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01의 등록된 링크

 ste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5건입니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아르테일-아라4(3차전직+라이징스타홀+ox이벤트)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에코가 그려준거 안녕하세요. 오늘의 포스팅은 조금 길거 같네요 ㅎㅎ. 벌써 6월절반이 지나가고 아르테일 열린지 1달이 넘었네요 ㅎㄷㄷ. 시간참 빠르다. 포스팅으로 가겠습니다. 4..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아르테일-아라3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주소로 이동! 아르테일 버전:1.2.98 아란,에반,(듀블,레지스탕스 추후오픈) 배율:3.1.1 안녕하세요. 요번주는 시간이 많아서 평일에 포스팅 하게되었네요!! 코로나땜에 술도 자주 못먹고 너무 슬프..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아르테일-아라2 [내부링크]

아르테일 1.2.98 3.1.1 안녕하세요 아라입니다. 일주일만에 포스팅 하네요ㅎㅎㅎ. 저번에 이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2번째 포스팅입니다. 페페킹 잡으러가기전에 투구퀘를 받아줍시다. 친구들 기달리기전에..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아르테일-아라1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주소로 이동! 배율:3.1.1 아란,에반가능 추후 듀블 와헌 배메 해외맵 추가 안녕하세요. 아라입니다. 오늘은 오래만에 제가 메이플을 하게되었는데요.재밌는 섭을 찾았습니다. 옛날에도 했엇는데 요..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4-1 [내부링크]

1 안녕하세요 오래만에 브로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4번째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올만에 즐기는 하자서버네요 업열심히해야지. 초보자퀘 다깨야 10랩이 수월하기때문에 깨줍시다. 열심히 잡..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체리-아라1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만우절 4월 1일이네요 요번달에도 개강 못할거 같아요.. 11번째 포스팅 고고. 매그소울 1성은 달았습니다 ㅎㅎ. 노말보다 좋아서 매그너스 코인으로 타일런트 벨트랑 망토 뽑았습니다 말..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체리-아라10 [내부링크]

하이!  드디어 열번째 포스팅이네요 어느세 3월도 다 지나갔네요. 4월에도 집에만 있겟군.. 10번째 포스팅 고고 뚱이한테 시그소조 뜯어냄 근데 못갔음. 카핑마 없다길래 기부함.. 사실 뺏긴거임^^ 열심히..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체리-아라9 [내부링크]

하이. 곧 4월이네요 학교는 언제갈려지.. 어짜피 또 연기하겠지. 9번째 포스팅 고고씽. 2성인사람이 한명밖에없네 ㅋㅋㅋ. 5번만에 11단계성공해주고. 기세를타서 연속으로 시도해보았음 12단계까지 성공! 1..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체리-아라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아 가지말아.. 8번째 포스팅 고고. 시그너스 잡아서 나온보상. 얼장이나 나와줘 ㅠㅠ 어느세 230을찍었네요 아이언2 개꿀. 주스텟도 마스터하고. 엠블..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체리-아라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롤챔스 너무 재밌네요. 7번째 포스팅 고고. 츄츄에서 열심히 빡사중.. 고확보다가 본반지 공잘올랏네여.. 흔한 뉴비놀리기? ㅋㅋ 뚱이한테 후원 바늘 빌려주..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체리-아라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금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6번째 포스팅 입니다. 첨으로 반레온 잡으러 왔는데요 생각보다 쉽게쉽게 잡네요. 보상은 쩝쩝... 그다음 혼테일을 패러 왔습니다. 하자서버 최고보스죠. 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체리-아라5 [내부링크]

하이! 목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5번째 포스팅입니다 내일은 롤좀해야겠다. 훈장도 8성달아주고! 날짜 바뀌어서 자쿰돌았는데 추억의자투먹음 ㅇ..; 후원 보상받아주고... 추경을 바로찍었습니..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체리-아라4 [내부링크]

하이. 에제에 이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롤챔보는분들  있음? 오늘부터 시작이네 후원을했으니 그다음은 데미지 찍음 ㅎㅎ. 앱솔링 생각보다 잘뜹니다 물론 저번시즌보다 잘뜬지 않아요 열심히 사냥..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체리-아라3 [내부링크]

하이! 오늘은 일찍 포스팅 할건데요 사실 미리미리해야 안힘들거 같아서 포스팅합니다 ㅎㅎ. 3번째 포스팅 고고 성벽에서 150을 찍었습니다 ㅎㅎ. 어제까지 포스팅했었던 부분 6성 스텟. 7성은 40퍼라 힘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체리-아라2 [내부링크]

하이 어제에 이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4월 3일부터 학교간다 크흑 2번째 포스팅 고고 3차하자마자 편해짐 사실궁수는 2차도편함 ㅋㅋ 여기서 이거 힘들게 모았는데 사실 의미 없었음 ㅋㅋ. 80넘기고..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22 [내부링크]

https://ste01.tistory.com/151 ㄴ리플렉스 기본정보의대헤 담아보았습니다.. 22번째 포스팅 ㄱㄱ씽.. 시바님한테 갔습니다... 자자이제 거의 다했습니다. ... 설희 아가씨가 진짜구나 ㅎㅎ.... 다크로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21 [내부링크]

https://ste01.tistory.com/151 ㄴ리플렉스 기본정보의대헤 적었습니다 배율,주소등등 적혀있으니 참고 하시길. 21번째 포스팅 고고.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하겠습니다 저번에 도적교관을 만났는데 이어서 ㄱ..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20 [내부링크]

https://ste01.tistory.com/151 ㄴ 리플렉스 기본정보 입니다 배율,주소등을 적어두었습니다! 극악의 퀘스트 듀블초반 퀘스트 시작합니다... 1,2,3,4편까지 가능한 분량같더라구여.  듀블다한다음 아란할 생각..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19 [내부링크]

리플렉스( https://ste01.tistory.com/151 ㄴ서버기본정보에 대헤 담아 보았습니다.. 19번째 포스팅 고고. <블쟈퀘(법사광역기퀘)> 안녕하세요 어제는 4차를했는데요 오늘 블쟈퀘스트를 올리도록하죠 먼저 로베..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18 [내부링크]

https://ste01.tistory.com/151 ㄴ 리플렉스 기본정보 입니다. 배율등등 써져있으니 참고 하시길! 18번째 포스팅 ㄱㄱㄱ 썬콜도 4차하러 왔습니다 대신 그리프랑 마뇽잡기는 힘들기때문에 루디 에오스탑 44층..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17 [내부링크]

https://ste01.tistory.com/151 ㄴ 리플렉스 기본정보를 담아 보았습니다. ㄱㄱ. 18번째 포스팅 ㄱㄱ 닼나스공 만이넘었네요 ㅎㄷㄷㄷㄷ..하네. 오래만텔 쿰가서. 버서크를 커보았지만 흠.. 촉진제하나 50만..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16 [내부링크]

https://ste01.tistory.com/151 ㄴ 리플렉스 기본정보입니다 서버 배율등등 적혀 있어용.. 오늘은 16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 오자마자 미미님한테 피아누스어쳐를 받은 이유는 바로.. 카르타의 죄를 깰려고..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15 [내부링크]

https://ste01.tistory.com/151 리플렉스 기본정보입니다.... (배율,위키같은거 적혀 있으니 참고하시길) 오늘은 좀 늦게 포스팅 하게 생겻네요 ㅠㅠ. 내일은 1월1일이네요!! 바섯포자를 모아 오라네요... 열..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4번째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너무 힘드네요 무엇가가.. ㅠㅠㅠ 오늘은 짧게 할 생각입니다. ㅠㅠ. 10~19까지 여기서업하시고 해네시스던전가셔서 23찍은후 여기서 매직클로를 퍽퍽..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12 [내부링크]

리플렉스(1.2.95) 기사단x,에반,아란,듀블o 10.4.2~5 안녕하세요. 어제 하루신 아라입니다. ㅎㅎ................ 오늘은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12번째 포스팅 고고씽.. 시신전에 처음왔는데 999마리퀘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11 [내부링크]

리플렉스(1.2.95) 기사단x 아란,에반,듀블o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리크리스마스네요 ㅠㅠ. 크리스마스에 포스팅이 빠질수없죠,, 11번째 포스팅 고고씽. 어제 플렉스한 받은 금이빨 깻는데 두개줌 ㅡㅡ 오늘도..

[옛날메이플/프리메이플/리플렉스] 기본정보 [내부링크]

<리플렉스> 1.2.95 배율:10 메소:4 드랍:2~5 기사단x 모험가,에반,아란,듀블o 해외맵o 클라는 디코로가서. 리플렉스 기본정보 주소: : https://discord.gg/JzAXj2M 한글 주소 : 리플렉스.홈페이지. 한국 회원가..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 아라10 [내부링크]

리플렉스(12.95) 기사단x 아란,듀블,에반0 10.4.2~5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이브 포스팅인데요 내일 다들 즐거운 공휴일 즐기길 바랍니다. 10번째 포스팅.. 쏜즈 데미지 구경완료.. 250퍼 적용이엿던거 같음....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9 [내부링크]

리플렉스(1.2.95) 기사단x 에반,아란,듀얼블레이드o 10.4.2~5 안녕하세요. 오늘 월요일이네요.. 다담주부터 학원을 가야하는 슬픈일.. 9번째 포스팅 입니다. 간단하게 아쿰아리움와서 라이딩퀘스트를 깰려왔습..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 아라8 [내부링크]

리플렉스(1.2.95) 기사단x 아란,에반,듀블0 10.4,2~5 안녕하세요. 벌써 오픈하지 일주일 되었네여 포스팅도 7번째네 벌써.. 7번째 포스팅 고고씽. 자쿰퀘 3명에서 하기로 했는데 아도비스한테 먼저가서 그담..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7 [내부링크]

리플렉스(1.2.95) 기사단x,에반 아란 듀얼블레이드0 안녕하세요 아라입니다 오늘 토요일인데 다들 재미있게 시간 보내고 있나요 집에만있으니 심심하네요.. 행복한 하루.. 4차전직+버서크퀘. 7번째 포스팅 고고..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6 [내부링크]

리플렉스(1.2.95) 기사단x 에반,영웅,아란 가능 10.4.2~5 안녕하세요 금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ㅎㅎ.. 6번쩨 포스팅 고고 어제에 이어서 네오시티 퀘스트를 깨고 있습니다 4번째맵..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번째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이면 불금이네요 ㅎㅎ, 리플렉스(1.2.95) 기사단x 듀블,에반,아란 생성가능 10.4.2~5 5번째 포스팅 고고씽 네오시티+70제아인크라드 두번째 시간여행을 갑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4 [내부링크]

리플렉스(1.2.95) 10.4.2~5 12.14일 듀블,에반,아란가능 기사단x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팅을 길게할 생각인데요 아무래도 퀘스트 위주다 보니까 금방금방 넘어가실거 같네요 유령선+3차+네오시티 일부분 준비했..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아라3 [내부링크]

리플렉스(1.2.95) 10.4.2~5 안녕하세여. 리플렉스 3번째 이야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당.. 화요일이네요 종강하고나서 시간개념이 사라짐 ㅠ 듀블,아란,에반 생성가능 기사단 생성불가능 참고하시길! 3번째 포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 아라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아라입니다 두번째 포스팅 하겠습니다. 월요일이지만 주말같은 월요이군. <리플렉스 서버 기본정보> 버전 : KMS 1.2.95 배율 : 경험치 10/드롭 2~5배(아이템 종류에 따라 다름)/메소 4배/퀘스트 3배(..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리플렉스- 아라1 [내부링크]

리플렉스:10.4.2~5 입니다. 안녕하세요 아라입니다!! 한달만에 포스팅을 하는데요  서버는 리플렉스인데요.. 리플렉스는 하자에 가까운 반하자 이구요 옛날부터 자주 열었던서버 입니다. 12~14에 오픈했습니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31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수요일 포스팅을 할건데요. 이제 블로그 사진이 너무없어서 큰일이네요 ㅜㅜ 수요일 힘찬게 보내겠습니당. 31번째 포스팅 고고씽 홍보물 보상받아주고. 이건 블로그 보..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30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화요일 포스팅을 할건데요 벌써 30번째 포스팅이네요 주5~6회를 목표로하다보니가. 금방했네요. 30번째 포스팅 고고씽 심심해서 무릉 한번찍어주고 신관도 빠르게 학..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29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이동. 안녕하세요. 어제 하루 쉬어서 오늘 포스팅 할건데요.. 월요일은 진짜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 29번째 포스팅입니다. 오래만에 두꺼비 잡아주고 두꺼비 되게 오래만이네.. 신관고리도..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28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토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번주는 포스팅 다할거 같네여. 토요일이라서 행복한 나라.. 28번째 포스팅 고고씽. 오래만에 시작부터 보스를 돌았습니다. 벨륨...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27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여. 불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학교 너무 힘드네요 ㅠㅠㅠ 빨리 쉬면 좋겠다. 27번째 포스팅 고고씽.. ㅋㅋ오래만에 보는 두라님하고 대화네요. 고인물인거 비밀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26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목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이면 벌써 금요일이네요 ㅎㅎ.  빨리빨리 갔으면 좋겠습니다. 26번쩨 포스팅 고고씽. 신관을 돌았으니 재네템뽑아서 작이랑..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25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공휴일인 한글날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9일이네 .... 하 낼도 학교가야하다니. 25번째 포스팅 고고씽 엠블럼 스텟 3만 찍었습니다.... 아투인 일퀘재료....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24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이 화요일이네요 낼은 공강..및 한글날이네요 ㅋㅋㅋ. 24번째 포스팅 고고씽.. 효림이 훈장 만들려줄려고 겨조 1221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23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서 포스팅 할려 하는데요.. 오늘 7시에 일어나서 방금 학교 다녀 왔습니다... 너무 피곤하네요 ㅜㅜㅜ 23번째 포스팅 고고씽 퍼랭이 일퀘재료 모아서 임무목..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22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어제 하루쉰 나라입니다. 요즘 유니온 키우느라 바빠서 포스팅도 자주 못했네요 흑흑.. 일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22번째 포스팅 고고씽.. 매일매일 레이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21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화세요. . 벌써 불금 금요일 이네여. 저는 수목금을 내리 쉬어서 좋네요 ㅎㅎㅎ. 자 이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21번째 포스팅 고고씽. 오자마자 힐스루를 돌아주고 하의..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20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이동. 안녕하세요..  개천절 포스팅 목요일 입니다 쉬는날이라 매우 좋네요 ㅎㅎ. 20번째 포스팅 고고씽. 오자마자 데미얀 돌아주고요... 3성을 못가서 매우슬프네요 ㅎㅎ. 언제갈려나 흑흑......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3-나라19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벌써 수요일이네요 내일 개천절안데요..  다들 내일 쉬나요?? 약간 저는 추석느낌으로 쉬고 있네요.. 19번째 고고씽....... ㅎㅎ 오자마자 벨트 제작하러옴!! 아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18 [내부링크]

by 소울!!!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요 요번주는 쉬는 나라 입니다.. 기분이 매우 좋네요 다들 열심히 일하고 계실 시간이네요 ㅜㅜ 아무튼 매우 행복하네요.. 포스팅 고고씽..... 240에 데먄이..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17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이동.. 안녕하세요...  일요일 쉬고 포스팅 할려는데 어제는 너무 피곤해서 포스팅을 못했네요.. 요번주는 매일 할게요.... 17번째 포스팅 입니다... 이때가 80강 생길때라서 아케인에 노작..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16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주말에는 그래도 포스팅을 해야겠죠??? 금토일은 필수야........... 7일중 5회할려면.. 고고씽........ 히이한테산 홍열....... 역시 대리구매해주고 흑흑....... 아..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15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불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9월 27일네요 벌써 겨울서버도 오픈하지 2주가 넘었네여 저번 시즌보다 레벨업도 빠르네요 ..ㅋㅋㅋ 고고씽... 핫타임도 해서 2억입..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14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오늘은 목요일 벌써 14번째 포스팅 하는날이네요... 내일만 버티자.... 고고씽........ 오자마자 데먄 실패 엄청하네요 흑...... 벨륨 트라이 화러 왔습니다. 벨륨..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 나라13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오늘 공강날인 수요일 입니다..... 학교가기 싫어 ㅠㅠ 아무튼 벌써 13번째 포스팅이네요...... 고고씽........... 어느세 레벨 230을 찍었습니다...... 바..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12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어제는 하루 쉬고 오늘 포스팅 하게 되었네요 ㅎㅎ. 학교가 너무 빡샜어요 ㅠㅠ.. 12번째 포스팅 고고씽 부캐 엠블럼 올리고 있어요....... 어느세 레벨도 214레벨 달..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11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10월이 다가오네요.... 슬슬 학교 공부를 해야하네요.. 11번째 포스팅 고고씽.. 흔한 부캐 스공. 부캐도 240할려고 하는중 입니다. 블빈까지만 하자. 슬슬..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2-나라10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 어제는 티스토리가 점검해서 블로그를 어제만 네이버로 썻습니다 ㅠㅠ 주말 블로그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당~~~.ㅑ 가끔씩 네이버 쓰도록 하겠슴당.. 고고씽.. 얍얍님께..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8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이동! 안녕하세요.  8번째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목요일이네요 너무조아요 내일 금요일이니까 학교 끝나고 다시 메이플 해야지`~~.. ' 고고씽.... 홍보 보상이 들어 왔네용 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7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이동! 안녕하세요.  빠르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7번째 연속 포스팅 할지 저도 몰랐습니다 ㅎㅎ.. 벌써 9월 18일이네요 곧 10월... 7번째 포스팅 고고씽.. 스킬북 3랩 득해서 스킬뚫..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6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오늘 6번째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화요일 이네요!!!!!!!!! 시간참 빨라.... 6번째 포스팅 고고씽 홍열 50개 받아주고 한해한테 비싼돈으로 샀다.... 경귀..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3-나라5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월요일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즐거울 한주를 보내고 이제 우리는 일할시간 크흠.. ㅠㅠㅠㅠ 추석이 금방 가버리네요 5번째 포스팅 입니다... 어제에 이어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2-나라4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안녕하세요.  벌써 4번째 포스팅이네요 아무래도 평일에 포스팅을 다못해서 ㅠㅠ 평일에 3번 주말에 2번을 목표로 잡겠습니다...... 고고씽....... 일단 모아둔 초포로 빠르게 랩업..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2-나라3 [내부링크]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3번째 포스팅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이 드디어 추석연휴 마지막날이네요 벌써 ㅠㅠ  학교가야하는데... 겨울스토리 시즌2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자..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2-나라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추석이네요 오늘은 추석에 블로그를 할거이에요~~~. 다들 즐추~~~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ㄴ by소울 2번째 포스팅 고고씽... 지인한테 100억 주고 시즌2하기전에 주기로 했슴 ㅠㅠㅠ. 어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15 [내부링크]

토요일 포스팅 빠르게 하도록 하겠습니다. ^^ 귀찮다..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15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어제에 이어서 스탠스 퀘를 깨도록 하겠습니다.. 4분의3정도..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9월 6일 불금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금요일이네요...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14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밤비한테 파워엘릭서 개당15000원에 팔..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1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추석이 다음주네요 금방금방 시간이 간다 ㅋㅋ. 목요일 포스팅 고우.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13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40분동안 쳐패서 얻은 돌진북..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2-나라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래만에 ~~~~~ 겨울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ㄴ 소울누나~~~~ ㄴ by 소울 이것도... 1번째.. 고고씽 시즌1에한 후원이 복구되었습니다 개이득이구요... 홍열이랑 후원열쇠 받아주고.. 50..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1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로아3 버전:12.65 배율:3.1.1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16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쌍.. 다로미 반지 개꿀딱.. 공2아니면 버려주고.... 상욱이 랩업시켜줄..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12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블로그,게임존,유튜브 뭘해도 홍보상자를 주기때문에 열쇠만 얻..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1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요일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11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기부왕 슬리피우드 먹어주고.. 시그너스 일퀘보상 ㅅㅌㅊ네요..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9월2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개강 너무 힘들어~~~.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10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피작할려고 350만메소 써주고요 ㅎㅎ. 슈..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아라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9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어제에 이어서 망둥어 패는중 입니다. 자자 빠르게 패봅시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이면 벌써 9월이네요 ㅎㄷㄷ.. 브로아서버 배율:3.1.1 버전:1.2.65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8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75제부터는 일반 필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로아서버 2주일차인 아라입니다!! 빠르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예소님)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7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3차때 스샷이 별로없어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하루 종일 놀았다.... 6번째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6번째 포스팅 입니다! 숨겨진 꿀 퀘스트 구겨진 편지지 경험치량을 한번 채..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수공강이라 좋네여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넴카클릭시 이동! 5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클레닉이라고 마엘이랑 파포받았음 ㄱㅇㄷㅌㅋㅋㅋㅋ. 골숲..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아라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번째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4번째 포스팅 ㄱㄱㄱㄱㄱㄱ 어제에 이어서 골드비치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끝까지 포..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아라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로아 3번째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포스팅 빨리 할게요,.. 3번째 포스팅 입니다. 골드비치 포스팅 이죵.. 요번 포스팅은 퀘스트 위주랑 찍을 사진이 별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2 [내부링크]

안녕하새요 브로아3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내일부터 개강이네요 크흠.. 브로아 버전:1.2.65 배율:3,1.1 오픈 이벤트중입니다. 넴카 클릭시 디코로 이동!!!! 2번째 포스팅 고고씽.. ox문제는 찍지 못했는..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3-아라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브로아서버를 소개 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주일전부터 시작하고 있었어요. 브로아서버 버전:12.65 뱌율:3.1.1 주소:넴카 클릭시 이동 1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첫포스팅은 많이 찍은게 없어서 훅..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15 [내부링크]

2번째 포스팅을 이어서 하도록 하겠습니다 조아요~~~ 셀리온 버전;1.2.65 배율:30.5.5 추천인:나라 ~~~~~~~~~~ 15번째 포스팅 입니다! 포스팅 고고씽 레벨 241달성!! 석궁을 한번 강화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금요일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불금이에요 불금 ㅎㅎㅎ 다들 화이팅하세요~~ 셀리온 버전;1.2.65 배율:30.5.5 기반:판다팩 추천인:나라 14번째 포스팅 입니다!! 빠르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1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리붓 20분이라길래 빨리 포스팅 할려고 일찍잘려햇는데 12시에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셀리온 기반:판다팩 버전:1.2.65 배율:30.5.5 13번째 포스팅 입니다. 포스팅 고고씽.... 경험치귀고리 6..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두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빠르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개 생각을 하는중 이제 곧 개강이라 힘들다 셀리온 버전:1.2.65 배율:30.5.5 기반:판다팩 추천인:나라 12번째 포스팅..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1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두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곧 대학교 개강이네요 ㅠㅠㅠㅠ 셀리온 버전:1.2.65 배율:30.5.5 기반:판다팩 추천인:나라 추천인시스템 생기면 해주세요 ㅜㅜㅜ 11번째 포스팅 입니다! 포..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2일 포스팅 하겠습니다!! 홍보가 늘어서 홍보를 꼭해야겠네용!! 셀리온 버전:1.2.65 배율:30.5.5 기반:판다팩 추천인 인게임시스템 생기면 추천인 해주시면 초기자금드려여! 9번째 포스팅 고고씽 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9 [내부링크]

이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너무 힘들어 ㅜㅜ 셀리온 배율:30.5.5 버전:1.2.65 기반:판다팩 9번째 포스팅 입니다!! 빠르게 포스팅 고고씽. 펫 레벨업을 하는 이유 지금은 너프먹엇지만 추경이..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21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두번쓸거에요!!! 셀리온 버전:1.2.65 배율:30.5.5 기반:판다팩. 빠르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홍보가 많이 변경되었더라구요.. 포스팅 고고씽 스탠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6 [내부링크]

새벽에 포스팅하고 오후에 포스팅하네요 이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셀리온: 버전:1.2.65 배율:30.5.5 기반:판다팩 클릭시 디코로 이동! 오래만에 써보는 넴카네요 ㅎㅎ, 포스팅 고고. 202업! 만포를 많..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틀쉬고 다시 포스팅하네요 ㅎㅎ.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셀리온 버전:1.2.65 배율:30.5.5 팩: 판다팩기반 5번째 포스팅 입니다. 포스팅 고고씽. 바로 실패하는 모습이다.. 아아. 10퍼가여기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4 [내부링크]

이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바로 포스팅하네요 ㅎㅎ. 주소:셀리온.블로그.한국 버전:1.2.65 배율:30.5.5 빠르게 포스팅 할래.. 포스팅 고고씽.. 이상한주벗모양이나 보스잡으면 이거주더라구요. 정축재료 ㅎㅎ...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로 2일차네요~~ 셀리온 할만 하더라구요.. 주소:셀리온.블로그.한국 배율:30.5.5 버전:1.2.65 아무튼 빠르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빠르게 고고씽..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샐리온-아라-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번에는 셀리온 서버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2편입나도 고고씽. 배율:30.5.5 버전:1.2.65 판다패기반입니다 오픈은 일주일 되었네요. 하루 두번 이나 하는군 포스팅 고고씽. 경험치 귀고리..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셀리온-아라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번에는 셀리온 서버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바빠서 많이 할지는 모르겠네요 배율:30.5.5 버전:1.2.65 판다패기반입니다 오픈은 일주일 되었네요. 포스팅 고고씽 오자마자 초보지원을 주네요..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노스텔지아-아라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2편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거의 한달만이네요!!!^^ 노스텔지아 극하자서버 배율:3.1.1 버전:1.2.65 우아아와! 클릭시 디스코드 이동 이거 엄청 오래만에 쓰네요. (디코 대신 홈피) 고고씽 레이..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노스텔지아-아라1 [내부링크]

안녕하세여!!~ 포스팅 무려 한달만에 쓰네요 . 네이버로 쓰고 싶은데 정지를 너무 많이 먹었네요 ㅠㅠ. 제가 요즘 하고있는 서버는 노스텔지아 입니다! 배율:3.1.1 버전:1.2.51 극하자 입니다! 힘차게 포스팅을..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다은2 [내부링크]

안녕! 2번째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숩니다. 오늘도 빠르게 포스팅 할래... 브로아 두번째 포스팅 입니다.!! 서버에 친해진 사람이 많아서 편하넹ㅇ. 덕구가 뿌리기도 선물해줬어.. 초반 포스팅은 역시 퀘스트..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브로아-다은1 [내부링크]

안녕~~ 진짜 오래만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포스팅 편집은 제대로 못하네여 시간이 늦어서 ㅠㅠ. 내일부터 제대로 하겠습니다! 사진 클릭시 디코로 이동! 요번에 할섭은 무려.. 브로아 인데요.. 하자섭..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6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하루쉰 아라 입니다. 오늘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아라의 일기 빠르게 써야지.. 고고씽 처음부터 데먄 잡아주고. 저번 패치떼 니온 잼스톤?? 데미지 스톤1 올려보왔는데...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6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황금휴일.. 프메만했지만 나름 재미있게 보낸거 같네여 월요일 포스팅 시작... 빠르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귀찮아... 고고씽.. 악마 육성중.. 이형 곧250 가을환테 홍열 팔아주고 데먄소울..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6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번주는 무려 4일연속 포스팅 했네요! 블로그 포수팅 복귀하니 필수같은 느낌.. 오늘은 후다닥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고고씽. 오늘은 주로 보스 이야기 밖에 없어서 매우 딱딱할거..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6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아침일찍하네영! 61번째 포스팅! 소개글 하나 있으니 편하다 내일까지 버티면 담주 월요일은 쉽니다!! 고고씽 어제에 이어서 안경작 했습니다 공은 6..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6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에 이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2주만에 복귀해서 열심히 쓰겠습니다 ㅎㅎ.. 누나가 준거들~~ 되게 알차게 쓰고 있습니다. 고고씽! 2주동안 사진찍은게 별로 없더라구여 금방금방 넘어갈..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5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무려 2주만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시험기간이라 많이 포스팅 못했어여 ㅠㅠㅠ 이거다 소울누나가 만들어 줬음!! 고마웡~~ 포스팅 고고씽. 몇주전 스공 크흠... 100강 풀기전 같네여. 아라 2..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5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빠르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도 다행히 3일연속 포스팅하네여!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58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벨륨버스 돌아주고. 뉴비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5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요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빠르게 포스팅 해야 할거 같네용. 겨율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57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핑크빈 클리어해주고...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5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ㅎㅎ.. 3일만에 포스팅 하네요 시험기간이라 포스팅을 많이 못할거 같네여 ㅠㅠ 겨울스토리 버전:1.2.65 빼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56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일일보스 돌아주고...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5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금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55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처음부터 보스를 돌아주고. 도미 전용 힐라도 패줍니다 ㅎ..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5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목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4월 둘째주라니.. 겨울스토리 버전:1.2.65 베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54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블랙빈 돌아주고영. 경귀 15단계 트라이 해볼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5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어제 하루 꿀맛 같은 휴식 이였습니다 ㅎㅎ. 53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처음부터 데먄 버스 운..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5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포스팅을 쉬어서 ㅎㅎ. 주말에 게임에만 열중했습니다 월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52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퍼랭이..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51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불금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51번쩨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어제는 여로 올렷으니 오늘은 츄츄을. 츄츄아일랜드 올려주..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5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목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목요일이네용! ㄷㄷ.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50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시작부터 루~월을 돌아줍니다. 벨륨은 역..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4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 하루쉬고온 아라 입니다. 수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49번째 포스팅입니다 고고씽 100만메소 주머니 1억짜리로 바꿔주고..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4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4월 1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3월달 보람차게 지내셨는지? ㅎㅎ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48번쩨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벨륨버스 먼저태워주고...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4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48번째 포스팅 입니다. 오늘도 후다닥 포스틸 하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이 다떨어졌어 ㅠㅠ..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4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 29일 금요일 포스팅 사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침일찍 나가는거 너무 피곤해..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46번째 포스팅 입니다. 오늘은 피곤해서 좀 빠르게..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4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 28일 목요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일요일이 끝이면 4월이네여 벌써 빠르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45번째 포스팅입니다. 고고씽 두번째 출첵..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4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일만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요번주가 3월에 끝이네여..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버전:겨울눈.메인.한국 44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티스토리 새로 네이버처럼 바뀌었네여...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4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 25일 월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을 왜이렇게 빨리 가냐..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43번째 포스팅입니다! 고고씽. 하루하루 포스팅 넘나 하기..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4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 힘든 아라입니다 메이플이 힘들어여 ㅠㅠ 일요일 포스팅 시작..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42번째 포스팅. 오늘은 좀 힘드니까 빠르게 포스팅 하도록..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4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 17일 토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41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무기는 80강다했으니 이제는 반지를 80강할때가 왔네용!..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4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 21일 목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40번째 포스팅입니다! 고고씽 시작부터 경뿌를 써주는 모습이다! 빠르게 빠르게 업하자..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39 [내부링크]

안녕하세용. 수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3월 20일이네여!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39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일일보스를 먼저 돌아줍니다! 됴미는 언제 뜨는..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3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월요일 젤 힘들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38번째 포스팅 시작! 빠른팟으로 후다닥 돌아줍니다! 데미안은 격파하는..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37 [내부링크]

3-17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당 내일은 월요일이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일요일 포스팅! 37번째 포스팅 시작. 고고씽 닉네임을 변경해서 대가를 지불 했습니..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3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래만에 8시까지 잤네용 몸이 저절로 6시에 기상한거 비밀...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36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오늘..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3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금요일! 불금입니다 ㅎㅎ. 통학 2시간 학교다니니 너무 힘드네요 ㅠㅠ 겨울스토리 배율:30.20.5 버전:1.2.6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35번째 포스팅 하겠습니다. 고고씽! 한계돌파란 방어구4..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3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목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빨리 금요일 저녁이 왔으면 좋겠네여...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34번째 포스팅 고고씽. 노트북으로 찍어서 그런지 해상도..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3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수요일 포스팅 3월 13일 포스팅 사작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33번째 포스팅 시작. 고고씽 스우를 돌아줍니당~~. 저번달에 출첵 실수 해서 750까지 찍어..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3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월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목표는 일주일 5번 포스팅 입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32번째 포스팅 시작. 고고씽 ㄱㄱ. 게임존 홍보 보상 받아주고 요..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31 [내부링크]

3월 9일 토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31번째 포스팅! 고고씽 출첵반지는 매일해줘서 15일씩마다 해주면 됩니다! 흔한 잠수 반지옵션. 카루..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3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금의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30번째 포스팅 시작. 고고씽. 오늘도 열심히 힐라를 돌아줍니다. 오늘도 도미 무새~~ 무릉도..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2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목요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29번째 포스팅입니다! 고고씽~ 바빌 파사도 해주고요 오늘도 일일 월을 잡아줍니다. 벨륨도 잡..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2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3월 6일이야. 수요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28번째 포스팅 시작. 고고씽. 벨륨 진짜 엄청터진다. 4연속실패 했습니다 저는..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2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제는 개강일이다보니까 바빠서 포스팅을 하지 못했습니다 ㅠㅠ.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빨리 주말이 왔으면 좋겠다 27번째 포스팅 시작, 고고씽 오늘도 루..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2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월 3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26번째 포스팅 이네용 사정상 평일에 수,목 둘중하나는 포스팅 쉴듯 게임존 홍보 열쇠도 받아줍니..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2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말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어제 잘들 지내셨나요?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25번쩨 포스팅 고고씽. 하루하루~  이틀연속안한 핫타임이네.. 내일은 해야겠..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2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3-1일 3월의 첫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연휴 잘즐기셧나영? 저는 아침일찍부터 돌아다녔습니다 ㅠㅠ.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벌써 24번쩨 포스팅이..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2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벌써 28일이네요, 오늘 아침 일찍 일어나서 매우 피곤하네여 ㅋㅋ.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23번째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고씽... 7랩 스북은 언제..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22 [내부링크]

2월 27일이네요 벌써.. 다들 신학기 계획을 다들 세우셨나요? 저는 아직 못세웠네여.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벌써 22번쩨 포스팅이네요 고고씽. 이제는 드둥가서 사냥중....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21 [내부링크]

안녕하새요.  2-26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21번째 포스팅이네요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집에서 학교거리가 1시간 반이라  엄청 힘들거 같네요.. 고고씽....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20 [내부링크]

2-25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이번주 목요일이 2월에 마지막요일 이네요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벌써 20번쩨 포스팅 입니다. 빠르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19 [내부링크]

2-24일 이네요 벌써 다음주면 3월이 오네.. 3월 4일 개강ㅠㅠㅠㅠ. 개강하면 짬내서 프메 해야겠네요.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개강하면 평일에 블로그 많이 못쓸거 같네요...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18 [내부링크]

오늘이 벌써 토요일 이네요 2-23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배율:30.20.5 버전:1.2.6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매일매일 포스팅 하다보니까 어느새 벌써 18번쩨 포스팅이네요. 고고씽. 오늘도..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1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22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28일까지 7일 남았네여.. 매일매일 쓰다 보니까 벌써 17번째 이네요. ㅎㄷㄷ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아라의 일기 시작....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16 [내부링크]

2-21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시간이 너무 빠르게 흘러가네여..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아라의 일기 시작.. 요즘 생각이 많네여 .. 이제 슬슬 바쁘대랑 그런가....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15 [내부링크]

2-20 일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2월도 이제 남은일이 한자리수로 좁혀졌네여. 개강일이 얼마 안남았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15번째 포스팅 입니다! 고고씽. 아케인..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1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화요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2월에 마지막일도 10일남았네영! 이제점점 개강 시즌이라능.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이 넴카를 볼때마다 (확) 장인 공주..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13 [내부링크]

한주의 시작 월요일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13번째 포스팅 이네영!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아무 생각없이 쓰고 있다~~ 어제 편에서 스우맵를 보여줬는데..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1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2월 17일이네요. 시간 참 빠르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아라의 일기 시작.. 겨울 포스팅 벌써 12번째네용. 본론으..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11 [내부링크]

벌써 주말이 왔네영 주말이니까 밖에서 놀아야 하나 ㅋㅋㅋ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10 주소:겨울눈.메인.한국 빠르게 포스팅 해보겠습니당. 이넴카는 공주님이 제작해 주셨습니다. 길드원도 모집중..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불금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열심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배율:30.20.20 버전:1.2.65 주소:겨울눈 메인.한국 공주님이 제작 해준신거 인데 정말 잘 쓰겠습니다. 드디어..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9 [내부링크]

드디어 9번째 포스팅을 하겠네영~. 이제 슬슬 개강 시즌 ㅠㅠ.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10 주소:겨울눈.메인.한국 아라의 일기 오늘이 화요일이구나 요즘 롤챔스 보는맛에 산다. 오늘은 점검이 길다..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8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2일만에 포스팅 하네여 어제는 너무 바빠서 게임 자체를 못했어여 ㅠㅠ. 오늘 포스팅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10 주소:겨울눈.메인.한국 아라의 일기 요즘 사진..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드디어 월요일 이네여.. 싫다... 월요일이 왔습니다~~~. 겨울스토리 배율:30.20.10 버전:1.2.65 주소:댓글 요즘 들어 뭐라고 해야되지.. 되게 열심히 하고 싶단 말이야 무슨 일이든. 아라의 포스팅..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6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일요일 포스팅이네여 드이어 겨울섭도 7일차에 들어 갔습니다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20.10 주소: 겨울눈.메인.한국 별생각 없이 포스팅 하고 있음 ㅠㅠ 오늘은 조금 길게 포스팅 하술도 있..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5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5편은 일찍 포스팅 할려고 합니다. 흐규흐규 오늘은 늦잠을 자버렷네영 주말인지도몰랐다... 서버: 겨울스토리 배율:30.20.10 버전:1.2.65 주소:겨울눈.메인.한국 요즘 네이버를 복귀 할까말까 고민중..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4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늦게 포스팅 했네영 ㅠㅠ 왜이리 귀찮은지  모르겟넹 하항ㅋㅋㅋㅋㅋ/ 빠르게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당 . 겨울스토리 버전:1.2.65 배율:30.10.10 주소:겨울눈.메인.한국 우리섭만의 장점..

프리메이플(옜날메이플)겨울눈-아라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포스팅 해보도록 하죵~~~ 겨울스토리 배율:1,2,65 버전:1.2.65 주소: 겨울눈.메인.한국 or 댓글 심심할때 겨울섭을 해보도록 하졍~ 150을 달성했으니 무기고로 바로옵니다. 무기고에서는 여..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겨울눈-아라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어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왜이리 귀찮지 모든게. 겨울스토리 주소:댓글 주세요 or 밑에 넴카클릭 배율:30.20.5 버전:1.2.65(자작팩) 겨울스토리 두번째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

프리메이플(옛날메이플)-서월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래만에 포스팅 해볼려고 하는데 지금은 겨울서버 하고 있습니다 다들 놀러오라능~ 겨울스토리 배율:30 20 5 버전:1.2.65 2~5 아라의 일기 오자마자 초기자금 500만원을 주네요 다른팩들과 달리 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