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nengel0411의 등록된 링크

 steenengel041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건입니다.

출산준비①-정부지원금 산후도우미 신청 총정리 [내부링크]

저출산시대에 출산장려를 위해 나라에서 지원하는 혜택이 아주 다양해졌습니다. 오늘은 정부지원산후도우미신청에 대해 알아볼게요 정부지원 산후도우미 제도 "산모/신생아 건강관리"라는 복지 서비스 입니다. 출산가정에 산모 및 신생아의 건강관리를 위한 가정방문 서비스를지원합니다. 도우미를 나라에서 직접 지원을 해주는 방식이 아니라 이용자가 정부지원이 가능한 업체를 선택해야하며, 이용자는 산후도우미업체 서비스의 가격에서 정부지원금을 뺀 차액을 자기부담하셔야 합니다. 첫째아이의 경우 최소 5일,연장할시 15일까지 지원가능합니다. (평일5일, 연장시 최대 3주) 둘째아이의 경우 최소 10일, 연장할시 20일까지 지원가능합니다.(평일 5일, 연장시 최대 4주) ※주의할점은 기간을 한번 정한뒤 변경이 불가함으로 처음 선택시..

[임신32주차] 배뭉침과 조기진통, 태아발달과 배크기, 몸무게 증가 7kg [내부링크]

32주차에는 어떤 증상이 있는지 준비해야 할것은 무엇인지 태아의 평균성장은 어떤지에 대해 알아볼게요 또복이를 만나고 기뻐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벌써 9개월이 코앞이네요 30주가 넘어가니 확실히 몸의 변화가 더 많아진 것 같아요 32주차 9개월에 진입하신것을 축하드립니다. 얼마남지 않았어요. 힘든시기이지만 우리 아가를 만날날을 기다리며 힘내보아요!!!! 임신 32주차 태아발달 2.포동포동 핑크빛 피부가 되었어요 붉은색을 띠던 피부가 피하지방이 늘어나고, 도톰해지면서 핑크빛을 띠게 됐어요. 3.손톱,발톱이 거의 다 자라났어요 4.폐로 호흡하는 연습을 해요 5.배냇짓을 하기 시작해요 눈동자가 완전하게 발달함에 따라 자궁밖의 밝은 빛으로부터 반응을 보이기도 합니다. 또복이의 체중은 1.31kg으로 조금 작..

디지털 노마드 시대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나는 4시간만 일한다] [내부링크]

당신은 무엇을 위해 일을 하는가?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돈을 벌기위해 일을 한다. 돈을 벌기위해 회사에서 정해놓은 시간만큼 일을 하고 지루하고 반복적인 성취감없는 일들을 하며 인생을 보낸다. 9시에서 5시까지(이것도 좋은 회사일경우다) 회사에 매여 주말만을 기다리고 휴가만을 기다리며 재미없게 인생을 살아야만 하는걸까? 당신이 꿈꾸는 것들은 무엇인가? 유럽여행, 휴양지에서 느긋하게 바다바라보기, 가족들과 단란한 시간, 제주도한달살기 등등 여러가지 꿈들이 있을것이다. 하지만 현실에 치여 매번 다음으로 미루고만 있지 않은가? 다음에 기회가 되면, 지금 바쁜것만 지나고 나면, 이 프로젝트가 끝나고 나면, 그렇게 생각했던 것들중 이룬것들이 있는가? 결국 그 꿈을 이뤄내기에 적당한 기회라는 것은 영영 오지 않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