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adyaway의 등록된 링크

 steadyawa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31건입니다.

4대보험 포털 사이트 - 4대보험 계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4대보험 포털 사이트에서 4대보험 계산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장 가입자 분들은 모두 다 4대 보험에 대해 궁금하실 것 같아 4대보험에 대한 설명과 4대보험 계산을 하는 방..

JTBC 편성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많은 분들이 시청하고 있는 JTBC 편성표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간은 22년 10월 24일 (월요일)부터 22년 10월 30일 (일요일)까지 입니다. 이미지는 보시는데 다소 작을 수 있어서..

우편번호 검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편번호를 검색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편번호는 우리가 우편이나 택배 물건을 보낼 때 우편번호가 꼭 필요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수 없이 많은 우편 번호를 우리가..

동행복권 1038회 로또 당첨 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행복권 1038회 로또 당첨 번호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토요일 저녁에 당첨 방송이 되는데 조금 늦게 업로드하게 되었네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동행복권 1038회 로또 당첨 번호를 알려드리..

팀뷰어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원격 제어 프로그램인 팀뷰어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팀뷰어는 원격 제어 프로그램에서 꽤 많은 유져가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기업에서 사용하고자 하..

동행복권 - 연금복권 당첨번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금복권 720+ 128회 당첨번호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로또와 다르게 연금복권은 매월 700만원씩 20년을 지급하는 복권인데요. 당첨일이 로또 발표가 나오는 토요일과 다르게 매주 수요일에..

알약 무료 다운로드 - 최신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무료 백신 프로그램인 알약 무료 다운로드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알약은 예전부터 무료 백신 프로그램을 제공해주는 곳입니다. 그래서 저도 예전부터 자주 이용하는 백신 프로그램인데요. 이..

길동역 맛집 - 가성비 좋은 횟집 바다회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찾아낸 길동역 맛집인 가성비가 너무나 좋았던 횟집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바로 강동 바다회집인데요. 최근에 가격이 인상되긴 했지만 그래도 여전히 너무나 가성비가 좋은 횟집입니..

서울 호텔 추천 - 골드리버 호텔 호캉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호텔 추천을 하고자 합니다. 저도 꽤 많은 호텔들을 다니면서 가성비 호텔 위주로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단순히 1박만 할 때는 아무래도 가성비를 많이 따질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베이커리 카페 인크커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인 베이커리 카페 인크커피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인크커피의 플래그쉽 스토어로 그 규모와 사이즈가 어마어마한데요. 저도 이곳을 방문하고 규모와 인테리어 굿..

의정부 맛집 - 베이커리 카페 고산 빵명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이커리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의정부에 있는 베이커리 맛집인데요. 바로 고산 빵명장 이라는곳입니다. 요즘 서울 근교에 베이커리 카페가 점차 많아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중에 별내..

남양주 맛집 - 정말 찐 맛집!! 별내 수인씨의 마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저는 맛이 강한 음식보단 정갈하고 간이 쌔지 않은 음식들을 좋아하는 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건강식 같은 맛을 좋아하는 게 아니라 전체적으..

로또 당첨 번호 - 동행복권 1036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행복권 1036회 로또 당첨 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매주 구매를 하고 있는 로또!! 생각보다 5등 당첨 되는것도 쉽지가 않은 것 같습니다. 그러면 1036회 로또 당첨 번호를 확인..

마포 맛집 - 리치몬드 제과점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포 맛집인 리치몬드 제과점 성산본점입니다. 리치몬드 제과점은 서울에 3대 빵집이라고 할 정도로 정말 유명한 빵집입니다. 제가 항상 위치만 알고 지나만 갔었는데, 이번에 실제 방문을 하..

하남 맛집 - 오리 진흙구이 또오리 하남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 맛집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하남에는 많은 맛집이 있는데요. 그중에 예전부터 지금까지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하남 맛집 또오리 하남본점을 소개합니다. 이곳은 오리 진흙구이로 유명..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 강남 호텔 추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래드 강남 코엑스 센터 호텔 이용 후기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강남에는 많은 호텔이 있는데 그중에 삼성역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요즘 호텔에 가게 되면 주차 비용을 별도로 받는 곳이 상..

오마카세 맛집 석계역 스시다온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마카세 맛집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스시다온 이라는 오마카세 스시집은 제가 예전부터 방문을 하고 싶었던 매장 중에 하나입니다. 왜인지 모르겠지만 그냥 좀 끌렸다고 할까요? 그런데 매..

망원동 맛집 - 이베리코 전문점 성미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망원동 맛집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제가 정말 예전부터 맛집이라고 자신있게 말하는 집이 있습니다. 바로 이베리코 맛집인 성미골입니다. 이곳은 이베리코 전문점으로 다양한 부위의 이베리..

영등포구청 맛집 카페 모닝캄 커피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영등포구청 맛집 카페인 인스타그램 명소 모닝캄 커피랩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인스타그램 명소라고 소개를 했지만 사실 이곳은 커피도 정말 맛있는 카페입니다. 깔끔하고 주차도 가능한 카페인 영등..

가성비가 너무 좋은 스타즈호텔 독산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3성급 호텔 중에 가성비와 시설이 너무 좋았던 스타즈호텔 독산 호캉스 이용 후기 포스팅입니다. 사실 3성급 호텔이면 규모나 시설에 아쉬움이 항상 있는데 스타즈호텔 독산을 이용하면서..

영등포 맛집 부뚜막 청국장 - 깔끔한 한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등포 맛집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저는 원래 두부나 청국장 같은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라 이런 음식을 먹으러 종종 찾아가는데요. 이번에 청국장이 오래간만에 먹고 싶어 져 영등포구 쪽..

남양주 맛집 심야 베이커리 카페 어나더 쥬얼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양주 맛집인 심야 베이커리 카페 어나더 쥬얼리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사실 요즘 카페들이 다 일찍 문을 닫아서 저녁에 갈만한 카페가 잘 없습니다. 그래서 저도 항상 카페를 밤에 가는걸..

마곡 발산역 맛집 홍콩식 우육탕면 란콰이펑 누들 마곡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래간만에 맛집 포스팅으로 돌아왔습니다. 기존에는 맛집에 대한 포스팅을 하고자 많이 했었는데, 외부 활동을 최대안 안 하다 보니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배달을 시켜서 먹는 게 더 많이 늘..

마곡호텔 더 퍼스트 스테이 호텔 레지던스 이용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산역에 위치하고 김포공항에서 가까운 마곡 호텔 더 퍼스트 스테이 호텔 이용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예전에 루체브릿지라는 호텔에서 더 퍼스트 스테이 호텔로 이름이 변경된..

24절기 한방 정리 백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24절기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24절기가 우리 생활과 정말 밀접한데 헷갈릴 때가 은근히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24절기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쓰고자 합니다. 24절기..

금 한돈 가격 그리고 요즘 금시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 한돈 가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골드바는 정말 저도 실제로 보고 싶은 것 중에 하나인데요. 많은 사람들이 안전자산이라고 생각하는 금에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금 한..

로또 당첨 번호 - 동행복권 1026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행복권 1026회 로또 당첨 번호를 안내드립니다. 저도 항상 로또를 하는데 당첨은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는 제일 많이 당첨된게 4등까지였습니다.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당첨된 분들..

최근 정말 재미있는 네이버 웹툰 추천 TOP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네이버 웹툰 추천 TOP7입니다. 최근에는 네이버 웹툰이 엄청나게 많아지고 있어서 사실 무엇을 봐야 할지 조금 망설여질 때가 있습니다. 신작들이 넘쳐나다 보..

강서구 호텔 발산역 인근에 있는 인터시티 서울 호텔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엔 강서구 호텔 중에 발산역 역세권에 위치하고 있는 인터시티 서울 호텔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레지던스 호텔로 취사가 가능한 호텔이기도 합니다. 특히 가성비가 좋아서 레지던스..

청담동 카페 핑크핑크 했던 디저트카페 청담 기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 청담동 카페 중에 인상 깊었던 곳인 청담 기욤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건물 외관부터 핑크로 엄청 강렬한 모습을 보여주는 디저트 카페인 청담 기욤은 시선을 정말 강탈합니다. 첫인상부터..

서울 4성급 호텔 글래드 마포 호텔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4성급 호텔이고 프랜차이즈인 글래드 호텔 중에 글래드 마포 호텔 이용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글래드 호텔들이 가성비가 엄청 좋다고는 말하기는 애매하지만 그래도 이름 있는 호..

가성비가 좋았던 마곡 엠펠리체 호텔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산역에 있는 마곡 엠펠리체 호텔 이용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여긴 서울 3성급 호텔로 김포공항 하고 가까운 위치에 있는 호텔입니다. 여름에는 호텔 가격이 성수기라 일시적으로 가격..

부산 호텔 추천 부산 라발스호텔 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호텔 추천을 하고자 합니다. 바로 부산 영도에 위치한 부산 라발스호텔 입니다. 부산 해운대 근처에 방문했을 때 이용하기 괜찮은 호텔을 검색하다가 부산 영도에 위치한 부산 라발스호텔..

5성급 호텔 - 그랜드 하야트 서울 수영장, 조식 호캉스 이용 후기 [내부링크]

남산의 대표 호텔 - 그랜드 하야트 서울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에 대표 5성급 호텔인 그랜드 하야트 서울 호캉스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5성급 호텔을 가보지만 막상 이상하게 그랜드 하야트 서울은 못가..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호텔 강남 호캉스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3성급 호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호텔 강남 이용 후기입니다. 사실 3성급 호텔은 잘 이용하진 않지만 막상 가보면 3성급 호텔들도 꽤 괜찮은 호텔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중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 호캉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을지로3가역에 위치하고 있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명동 호텔의 호캉스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서울 도심과 힙지로라 불리는 을지로에 위치하는 호텔로 신세계에서 운영하는 호텔..

서울 4성급 호텔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캉스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름도 아주 긴 코트야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에서 즐긴 호캉스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이곳은 4성급 호텔이지만 4성급 중에서도 조금 급이 있는 4성급 같은 호텔입니다. 위치는 마곡나루..

[신사역 맛집] 구이어 - 구워주는 맛있는 숙성 고기 [내부링크]

오늘은 신사역과 논현역 사이에 있는 맛집 구이어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보통 신사동 맛집이라고 하면 많은 분들이 가로수길을 생각합니다. 하지만 신사동에는 논현역 방향으로도 많은 맛집이 있고, 간장게..

[로지텍 마우스] MX MASTER 3 언박싱 - 맥북 윈도우 끝판왕 마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로지텍 마우스 중 사무용 마우스 끝판왕 MX MASTER 3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트랙패드로만 맥북을 사용하다가 손목에 뻐근함을 느끼고 어떤 무선 마우스를 살까 고민하던 중에 결국에는 끝판왕인 MX..

서울 4성급 호텔 - 글래드 호텔 여의도 호캉스 방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여의도에 있는 4성급 호텔 글래드 호텔 여의도 방문 후기입니다. 글래드 호텔은 서울에 꽤 많은 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의도부터, 강남, 코엑스, 마포 등이 있습니다. 그중에 제가 이..

맥북 프로 14인치 M1 pro 언박싱 - 내 생에 첫 맥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지금 사용하고 있는 맥북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맥을 사는 것에 대해 고민을 많이 할 거라 생각합니다. 내가 맥북 노트북을 사기까지 과정... 사실 이부분은 궁금해하..

[서울 4성급 호텔] 레스케이프 호텔 - 호캉스 호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에 있는 정말 특별한 호텔!! 4성급이지만 정말 독특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는 호텔 회현역(남대문시장) 인근에 위치한 레스케이프 호텔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서울에서 느끼는 프랑스 문화 -..

구글 크롬캐스트4 - 스마트TV가 아닌 티비에서 넷플릭스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삶의 질을 높여주는 아이템인 구글 크롬캐스트 언박싱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모두 다 집에 스마트 tv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집에 넷플릭스를 보고 싶어도 넷플릭스 앱이 설치가 되지 않는..

[서울 3성급 호텔] 신라스테이 마포 - 호캉스 호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3성급 호텔인 신라스테이 마포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신라스테이는 많은 지점이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마포점 뿐만 아니라, 광화문, 삼성, 역삼, 서대문에도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공릉역 맛집] 공릉동 경성초밥 - 공트럴파크 초밥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릉동에 위치한 공릉역 맛집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공릉동이 좋은 상권으로 탑 10 안에 들 정도니까 이곳에서 맛집은 그래도 정말 맛있을 거다라고 생각하고 공트럴 파크에 있는 맛집을 찾아..

[서울 5성급 호텔] 밀레니엄 힐튼 서울 - 호캉스 호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역 바로 앞에 위치한 서울 5성급 호텔인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밀레니엄 힐튼은 언제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곧 호텔이 아닌 다른 용도로 변경될 예정에 있는데요. 호텔..

[서울 5성급]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호캉스 호텔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서울 삼성동에 코엑스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 5성급 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캉스 이용 후기입니다. 인터컨티넨탈 호텔은 그냥 인터컨티넨탈 호텔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4성급 호텔] 코리아나 호텔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중구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 4성급 호텔인 코리아나 호텔 이용 후기입니다. 위치는 서울시청 앞 광장과 광화문 광장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울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을 관광..

[서울 4성급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 4성급 호텔인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을 포스팅합니다. 이곳은 제가 예전에 호텔이 생겼을 때부터 종종 방문하던 호텔인데 이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나인트리 호텔을 좋아..

tvN 편성표 4월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느새 4월 첫째 주 주말이 지나 4월 둘째 주가 되었습니다. 언제나 tvN에선 알찬 방송으로 매주오는 주말을 즐겁게 만들어주고 있습니다. 매주 tvN편성표가 기다려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동행복권 연금복권 당첨번호 49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매주 목요일은 연금복권의 당첨자가 나오는 날입니다. 제49회 연금복권 당첨번호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49회 연금복권 당첨번호 이번 4월 8일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면 제49회 연금복..

서울 4성급 호텔 -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4성급 호텔인 대학로에 위치한 오라카이 대학로 호텔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예전 송도 오라카이 호텔을 이용했던 기억이 너무 좋아서 대학로에 있는 오라카이 호텔을 꼭 한번 가보고 싶었..

[ 노포식당 ] 종로 맛집 - 이문 설렁탕 2021 미쉐린 가이드 서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의 대표 노포식당인 이문 설렁탕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먼저 노포식당이 무엇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노포식당이란 오래된 식당을 의미합니다. 종로구에 위치하고 있는 이문 설렁탕..

[동대구역 맛집] 반월당밀면 - 밀면이 먹고싶을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밀면 맛집인 반월당 밀면을 소개해봅니다 제가 이곳은 정말 예전부터 방문해보고 싶었는데, 이상하게 꼭 겨울에 가서 영업을 안 할 때 방문을 했었어요. 그렇게 두번의 겨울을 방문을 못..

네이버 부동산 매물 - 부동산 정보 정확하게 알아보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네이버 부동산 매물을 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부동산 다들 많이 이용하고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일상생활에서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기능 중에 하나인데요. 저도 역시..

쿠팡 주가 - 네이버와 손잡고 일본 이커머스 시장 진출 [내부링크]

네이버와 쿠팡이 함께 전 세계 4위의 일본 이커머스 시장에 도전장을 낼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행보가 네이버와 쿠팡 주가에 많은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습니다. 최근 쿠팡 주가의 변동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

대학로 맛집 카페 블루룸 - 좋은 음악이 있는 공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학로 맛집 중에 정말 음악이 좋고 즐기기 좋은 카페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아래 사진에서 벌써 카페 분위기가 느껴지죠? 정말 모던한 분위기와 좋은 음악을 즐길 수 있는곳 바로 카페 블..

HMM 주가 전망 - 최대 실적 전망 가능성은? [내부링크]

HMM 주가 전망에 높은 기대감 반영 과연 주가 전망은? HMM 주가 전망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역대 최대 실적을 경신할 것이란 기대감이 반영되고 있습니다. HMM 주가가 4만 원까지 돌파할 것이란 관측이 나오고..

인텔 주가 전망 - 파운드리 사업에 다시 뛰어든 인텔 그런데 주가는? [내부링크]

인텔 주가 이틀 연속 하락 도대체 왜?? 파운드리(위탁생산) 사업 재진출을 선언한 인텔 주가가 계획 발표 후 이틀 연속 하락을 기록했습니다. 이는 기존의 인텔 주가 전망과 다른 방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제..

[서울 5성급 호텔]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 - 화려함이 묻어 있는곳 [내부링크]

서울 5성급 호텔 이태원 몬드리안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정말 화려함이 있는 서울 5성급 호텔 이태원 몬드리안 호텔에 대해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곳은 과거 캐피탈호텔이란 곳으로 운영을 하다가 이번에 브랜드..

[포천 가볼만한곳] 산정호수 맛집 - 한옥카페 가비가배 [내부링크]

포천 가볼만한곳 한옥카페 가비가배 방문 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근교에서 쉽게 갈 수 있는 곳인 포천으로 가봤습니다. 그리고 포천 가볼만한곳인 한옥카페 가비가배를 방문했습니다. 한옥카페라는 점에..

쿠팡 주식 - 뉴욕증시에 상장한 쿠팡 시총 130조 육박 [내부링크]

국내 기업 최초로 미국 뉴욕 증권거래소(NYSE)에 11일(현지 시간) 쿠팡 상장 공모 가격이 주당 35달러로 결정되었습니다. 공모가를 기준으로 산정한 쿠팡 상장의 기업가치는 630억 달러 한화로 약 71조8200억 원입..

청담동 맛집 새벽집 - 연애인 맛집으로 유명한 육회비빔밥 명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한 번쯤 누구나 이름을 들었을 수 있는 청담동 맛집 새벽집을 갔다 왔습니다. 사실 이곳은 정말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연예인들도 자주 온다는 맛집이에요. 점심시간에 조금만 늦게 가도..

비트코인 시세 - 상승원인 그리고 비트코인 상품권 출시? [내부링크]

비트코인 시세의 갑작스러운 상승 도대체 무슨 일? 비트코인 시세가 5만 4000달러를 돌파하면서 최근 지난 한 달간의 하락세에서 벗어났습니다. 비트코인 시세가 본격 상승세로 전환한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오고..

SK 바이오 사이언스 - 공모주 청약에서 신기록 달성 [내부링크]

SK 바이오 사이언스가 국내 기업공개(IPO) 시장 기록을 새로 작성했습니다. 놀라운 기록을 달성한 SK 바이오 사이언스 최근 투자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러한 내용의 결과로..

테슬라 주가 - 20% 이상 대폭 상승! 앞으로 지속될 것인가? [내부링크]

미국 전기차업체 테슬라 주가가 하루새 20% 가까이 폭등해 올 들어 최근 이슈였던 하락분을 대거 만회하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미국 국채 10년물 금리 안정세와 저가 매수세 유입이 최근 급락한 테슬라 주가를 끌..

을지로3가 맛집 - 경일옥 핏제리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3가 맛집 경일옥 핏제리아를 소개해 드립니다. 이곳은 이태리에서 피자를 배우신 셰프님이 운영하시는 가게로 정통 이태리 맛을 느껴볼 수 있는 피자집입니다. 무엇보다 가장 놀라웠던건..

포스코 주가 - 주가조작 의혹으로 연일 상승세에 브레이크가... [내부링크]

철강 가격 인상으로 고공 행진하던 포스코 주가는 9일 마치 롤러코스터 같았습니다. 미공개 내부 정보를 활용해 임직원 일부가 주식 부당 이득을 취했다는 의혹에 최근 연일 주가가 하락하는 중에도 상승세를 유지..

삼성전자 주가 - 이어지고 있는 하락세 국민연금이 매도까지? [내부링크]

미국 증시 불안에 이어 국내 주가 변동이 심상치가 않습니다. 지속적으로 국내 주가가 하락을 이어가고 있는 와중에 삼성전자 주가도 역시 비상이 걸렸습니다 삼성전자 주가 연일 하락 삼성전자 주가가 올해 최저..

SK 바이오 사이언스 - 올해 공모주 최대 관심사 청약 시작 [내부링크]

올해 공모주 시장의 핵심! 초 관심사로 떠오르고 있는 그리고 ‘대어(大魚)’로 꼽히는 SK 바이오 사이언스 일반청약이 9일 시작합니다. SK 바이오 사이언스로 인해 이미 시장 분위기는 어마어마하게 달아오른 상..

서울 3성급 호텔 - 안테룸 서울 루프탑과 조식까지 이것이 호캉스다 [내부링크]

이번에 주말에 이용했던 서울 3성급 호텔 안테룸 서울입니다. 신사동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로 2020년 말쯤 준공되어 오픈된 호텔입니다. 서울 도심 한가운데 있어 호텔을 이용할 때 가로수길이나 압구정 쪽을 손쉽..

쿠팡 주식 - 쿠팡 상장 미 증시 일정 (과거 유사한 비교 대상은?) [내부링크]

쿠팡 주식 상장 일정과 관련 내용을 알아보겠습니다 국내 1위 이커머스 기업인 쿠팡의 모기업인 ‘Coupang, LLC’인 쿠팡 상장이 오는 11일(현지시간)로 다가오면서 쿠팡 주식 가치에 대한 관심이 상승하고 있습니..

칡즙 효능 그리고 부작용 - 섭취할때 꼭 미리 알고 드세요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칡즙 효능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칡즙은 우리가 자주 접할 수 있는 즙중에 하나입니다. 그런데 정말 몸에 좋은 성분이 많아서 먹으면 몸의 많은 부분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테슬라 주가 - 600달러가 무너진 테슬라 앞으로 전망은? [내부링크]

테슬라 주가 연일 하락세 앞으로 전망은? 일론 머스크가 이끄는 미국의 전기차업체인 테슬라 주가가 연일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플레이션과 미 국채금리 상승에 대한 우려가 그대로 고스란히 기술 기업의..

로또 당첨 번호 - 953회 동행복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토요일은 바로 로또 당첨 번호가 있는 날입니다. 오늘 조금 전 3월 6일 토요일 오후 953회 로또 당첨 번호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953회 로또 당첨 번호 알려드리겠습니다. 1등 로또 당첨 번호입니다...

코스피 지수 전망 - 미국 금리 인상과 새로운 박스 [내부링크]

코스피 지수가 하락하여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미국 금리 인상과 외국인의 순매도 때문인데요 해당 내용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코스피 지수 전망 > I. 오늘의 코스피 지수 4일 코스..

타트체리 효능 부작용 - 타트체리 알고 먹어야 합니다 [내부링크]

혹시 타트체리 효능에 대해 알고 있나요? 최근 방송을 통해 타트체리 효능 이야기가 자주 등장하고 있습니다. 타트체리는 멜라토닌과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하여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불면증 해소에 도움이..

카카오 주가전망 - 액면분할 [내부링크]

< 카카오 주가전망 - 카카오 액면분할 > 전기차 제조업체 테슬라는 지난해 5대 1의 주식 액면분할을 진행했습니다. 액면분할로 당시 1주당 1천400~1천500달러였던 주가를 1주당 200~300달러 수준으로 낮춰 소액 개..

콜라비의 효능 및 부작용 [내부링크]

< 콜라비 효능 및 부작용> 건강 채소들이 주목받으면서 콜라비 효능에 대한 관심이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당도가 높고 식감이 아삭아삭해 생으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채소들과 함께 샐러드로..

현대차 주가 전망 - 전기차 관련주 [내부링크]

< 현대차 주가 전망과 아이오닉 5 출시로 인한 전기차 관련주입니다 > 현대차 주가 전망은 아이오닉5가 판매 돌풍을 일으키면서 전기차 관련주 부품사 주가가 일제히 상승했습니다. 아이오닉 5 인기가 예상치를..

미국증시 전망 [내부링크]

< 미국증시 급등 > 미국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국채금리 상승세가 진정된 데 힘입어 급등했습니다. I. 미국증시 현황 1일 뉴욕증권거래소에서 다우존스 30 산업평균지수는 전장보다 603.14포인트(1.95%) 상승..

팔꿈치 통증 원인과 치료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수없이 많은 통증 중에 팔꿈치 통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일상생활에서 관절은 점차 아파질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아픔을 얼마나 잘 컨트롤 하는지에 따라서 큰 질환이 될 수도 있고..

서울 지하철 노선도 크게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서울 지하철 노선도 크게보기를 포스팅합니다. 서울시민들의 발이 되어주는 지하철! 벌써 9호선까지 있는 데다가 거기에 다른 선들까지 다 합치면 23개의 라인이 있습니다. 광역전철인 GTX라..

달러 환율조회 - 외환은행 환율조회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전 세계가 글로벌화되면서 각 나라의 화폐 시세를 확인하는 일은 일상이 되었습니다. 특히 환율이 오르락내리락하는 요즘 환율정보 확인은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중에 가장 기준이 되는 미화인 달러..

tvN 편성표 - 티비엔 2월 ~ 3월 방송 및 신작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시청하는 채널인 tvN 편성표 중 2월 3월 편성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는 평소보다 긴 일정을 안내해드리게 되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게다가 신작 드라마 안내까지 2월도..

[동행복권] 연금복권 당첨번호 43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 동행복권에서 운영하는 43회 연금복권 당첨번호입니다 > 어느새 벌써 43회차 연금복권입니다. 매회차마다 당첨자는 월 700만원씩 20년간 받아가고 있습니다. 로또보다 당첨확률이 높은 43회차 연금..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 -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누구나 하나쯤은 다 가지고 있는 네이버 메일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예전에는 다음 메일을 하나씩 다 가지고 있었지만 유료화로 임시 전환을 하면서 그 후 이제 모두 다..

어깨 통증 - 어깨 회전근개파열 원인과 증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어깨 통증 누구나 자주 겪게 되는 증상 중에 하나입니다. 집 또는 헬스장 등 운동시설에서 운동을 하다가 어느 순간 어깨에서 통증이 느껴지게 된다면 어깨 회전근개파열을 의심해볼 수 있습니다. 어..

네이버 웹툰 추천 - 베스트 7 추천작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네이버 웹툰 중에 정말 추천드리고 싶은 작품들을 내 맘대로 골라왔습니다. 대부분 누구나 알고있는 인기 있는 작품보다 제기준에서 봤을 때 한번 보기 시작하면 밤새서 다 볼 때까지..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 3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너무나 오르고 있는 아파트 가격 때문에 많은 분들이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 방법에 대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아파트 실거래가 조회가 중요한 이유는 아파트 실거래 가격이 해당 아파트의 시세..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우리는 살아가면서 주민등록등본을 제출해야 하는 경우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들 바쁘게 지내고 있는 와중에 주민등록등본을 주민센터에 가서 발급받는 건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기아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기아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아자동차 내비게이션 업데이트가 과거에는 UBS로 하던 방식에서 지금은 SD 메모리 카드를 빼와서 PC로 하도록 바뀌었는데요. 처음 하면..

서울 4성급 호텔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서울 4성급 호텔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 포스팅입니다> 주로 4성과 5성급 호텔의 포스팅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이번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구로가 주말 가격이 괜찮게 나와서 이렇게..

로또 당첨 번호 - 동행복권 951회 [내부링크]

<이번 로또 당첨 번호는 좀처럼 보기 드문 진기록이 나왔습니다> 먼저 이번 951회차 로또 당첨 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I. 951회 동행복권 로또 당첨 번호 1등 당첨 번호 '2, 12, 30, 31, 39, 43'이 1등 당첨번..

비트코인 ETF 출시 - 비트코인 시세 향후 전망 [내부링크]

<비트코인 ETF가 출시되었습니다> 비트코인으로 ETF를 진행하는건 처음있는 일입니다. 이번 ETF 출시로 인해 비트코인의 관심이 더욱더 뜨거워 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I. 비트코인 시세가 또 최고가 갱신 비트코..

네이버 바로가기 홈페이지 [내부링크]

< 네이버 바로가기를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우리가 주로 사용하는 포털사이트는 네이버, 구글, 다음 이렇게 3가지입니다. 그중에 우린 네이버를 정말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셀트리온 코로나치료제 17일부터 전국에 공급 [내부링크]

< 셀트리온 코로나체료제를 전국에 17일부터 공급 > I. 셀트리온 전국 의료기간에 코로나 치료제 공급 셀트리온의 코로나치료제인가 렉키로나(성분명 레그단비맙)를 17일부터 전국 의료기관에 공급한다고 밝혔습..

tvN 편성표 - 티비엔 2월 18일~2월 21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많은분이 기다리던 tvN 편성표입니다. tvN은 다른 방송사에 비해서 편성표를 한번에 많이 발표하지를 않는데요. 그래서 tvN 편성표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더욱 더 많은것 같습니다. 그렇게 많이 기다..

연금복권 720+ 42회차 당첨번호 안내 [내부링크]

연금복권 720+ 42회차는 최근부터 변경된 시간에 추첨을 하였습니다. 대략적으로 2021년부터 연금복권 720+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분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자 그럼 연금복권 720+ 42회차..

[쿠팡 주식 상장] - 쿠팡 기업가치와 미국 뉴욕 증시 상장 이유 [내부링크]

출범 10여 년 만에 로켓 성장을 일군 쿠팡에게 새로운 수식어가 생겼습니다. 바로 [한국의 아마존]과 [계획된 적자]입니다. I. 쿠팡의 미국 주식 시장 상장 국내 전자상거래 업체 쿠팡이 미국 증권 시장 진출 의..

무릎통증 원인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무릎통증 원인 및 치료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우리의 건강한 정상적인 무릎 연골은 단단하게 이뤄져 있습니다. 하지만 연골은 손쉽게 외부 자극으로 물렁해지다가 닳아 없어지기도 합니다. 이때 연골이 닳아 없어..

네이버 클라우드 변경된 새이름 네이버 마이박스 [내부링크]

<네이버 클라우드가 마이박스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네이버 마이박스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시작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는 네이버 클라우드 라는 이름으로 공유폴더를 제공했습니다. 지금도 해당 서비스는 동일..

허리통증 원인 및 치료방법 [내부링크]

허리통증 원인 및 치료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 척추관협착증 1. 척추관협착증의 원인 기온이 내려가는 겨울철 다리 통증과 저림 증상을 호소하는 환자들이 많습니다. 온도가 내려가면서 발생하는 통증과..

SK하이닉스 주가 전망 - 상승세와 SKT 기업분할 [내부링크]

SK하이닉스 주가 전망입니다. D램 가격 상승 속에서도 다소 회복세가 느리던 낸드 시황이 개선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SK하이닉스가 조기 반등에 힘입어 실적이 빠르게 개선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SK..

KBS 온에어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 [내부링크]

KBS 온에어 로그인 없이 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다른 방송은 돈을 내 거나 회원가입을 해야 하거나 특정 앱을 이용하거나 해야만 인터넷에서 온에어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KBS는 국영방송이라 그런지 사..

삼성전자 주가전망 - 새로운 박스 생성과 향후 전망 [내부링크]

삼성전자 주가전망 한 달째 국내 주식 시장 조정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에 많은 투자자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지난달 11일 코스피는 최고점인 3260포인트를 찍고 나서 지속적으로 박스형 태인 3000~32..

GS홈쇼핑 홈페이지 및 편성표 보기 [내부링크]

TV에서 홈쇼핑으로 많이 보는 GS홈쇼핑에 대해 안내해드립니다. 평소에 티비에서 채널을 돌리다 보면 홈쇼핑 채널을 보게 됩니다. 그러다 맘에드는 제품이 있어서 구매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내가 딱 사고 싶어서..

카카오톡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어느새 대한민국에서 가장 핵심이 되는 메신저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카카오톡을 안쓰는 사람을 찾아보는 게 더 쉬울 정도로 전 국민이 모두 다 카카오톡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스마트폰에서만 사..

유튜브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입니다. 요즘 유튜브 다들 많이 이용하는데요. 정보를 얻는 방법 중에 영상이 주는 장점이 있어서 유튜브를 정말로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지금 가장 큰 흐름을 타는 플랫폼이라 생..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내부링크]

네이버 밴드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안내입니다. 네이버 밴드는 런칭한지 꽤 오래된 서비스라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모바일 전용으로 사용하는 네이버 밴드가 PC버전이 있다고 하는데요. 문제..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 방법 [내부링크]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 발급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우리가 살면서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해야 하는 상황이 종종 생깁니다. 예전에는 주민센터에 방문해서 가족관계증명서를 발급받아야 했지만 이제는 인터..

11번가 바로가기 ON [내부링크]

11번가 바로가기 ON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11번가가 최근에 아마존과 함께 론칭할 예정인데요. 조만간 11번가의 행보가 아주 기대가 많이 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11번가 바로가기로 좀더..

tvn 편성표 - 2월 편성표 안내 [내부링크]

tvN 2월 편성표 안내입니다. 아직 2월 15일까지밖에 편성표가 안 나와서 15일까지만 알려드려요 이 뒤에 내용은 추후에 포스팅으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그 외 티비엔의 2월 신규 드라마 안내와 이벤트 안내도 있..

동행복권 로또 6/45 950회 당첨자번호 [내부링크]

동행복권 로또 950회차 당첨번호 안내입니다. I. 1등 당첨 13일 토요일 로또 950회차 당첨번호 조회 결과는 1등 3,4,15,22,28,40번, 보너스번호 10번이 이번주 행운의 번호로 추첨되었다고 합니다. 로또 950회차..

중대본 - 15일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발표 (수도권 2단계, 비수도권1.5단계) [내부링크]

오는 15일부터 정부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한다고 합니다. 수도권은 2.5단계 -> 2단계로, 비수도권은 2단계 -> 1.5단계로 각각 완화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하지만 3차 유행이 다시 확산되면 단계를 다시 조정할..

발목 통증 - 발목 염좌 (별것 아니라고 냅두면 큰일납니다)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발목 통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발목 통증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예전에 아플 때는 정말 많이 겪었어요. 자꾸 삐고 아프고 게다가 지금은 족저근막염 때문에 또..

JTBC 편성표 - 2월 셋째주 (15일~21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JTBC 2월 셋째 주 편성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JTBC에서는 정말 좋은 컨텐츠가 많이 나오는데요. 저도 정말 많이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신규 컨텐츠도 많이 시작하는 JTBC 2월 셋째..

한국부동산원 청약 홈페이지 이용 방법 [내부링크]

집을 구매한다는 건 정말 중요한 겁니다. 나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안전한 보금자리를 만드는 것이 가장 큰 이유고, 내 집이 없다면 잦은 이사와 멈추지 않고 오르는 물가에 계속 허덕이게 됩니다. 이렇게 내 집..

네이버 홈페이지 바로가기 만드는 방법 [내부링크]

혹시 네이버를 주소를 항상 쳐서 들어가나요? 아니면 구글 검색에 네이버를 검색해서 들어가고 있나요? 이건 네이버를 클릭 한번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포스팅입니다. 그럼 네이버 홈페이..

연금복권 720 - 41회차 당첨정보 (2월 11일 추첨) [내부링크]

연금복권 720의 41회차 당첨정보를 안내입니다. 일단 가장 중요한 당첨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동행복권에 따르면 2월 11일 목요일에 추첨한 연금복권720+의 41회차 1등 당첨번호는 [1조742714] 총 7자리 입..

엘론 머스크 비트코인 투자 - 테슬라 비트코인으로 구매 가능해진다 [내부링크]

비트코인 가격이 사상 최고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테슬라를 운영하는 엘론 머스크의 비트코인에 투자 때문이라는 예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과거 테슬라 최고경영자(CEO)인 엘론 머스크는 “나는 비트코인 지지자..

삼성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 100% 활용하기 [내부링크]

삼성카드 홈페이지 활용하기 삼성카드를 이용하고자 하는 분 그리고 삼성카드를 이용하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을 해보고자 합니다. 저도 삼성카드를 쓰고 있습니다. 다른 카드사에 비해 좋은 혜택이 많아서 사용하..

하이패스 사용내역 - 영수증 발급 및 출력 방법 [내부링크]

하이패스 사용내역을 영수증으로 발급받는 방법을 알아보자! 하이패스는 너무나 편리한 도구입니다. 톨게이트를 통과할 때 돈이 내가 아무것도 하지 않고 지나가기만 하면 금액이 자동으로 결제가 된다니!! 기능만..

Otvn 편성표 - 2021년 2월 드라마, 예능 편성 안내 [내부링크]

2021년 2월 Otvn 드라마, 예능 편성 안내 안녕하세요 오늘은 Otvn에서 2월에 방영하는 드라마, 예능 편성 안내입니다. tvn은 정말 재미있는 드라마와 예능이 많이 있는데요. 저도 재미있는 걸 할 땐 간간히 챙겨보..

KT 인터넷 속도측정 사이트 및 품질보증 방법 [내부링크]

컴퓨터를 하다 보면 속도 때문에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이게 인터넷 속도가 문제가 될 수도 있고 컴퓨터 자체가 문제가 있어서 느릴 수도 있습니다. 문제점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그냥 이것저것 하나하나 확인하는..

날짜 계산기 - 디데이, 전역일, 출산예정일, 양력음력 사용 방법 [내부링크]

날짜를 계산해야 하는일은 생각보다 자주 있습니다. 디데이, 기념일, 전역일, 출산예정일, 배란일, 양력음력 확인 등 살면서 정말 많은 부분에서 날짜를 계산하게 됩니다. 이런 날짜를 달력을 보면서 손가락으로..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개설 방법 - A to Z [내부링크]

너무나 쉬운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 개설하기!!! 저번에 키움증권을 선택하게 된 이유에 이어서 비대면 계좌 개설 방법에 대해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삼성증권에서도 비대면 계좌를 개설했었는데요. 처음엔 비..

등기부등본 인터넷발급 부터 보는 방법까지 [내부링크]

등기부등본은 부동산 거래를 할 때 가장 기본이 되는 자료입니다. 부동산 거래는 다른 거래들에 비해 목돈이 들어가는 상품입니다. 이런 큰돈이 들어가는 상품에 아무것도 모르고 구매를 한다는 건 말이 안 되는..

키움증권 홈페이지 - 내가 키움을 선택하는 이유 [내부링크]

대한민국 주식시장 점유율 1위!! 키움증권 제 블로그 포스팅 처음으로 주식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예전에 삼성증권에서 비대면 계좌를 처음 개설해서 공부고 뭐고 하나도 없이 그냥 정보만 믿고 투..

크롬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및 기능 - 저도 크롬쓰고 있어요 [내부링크]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 설치 그리고 기능에 대해 알아보자 크롬이란 뜻은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창틀을 가리키는 말인데, 이 영역을 최소화시키자는 목표로 크롬이라 이름을 정했다고 합니다. 2012..

팀뷰어 다운로드 설치 및 실행방법 - 최강의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 [내부링크]

오늘은 정말 많이 사용하고 있는 팀뷰어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포스팅을 하고자 합니다. 저도 사용했었고!! 지금도 항상 컴퓨터에 실행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쓸 일이 잘 없어요.. ㅎㅎ..

[서울 5성급 호텔] 스위스 그랜드 호텔 이용 후기 [내부링크]

서울 5성급 호텔인 스위스 그랜드 호텔을 다녀왔습니다. 여기는 예전에 그랜드 힐튼 서울 호텔이었는데 지금은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이곳은 내부순환도로에서 홍제를 지나갈 때마다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

옥션 중고장터 - 회원가입부터 구매, 판매까지 - 꿀팁 대방출 [내부링크]

요즘은 중고나라에 이어서 당근 마켓까지 중고제품을 거래하기가 매우 편리해졌습니다. 그런데!! 중고물품도 옥션으로 구매가 가능하다는것을 알고 계십니까? 우리가 평소에 사용하고 있는 옥션 사이트에 중고장터..

[언박싱&리뷰] 빈토리오 와인에어레이터 - 와인에 마법이 일어나요 [내부링크]

미국 아마존 와인 부분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빈토리오 와인에어레이터입니다. 와인에어레이터는 간편하게 와인에 공기를 주입해서 와인의 맛을 열리게 하는 도구입니다. 원래 이렇게 하는 방법은 디캔터로 디캔팅..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인터넷발급 방법 [내부링크]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의 인터넷 발급을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직장인뿐만 아니라 사업주와 다른 일을 하는 분들이 관광서와 금융기관 등에 자신의 근로를 입증하기 위해 제출하는 서류 중에 거의 필..

[인천 맛집] 가좌동 코스모40 - 2019 인천광역시 건축상 대상 수상 [내부링크]

인천에서 만난 공장형 카페 코스모 40 공장형 카페들인 엔트러사이트나 조양방직, 대림창고, 어니언 등을 자주 이용하기도 했고 또 내가 좋아하는 공간들이라 이번에는 인천에서 유명한 공장형 카페인 코스모40을..

동행복권 홈페이지 인터넷 구매 방법 - 로또, 연금복권 [내부링크]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와 연금복권을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분명히 확률적으론 0%에 가깝지만 로또를 전혀 구매하지 않으면서 로또를 당첨되기를 바라는 건 그냥 너무 막연한 꿈입니다. 그..

[인천 서구 석남동 맛집] 이계종 이복집 - 맛있는 복지리 먹고 왔어요 [내부링크]

인천에 가보고 싶은 카페가 있어서 가는 김에 인근에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그중에 예전부터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복지리 집중에 유명한 이계종 이복집이 있는 걸 찾게 되었고 복지리를 먹어보기 위해 인천 서..

[평촌 백운호수 맛집] 원조일출보리밥 - 보리밥 맛집 이용 후기 [내부링크]

광주광역시의 온천할머니집에서 보리밥을 너무나 맛있게 먹고 나서 서울 인근에서 맛있는 보리밥집을 찾았습니다. 그중에 백운호수 인근에 있는 원조일출보리밥을 가보기로 했습니다. 보리밥 집중엔 유명한 곳으로..

[용문 맛집] 용문원조능이버섯국밥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 맛집 중에 용문원조능이버섯국밥이라는 가게를 포스팅합니다. 여기는 정말 방송에 많이 나온가게입니다. 맛있는 녀석들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 생방송 오늘 저녁 2TV 생생정보 생방송..

[서울 4성급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이용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숙박 호캉스가 아닌 반나절 호캉스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사실 1박을 하기에는 시간이 잘 안나는 애매한 분들을 위한 패키지인데 가장 좋은 건 반나절이라는 12시간을 생각보다..

구글 기프트카드 사용법 , 판매처, 환불 방법 - 기프트카드의 모든것 [내부링크]

이번엔 구글 기프트카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라면 플레이스토어에서 비용을 결제할 수 있는 구글 기프트카드가 있는데요. 이 구글 기프트카드는 유료 콘텐츠, 게임, 영화, 인앱결제, 구독..

[언박싱&리뷰]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 인트레치아토 명함 카드지갑 [내부링크]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의 언박싱과 실사용 리뷰 포스팅입니다. 지금은 이미 실제로 사용하고 있어서 날짜는 조금 지났지만 제가 쓰고 있던 카드지갑이 많이 망가져서 새로운 카드지갑을 선물 받게 되었습니다. 선..

[아이폰 보호필름] ESR 강화유리 언박싱 & 리뷰 (아이폰X, XS, 11Pro) [내부링크]

저는 아이폰X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불과 몇 달 전에 강화유리로 빅쏘 제품을 사용했었는데요. 저는 진짜 휴대폰을 잘 안 떨어뜨려서 강화유리 조차 사용하지 않으면서 케이스만 끼운 폰으로 사용했었는데 이..

오아 가습기 1000 - 한달 실제 사용 후기 완전 추천합니다 [내부링크]

올 겨울이 그런 건지는 모르겠지만 유독 더 건조함이 많이 느껴지는 겨울 같습니다. 한 번도 가습기를 사용하면서 생활하진 않았는데, 올해는 자고 일어나면 유독 더 목과 코가 다 말라버려서 이대론 안 되겠다는..

[블로그] 애드센스 PIN 번호 우편 도착했습니다. [내부링크]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모두 다 에드센스 승인 다음에는 에드센스 핀 번호를 기다리고 있을 겁니다. 에드센스 승인이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그냥 꾸준히 블로그 잘 쓰고 될 때까지 도전하면 되는 것인..

[전주 맛집] 전주 객리단길 맛집 - 전주 피콜로 파스타, 화덕피자 전문점 [내부링크]

전주 객리단길 맛집인 이태리 레스토랑 전주 피콜로를 포스팅합니다. 먼저 객리단길에 대해 설명드리면 전주 다가동 객사 1~2 길 인근 지역에 다양한 카페와 맛집이 생겨나 상권이 형성되면서 서울의 경리단길과..

[담양 맛집] 담양 신식당 - 4대째 이어온 떡갈비 명가 [내부링크]

담양에는 정말 많은 떡갈비집이 있습니다. 누구나 담양 떡갈비가 유명한 건 다 알고 있어요. 여행을 갈 때 그 지역의 유명한 음식을 먹는 것은 너무나도 당연하지만 저는 그런 유명한 음식 외에도 지역 주민들이..

[을지로 맛집] 이남장 설렁탕 - 을지로본점 추천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는 을지로3가역 맛집 중 정말 예전부터 설렁탕을 판매하고 있는 이남장을 포스팅합니다. 이남장은 상당히 진한 국물의 설렁탕을 파는 곳으로 설렁탕을 파는 다른 곳 보다 훨씬 더 진한 맛을 자랑하는 식당입..

[밤리단길 브런치] 일산 피치스프링스 - 일산 맛집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에 있는 맛집을 포스팅합니다. 저는 이곳을 인터넷 매거진? 같은 곳에서 처음 보게 되었습니다. 일산에 있는 미국식 브런치 맛집으로 외국 출신 셰프가 만드는 정통성 있는 브런치 맛집으..

[역삼동 맛집] 쿤쏨차이 푸짐한 추천 태국음식 - 2021 미쉐린가이드 [내부링크]

이번에는 태국 음식으로 포스팅을 합니다. 타이음식을 말하면 쏨땀, 미고랭, 나시고랭, 똠양꿍, 뿌팟봉커리등 많은 음식을 떠올릴 것 같습니다. 베트남 하면 쌀국수, 반세오, 반미샌드위치등이 떠오르듯 말이죠...

[을지로 맛집] 오트렉에서 다양한 요리와 내추럴 와인 한잔 [내부링크]

을지로 갬성일까? 오트렉은 을지로에 위치한 내츄럴 와인바입니다. 'Off The Record'의 줄임말로, 방문하는 손님들이 일상의 스위치를 끄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이야기를 나누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만들었다고..

[성수동 맛집] 성수 보이어 - 내추럴 와인과 맛있는 파스타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성수 보이어입니다. 성수 보이어는 간판이 따로 없어서 매장 앞을 지나갈 때마다 저 식당은 무엇을 팔까? 어떤 음식을 먹을 수 있을까 하고 항상 궁금했던 매장입니다. 매장명도 boyer라고 필기채로..

[강화도 갈만한곳] 강화도 조양방직 - 서울근교 드라이브코스 [내부링크]

조양방직에 대해 포스팅 하고자 합니다. 조양방직은 방직공장을 카페로 만든 곳으로 정말 많은 구경거리와 소품이 있습니다. 공간도 워낙 넓어 매장에 가면 자리에 앉아 있는 시간보다 사진을 찍고 이곳저곳 돌아..

[공릉 맛집] 넓은 통창이 인상적인 공트럴파크 카페 던모스 [내부링크]

공릉동에는 경춘선 숲길을 따라 개성이 강한 상가들이 모여 있는 공트럴파크라는 곳이 있습니다. 주차가 많이 불편한 곳이지만 이곳은 산책을 하면서 즐기기 좋은 숲길이 조성되고 이쁘고 특색 있는 매장들이 늘어..

[신사동 맛집] 가로수길 쮸즈 - 가로수길 가성비 맛집 인정 [내부링크]

가로수길 쮸즈는 제가 가로수길에 갈 때 꽤 자주 들린 식당입니다. 이미 엄청 유명한 식당이죠. 식당을 가보진 않았더라도 많은 분들이 쮸즈라는 이름은 들어봤을 것 같습니다. 가로수길에서 식당을 갈라고 보면..

[통영 맛집] 아찌 수제 돈까스 - 무전동 돈까스 맛집 [내부링크]

통영에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다찌, 복국, 회, 충무김밥, 이런 걸 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런데 저는 업무 때문에 혼자 내려갔었고 해산물을 혼자 먹기에는 금액도 금액이지만 양이 너무 많았어요. 그래서 혼밥을..

[핫템] 오리 눈 집게 - 요즘 눈내리면 이거 필수품이래요 [내부링크]

< 엄청난 타이밍 > 1월 6일 저는 SNS를 잘 안 해서 이것이 그렇게 잇템인지 몰랐습니다. 그러다가 인터넷 문제로 네이버 검색이 잘 안되었고, 인터넷 수리 후 테스트 겸 아무거나 써보자 한 게 정말 우연하게도 '..

[티스토리 블로그] 카카오 스토리 연동하기 - 블로그 유입 증가 방법 [내부링크]

< 블로그를 어떻게 하면 성장시킬 수 있을까? > 블로그를 운영하다 보면 반드시 따라올 수밖에 없는 고민이 있습니다. 바로 어떻게 하면 트래픽을 많이 발생시킬 수 있을까?입니다. 여기서 트래픽(Traffic)이란..

[직작인정보] 2021 근로기준법 관공서 공휴일 / 연차 계산법 [내부링크]

< 시작하며 > 근로시간과 연차는 항상 숙제 같습니다. 대한민국이 OECD 국가에서 연간 근로시간이 긴 나라에 속하잖아요. 너무나 빠른 발전을 이뤄오면서 나온 부작용 같은 느낌인데 이제 점차 근로시간도 자리를..

[직장인생활팁] 회사 직급 순서 - 정확하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2020년이 지나가고 어느새 2021년이 왔습니다. 새해가 시작되면 언제나 그렇듯 회사에 부푼 꿈을 안고 입사하는 신입사원분들도 있을 것이고 다른 일을 하다가 회사에 경력직으로 들어가는..

[직장인팁] 2021 연봉 실 수령액 - 내 연봉은 실수령액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 2021 연봉 실 수령액 확인 > 어느새 2021년이 되었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연봉협상의 시기가 되었는데요. 매번 회사는 이때만 되면 어렵다는 소문을 사내에 많이 퍼트리게 되는데 2020년엔 정말로 매출이 많..

[제주도 관광] 3박4일 여행 일정 - 4일차 코스 (제주 해안도로 드라이브) [내부링크]

< 4일차 여행을 시작하면서... > 어느새 여행 마지막 날이 되었습니다. 원래 4일차 일정을 따로 정해놓긴 했었습니다. 몇 가지 방문하고 싶은 곳이 있었어요. 그런데!! 3일차 여행에서 새별오름에 갔을 때 바람을..

[제주도 관광] 3박4일 여행 일정 - 3일차 코스 [내부링크]

< 3일차 여행을 시작하면서... > 3일차 여행은 걷는 코스가 많은 여행 일정입니다. 카멜리아힐과 새별 오름까지... 3일차 여행에서 정말 기억에 남는건 카멜리아힐입니다. 이곳이 제 생각보다 너무 커서 걷는 시..

[제주도 관광] 3박4일 여행 일정 - 2일차 코스 [내부링크]

< 2일차 여행을 시작하면서 > 제주도 여행 1일차를 끝내고 2일차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전날 아쉽게도 별을 보진 못했지만 한밤중에 1100고지를 갔다와서 늦게 잠들기도 했고, 조금 피곤한 상태로 잠이 들었습..

[생활정보] 2021 최저임금/주휴수당 & 일자리안정자금 안내 [내부링크]

< 최저임금제도 > I. 최저임금제도란? 국가가 개입하여 임금의 최저 수준을 정하고, 최저임금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도록 법으로 강제함으로써 근로자의 생활을 보장하는 제도를 말합니다. 1인 이상 근로자를 사용..

[제주도 관광] 3박4일 여행 일정 - 1일차 코스 [내부링크]

< 여행을 시작하면서... > 11월 말에 떠난 제주도 여행 포스팅을 거의 다 업로드했습니다. 이번에는 전체 일정을 정리한 포스팅을 작성했습니다. 여행 일정을 안내하기 전에 여행 컨셉에 대해 간단하게 설명하면..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 네이버 검색 노출에서 유입까지 [내부링크]

< 서론 > I. 네이버 검색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사실 이 포스팅은 훨씬 더 예전에 작성했어야 했습니다. 작성하기 전에 머릿속에서 내용도 정리해야 하고 작성하다 보면 내용이 길어질 것 같아서 포스팅 작성을 계..

[티스토리 블로그] 이런일이?? 첫 다음메인 노출 STORY!!! [내부링크]

글을 시작하며... 정말 신기한 경험이었습니다. 제가 다음 메인에 노출될 거라는 생각을 하지 못했거든요. 다음 메인에 노출되는 사람들은 다른 세상 사람들 같았습니다. 티스토리 포럼에서 글을 읽다 보면 많은..

[정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수수료, 정산일, 가입방법 완벽 정리 [내부링크]

글을 시작하면서... 요즘 N잡이라는 용어를 알고 계신가요? 간단하게 말하면 자신의 원래 일 외에 남는 시간에 다른 일을 해서 수익을 더 만들어내는 걸 말합니다. 그중에 일은 절대 쉽지 않지만 짧은시간에 일해..

[꿀팁] 카카오톡 생일 비공개/공개/알림 설정 변경 방법 [내부링크]

I. 카카오톡 내 생일 알림 설정하기 첫 번째로 안내해 드릴 건 카카오톡에서 내 생일 알림을 켜고 끄는 방법입니다. 이 기능은 내 생일을 상대방에게 알리고 싶지 않거나 내 생일이 알림이 안되었는데 카카오톡에..

[인터넷정보] 네이버 지도 거리재기, 면적재기, 반경재기!! [내부링크]

네이버 지도 거리재기 예시 : <종로3가역에서 을지로4가역까지 거리재기> 1. 원하는 위치에서 우측에 있는 "거리" 아이콘을 클릭한다. 2. 거리를 측정하고 싶은 장소의 시작지점과 종료지점을 누른다. 직선거리..

[언박싱&리뷰] 블루투스 스피커 뱅앤올룹슨 A1 2ND 사용 후기 [내부링크]

스피커 명가 뱅앤올룹슨 유명한 블루투스 스피커를 물어보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마샬을 떠올리겠지만 뱅앤올룹슨도 1925년부터 덴마트에서 시작된 스피커 명가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휴대용 스피커인 샤오미 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56일차 애드센스 고시 합격 STORY [내부링크]

이렇게 어려울 줄이야... 아무것도 모르고 찐으로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땐 단순하게 '애드센스에 등록해서 광고를 달면 수익이 들어온다.' 정도만 알았습니다. 그리고 애드센스에 합격한다는게 고시라는 표현을..

[언박싱&리뷰] 바이레도 셀렉션 플로랄 구매후기 [내부링크]

바이레도 향수, 어떨까? 향수는 구매하기 전에 매장에 가서 시향을 할 수 있습니다. 시향을 하다가 맘에 드는게 여러 가지 라면!! 어떤 걸 사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됩니다. 그리고 지속력이나 확산력 등 일상생활..

[생활팁] 애플 앱스토어 환불 방법 (결제금액 취소) [내부링크]

아?! 나 결제할 생각 없었는데...? 아이폰에서 앱스토어에서 받은 앱을 이용하다 보면 이상하게 제가 원하지 않아도 결제가 되도록 유도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게임 앱, 소개팅 앱, 유틸 앱 등등 수없이 많..

[스피커] 마샬 스톡웰2 버건디 언박싱 & 사용 후기 [내부링크]

20시간 재생이 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 - 마샬 스톡웰 2 저는 음악을 많이 듣는 편은 아닙니다. 너무 스트레스를 많이 받거나 주로 지쳤을 때 아니면 운전할 때 음악을 듣는 편입니다. 차에서는 차량 스피커로 듣..

[재테크] 연말정산 - 소득공제형 채권의 허와실 [내부링크]

소득공제형 채권? 도대체 너 뭐야? 먼저 소득공제가 무엇인지 먼저 알아야 합니다. 소득공제란? → 결정세액 = (종합소득 - 소득공제) × 과세표준별세율 - 세액공제 입니다. 즉, 세금을 낼때 절세를 하는 방법입..

[재테크] 소득공제용 연금저축 자세히 알아보기 [내부링크]

13월의 월급 연말정산 어느덧 훌쩍 12월이 다가왔습니다. 많은 분들이 13월의 월급을 위해 연말정산을 준비 중이실 거라 생각합니다. 그중에 연말정산을 준비하기 위한 소득공제용 연금저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

[생활팁] 샌드박스(sandboxie) 카카오톡 파일 손상 오류 해결방법 [내부링크]

저는 회사에서 PC 톡을 2개 쓰고 있습니다 하나는 업무용 회사 카카오톡, 하나는 개인용 카카오톡입니다. 이렇게 두 개를 동시에 켜다 보니 어쩔 수 없이 회사에선 샌드박스를 이용해서 카카오톡 2개를 동시에 이..

[제주도 숲길] 서귀포 치유의 숲 - 사려니숲길 보다 한적하고 좋아요 [내부링크]

여행의 묘미 여행에는 여행을 가는 사람마다 각자 다른 추구함이 있습니다. 어떤사람은 음식을 어떤 사람을 문화관광을 어떤 사람은 안람함을 수없이 많은 여행 컨셉중에 제가 중요하게 뽑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제주시 맛집] 공항근처 최고의 가성비 식당 - 도민밥상 후기 [내부링크]

아침식사 추천 맛집 저는 아침밥 보단 잠이 더 좋아서 평소에는 아침을 먹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여행에선 다릅니다. 여행지에서는 현지 음식을 한 끼라도 더 먹어보기 위해 되도록이면 아침을 먹을라고 하는데요..

[제주도 관광] 제주 까멜리아힐 - 서귀포 추천 여행지 [내부링크]

카멜리아 힐 - 동백수목원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166 064-792-0088 08:30~18:00 (계절에 따라 마감시간 변동)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 힐 입장권 구매 방법 카멜리아 힐의 성인 입장권은..

[제주도 관광] 억새풀 추천 명소 - 새별오름 [내부링크]

오름! 하면 같이 떠오르는 단어 '제주도' 그리고 '등산' 그렇습니다!! 저는 등산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올라가는 것은 좋아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걷는 것은 좋아합니다. 제주도 여행 일정을 계획하다..

[공덕역 맛집] 마포양지설렁탕 후기 - 2019 미쉐린가이드 [내부링크]

2019 미쉐린 가이드 설렁탕 맛집 먼저 이곳은 제가 설렁탕을 좋아해서 찾아간 맛집은 아니었습니다. 설렁탕이란 메뉴는 잘 안 사 먹는 메뉴였지만 신기하게 올해 들어 설렁탕 맛집을 꽤 방문했습니다. 하동관을..

[제주 일몰 명소] 애월 고내방파제 - 숨은 추천 관광지 [내부링크]

제주도에 방문하기 전부터 꼭 방문하겠다고 다짐한 곳이 있었습니다. 바로 고내방파제!!! 이곳은 정말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저녁에 정말로 멋진 노을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저희는 구름이 많이 없는 날 고내방..

[제주 애월 맛집] 자연산 회 포장 - 애월항수산 후기 [내부링크]

조금씩 유명해지고 있는 포장 횟집 애월항수산 애월항수산은 애월항에 위치한 작은 포장 회집입니다. 그날그날 직접 잡은 생선을 판매하는 매장으로 한분이 운영하시다 보니 판매할 수 있는 양이 제한적이고 포장..

[제주도 관광] 애월에 위치한 - 한담해안산책로 - 후기 [내부링크]

공항에서 가까운 가볍게 걸을 수 있는 해안산책로 저희는 산책을 좋아합니다. 평소에도 가벼운 산책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이날도 오후에 제주도에 도착하자마자 애월항 노을을 보러 가기 전에 애월항 인근에 있..

[서귀포 카페] 감귤밭 저장고를 카페로 - 네이처 캔버스 이용후기 [내부링크]

제주도 감귤사진 찍고 싶은데? 커피도 먹고 싶고? 이런 분들에게 최고인 카페 바로 네이처 캔버스입니다. 네이처 캔버스는 서귀포 감귤밭에 있는 58년 된 감귤 저장용 돌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 카페입니다. 제가..

[맛집] 제주 네거리식당 - 갈칫국, 갈치구이 후기 [내부링크]

갈치국?? 맛있을까?? 제주도 맛집을 찾아보신 분들이라면 갈치국은 한 번쯤은 다 들어보셨을 겁니다. 저도 예전부터 갈치국은 제주도를 갈 때마다 제주도 여행 가서 먹어 볼 음식 후보군에 있었습니다. 이번 여행..

[제주도 맛집] 제주도 추천 카페 - 제주 앤트러사이트 한림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앤트러사이트라는 카페를 알고 계신가요? 앤트러사이트... 요즘은 이미 많이 유명해진 카페이긴 합니다. 합정동 오래된 신발공장에서 시작된 이 카페는 빈티지 컨셉으로 지금까지 제주한림, 한남, 서교, 연희에..

[제주도 렌트카] 제주 렌터카 추천 - 빌리카 실제 렌탈 완전자차 후기 [내부링크]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제주도 렌터카를 이야기하기 전, 제주도 여행을 검색 중이시라면 아래 링크에 꿀팁들이 많습니다. 아래 링크를 한번씩 확인해 주세요.  1. 제주도 여행의 시작 - 항공권 예약하기  2..

[제주도 호텔] 제주 4성급 호텔 - 제주 호텔 시리우스 (제주시 추천 숙박) [내부링크]

호텔 시리우스 제주 정보 4성급 호텔 제주 제주시 도령로 133 064-743-1147 공항 근처 인기 호텔 이 호텔은 제가 제주도 여행 일정에서 가장 먼저 방문한 호텔입니다. 저는 제주도 도착을 오후에 하게 되었고, 첫..

[제주도 호텔] 제주 4성급 호텔 - 아트스테이 서귀포 하버 (추천 숙박) [내부링크]

서귀포 4성급 가성비 좋은 호텔 이곳은 제가 제주도 여행 중에 2일 차에 숙박한 아트스테이 서귀포 하버입니다. 이곳을 예약했던 건 다른 거는 다 상관없고 4성급호텔과 가격 딱 두 가지만 보고 예약을 했습니다...

[제주도 맛집] 와인과 분위기가 있는 연동 추천 레스토랑 - 봉플라봉뱅 후기 [내부링크]

제주도에 위치한 와인과 맛있는 음식이 있는 레스토랑 처음 제주도에서 맞이하는 생일을 어떻게 하면 특별하게 보낼 수 있을지 고민을 하다가, 제주도에 가면 항상 먹는 회, 갈치, 돼지고기, 해물뚝배기 이런 토..

[제주도 맛집] 제주 흑돼지 추천 맛집 - 제주도 연리지가든 후기 [내부링크]

아마도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주 토종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곳 제주도 토종 흑돼지를 말한다고 하면 이곳을 가장 먼저 얘기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곳이 바로 연리지가든입니다. 제가 연리지가든을 포스팅하는 이..

[제주도 호텔] 제주 4성급 호텔 - 롯데시티호텔 제주 (제주도 추천 숙박) [내부링크]

바다와 제주공항이 보이는 호텔 제주도 여행에서 항공편, 렌터카 예약을 다 끝냈다면! 그다음 중요한 숙소를 예약할 순번이 왔습니다. 숙소를 고를 때 너무나 많은 선택항목이 있습니다. 호텔, 에어비엔비, 펜션..

[제주항공권] 김포 제주 항공권 - 제주에어(제주항공) 꿀팁 이용후기 [내부링크]

제주항공 실제 이용 후기 포스팅입니다. 제주도 항공권 예약 관련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제주도 여행 준비 / 제주 항공권 / 제주에어 예약하기 제주도 여행 준비의 시작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에 가장..

[생활팁] 퇴직연금제도 DC형, DB형, 개인형 IRP의 모든것 (비교, 중도인출, 해지, 세액공제) [내부링크]

퇴직연금제도가 도대체 뭐지? 퇴직연금제도를 알기 전에 먼저!! 퇴직금이 무엇인지 알아야 합니다. 퇴직금이란? 퇴직금 : 근속연수 1년 이상에 대해 30일분 이상의 '평균임금'을 퇴직 시에 일시금으로 지급하는..

[생활팁] 구글페이먼트코리아 유한회사 결제금액 환불방법 [내부링크]

인앱 결제? 구독? 비용이 나갔어요... 해당 포스팅으로 들어오신 분들은 구글 페이먼트에서 결제가 되었다는 문자를 보고 들어 오셨을 겁니다. 대부분 이러한 문자가 갑자기 오는 경우를 몇 가지 뽑을 수 있습니..

[제품리뷰] 폴디오3(foldio) Part2 - TRIPOD50V, LENS-MWF 쇼핑몰창업 짝궁 아이템 [내부링크]

폴디오3의 짝꿍 아이템들 지난번 폴디오3와 헤일로바 리뷰에 이어서 삼각대와 휴대폰 렌즈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지난번 폴디오3 리뷰를 못 보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먼저 바로 아래에 걸어놓도록 하겠..

[제품 리뷰] 폴디오3(foldio) Part 1 - '쇼핑몰 창업' 이거 없이는 안됩니다. [내부링크]

쇼핑몰 창업 필수템 투잡, 창업이 엄청난 관심을 받는 요즘 많은 분들이 스마트스토어를 이용해서 쇼핑몰을 창업을 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수수료가 제일 저렴하고, 간단하게 쇼핑몰을 만들 수 있는 점, 그리고..

[리얼구매후기] 엘쁘(ellepeut) 나혼자산다 손담비목걸이 - 여자친구 생일선물로 완전추천 [내부링크]

생일선물은 언제나 고민... 생일선물을 어떤 걸 구매할지 고민을 많이 해보신 분들은 제가 적은 소제목에 공감을 많이 하실 거라 생각됩니다. 선물은 언제나 조심스럽고 고민이 많이 됩니다. 그래서 인터넷에 생..

[다산신도시 추천 맛집] 현대프리미엄 아울렛 인근 - 방이편백 육분삼십 다산점 이용 후기 [내부링크]

누구나 공감하는 메뉴 선정의 괴로움 우리가 매일 같이 하는 말이 있습니다. 안 해본 사람도 없고, 한 번만 해본 분도 없을 겁니다. 그것은 바로 "오늘 뭐 먹지?"입니다. 이 말 살면서 안 해보신 분이 있을까요...

[티스토리 블로그] 유료 스킨 JB 167 선택이유 / 무료 스킨 추천 [내부링크]

티스토리 스킨 변경 꼭 필요할까? 안녕하세요. 이번엔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에 대해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을 모르시는 분은 아마도 없을겁니다. 티스토리를 가입하고 처음 블로그를 만들 때..

[부산 추천 맛집] 사상 서부버스터미널 전통 대궐안집 - 점심특선 갈비탕 이용 후기 [내부링크]

부산 서부 사상의 전통 있는 강자 안녕하세요. 1999년 개점한 부산 서부 버스터미널 인근 맛집 대궐 안집입니다. 어느새 20년을 넘게 운영하고 있는 전통 있는 식당으로 대표 메뉴는 갈비전문점으로 한우, 수입육..

[남양주 추천 맛집] 서울근교 브런치카페 카페수석동198 이용 후기 - 한강뷰입니다. [내부링크]

나른한 주말 가벼운 산책 안녕하세요. 스테디어웨이입니다. 벌써 가을이 지나 겨울이 성큼 다가오고 있습니다. 일만 열심히 하다 보니 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느끼지도 못했는데, 비가 오고 날씨가 한바탕 쌀쌀해..

[서울 3성급 호텔] 트레블로지 명동 을지로 호텔 이용 후기 - 가성비굿!! [내부링크]

트레블로지? 익숙한 듯 안 익숙한 이름... 트레블로지는 1985년에 영국에서 설립된 회사로 영국, 스페인, 아일랜드에 호텔을 운영하는 회사입니다. 영국 전역에 570개가 넘는 호텔은 운영하고 있는 영국 독립 호..

[신사동 가로수길 맛집] 우유니 아이스크림 방문후기 - 디저트 카페 완전 추천 [내부링크]

이곳은 아이스크림 성지 안녕하세요. 스테디어웨이입니다. 이번에는 디저트 카페 중 신사동 가로수길에 있는 우유니 아이스크림을 포스팅합니다. 제가 신사동에 매달 한번 정도는 방문해야 하는 일정이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신규 에디터 HTML에 ALT 입력하기 [내부링크]

ALT 소스란?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에 등록을 하고나면 상당히 신경에 거슬리는 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이 이미지 입니다. 왜 링크 관리에 느낌표가 나와 있을까요. 그건 바로 티스토리 신규에디터의..

빅쏘 아이폰X, XS 풀커버 강화필름 / 리뷰 / 사용기 [내부링크]

휴대폰 강화유리 꼭 해야 할까?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가지고 있는 전 기종에서 사용하고 있는 풀커버 강화유리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원래 저는 휴대폰에 보호필름, 강화유리 등을 하지 않고 휴대폰을..

카카오맵 티스토리 블로그에 반응형으로 입력하기 [내부링크]

카카오맵 티스토리 블로그에 넣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여행지, 맛집, 카페 등 다양한 내용에서 지도가 필요한데요. 이럴 때 지도를 넣는 방법 설명드립니다. 구글 지도, 네이버 지도도 있지만 티스토리에선 왜인..

[마장동 추천 맛집] 마장축산물시장 방문기 / 생생한우 / 1++ 소고기 정말 맛있습니다. [내부링크]

이번엔 1++ 한우다!!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들과 한 달에 한번 정도 모여서 맛있는 걸 먹으러 가고 있습니다. 저번 혼마구로 참치에 이어서 마장 축산물 시장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마장동을 한번..

푸른 가을하늘 아래에서 느껴본 덕수궁 단풍 구경 [내부링크]

우연히 알게 된 가을... 안녕하세요. 어느덧 계절이 가을이 지나 겨울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계절이 지나가는 것을 옷으로만 느낄 뿐 다른 것으로는 느끼지 못하고 지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제주도 여행 준비 / 제주 항공권 / 제주에어 예약하기 [내부링크]

제주도 여행 준비의 시작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에 가장 중요한 것 3가지 항공권, 숙박, 렌터카입니다. 이 3가지로 인해 여행의 대부분이 결정된다고 봐도 무방하다고 생각합니다. 그중에 오늘은 제주도 여행의..

[제주도 렌트카] 제주 추천 렌터카 빌리카 - 완전자차 예약 방법 및 이용 후기 [내부링크]

제주도 렌트카 예약 포스팅 안녕하세요. 제주도 여행에 꼭 필요한 것 바로 항공과 렌터카 그리고 숙소입니다. 제주도 예약 관련 두 번째로 렌터카를 예약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렌터카를 예약하려면..

[서울 4성급 호텔] 머큐어 앰배서더(엠베서더) 강남 쏘도베 이용 후기 [내부링크]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 포스팅을 시작하며 안녕하세요 오늘은 4성급 호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머큐어 앰배서더는 아코르 그룹 호텔로 미드 스케일 등급에 위치하고..

쿠팡 파트너스 처음 시작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조금은 늦은 감이 있지만 인터넷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방법 쿠팡 파트너스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혹시 디지털노마드라는 단어를 알고 계시나요? 디지털노마드란? IT기기를 이용해서 시..

[양평 추천 맛집] 용문역 카페 도프커피 이용 후기 - 아인슈페너 꼭 드셔보세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용문역 카페 중에 인테리어가 매우 인상적이었던 도프 커피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용문역 인근에서 밥을 먹고 밥이 별로 맛이 없어서 맛있는 커피가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어서 빨리 맛없..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가입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하시는분중 단순히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도 있겠지만 애드센스를 위한 수익창출을 위해서 티스토리에 블로그를 개설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티스토리 블로그..

[서울 5성급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엠베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호캉스 이용 후기 [내부링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 호텔 및 루프탑 수영장 안내 안녕하세요 호캉스를 할 때 루프탑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동..

[서울 5성급 추천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엠베서더) 서울 용산 호캉스 이용 후기 [내부링크]

5성급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 호캉스 / 수영장 / 조식 안녕하세요. 요즘 해외여행을 갈 수가 없어서 많은 분들이 호캉스를 많이 가고 있습니다. 그중에 5성급 호텔 중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포천 추천 맛집] 아트밸리, 허브아일랜드 인근 맛집 - 청산별미 이용 후기 [내부링크]

서울근교 포천 맛집 청산별미 / 버섯샤브샤브 / 놓칠수 없는 맛 안녕하세요 원래는 제가 포스팅을 생각을 안 하고 방문한 곳이라 사진을 별로 찍지 않고 먹고 있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 갑자기 드라이브를 하..

[부산서면 추천 맛집] 롯데백화점 - 양산도 히츠마부시 장어덮밥 이용 후기 [내부링크]

부산 맛집 / 부산 서면 맛집 / 양산도 히츠마부시 안녕하세요. 장어덮밥은 여러 가지 스타일이 있습니다. 그중 '히츠마부시'는 나고야의 명물로 민물장어덮밥을 4 등분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먹는 장어덮밥을 말합..

[하남 풍산 추천 맛집] 서울 근교 미사리 카페 - 카페 웨더 이용 후기 [내부링크]

하남 카페 웨더 / 서울 근교 카페 탐방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하남의 갬성 디저트 카페, 카페 웨더에 대해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항상 차를 타고 갈만한 카페를 찾으려면 위치, 주차, 교..

[한남동 추천 맛집] 혼마구로 참치회 끝판왕!! - 마구로센 한남 본점 이용 후기 [내부링크]

혼마구로 참치회 끝판왕!! 한남동 맛집 마구로센 한남 본점 안녕하세요 혼마구로를 먹을 수 있는 한남동 마구로센 방문 포스팅 시작합니다. 매장명 : 마구로센 한남 본점 주소 : 서울 용산구 대사관로31길 24 영..

[압구정역 추천 맛집] - 압구정로데오 공돌이부엌 이용 후기 [내부링크]

압구정로데오 맛집 - 공돌이부엌 / 후회없는 한끼식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포스팅입니다. 압구정로데오 맛집, 압구정로데오 심야주점 공돌이부엌 방문 포스팅입니다. 먼저 매장 위치, 영업시간, 매장 사진입..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구글에 RSS/사이트맵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구글에 RSS/사이트맵 등록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 구글에 더 잘 검색이 되게 하기 위해 RSS와 사이트맵을 등록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제..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애널리스틱스/구글애널리틱스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애너리틱스/구글애널리틱스 등록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분석을 위해서 네이버와 구글의 애널리틱스를 설치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고자..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서치컨솔 등록하기!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서치컨솔 등록하기!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구글에서 구글서치컨솔을 검색 후 시작하는 법 다른 하나는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서 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2번째 방법을 더 추천드립..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서치어드바이저'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서치어드바이저' 등록하는 방법! 1. 먼저 네이버에서 웹마스터 도구 또는 서치어드바이스를 검색합니다. 아래 링크 눌러서 들어가도 됩니다. https://searchadvisor.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