자..

쇼트트랙 여왕 전이경 안현수 파벌 평가 화제 [내부링크]

전이경 안현수 파벌 평가 전이경은 예전 쇼트트랙의 여왕이라고 불리던 존재입니다. 비록 후에 진선유가 나타났고 현재 심석희가 그 명칭을 잇고 있지만, 김동성과 더불어 한국 쇼트트랙계의 전성기를 열었던..

파란만장한 배우 오미희 인생. 두번의 이혼과 살인미수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오미희의 인생을 살펴보면 참 파란만장합니다. 두번의 결혼과 두번의 이혼, 생후 백일된 딸과의 이별, 전남편과의 5년에 걸친 이혼 소송과 그 과정에서 불거진 폭력과 살인미수..

배우 원미연 박성국 러브스토리.남녀간의 미묘한 행동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원미연 박성국 러브스토리 요즘 '썸'이라는 말이 유행입니다. 영어 썸씽의 줄임말로, 연인이 아닌 젊은 남녀가 연인이 될지도 모르는 어떤 일을 가르키죠. 이렇게 이성 간에 막 사귀려는..

김희선 박주영 부부 러브스토리. 여성억압과 남녀차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희선 박주영 러브스토리 한국에는 여성억압과 남녀차별이 은연중에 있습니다. 요즘에는 대부분의 억압과 차별이 철폐가 되었지만, 여전히 남아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바로 탤런트 김..

유준상 홍은희 부부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준상 홍은희 러브스토리 사람은 굉장히 복잡한 존재입니다. 한두가지 사건만으로는 사람을 온전히 평가하기가 힘들죠. 배우 유준상 역시 매우 복합적인 존재입니다. 하지만 아내 홍은..

배우 박근형 아내 이경자 부부스토리. 자살 시도 했던 과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근형 아내 이경자 원로배우 박근형의 인생은 2가지 큰 특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아내 이경자와의 사랑을 보여주는 황혼 부부의 모습이고, 두번째는 현재 촬영장에서 매우 엄격한 ..

배우 신구 하진숙 러브스토리. 신구 젊은 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구 하진숙 러브스토리 우리 나라의 저출산 문제는 매우 심각합니다. 2001년 이후 1.30명 밑으로 내려간 이후 계속 '초저출산국'에서 빠져나가지 못하고 있죠. 젊은이들이 결혼을 하지..

몸장 아줌마 정다연 다어이트 성공 비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다연 다어이트 성공 비결 몸짱 아줌마 정다연은 일개 가정 주부였다가 일약 다이어트계 스타이자 잘나가는 사업가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어떻게 스타가 되었으며, 또 사업 성공 요인..

박성웅 신은정 러브스토리. 박성웅 오랜 무명기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성웅 아내 신은정은 1974년 1월 4일 태어났고, 1997년 SBS 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합니다. (신은정 학력) 중경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신은정 역시 주연급 연기자가 아니었지만..

영화배우 김윤석 방주란 러브스토리. 김윤석 실제 성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윤석 방주란 러브스토리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윤석은 매우 강한 악역 연기를 자주 맡았기에 성격이 매우 센 배우같지만, 실제로는 매우 가정적인 남자입니다. 김윤석이 어렸을 때 연극..

김준희 전남편 지누 파경 이유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준희 전남편 지누 파경 이유 사람은 연애를 하다가 결혼하게 됩니다. 그런데 매력적인 상대는 취향이나 성격이 자신과 다를 수가 있습니다. 그럴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상대에게 맞..

영화배우 김태우 아내 권은정 러브스토리. 자녀교육 철학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태우 권은정 러브스토리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태우가 굉장히 흥미롭네요. 그의 연기 철학과 아내 권은정과의 러브스토리, 그리고 자녀 교육 철학까지 모두 비슷한 가치관 위에서 진..

정혜선 박병호 부부 이혼사유. 막대한 빚을 남긴채 이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혜선 전남편 박병호 탤런트 겸 영화배우 정혜선의 인생을 보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남편 박병호가 막대한 빚을 남긴채 이혼을 했는데도, 묵묵히 그 빚을 다 갚습니다. 그러면서도..

배우 유동근 전인화 부부 러브스토리. 전인화 유혹했던 수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동근 전인화 러브스토리 톱탤런트 부부중에 특별한 부부로 유동근 전인화 부부가 있습니다. 신인 배우였던 전인화를 유혹했던 유동근의 수법(?)과 그 이후 결혼 생활과 여배우 생활을..

유리상자 이세준 강경진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세준 강경진 러브스토리 유리상자 출신의 가수 이세준과 아내 강경진의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강경진은 지방의 정치 명문가 출신인데, 이세준은 별다른 반대없이 순조롭게 결혼에..

혼혈가수 박일준 임경애 러브스토리. 어린시절 차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일준 임경애 러브스토리 사람에게 고난이 닥쳤을 때, 담담하게 극복하는 사람은 매우 드뭅니다. 대부분이 자기 자신을 파멸시키거나, 주변 사람들을 괴롭힙니다. 그대로 있기가 괴롭..

탤런트 겸 영화배우 황선희. 연기력과 실제 성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선희 프로필 탤런트 겸 영화배우 황선희가 조용한 가운데 자신의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네요. 게다가 실제 성격을 보면 좀 특이한 것 같습니다. 화려하고 시끄러운 연예계에는 좀 어울..

뮤지션 정재형 프랑스 파리 유학 시절 에피소드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재형 프랑스 파리 정재형이 요즘 개그맨이나 예능인으로 알려져 있는데, 본래 뮤지션이죠. 그것도 클래식에서 출발했기에 그의 음악은 결코 가볍지 않습니다. 그런 정재형의 프랑스 파..

탤런트 겸 가수 안재욱. 희귀병 대수술과 어마어마한 병원비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재욱 병원비 탤런트 겸 가수 안재욱이 얼마 전에 미국에서 지주막하 출혈로 대수술을 받았습니다. 병원비로 무려 45만달러를 썼네요. 안재욱은 지주막하출혈이라는 병으로 수술을 했는데..

탤런트 남성진 김지영 부부. 김지영 과거 희귀병과 유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남성진 김지영 러브스토리 탤런트 남성진 김지영 부부는 연예계의 유명한 잉꼬 부부입니다. 그런데 그들의 결혼 계기에 대해서 좀 잘못 알려진 부분이 있네요. 실제로는 현명한 어른 덕..

탤런트 성혁의 프로필. 필모그래피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성혁의 프로필을 보면 굉장히 이상합니다. 듬성듬성 비어 있기 때문이죠. 대략적으로 살펴봐도 3년, 2년, 3년... 이렇게 공백기가 깁니다. 성혁이 이렇게 된 이유가 궁금하네요...

가수 이미자 김창수 러브스토리. 딸 정재은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미자 김창수 러브스토리 가수 이미자의 결혼과 인생이야기입니다. 이미자가 얼마전에 "남편은 하늘이라고 생각한다.", "남편을 우리집 주인이라고 부른다.", "요즘 며느리들의 명절증후..

배우 이초희 어릴 적 성격. 배우 시작 계기와 학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한창 뜨고 있는 여배우인데, 앞으로가 주목되네요. 이초희의 어릴 적 성격은 내성적이었습니다. 이초희: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을 고쳐보려고 10살에 연기학원을 다니다 배우를..

가수 하춘화. 수많은 기네스북 기록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하춘화는 정말 대단한 기록의 보유자입니다. 만 6세 데뷔와 수많은 공연(최다 개인 발표회)으로 기네스북(1991년)에 등재되어 있죠. 가요계에서 활동하면서 성인이 되었는데, 가..

아역배우에서 훈남으로 폭풍성장한 오승윤 모습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역배우에서 출발하더라도 성인이 되면, 성인 연기자로 변신해야 합니다. 그런데 간혹 이 연기 변신에 실패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훈남 아역배우에서 폭풍성장한 오승윤 역시 주의해..

배우 이엘리야. 신인답지 않은 좋은 연기력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응사(응답하라 1004)는 비록 케이블채널(tvN)에서 방송되었지만, 굉장한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그런데 비슷한 시기, 같은 채널에서 방송된 빠스껫 볼은 별다른 인기를 끌지 못했었죠...

여배우 진경 인생. 프로필. 방황했던 청소년 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배우 진경의 인생이 요즘 사람들과 맞닿는 점이 정말 많네요. 부모님의 큰 기대, 자신의 적성과 맞지 않는 진로 등으로 방황했던 청소년 시절, 오랫동안의 노력끝에 마침내 행복하게..

피아니스트 신지호. 어린시절 천재적 재능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피아니스트 신지호는 소위 말하는 천재같습니다. 불과 4살때 TV 만화영화 ‘빨간 구두’에 나온 노래를 피아노로 그대로 연주할 정도였으니까요. 그 음을 그대로 연주하는 것도 대단한데..

재즈 피아니스트 진보라의 인생. 열정과 자녀교육법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열정이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어떤 사람에게는 이것이 있고, 또 어떤 사람에게는 이것이 없습니다. 이런 '열정'이 대체로 사람의 성공 유무에 큰 작용을 하게 되죠. 재즈 피아니스트 진..

공연예술가 채홍덕 살인사건과 아내 이상은의 복잡했던 남자 관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공연예술가 채홍덕 살인사건과 아내 이상은의 복잡했던 남자 관계가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꽃뱀 혹은 소시오패스란 말이 절로 떠오를 정도네요. 그녀의 남자 편력과 더불어 이 사건..

파란만장한 가수 이선희 인생스토리. 전남편 죽음과 재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선희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가수 이선희의 인생은 정말 파란만장합니다. 남들과 다른 어린 시절과 가수 데뷔, 그리고 여자의 몸으로 거의 톱자리에 앉을 정도로 큰성공을 거둡니다...

피아니스트 커플 박종훈 치하루 만남계기와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종훈 치하루 러브스토리  요즘 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연기자(?)가 있습니다. 바로 피아니스트 박종훈이죠. 유아인과 라이벌이 되는 지민우(신지호 분)를 가르치는 스승 역할로..

허재호 부인 황길순 부부사이. 횡령혐의 및 여성편력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회재호 대주그룹 전회장이 요즘 시끄럽습니다. 조세포탈과 횡령 혐의로 벌금 254억원을 선고받고, 하루 일당 5억원의 황제 노역을 했습니다. 법원과 검찰의 비호가 없었으면, 절대 불가능..

김응수 김한영 러브스토리. 무명시절 생활고. 짠돌이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응수 김한영 러브스토리 탤런트 김응수의 이미지는 정말 여러개인 것 같습니다. 연기를 잘하고, 특히 악역 연기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내기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예능감도 좋아서..

선우용녀 김세명 러브스토리. 결혼식날 빚쟁이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선우용녀 김세명 러브스토리 탤런트 선우용녀와 남편 김세명과의 결혼이야기는 아주 유명합니다. 결혼식날 빚쟁이들이 몰려왔고, 신랑이 될 김세명은 식장에 나타나지 않았죠. 결국 결혼..

탤런트 한상진 여자 농구 코치 박정은 부부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상진 박정은 러브스토리 탤런트 한상진과 여자 농구 코치 박정은은 좀 드문 부부입니다. 보통 남편이 스포츠 스타이고 아내가 내조하는 경우가 많은 한국에서 정반대의 역할을 하는 커..

신문기자 유인경 신랑 러브스토리. 성공 비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인경 신랑 러브스토리 신문기자 유인경은 좀 묘한 존재입니다. 여성이 성공하기 힘들다는 한국 사회에서 성공했으며, 글재주와 더불어 말재주까지 뛰어납니다. 보통은 한가지도 가지기..

배우 최수린 신랑 러브스토리. 시아버지 회사 부도와 생활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수린 신랑 러브스토리 배우 최수린에 대해서 알면 알수록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결혼식 바로 전에 있었던 시아버지 회사의 부도와 24억원이라는 거대한 빚때문에 생활고를 겪습니다..

연극배우 민성욱 러브스토리. 출연 작품 목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민성욱 러브스토리 근래 들어서 실력 있는 연극배우들의 드라마 진출이 크게 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는 배우가 바로 민성욱이 아닌가 합니다. 오랫동안 연극을 해왔..

미녀와 야수. 임채원 최승경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채원 최승경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여자는 어떤 남자와 결혼해야 할까요? 인물이 좋고 재산이 많은 남자와 결혼해야 할까요? 아니면 자신을 죽도록 좋아해주는 남자와 결혼해야 할까..

김경식 정유정 러브스토리. 꽃 피우지 못하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경식 정유정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아까운 코미디언 중의 한 사람이 바로 김경식입니다. 재능은 참으로 뛰어난데, 실제로 꽃을 피우지는 못하네요. 특히 책임감이 너무 과하여 오히..

이영범 노유정 과거 러브스토리와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영범 노유정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탤런트 이영범과 아내 노유정을 보면 부부간에 서로의 차이를 인정하기가 참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보통 이, 삼십년을 따로 성장한 성인..

개그맨 김대희 지경선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대희 지경선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누구에게나 결혼 전에 이상형이 있습니다. 하지만 결혼 후에는 그런 이상형의 성격이 오히려 자신의 발목을 잡는 경우가 있습니다. 김대희 역시..

이운재 부인(아내)김현주 러브스토리. 2002년 월드컵 발탁 오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운재 김현주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이운재는 2002년 한일월드컵 4강 주역중의 한명입니다. 하지만 그의 골키퍼 발탁에 대해서 대중들은 여전히 많은 오해를 하고 있죠. 이운재와 아..

김병지 김수연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병지 김수연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운동선수들은 대개 어릴 적부터 운동을 합니다. 프로 선수이고 경쟁이 치열할수록 잠깐의 외도도 허용되지가 않죠. 그런데 김병지는 온갖 난관을..

개그우먼 김효진 조재만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효진 조재만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사람에게는 각자의 인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성공을 하든 실패를 하든, 각자의 인생을 통해서 얻는 것이 있죠. 김효진은 개그맨 출신으로는 드물..

김한국 아내 최경수의 부부 생활 이야기. 가부장 남편의 전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한국 최경수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김한국과 아내 최경수의 부부 생활 이야기가 재미있네요. 결혼 30년동안 김한국은 항상 20첩 밥상을 받았지만, 주방에는 한번도 들어가지 않습니..

신영일 아나운서의 아내 지영선 러브스토리, 나체 사건 자녀교육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영일 아나운서의 아내 지영선과의 러브스토리, 그리고 결혼 이후의 나체 사건이 재미있네요. 아내의 성격을 제대로 알았다면, 시도하지 말았어야 할 사건이 아닌가 합니다. 그리고 신영..

설기현 아내 윤미 연애 시절 재조명. 대중의 이상한 비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설기현 윤미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설기현은 36살이라는 나이에도 여전히 축구 선수로 뛰고 있습니다. 이렇게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하면서 오래도록 축구를 하는 것은 그의 어린 시절..

차범근 오은미 러브스토리. 언론의 흠집내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차범근 오은미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차범근처럼 오해를 많이 받는 사람도 없을 겁니다. 차범근 아내 오은미는 '치맛바람'의 대명사로 한때 언론으로부터 공공의 적이 되기도 했습니..

이동국 이수진 러브스토리. 극과극 평가. 대중 비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동국 이수진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한국 축구선수들중에서 이동국처럼 평가가 극과 극인 선수는 없을 것입니다. 또한 대중들로부터 비난도 많이 받았죠. 굴곡이 심한 이동국의 축구..

홍명보 조수미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홍명보 조수미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홍명보는 참 특이한 인물입니다. 원래 수비수는 인기가 별로 없는데 그만은 슈퍼스타가 되었고, 성격이 강직하며 자기 관리가 철저한데, 인맥축구..

신상옥 최은희 부부 오해 모음. 북한 납치. 박정희 증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상옥 최은희 러브 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신상옥과 최은희 부부의 일생에 대해서는 오해가 많습니다. 먼저 최은희의 경우는 북한으로부터 2번 납치가 되었고, 신상옥은 김일성 김정일..

송도순 잘못된 점과 남편 박희민, 며느리 채자연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송도순 박희민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성우 송도순은 우리 사회의 성공한 여성 중의 한명입니다. 하지만 이런 성공을 거두었으면서도 미신을 가지고 있네요. 송도순의 잘못된 점과 남..

O15B(공일오비) 장호일 신서영 부부 이혼사유 및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호일 신서영 인생이야기 O15B 장호일을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그를 보면 뛰어난 재능과 더불어 젊음의 탕진이 느껴지네요. 한번의 결혼 실패로 그는 큰 상처를 받습니다. 하지만 그것..

심형래에 대한 오해 및 아내 김주희 아픔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형래 인생이야기 심형래에 대한 오해가 참 많습니다. 그에 대해서 제대로 알지 못하면서, 무조건적으로 비난하거나, 무조건적으로 그를 옹호하는 사람들이 많죠. 심형래에 대한 진실과..

여자 후배 폭행사건 최철호 근황. 부인 김혜숙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철호 김혜숙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여자 후배 폭행사건으로 곤욕을 치룬 최철호가 재기에 성공했네요. 당시 사건과 4년뒤의 '난동 사건(?)'을 제대로 알 필요가 있습니다. 언론의..

내과의사 남재현 최정임 부부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남재현 최정임 러브스토리와 인생이야기 내과의사 남재현에 대해서 호감과 비호감이 극명하게 갈립니다. 19년동안 처가를 잘 찾아가지 않는 비호감 남편이고, 개업을 하기 위하여 20억짜..

고교얄개 이승현 아내(부인)이혼사유. 롤러코스터 인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승현 인생이야기 고교얄개로 유명한 이승현의 인생을 보면, 롤러코스터가 따로 없습니다. 그렇게 어린 나이에 큰 성공을 거둔 사람도, 또 그 후에 또 그렇게 실패해서 밑바닥까지 떨어..

김창완 동생 김창익 사망원인과 부인 이영숙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산울림은 김창완 삼형제가 만든 가족 밴드입니다. 1970년대 말과 80년초에 큰 인기를 끌었던 그룹이었죠. 김창완 셋째 동생 김창익의 사망 사실은 너무나 잘 알려진 사실인데, 그 정확한..

홍경민 김유나 부부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홍경민 김유나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사람은 나이가 들면서 이성을 바라보는 눈이 달라집니다. 처음에는 무턱대로 예쁘고 멋있는 사람을 동경하다가 차츰 지혜가 쌓이면서 외모외의 것..

현미 이봉조 러브스토리. 상식 벗어난 에피소드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현미 이봉조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현미 남편 이봉조와의 결혼 이야기는 일반인들의 상식에서 벗어난 에피소드가 많습니다. 사실 현미는 이봉조의 본부인이 아니었고, 이봉조에게는..

오지헌 박상미 러브스토리. 오지헌 외모 자신감 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지헌 박상미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개그맨 오지헌과 아내 박상미의 결혼 이야기가 요즘 사람들에게 시사점을 던져주는 것 같네요. 사실 여기에는 오지헌이 개그맨으로 성공하지 못..

이영아 다이어트 비법과 과거 남자친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배우 이영아는 다양한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여린 듯이 보이지만, 때로는 강단을 발휘할 때도 있죠. 이영아의 다이어트 이유와 전 남친(남자친구)와의 결별 이유, 그리고 이영아의 취..

안근영 여자 아이스하키 선수 미모와 성장배경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이스하키는 격한 운동이기에 여자들보다 남자 선수들이 훨씬 많습니다. 그 얼마되지 않는 여자 아이스하키선수중에 뛰어난 미모로 유명세를 치르는 선수가 있는데, 바로 광운대의 안근영..

구글 상무 미키김 이수지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남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미키김 이수지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미키김(Mickey Kim)은 구글의 상무입니다. 국내에서 대학을 다녔고, 게다가 군대까지 갔다온 사람이 글로벌 기업 구글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네요...

모델 강승현의 도전정신과 그녀의 화끈한 성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모델 강승현 인생이야기 요즘 잘 나가가는 모델중에 강승현이 있습니다. 모델중에서도 옷맵시가 좋고 옷을 예쁘게 입어서 디자이너들에 의해서 구매력이 좋은 모델중의 한명으로 손꼽히고..

정미선 문성현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첫사랑 결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미선 문성현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보통 첫사랑과는 이루어지기 힘들다고 합니다. 서로 이성에 대해서 잘 모르기 때문에 사귀다가 깨지기 쉽고, 또 본인들의 이성관이 바뀌게 되기..

차인표 신애라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차인표 가족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차인표 신애라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사람은 점점 변하게 됩니다. 몇년, 몇십년동안 변하지 않는 사람은 없죠. 그 변화의 과정에서 좋은 쪽으로 변하는 사람이 있고, 나쁜 쪽으로 변하..

배우 박정철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스튜디어스 아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정철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배우 박정철이 최근에 결혼을 했습니다. 그런데 박정철은 좀 특이한 생각을 가지고 있고, 그 덕분에 당시 여자친구가 좀 괴로웠네요. 박정철의 생각이..

노유민 이명천 부부 거짓말 논란. 아내 이명천 조산과 성차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노유민 이명천 러브스로티 및 인생 이야기 한때 노유민은 거짓말을 했다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대중적인 반향이 커지자, 노유민 아내 이명천(당시 여자친구)가 조산을 하고 말았죠. 더욱..

배우 송창의 뮤지컬 데뷔 계기와 아버지. 어린시절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송창의에게는 별다른 구설수나 루머가 없습니다. 전 여자친구 리사와 스캔들이 될 뻔하기도 했지만, 공개연애를 하면서 그런 부분도 없었죠. 송창의의 성격이 왜 이렇게 무던하고..

소방차 김태형 김경란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비밀연애와 과거사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태형 김경란 러브스토리 및 인생이야기 소방차 김태형은 한때 대단한 인기를 누렸습니다. 하지만 전성기 시절에 이미 몰래 연애를 하고 있었죠. 당시 여러 사건들이 많았는데, 결국에는..

서민정 안상훈 남편 직업과 집안. 러브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민정 안상훈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예전에 서민정은 연예인중에서도 좀 독특한 캐릭터였습니다. 많이 웃어서 해피 바이러스라고 불렸는데, 이와 더불어 은근히 허당적인 면모가 있..

노총각 배우 김일우. 무명시절과 미혼 이유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일우 인생 이야기 한때 초식남이라는 말이 유행한 적이 있습니다. 초식동물처럼 온순하고 착한 남자이고, 더 나아가 여성스러운 취미나 감수성이 풍부한 남자를 가르키며, 궁극적으로 이..

파란만장한 개그맨 김수용 인생. 부인 김진아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수용 김진아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개그맨 김수용의 인생이 정말 파란만장합니다. 한번의 생을 살면서 부동산 사기 사건을 당하고 주식 실패를 겪기도 하죠. 생의 의미를 잃고 우울..

성병숙 전남편과 충격적 이혼사유. 딸 서송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성병숙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성병숙을 보면 우리 인생이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부모에게 잘 하려고 했던 성병숙이 오히려 부모에 대하여 죄책감을 가지..

가수 주현미 일과 사랑을 동시에 쟁취한 여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주현미 임동신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주현미는 보기 드문 화교 출신 가수입니다. 하지만 아무나 성공하기 어렵다는 한국 가요계에서 일찍 성공해서 오랫동안 정상의 자리를 지켰죠...

최일화 전일주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일화 전일주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최일화는 늦깍이 배우입니다. 오랫동안 연극판에서 무명배우로 일하다가 늦은 나이에 대중들에게 알려졌죠. 그런 최일화의 인생과 그에게..

가수 겸 작곡가 심현보 신미정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심현보 신미정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가수 겸 작곡가 심현보가 신미정 아나운서와 올해 9월 20일 결혼할 예정입니다. 그들의 러브스토리와 더불어 심현보가 예전에 작곡가에서 가수로..

이재룡 유호정 부부의 부부싸움과 그 이후 변화된 이재룡의 태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재룡 유호정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이재룡 유호정 부부는 오랫동안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커플입니다. 하지만 1991년 둘이 처음 드라마 '옛날의 금잔디'에 연인으로 출연했을..

정수영 심재림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수영 심재림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보통 명문 집안의 엘리트들은 나름 프라이드가 있습니다. 그 프라이드때문에 더 훌륭한 사람이 되기도 하고, 그 프라이드의 무게때문에 스스로를..

김승수 여자친구 이별이유와 결혼 못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승수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김승수는 아직 결혼하지 못한 미혼입니다. 김승수 나이에 비해서 좀 늦은 편이죠. 김승수의 어린 시절, 그리고 김승수가 여친과 이별 이야기를..

신해철 과거 어린 시절과 2번의 마약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해철 인생 이야기 신해철은 과거 마약 사건에 2번 연루된 적이 있습니다. 당시의 상황이 흥미롭네요. 또한 신해철의 어린시절과 서태지의 관계, 그리고 여기에 이승환을 덧붙인 3인의..

오승은 전남편 박인규에 대한 잘못된 소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승은 박인규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오승은 남편 박인규에 대한 잘못된 소문이 많네요. 그의 정확한 직업과 더불어 코스닥 상장 회사인 쎄니트의 매출 구조가 경이로운 것..

새터민 한서희 김상협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서희 김상협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요즘 탈북한 새터민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군인과 일반인 위주였는데, 점차 북한의 엘리트와 최고 권력자 집안, 그리고 가수와..

최양락 팽현숙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양락 팽현숙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최양락과 팽현숙 부부는 연예계의 유명한 부부입니다. 다만 잉꼬 부부가 아니라 방송에 나올때마다 티격태격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주는..

배우 이희도 인생 이야기. 한쪽 눈 실명과 부인의 내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희도 인생 이야기 명품 조연들은 많지만 그중에서도 이희도는 특별합니다. 무명 시절 어려웠던 생활고를 겪었을 뿐만 아니라 몸에 장애까지 가지고 있죠. 그런데 그런 이희도는 물론이..

송해 석옥이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송해 석옥이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방송인 송해는 현재 활동하는 연예인들중에서 최고참입니다. 그리고 맡고 있는 프로그램인 전국노래자랑의 특성상 우리나라 곳곳을 안 누벼본 곳이..

안지환 부인 정미연 러브스토리와 이혼위기 극복. 딸 안예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지환 정미연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성우 안지환의 인생을 보면 좀 이상합니다. 그에게서 평범한 사람과 비범한 사람의 면을 동시에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또한 안지환은 다른 꿈..

전성기 시절 김현주의 치명적인 실수와 과거 남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배우 김현주 인생 이야기 배우 김현주는 늙지 않는 동안 여배우중의 한명입니다. 벌써 마흔살이 가까워졌는데도, 여전히 젊은 시절의 미모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네요. 체질적으로 동안인..

황동주 어린 시절과 장근석과의 특별한 인연과 여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동주 인생 이야기 사람은 살면서 누구나 실수를 하거나 실패를 할 수 있습니다. 신이 아니기 때문이죠. 다만 이후에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 여자친구를 비롯하여 모든 것을 잃은..

박시연 프로포폴 사건 전말과 재판 결과. 남편 루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시연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사람은 누구나 실수를 저지를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자신의 죄를 뉘우치고 잘못을 사과하면, 다시 예전처럼 돌아올 수 있죠. 다만, 박시연의 경우는..

이을용 을용타 사건과 부인 이숙의 흔치않은 내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을용 이숙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축구선수 이을용을 떠올리면 한마디로 잡초 인생이 생각납니다. 축구 선수로 성공하기 전에 나이트클럽 웨이터, 공사판 막노동, 공장에서도 일을..

유연석 여자친구 이별 사유. 눈물의 어머니 사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연석 인생 이야기 탤런트 유연석은 다재다능한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연화장품 만들기, 가구 제작(DIY), 사진 찍기, 낚시, 복싱, 화초 가꾸기 등의 취미 생활을 하고 있는데, 이런..

금보라 낙태 루머 사건과 청와대 탄원. 전남편 오재희. 재혼 남편 김성택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금보라 김성택 러브스토리와 인생 이야기 탤런트 금보라는 한때 미모로 이름을 날렸습니다. 당시 일거수일투족이 초미의 관심을 받을 정도였죠. 결국 굉장히 큰 스캔들이 났었고, 금보라는..

신아영 하버드 대학 생활과 1년간의 방황. 하연주 멘사 회원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아영 하연주 인생 이야기 하연주 신아영 등은 대중에게 잘 알려진 인물이 아닙니다. 그런데 묘하게도 둘은 닮은점이 많네요. 제일 큰 공통점이 둘다 아직 나이는 어리지만 스스로 개척..

전소민 무명 시절의 고통 극복 방법. 성형수술 및 이상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소민 인생 이야기 배우 전소민은 올해로 데뷔 11년차가 된 연기자이지만, 별로 알려진 게 없습니다. 2013년 오로라 공주로 최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전까지는 거의 무명이었기 때문이..

장기하가 여자 연예인들로부터 관심을 받는 이유. 이상형 및 연애 경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기하 인생 이야기 장기하는 좀 묘합니다. 인디계의 가수로 출발했을 때부터 대중성을 갖고 있었고, 신빈곤층의 아픔을 노래하지만 노래가 결코 우울함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이런 이중적..

김태우 아내 김애리 이중적인 모습 논란. 김애리에 대한 언론 거짓 보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태우 김애리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가수 김태우 아내 김애리의 정체가 묘하네요. 어떤 언론에서는 미국 유학파라고 소개하는데, 사실 진짜 정체는 그것이 아니죠. 그외에 김태우의..

이한위 아내 최혜경과의 첫만남과 대시. 이한위 이혼 재혼 루머의 진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한위 최혜경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탤런트 이한위는 명품 조연으로 꼭 언급되는 사람중의 한명입니다. 그런데 어릴 적에는 지금과 정반대의 성격이었고, 그것을 극복하기까지의 과..

유재석 아내 나경은 연애 시절. 유재석 아들 유지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재석 아내 나경은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유재석 나경은 부부는 인기 커플 중의 한쌍입니다. 유재석의 이미지에 힘입어 안티가 없기로 유명한 커플이죠. 하지만 언론의 대규모 오보..

진재영을 둘러싼 5가지 의혹들. 성접대 사건 및 안선영 몸로비 논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진재영 진정식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진재영은 다양한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잘못된 루머의 희생자로 불쌍하다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그런 불행은 그녀 스스로 불러왔다고 여기는..

이지아 서태지 논란. 미성년자 동거설. 7년 감금설의 진실. 이은성 결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서태지 이은성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서태지 이지아 사건이 서로 폭로 공방전으로 흐르는 양상을 보이고 있네요. 무엇이 진실인지 알기 어렵지만, 서로의 주장을 대조하고, 과거의..

양평이형 인생 이야기. 여자친구와 밴드 탈퇴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평이형 인생 이야기 양평이형의 인생이 매우 흥미롭고 신비롭네요. 일본인이 양평이형이 어떤 어린 시절을 보냈는지, 그리고 그가 왜 한국으로 왔는지 이유가 재미있습니다. 또한 그가..

윤민수 아들 윤후 세종초등학교 입학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민수 윤후 윤민수 아들 윤후가 올해 초(2014년 3월)에 서울 세종초등학교에 입학을 했습니다. 명문 사립학교로 잘 알려진 곳이죠. 사립명문이라는 세종초의 학비(등록금)가 얼마인자,..

유진 기태영 부부가 최근 구원파 이단 논란 충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진 기태영 인생 이야기 유진 기태영 부부가 최근 구원파 이단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세월호와 관련된 구원파이기에 충격이 더 컸죠. 구원파와 관련된 연예인들은 누가 있는지, 그리고..

곽동연 인생이야기. 연습생 시절 이야기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곽동연 인생 이야기 아역배우 곽동연이 이상형으로 김유정과 김새론, 지우를 제치고 김소현을 선택합니다. 지우까지 애써 변명을 하는 아이(가 아니라 청소년)들의 심리를 보면 재미있는..

이종범 인생 이야기. 아내 정정민와의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종범 인생 이야기 이종범, 양준혁, 선동열은 서로 묘한 인연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보통 그들을 악연이라고 쉽게 생각하기도 하는데, 그 사정은 그리 간단하지가 않죠. 또한 이종점..

박기량 성형수술 해명과 조폭 루머. 남자친구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기량 인생 이야기 국내에서 가장 많이 알려진 치어리더가 바로 박기량이 아닌가 합니다. 덕분에 지상파 토크쇼에도 간간히 얼굴을 비치곤 했는데, 그 덕분에 구설수에 오르기도 합니다...

장수원 여자친구와 인생이야기. 젝키 재결합 이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수원 인생 이야기 가수 장수원이 개그 캐릭터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대인배같은 마인드 덕분이었죠. 그런데 그 역시 이런 상황을 좋아할까요? 장수원의 성격과 더불어 자세한 속사정,..

민경훈 남호정 사건과 여자친구. 인생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민경훈 인생 이야기 버즈만큼 단기간에 큰 인기를 얻었다가, 또 단기간에 인기가 식은 그룹은 없을 것 같네요. 그들이 세운 여러 기록은 여전히 불멸의 기록으로 남아 있지만, 과거의 영광..

왕지원 남자친구와 모델 시절. 아버지 1급 공무원 집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왕지원 인생 이야기 탤런트 왕지원은 최근에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잡지 모델 경력을 제외한 연기만 놓고 볼때 2012년 데뷔) 그런데 단기간에 주연급 배우로 발돋음을 했네요. 또한, ..

가수 이정현 과거 남자친구와 중국 성공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정현 인생 이야기 가수 이정현, 이제는 영화배우 이정현이라는 수식어 역시 낯설지가 않는데, 원래 그녀는 연기자 출신이었죠. 또한 이정현의 과거는 워낙 엄청난 것들이 많기에, 한번..

강혜정 성형 거짓말 논란과 타진요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혜정 타블로 인생 이야기 타진요는 이 글을 읽지 않아도 됩니다. 이미 타블로의 학력 의혹은 재판 과정을 통하여 해소되었고, 불필요한 논쟁을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

축구선수 김동진 부상과 희귀병 기절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동진 인생 이야기 축구선수 김동진에 대하여 루머와 잘못된 정보가 많네요. 부상과 희귀병으로 '기절'을 했기에, 대중들은 그가 더 이상 축구선수가 아닌 걸로 아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

선우 남자친구 반박과 최연소 겸임교수 임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선우 인생 이야기 산이 높을수록 골이 깊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람이 살다보면 뜻하지 않게 좌절을 겪기도 하고, 영광을 누리기도 하죠. 뮤지컬배우 선우의 경우는 짧은 시간내에..

유이 남자친구 경험담과 유이 법적 대응 포기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이 인생 이야기 사람은 자라온 환경을 무시할 수가 없습니다. 지나온 환경에 따라 생각과 성격이 결정되기 때문이죠. 가수 유이의 성격이나 술버릇, 연애에 대한 여러가지 재미있는 이..

박광현 아내(부인) 직업과 동종업계의 재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광현 인생 이야기 누구나 굴곡 없는 삶은 없습니다. 희망으로 자신만만한 시기가 있는가 하면, 절망으로 모멸감에 빠진 시기도 있죠. 그런데 그걸 어떻게 헤쳐나가느냐는 사람마다 크게..

이규혁 결혼 여자친구 관계와 집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규혁 인생 이야기 스케이트 선수 이규혁은 무관의 제왕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올림픽 노메달에 빗대어 붙은 별명인데, 이보다 그를 잘 나타내는 말이 없음과 동시에, 또한 우리 사회..

손승원 여자친구 언급- 손승원 헤드윅의 의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승원 인생 이야기 최근 떠오르는 샛별중의 하나가 손승원입니다. 현재 주연으로 활동하고 있는 뮤지컬배우중에 가장 어린 축에 속하죠. 뮤지컬배우 손승원의 생각과 가치관, 여러 일상사..

장위안 여자친구 직업 혐오감- 장위안 학원 사건 전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위안 인생 이야기 최근 장위안에 대한 이슈가 많네요. 그에 대한 오해도 있고, 대중이 잘못 생각하는 부분도 있습니다. 장위안에 대한 여러 이슈들을 정리하고, 잘못된 점은 바로 잡으며..

걸스데이 소진 남자친구 속옷 징크스- 스태프의 경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소진 인생 이야기 걸스데이 소진은 여자 아이돌치고는 좀 나이가 많습니다. 늦은 나이에 데뷔를 했는데, 인생의 여러 풍파를 겪은 후였죠. 소진의 과거 경험과 개인적인 생각, 일상사 등..

박은경 아나운서 남편 이명우PD- 사내 연애 경험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은경 이명우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박은경 아나운서는 한때 아나테이너의 핵심으로 대중의 큰 관심을 받았던 인물입니다. 하지만 과거 두가지 큰 사건(?)으로 말미암아 본인이 라..

레이먼킴 김지우- 집안 이야기와 한국 온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레이먼킴 김지우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최근 요리에 대한 대중적인 관심이 커지면서 자연스럽게 셰프 역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요리사 레이먼킴 역시 TV에 자주 나오는 스..

조동혁 여친 백지영 사건. 조동혁 코디, 막 사는 여자는 싫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동혁 인생 이야기 조동혁이 여러가지 의외의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팬들에게도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들이죠. 조동혁은 약간의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으며, 또한 성격이 매우 남자답다..

컬투 김태균 아내(부인)이지영- 김태균 이혼 위기의 사람들에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태균 이지영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컬투 김태균은 정찬우와 함께 오랫동안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직업에 종사합니다. 하지만 본인에게도 커다란 슬픔이 있었죠. 김태균 아내와의..

이켠 여자친구 결별 고백- 너무 쉽게 속아넘어가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켠 인생 이야기 이켠의 성격이 흥미롭네요. 한쪽으로는 굉장히 바른 생활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반면에 다른 한쪽으로는 굉장히 허술하기도 합니다. 이런 사람들이 남들에게 잘 속는데,..

윤정수 파산이유와 결과- 윤정수 근황과 이혼 가정에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정수 인생 이야기 코미디언 윤정수가 최근 컴백을 했습니다. 사실 2014년부터 조금씩 활동을 했는데, 대중들이 모르고 있었죠. 윤정수가 왜 방송을 중지했는지, 그를 둘러싼 여러 가지..

차태현 부인(아내)최석은 엽기적인 에피소드들- 차태현 이혼 직전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차태현 최석은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차태현 연애담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첫사랑과의 결혼 성공 스토리이지만, 그 세세한 현실에서는 대중들의 인식과는 약간 다른 면이..

김건모 여자친구 정양 사건- 김건모의 거짓말 해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건모 인생 이야기 90년대를 풍미했던 최고의 가수 중의 한명이 바로 김건모입니다. 대단했던 인기만큼이나 대단했던 사건들이 많았죠. 또한 방송상 너무 가벼운 이미지이기에 본인 스스..

김미려 남편 정성윤 집안 결혼 반대-김미려 성형전 사진보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미려 정성윤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개그우먼 김미려는 다재다능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모님' 캐릭터로 예전에 많이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가수 및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한 적이 있..

장도연 남자친구 돼지발정제 사건- 장도연 재벌과 헤어진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도연 인생 이야기 개그맨 장도연이 요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의 개그뿐만 아니라 연기와 접목한 패러디물(미생물)에서도 뛰어난 끼를 보여주었죠. 이런 부분은 장도연이 오랜..

배우 유선 남편 차효주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유선은 최근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딸>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그녀의 모성애 넘치는 연기력은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유선은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남규리 성형고백. 여자들이 더 난리인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남규리가 성형수술에 대해서 억울하다는 입장을 밝혔네요. 헌두군데 고쳤기는 했지만 얼굴을 전면수정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는 아니라고 말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성이 성..

남보라 13남매와 동생 자살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남보라 13남매 동생들과 어린 시절의 이야기를 짚어봅니다. 사실 남보라는 겉으로는 쾌활한 척하지만, 과거부터 상처가 있었죠. 여기에 남보라 동생 자살 사건과 남자친구 열애설..

배우 남상미 남편과 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데뷔전부터 일명 얼짱 알바생으로 유명세를 타게되면서 배우로 활동을 시작하게된 남상미 몇년전 결혼을 하여 이쁜딸 출산을 하게되면서 많은 축하를 받았었습니다. 그녀의 근황을 살펴보..

배우 라미란 남편 김진구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늘은 천의얼굴을 가진배우 라미란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라미란씨의 남편김진구 씨와 더불어 라미란의 나이 작품 학력 연기력 출연 예능 인성 등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는..

조은숙 남편 박덕균 사진과 직업. 에피소드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은숙 박덕균의 러브스토리 및 인생 이야기 # 목차 * 조은숙 남편 박덕균 한번 화를 내면 * 유의미한 에피소드들 * 남편도 잘못을 겸허하게 * 조은숙에게 행복이란? 조은숙 남편 사진 *..

배우 신성일 화려한 여성편력과 엄앵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신성일 엄앵란 결혼 년도와 더불어 당시 사회의 반응이 무척 흥미롭네요. 둘의 결혼 생활과 인생은, 각자의 어린 시절부터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신성일 어..

한정수 과거 여자친구들로부터 배신당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한정수가 여자친구와의 에피소드를 고백했고, 여러 가지 어메이징한 사건들을 같이 고백하기도 합니다. 사실 한정수가 여친으로부터 배신을 당한 것은 그 스스로 자초한 면은 없는..

김형석 부인 서진호 러브스토리와 문재인 지지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혼 이후 김형석은 서진호와 오랜 연애끝에 재혼하게 됩니다. (작곡가 김형석 아내(부인) 서진호) 그리고 김형석이 딸을 낳게 되는데, 김형석이 문재인에 대한 지지를 한 이후부터 갑자..

송옥숙 구원파 논란과 전남편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송옥숙은 구원파 논란을 비롯하여 꽤 많은 이슈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송옥숙이 젊은시절부터 미국인 남편과의 공개 연애와 결혼으로 이슈가 되었고, 나중에 재혼해서 가정 생활을..

임수향 성형 수술 억울함 토로와 옛날 사진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임수향은 여러가지 성형 수술 논란에 시달리는데, 그중에서도 특히 '임수향 코 재수술' 루머가 아주 강력합니다. 임수향이 성형수술에 대하여 해명을 하는데, 본인으로..

배우 박서준 어린시절 아버지 사업실패와 중대 결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서준은 좋은느낌을 주는 연기자중의 한명입니다. 그래서 박서준이 남친짤로도 많이 유명하죠. 또한 박서준의 군대 일화와 더불어, 박서준의 이상형과 어렸을 때의 굴곡진 삶이 무..

안영미 남편 과거 연애시절과 갑상선암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영미 인생 이야기 개그우먼 안영미는 좀 굴곡이 있는 인물입니다. 개그를 할때 본인의 장점을 잃어버린 다음에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새로운 캐릭터를 구축했죠. 반면에 남자를 너무..

사진작가 조선희 이정재 정우성 관계와 어린시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선희 사진작가는 한국의 톱클래스의 사진작가중의 한명입니다. 그녀가 어떻게 성공을 했는지, 그녀의 어린 시절은 어땠는지 무척 궁금하네요. # 목차 * 조선희 어린 시절 * 조선희 컨닝..

기욤 패트리 근황과 이상형 탐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기욤 패트리의 직업과 스타 크래프트때문에 한국으로 온 이래의 행적이 궁금하네요. 특히 기욤은 이상형을 말하면서, 연예계 진출에 대한 열망을 숨기지 않습니다. 기욤 패트리가 16년 이..

김산호 이영애 파혼 이유와 뮤지컬 배우 데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김산호가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 14에 다시 돌아왔습니다. 원래 김산호는 이영애와 결혼까지 약속한 사이였다가, 갑자기 이영애와 파혼하게 되었죠. '김산호 이영애 파..

도끼 혼혈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래퍼 도끼 수입 차 등과 도끼 재산 등이 흥미롭네요. 도끼가 혼혈로 알려졌는데 이에 대한 정확한 경위와, 도끼의 국적 역시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는 것 같습니다. # 목차 * 도끼 혼혈에..

가수 김승진 대마초 히로뽕 사건 재판 결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승진은 스잔으로 유명했던 가수였죠. 김승진 근황과 더불어 과거 김승진 대마초 히로뽕 사건을 다시 한번 짚어봅니다. 또한, 김승진이 사기 사건을 많이 당했는데, 여기에는 그의..

김부선 딸 이미소. 바람처럼 사라진 남편의 정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부선의 인생은 파란만장합니다. 김부선 남편으로부터 버림받고, 김부선 혼자 딸 이미소를 낳게 됩니다. 그리고 여러 차례의 대마초 구속과 더불어 최근의 난방비 투사까지... 김부선은..

배우 정혜성 성형과 남자친구 고백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혜성 인생 이야기 탤런트 정혜성은 좀 당돌한 후배의 느낌도 있네요. 보통 평범한 집안의 사람이라면 잘 하지 않는 행동을 하죠. 하지만 인터뷰 도중에도 예측 불허의 모습을 보이는 것..

장윤주 남편 정승민 두달만에 결혼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장윤주 남편 정승민 러브스토리  목차 * 장윤주에게 'MC 겸 방송인'이란? * 장윤주 노홍철 관계 * 장윤주 실제 모습 * 장윤주 남편 정승민(이름) * 장윤주 어린 시절의 비밀 * 장윤주가..

홍진희 이혼과 필리핀 남성 스폰서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홍진희는 대중들에게 미혼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이것이 과연 사실일까요? 홍진희 과거의 여러가지 행적들, 그리고 그녀가 필리핀에서 거의 10년 동안 살았던 이유 등이..

선우선 실제 나이와 키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선우선은 여러가지가 잘못 알려진 사람입니다. 대표적인 예로 '선우선 키와 비율'에 대하여 잘못된 정보가 인터넷에 유포되었고, 그외에 '선우선 김지훈' 과거 만남에도 알 수 있듯..

김현중 전여자친구 임신과 폭행 논란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현중 전여자친구 사건이 새로운 국면에 도달했습니다. 점점 김현중에게 불리하게 돌아가는데, 김현중의 법률 대리인은 그런 상황을 전혀 모르네요(김현중 연인). 김현중 여자친구 사진..

정창욱 고현정 루머 및 종교와 모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창욱 셰프는 고현정과 루머가 있고, '정창욱 김유정' 닮은꼴로도 유명합니다. 아주 유명한 여자 연예인 2명과 연관이 있네요. 또한, 정창욱 결혼과 머리, 정창욱 모자와 종교 등이 무척..

안현수 왕따설과 우나리 비밀결혼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현수 우나리는 결혼을 몰래 하게 되는데, 그 이유가 흥미로운 것 같네요. 사실 안현수가 부인(아내)우나리의 도움을 참 많이 받는데, 이들 부부의 사연이 알려진 것과는 많이 다르죠. (..

이정재 임세령 필리핀 여행 스캔들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정재는 임세령과 필리핀으로 동반 출국을 하기도 합니다. 이때 터진 열애설은 부인했지만, 나중에는 결국 열애설을 인정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정제와 임세령은 서로 다른 태..

오정연 아나운서 성형전 사진과 재혼 계획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정연 아나운서에 대한 이야기중에서 '오정연 성현전' 루머가 무척 흥미롭습니다. 본인이 직접 해명을 한 적은 없는데, 오정연 과거 사진에 대하여 본인이 한 말이, 여러가지로 해석될 수..

박보영 남자친구 연애담과 정글의법칙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박보영의 남자친구(남친) 연애담이 무척 흥미롭네요. 박보영의 연애스타일을 잘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과거 사건중에 박보영의 정글의법칙사건의 진실이 궁..

정주리 성형수술설 분노와 시기 질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우먼 정주리는 효린 닮은꼴로 유명한데, 정주리의 몸매와 뒤태 역시 무척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런데 정주리의 실제 성격은 무척 내성적인데, 이 때문에(?) 정주리가 웃찾사의 선후배..

류승범 과거 프랑스인 여자친구와 파리 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류승범은 현실로부터의 탈출을 위하여 프랑스 파리로 건너가 생활하게 됩니다. 벌써 3년 정도가 되었네요. 그런데 현지에서 류승범이 여자친구(여친)를 사귀게 되는데, 이에 대하..

오세득 요리사 된 이유와 블랙스미스 사업 실패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오세득 셰프 학력과 더불어, 오세득이 블랙스미스 사업에 실패한 이유를 짚어봅니다. 오세득 성격은 사회를 무척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인데, 그의 포부가 무너진 점이 많이 안타깝네요...

배우 박선영 레즈비언 연기와 출연정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970년생 탤런트 박선영은 방송 최초 레즈비언 연기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영화 가슴 달린 남자로 중성적인 이미지를 가지기도 했죠. 박선영의 과거 생활은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백지연 두번의 이혼 및 재혼계획. 성형루머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진실이 밝혀졌습니다 백지연 아나운서에 대한 루머와 스캔들이 퍼지고 있네요 이런 부분은 제대로 진실을 밝혀서 잘못된 오해를 피해야 할 것 같네요 백지연이 과거의 재판에..

송일국 김정난. 김을동의 격렬한 반대이유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정난 송일국 결별이유에 대하여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합니다 그런데 김정난 결별에 항상 김을동이 따라서 언급되고는 합니다 원래 김정난 송일국은 드라마 <인생화보>에 출연하..

여자를 안달나게 하는 법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시대가 변해도 달라지지 않는 연애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상대방 여성을 안달나게 하는 방법인데요 기본적인 밀고 당기기 방법을 활용하면 여러분이 만나는 여성을 안달나게 만들 ..

여자가 좋아하는 불륜장소 모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여성들이 불륜을 할 때 선호하는 접선 장소가 있다고 합니다 이것은 주요 사이트에서 3~40대 기혼 여성 170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한 결과라고 하는데 이런게 있구나 하고 참고만 해..

억울한 송가인? TV조선과 불화 폭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요즘 트로트계는 그야말로 송가인의 전성시대입니다 '지난 5월 미스트롯 종영 이후 새로운 트로트 퀸 이 탄생했다' 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꽃길만 걸어 왔는데요 하지만 뜻하지 않은 암초..

냉부해 박준우 맹기용 논란 정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박준우 셰프가 여자친구에 대하여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그런데 프로그램 출연진에서 이것을 말리는 이유가 있었죠. 그리고 박준우와 맹기용이 요리 대결을 펼치는데, 사실 그 이전에 박..

이덕화 딸 이지현 낙하산 루머와 아들 이태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덕화 딸 이지현은 아버지의 뒤를 이은 2세 연기자입니다(할아버지때부터 3세 연기자). 그리고 이덕화 아들 이태희는 청와대에서 근무하는 엘리트죠. 그런데 이덕화 아들이나 딸의..

성유리 집안과 아버지. 성형전후 사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핑클 성유리의 성형전 사진이 한때 이슈가 된 적이 있습니다. 이에 대하여 진짜냐, 가짜냐는 논란도 많았는데, 이를 직접 확인할 필요가 있을 것 같네요. 또한, 성유리 윤계상 송승헌의 관..

배우 김유석 어린시절과 러시아 유학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김유석의 러시아 유학 이유가 무척 흥미롭네요. 당시는 물론 현재로 비추어봐도 무척 색다른 도전이었는데, 사실 그의 고등학교 시절부터 약간 그런 기질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무송 과거 의대 학력과 노사연과의 성격차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노사연 이무송 부부는 잘 알려진 연예계 잉꼬 부부입니다. 그런데 이무송이 의대 출신이라든가, 이무송 노사연이 이혼 위기를 겪었다는 사실등은 잘 알려지지 않았죠. # 목차 * 데뷔..

치어리더 김연정 직업병과 이상형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치어리더계에서 김연정은 박기량과 더불어 라이벌로 불리고 있습니다. 둘다 우열을 가릴 수 없을 정도의 큰 인기를 누리고 있죠. 그런 김연정의 연봉과 더불어 김연정 이상형과 남자친구(..

배우 박효주 남자친구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한때 탤런트 박효주 남자친구가 바리스타(직업)라는 오보가 나기도 했습니다. 그의 진짜 직업은 사업가이죠. 배우 박효주가 남자친구의 카페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또 직접 일까지 하는..

한혜숙 임성한 작가의 인연과 미혼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한혜숙의 근황과 더불어 한혜숙이 결혼하지 못한 이유에 대하여 포스팅합니다. 한혜숙이 남편과 가정적인 생활을 하기를 원했지만, 결국은 그 꿈을 이루지 못했죠. # 목차 * 한혜숙..

이홍렬 자녀교육법과 아내에 대한 고마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이홍렬의 아들 교육법에 대하여 살펴볼 점이 있습니다. 요즘 세태와 정면으로 배치되는 일이 있는가 하면, 누구보다도 세상의 변화를 적극 수용하는 양면적인 측면이 있기 때문이죠..

김경란 김상민 첫만남과 성형수술 반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경란 아나운서가 결혼을 발표하면서, 김경란 김상민 국회의원의 첫만남과 인연이 어떻게 시작된 것인지 무척 궁금합니다. 또한, 김경란 아나운서 남편 김상민이 당협위원장이 되지 못하..

황석정 지각 사건과 김부선 비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황석정 지각 사건과 이에 대한 김부선의 디스가 있었습니다. 과연 황석정 김부선 사건에서 누가 잘못을 한 것일까요? 사실 이 사건에서 황석정 김부선은 공교롭게도 '똑같은 문제점'을 내..

김하늘 송윤아 사건과 가장 큰 실수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김하늘은 연예계에서도 친구가 없기로 유명합니다. 그 덕분인지 김하늘 송윤아는 그리 친한 사이가 되지 못하죠. 하지만 이 부분에 있어서 송윤아와 김하늘의 성격을..

장재인 과거 왕따 시절과 성형수술 반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장재인은 성형전 이슈와 더불어 과거에 대해서 고백을 하는데, 이에 대하여 여러가지 논란이 일게 됩니다. 장재인의 환청 듣기와 더불어, 이런 루머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 목차 *..

길해연 남편 조원호 별세와 그 이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극배우 길해연은 결혼을 가난한 연극배우 동료와 하게 됩니다. 그런데 길해연 남편 조원호가 갑자기 세상을 떠나게 되었죠. 안 그래도 경제적인 문제를 가지고 있던 길해연에게 남편의..

송강호 어린시절과 생활고. 아들 송준평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송강호의 아내 황장숙과의 결혼을 무명시절에 했습니다. 그 역시 가난한 연극배우로 생활고를 겪고 있을 때였죠. 또한, 현재 송강호 아들 송준평이 축구선수로 활약을 하고 있는..

박진희 성형수술 루머와 남편 직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박진희 성형전 루머와 더불어 박진희 이혼 루머가 도는 이유에 대해서 짚어봅니다. 결국 박진희 과거 가치관이 박진희 남편의 직업과는 잘 맞지 않았는데, 결국은 잘 극복한 것 같..

임하룡 어린시절 생활고와 부인 김정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겸 영화배우 임하룡 부인 김정규 납치범으로 오해받기도 합니다. 하지만 실제로는 여고를 막 졸업한 김정규와 동거를 했고, 이후에 결혼하게 되었죠. 임하룡 아내 김정규와의 첫만..

윤예희 결혼 안한 이유와 잠정 은퇴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겸 탤런트 윤예희의 결혼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가 떠도네요. (윤예희 남편 이혼 등의 루머도 마찬가지죠.) 이런 윤예희의 루머와 더불어 윤예희의 과거를 살펴봅니다. # 목차 * 윤예..

류승룡 어린 시절과 난타 하차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류승룡이 부인(아내) 덕분에 성공했다는 점은 무척 흥미롭습니다. 사실 류승룡 부인 역시 TV에 출연하던 사람이란 점은 잘 알려지지 않았죠. 또한, 류승룡이 과거 난타에서 하차..

이수영 재혼 가정 시절과 과거 강타 열애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수영과 강타의 열애설이 한때 떠들썩했는데, 사진과 열애설에 대한 이들의 상반된 반응이 흥미롭네요. 또한, 이수영은 성공한 이후의 모습만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데, 사실..

송대관 사망루머와 사기 사건 전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트로트 가수 송대관은 사망 루머가 나돌 정도로 심각한 위기에 빠집니다. 본인 스스로 자살을 생각했다고 할 정도의 위기였죠. 송대관 150억 원 빚의 진실과 더불어, 송대관이 보살이라는..

배우 김갑수 부인 현금숙 직업과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김갑수 부인 현금숙 직업과 더불어, 두 사람이 어떻게 만나게 되었는지가 궁금하네요. 김갑수 아내 현금숙이 훗날 남편을 도와줄 수 있었던 것은, 과거의 활동 덕분이 아닌가 하..

박세리 성형전후 사진과 결혼 어려운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골프선수 박세리 남편 혹은 박세리 결혼에 대한 어려운 점을 박세리가 직접 고백한 적이 있는데, 확실히 이해가 갈만한 어려운 점이네요. 또한, 프로 골퍼 박세리는 남자친구와 사귀다가..

god 박준형 아내 김유진 잘못된 루머들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d 박준형 아내 김유진에 대하여 좀 잘못된 루머가 돌고 있네요. 먼저 가수 박준형 부인 김유진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입니다. 박준형: "데니 친구 모임에 갔다가 만나게 되었다. 첫눈..

박보검 과거 여자친구 고백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박보검 여친(여자친구)은 과거에 있었습니다. 현재는 본인이 없다고 인터뷰에서 뚜렷하게 밝힌 바가 있죠. 박보검 이상형과 더불어 과거 연애 스타일이 흥미롭네요. #..

김용준 황정음 결별 이유와 폭력 사건 내막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SG워너비 김용준과 황정음 결별 이유와 더불어 '김용준 황정음 폭행 사건 루머'가 퍼진 이유가 궁금하네요. 사실 김용준 황정음은 연예계 공식 커플로 유명했습니다. 우결에 출연하면서 큰..

김민경 안티 많았던 이유와 이천수 결별 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민경 미스코리아 진으로 뽑힌 다음의 활동은 굉장히 특이합니다. 길고 잦은 공백기가 많았죠. 참고로 김민경 결혼에 대한 생각과 더불어, 김민경 이천수 결별이유에 대해서도 한번 짚어..

강수정 남편 매트김과 시댁 집안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수정 남편 매트김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궁금하네요. 또한 강수정 남편 직업이 홍콩의 펀드매니저인 만큼, 이들의 수입이나 재산이 얼마 정도인지도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을 것 같..

진중권 명언 모음과 잘못된 생각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진중권 명언 어록 등이 있는 반면에, 진중권에 대한 비판 역시 굉장히 강력합니다. 진중권 안철수 문재인 지지가 뒤바뀐 이유와 더불어, 진중권의 '순식간에 변하는 태도'에 대하여 지적합..

배정남 마르코 클럽난투극 사건과 그 이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모델 출신 영화배우 배정남은 마르코와 특별한 인연이 있습니다. 배정남 마르코의 그때 그 사건 이후에 '같은 작품'에서 함께 일했던 이력이 흥미롭네요. 또한 배정남 실제 키와 더불어 이..

배우 이상우 코끼리 사건과 가치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상우 이상형과 더불어 과거 이상우 여자친구 경험담이 흥미롭네요. 이상우의 연애 스타일이 어떤지를 알 수 있으니까요. 또한, 이상우 가족이나 코끼리 사건에서 보면, 왜 이상우를..

김가연 전남편과 이혼사유와 배용준 고소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가연 전남편이 누구냐는 질문이 인터넷에 많네요. 또한 김가연 이혼이유와 더불어, 과거 김가연 배용준 고소 사건 역시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김가연..

이혜숙 남편과 첫만남과 이혼위기 극복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혜숙 남편 한기은 직업과 그들의 러브스토리는 무엇인지, 그리고 이혜숙의 가족과 결혼 이야기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이혜숙 남편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 탤런트 이혜숙..

김연자 전남편 김호식 배신과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연자 전남편 김호식에 대한 이야기와 더불어, 김연자 이혼이유(이혼사유), 김연자 이혼심경을 한번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무리 사랑이 중요하다고 하더라도, 자기 인생에서 주..

배우 이진욱 학교 중퇴이유와 집안 이야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진욱 집안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이진욱: "나는 전주 이씨로 세종대왕 후손이다. 내 유전자 어딘가에 왕족의 피가 흐르고 있다. (드라마 삼총사로) 집안 이야기를 연기하게 돼..

윤미라 간통죄 논란과 무죄 나온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윤미라 간통죄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사실 윤미라 양말공장 사장과의 간통사건(불륜)으로 알려졌는데, 이 사건은 법적으로 무죄가 난 사건이었죠. 지금으로서는 이해할 수 없지만,..

유수진 어린 시절 가난과 자산관리사 성공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유수진 자산관리사 나이와 더불어, 유수진 학력 등이 무척 흥미롭네요. 유수진이 인제대 출신이라는 것은 잘 알려지지 않은 사항이죠. 그외에 유수진이 자산관리사로 어떻게 스카웃이 되었..

배우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이유와 교통사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희준 노수산나가 공개연인이었다가 결국 이별하게 됩니다. 이희준 노수산나 결별 이유와 더불어, 이희준의 데뷔전 과거 이야기들이 무척 흥미롭네요. # 목차 * 이희준 어린 시절..

배철수 어린시절 가난과 감전사건. 동생 배철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겸 라디오DJ 배철수가 어린 시절에는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배철수 동생 배철호와 집안 이야기 역시 흥미롭네요. 또한 배철수가 한창 인기가 있을 때, '배철수 김현주 결혼설'이 나왔..

아나운서 최은경 성형수술 루머 반박과 아버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나운서 최은경의 어린 시절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또한 최은경 남편 이상엽과의 첫만남과 그들의 결혼 생활 역시 주목할만합니다. 참고로 한때 최은경이 성형 수술 루머에 휩싸이기도 했..

남궁원 아들 홍정욱 학력과 자신의 투병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남궁원 아들 딸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잘 알려진 것처럼 남궁원 딸과 아들은 조기 유학 1세대에 속합니다. 그 당시에 조기 유학을 떠나는 사람들은 극히 드물었죠. # 목차 * 남궁..

배우 신이 양악수술 전후사진과 수술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신이 성형전후 사진, 신이 양악수술 전후 사진을 살펴보면서, 왜 그냐가 이런 선택을 하게 되었는지 한번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신이 근황). 사실 행복해지기 위한 선택이 오히려..

김동건 아나운서 부인 김영진과 아들 김주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동건 아나운서 부인 김영진, 그리고 김동건 아나운서 아들 이야기입니다. # 목차 * 김동건 실제 성격 * 김동건의 뼈있는 농담 * 김동건의 아나운서 지론 * 김동건 부인 김영진 * 김동건..

미나 성형고백과 나이 속였던 이유. 중국활동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미나 성형전 과거에 대한 고백과 미나의 루머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또한, 미나가 중국에서는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 과연 한국에서 얻지 못했던 인기를 중국에서 어떻게 끌게 되..

정대세 북한 대표가 된 계기와 정체성 혼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축구선수 정대세 국적 귀화를 둘러싼 여러가지 속사정이 궁금하네요. 정대세 과거와 어릴 적 성장 배경을 살펴보면, 정대세를 이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목차 * 정대세 국적의 속사정..

반효정 남편 이상현 직업과 괴로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반효정 남편 이상현 직업 및 러브스토리가 궁금하네요. 또한 반효정 가족 아들을 비롯하여, 그녀의 성격과 반효정이 괴로웠던 이유가 무척 흥미롭습니다. # 목차 * 동..

전인권 이은주 문자 내용 및 전인권 해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에 가수 전인권과 이은주의 관계에 대한 논란이 많았습니다. 한쪽은 남녀 관계였다라고 주장했고, 또다른 쪽은 스토커 관계였다고 주장했죠. 과연 전인권 이은주의 진짜 관계는 무엇이..

이응경 전남편 최갑수 첫만남과 당시 상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응경 전남편 최갑수 조폭(조직폭력배) 루머 이유와 더불어 이응경 이혼사유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또한 이응경 리즈시절의 과거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 목차 * 이응경 전남편..

지승현 아나운서 이혼사유와 깨달음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나운서 지승현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방송인 지승현). 또한, 이혼 후 징승현은 아이들에 대하여 좀 이해하기 힘든 결정을 내렸네요. # 목차 * 지승현 아나운서 이혼사유 * 지..

박상면 부인 김수경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박상면 아내 김수경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가 흥미롭네요. 사실 박상면 부인 김수경은 주변에 얼굴이 알려지는 것을 싫어하죠. 또한 박상면 딸과 결혼 생활이 어떤지..

김이나 남편 조영철에 대한 평가와 저작권료 수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이나 작사가 남편 조영철 직업 때문에, 김이나가 쉽게 작사가가 될 수 있었다는 루머가 있는데, 과연 진실은 무엇일까요? 또한, 김이나 저작권료 수입이 연 13억보다는 적지만, 그래도..

진희경 남편 루머 해명과 언론 오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진희경 남편이 어떤 사람인지는 베일에 가려져 있습니다. 진희경이 결혼 당시에 몇차례 언급하고, 이후에 손지창이 잘못된 루머를 바로잡기도 하죠. 결혼 이후에 진희경의 출산..

윤해영 재혼 남편 윤모씨 첫만남과 갑상선암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윤해영 재혼 남편이 누구인지 궁금하네요. 또한 윤해영이 갑상선암 수술 이후에 현남편을 만나게 되었는데, 이때 큰 도움을 받았네요. # 목차 * 윤해영 갑상선암 발병으로 * 윤해영..

김별 송하윤으로 개명 이유와 남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송하윤이 김별에서 개명한 이유와 더불어, 송하윤이 과거 후회했던 사건들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송하윤 김범에 대한 인상 * 송하윤 비상 캐스팅 비화 * 송하윤의 깨..

안재홍 건국대 과거 이야기와 이상형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안재홍 건국대 과거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또한 안재홍 키와 더불어 이상형과 여자에 대하여 어떤 생각을 갖고 있는지가 궁금하네요. # 목차 * 안재홍 데뷔 계기 * 안재홍 건국..

나문희 남편 직업과 딸들에 대한 아쉬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겸 탤런트 나문희 남편과 나문희 세딸에 대한 이야기들이 흥미롭네요. 특히, 나문희의 결혼 생활과 더불어, 다른 사람들이 평가하는 나문희에 대하여 한번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

남궁연 아내 한미경의 기행과 뒤늦은 후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드러머 겸 크리에이티브디렉터 남궁연 아내 한미경과의 결혼 생활이 흥미롭네요. 위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남궁연이 이혼을 장난스럽게 언급하는데, 아마 그만큼 자신(?)이 있기 때문이 아..

신대철 부인 김준희 첫만남과 권미경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대철 신해철 형제 루머와 과거 신대철 권미경 결혼 루머를 짚어 봅니다. 신대철이 결혼을 했는데, 이는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이죠. 신대철 부인(아내)김진희 역시 뮤지션인데, 원래 홍..

최원석 회장 전부인 김혜정 이혼사유와 배인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동아건설 전회장 최원석과 장은영 결혼 직전에 최원석 배인순이 이혼하게 되는데, 나중에 배인순이 자신이 왜 순순히 물러나게 되었는지를 고백하게 됩니다. 당시 최원석 장은영 결혼 전후..

배우 조미령 간통 사건과 컴백 거부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조미령은 2명의 동명이인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1973년생의 젊은 조미령이고, 두번째는 1929년생의 원로 배우 조미령이죠. 조미령 간통 사건과 조미령 결혼 생각 등이 흥미롭네요. # 목차..

주현 어린시절과 아내 첫만남. 천도교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주현 부인과의 첫만남, 그리고 주현 아내와의 결혼 생활이 궁금하네요. 사실 코믹연기의 대가 주현이 젊은시절에 연기력때문에 고생을 많이한 것은 잘 알려지지 않은 사실이죠. #..

김도균 백두산 해체이유와 결혼 안하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백두산 기타리스트 김도균 이혼 결혼 루머가 왜 나왔는지, 그리고 김도균 전여자친구 결별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김도균에 대한 이야기가 1편에서 이어집니다. (1편 새창보기, 1/2)..

엄앵란 신성일 이혼 안했던 이유. 수많은 불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런 신성일의 불륜(바람)에도 불구하고 엄앵란은 이혼하지 않고 같이 삽니다. 과연 신성일 엄앵란이 이혼하지 않는 진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엄앵란 신성일 이혼하지..

진도희 한지일 재판 싸움과 심경 고백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진도희 (젖소부인) 근황, 진도희 최근에 무엇을 하고 있는지가 궁금하네요.  목차 * 진도희 한지일 재판 싸움 이유 * 진도희 심경 고백 * 진도희 근황(진도희 젖소부인 근황) *..

정해균 배우 생활과 과거 생활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극배우 정해균 아내(부인)이 있습니다. 오래전에 정해균은 결혼한 기혼자이죠. 배우 정해균 시그널, 정해균 과거 이야기들을 짚어봅니다. # 목차 * 정해균 배우 생활의 시작 * 정해균 해..

배우 김영란 전남편 곽계흔 직업 집안. 딸과 이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김영란 전남편과의 결혼 생활, 김영란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김영란이 때늦은 후회를 하는 부분에 대하여 주목할 필요가 있죠. # 목차 * 김영란 연기자 데뷔 계기 * 김..

길옥윤 패티김 이혼사유와 스캔들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음악가 길옥윤 재혼 부인, 그릭 길옥윤 혜은이 패티김 스캔들이 흥미롭네요. 또한 길옥윤은 두번째 부인(아내)를 두고 먼저 세상을 떠나게 됩니다. # 목차 * 길옥윤 패티김 이혼사유 * 길..

이상민 도박 사건와 사업실패. 백지영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룰라 이상민 빚에 대한 자세가 대단한 것 같네요. 사실 사업 실패 후에 얻는 것이 없다면, 실패는 그냥 실패로 남는 법이죠. 그런데 이상민은 자신의 실패로부터 배운 것이 많습니다. 이런..

전광렬 부인 박수진 직업과 이혼 오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전광렬 부인(아내)박수진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그리고 전광렬 재혼 이혼 오해받는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전광렬 바순 * 전광렬 무명배우 생활을 하다가 * 전..

문국현 경영 철학과 피선거권 박탈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기업인 문국현 근황이 궁금하네요. 또한 문국현이 여전히 정치적인 핍박을 받고 있는 이유가 있죠. # 목차 * 문국현 집안 * 문국현 일자리 중심의 경영 철학 * 문국현 대선 결과 * 문국현..

서지영 이지혜 불화 이유와 기자회견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샵 서지영 이지혜 사건을 살펴보려면, 서지영 기자회견 동영상을 볼 필요가 있습니다. (서지영 매니저 기자회견 동영상) 당시 서지영 이지혜 기자회견은 반전을 거듭한 충격이었죠...

문성근 노사모 활동과 김윤진 스캔들 루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겸 영화배우 문성근 김윤진 동거설 스캔들 루머에 대하여 짚어봅니다. 또한 문성근 총선 출마 가능성과 문성근 시민의 날개를 시작한 이유를 살펴봅니다. # 목차 * 문성근 노사모..

정대세 연봉과 탈북자 입장. 국가보안법 조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축구선수 정대세 부인과의 결혼 과정이 흥미롭네요. 또한 정대세 연봉과 '정대세 한국디스'논란이 일어나는데, 그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정대세 아내 결혼 * 정대세 아들 * 정대세..

밴쯔 일진 루머와 여자친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과거 bj밴쯔 여친을 공개한 적이 있었죠. 과연 어떻게 된 사연인지, 그리고 밴쯔 일진 루머를 한번 짚어봅니다. # 목차 * 밴쯔 먹방 시작 이유 * 밴쯔 운동 시간 * 밴쯔 일진 루머가 근거..

배우 이준혁 어린시절 생활고와 아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이준혁 아내(부인) 직업 역시 연극배우였네요. 이준혁은 마임으로도 유명한데, 과연 과거 어떤 생활을 했는지 한번 짚어봅니다. # 목차 * 이준혁 어린 시절 * 이준혁 마임의 대가..

이해찬 부인(아내) 김정옥 첫만남과 내조스타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국회의원 이해찬 부인 김정옥 첫만남과 러브스토리를 짚어봅니다. 이해찬이 감옥에 가 있는 동안 김정옥의 고생이 많았네요. # 목차 * 이해찬 집안과 아버지 이야기 * 이해찬 부인 김정..

배영만 도박 중독과 부인 김수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배영만 아내(부인)김수정과의 첫만남과 러브스토리, 그리고 배영만이 도박 중독에 빠졌을 때 아내 김수정이 어떤 행동을 했는지를 짚어볼 필요가 있네요. 또한 배영만은 딸아이를..

손정은 아나운서 파업 이후 근황과 남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정은 아나운서 결혼 남편 이야기 그리고 손정은 아나운서가 왜 방송을 하지 못하고 있는지, 그 사연이 안타깝네요. (손정은 아나운서 근황). 목차 * 손정은 아나운서 과거 이력 * 손정은..

배우 백윤식 전부인 전선희. 27년만에 이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영화배우 백윤식 이혼, 사실 백윤식에 대한 사생활은 거의 드러나지 않은데, 백윤식 전부인(전아내) 전선희  와 결혼 생활 27년만에 이혼했다는 것이 거의 유일하게 알려졌을 정도입니다...

가수 금잔디 성형수술과 남편없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트로트 가수 금잔디 성형 전얼굴, 금잔디가 왜 성형수술을 해야 했는지, 그리고 가수 금잔디 결혼 남편 없는 이유를 짚어봅니다. # 목차 * 금잔디 사기 사건때문에 * 금잔디 가수로 성공한..

가수 이은하 첫사랑과 결혼 실패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이은하 남편, 가수 이은하 결혼 하지 않은 이유를 살펴봅니다. 결론적으로 아버지가 2번에 걸쳐서 방해(?)를 한 것이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버지에 대하여 섭섭하게 생각하지 않..

개그맨 강성범 이순애 부부 이혼위기 이유와 근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개그맨 강성범 이혼 위기 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왜 경제권을 모두 아내에게 넘겼는지가 흥미롭네요. # 목차 * 강성범 연애 당시에 * 강성범 이순애 부부싸움하지 않는 이유 * 강성범 사..

레슬링 심권호 연금과 빌딩 재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레슬링 심권호 전적, 심권호 연금이 얼마나 되는지 짚어봅니다. 사실 심권호 재산이 무척 많은 편인데, 독거노인처럼 살고 있네요. (심권호 빌딩(건물)과 대기업 부장 연봉까지) # 목차 *..

가수 양수경 남편 변두섭 자살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양수경 남편 변두섭 자살이유가 무엇인지, 그리고 양수경 근황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네요. # 목차 * 양수경 남편 변대윤(?) * 변두섭의 과거 사업 * 양수경 남편 자살 이유 * 양수..

김윤지 아나운서 남편과 조선일보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윤지 아나운서 전남편 박홍석과 이혼을 했죠. 김윤지 아나운서 조선일보 사건을 비롯하여, 김윤지는 인생에 파란을 많이 겪습니다. # 목차 * 김윤지 아나운서가 된 계기 * 김윤지 아나운..

정세진 아나운서 남편 첫만남과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아나운서 정세진 프로필 정세진 아나운서 남편 김유겸 직업, 그리고 정세진 아나운서 이혼 루머가 왜 도는지를 짚어봅니다. # 목차 * 정세진 아나운서 미국 유학 시절 * 정세진 파업 당시..

배우 서인석 어린 시절과 음주폭행 사건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서인석 근황, 서인석 나이와 아들에 대한 이야기가 흥미롭네요. # 목차 * 서인석 어린 시절에 * 서인석진 음주 폭행 사건 탤런트 겸 영화배우 서인석은 1949년 2월 22일 서울에서..

정은아 아나운서 남편직업과 아이없는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은아 아나운서 남편 직업, 그리고 정은아 자녀 불임에 대한 자세한 사정이 궁금하네요. # 목차 * 정은아 남편 직업 * 정은아 결혼 생활 * 정은아 아이 없는 이유 * 정은아의 남편 생각 *..

가수 장은숙 나이 성형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장은숙은 1957년 5월 2일 서울에서 태어납니다. 올해 61살이죠. (가수 장은숙 나이) 확실히 나이에 비해서는 장은숙이 엄청난 동안입니다. 그리고 장은숙의 고향이 서울인데, 어렸을..

쥬얼리 박정아 부모 이혼과 어린시절 방황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쥬얼리 박정아, 현재는 쥬얼리가 해체되고 박정아는 탤런트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 박정아가 본의 아니게 재평가를 하는 이유는 쥬얼리 멤버들이었던 이지현, 서인영, 조민아 등이..

나훈아 부인 정수경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ㅂ 대한민국 트로트계의 전성시대를 열었던 나훈아가 최근 복귀했습니다. 남진과 함께 트로트의 황제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그랬던 나훈아가 오랜 잠적을 깨고 11년 만의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나훈아..

서신애. 노출 심한 드레스. 옳은 선택일까?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매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파격적인 의상으로 주목을 받는 스타가 있습니다. 올해도 마찬가지인데요. 2017년 가장 주목을 받은 인물은 아역스타 서신애입니다. 서신애 프로필 서신애 나..

윤여정 전남편 조영남 이혼사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여정은 영화 드라마 등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최근에는 예능 윤식당에 출연을 하여 큰 화제가 되기도 했지요. 윤여정은 오랜 배우 생활을 통하여 뛰어난 연기력을 보..

정대세 국적과 부인 명서현 미모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북한 축구대표팀으로 뛰었던 정대세와 정대세 부인 명서현이 동상이몽2에 합류하여 첫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는 화제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인기가 없거나 화제가 되지 않..

정상훈 아내 박은혜. 김생민 인연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양꼬치엔 칭따오로 유명해져 지금은 다양한 공연, 영화, 드라마, 예능에서 활약 중인 정상훈. 정상훈은 참 끼가 많은 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그러나 정..

배우 김인권 아내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인권은 화려한 조연은 아니지만 자신이 출연한 영화에서 없어서는 안될 인물로 항상 부각되는 인물입니다. 조연이지만 주연보다 더 주목을 받는 배우라고도 할 수 있지요. 그만큼 존재감..

안정환 아내 이혜원 러브스토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안정환은 운동스타 출신으로 서장훈과 함께 가장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축구 대스타에서 이제는 방송계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인물이 되었다는 것만으로도 안정환의 재능과..

윤정수 김숙 사주 궁합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윤정수 김숙은 님과함께2 최고의 사랑을 통하여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비록 방송을 통하여 쇼윈도 부부 그 이상도 아니지만 두 사람은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실제 연애와 결혼을..

주영훈 이윤미와 결혼한 이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주영훈과 이윤미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잉꼬부부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부부가 함께 출연을 하고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기 때문인데요. 주영훈과 이..

이소은 변호사 된 이유. 남편은 누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이소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복면가왕 과일빙수가 가수 이소은이 아닐까 하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기 때문인데요. 아마 요즘 청소년들이라면 가수 이소은을 모르는 사람..

민우혁 아내 이세미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민우혁 이세미 부부가 최근 살림남2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뮤지컬배우라는 직업과 쇼핑호스트라는 서로의 직업에서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이들..

한가인 남편 연정훈 이혼루머 악플 대처법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연정훈 한가인 부부는 우리 연예계를 대표하는 배우 커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한가인이라는 여성을 얻은 배우 연정훈에 대한 남성들의 부러움이 상당히 크다고 할 수 있습니..

에릭 나혜미 열애설 부인에서 결혼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나혜미와 그룹 신화 출신의 에릭이 2017년 7월 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에릭 나혜미는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에릭 소속사와 공식 팬클럽을 통해서 <앞으로..

이혜영 오연수 인연. 이혜영 재혼한 남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배우 이혜영과 오연수는 연예계 절친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오연수가 이혜영 전남편인 이상민이 출연하는 미운오리새끼의 게스트로 출연을 하면서 이들의 관계와 이야기에 관심을 가지고..

사미자 남편 성우 출신 김관수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미자는 원로 배우 중의 한명으로 아직까지도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매년 다양한 작품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가며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사미자에 대해서 알아..

김건모 성폭행 사건 팩트 정리 [내부링크]

ㅂ 김건모에게 "성추행 성폭행당했다는 피해 여성 등장" 그 사건의 진실은..?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국민 이슈인 김건모 성추행 성폭행 관련 이야기 팩트만 요약정리해봤습니다. 평소 애주가로 유명한 김건모 씨는..

백종원 성공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충청도 사투리의 구수함에서 나오는 친근감과 타고난 예능감 그리고 기본 탑재된 뛰어난 능력으로 외식사업가에 이어 '사실상' 예능 정상까지 우뚝 선 백종원. 그의 성공 스토리에 대해..

황교안 대표 부인 최지영 화제 [내부링크]

전 국무총리이자 대선후보로도 언급되고 있는 황교안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높습니다. 황교안은 2015년 6월 ~ 2017년 5월까지 제44대 대한민국 국무총리를 지냈습니다. 최근에는 황교안 관련주 역시 화제가 되고..

추미애 남편 서성환 결혼스토리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추미애 의원과 남편 서성환 변호사는 한양대 법대 동문이다. 서성환 변호사는 고등학교 당시 교통사고를 당해 여러번의 수술을 받을 정도로 상태가 심각했으며, 그 휴우증으로 다리가..

이낙연 국무총리 부인 김숙희 여사 [내부링크]

ㅂ 오늘은 더불어민주당의 차기대권 잠룡으로 불리우고 있는 이낙연 국무총리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서울대 법대를 나온 수제로, 동아일보에서 오랜기간 기자로 활동한 이력이 있..

넷플릭스 킹덤 고근희 누구? 매회 제작비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넷플릭스 보시나요? 저는 넷플릭스 가입한 이후 더이상 KT 스트리밍은 보지 않고 넷플릭스만 시청할 정도로 넷플릭스 의 광팬입니다. 제가 즐겨 본 드라마로는 브레이킹베드, how I met y..

신다은 임성빈 러브스토리와 신혼집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신다은 임성빈 부부가 최근 sbs의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에 출연하면서 수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래서 신다은과 임성빈 두 분이 살고 있는 집과 프로필을 궁금해..

양미라 남편 정신욱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화제의 광고 롯데리아 광고 주인공이자 통통튀는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양미라 결혼 후 신혼생활 아내의맛 프로그램을 통해 공개한다는 소식이 들리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

집사부일체 육성재 프로필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시간을 정말 빨리 흘러갑니다 벌써 화요일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요일은 목요일~ 올해는 가을여행 한번 못 떠나고 ㅠㅠ하는 일없이 바쁜 건 뭐죠???? 하지만 아무리 바빠도 글 적는 일..

여에스더 집안과 남편 홍혜걸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10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 여에스더가 출연 합니다. 여에스더는 1965년 5월 11일생으로 올해나이 55살 입니다. 고향 대구이며 서울대학교 의학과, 서울대학교 대학원 예방의학 박사..

마마무 화사 곱창집 먹방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곱창먹방으로 한층 더 팬층을 두껍게 쌓은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현재 솔로 데뷔를 준비를 하면서 대중들에게 많은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마마무 화사는 1995년 7월 23일 생으로 전라북..

다비치 강민경 유튜버 활동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민경씨의 몸매 키 를 비롯해 나이 다비치의 활동 유튜버 등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나가고 있는 얼짱 출신 강민경씨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강민경씨는 어려서부터 얼짱으로 굉장..

조현 노출과 금수저 집안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베리굿 멤버 조현이 이틀째 노출 논란의 중심에 있습니다. 앞서 조현은 1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OGN e스타디움에서 열린 ‘게임돌림픽 2019..

설리 자살 이유? 설리의 편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설리가 진리’ <연예인 설리가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 주택에서 극단적인 선택을 했습니다>라는 속보를 보고 오보이기를 바랐다. 그러나 팩트였다. 설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불과..

투게더 김예림. 림킴 Lim kim으로 복귀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금은 더 이상 시즌을 이어가고 있지 않지만 한때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했던 오디션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수많은 지원자들을 모집하고 멋진 스타들을 배출한 ‘슈퍼스타 K’입니다...

김보연 전노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김보연과 전노민은 연예계에서 유명한 연상연하 커플이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재혼이었고, 재혼 당시 큰 화제가 되었지요. 그러나 안타깝게도 김보연 전노민은 재혼 후 이혼을 했는데요...

장신영 전남편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최근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동상이몽에 출연을 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는 우블리라는 신드롬을 만들며 엄청난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장신영 강경준의 가세로 그..

임택근 임재범 손지창 얽히고 설킨 운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가수 손지창 임재범 형제 이야기 그리고 손지창 아버지 임택근의 과거 불륜(외도)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손지창 임재범의 어린 시절이 정말 암울했네요. google_language = "ko" #..

임창정 전부인 골퍼 김현주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임창정 전처 김현주는 미모의 골프선수였습니다. 골프 사제지간으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하며 2006년 3월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임창정은 부인을 처음 보는 순간 결혼할 것이라는..

야구선수 임창용 전부인과 이혼소송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산전수전을 다 겪은 야구선수 임창용이 현재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2019년도에도 프로야구 선수로 활약하고 싶었던 임창용이 어쩔 수 없이 은퇴를 선언한 이유에 대해서 논란이 되고 있..

노현희 신동진 이혼사유. 안타까운 결별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노현희 전남편 신동진에 대하여 사람들의 말이 많습니다. 사실 노현희 이혼사유에 대하여, 그들의 이상했던 결혼생활을 살펴보면 답이 제대로 나올 것 같네요. 잠을 자다가 노현희..

손미나 부부. 서로의 직업 때문에 이혼?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손미나의 이혼 사유를 살펴보면, 결혼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잘 알 수 있습니다. 이들 부부에게는 서로에 대한 배려와 희생이 없었고, 궁극적으로 서로의 직업이 문제가 되어서 ..

소찬휘 로이 결혼. 각자의 아픔 이겨내기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소찬휘 로이 결혼 이혼 아픔 이겨내다 가수 소찬휘가 밴드 스트릿건즈 로이와 재혼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화재를 모았습니다. 소찬휘 소속사 와이드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소찬휘는 6살..

김연자 이혼과 결혼. 그녀의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TV는 사랑을 싣고에 아모르파티의 주인공 김연자가 출연해 자신을 물심양면 도와준 수양 엄마를 찾으러 나섭니다. 그러면서 조만간..

김승우 김남주 실종신고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지난 밤에 급작스럽게 배우 김승우가 아내인 배우 김남주의 실종신고를 냈습니다. 그러나 김남주는 근처 호텔에 있었고 그로 인해서 헤프닝으로 끝날만한 이번 일들에 대해서 루머가 돌기..

가수 김수희 프로필. 딸과 남편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전국민의 노래방 애창곡이 있죠. 바로 가수 김수희의 '애모'인데요. 저희 어머니가 정말 좋아하시는 곡입니다. 오늘은 가수 김수희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할게요. 지난 TV조선 ‘인생다큐..

김종진 전부인 박미령 그리고 이승신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김종진 전부인 박미령과의 이혼사유과 무척 특이하네요. 또한, 김종진 이승신이 재혼 부부인데, 결혼 할 때 김종진은 아들을, 이승신은 딸을 데리고 각각 재혼을 했었죠. 보통의 초..

김소현 손준호 러브스토리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사연이 주인공인 프로그램, 사람이 주인공인 프로그램인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뮤지컬 배우 부부 김소현, 손준호 부부가 출연합니다. 천상의 목소리와 미모, 그리고 엄청난 집안..

이미영 전영록 이혼 사유와 재혼까지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탤런트 이미영은 전영록과 이혼한 다음에, 재혼을 하게 됩니다(이미영 재혼 남편 킷 존스턴). 그런데 이 재혼 생활 역시 이혼으로 결말이 나게 되네요. 과연 이미영 이혼사유가 무엇인지..

허수경 전남편과의 이혼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허수경 러브스토리  방송인 허수경을 보면 참 안타깝습니다. 다른 이들처럼 그녀 역시 본인이 행복해지기 위하여 노력을 하는데, 그런 노력과는 상관없이 자꾸 실패만 합니다. 본인은..

설경구 송윤아 부부 루머. 안내상의 반박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설경구 송윤아 부부에 대한 여러가지 루머가 있는데, 여기서는 설경구의 이혼의 가장 큰 잘못과 더불어 가장 큰 루머 2가지를 바로잡습니다. 또한, 설경구 송윤아와 관련하여 안내상이 피..

소찬휘 이혼사유와 가부장사회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소찬휘를 보면 많이 안타깝습니다. 과거의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하여 갖은 노력을 다했지만, 결국은 비슷한 실수를 되풀이할 수밖에 없었죠. 아마 본인이 가장 안타까웠을 것 같네요...

강수지 이혼사유와 전남편과의 결혼생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강수지 이혼사유(이유) 및 전 남편 스토리 강수지는 1979년 중학교 1학년 당시 가족과 함께 미국 뉴욕으로 이민을 가게 됩니다. 이후 뉴욕에서 가수 연습을 하다가 1988년 대학가요제에..

박유천 마약 양성반응 사건 및 기자회견 거짓말 논란 [내부링크]

[사진 연합뉴스] 마약 혐의를 부정했던 박유천이 마약 양성 반응이 나와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박유천 황하나에 이어 마약 양성 반응 논란 박유천이 마약 양성 반응이 나왔다고 합니다. 23일 방송된 MBC ‘뉴..

하나경 강은비 방송 설전 논란 뒷이야기 화제 [내부링크]

[사진 국제신문 강은비 하나경 남순 아프리카 방송 캡처] 배우 하나경이 아프리카 방송에서 강은비와의 설전으로 뜨거운 감자가 되었네요. 하나경 강은비 아프리카 방송에서 무슨 일? 배우 하나경이 강은비와의..

여배우 한지성 사망 사건. 사고 경위 및 남편 [내부링크]

인천공항고속도로 사고 사망자가 배우 한지성이라고 알려지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럼 한지성의 비통한 소식에 앞서 그녀가 누구인지 잠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배우 한지성 나이 학력 프로필] 한지성은..

유승준 군대 입국 판결 논란 및 부인 (아내) 오유선 [내부링크]

[사진 공감신문 유승준 부인 오유선] 유승준이란 이름으로 잘 알려진 가수 스티브 유에 대한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그간 유승준에 대한 판결을 뒤집고 대법원에서 원심파기 판결을 내려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가수 현진영 과거 마약 사건 및 감옥 생활. 아내 오서운 [내부링크]

살림남2에 가수 현진영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살림남2 현진영 출연 살림남2에 현진영이 깜짝 등장한다고 합니다. 4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하 ‘살림남2’)에는 팝핀현준이 현진영을 만..

김재우 조유리 아기 잃은 슬픔 고백 재조명 [내부링크]

[사진 김재우 인스타그램] sbs 동상이몽에 개그맨 김재우 부부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개그맨 김재우 조유리 동상이몽 출연 개그맨 김재우가 동상이몽에 합류한다고 합니다. 27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배우 송창의 아내 (부인) 직업 집안 화제 [내부링크]

송창의 아내 직업 무엇? 최근 미우새에 배우 송창의가 아내와 함께 출연중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송창의 아내는 오지영씨로 아내 직업 그리고 송창의가 최근 이사한 집 김포 타운하우스와 송창의의 캠핑카..

사유리 자발적 비혼모 뒷이야기 및 이상민 [내부링크]

방송인 사유리가 자발적 비혼모를 선택하며 아기를 출산했다고 하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유리가 일본에서 아기를 출산한 이유를 비롯해 사유리 프로필, 사유리 집안과 이상민의 관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

선우은숙 이영하 이혼 사유 및 며느리 최선정 화제 [내부링크]

최근 이혼한 부부가 함께 출연하는 예능이 있는데요. 바로 우리 이혼했어요입니다.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진 이영하 선우은숙 우리 이혼했어요는 tv조선에서 방송중인 예능인데요.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진은 이영..

배우 김일우 결혼 여부 및 집 공개 화제. 박선영 무슨 관계? [내부링크]

요즘 살림남에서 김일우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활약하고 있습니다. 살림남 김일우 반려견,김일우 박선영 무슨 관계? 배우 김일우가 살림하는 남자들(이하 살림남)에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사랑을 받고 있..

동상이몽 이태란 남편 직업 집안 및 결혼 생활 화제 [내부링크]

동상이몽에 배우 이태란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동상이몽에서 이태란은 남편과 에피소드도 공개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동상이몽에서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되네요. 그럼 이태란 프로필과 이태란 남편 신승환..

배우 전노민 전부인 김보연 동안 유지 비결 및 이혼 사유 [내부링크]

중년 여배우 김보연은 최근 드라마 <결혼 작사 이혼 작곡 시즌2>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보연은 하이틴 스타로 데뷔를 하여 60대를 넘긴 나이지만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로 ..

예수정 어머니 정애란 인생사 화제 [내부링크]

배우 예수정은 어머니나 할머니 역할로 다양한 작품에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예수정의 역할로 가장 기억되고 있는 역할은 영화 <신과 함께>에서 자홍 엄마의 역할인데요. 너무나도 인상 깊은 역할을 보여주었기에..

전수경 전남편 이혼 사유 재조명 [내부링크]

전수경은 현재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통하여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수경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꾸준히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그리고 뮤지컬 배우로서의 활약도 상당한데요. 다양한 작..

NRG 노유민 딸 조산아 사연 재조명 [내부링크]

과거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던 그룹 NRG 출신의 멤버 노유민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합니다. NRG 노유민은 6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해 슬하에 두 딸 노아와 노엘을 두고 있으며 노유민 다이어트로 한동안 이슈가..

배우 한지선 택시 기사 폭행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아름다운 미모의 여성이 아버지뻘 택시기사를 폭행했다? 좀처럼 한국에서는 일어나지 않았던 사건이다. 제이와이드컴퍼니소속 배우 한지선은 26세의 배우로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하..

최진실 매니저 배병수 과거 청부살인 사건 재조명 [내부링크]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에서 부기와 회계를 가르치던 유명 학원강사였던 배병수는 본인의 학원을 차려 학원가의 재벌로 성공한다. 1980년대 후반 군동기였던 가수 김학래와 만나며 연예계에서 사업가능성을 보고 가..

정준영 유죄 인정 및 사과문 발표 재조명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정준영 동영상 사과문 황금폰의 그녀들 '모든 죄 인정 합니다 관계 동영상을 불법 촬영해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이 자신의모든죄를 인정하며공식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위택스 지방세 납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년 8월이면 지방세중 하나인 주민세 정기분 납부하는 달이라는 점 알고 계시죠? 이미 지방세 납부 안내에 대한 우편물을 받으셨을텐데요. 마감일이 오는 8월 31일까지이므로 늦지 않게 납부하는 것..

위택스 주민세 납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위택스 홈페이지에서 지방세중 하나인 주민세 납부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방세란 각 지방자치단체별로 과세하는 세금으로써, 도세와 시군세로 크게 구분되며, 각 지역의..

근로장려금 지급 대상자 확인 [내부링크]

현재, 각 지역별로 근로장려금 및 자녀장려금이 지급되고 있습니다. 입금되고 있는 부분은 2018년도분에 대한 장려금으로써 지급 결정이 된 분들에 한해 신청 계좌로 입금되고 있는 것입니다. 거래내역 조회를 해..

내 보험 다보여 조회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혹시 내 보험 다보여 조회서비스 이용해보신 적 있나요? 혹시 모를 사고나 질병에 걸렸을 때를 대비해서 생명보험이나 상해, 실손, 종신보험 등 상품에 가입하셨을 텐데요. 문제는 여러 군데 회사에..

류현진 중계 아프리카tv 실시간 시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프리카tv 웹사이트를 통해 류현진 중계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LA다저스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류선수가 시즌 3승을 달성했는데요. 무려 삼진을 1..

송중기 송혜교 다양한 루머 모음. 피해자와 가해자?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google_language = "ko" 충격적인 기사가 다 내려가서 그전까지 안 믿다가 <심 마담 버닝썬 승리 양현석 정마담> 같은 일에 놀라고 있습니다. 바로 송중기와 송혜교의 이혼인데 원래는 이..

송종국 박잎선 이혼사유. 불륜설 김다예린 누구?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 송종국, 유책사유 루머 해명 안한 이유?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1월 2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송종국 박잎선의 이혼 사유에 대한 이야기가..

자이언티 이솜 딥키스 목겸담 화제 [내부링크]

google_language = "ko" 가수 자이언티 이솜 딥키스 목격담에 대하여 소속사들이 제대로 해명을 하지 않아서 아쉽네요. 사실 과거에 자이언티가 여자친구를 공개한 적이 있는데, 이후에 이별을 했다는 점은 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