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8의 등록된 링크

 start8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4건입니다.

이십세기 힛트송 히로인, 김 민아님의 모든 것 학력/프로필/과거발언 [내부링크]

이십세기 힛트송 히로인, 김 민아님의 모든 것 학력/프로필/과거발언 안녕하세요, 아는형님에 최근 이십세기 힛트송을 진행하고 있는 김민아가 출현했습니다. 4차원적인 이미지도 가지고 있고 여자 장성규..

약 도움없이 불면증 치료도전 위한 간단한 6가지 방법 [내부링크]

불면증은 일상에서 쉽게 잠을 못자는 현상(Insomnia)을 말합니다. 초기엔 대수롭지 않게 여길 수 있겠지만 심할 경우에는 몇 주 이상 잠을 못자는 현상이 지속되면서 심한 스트레스와 정신적 질병을 야기하기도 합..

쉽게 지나치기 쉬운 폐암 초기증상 8가지 [내부링크]

코로나로 인해서 잘지내시나요 보다는 건강하셨나요 라는 인사가 더 어울리는 요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폐암 초기증상 8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려 합니다. 우리나라 암 사망률 1위 폐..

편리하게 갤럭시 화면 자동꺼짐 방지 방법 [내부링크]

갤럭시폰이나 갤럭시탭과 같은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면서 화면을 자동으로 꺼짐을 해제하고 싶은 경우가 있습니다. 게임을 오토로 한다던가, 멀티 작업을 할 때 인데요. 편리하게 화면 자동꺼짐 방지하는 방법..

갤럭시 화면분할 설정 [내부링크]

스마트폰이나 탭류의 태블릿을 이용하다보면 멀티윈도우 처럼 왔다갔다 하게 되는 경우가 있지요. 듀얼모니터처럼 화면 분할을 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 생각 많이 하셨을텐데요. 갤럭시 안드로이드 화면 분할 앱 보..

닥터포스터 줄거리&무료보는방법 [내부링크]

숱한 화제를 뿌리며 이제 막 끝난 부부의 세계의 원작으로 알려진 닥터포스터에 대해서 간략하게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물론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도 같이 소개해드릴께요. 닥터포스터(Dr. Foster) 시즌1 5부..

부부의세계재방송 무료로보기 [내부링크]

정말 핫한 드라마입니다. 닐슨조사 시청률은 종편채널임에도 불구하고 15회 24.4%로 오늘 대망의 마지막회 방송입니다. 종편은 10%만 넘어도 대박소리를 듣는데 말이죠. 부부의세계재방송을 찾는 분들도 많은 것..

사회적거리두기연장 [내부링크]

사회적거리두기가 연장되었다가 5월6일 생활 방역으로 전환된지 채 몇 일되지 않아 다시금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이 다시 돌아와야하나 싶을 정도로 심각성을 보여주고..

쑥개떡 만드는 법 몰라도 간편하게~ 홈앤쇼핑 거문도해풍쑥개떡 구매 후기 [내부링크]

쑥떡은 우리 가족이 정말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우연히 홈쇼핑을 보다가 적립금도 있고 해서 얼릉 구매해보았습니다. 5월 10일날 방송을 보고 결제를 했고, 12일 저녁에 받았으니 2일만에 받았네요. 우선 홈앤쇼..

제주도 지역별 실시간 날씨정보 확인 노하우&교통상황 [내부링크]

제주도 관광시 렌터카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사실 저도 여러 번 갔지만 귀가편 항공을 탈 때 매번 아슬아슬 했던 경험이 많았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곳을 급하게 가다보면 사고의 위험도 있는데요. 제주도 곳곳..

제주도 한라산 탐방로(1100도로/어승생악/윗세오름/왕관릉/백록담) 날씨 실시간 체크방법 [내부링크]

제주도여행에 한라산은 꼭 가봐야할 곳인데요. 제주도 자체가 바다로 둘러쌓인 섬지역이다 보니 날씨를 예측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예보와 실제 날씨차이가 많은 지역인데요. 한라산을 오를 계획이라면 즐겨찾기..

숨은꽃길 불암산 등산코스/둘레길, 나비정원-힐링타운 [내부링크]

코로나의 역설인지 정말 봄다운 날씨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오늘도 불암산 쪽으로 산책을 나가게 되었는데요. 불암산 등산코스 또는 둘레길 코스로 시작해도 손색이 없을 힐링타운-나비정원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중랑천(도봉) 뚝방길 주말에 가벼운 산책 [내부링크]

어제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드라이브를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오후에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그런지 흐릿한 날씨가 산책하기에 좋아서 중랑천 뚝방길을 다녀왔습니다. 중랑천은 의정부에서 부터 광진구쪽 한..

무항생제 한우 다짐육으로 아이 미역국 간편하게 끓이기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식사 당번입니다. 마켓컬리에서 주문한 무항생제 한우 다짐육으로 미역국을 끓여보겠습니다. 태우그린푸드라고 찍혀있는 이 한우는 별도의 손질이 필요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서울북부 근교 드라이브코스, 연천 호로고루 [내부링크]

코로나로 사람이 북적이는 곳을 피해서 드라이브를 다녀올 생각으로 검색을 해보고 찾은 곳입니다. 경기 양주시 위쪽에 있는 연천군에 위치한 호롤고루가 바로 그 곳입니다. 네비게이션으로 연천 호로고루를 찍고..

4월18일 드라이브코스, 맑은 북악스카이웨이 하늘모습, [내부링크]

서울 북부에 살고 있기 때문에 가끔씩 북악스카이웨이로 드라이브를 하곤 합니다. 무엇보다도 북악산에서 바라보는 서울시내 모습이 눈에 잘 들어오기 때문입니다. 4월18일 날씨가 너무 좋아서 북악스카이웨이 드..

서울 노원구에서 사용가능한 지역화폐, 노원(NW) [내부링크]

경기도의 많은 시군에서 지역화폐가 있지요. 서울 노원구에도 지역에서만 통용되는 지역화폐가 있습니다. 단위는 노원(NW)으로 운영되는데요,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노원 지역화폐 이용방법 지류권이나 체크..

주식매수 전엔 한 번은 확인해보자, 다트전자공시(Dart) [내부링크]

코스피 지수가 1500 선에서 1900 선을 뚫으면서 주식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아졌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주식매수에는 전용 HTS를 사용하겠지만, 너무 익숙한 정보를 보는 방법에 익숙해지면 놓치는 부분이 생길 수..

특별고용지원업종 대상과 주요 지원내용은? [내부링크]

특별고용지원이란 단어가 요즘 심심찮게 들리는데요. 간략하게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지원내용을 담고 있는지 포스팅해보겠습니다. 특별고용지원 업종 제도란? 경기의 변동, 산업구조의 변화 등으로 사업규모의..

노원중계은행사거리 부근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 충숙근린공원 [내부링크]

노원구에는 근린공원이 참 많습니다. 이번에 산책한 곳은 동산 정산까지도 편하게 오를 수 있는 충숙근린공원입니다. 충숙 공원이라고도 하는데요. 간단하게 산책한 내용으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아파트 사이에..

왓챠플레이 가격, 작품추천 그리고 해지방법까지 [내부링크]

왓챠플레이는 조금은 생소한 분들도 계시겠지만, 국내OTT(Over The Top :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서비스, Top은 셋톱박스의 '톱') 중의 하나 입니다. 최근에 핫이슈 드라마인 부부의세계와 부부의세계 원작인..

실시간 국제원유가격 WTI Crude Oil 조회하는 방법 [내부링크]

어제 경제면을 장식했던 기사가 있었죠, 실시간원유가격이 -40달러를 찍은 WTI 시세로 일부 증권사 HTS가 작동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에너지 선물매매하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있을지도 모르지만, 정리차원에서 포..

갤럭시 탭 가로화면 강제고정 어플, Rotation Control [내부링크]

저는 갤럭시탭 s4 LT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업무용으로 아주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는데, 업무용으로 사용하는 그룹웨어 어플이나 네이트온 같은 어플은 테블릿용으로 따로 없는 것들이 많습니다. 특히 업무용 테..

물류인을 위한 실시간 단톡방이 운영되는 물류마켓 커뮤니티 포워더케이알(forwarder.kr) 아세요? [내부링크]

물류를 공부하는 대학생부터 현장에서 뛰는 실무자들까지 모두를 위한 물류 정보가 한 곳에서 교환되고 있는 사실을 아세요? 물류마켓 커뮤니티 No.1 포워더케이알에 대해 짧게 소개해드립니다. 국내외 포워더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