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ypositive의 등록된 링크

 staypositiv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79건입니다.

닥터지 블랙 스네일 크림 평상시에 바르기 좋은 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다양한 크림 많죠? 저는 평상시에 쓰는 크림은 스네일크림을 써요. 부담 없이 바르고 특별히 제 피부에는 트러블이 일어나지 않아서 자주 사용해요. 닥터지에서 나온 블랙 스네일 크림이에요. 처음에 달팽이 크림 나왔을 때 충격이 아직도 잊히지가 않아요. 요즘은 다양한 크림이 나와서 그정도의 충격은 없어요. 크림 자체가 별로 무겁지가 않고 흡수도 기능성 화장품 치고 무겁다는 느낌은 많이 없어요. 저는 인터넷 말고 군대 PX 가는 경우가 종종 있어 갈 때마다 몇 개씩 사 와요. 가격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아서 가끔 친구들 선물로도 줘요.

아이폰 13 프로 카메라 보호 액정 필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새로운 휴대폰 구매하면 당연지사로 액정필름을 붙여야 하는 거 알죠? 저도 당연히 구매를 했어요. 저는 현재 아이폰 13프로를 쓰고 있는데요. 한번 잘못하다가 떨어뜨리면 카메라 액정이 나갈 것 같은 불안감이 들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카메라 액정 필름은 하이온 하드 카메라 렌즈 보호필름이에요. 하나당 3개가 들어있어요. 한번 깨질 때마다 사기 귀찮으니 3개 세트로 된 걸로 샀어요. 풀커버로 되어서 저는 오히려 탈부착하기가 쉬웠어요. 구성품은 카메라 렌즈 3개, 일회용 소독제가 들어있었어요. 카메라 잘 닦고 건조한 후에 카메라 틈에 맞혀서 붙이면 끝이에요. 이렇게 혹시 모를 사고를 대비하자고요. 저는 지금까지 잘 쓰고 있어요.

오븐에 구운 해외 쌀과자 직구 팝칩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에 빠진 과자가 있어요. 그건 바로 popchips라는 과자인데요. 정말 우연한 기회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는 거예요. 튀긴 과자가 아니라서 기름기도 없고 맛도 다양하게 있어 소량으로 구매하다가 이렇게 먹을 거 대량으로 구매해서 먹어보자 해서 구매해 봤어요. 한국에서 파는 데가 없어서 직구를 했는데요. 30개가 들어있어서 오랜 기간 먹을 수 있을 거 같더라고요. 제가 이거 받는 게 한 2주 정도 걸렸어요. 과자 자체가 큰 용량이 아니고 정말 밥 먹고 간식 당기거나 아니면 출출할 때 먹기 좋은 양이었어요. 제가 맛있게 먹은 맛은 사워크림 앤 어니언이었어요. 다른 맛도 강하지가 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제주 동문 시장 간식 제주 흑돼지 육포 제주벨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하면서 여러분이 제일 기억에 남는 간식은 무엇인가요? 저는 아무래도 시장 구경하면서 소소하게 먹는 간식이더라고요. 동문시장에서 우연히 육포전문점을 발견해서 가봤어요. 흑돼지 육포는 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서 구경을 매장 안을 구경해 봤어요. 다양한 종류의 육포가 있더라고요. 저는 시식을 해본 결과 마농이 제 입맛에 맞아서 하나 구입해 봤어요. 항생제, 색소, 방부제가 없어서 빨리 드시는 것을 권장해요. 육포 맛이 굉장히 진해서 맥주안주에 딱이더라고요. 선물용으로 딱 좋더라고요. 가격대가 조금 나가긴 하지만 제주 초콜릿 말고 색다른 선물 하고 싶은 분들은 한번 구매해 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제주도 동문시장 오메기떡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주도여행을 갔다 왔는데요. 여행 가면 먹거리가 빠질 수 없잖아요. 저는 오메기떡을 안 먹어 볼 수가 없더라고요. 동문시장을 간 김에 떡을 사 먹어봤어요. 저는 시장 구경하다가 보이는 곳에 들어간 거라 제가 간 곳이 유명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제라헌 오메기떡이에요. 아주머니들이 많이 줄 서서 있어서 맛있지 않을까 해서 들어가 봤어요.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시식도 할 수 있어서 맛이 조금 애매할 때는 사장님께 물어보면 시식 가능해요. 저희도 처음에는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뭐가 뭔지 몰랐는데 어떻게 하는 것인지 헤매었어요. 저희가 고른 것은 바나나, 망고, 팥 구성으로 구매했어요. 바나나랑 망고떡 의외로 너무 맛있더라고요. 시식하고 나서 바나나떡은 무조건이었어요. 택배도 가능하더라고요. 저희..

일리윤 편백 진정 마스크 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날 여러분들은 피부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저는 생각날 때마다 마스크팩을 하는데요. 요즘에 마스크팩이 너무 잘 나와서 어느 것을 써야 할지 모르죠? 저는 일리윤 브랜드를 좋아해서 일리윤 꺼를 즐겨 쓰고 있어요. 유해환경으로부터 지킬 수 있는 피부 너무 좋죠? 편백 마스크라 편백향이 많이 날 줄 알았는데 그렇게 많이 나지는 않았어요. 은은하니 마음 진정되더라고요 ㅋㅋㅋ 뜯어보니 마스크 안에 내용물이 찰랑찰랑하니 가득 들어있더라고요. 마스크 팩을 하고 내용물 아까우니까 목이랑 팔에 발라주었어요. 산뜻하니 금방 흡수되더라고요. 팩 10분하고 나서 버리려고 하니까 여전히 촉촉하더라고요. 마스크 팩으로 피부관리 해보자고요.

얼굴에 순하게 뿌릴 수 있는 센텔라 아시아티카 카밍 에센스 미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이면 피부가 건조해지는 거 어쩔 수 없죠? 특히 찬바람에 한번 맞으면 피부가 급속도로 건조해지더라고요. 그럴 때 세수하고 크림 듬뿍 발라주면 좋지만 그럴 수 없는 상황들도 많아요. 저는 그럴 때 미스트를 사용해줘요. 처음 본 브랜드라서 긴가민가하면서 썼는데 화학물질도 안 들어있고 순하게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바루쟈에서 나온 미스트인데 처음 들어보는 분들 많을 거예요. 저는 종종 이용하고 있는 브랜드예요. 200ml로 용량도 꽤 좋아요. 분사하는 입구가 너무 강하지도 않고 부드럽게 착착 뿌려지더라고요. 저는 한번 사용할 때 최소 3번 이상 얼굴에 뿌려요. 뿌리고 나서 얼굴에 살살 두들러주면 금방 흡수돼서 얼굴 위에 겉돌지가 않더라고요. 화장솜에 3번 뿌린 양이에요. 물론 미스 트니까 에센스..

2080 어드밴스 치약으로 양치질 더 잘 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치약 무엇을 주로 쓰세요? 저는 처음에는 미백위주로 된 치약을 썼는데 미백치약이 사실 이빨에 더 안 좋은 거 알고 있나요? 이빨 표면을 빠르게 닳게 한다는 거에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치약 살 때 기본에 충실한 치약으로 골랐어요. 바로 2080 치약이에요. 어드밴스 캐비티라고 해서 충치에 좀 더 특화된 치약이에요. 충지 예방을 12시간이나 한다니 말만 들어도 이빨이 더 튼튼해지는 것 같은데요. 치약을 한 달 넘게 사용해 본 결과 저는 굉장히 만족해서 쓰고 있어요. 너무 화하지도 않고 이빨에 그렇게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양치하고 나서도 적당한 개운함이 있어서 양치하는 게 더 즐겁더라고요. 양치질을 최소 3분 정도는 해야 하는 거 알고 있죠? 모두들 양치질 잘해서 이빨관리 파이팅이에요.

방 청소할 때 마이 웨이 물걸레 청소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청소를 정기적으로 해도 먼지가 금방 쌓이는 것 같죠? 저는 그래서 중간중간에 바닥만 닦아주는데요. 바닥 닦을 때 물론 수건을 쓰면 효율적인데 걸레 빨고 널고 하느라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것 같아 뭐가 좋을까 하다가 제가 찾은 게 청소포예요. 마이웨이 물걸레 청소포, 처음 보는 브랜드였어요. 저는 평소에도 쓸 거라서 대량으로 주문했어요. 사이즈는 대형으로 했어요. 캡이 있어서 쓰기 편하더라고요. 30매가 들어있어서 넉넉하게 쓸 수 있어요. 대형이라고 해서 엄청 크지는 않지만 웬만한 데는 맞게 쓸 수 있어요. 무향이며 한번 닦을 때 웬만한 거는 잘 닦이더라고요. 집 안을 좀 더 깨끗하게 유지하고 싶은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세요.

이마트 쌀과자 새우과자 너무 맛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에 달달구리가 너무 당기더라고요. 하지만 이렇게 먹다가 너무 건강에 안 좋을 거 같아서 그나마 좀 건강한 과자를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튀긴 과자 말고 밀가루 안 들어간 과자 위주로 찾았어요. 이마트 피코크에서 나온 에어팝라이스칩 새우맛이에요. 새우칩이라고 생각하면 빠를 것 같아요. 봉지 열자마자 새우향이 나더라고요. 정말 새우칩 맛이더라고요. 크런치하면서 담백한 새우칩이라고 생각하면 편할 거 같아요. 정말 한 봉지 순삭했어요. 양은 엄청나게 많이 있는 편이 아니에요. 하지만 다른 과자들보다는 나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이에요.

새해를 맞이해서 이마트 치즈케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023이네요. 시간이 정말 빠르게 지나가는 것 같아요. 새해를 맞이해서 케이크를 샀어요. 이마트에서 산 치즈케이크예요. 이렇게 해피뉴이어라고 적혀 있더라고요. 한 판에 2만 원도 안되더라고요. 가성비가 너무 좋아서 사실 맛은 기대도 안 하고 있었어요. 한 조각을 잘라보니 정말 스무스하게 잘리더라고요. 냄새도 진해서 얼른 먹고 싶더라고요. 치즈케이크가 단맛이 많이 느껴지지만 시중에 파는 카페 치즈케이크와 뒤지지 않을 정도로 저는 맛있었어요. 이마트에 혹시 보인다면 한번 사 먹어 보세요. 요즘 잘 안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보일 때마다 사요.

충주 여행 정보는 충주체험관광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여행 수요도 많이 늘어서 여행 가는 분들 많을 거라고 생각해요. 여행을 갈려면 어디가 좋은지 정보가 필요하죠? 충주에는 체험관광센터가 있어요. 충주체험관광센터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라운지도 있어서 여행객에게 너무 좋을 것 같더라고요. 그리고 충주에서 여행하다가 숙소 어디로 해야 할지 모르겠는 분들은 충주 무지개길 게스트하우스가 있어요. 여기를 한번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충주로 여행하거나 색다른 체험을 하고 싶은 분들은 충주체험관광센터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펠틱스 여자 조거팬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용으로 집 앞이나 운동할 때 입을 조거 팬츠가 필요해서 한참을 찾아봤는데요. 3가지 색상이 세트로 가격도 굉장히 좋더라고요. 너무 비싼 거는 사고 싶지 않았거든요. 안에 융기모가 들어 있어서 일반 조거 팬츠보다는 따뜻하지 않을까 해서 샀답니다. 저는 M으로 했답니다. 완전 한파에는 조금 추울거 같고요. 정말 집앞에 왔다 갔다 하거나 아니면 운동할 용도로 입는 분들한테 추천해드려요. 기계 세탁도 가능하니 편하더라고요. 입어봤는데, 확실히 기장감이 많이 길지는 않더라고요. 앉았을 때 발목이 올라와서 펠틱스 옷을 입을 때는 항상 발목이 긴 양말을 입어야겠더라고요. 근데 옷 자체는 휘뚜루마뚜루 입기에 좋답니다.

겨울에 내복대신 면타이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 바지에 기모가 들어있어도 추울 때는 안에 하나를 더 입어야 하는 생각이 들죠? 이번에 저는 면타이즈를 하나 장만했답니다. 면타이즈 은근히 찾기가 힘들더라고요. 저는 레깅스보다는 면타이즈를 선호해서 딱 제 마음에 드는 아이템을 찾지를 못했답니다. 그러다가 초끈 바디웨어를 발견했답니다. 3개 세트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하나만 있는 것보다는 괜찮은 것 같아서 구매를 했답니다. 저는 검정 2개에 회색1로 구성이 된 세트를 구매했답니다. 90,95 사이즈에서 고민하다가 95로 주문을 했는데 막상 입어보니 90을 주문해도 괜찮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웬만한 66사이즈까지는 사이즈 90으로 주문하는 게 좋을 거 같더라고요. 스판기가 있지만 그렇다고 엄청 흐물흐물하게 늘어나는 게 아니라 괜..

겨울에는 역시 귤이 최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겨울에는 어떤 과일을 먹나요? 저는 겨울 하면 당연히 귤이 생각나더라고요. 귤은 계속 먹어도 안 질리잖아요? 요즘에는 카톡으로 귤을 보낼 수 있다는 사실 알고 있나요? 크리스마스를 맞아서 귤 선물을 받았답니다. 타이벡 감귤 2.5kg에요. 제주도에서 온 거라 그런지 신선한 느낌이 있더라고요. 귤 자체가 굉장히 작은 편에 속해요. 그러나 맛은 달면서 적당히 신맛이 있답니다. 2.5kg이라 그런지 금방 먹을 거 같더라고요. 또 먹고 좀 더 큰 박스의 귤을 시켜먹어야겠어요!

질레트 쉐이빙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희 남편은 피부가 정말 예민해서 아무 쉐이빙 폼이나 쓰면 피부에 붉은 반점도 나고 따갑다 못해 아파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질레트 쉐이빙 폼을 구매를 해봤답니다. 아무래도 질레트는 대형회사니까 다른 브랜드랑은 다르지 않을까 하는 마음도 있었답니다. 저는 오리지널 하나랑 센시티브로 2개 해서 구매했어요. 이렇게 3개 세트로 해서 왔는데요. 뚜껑이 없어서 이렇게 누른 상태로 쉐이빙폼을 써야 한답니다. 써본 후기를 들어보면 거품도 굉장히 고르고 남편 피부에는 자극이 많이 없었답니다. 하지만 뚜껑이 없어서 그런지 뭐가 청결한 느낌이 많이 들지는 않는 거 같아요! 질레트 브랜드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써 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집에서 DIY 페인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코로나가 다시 기승을 부리니 어디에서 무언가를 하는 게 굉장히 부담스럽죠? 이럴 때 집에서 할 수 있는 게 뭐가 있을까 생각을 했는데 바로 페인팅이랍니다. 이렇게 페인팅 키트가 굉장히 많이 팔더라고요. 저는 모모픽스페인트라는 것을 이용했고요. 그림이랑 물감, 그리고 붓이 들어있답니다. 그림을 보니까 의외로(?) 복잡하더라고요. 저는 그래도 숫자별로 색깔을 칠하면 되는 거라 단순하게 색칠을 하면 된답니다.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고요. 저는 다 완성하는데 1시간 내외로 걸렸어요. 다 하고 나니 굉장히 뿌듯하더라고요. 오늘 연말 집에서 이렇게 DIY로 해보는 건 어떨까요?

넷플릭스에서 화제인 365일 시리즈 2 오늘 소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365일이라는 책, 영화를 본 적 있으신가요? 저는 영화를 보지는 않았고 책으로만 읽어봤는데요. 1권을 읽었을 때는 엔딩이 스펙터클해서 2권이 어떻게 될지 궁금했는데요. 마시모와 라우라의 사랑은 왜 이렇게 평탄치가 않는지.. 참.. 저는 책을 읽고 넷플릭스에 나온 365일 영화를 봤는데요. 확실히 책을 읽고 보니 영화보다는 저는 책을 더 재미있게 느껴졌답니다. 이번 2권도 중간 중간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이야기 전개에 앉은자리에서 금방 읽게 되더라고요. 이번 편에서도 예상지 못하는 엔딩으로 인해 3권이 어떻게 시작될지 너무 궁금해지더라고요. 넷플릭스에 내년에 오늘이 영화로 나온다고 하니 그것도 참 기대가 되더라고요. - 다산북스 서평이벤트로 책을 무상제공받았습니다.

생리통이 심할 때는 착하면 온찜질케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성분들이라면 생리통을 겪고 있죠? 그럴 때 약을 먹기도 하고 따뜻한 음식을 먹으면 나아질까 하기도 해서 따뜻한 음식을 되도록이면 먹어주는데요. 생리통을 안화 시켜주는 생리통 찜질 케어가 있어서 한번 써봤답니다. 착하면 생리전후 온찜질 케어예요. 한팩에 두 개가 들어있답니다. 하나는 허리용 나머지는 복부용이랍니다. 찜질팩이라고 해서 저는 굉장히 뜨거울 줄 알았더니 막상 써보니 뜨겁지는 않고 적당히 복부 쪽을 따뜻하게 유지해주는 정도예요. 천연성분으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피부가 예민한 분들도 쓰기 괜찮답니다. 붙이는 접착력도 별로 세지 않아서 피부에 자극 없이 쓸 수 있어요. 처음에 사용할 때는 2-3시간 정도 사용해 본 다음 알레르기 반응이나 이상이 없으면 다음번에 4시간 정도 사용하는 것을 ..

쉽게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필립스 믹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은 믹서기 청소를 자주 하나요? 저는 믹서기를 분해해서 청소를 자주 하지는 않는데요. 마음먹고 믹서기를 분해해서 청소를 했더니 안이 충격적으로 너무 더럽더라고요. 그래서 다 청소를 하고 고무링을 보니 도저히 깨끗하게 되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고무링을 따로 구매할 수 있는 가 했더니 그렇지가 않고 산 브랜드의 문의를 해서 따로 사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결국에는 따로 샀답니다. 제가 산 거는 바로 필립스 블렌더인데요. 모델 번호는 HR2056이에요. 믹서기만 있는 줄 알았더니 그건 아니더라고요. 분쇄기도 같이 있어서 여러모로 유용하겠더라고요. 믹서기가 오자마자 씻어서 바로 스무디를 만들어 먹었답니다. 조금 소음이 있지만 거슬릴 정도는 아니랍니다. 근데 믹서기를 쓰는 동안 버튼을 계속 누르..

하나씩 뜯어보는 재미가 있는 크리스마스 캘린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가 다가오잖아요? 그래서 크리스마스 느낌을 내고 싶어서 크리스마스 캘린더를 하나 사 봤답니다. 저는 노브랜드에서 샀는데요. 노브랜드에서도 이런 종류의 초콜릿이 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이렇게 초콜릿 뒷면에 영어 낱말 퀴즈도 있어서 막간을 이용한 재미도 주네요. 하나를 열어보니 눈사람 모양을 한 초콜릿이 나오더라고요. 혹시 날짜별로 다른 초콜릿인가 했더니 그건 아니더라고요. 재미로 조금 싼 크리스마스 캘린더 찾으시는 분은 한번 구매해보세요.

코코넛 오일이 들어간 케라시스 샴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샴푸는 정말 종류가 많아서 가끔은 뭘 써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1위인 제품을 쓰거나 아니면 가성비 좋은 제품을 고르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주문을 한 샴푸는 케라시스 샴푸인데요. 코코넛 오일이 들어가서 어떨지 호기심이 가득 있었답니다. 오일이 들어가서 그런지 손상된 머릿결, 푸석푸석한 머릿결에 좋은 샴푸예요. 코코넛 향이 너무 좋더라고요. 저는 코코넛을 너무 좋아해서 향이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거품도 굉장히 부드럽게 나서 머리 두피에 잘 스며들더라고요. 대용량이라서 부담 없이 쓰기도 좋고요. 코코넛 샴푸 찾으시면 케라시스 코코넛 오일 샴푸 한번 이용해 보세요.

거품 잘 나는 친환경 주방세제 슈가버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슈가버블이라는 브랜드를 아시나요? 저는 최근에 알게 됐는데요. 친환경을 앞장서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랍니다. 설거지할 때 잘 씻기면서 세재 잔류 감이 없는 세재를 고르는 게 쉽지 않죠? 그래서 친환경 브랜드를 알아보다 슈가버블을 알게 됐어요. 피부 자극 테스트도 통과했으며 환경인증마크도 받은 친환경 세제니 안심하고 쓸 수 있겠죠? 펌핑하는 곳도 쉽게 잘 나오며 한번 나오는 양이 넉넉하더라고요. 제가 고른 세제는 블루베리 향이라서 인위적인 향이지 않을까 했는데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거품도 굉장히 잘 나고 잘 씻기더라고요. 저는 앞으로 슈가버블에서 나온 세재를 많이 찾지 않을까 싶네요.

겐츠베이커리 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빵 좋아하나요? 저는 빵보다는 떡을 더 선호하는데요. 친구가 저희 집 오면서 빵을 사 왔답니다. 유명한 빵집인 거 같더라고요. 겐츠 베이커리는 부산에서 알아주는 빵집이더라고요. 꺼내보니 크기가 좀 크더라고요. 일단은 배가 너무 고팠어서 빵을 데웠답니다. 그런 다음 잘라보니 안에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았지만 견과류와 치즈가 콕콕 박혀있더라고요. 그냥도 먼저 먹어보니 담백한 빵 그 자체 맛이더라고요. 그래도 빵에는 잼이 있어야죠? 잼이랑 치즈, 크림치즈랑 같이 해서 먹었답니다.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고요. 겐츠 베이커리 주위에 있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

내 손으로 직접 만든 DIY 편백나무 천연 가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집에서 천연 가습기를 만들었답니다. 요즘은 진짜 집에서 할 수 있는 게 무궁무진한 거 같아요. 키트를 보니까 정말로 쉽게 만들 수 있더라고요. 키트 안에 준비물이 다 들어 있어서 준비해야 할 게 전혀 없답니다. 설명서대로 차근차근 나사랑 드라이버로 잘 조여주기만 하면 된답니다. 편백나무 냄새가 너무 좋더라고요. 편백나무가 살균효과도 있는 거 아시죠? 박스를 다 만들었으면 그대로 편백나무 칩을 넣어주고 뚜껑을 닫아주면 끝이랍니다. 정말 만드는게 15분도 안 걸린 거 같아요. 편백나무칩은 2-3개월에 한 번씩 분무기로 물을 촉촉이 적셔줄 만큼 뿌려주면 된답니다.

화장실 세정과 향을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브레프파워액티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실 냄새와 청소는 해도 해도 고민은 부분이 많죠? 저도 그런 사람 중의 한명인데요. 화장실 변기는 청소를 해도 찝찝함이 많아서 강력한 무언가가 필요하다고 생각해 인터넷을 검색해봤답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바로 브래프랍니다. 아무래도 많이들 사용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해서 9개를 구매했답니다. 받자마자 향이 진하게 진동을 하더라고요. 저는 파워액티브 블로썸을 선택했는데요. 향이 너무 좋아서 계속 맡고 싶었답니다. 고리가 보이죠? 고리를 변기에 그냥 걸어주면 설치 끝이랍니다. 간단하죠? 1개가 2-3달 정도 가니 다 쓴 거는 물로 씻어서 재활용하면 된답니다. 저는 지금까지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혹시 망설이고 있다면 저는 브래프 제품 추천해요!

부드럽게 면도가 잘 되는 질레트 면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남편이 면도기를 이번에 바꾸고 싶어 해서 질레트 면도기로 바꿨답니다. 원래는 일반면도기를 쓰고 있었는데 질레트가 너무 좋다고 해서 질레트로 알아봤답니다. 질레트를 보니까 의외로 종류가 많더라고요.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일단은 남편이 피부가 민감하니까 자극이 덜 가는 걸로 비교를 해서 구매를 했답니다. 질레트 광고만 봤지, 실제로 본 것은 처음인데요. 그립감이 굉장히 좋더라고요. 면도날도 양 옆으로 스무스하게 잘 움직이더라고요. 남편 말로는 면도의 자극도 다른 면도기에 비해 적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산건은 면도날 2개 같이 있는 세트였는데요. 다음에 면도날만 해서 구매를 해봐야겠어요.

여성들이 꼭 먹어야 할 여성질유산균 - 피토틱스 옐로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성분들이 꼭 챙겨 먹어야 할 유산균은 바로 질 유산균인데요. 질 유산균을 꾸준히 잘 챙겨 먹기만 해도 질염 예방도 가능하다고 보고 있고 사실 저도 익히 경험을 했답니다. 질이 약하거나 예민한 분들은 당연히 섭취를 하는 게 좋겠죠? 제가 먹고 있던 질 유산균이 내성이 생긴 건지 저한테 효과가 없다고 느껴서 이번에 피토틱스 옐로를 주문해봤답니다. 다른 유산균보다 조금 큰 감이 없지 않아 있지만 여성에게 좋은 아연도 들어가 있어서 면역기능에 더 도움을 줘요. 저는 현재까지 잘 먹고 있답니다. 앞으로 꾸준히 먹어봐야 더 효능이 좋은 거 알죠? 우리 모두 다 건강해지자구요!

로펠 아이폰 13프로 휴대폰 케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휴대폰 구매를 하면 케이스 구매는 당연하죠? 이번에 케이스를 새로 장만했는데요. 저는 로펠이라는 사이트에서 아이폰 케이스를 샀답니다. 클리어 케이스를 보다가 범퍼 케이스를 골랐는데요. 아무래도 떨어졌을 때 아이폰 보호가 잘 되지 않을까라서입니다. 그리고 제가 고른 디자인은 웨이브 앤 보더 바이브 콜라주입니다. 디자인은 너무 예쁜데 퀄리티가 그렇게만은 좋지가 않더라고요. 케이스 앞 충전하는 부분이 조금 헐겁더라고요. 그리고 젤리 부분이 있는데 여기저기 찍힌 부분이 있더라고요. 저는 그거를 그립톡 붙이고 난 뒤에 발견했답니다. 아이폰 케이스를 사고 난 뒤에 꼼꼼히 확인하고 나서 케이스 장착하세요. 일단 좀 쓰다가 케이스를 바꿀 예정이에요.

아이폰 13프로 강화유리필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이폰을 구매해 이번 참에 강화유리도 같이 샀답니다. 아이폰은 떨어뜨리면 액정이 바스스 가버리기 때문에 강화유리필름은 무조건인 것 같아요. 제가 구매한 것은 휴켓 강화유리 세트랍니다. 애초에 화면만 살려고 했는데 보다 보니 후면 카메라 액정보호필름도 같이 팔더라고요. 아이폰 고칠려면 그 값도 만만치 않아서 저는 세트로 구매했답니다. 카메라 액정에 갖다 대는 건 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고 아이폰 카메라에 잘 맞춰서 붙여야 하더라고요. 강화유리 붙이니 확실히 마음의 안정이 되더라고요. 화면 강화유리 너무 얇지도 않고 적당한 두께이고 화면 터치도 잘 먹더라고요. 휴켓 저는 써보니 괜찮더라고요.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으니 강화유리 살 분은 휴겟 한번 써보세요.

최신 아이폰 13프로를 구매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가 최근에 아이폰 13프로를 구매했답니다. 저는 아이폰 XR를 쓰고 있었는데요. 카메라 화질 빼고는 딱히 불만 없이 잘 쓰고 있었답니다. 하지만 카메라에 대한 욕심이 생기면서 여러 가지 폰 구경을 하다 보니 아이폰 13이 마침 눈에 띄더라고요. 그래서 이 참에 구매를 하게 되었답니다. 저는 아이폰 13 프로 시에라 블루를 구매했는데요. 시에라 블루 너무 이쁘더라고요. 살짝 회색기가 있는 블루더라고요. 지금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 카메라 정말 너무 미쳤답니다. DSLR 저리 가라에요. 저는 아이폰 공홈에서 샀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 예약을 해 싸게 살 수도 있지만 결국은 휴대폰 약정을 해야 되더라고요. 저는 그게 싫어서 정가 주고 샀답니다. 살 분은 잘 알아보고 사세요.

Jlpt N1 시험대비 문제 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LPT N1급을 따려고 준비 중인데요. 사실은 공부를 하나도 안 했답니다. 생각해보니 한 달도 안 남은 시점에 급 불안해져서 문제집을 주문했답니다. N2를 딴지 몇 년이 지났고 계속 일본어 공부를 하고 있었지만 N1을 따고 싶다는 마음은 계속 있었던 거 같아요. 제가 주문한 책은 해커스에 나온 책인데요. 한 권으로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책은 아니고요. 모의고사 묶음집이랍니다. 2021년에 7월에 나온 시험 경향까지 같이 나와서 완전 최신 개정판이라 시험 칠 때 어떨지 도움이 많이 될 거 같아서 이 책으로 샀답니다. 2주 계획으로 모의고사를 풀고 공부를 하면 좋을 거 같아요. 얼마 안 남은 일본어 능력시험 N1 다 같이 공부 열심히 해서 좋은 결과 얻기를 바라요.

후레지아 꽃향기가 은은히 나는 에센스 비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비누를 쓰나요? 요즘에 외출하고 나와서 무조건 손, 발은 깨끗이 씻는 거 같아요. 그러다 보니 비누나 또는 액체비누 많이 쓰죠? 저는 아직까지 액체비누보다는 비누를 많이 쓴답니다. 용량을 100g에 굉장히 넉넉하더라고요. 냄새도 은은한 후리지아 냄새가 나서 아주 좋더라고요. 가성비 좋으면서도 편하게 쓸 수 있는 비누 찾는 분들은 두보레 비누 추천해요.

선물로 받은 피너츠 댄스댄스 유리잔 2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좋은 일이 있어서 친구들에게 축하받은 일이 많았는데요. 친구가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하나 보내왔더라고요. 바로 피너츠 댄스 댄스 유리잔 2개였어요. 받아보니 너무 귀엽더라고요. 유리잔이기에 오븐, 전자레인지 사용은 금지인 거 아시죠? 음료수나 맥주를 담아 마시니까 더 마실 맛이 나더라고요. 유리잔 선물은 처음인데 이렇게 받아보니 다음에 친구들한테 선물해도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한번 유리잔 선물 가까운 지인들에게 해보는 거는 어떤가요?

홀리카홀리카 퓨리 포어 노세범 파우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얼굴이 지성인 편이라 정말 유명한 기름종이, 노세범 파우더를 많이 써봤는데요. 제가 몇 년간 잘 쓰고 있는 홀리카 홀리카 노세범 파우더가 있어요. 좋은 거는 같이 알면 좋잖아요! 탤크 무첨가라서 안심이 되더라고요. 성분도 괜찮고 아직까지는 제 피부에 잘 맞게 쓰고 있답니다. 사이즈도 컴팩트해서 들고 다니기 좋고요. 한번 오픈하면 2,3달은 거뜬히 쓸 정도라고요. 아침에 홀리카 노세범 파우더를 쓰고 저녁에 얼굴을 확인하면 피부가 확실히 기름이 많이 잡혀 있더라고요. 가성비 좋은 노세범 파우더 찾고 있는 분들은 홀리카 홀리카 노세범 파우더 한번 써보세요.

장을 책임지는 락토핏 생유산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건강을 위해 어떤 걸 자주 챙겨 드시나요? 저는 유산균을 꼭 챙겨 먹는데요. 요즘 유산균이 다양하게 나오죠? 어떤 걸 먹어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죠? 종근당에서 나온 락토핏 유산균은 장의 위치에 따라 사는 각각의 다른 생유산균을 포함하고 있어 장의 밸런스를 맞추는 데 도움을 준답니다. 유산균 가루로 보면 하얀 가루인 줄 알았더니 색깔이 조금 있더라고요. 향도 새콤달콤해서 아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온 가족 다 같이 먹을 수 있는 유산균. 이제부터라도 건강을 챙기자고요.

아몬드의 변신 허니버터와 와사비 아몬드 HBAF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아몬드 자주 드시나요? 저는 아몬드 어쩌다 먹는데요. 마트나 편의점에 가면 허니버터 아몬드가 많이 보이길래 맛 별로 있는 아몬드 세트를 샀답니다. 제가 눈길이 갔던 것은 와사비맛 아몬드였어요. 대용량을 사기는 그래서 미니사이즈로 된 것을 골랐답니다. 한 팩에 아몬드 7-9정도 들어있더라고요. 아몬드에 가루가 묻어 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와사비맛은 진짜 톡 쏘더라고요. 처음에는 맛이 너무 강한 거 했는데 먹다 보니 중독성 있게 맛있어서 요즘 허니버터보다 와사비맛을 더 자주 먹고 있답니다.

제주도 기념선물은 제주 초콜릿이 최고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주도 초콜릿을 선물 받았답니다. 초콜릿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저는 제주도 초콜릿 하면 감귤 초콜릿만 생각나는데 제가 받은 초콜릿은 4가지 맛이 있더라고요. 제주산 과일들을 이용해 만든 초콜릿이더라고요. 맛 별로 포장이 되어 있어 깔끔하니 보기 좋더라고요. 초콜릿을 한 입 베어 물면 맛 별로 색깔이 다른 초콜릿 맛이 있답니다. 제가 4가지 맛을 전부 다 먹어보니 저는 개인적으로 키위맛이 제일 맛있더라고요. 제주도 가면 가족, 친구들 선물로 초콜릿 사야겠어요!

여자들에게 좋은 석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석류가 여성들에게 좋은 과일 중 하나라는 거 알고 계셨나요? 석류는 여성호르몬 에스트로겐과 유사하게 구조되어 있어요. 그래서 특히 갱년기 여성한테 좋다고 해요. 김소형 그대로 석류 콜라겐 석류가 그냥 먹기 너무 힘들죠? 저는 그래서 젤리형태로 된 것들을 먹는데요. 맛도 새콤달콤해서 거부감없이 잘 먹게 되더라고요. 아무리 맛있어도 하루에 하나씩 먹어야 되는 거 알고 있죠? 포장지를 뜯으면 이렇게 내용물이 보이는데요. 굉장히 탱글탱글해서 씹는 맛이 있답니다. 한번 먹어보는 거는 어떨까요?

피부진정, 보습에 효과가 좋은 아이보들 씨씨피 크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바뀌면서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은 건조하거나 피부가 거친 느낌을 많이 받죠? 크림을 바르기에는 밀릴까 봐 잘 안 바르는데 아이보들 씨씨피 크림을 바르고 나서는 피부가 진정이 많이 됐어요. 아이보들 씨씨피 크림 - 50ml 브랜드명이 아이처럼 보드라운 피부가 생각나네요. 향은 무향이고요. 크림이 살짝 뻑뻑한데 잘 펴 바르면 피부에 바로 스며들어서 피부가 촉촉해지더라고요. 저는 보통 자기전에 바르는데요. 그다음 날에 일어나 보면 피부가 부드럽더라고요. 판테놀과 세라마이드엔피가 들어가 있어 피부 장벽에 도움을 주는 게 진짜 느껴지더라고요. 그럼 우리 다음에 봐요!

자극 없이 순한 샴푸 키렌 모이스쳐 샴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샴푸는 어떤 걸 쓰나요? 키렌 모이스처 네이처 데일리 퓨어 샴푸 들어봤나요? 처음에는 아무것도 모르고 쓰다가 두피도 산뜻하고 가벼워져서 키렌이라는 브랜드를 알아보니 천연 헤어샴푸로 유명한 브랜드라더구요. 키렌 모이스처 네이처 데일리 퓨어 샴푸 - 500ml 써보니 향이 특별히 있지 않았고요. 한 펌프 짜 보니 색깔도 없었어요. 샤워할 때 거품도 많이 나고 화한 느낌도 많이 없고 두피가 깨끗해지고 있는 거 같기도 하더라고요. 이 샴푸 다 써보 다른 라인의 키렌 샴푸도 한번 사용해 보려고요.

면 100% 인 화이트 래빗 화장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스킨로션을 바를 때 화장 지울 때 화장솜 많이 쓰죠? 저도 그렇답니다. 화장솜 안 쓰고 스킨을 바르면 알게 모르게 찝찝한 기분이 많이 들더라고요. 저는 화장솜 한번 살 때 대용량으로 사거든요.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화이트 래빗이랍니다. 순면 100%라서 피부에 쓸 때 자극이 많이 없답니다. 한 상자에 100매씩 들어있어요. 박스별로 되어 있어 따로 화장솜 용기를 구매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솜이 토끼 모양으로 펀칭되어 있더라고요. 스킨 바를 때 화장솜이 화장품을 잘 먹더라고요. 소량만 해도 얼굴에 충분히 바를 수 있고 얼굴에 자극도 많이 되지 않더라고요. 화장솜 대량으로 필요하신 분은 화이트 래빗 화장솜 추천합니다!

토니모리 콜라겐 멀티 핑크 스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화장품 가게 가면 멀티 스틱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예전에 가희 멀티스틱이 선전을 많이 해서 그런가 싶기도 하더라고요. 이번에 토니모리 콜라겐 링클 멀티 스틱을 사용해 봤답니다. 여자의 피부는 콜라겐이 필요한 거 아시죠?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이 없어져 수시로 섭취하고 화장품으로 발라주면 일석 이조가 되겠죠? 뚜껑을 밀어서 열면 안에 복숭아 빛 도는 내용물이 보인답니다. 특별한 향이 나지는 않더라고요. 광나는 곳이 바른 곳이랍니다. 스틱이라 그런지 어디에든 바르기가 편하고 콜라겐으로 주름 사이사이를 메꾸어 주더라고요. 저는 요즘 목주름이 너무 고민이라 목에다 열심히 바르고 있답니다. 다 같이 젊어지자고요!

바삭바삭한 야채 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마트를 갔는데 계산하기 직전에 야채 과자 칩이 있더라고요. 조금 비쌋는데 마침 할인을 하더라고요. 근데 할인을 해도 비싼 감이... 하하하 맛있어 보여 한번 사봤는데요. 크리스피 베지칩스 5 믹스 청무 칩은 처음이라 어떤 맛일지 상상이 안 가더라고요. 한 봉지 가득 있을 줄 알았는데,, 약간의 과대포장이... 먹어보니 각각의 고유의 맛이 느껴지고 인공적인 맛이 하나도 안 나더라고요. 저는 특히 청무 칩이 맛있더라고요. 먹고 나서 대량 구매를 하려고 하니 너무 비싸더라고요. 다음에 이마트 가서 한번 보이면 2 봉지씩 사야겠어요.

속눈썹 뷰러 말고 속눈썹 고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화장을 진하게 하는 편이 아니라 속눈썹에 굉장히 공을 들여요. 그러다 보니 뷰러에 신경을 많이 써요. 하지만 요즘 같이 습하다 보니 뷰러를 해도 속눈썹이 금방 무너지더라고요. 그러던 찰나에 제가 찾은 것이 속눈썹 고데기랍니다. 제가 산 것은 진 케어 매직컬이랍니다. 배터리가 필요한 제품이고요. 트리플 A제품이랍니다. 건전지 넣을 때는 교차되게 넣어야 돼요. 넣고 작동을 해보니 처음에는 좀 무섭더라고요. on에 불이 들어오고요. 바로 눈에 갖다대니 뜨겁지는 않은 정도의 열기가 느껴지더라고요. 고무가 하얀색으로 변하면 속눈썹에 고데기를 해도 된다는 뜻이에요. 처음에는 익숙지 않아서 하기 어려웠는데 몇 번 해보니 그냥 익숙해지더라고요. 확실히 뷰러보다는 훨씬 오래가더라고요. 여러분들도 한번 ..

알로에가 들어있는 리얼 폼클렌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쓰고 있던 폼클렌징이 똑 떨어져 폼 클렌징을 새로 구매했는데요. 이번에 구매한 것은 프럼네이처 리얼 알로에베라 폼 클렌징이에요. 잡아보니 한 손에 딱 들어오는 용기이더라고요. 내용물을 보니 살짝 상아빛이 나고 물 살짝만 묻혀도 거품이 굉장히 잘 나더라고요. 향은 알로에 특유의 향이 나더라고요. 가볍게 쓰기 좋고 세안하고 나서도 속 건조 당김이 많이 느껴지지는 않더라고요.

순한 바디 워시 일리윤 세라마이드 탑투토 워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덥다가 시원해지고 있죠? 이럴 때면 피부가 예민해지기 시작해요. 잦은 샤워는 피부를 상하게 하는 알죠? 그래서 저는 샤워할 때 순한 바디워시 제품을 사용한답니다. 일리윤 - 세라마이드 아토 6.0 탑투토 워시 보니까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사용이 가능해요. 그러나 저는 샴푸로서 사용하지는 않고 바디워시용으로 사용한답니다. 펌핑용기도 커서 한번 누를 때 딱 적당하게 사용하게끔 나와요. 향료도 없고 순한 제품들로만 이루어져 피부 자극이 많이 없어요. 저는 바디워시 이것만 사용한지 6개월이 좀 넘었답니다. 순한 바디워시 찾는 분은 이거 추천해요!

주기적으로 청소해줘야 하는 세탁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빨래를 하고 나서보니 빨랫감에 검은색 먼지라고 해야 하나요? 그런 것들이 묻어서 나오더라고요. 처음에는 빨래에 뭐가 들어갔나 싶어서 봤더니 그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니 세탁기에서 나오는 먼지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니 세탁클리너라는 것이 있더라고요. 제가 산 것은 순수크린 세탁조 클리너예요. 설명서가 쉽게 나와 있어서 따라 하기 쉽겠더라고요. 제품을 받자마자 느낀 것은 식초 냄새가 많이 나더라고요. 열어보니 색깔 알록달록한 것이 있어 클리너 같지 않더라고요. 세탁기 청소는 적어도 한 달에 한번 아니면 2개월에 한 번은 해줘야 하더라고요. 세탁기 청소 이제라도 해보는 거 어떨까요?

거부할 수 없는 간식 김부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김부각 먹어봤나요? 저는 어제 처음으로 먹어봤는데요. 그 맛에 반해 대용량으로 살까 진지하게 생각 중이랍니다. 햇마루 전통 김부각 저는 3개에 5,000원 주고 샀답니다. 술안주나 밑반찬으로 적당하고 하는데 제가 먹어본 결과 그냥 간식이랍니다. 술안주는 이해가 가는데 밑반찬은 잘 모르겠네요. 제가 산 것은 찹쌀가루로 튀겨진 거라 훨씬 쫀득쫀득하답니다. 입이 심심할 때 한 번씩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요즘은 김부각 먹는 재미가 있답니다. 여러분들은 요즘 빠져 있는 간식 무엇인가요?

친환경 세탁세제 슈가버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세탁세제가 다 써 이번에 새로운 브랜드 세탁세제를 구매했는데요. 친환경 세탁세제 버블샥 3.4L 입구가 뽀족하게 되어 있어 뚜껑에 붇는 게 쉽더라고요. 내용물을 부어보니 연보라색이더라고요. 세탁세제인가 싶을 정도로 은은한 꽃냄새가 나서 놀랍답니다. 몇 번 사용해본 결과 저는 현재까지 대만족이에요. 친환경 인증 마크도 있고 옷에 화학성분이 많이 남아 있지도 않고 세탁 후에 옷들도 깨끗한 느낌도 들어 다 쓰고도 재구매 할 생각이랍니다.

제주도의 명물 한라봉초콜릿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제주도를 가면 당연히 한라봉이 생각나죠? 최근에 제주 초콜릿을 선물 받았답니다. 뜯자마자 한라봉 냄새가 나더라고요. 30개입이 들어가 있는데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모양이 한라봉으로 되어 있어 귀엽더라고요. 겉면은 초콜릿이고 안은 한라봉 초콜릿이 있어서 적당히 달면서 맛있더라고요. 친구들 선물용으로도 좋겠다라는 생각도 들었어요. 제주도 초콜릿 여러분들은 좋아하나요?

쉽게 마실 수 있는 로제 와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와인 즐겨마시나요? 저는 가끔 기분 전환할 때 마시는데요. 충주에서 자란 사과로 만든 로제 와인이 있다고 해서 마셔봤는데요. 요새 로제 - 애플 사이다 750ml 뚜껑을 열면 탄산이 이렇게 올라오더라고요. 사과향도 은은하니 나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마셔보니 적당한 탄산도 있고 마시기 쉽더라고요. 술 안 좋아하시는 분들한테도 좋을 거 같더라고요. 충주에서만 나는 사과로 만들어진 로제 와인 한번 드셔 보는 거 어떨까요?

건강과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항상 밥을 먹고 나면 입이 심심하더라고요. 역시 식후땡이 필요하죠? 저는 초콜릿이나 젤리 하나씩 먹는데요. 요즘 너무 단거를 많이 먹어서 입이 너무 달더라고요. 그래서 조금이라도 건강한 과자를 먹어보자 해서 찾아본 게 연근 과자랍니다. 옹달샘 - 연근 부각 600g 저는 반찬으로 연근조림 먹어는 봤지 연근 부각은 처음이라 맛이 어떨지 감이 안 오더라고요. 맛 보니 연근 맛은 거의 안 나고 조금 딱딱한 감자칩 먹는 맛이더라고요. 찹쌀 전분을 써서 그런지 담백한 맛이 감하고 맥주 안주에 잘 어울리겠다 싶더라고요. 하나 먹자마자 바로 그 자리에서 순삭 했답니다. 아니.. 이럴 거면 밥을 더 먹어야 했나 싶기도 했네요. 다음에 다른 부각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노브랜드 스파클링 워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노브랜드 자주 이용하세요? 저는 장 보러 노브랜드 엄청 자주 간답니다. 최근에 탄산수, 스파클링 워터에 빠져 인터넷에 주문할까 알아보던 찰나에 노브랜드에서 팔고 있길래 한 번 사봤답니다. 노브랜드 - 스파클링 워터 500ml 제가 산 건 스파클링 레몬, 그린애플 맛과 스파클링 에이드란 것도 있더라고요. 마셔보니 향도 인공향이 아니고 진짜 싱그러운 과일향도 나고 탄산도 괜찮더라고요! 스파클링 에이드는 뭔가 싶어서 사봤는데 스파클링 워터가 비슷한 거더라고요. 가격도 너무 좋아 다음에는 스파클링 워터 또는 에이드 대량으로 살까 하네요. 탄산수, 스파클링 워터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노브랜드 한번 구매해 보세요.

교촌 쌀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친구한테 카카오톡 선물로 교촌 레드 콤보 웨지감자 세트를 받았답니다. 교촌은 카카오톡선물하기를 쓸려면 교촌 전용 앱을 다운받아야 하더라고요. 다운을 받고 본인 주소에서 가까운 지점에다가 배달 또는 포장을 선택하면 된답니다. 저는 교촌에 쌀 치킨이 어떤지 궁금해서 레드콤보웨지감자세트를 쌀 치킨을 바꿔서 차액 1000원 더 내고 배달비 2000원까지 해서 3000원을 냈답니다. 쌀 치킨은 단품으로 안 팔고 세트로만 팔더라고요. 쌀 치킨 - 19,000원 소스는 허니 갈릭, 스위트 칠리, 트러플 사워 소스 이렇게 왔답니다. 처음에 쌀 치킨이 양이 적어 조금 비싼 감이 없잖아 있었는데, 먹다 보니 성인 2인이 먹기 적당한 양이더라고요. 쌀치킨 너무 맛있더라고요. 밀가루가 하나도 안 들어가서 그런지 ..

실내 건조에 쓰는 세탁 섬유유연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세탁하고 나서 실내건조 하시는 분들 많죠? 저도 그 중 한명인데요.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샘플을 한번 써보고 너무 좋아서 이번에 대용량으로 구매를 했답니다. 샤프란 - 꽃담초 3.5L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보존제 11종 무첨가라는 이유가 제일 큰데요.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좀 더 순한 제품을 찾고 있었는데 마침 이게 눈에 띄었답니다. 사진처럼 저렇게 평평한 데다 두고 동그란 펌프 부분을 살짝 누르면 1회분의 양이 나온답니다. 이 제품을 쓰니 실내에 꽃향기가 가득 나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어떤 제품을 쓰시나요?

장마철 습기 많은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장마가 시작되고 날씨가 굉장히 습하죠? 습도도 높고 가만히 있어도 기분이 나쁘죠? 저는 조금이나마 이런 습한 느낌을 없애기 위해 제습제를 집안 곳곳에 비치해두었는데요. 제가 쓴 제품은 이거예요. 생활 공작소 - 제습제 560ml 사용하기 전에 하얀색 필름을 벗겨내서 써야 하는 거 알죠? 다 쓴 제습제 통이에요. 물 찰랑찰랑한 게 보이시나요? 다 쓴 통은 다 분리해서 물 버리고 재활용하면 된답니다. 쉽죠? 집안의 습도를 제습제로 다 없애버리자고요!

하얀색 빨래는 어떻게 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흰색 빨래를 하고 뜨거운 물에 삶아도 결국은 누렇게 되는데요. 그럴 때 어떻게 빨래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죠? 저도 그래서 어떻게 하면 좋을까 알아보니 흰색 빨래 세정에는 과탄산소다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천연 락스라고 불릴 정도이니 한번 시험을 해보고 싶었어요. 바로 주문을 했답니다. 소다 스쿨 - 과탄산소다 5kg 인터넷에 최저가로 된 제품을 찾아서 주문했답니다. 받자마자 바로 써봤는데요. 흰색 수건에 통에 넣고 2분의 1컵 정도 넣고 30분 정도 끓였답니다. 그리고 밤새 그렇게 놔뒀어요. 냄새가 조금 독하더라고요 물론 락스보다는 아니지만요. 환기가 꼭꼭 필요해요. 써본 결과 저는 너무 만족해요. 종종 써볼려고요. 화장실 세척에도 도움된다고 하니 다음에 한번 도전해보려고요.

카스테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카스테라 좋아하나요? 빵에 찍어먹으면 정말 사르르 녹는 맛이죠? 스타벅스에 쌀카스테라가 판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스타벅스에 갔다가 우연히 알게 되었어요. 저는 과일쥬스랑 같이 먹었는데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일반 카스테라 맛이랑 똑같더라고요. 가격은 9500원이에요. 가격이 사악하지만 궁금하신 분들은 한 번쯤 사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청소포는 어떤 걸 쓰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청소 며칠에 한 번씩 하나요? 저는 2,3일에 한 번씩은 하는데요. 요즘같이 미세먼지 많은 날은 청소를 조금 더 하게 되는데요. 최근에 물걸레 청소포가 다 떨어져 데일리 워터 물걸레 청소포 특대형을 구매했답니다. 보니까 캡형이랑 제가 산것처럼 붙였다 뗐다하는 걸로 나뉘어서 팔고 있더라고요. 저는 상관이 없어서 캡형 아닌 걸로 샀어요. 1매에 25개가 들어있어요. 성분도 괜찮아서 화학적인 느낌도 없더라고요. 크기는 웬만한 막대에 맞을 만큼 적당하더라고요. 대형 살까 하다가 특대형 샀는데 대형 샀으면 제가 갖고 있는 막대에 모자를 뻔했네요. 써보니 먼지나 과자나 음식 자국들도 잘 닦이더라고요. 저는 만족해서 다음번에 구매하게 되면 또 구매하려고요.

곰팡이는 홈스타로 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장실 곰팡이 여러분은 어떻게 없애나요? 청소하고 나면 또 생기고 뒤돌아서면 생기고.. 그래서 이번에 저는 곰팡이를 효과적으로 없애는 홈스타 곰팡이 제거제를 구매했답니다. 저는 인터넷에서 찾아 최저가로 구매를 했어요. 솔직히 써보기 전에는 반신반의했답니다. 사이즈는 한 손에 잡기 딱 좋더라고요. 튜브 입구가 좁은 곳에 적용하기 잘 돼 있어서 바르기 좋더라고요. 정말 실리콘이나 타일 위에 바르면 잘 없어지는 가 해서 봤더니 깔끔히 없어지더라고요. 바르고 싶은 곳에 (반드시 건조해야 돼요) 잘 발라 1시간 있다가 물로 씻으면 된답니다. 너무 간편하죠? 저는 이 제품 너무 추천해요. 더 이상 수세미로 아니면 락스 힘들게 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여러분은 어떤 제품 쓰세요?

볼륨마스카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최근에 올리브영 세일이라 마스카라가 똑 떨어져 마스카라를 구매를 했답니다. 인터넷으로 살까 하다가 올리브영 한번 가보고 어떤지 써보고 싶어 일단 올리브영으로 갔답니다. 원래는 클리오 제품을 살려고 하다가 웨이크 메이크가 바로 옆에 똬악 있길래 한번 봤답니다. 웨이크 메이크 제품이 괜찮아서 바로 구매했답니다. 웨이크 메이크 오버 볼륨 프루프 마스카라 1+1 12,960원(세일가) 한 손에 잡기 딱 좋더라고요. 볼륨을 강조한 거라 그런지 솔이 길게 빠져있더라고요. 깔끔하게 한올한올 올라가서 너무 과하지 않더라고요. 자연스러운 마스카라 찾으시는 분 웨이크 메이크 볼륨 마스카라 써도 괜찮을 거 같아요.

온라인으로 치킨주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BHC쿠폰이 유효기간이 다 되어 가는 걸 발견하고 부랴부랴 썼답니다. BHC E쿠폰에 들어가서 주문을 해야 하는 거더라고요. E쿠폰에 들어가서 포장 또는 배달 주문할 건지를 클릭한 다음 집 주변 매장을 검색해요. 매장을 선택한 다음 E쿠폰 정보와 본인 정보를 적으면 끝이랍니다. 참 쉽죠? 제 쿠폰은 뿌링클 닭다리 세트였어요. 바깥공기도 쐴 겸 포장으로 선택하고 몇 시에 찾으러 간다고 문의사항에 적었어요. 뿌링클 소스와 뿌링클 치킨은 환상의 조합이죠? 남편과 같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여러분의 최애 치킨은 무엇인가요?

새로운 탐색경로 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메일을 보다가 구글 서치 콘솔에서 메일 하나를 받았어요. 제 티스토리 검색경로에 대한 오류가 나타났다는 거였어요. 아니..? 저 오류가 날 게 뭐가 있을까 싶어 걱정이 되더라고요. 알아보니 티스토리 카테코리 중 하나가 (0)이라서 구글 서치에서 이거를 오류로 보고 저에게 메일을 보낸 거에요. 그럼 어떻게 해결할까요? 관리 - 카테고리 관리 - 카테고리(0)으로 표시된 있는 것을 삭제 바로 적용이 되는 게 아니라 2주 정도 걸린다고 알고 있어요. 해결하고 나니 별 게 아니었네요.

향이 좋은 오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음식 만들 때 어떤 오일 쓰시나요? 저는 일반 시중에 나오는 아무 오일을 쓰는데요. 최근에 친구한테서 트러플 오일을 받았답니다. 이탈리아에서 샀다고 하더라고요. 아직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샐러드나 짜파구리를 만들어 먹을 때 요긴할 것 같더라고요! 트러플 향이 얼마나 날지 기대가 돼요! 여러분들은 트러플 좋아하시나요?

찜닭은 너로 정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브랜드 찜닭을 좋아하나요? 저는 또이스 찜닭을 그중에서 제일 좋아하는데요. 들어보신 적 있나요? 또이스는 찜닭뿐 아니라 치킨도 같이 팔고 있는 브랜드랍니다. 하지만 제가 먹은 건 당연히 찜닭이에요. 뼈 있는 것에다 반마리는 19,000원이구요. 순살을 2000원 추가랍니다. 당면과 떡이 가득 들어있고 양이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제가 간 곳은 대구 삼덕동에 있는 지점이었어요. 또이스 찜닭 추천합니다!

더샘 앰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초화장품 쓸 때 제일 신경 쓰는 것은 무엇인가요? 저는 아무래도 피부에 맞고 순한 화장품을 최우선으로 하는데요. 요즘 날씨가 오락가락해서 피부가 많이 거칠어진 느낌이 많이 들더라고요. 그래서 앰플 좋은 게 뭐가 있나 보고 있었어요. 그러다가 찾은 게 이번에 더샘에서 새로 나온 더마 플랜 시카예요. 저자극에 화장품 성분도 정말 착해서 제 마음을 훔쳤답니다. 스포이트 형식이라서 양 조절도 쉽더라고요. 가볍게 쓸 수 있는 앰플 찾으시는 분들은 한번 더샘 더마 플랜 시카 수딩 베리어 앰플 사용해보세요.

칫솔 살균은 어떻게 하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 이 닦는 거 너무 중요하죠? 이 닦고 나서 칫솔을 어디에다 보관하나요? 저는 이제껏 칫솔 컵에다 보관했는데요. 화장실에 칫솔을 그렇게 보관하면 화장실 세균에 그대로 노출하는 거나 마찬가지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요즘 칫솔살균기에 대해 알아보고 있어요. 이번에 보게 된 것은 퓨리온 무선 칫솔 살균기인데요. 무선이라 USB 충전하면 몇 달 너끈히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칫솔 거치대랑 치약 거치대까지 같이 있어 효율적이긴 한데 그냥 육안으로 봤을 때 가전제품이라는 느낌이 많이 안 들더라고요. 그래서 고민에 빠졌답니다. 여러분들은 칫솔 살균기 쓰고 있나요? 좋은 제품 알고 있으면 공유해주세요!

쫄깃쫄깃한 식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생도너츠나 찹쌀도넛을 좋아하나요? 저는 찹쌀도넛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집 근처에 도넛 맛집을 우연히 발견했어요. - 정도너츠 - 코코넛 도너츠, 1300원 일단 하나만 먼저 먹어보고 다음에 사 먹어 보자 라고 해서 하나만 샀는데요.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바로 하나 더 사 먹으러 갔답니다. 품절이 된 종류도 많아 다음에는 아침 일찍 가서 먹어 보려고요.

옛날 옥수수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에 길을 걷다가 빵집이 보이길래 들어가 봤더니 직원들이 한 명도 없는 빵집이더라고요. 그 말은 무인으로 운영하고 있더라고요. 무인편의점은 들어봤어도 무인 빵집이라니! 그래서 빵 구경을 하는데 옥수수빵이 있길래 한번 사봤어요. 빵에 원재료 적혀 있는 게 굉장히 투박하더라고요. 배가 너무 고파 사자마자 한 입 먹었는데요. 옥수수빵 특유의 맛이 나고 고소하더라고요. 저녁때쯤에 옥수수빵을 반 잘라 버터랑 같이 프라잉 팬에 구워줬는데요. 빵이 따뜻하니 풍미가 더 살아나더라고요. 빵이랑 토마토, 잼이랑 같이 발라서 먹었답니다. 여러분들은 건강빵, 옛날 빵 좋아하나요?

좋아하는 드라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한국 드라마를 챙겨서 보지 않는데요. 요즘 저의 삶에 소소한 재미를 주는 드라마가 있어 같이 얘기해보려고 해요. 그것은 바로 "로스쿨" 인데요. 진짜 매회 매회에서 어떤 게 나오는지 모를 만큼 긴장감이 여기저기서 느껴지고 이 드라마를 쓴 작가의 발상이 대단하다고 느껴졌어요. JTBC가 요즘 열일하고 있다고 생각이 드네요. 수, 목요일 오후 9:00시에 방영을 하니 그거 기다릴 생각만 하면 현기증이..! https://tv.jtbc.joins.com/plan/pr10011289 [로스쿨] 프로그램 정보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의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펼쳐지는 캠퍼스 미스터리와 더불어, 피, 땀, 눈물의 살벌한 로스쿨 생존기를 통해 예비 법조인들이 진정과 법 t..

길고양이들. [내부링크]

길 가다 보면 고양이들이 너무 많이 보여 처음에는 귀여워서 다가가 쓰다듬어주고 그러는데, 요즘에는 너무 보니 길냥이들이 왜 저렇게 거리를 헤매고 있을까 라는 생각에 안쓰러운 마음이 들더라고요. 저희 집 근처에는 길냥이 급식소라고 해서 길냥이들을 위한 사료랑 물을 갖다 놓는 데가 있더라고요. 그거 보고 한편으로는 다행이다 싶은데 길냥이들이 많은 이유는 사람들이 한 생명을 책임지기 싫어서 그냥 내다 버리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들더라고요. 사람들이 무턱대고 귀엽다고 펫을 분양하지 않고 생각을 많이 한 다음에 분양을 했으면 좋겠네요.

무슨 도넛이 제일 좋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집을 가다가 크리스피 도넛이 있어 크리스피 도넛을 샀답니다. 크리스피는 정말 1년에 한 번 먹을까 하는데 그냥 어떤 도넛이 있는가 궁금해서 가봤더니 지금은 로아커 도넛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는 크리스피 도넛이 로아커랑 콜라보를 했다니! 하지만 저희는 로아커도넛 말고 프리미엄 스트로베리 필드를 샀답니다. 안에 딸기필링이 있어 맛있더라고요. 여러분들은 어떤 도넛이 제일 좋은가요?

편의점 택배반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을 하다가 마음에 드는 물건을 주문을 해 기다려 막상 택배를 받아보면 실제로 본 상품에 하자가 있을 때가 있죠? 제가 그랬답니다. 저희 집에 택배기사를 불러 반품을 해야 했지만 택배 반품 신청을 보니 편의점 택배 반품방법이 있더라고요. 소비자들한테는 편리하게 느껴졌어요. 택배반품신청 - 편의점 택배 반품 체크 - 가까운 GS편의점으로 가 택배를 접수 - 반품 완료. 정말 간단하죠? 택배 반품을 신청하면 구매했던 온라인 사이트에서 택배 반품 신청 접수번호를 카카오톡으로 알려준답니다. 그래서 접수번호랑 주소를 기억해놓다가 반품하면 끝이랍니다. 여러분들도 만약에 반품, 교환할 일이 있다면 GS편의점 택배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쌀국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어떤 음식을 제일 좋아하나요? 저는 이국적인 맛이 있는 음식을 선호하는데요. 최근에 원주 여행을 갔다가 배가 고파 쌀국수집에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인생쌀국수 라는 쌀국수집에 갔답니다. 가게가 아담하니 좋더라고요. 제가 먹은 건 해물쌀국수였는데요. 양도 많고 깔끔하니 맛있더라고요. 사장님도 굉장히 친절하더라고요. 지금 글 쓰고 있는 와중에 또 먹고 싶어 지네요.

커피한잔 어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은 커피 메뉴 중 어떤 메뉴가 가장 좋은가요? 저는 라떼나 아니면 바닐라 라떼를 굉장히 좋아해요. 차가운 거 아니면 따뜻한 거 중에 따지자면 당연히 따뜻한 음료요! 요즘은 다들 집에서 만나죠? 집에서 커피 배달을 해서 오늘 따뜻한 바닐라 라떼를 마셨답니다. 하삼동 커피 많이 아시는가요? 요즘 많이 보이더라고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꽤 괜찮더라고요. 몰랐는데 커피 마지막에 하하하라고 적혀있네요. 너무 귀엽네요. 여러분들은 오늘 어떤 커피 한잔을 했나요?

식욕을 자극하는 로제 떡볶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저녁은 무엇인가요? 저는 오늘 로제 떡볶이를 해 먹으려고 해요. 보니까 로제 떡볶이에 소세지 많이 넣더라고요. 저는 소세지가 없어서 넣지 않았어요. 그래도 맛있더라고요. 재료 우유, 생크림, 고추장, 방울토마토, 토마토케첩, 떡볶이 떡, 어묵, 양파, 다진 마늘 처음에 양파를 다진 마늘과 같이 살살 볶아준 다음 우유를 250ml 정도 넣고 같이 끓여줍니다. 그다음 소스를 만들 건데요. 소스는 고추장 2큰술, 방울토마토는 본인 넣고 싶은 만큼, 토마토케첩 1큰술, 그다음 생크림 우유 250ml 1나 넣으면 됩니다. 여기서 저는 물 반 컵 정도 넣어서 끓이기 시작했어요. 조금 끓는다 싶으면 떡이랑 어묵 같이 넣고 요리하면 돼요. 엄청 간단하죠? 저도 처음에는 로제 떡볶이 어려운가 아닌..

티스토리 블로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이제 시작하는 초보 티린이입니다. 티스토리 꾸미는 것이 너무 어려워 시작하는데도 2시간 가까이 걸렸네요. 네이버 블로그도 하고 있는데 새삼 네이버 블로그 편리함에 눈이 탁 트이네요. 그래도 티스토리 이왕 시작했으니 잘 키워나가고 싶어요. 소통 많이 하고 좋은 팁 있으면 같이 공유해요.

캔바로 블로그 썸네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썸네일 만드는 거 은근히 어렵다고 생각하시죠? 저도 그래요. 썸네일 어떻게 만들어 어떻게 올리는지 알 수가 없죠? 그런 여러분들을 위해 제가 좋은 플랫폼을 가지고 왔어요. 그것은 바로! - 캔바- 라는 사이트예요. https://www.canva.com/ 이것을 이용하려면 당연히 회원가입은 필수겠죠? 회원가입 한 다음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선택해 만들면 끝이랍니다. 저도 그렇게 해서 만들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