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vie의 등록된 링크

 stevi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01건입니다.

퓨어러스 아르간 오일 헤어 에센스 구입. 남자 헤어 에센스 컬크림 추천 [내부링크]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갈수록 머릿결에 힘도 없어지는 것 같고 푸석푸석해지는게 느껴졌습니다. 그러다 마침 펌을 하면서 디자이너분께서 펌을 오래 유지시키고 머릿결을 좋아지게 하려면 컬크림, 헤어에센스를..

BBQ 광교상현점 황금올리브, 치즈볼 세트 후기 [내부링크]

이번에 치킨 리뷰를 할 곳은 BBQ 광교상현점입니다 마침 BBQ 카카오 선물하기 쿠폰이 있어 퇴근시간을 이용하여 주문하였습니다 요새는 모든 브랜드들이 카톡에서는 주문이 불가하고 홈페이지나 어플을 통해서만..

큐티폴 디저트 수저 포크 세트 선물받은 후기 [내부링크]

지난 일요일 집들이를 하면서 집들이 선물로 큐티폴(Cutipol) 디저트 수저 포크 세트를 받았습니다 큐티폴이라는 브랜드는 언뜻 들어보기만 했는데 색감이 참 귀여운 아이템들입니다 저희 집에 있는 의자나 식기와..

저스티스리그 잭스나이더컷 후기/결말/후속편 리뷰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저스티스리그 잭스나이더컷 (Justice League : Jack Snyder's cut) 감독 : 잭 스나이더 (Jack Snyder) 주연 : 벤..

을지로 베트남 음식점 <띤띤 tintin> 후기 쌀국수, 껌승, 보루락 맛집 [내부링크]

이번에는 회사 근처에 있는 베트남 음식점인 <띤띤>의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띤띤은 을지로, 종각 근처의 미래에셋 건물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회사건물과 멀지 않아 미래에셋 건물 지하를 점심식사..

스케쳐스 고 워크 하이퍼버스트, 족저근막염 무지외반증 신발 추천 [내부링크]

발 편한 신발 고워크5로 유명한 스케쳐스에서 새로운 고워크 시리즈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구입했습니다. 스케쳐스 운동화들은 크게 퍼포먼스 / 라이프스타일로 나뉘는데 퍼포먼스에서 또 워크 / 러닝 / 골프 등으..

넷플릭스 전쟁영화 <모술 Mosul, 2020> 후기/리뷰, ISIS와의 참담한 전재을 그려낸 실화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모술 (Mosul) 감독 : 매튜 마이클 카나한 일시 : 2021. 03. 15 넷플릭스 이라크 전장 한복판에 서있다 넷플릭스..

용인 수지 순대국밥 맛집 <진짜순대> 성복동 순대국 추천 [내부링크]

저의 소울푸드는 뭐니뭐니해도 순대국입니다 뜨끈한 순대국에 소주 한 잔이면 일주일치 스트레스가 모두 해소됩니다 그래서 수지로 이사오고 나서도 맛있는 순대국집을 찾아 여기저기 다녀봤습니다 수지구청에 있..

넷플릭스 영화 <머큐리>결말/후기, 브루스 윌리스의 첩보액션 영화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머큐리 (Mercury Rising) 감독 : 해롤드 벡커 (Harold Becker) 주연 : 브루스 윌리스 (아트 役), 미코 휴즈(시몬..

수지 상현동 교촌치킨 허니콤보&웨지감자 [내부링크]

이번에는 와이프가 가지고 있던 치킨 쿠폰으로 교촌치킨을 주문했습니다 카카오톡에서 선물받은 치킨쿠폰들은 대개 각 치킨사 어플을 받아야하고 주문하기가 여간 까다로운게 아닌데 그나마 교촌치킨이 간편한거..

[Ride story] 20210228 두번째 라이딩 [내부링크]

일요일도 날씨가 좋아보여 자전거를 끌고 나왔습니다 전날인 토요일은 정말 덥다 느낄정도로 날씨가 좋았기에 일요일도 그럴 것이라 생각하며 빕숏을 입었습니다 무릎 어는줄 알았습니다 이번에는 방한용 마스크..

디즈니 애니메이션 <소울> 관람후기/리뷰/쿠키영상확인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소울 (Soul, 2020) 감독 : 피트 닥터(Pete Docter) 주연 : 제이미 폭스 (조 가드너 役), 티나 페이(22 役) 일시..

토르 :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새로운 촬영장 유출 사진들 [내부링크]

지난 번 <토르 : 러브 앤 썬더> 촬영장 유출 사진에 이어 다시 한 번 새로운 촬영장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ㅎㅎㅎ 토르 : 러브 앤 썬더 촬영장 사진들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촬영장 사진들..

수지 풍덕천동 주원 초밥 배달 초밥 맛집 후기 [내부링크]

때는 토요일 오전, 늘 먹던 배달 치킨보다는 좀 더 새로운 음식에 도전하고 싶어졌습니다. 마침 와이프도 초밥이 땡긴다고 하고 저도 좋은생각이라 배달 어플을 통해 초밥집을 찾았습니다. 수지구 풍덕천동에 있는..

역삼 <두껍삼> 역삼 삼겹살 맛집, 회식 장소 추천 [내부링크]

간만에 역삼역에서 저녁먹을 일이 생겼습니다 차를 가지고 갔기에 주차장이 넓거나, 발렛이 되는 곳이 필요했고 예전에 <두껍삼> 고깃집을 갔던 것이 생각 나 이번에도 방문하였습니다. 역삼과 강남역 사이에 있는..

타이거 우즈 제네시스 GV80 사고 현장 사진 [내부링크]

타이거 우즈가 타고있던 제네시스 GV80이 전복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골프대회에 스폰서 차량으로 선수들에게 지급된 제네시스 GV80을 운전했다고 하네요 알려진 바에 의하면 과속으로 인해 차량 통제 능력을 상..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스펜서 컨피덴셜> 마크 윌버그의 추리영화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스펜서 컨피덴셜 (Spenser Confidential, 2020) 감독 : 피터 버그(Peter Berg) 주연 : 마크 윌버그 (스펜서 役),..

세리에 A 팀별 최고 이적료 선수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이탈리아 세리에 A에 소속되어 있는 각 팀의 최고 이적료 선수가 누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자료는 트렌스퍼마켓 자료를 인용하였고 약간의 이적료 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팀 순서는 현재..

영화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리뷰/결말/소감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일시 : 2021. 02. 20 롯데시네마 수지점 만화가 아닌 작품의 경지로 끌어올린 애니메이..

왓챠 미드 <체르노빌 Chernobyl, 2019> 인생 미드 추천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체르노빌 (Chernobyl) 감독 : 요한 렌크(Johan Renck) 주연 : 자레드 해리스 (레가소프 役), 스텔란 스카스카드(..

콰이찬 광교점, 상현동 중국집 배달 [내부링크]

오랜만에 짜장면이 먹고싶어서 또 배달 어플을 켰습니다. 치킨집은 어느정도 상호명과 메뉴가 매치가 되는데 동네에서 시키는 중국집은 아무리 시켜도 가게 이름이 기억이 안나더군요 그래서 또 어플의 리뷰를 보..

넷플릭스 영화 <스파이 게임 Unlocked, 2001) 누미 라파스, 올랜도 블룸 의 첩보액션영화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스파이 게임 (Unlocked) 감독 : 마이클 앱티드(Michael Apted) 주연 : 누미 라파스 (엘리스 役), 올랜도 블룸(잭..

이 선수가 이 팀에?? 어딘가 어색한 축구선수 사진들 모음 2탄 [내부링크]

이번에는 지난 포스팅에 이어 이 선수가 이 팀에 있었었나?? 싶은 어색한 축구선수 시절의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이 선수가 이팀에?? 어딘가 어색한 축구선수들 사진들 모음 1탄 이 선수가 이 팀에?? 어딘가 어..

넷플릭스 영화 <헌트 The Hunt, 2021>결말 및 리뷰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헌트 (The Hunt) 감독 : 크레이그 조벨(Craig Zobel) 주연 : 베티 길핀 (크리스탈 役) 일시 : 2021. 02. 14 넷..

이 선수가 이 팀에?? 어딘가 어색한 축구선수 사진들 모음 1탄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선수가 이 팀에 있었었나??" 싶은 축구선수들의 몰랐던 이전팀 사진들을 보겠습니다. 지금봐도 어색한 축구선수들의 사진들이 많이 보이네요 특히...푸른심장의..램파드는....ㅎㅎㅎ 베르..

죽전 고향 손 칼국수, 칼국수 대박 맛집 [내부링크]

겨울이 되니 자꾸 칼칼한게 땡기고 그중에서도 칼국수가 자꾸 땡깁니다. 사실 해물 칼국수 보다는 칼칼하게 끓여내는 칼국수를 좋아하는데 수지 근처에는 그런 칼국수가 없고 죽전 1동에 있는 고향 손 칼국수집을..

상현동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 치즈볼, 상현동 순살치킨 추천 [내부링크]

용인 수지 상현동 치킨 탐방 2 : 처갓집 양념치킨의 순살 슈프림 양념치킨과 치즈볼 후기입니다 올해 두번째 치킨은 바로 처갓집양념치킨 사실 박미선 유투브에서 치킨 비교하는걸 보고 맛있어 보여서 눈여겨 보고..

동천동 강원도 막국수, 수지 맛집으로 인정! 비빔막국수 최고 [내부링크]

서울에서 수지로 내려와 산지도 햇수로 4년 처음에는 어색하기만한 동네였으나 어느덧 내 동네처럼 편안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런 이 수지에서 맛집을 하나만 꼽으라면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맛집을 소개합니다..

청국장과 보리밥 수서점, 대모산 맛집 [내부링크]

대모산에서 즐거웠던 등산을 마친 후 점심시간이 다가오자 주린 배를 움켜잡고 서둘러 밥집으로 향했습니다 대모산 등산 후기 대모산 등산, 서울 등산 초보 코스로 추천 새해 결심 중 하나였던 등산가기! 최근 등..

영화 <더 리틀 띵스 The Little Things, 2021> 덴젤 워싱턴, 라미 말렉의 스릴러 영화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더 리틀 띵스 (The Little Things) 감독 : 존 리 행콕(John Lee Hancock) 주연 : 덴젤 워싱턴 (디콘 役), 라미..

대모산 등산, 서울 등산 초보 코스로 추천 [내부링크]

새해 결심 중 하나였던 등산가기! 최근 등산열풍에 탑승해보고자 저도 올해 목표를 등산으로 잡았습니다 관심있는 동기들을 꼬셔서 서울 근교에 있는 산 중 만만한 산을 가보기로합니다 다들 몇 년만에 하는 등산..

스케쳐스 맥스쿠셔닝 트레일 등산화 및 일상화로 추천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정말 애정하느나 브랜드인 스케쳐스 일단 신발을 신어보면 진짜 너무 편해서 다른 신발은 쳐다도 안보게 됩니다 이제는 온 가족이 스케쳐스 신발만 신고 있는데요 스케쳐스에서 일상화 뿐 만 아니라 등..

토르: 러브 앤 썬더(Thor: Love and Thunder) 촬영장 사진들 [내부링크]

최근 한 영화매체에서 토르4 러브 앤 썬더 촬영장 사진들을 공개했습니다. 토르와 스타로드, 네뷸라, 크래글린 등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볼 수 있었던 반가운 얼굴들이 많이 보이네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광교 갤러리아 맛집 정돈, 광교 데이트 코스 추천 [내부링크]

눈이 휘몰아치는 1월 28일 그래도 집에만 머물수는 없어 차를 끌고 갤러리아 광교 백화점으로 향합니다. 도착하자마자 카페 노티드에 들러 도넛을 사고 https://stevie.tistory.com/673 갤러리아광교백화점 카페..

수지 상현동 <7번가 피자> 흥부 포테이토 석쇠피자&치즈볼&시즈닝포테이토 후기 [내부링크]

나도 지치고 와이프도 지치는 수요일 밤 점심을 샐러드로 떼웠기에 저녁은 꼭 푸짐하게 먹자고 근무시간 내내 다짐하였습니다. 그래서 퇴근하자마 뭘 먹을지 치열하게 고민했고, 그 결과 피자로 당첨. 어디 피자를..

[Home story]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받은 후 주택담보 생활안정자금 대출을 받을 수 있을까? [내부링크]

저는 아낌e보금자리론으로 주택담보대출을 실행해서 신혼부부 LTV10% 추가를 받아 총 70%의 주택담보대출을 받았습니다. 금액으로는 정확히 3억이었구요 최근에 주택이 있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주택담보 생활안정..

갤러리아광교백화점 카페 노티드(Knotted), 노티드 도넛 [내부링크]

지난 1월 26일 급 월차를 쓰게되어 하루 종일 쉴 수 있었습니다. 눈이 온다고 예보가 있었지만 그래도 이 기회를 놓칠 순 없어 와이프와 갤러리아광교백화점으로 출발 가는 도중 어마어마한 눈발이 날리기 시작합..

[Ride story] 20210131 시즌 온! 2021년 첫 라이딩 [내부링크]

겨울답지 않게 포근했던 주말 광교호수공원을 걷기도 했지만 그걸로는 부족하다 싶어 일요일 첫 시즌 온 라이딩을 결심합니다 중무장 오랜만에 데상트 바람막이를 입는데 살이쪄서....어찌나 꽉끼던지.. 기모빕..

족저근막염 신발 추천, 스케쳐스 아치핏(SKECHERS ARCH FIT) [내부링크]

어느샌가부터 오른쪽 발바닥에 족저근막염이 생겼습니다. 조금만 오래 걸어도 발바닥 한가운데가 욱씬거리며 특히 스니커즈나 단화같은 바닥이 불편한 신발은 더더욱 발이 아파왔습니다. 족저근막염 신발로 유명한..

남자에게 맞는 순한 스킨로션, 라운드랩 1025 독도 토너&로션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피부가 조금 약해서 그런가 남성용으로 나오는 화장품들은 너무 쎄다는 느낌을 많이 받습니다. 향도 세고 알콜성분도 쎄서 결국엔 얼굴이 당기는데요 그래서 순한 성분의 스킨, 로션만을 찾아서 쓰게됩..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2 : 용인 수지 상현마을 쌍용2차 아파트 6개월 실거주 후기 [내부링크]

내 집 마련기 11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1 : 수지 상현마을 쌍용2차 35평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후기 내 집 마련기 10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0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모습,..

욕망을 대변하는 도플갱어를 만나다. 에너미(Enemy, 2013)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에너미(Enemy) 감독 : 드니 빌뇌브(Denis Villeneuve) 주연 : 제이크 질렌할(아담/앤서니 役), 멜라니 로랑(매리..

전쟁영화는 화려해야 한다는 관념을 깨뜨리다, 영화 1917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1917(1917) 감독 : 샘 멘데스(Sam Mendes) 주연 : 조지 맥케이(스코필드 役), 딘 찰스 채프먼(블레이크 役) 일시..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1 : 수지 상현마을 쌍용2차 35평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후기 [내부링크]

내 집 마련기 10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0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모습, 인테리어 공사 진행 시 체크사항 내 집 마련기 9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9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부산에서 이연복 식당 목란 방문. 멘보샤, 탕수육 가지덮밥 후기 [내부링크]

11월 코로나가 부산에 퍼지기 전 1박2일로 부산을 놀러갔다 왔습니다. 그 중 첫째날 점심에 다녀온 부산 기장의 힐튼호텔에 있는 이연복 식당<목란>에 대해 리뷰해보려 합니다. 듣기로는 이 부산에 있는 목란은 이..

겨울에도 매일 신게 되는 편안함, 스케쳐스 고워크 아웃도어 구입 후기 [내부링크]

스케쳐스 운동화는 발이 정말 너무나 편해서 한 번 스케쳐스 제품을 신어보고는 신발장의 다른 신발들은 쳐다도 안보고 있습니다. 스케쳐스 고워크5나 맥스쿠셔닝 신발을 주로 신는데 아무래도 매쉬 소재이다보니..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0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모습, 인테리어 공사 진행 시 체크사항 [내부링크]

내 집 마련기 9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9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모습, 인테리어 일정 및 공사 동의서 받기 내 집 마련기 8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8 :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인..

용인 수지 상현동 치킨 탐방 1 : BHC 뿌링클 & 뿌링핫도그 [내부링크]

올해부터는 제가 먹은 치킨들에 대해 기록해 놓으려고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분이 얼마냐 있겟냐만은...저라도 먹었던 것들 보면서 치킨 시킬지 안시킬지를 결정하고 반성도 좀 해보려구요. 올 해 첫 치킨은 "BHC..

더이상 편의점 도시락 먹기 지겨워 샀다. 코스모스 보온 도시락 1.6L 구매후기 [내부링크]

코로나가 장기화되고 거리두기 2.5단계가 내려갈 기미를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거리두기 2.5단계 실시하면서부터 회사에서는 나가서 점심식사를 하는걸 금지하고 사무실 내 식사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말이 권장..

탈모전용 샴푸, 레이모 프리미엄 샴푸와 컨디셔너 선물 받다 [내부링크]

집들이 선물로 무려 탈모 케어 샴푸를 받았습니다. 어느덧 나이가... 탈모를 신경써야 할 나이가 된 것입니다. 이런 센스있는 선물을 선택한 친구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사실 그동안 샴푸는 그냥 아무거나 눈에 보..

영원한 로마의 주장, 토티의 충격적인 그라운드 위 행동들 [내부링크]

영원한 로마의 주장이자 원클럽맨의 상징인 프란시스코 토티. 과감하면서도 정교한 패스 실력과 강철같은 멘탈을 가지고 있어 개인적으로도 굉장히 좋아했던 선수입니다. 그런줄만 알았던 토티 선수가 그라운드..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9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모습, 인테리어 일정 및 공사 동의서 받기 [내부링크]

내 집 마련기 8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8 :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인테리어 진행 시 주의 사항 및 반드시 해야 할 내 집 마련기 7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7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업..

내가 좋아하는 작가의 그림을 집 안 포스터로! 일함작 사이트 포스터 구매 후기 [내부링크]

개인적으로 그림비(Grim B) 배성태 작가님의 그림을 정말 좋아합니다. 우연찮게 네이버를 돌아다니다 그림비 작가님의 작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일함작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이미 2021년 캘린더..

한파 대비 가성비 갑 방한부츠, 쏘르망 방한부츠 추천 [내부링크]

올 해들어 유난히 눈이 더 많이 내립니다. 제가 들어보니 여름에 비가 많이오는 해는 겨울에 눈이 많이 온다고합니다. 생각해 보니 2020년 여름도 내내 비가 왔던 기억밖에는 없네요 최근에 내리는 눈은 위험한 게..

억압된 여성의 뒤틀린 분출,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 [내부링크]

제목 :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 저자 : 양귀자 출판사 : 쓰다 발행 : 2019. 4. 20(초판 1992년 作) 2021. 01. 17(일) 완독 이 소설은 저 개인적으로는 굉장히 의미있는 소설입니다. 인연이 깊은 소설이나..

추워서 청소기마저 돌리기 귀찮을때, 치후360 로봇청소기S9MAX [내부링크]

요즘 인테리어를 하고 가전을 구매하려고 찾아보면 가전계의 3대이모님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건조기, 식기세척기 그리고 로봇청소기입니다. 저도 이사를 하면서 건조기와 식기세척기를 구매하여 들였습니다. 건..

지브리에서 공식 배포한 지브리 핸드폰 배경화면 [내부링크]

지브리에서 2016년 공식 발표한 지브리 작품들의 핸드폰용 배경화면입니다. 직접 핸드폰 프레임에 맞게 수정하여 배포하였습니다. 하울의 움직이는 성, 이웃집 토토로, 마녀 배달부 키키 등 반가운 애니메이션들이..

구름 위를 걷는듯한 편안함, 스케쳐스 고워크5 후기 [내부링크]

스케쳐스 브랜드의 대표 상품인 고워크5입니다. 스케쳐스 고워크5는 인생신발, 족저근막염 신발, 임산부 신발 등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한 번 신으면 다른 신발은 도저히 발이 아파 신을수가 없습니다. 저 또..

나오자마자 5차까지 완판, 가성비로 소문난 인빅터스X7 무선 청소기 [내부링크]

다이슨이 무선청소기의 시대를 열었다면 LG가 코드제로로 선전포고를 하였고 삼성이 제트스테이션으로 추격, 그 밑으로 다양한 무선청소기들이 있습니다. 그 중 차이슨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가성비로 10만원대 초..

신발 하나로 두개 느낌? 마법처럼 변신하는 스케쳐스 플립킥스 구입 후기 [내부링크]

스케쳐스는 발 편한 신발로도 유명하지만 어린이 신발로도 유명합니다. 예쁜 디자인에 다채로운 컬러, 또한 라이트 기능까지. 우리 애들이 좋아할 모든 것을 갖췄습니다. 최근에 그 스케쳐스에서 또 한번 아이들의..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8 : 아파트 인테리어 진행. 인테리어 진행 시 주의 사항 및 반드시 해야 할 것 [내부링크]

내 집 마련기 7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7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업체 선정 및 인테리어 진행 유의 사항, 아파트 내 집 마련기 6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6 :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7 : 구축 아파트 인테리어 업체 선정 및 인테리어 진행 유의 사항, 아파트 인테리어 꿀팁 [내부링크]

내 집 마련기 6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6 :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실행 완료 후 아파트 매매 잔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5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5 : 한국주택금..

트럼프 지지자 시위대 국회의사당 난입 폭도들에 의해 목숨을 잃은 경찰, 시위대 체포 현장 [내부링크]

트럼프 지지 시위대가 국회의사당에 난입한 지난 1월 7일 국회의사당에서 폭도들을 저지하던 경찰을 폭행하는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각목과 수많은 무기들로 무차별로 경찰을 폭행하는 모습입니다. 같은 인간이..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6 :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실행 완료 후 아파트 매매 잔금 당일 잔금 치루는 법, 법무사 선임 팁 [내부링크]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5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5 :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심사 기간 및 추가 서류 제출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4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4..

직접 챙겨보는 나 혼자만 레벨업같은 먼치킨 웹툰 추천 1 : 환생웹툰 [내부링크]

제가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너무너무 재밌게 본 터라 웹소설까지 다 결제해서 완독했습니다. 아마 서너번 더 정주행한 것 같아요. <나 혼자만 레벨업>덕분에 웹툰에 흥미를 가지게 되었고 최근 트렌드인 먼치킨..

사형 위기에 빠진 스파이를 구출하라, 스파이 게임(Spy Game, 2001)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스파이 게임(Spy Game) 감독 : 토니 스콧 주연 : 로버트 레드포드(네이선 무어 役), 브래드 피트(톰 비숍 役) 일..

휴대폰 성지 방문하여 아이폰 12미니 기변 후기, 성지 방문 방법 및 유의사항 공유 [내부링크]

기존에 쓰고 있던 아이폰8에 큰 문제는 없었으나 점점 느려지는 것 같고 인터넷에서 살짝 찾아보니 아이폰 12 미니가 기기변경인 경우에도 상당히 기기값이 좋게 나오는걸 봤습니다. 돌아다니는 시세표를 보면 현..

이베이의 깜짝 선물, ebay 2021 신년 패키지(달력,다이어리,노트) 개봉 후기 [내부링크]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데 택배로 뭔가가 와서 보니 이베이(ebay)에서 보내 준 신년 키트입니다. 2020년 한 해동안 회사에서 옥션, G마켓에 입점하여 열심히 팔았더니 감사의 뜻으로 보내준 듯 싶습니다. 보..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5 : 한국주택금융공사 아낌e보금자리론 대출 심사 기간 및 추가 서류 제출, 신청 완료 후기(2) [내부링크]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4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4 : 한국주택금융공사 보금자리론 대출 신청 및 진행 방법, 최종 실행 완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

트럼프 지지자 미국 국회의사당 진입 충돌로 4명 사망, 긴박한 현장 사진들 [내부링크]

트럼프의 열혈 추종자들이 워싱턴 DC의 국회의사당 난입을 시도하였고 이 과정에서 4명이 사망하였습니다. AP통신, AFP통신,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총에 맞은 1명의 여성이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숨졌고 다른 3명은..

누구나 꿈꾸는 설렘! 90년대 대표 미국 로코 영화,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Sleepless In Seattle, 1993)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시애틀의 잠 못 이루는 밤(Sleepless in Seattle) 감독 : 노라 에프론(Nora Ephron) 주연 : 톰 행크스(샘 볼드윈..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4 : 한국주택금융공사 보금자리론 대출 신청 및 진행 방법, 최종 실행 완료 후기 (1) [내부링크]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 신혼부부, 전세를 벗어나 매매를 꿈꾸다 지난 6월 아파트를 매수하고 6개월이 지난 지금, 어떻게 내집마련을 했는지에 대해 기록을 해볼까한..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3 : 매물을 결정하고 구입 자금 계획을 세우다 [내부링크]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 신혼부부, 전세를 벗어나 매매를 꿈꾸다 지난 6월 아파트를 매수하고 6개월이 지난 지금, 어떻게 내집마련을 했는지에 대해 기록을 해볼까한..

[Movie story] 냉전시대 영국을 배경으로 한 스파이영화,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 Tinker Tailor Soldier Spy,2011) [내부링크]

※아래 포스팅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주의해주세요:) 제목 : 팅커 테일러 솔저 스파이(Tinker Tailor Soldier Spy) 감독 : 토마스 안드레드슨 주연 : 게리 올드만(조지 스마..

[Football story] 키커지 선정 2020년 가장 위협적인 수비수 TOP 10 [내부링크]

독일의 키커지에서 2020년 가장 (공격적으로) 위협적인 수비수 TOP 10을 선정하였습니다. 10위 매츠 훔멜스(Mats Hummels,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4골 +쿼트 주마(첼시), 안데르 카파(빌바오) 9위 앙헬리뇨(Ange..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2 : 자금이 부족한 신혼부부, 오피스텔이 대안일까? [내부링크]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보러가기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 신혼부부, 전세를 벗어나 매매를 꿈꾸다 지난 6월 아파트를 매수하고 6개월이 지난 지금, 어떻게 내집마련을 했는지에 대해 기록을 해볼까한..

[Football story] 2020년 아무도 모르게(?) EPL을 떠난 10명의 선수들 [내부링크]

1. 아론 레넌 (번리 → 카이세리포르) 15년 간 최고의 리그에서 활약한 아론 레넌은 33살의 나이에 자유계약으로 번리에서 터키의 카이세리포르로 이적하였습니다. 2. 알렉산더 쇨로트 (크리스탈 팰리스 → RB 라..

[Football story] 20-21 EPL 8개팀 짱구화 일러스트 [내부링크]

토트넘 핫스퍼 (Tottenham Hotsper) 뮤리뉴 감독 해리 케인, 손흥민 리버풀 FC (Liverpool FC) 클롭 감독 알리송, 모하메드 살라, 버질 반 다이크 민체스터 유나이티드 FC (Manchester United FC) 솔샤르 감독..

[Home story] 내 집 마련기 1 : 신혼부부, 전세를 벗어나 매매를 꿈꾸다 [내부링크]

지난 6월 아파트를 매수하고 6개월이 지난 지금, 어떻게 내집마련을 했는지에 대해 기록을 해볼까한다. 2018년 11월에 결혼을 하고 용인 수지 상현동에 신혼집을 마련하였다. 당시에는 아파트가 좋은지, 빌라가 좋..

[Movie story] 반가움과 애매함 그 사이 어딘가, 터미널(The terminal, 2004) [내부링크]

※아래 내용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스킵해주세요:) 제목 : 터미널(The terminal) 감독 : 스티븐 스필버그 주연 : 톰 행크스(빅터 나보스키 役), 캐서린 제타 존스(아멜리아..

[My story] 일상 : #2 드림웍스 기획전, 아침고요수목원 [내부링크]

덕수궁 옆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전시되었던 드림웍스 기획전에 다녀왔다. 사람이 매우매우매우 많아서 입장도 좀 기다렸으나 2층에 천경자화백의 전시가 있어 지루하진 않았다. 그냥 보이는 대로 사진 찍기. 귀..

[My story] 160728~160730 2박 3일 제주도 여행 [내부링크]

올해 두 번째 제주도이자 휴가 기간 두 번째 제주도. 이틀사이에 다시 온 제주도지만 감동은 두 배. 함께하는 사람이 있다는 건 좋은거야.

[Ride story] 라이딩 일기 #11 : 20160723~0725 제주 환상자전거길 2박3일 종주 4편 :3일차 [내부링크]

1편 - 준비편 : http://stevie.tistory.com/619 2편 - 1일차 : http://stevie.tistory.com/620 3편 - 2일차 : http://stevie.tistory.com/621 라이딩을 일찍 끝내서 그런지 1일차보다는 확실히 몸이 가벼웠습니..

[Ride story] 라이딩 일기 #11 : 20160723~0725 제주 환상자전거길 2박3일 종주 3편 :2일차 [내부링크]

1편 - 준비편 : http://stevie.tistory.com/619 2편 - 1일차 : http://stevie.tistory.com/620 전날 땀이 흐르면서 썬크림이 눈에 들어가 눈이 아주 맛이 갔었습니다.. 눈물은 계속 흐르지 따갑지 자꾸 감기지....

[Ride story] 라이딩 일기 #11 : 20160723~0725 제주 환상자전거길 2박3일 종주 2편 : 1일차 [내부링크]

저번글에 이은 제주도 환상자전길 2박3일 종주 2편입니다. (1편 : http://stevie.tistory.com/619) 2박 3일,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일정을최대한 이용하기 위해  아침 일찍 가는 비행기와 저녁 늦게 오는 비..

[Ride story] 라이딩 일기 #11 : 20160723~0725 제주 환상자전거길 2박3일 종주 1편 : 준비 [내부링크]

때는 2016년 6월 말 혹은 7월 초. 친구들과 카톡방으로 이런저런 얘기를 나누다 제주도 종주길이 완성되어 가보고 싶다는 얘기가 나왔습니다. 블로그 후기들을 찾아보며 갈래? 갈래? 했던 얘기가 급 현실화가 되었..

[Life story] 파타고니아(Patagonia) 티셔츠 구입 후기 [내부링크]

곧 있으면 1년을 기다리던 휴가입니다. 휴가를 맞이하는 자세로 여친님과 커플티를 장만하였습니다. 사실 뭘 살까 하다가 브랜드들 기본 티셔츠가 너무 비싸서 고민하고 있었는데요. 금액에 큰 차이가 없다면 좋아..

[Life story] 브리츠(Britz)의 훈훈한 A/S 후기 [내부링크]

작년 9월쯤 헬스장에서 사용하기 위해 저렴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하였습니다. 위메프에서 2만원에 구입한 모델은 바로 브리츠(Britz) bz-m20 모델. 헬스하면서 듣는 노래라 음질은 따질것도 없었고 블루투스..

[Ride story] 라이딩 일기 #10 : 20160625 한강, 능곡빵집, 삼송원흥 라이딩 [내부링크]

2016. 06. 25(토) 버지 X18을 구매한 친구와 다시 라이딩을 하기로 했습니다. 최근에는 고등학교 친구들과 갖는 라이딩이 잦아졌습니다. 오래 타는 걸 귀찮아 하는 관계로 제가 살던 행신 근처에 친구 가게를 놀러..

[Life story] 츄바스코 쿠엣자 구입 후기 [내부링크]

여름이 오면 항상 고민하는 것은 '오늘 뭐 신을까'입니다. 한여름엔 로퍼는 물론이고 매쉬 운동화조차 너무나 덥고... 덕분에 작년에 테바 샌들을 사서 신었으나 조금 오래 신으면 발이 아파 고생했던 기억이 생생..

[Life story] 주토피아(ZOOTOPIA) 주디&닉 아이폰6S 케이스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아이폰 6S를 구입한 후 길거리에서 샀던 기본 젤리케이스를 쓰고 있었는데 이게 자꾸 코팅이 벗겨져 이 기회에 케이스를 새로 장만해야겠다 마음먹었습니다. 무슨 케이스를 살까 한참을 찾던 중 마음에 쏙 드는 케..

[Ride story] 라이딩 일기 #9 : 20160619 트와이스, 그리고 펑신 [내부링크]

간만에 라이딩 일기를 올립니다. 사실 몇 번 라이딩을 한 적이 있긴 한데 사진을 찍은 게 없어서....그냥 이번이 9번 일기인 걸로.. 간만에 친구와 한강을 한 바퀴 돌았습니다. 성산대교에서 만나 반미니를 찍고..

[Life story]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4 : 갭(GAP) 티셔츠 구입 [내부링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마지막 후기입니다. 마지막은 아래 보이는 사진의 하단 2장입니다. 모두 GAP에서 구입하였구요, 상당히 만족한 제품들입니다. 하단에 보이는 2장입니다. 어쩔 수 없이 여름엔 블루계열의..

[Life story]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3 : 데상트(DESCENTE) 티셔츠 구입 [내부링크]

여주아울렛 쇼핑 후기 3탄입니다. 이번에는 데상트 티셔츠 구입 후기입니다. 여름에 입을 티셔츠 위주로 쇼핑을 하였고 데상트에서 저렴하게 한 장 건져왔습니다. 오른쪽 위 제품입니다:) 말 그대로 기본 티..

[Life story]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2 : 아디다스 테크핏(Techfit) 구입 [내부링크]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를 이어 쓰겠습니다. 두번째로는 아디다스 매장에서 저렴하게 구한 테크핏 티셔츠입니다. 아디다스 매장은 상당히 구석진 곳에 있더군요... 한참을 걸어서 찾았습니다. 이 다섯..

[Life story]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쇼핑 후기 : 푸마 맨투맨 구입 [내부링크]

지난 주말 나들이 겸 또 어머니 생일 선물 겸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갔다와서 그런지 그 큰 곳을 돌아다니는데도 재밌게 쇼핑하고 왔습니다. 엄니께는 쿠론에서 백을 하나 선물 해드리고..

[Ride story] 오스 바이크웨어(OSS BIKE WEAR) 블로그 체험단 모집 이벤트 [내부링크]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한 퍼포먼스 기능으로 유명한 오스 바이크웨어에서 테스터&블로거를 모집합니다. 평소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꼭 도전해보세요 :D #오스바이크 #오스바이크웨어 #자덕

[Ride story] 크로노 다이나미카(CRONO DINAMICA) 클릿슈즈 구입 후기 [내부링크]

집 앞에 있는 자전거 샵인 리투스코리아에서 클릿슈즈를 구입하였습니다. 그동안 쓰고 있었던 PD5700이 너무 낡기도 하였고, 늘어날대로 늘어나 발을 잘 잡아주지 못하는 것 같아 겸사 겸사 구입했습니다. 도싸에..

[Ride story] 라이딩 일기 #8 : 20160522 두물머리 라이딩 [내부링크]

화창한 일요일 친구와 함께 두물머리를 가기위해 나왔습니다. 아침 아홉시쯤 출발하고 싶었으나 어영부영 늦장부리다보니 어느덧 열시반. 반미니에서 가볍게 출발합니다. 가는길 사진은 없고 친구가 찍어준 사진만..

[Ride sotry] 라이딩 일기 #7 : 20160514 평라 행주산성 벙 후기 [내부링크]

평라에서 아리충님이 5/14 행주산성 벙을 올리셨습니다. 자전거는 타고 싶고 저녁엔 약속이 있어 장거리는 무리인거 같아 신청하고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엄청 좋았던 날이었습니다. 남들 다 찍는 드롭바 사..

[Ride story] 라이딩 일기 #6 : 20160507 해이리 라이딩 후기 [내부링크]

황금같은 연휴 5월 초 어린이날부터 이어지는 연휴동안 자전거를 신나게 탔습니다. 5월 7일에도 친구들과 해이리로 라이딩을 나갔습니다. 일산 화정에서 모여 자전거기를 쭉 따라가니 어느새 해이리더군요. 아침..

[Ride story] 트래픽 라이트(Traffic Light) 빕, 패드바지 후기 [내부링크]

트래픽 라이트에서 마구마구 구매하였던 자전거 아이템들 후기입니다. 오늘은 그 중 빕과 패드바지를 리뷰해 보겠습니다. 트래픽 라이트(Traffic Light) 아이템 구매 후기 트래픽 라이트(Traffic Light) 져지 2종..

[Ride story] 20160505 능내역 포토 벙 결과물 [내부링크]

어제 메일로 능내역 포토 벙 후기 사진들이 도착했습니다. (http://stevie.tistory.com/599) 내심 기대하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더 잘나왔네요. 보니까 또 가서 사진 찍고 싶은 마음에 생깁니다. 사진 보다보니.....

[Life story] 뉴발란스(NewBalance) 880 구입 후기 [내부링크]

생일선물로 받은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어디다 쓸까 고민하다 운동화를 사기로 했습니다. 예쁘니 뭐니 해도 역시 발이 편한 신발이 최고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곳저곳을 기웃거리다 딱 꽂히는 녀석을 발견하여 냅..

[Social story] 패션그룹형지 슈퍼워킹맘리턴즈 프로젝트 [내부링크]

패션그룹형지에서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다시 일할 기회를 주는 <슈퍼 워킹맘 리턴즈>프로젝트를 시행한다고 합니다. 능력과 열정이 있어도 기획가 없어 다시 사회에 진출하지 못했던 여성분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

존 테리를 다시 보게 한 장면. [내부링크]

동료의 애인과 바람을 피우는 최악 중의 최악이지만 축구선수로써 존 테리를 다시 보게 한 장면입니다. 어떻게 해서든 슛을 막아보겠다는 의지가 담긴 블로킹입니다. 잉글랜드 국대 감독들은 이런 존 테리의 의지..

[Life story] 아웃도어시장의 돌풍, 웨스트우드(Westwood)해비 다운 구입후기 [내부링크]

 요즘 한참 적당한 가격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웨스트우드입니다. 작년부터 인터넷 상에서 웨스트우드가 조금씩 흘러나오던데 올해 유명제품을 모조리 카피하면서 가격은 적당하게 맞춰 나름 잘..

[Life story] 깔끔하면서 세련된 마인드브릿지 가디건 구입 후기 [내부링크]

H몰 BSX 댄디셔츠 대박 득템 후기 보러가기 스파오 초대박 패딩 조끼 구입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후기 보러가기 탑텐(TOP 10)에서 득템한 맨투맨 티 후기 보러가기 아웃도어계의 돌풍..

[Life story] 심플하면서 기본에 충실한 지오다노 니트 구입 후기 [내부링크]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H몰 BSX 댄디셔츠 대박 득템 후기 보러가기 스파오 초대박 패딩 조끼 구입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후기 보러가기 탑텐(TOP 10)에서 득템한 맨투맨 티..

[Liverpool story] 13-14 EPL 11R Liverpool vs Fullham 4 : 0 승 <H/L> [내부링크]

Liverpool :  Mignolet, Johnson, Skrtel, Agger, Cissokho, Lucas, Gerrard, Henderson, Coutinho, Suarez, Sturridge Subs : Jones, Enrique, Alberto, Moses, Sakho, Allen, Sterling..

[Life story] 올겨울을 책임질 비밀병기, 노스케이프(North Cape) 노르딕 헌팅 다운 자켓 [내부링크]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보러가기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H몰 BSX 댄디셔츠 대박 득템 후기 보러가기 스파오 초대박 패딩 조끼 구입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깨알같은 리버풀 일러스트 [내부링크]

 콥들이라면 척 하면 척 알 수 있는 일러스트들입니다. 선수들 특징을 깨알같이 잘 표현해 냈네요. 이런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들을 더 모아보겠습니다 :)

[Life story] 카모플라쥬에 꽂히다. 카모플라쥬 아이템 구입기 [내부링크]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보러가기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H몰 BSX 댄디셔츠 대박 득템 후기 보러가기 스파오 초대박 패딩 조끼 구입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Life story] 북유럽 전통 아웃도어 노스케이프(North Cape)바람막이 후기 [내부링크]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보러가기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H몰 BSX 댄디셔츠 대박 득템 후기 보러가기 스파오 초대박 패딩 조끼 구입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Life story] 아웃도어계의 돌풍, 노스 케이프(North Cape) 3종세트 [내부링크]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보러가기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H몰 BSX 댄디셔츠 대박 득템 후기 보러가기 스파오 초대박 패딩 조끼 구입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루이스 수아레즈(Luis Suarez) 50 Goals for Liverpool [내부링크]

토트넘전에서 수아레즈 선수가 리버풀에서의 50번 째 골을 넣었습니다. 2011년 겨울 이적시장에 건너와서 벌써 50골입니다. 대단하네요 정말. 앞으로 500골 넣을 때까지 계속해서 리버풀에 있어줬으면 좋겠습니다...

12-13 EPL 29R Liverpool vs Tottenham 3 : 2 승 (H/L) [내부링크]

Liverpool: Jones, Johnson, Enrique, Agger, Carragher, Lucas, Gerrard, Downing, Coutinho, Sturridge, Suarez. Subs: Gulacsi, Wisdom, Skrtel, Henderson, Allen, Shelvey, Sterling. 이제 4위 첼시와는 7점..

[Life story] 지오다노 댄디 코트 득템 후기 [내부링크]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보러가기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H몰 BSX 댄디셔츠 대박 득템 후기 보러가기 스파오 초대박 패딩 조끼 구입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12-13 EPL 28R Liverpool vs Wigan 4 : 0 승 (H/L) [내부링크]

Liverpool : Reina, Johnson, Enrique, Agger, Carragher, Lucas, Allen, Gerrard, Downing, Coutinho, Suarez. Subs : Gulacsi, Wisdom, Shelvey, Assaidi, Henderson, Coates, Suso. 리버풀은 어쩌면 토레스보다..

귀엽고 앙증맞은 아이폰5용 배경화면 월페이퍼 [내부링크]

아이고 다들 기발하고 정말 앙증맞네요 :)

프랑스 뉴 어웨이 킷(Away Kit) 발표 [내부링크]

프랑스 국가대표팀의 새로운 어웨이 유니폼이 발표되었습니다. 저번 유니폼에서 크게 달라진 점은 없는 것 같네요. 색을 제외하면. 개인적으로 흰색이 정말 마음에 들었던 터라 이 하늘색은 조금 별로인 것 같습니..

[Life story] 탑텐(TOP 10)에서 득템한 맨투맨 티 후기 [내부링크]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보러가기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후기 보러가기 간만에 명동에 나갔더니 사람이 정말 많더군요. 아마 주말이기도 하고 날..

리버풀의 성지 안필드가 그리운자,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트로피컵에 도전하라 [내부링크]

리버풀FC의 경기장이자 The KOP들의 성지 Anfield. 비록 45,000여명이라는 많지 않은 수용인원을 지니고 있지만 그 응원의 열기만큼은 어느팀에게도 지지않는 열정적인 서포터들이 있는 곳입니다. 07-08시즌 챔피..

[Movie story] 재미있는 장면은 몇번을 봐도 재밌다, 베를린(The Berlin File, 2013) [내부링크]

※아래 내용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스킵해주세요:) 제목 : 베를린 감독 : 류승완 주연 : 하정우(표종성 役), 한석규(정진수 役), 류승범(동명수 役), 전지현(련정희 役) 일시..

12-13 EPL 27R Liverpool vs Swansea 5 : 0 승 (H/L) [내부링크]

Liverpool : Reina, Johnson, Enrique, Agger, Carragher, Lucas, Gerrard, Coutinho, Downing, Sturridge, Suarez Subs: Gulacsi, Skrtel, Henderson, Shelvey, Sterling, Allen, Borini. 오랜만에 제대로 경기를..

메시의 위대한 골기록 [내부링크]

이제는 빨간 그래프가 더 올라가 있는것이 정상인것만 같은 느낌마저 드네요. 사람이 아닙니다. 현존하는 신이에요.

손이 벌벌 떨리는 몰래카메라 스케일 [내부링크]

실제로 당한다면 정말 눈과 귀가 먹먹해질 것 같네요. 스케일이 다른 몰래카메라입니다. 정말 잘 만들었네요 :) 이런 것 한번 쯤 해보고 싶었는데 말이죠.

12-13 EPL 25R Liverpool vs Man city 2 : 2 무 (H/L) [내부링크]

Liverpool : Reina, Johnson, Enrique, Agger, Carragher, Lucas, Gerrard, Henderson, Downing, Suarez, Sturridge. Sub s: Jones, Wisdom, Skrtel, Allen, Shelvey, Sterling, Borini. 아아 간만에 제라드의 슈..

12-13 EPL 24R Liverpool vs Arsenal 2 : 2 무 (H/L) [내부링크]

Liverpool : Reina, Johnson, Agger, Carragher, Wisdom, Lucas, Gerrard, Henderson, Downing, Suarez, Sturridge. subs : Jones, Enrique, Skrtel, Shelvey, Allen, Borini, Sterling. 아쉽네요. 2:0 리드를 지..

에덴 아자르 & 볼보이 피규어 등장 [내부링크]

테이블 축구 모형을 만드는 곳에서 놀라운 피규어를 만들었습니다. 바로 에덴 아자르의 볼보이 폭행 피규어입니다. 피규어는 공을 차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

원피스 등장인물을 디즈니식으로 그려보면?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뭔가 비슷한듯 하면서도 부족해 보입니다. 역시 원피스는 오다가 그려야 제맛입니다.

매드라이프의 블리츠크랭크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매맨, 매렐루야, 성모매리아 등으로 불리며 블리츠 그랩의 진수를 보여주는 매드라이프. 블리츠의 끝을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영상만 봐도 오금이 저리네요. 하지만 내가 블리츠를 픽하면 트롤이 되버리는게 함..

드디어 [내부링크]

만족할만한 토익점수를 얻었습니다. 다시 블로그활동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

루이스 수아레즈(Luis Suarez)의 다양한(?) 표정들 [내부링크]

아주 괴상한 사진들만 모아놓은 것 같네요. 내가 사랑하는 수아레즈를 이런식으로모아놓다니 안습이네요. 정말 열심히 아파하고 열심히 좋아하고 열심히 소리지르네요. 이런짤만 투척..

12-13 EPL 15R Liverpool vs Southhamton 1 : 0 승 (H/L) [내부링크]

Liverpool : Reina, Johnson, Enrique, Skrtel, Agger, Lucas, Allen, Gerrard, Shelvey, Sterling, Suarez. Subs : Jones, Carragher, Sahin, Henderson, Downing, Suso, Wisdom. 루카스의 복귀 선발전. 이겨서..

12-13 EPL 13R Liverpool vs Swansea 0 : 0 무 (H/L) [내부링크]

Liverpool : Reina, Johnson, Enrique, Skrtel, Agger, Allen, Henderson, Gerrard, Downing, Sterling, Suarez. Subs : Jones, Carragher, Coates, Suso, Shelvey, Cole, Sahin. 답답하고 아쉬운 경기였네요. 진..

껌으로 트래핑을 시도하는 마리오 괴체 [내부링크]

오 즐라탄이 껌으로 트래핑 하는 것은 봤는데 괴체도 할 수 있군요. 어린나이에 기본기가 정말 대단합니다. 전 껌은 커녕 축구공이라도 제대로 해보고 싶네요.

12-13 EPL 12R Liverpool vs Wigan 3 : 0 승 (H/L) [내부링크]

Liverpool : Reina, Wisdom, Johnson, Agger, Skrtel, Allen, Gerrard, Enrique, Suso, Sterling, Suarez. Subs: Jones, Sahin, Cole, Henderson, Coates, Carragher, Shelvey. 간만에 완벽한 승리입니다. 확실히..

[Life story] 머렐(Merrell) 중대장급 구스 다운 패딩 구입 후기 [내부링크]

올해 엄청난 추위가 온다는 소식에 안 그래도 추위를 잘 타는 저는 걱정이 앞섰습니다. 평소 노스 패딩 등 고가의 의류는 엄두도 못내는 성격이라 제 자신도 이런 패딩을 구입하게 될 줄은 몰랐네요. 다만 롯데아..

리버풀 로저스 감독의 닮은꼴(?) [내부링크]

리버풀 로저스 감독과 닮은 인물을 소개합니다. 바로 심슨에서 시장을 맡고 있는 조이입니다 처음 봤을 때는 별로 닮았다고 생각 안했는데 이렇게 계속 보다보니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어떻게 보면 로저스 감독..

12-13 EPL 11R Liverpool vs Chelsea 1 : 1 무 (H/L) [내부링크]

Liverpool : Jones, Johnson, Enrique, Agger, Carragher, Wisdom, Allen, Gerrard, Sahin, Suarez, Sterling. Subs : Gulacsi, Cole, Assaidi, Henderson, Coates, Downing, Suso. 값진 승점 1점입니다. 오스카-..

[Life story] 가성비 종결 노트북, ASUS X401A 구입 후기 [내부링크]

방이 좁은 관계로 데스크톱보다는 노트북을 주로 사용해 왔습니다. 저야 뭐 별 게임은 안하고 인터넷이나 동영상정도를 보는지라 고성능의 컴퓨터가 필요는 없었는데요. 기존에 쓰던 노트북이 자그마치 5년 전 모..

[Movie story] 이전 007에서의 해방을 꿈꾼다, 007 스카이폴 (Skyfall, 2012) [내부링크]

※아래 내용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스킵해주세요:) 제목 : 007 스카이폴 감독 : 샘 멘데스 주연 : 다니엘 크레이그(본드 役), 주디 덴치(M 役), 하비에르 바르뎀(실바 役) 일..

피치위로 돌아온 파트리스 무암바 [내부링크]

작년 볼튼과 토트넘의 경기 중 심장 이상으로 쓰러졌던 볼튼의 무암바선수가 다시 피치 위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자기가 쓰러졌었던 토트넘 홈 구장인 화이트 하트 레인으로 돌아왔네요. 자신을 응원해준 토트..

자신과 지단 동상에서 사진을 찍은 마테라치 [내부링크]

파리에 세워질 지단과 마테라치의 동상 야 이거 마테라치도 대단하네요 정말. 제가 전에 포스팅했던 지단과 마테라치의 동상이 완성되었는데요. 여길 마테라치가 직접가서 인증샷을 찍었습니다. 대담한건지 속이..

[Life story] H몰 댄디셔츠 대박 득템 후기 [내부링크]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보러가기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후기 보러가기 H몰에서 NII 남성 셔츠를 저렴하게 팔고 있어 대량으로 구입하였습니다 :)..

12-13 EPL 10R Liverpool vs Newcastle 1 : 1 무 (H/L) [내부링크]

Liverpool : Jones, Wisdom, Enrique, Agger, Skrtel, Sahin, Gerrard, Allen, Suso, Sterling, Suarez. Subs : Gulacsi, Henderson, Assaidi, Carragher, Shelvey, Downing, Coates. 몇 경기째 똑같은 라인업으로..

환상적인 축구 배경화면 Part. 3 [내부링크]

환상적인 축구 배경화면 Part. 1 보러가기 환상적인 축구 배경화면 Part. 2 보러가기 환상적인 축구 배경화면 세 번째 파트입니다. 인물 중심의 사진이 많네요. 그래서 더 역동적이고 멋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

[Movie story] 조국은 널 잊지 않는다, 챈스 일병의 귀환(Taking Chance,2009) [내부링크]

  ※아래 내용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스킵해주세요:) 제목 : 챈스 일병의 귀환(Taking Chance) 감독 : 로스 카츠 주연 : 케빈 베이컨(마이크 스트로블 役) 일시 : 2012. 1..

12-13 EPL 9R Liverpool vs Everton 2 : 2 무 (H/L) [내부링크]

Liverpool : Jones, Enrique, Wisdom, Skrtel, Agger, Gerrard, Allen, Sahin, Sterling, Suso, Suarez Subs : Reina, Carragher, Shelvey, Coates, Downing, Henderson, Assaidi 또 경기력과 상관없는 외부의 힘..

12-13 유로파 리그 A조 3차전 Liverpool vs Anzhi 1 : 0 승 (H/L) [내부링크]

Liverpool : Jones, Wisdom, Johnson, Agger, Skrtel, Gerrard, Sahin, Shelvey, Assaidi, Downing, Suarez. Subs : Gulacsi, Henderson, Carragher, Allen, Sterling, Suso, Yesil. 다우닝의 원더골로 간신히 이..

[Life story] 디키즈 후드집업 대박 저렴 구매 후기 [내부링크]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보러가기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후기 보러가기 저번에 마련한 디키즈 후드집업에 너무 만족하여 새롭게 디키즈 후드집업..

아이폰5 예상 요금제 공개 [내부링크]

아이폰5 예상요금제가 공개되었습니다. 와 이거 생각보다 너무 비싸네요. 16기가 짜리를 쓴다고 해도 52요금제에 폰케어만 들어도 9만원이네요. 역시 아이폰5는 스킵해야겠습니다. 아이폰5 나오면 풀리는 버스폰..

[Movie story] 전후 소련의 인간애 실종, 모스크바는 눈물을 믿지 않는다 (Moscow Does Not Believe in Tears, 1979 ) [내부링크]

 ※아래 내용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스킵해주세요:) 제목 : 모스크바는 눈물을 믿지 않는다 감독 : 블라디미르 멘쇼프 주연 : 베라 알렌토바(카테리나 役), 이리나 무라료..

12-13 EPL 8R Liverpool vs Reading 1 : 0 승 (H/L) [내부링크]

Liverpool : Jones, Wisdom, Johnson, Agger, Skrtel, Sahin, Gerrard, Allen, Sterling, Suso, Suarez Subs : Gulacsi, Shelvey, Henderson, Downing, Assaidi, Carragher, Enrique 드.디.어 8경기만에 홈에서..

실사화된 포켓몬을 만나보자 [내부링크]

실사화된 포켓몬 그림입니다. 이거 약간은 징그럽기도 하고 멋지기도 하네요. 미뇽, 신뇽, 망나뇽이 저리 징그러워질 줄이야... 다른 포켓몬도 찾게 된다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P.S. 피카츄가 숨어있네요...

12-13 시즌 리버풀 단체사진 [내부링크]

12-13 리버풀 단체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올 시즌 멤버가 많이 바뀌었구나 생각이 드네요. 코치진도 상당히 많이 바뀌어서 이제는 아는 얼굴이 드물어요. 화타 팀닥터느님 빼고는.. 그나저나 앨..

환상적인 축구 배경화면 Part.2 [내부링크]

환상적인 축구 배경화면 Part.1 보러가기 환상적인 축구 배경화면 두 번째 입니다. 누리 사힌이 많네요:) 저장하실 때에는 사진 클릭 후 새로운 창이 뜨면 왼쪽 위에 보시면 확대 아이콘이 있습니다. 그걸 누르신..

포르투갈에서 대표팀 100번째 경기를 치른 호날두 [내부링크]

크리스티아노 호날두가 북아일랜드와의 월드컵 예선에 출장함으로써 포르투갈에서 100번째 A매치에 출장, 센츄리 클럽에 가입했습니다. 100번째 기념 모자를 쓴 모습이에요. 어찌된게 호날두는 볼때마다 귀여워..

[Life story] 믹키유천도 입었다! NII 하프 야상 후기 [내부링크]

지오다노 센스만점 자켓 구입 후기 명동에서 포니PONY 패딩 득템 후기 11번가에서 NII 셔츠와 야상 등을 저렴하게 팔길래 이번 기회에 구입하였습니다. 알고보니 모델이 JYJ였네요. 일단 믹키유천이 착용한 모습..

호주 A리그에서 첫 골을 넣은 델 피에로 (H/L) [내부링크]

  "Ale" 델 피에로가 호주 A리그에서 첫 골을 쏘아 올렸습니다. 그것도 정말 정말 멋있는 프리킥 골이었네요. 개인적으로 리버풀 선수들 말고 가장 좋아하는 선수인 델 피에로가 훈훈한 선수생활의 마무리를 하고..

[Life story] 지오다노 센스 만점 자켓 구입 후기 [내부링크]

11번가에서 지오다노 옷들을 착한 가격에 후려치고 있길래 셔츠 3장과 자켓 하나를 구입했습니다. 셔츠는 찬찬히 살펴보기로 하고 우선 자켓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약간 사파리자켓처럼 생긴 이 녀석은 가격을 반..

크리스탈 팰리스 치어리더들이 추는 '강남 스타일' [내부링크]

김보경의 소속팀인 카디프시티가 소속되어 있는 잉글랜드 챔피언쉽의 크리스탈 팰리스. 크리스탈 팰리스의 치어리더들이 강남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정말 강남스타일이 인기가 많긴 많네요. 아이튠즈 영국차트 1..

프리미어리그 클럽 별 평균 연령 [내부링크]

프리미어 리그 클럽들의 평균 나이가 공개되었습니다. 정말 놀라운 것은 리버풀입니다. '벵거 유치원'이라고 불리우는 아스날보다도 젊어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로저스의 개혁이 시작되고 있다는 방증이겠지요...

[Art story] 창작 뮤지컬 러브 인 뉴욕 - 올 댓 재즈 관람 후기 [내부링크]

제목 : 러브 인 뉴욕 - 올 댓 재즈 제작사 : (주)팍스컬쳐 일시 : 2012. 10. 6(토) 18시 장소 : 성균관대학교 새천년홀 창작 뮤지컬의 어려움이 여실히 드러나다 한국 공연계에 정말 많은 뮤지컬이 나오고 적지..

[Life story]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후드집업 후기 [내부링크]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보러가기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후기 보러가기 여친님께서 인터넷을 돌아보시던 중 후아유 후드집업 말도 안되는 가격,..

[Life story] 쿠팡에서 뉴발란스 M890 구입 후기 [내부링크]

저는 개인적으로 소셜커머스를 좋아해서 하루에 한 번쯤은 꼭 들어가 봅니다. 쿠팡 뿐만 아니라 티몬, 위메프, 그루폰도 마찬가지입니다. 하지만 운동화를 사려고 보면 늘 좋은 사이즈는 재고가 빠져 있고 아니면..

12-13 EPL 7R Liverpool vs Stoke city 0 : 0 무 (H/L) [내부링크]

Liverpool : Reina, Wisdom, Skrtel, Agger, Johnson, Allen, Gerrard, Sahin, Suso, Sterling, Suarez Subs: Jones, Henderson, Cole, Assaidi, Coates, Borini, Carragher. 이겼어야 하는 경기를 또 비겨 버렸네..

[Social story] 컵쌓기대회 1위하려다 일렉트릭 차트 1위 해버린 소녀 [내부링크]

한 소녀가 컵 쌓기 대회에 나가 기네스북에 도전하기 위해 매일 연습을 하고 그 모습을 녹화 합니다. 드디어 바라고 바라던 성공! 이 소녀는 정말 기쁜지 oh my gosh만 연발하네요 :) 그렇게 지나가버리나 했더니..

[Life story] 뽐뿌에서 추천한 엔틱 스피커 구입 후기 [내부링크]

뽐뿌에서 엔틱한 스피커라며 무척이나 마음에 드는 가격으로 누군가 올려 주셨더군요. 링크를 따라 들어가보니 옥션에서 팔고 있는 스피커 였습니다. 가격은 1만원 안쪽이었구요. 약 9000원 정도 했던 것 같습니다..

12-13 유로파 리그 A조 2차전 Liverpool vs Udinese 2 : 3 패 (H/L) [내부링크]

Liverpool : Reina, Johnson, Coates, Carragher, Robinson, Assaidi, Henderson, Allen, Shelvey, Downing, Borini. Subs : Jones, Suarez, Gerrard, Sahin, Sterling, Skrtel, Wisdom. 로저스가 경기 후 한 인터..

[Life story]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내부링크]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보러가기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후기 보러가기   요즘 대세템 중 대세템인 아베크롬비 후드. 하지만 10만원이 훌쩍 넘어..

[Life story] 명동에서 포니(PONY)패딩 득템 후기 [내부링크]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보러가기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후기 보러가기  추석연휴인 월요일. 도서관들이 다 문을 닫아 집 근처 카페에서 공부를..

호주 A리그에서 만난 델피에로와 헤스키 [내부링크]

유벤투스의 레전드인 델피에로와 전 리버풀 선수이자 저번 시즌을 끝으로 아스톤빌라와의 계약이 만료된 헤스키가 호주 현대 A리그에서 만났습니다. 델피에로는 현재 시드니FC에서 선수생활을 이어가고 있고 헤스..

[Life story] 스파오(SPAO) 초대박 패딩 조끼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아베 부럽지 않은 디키즈 후드 집업 후기 보러가기 NII 믹키유천 야상 후기 보러가기 가성비 종결자 후아유WHOAU 후드집업 후기 보러가기  명동에 있는 거대한 스파오(SPAO) 매장에서 패딩 조끼를 하나 입양해 왔..

[Life story]초초강추 사은품 증정!! 레옹(LEON) 10월호 구입후기 [내부링크]

 레옹 10월호의 사은품이 무려 밀리터리캡이라는 소문을 듣고 교보문고에 가서 구입하였습니다. 사실 잡지책은 광고가 너무 많아 사길 꺼리게 되더군요(너무 무거워요.) 레옹 10월호도 무거워서 가져오는데 고생..

리버풀을 향한 도르트문트 팬들의 메시지 [내부링크]

  도르트문트 팬들이 헤이젤 참사를 위로하는 현수막을 보여 주었습니다. 참으로 감동적이고 훌륭한 팬들의 모습이네요. 팬들의 저러한 모습이야말로 팀과 클럽 이름을 드높이는 일이라 생각합니다. 어디팀처럼..

12-13 EPL 6R 아스날 vs 첼시 지루가 결정적인 골 찬스를 놓친 후.. [내부링크]

지루가 최종 수비수까지 제치고 골키퍼 체흐와 1:1 상황에서 골을 넣지 못하자 너무너무 실망하는 아르센 벵거의 모습입니다. 보는 사람이 다 미안할 정도네요. 저런 리액션은. 지루.....역시 프랑스산 골잡이들..

리버풀 12-13 레플리카 도착:) [내부링크]

사실 오늘 도착한 것은 아니고 며칠 전에 도착해서 입어보기도 했습니다. 다만 마땅히 리뷰를 올릴 짬이 안나서 이제서야 올리네요:)  사진에 이상하게 접혀 있는데 반듯이 펴서 보면 매우 예쁩니다. 사실 워리..

12-13 EPL 6R Liverpool vs Norwich 5 : 2 승 (H/L) [내부링크]

Liverpool : Reina, Johnson, Wisdom, Skrtel, Agger, Sahin, Allen, Gerrard, Sterling, Suso, Suarez. Subs: Jones, Carragher, Henderson, Downing, Assaidi, Coates, Borini. 드디어드디어드디어드디어 아기다..

12-13 Capital One cup Q.P.R 박지성 어시스트 영상 [내부링크]

사실 어시스트라고 하기에는 좀 민망하군요^^;; 호일렛의 개인적인 돌파가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수비가 엉성하기도 했구요 아무튼 첫 어시스트를 시작으로 많은 공격 포인트를 올려 주었으면 좋겠네요. 그..

파리에 세워질 지단과 마테라치의 동상 [내부링크]

ㅋㅋㅋㅋㅋㅋ참 프랑스 사람들도 대단합니다. 사실 2006년 독일 월드컵 결승 때 이 박치기로 프랑스가 패하고 이탈리아가 우승을 차지 했었는데요 , 프랑스 사람들이 화낼 만도 한대 동상까지 만들어 버리네요...

12-13 Capital One cup 3R Liverpool vs WBA 2 : 1 승 (H/L) [내부링크]

Liverpool : Jones, Robinson, Coates, Carragher, Wisdom, Henderson, Sahin, Downing, Pacheco, Assaidi, Yesil. Subs: Gulacsi, Sama, Suso, Sterling, Wilson, Sinclair, Coady. 누리 사힌이 드디어 일냈다...

흔한 길거리 낙서 [내부링크]

이 정도면 거의 장인의 경지네요 ㄷㄷㄷ

박지성 & 박주영 배경화면 [내부링크]

박지성 선수와 박주영 선수의 바탕화면 입니다. 출처는 다음 축구 카페 등입니다:)  이 배경화면은 박주영 선수의 아스날 입단 초기의 사진입니다. 그땐 참 이뻤는데 지금 보니 애증스럽기만 하군요. +) 간..

박주영 vs 헤타페 리그 1호 골 장면 [내부링크]

박주영 선수의 홈 경기 데뷔전에서 리그 첫 번째 골을 쏘아 올렸습니다. 역시 기가막힌 움직임에 의한 골을 만들어 넣었네요. 정말 통쾌하고 멋지 골입니다. 앞으로도 더도 말고 20골만 더 부탁합니다.

12-13 EPL 5R Liverpool vs Man U 1 : 2 패 [내부링크]

Liverpool : Reina, Kelly, Agger, Skrtel, Johnson, Allen, Gerrard, Shelvey, Borini, Sterling, Suarez Subs: Jones, Enrique, Sahin, Assaidi, Henderson, Carragher, Suso. 아아 할 말이 없네. 힐스브로 참사..

리버풀전을 앞둔 퍼거슨의 편지 [내부링크]

23일에 있을 리버풀전을 앞두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퍼거슨 감독이 맨유 서포터들을 향해 직접 편지를 발표하였습니다. 저번 주에 발표된 힐스브로 참사에 대한 보고서와 리버풀 팬들에 관한 내용이네요. 아무..

[Movie story] 한국판 왕자와 거지. 광해, 왕이 된 남자(2012) [내부링크]

 ※아래 내용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스킵해주세요:) 제목 : 광해, 왕이 된 남자 감독 : 추창민 주연 : 이병헌(광해/하선 役), 류승룡(허균 役), 한효주(중전 役) 일시 : 2..

12-13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1차전 Liverpool vs Young boys 5 : 3 승 [내부링크]

 Liverpool : Jones, Enrique, Carragher, Coates, Wisdom, Sahin, Henderson, Suso, Downing, Assaidi, Pacheco.  Subs: Gulacsi, Sterling, Borini, Shelvey, Yesil, Robinson, Wilson. 금요일 새벽부터 왠 예..

여름 이적시장 클럽 이적료 지출 TOP 10 [내부링크]

 1위는 역시 파리 생제르망. 무시무시할 정도로 쏟아 부었죠. 이제 슬슬 그 진가가 드러나는 것 같네요.  2위는 제니트. 이적시장 마지막 날(잉글랜드 기준)을 지나고 나서 헐크와 비첼을 뜬금포로 영입한 결..

에버튼 구디슨 파크의 힐스브로 추모식 [내부링크]

에버튼의 구디슨파크에서 경기전 힐스브로 참사에서 희생된 96명의 희생자를 기리는 모습입니다. 이번에 힐스브로에 대한 보고서가 나온 후 많은 클럽에서 추모식을 실시하고 있는 추세네요. 그 동안 마음 고생..

12-13 EPL 4R Liverpool vs Sunderland 1 : 1 무 [내부링크]

Liverpool: Reina, Kelly, Agger, Skrtel, Johnson, Shelvey, Gerrard, Allen, Sterling, Borini, Suarez. Subs: Jones, Enrique, Sahin, Assaidi, Henderson, Downing, Carragher 로저스의 리그 첫 승은 언제 나..

FA컵 결승전에서 다시 볼 장면 [내부링크]

아거형 다시 한 번 시원하게 날려주쇼!!!

EPL 35R Liverpool vs Norwich 3 : 0 승 [내부링크]

LIverpool : Reina, Johnson, Carragher, Agger, Enrique, Shelvey, Gerrard, Downing, Henderson, Bellamy, Suarez Subs: Doni, Maxi, Coates, Kuyt, Spearing, Kelly, Skrtel 간만에 시원한 경기였네요. 수아레..

FA cup 4강 Liverpool vs Everton 2 : 1 승 <H/L> [내부링크]

Liverpool: Jones, Johnson, Carragher, Skrtel, Agger, Spearing, Henderson, Downing, Gerrard, Suarez, Carroll. Subs: Gulacsi, Enrique, Maxi, Kuyt, Shelvey, Kelly, Bellamy. 으하하하하 결승전!!!!!!진출!..

[Ride story] 라이딩 일기 #5 : 20160505 평라 능내역 포토벙 후기 [내부링크]

평라에서 인생샷을 찍을 수 있다는 벙이 올라왔습니다. 재미도 있을 것 같고 능내도 올해 처음 가는 거라 겸사겸사 신청했습니다. 5월 5일 연휴의 첫날. 날씨는 아주 좋았습니다. 라이딩 아이템. 남자는 핑크라..

[Ride story] 라이딩 일기 #4 : 20160501 평라 동부 3고개 후기 [내부링크]

평라에서 초보들을 위한 동부 3고개 벙이 올라왔습니다. 잽싸게 참석 신청을 한 후 5월 1일이 되길 기다렸습니다. 이번 시즌은 시즌온 후 북악 한 번 안다녀왔는데 초보벙이란 소리에 덜컥 참여했습니다... 그게..

[Ride Story] 트래픽 라이트(Traffic Light) 져지 2종 후기 [내부링크]

작년 10월 경 구매 후 묵혀놨었던(?) 트래픽 라이트의 제품들입니다. 우선 져지 2종부터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트래픽 라이트에서 많은 인기를 끌었던 땡땡이 져지입니다. 한강에 나가면 자주 볼 수 있..

[Ride story] 라파(Rapha) 브레베 져지 & 코랄 질렛 구매 후기 [내부링크]

전세계 라이더들의 공통점. 감성의 끝판왕 라파(Rapha). 어마어마한 가격이지만 화려한 색감과 디자인으로 모든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파입니다. 사실 자전거 입문할 때 라파보면서 욕도 하고 했었습니다...대..

[Ride story] 트래픽 라이트(Traffic Light) 져지, 빕 등 구매 후기 [내부링크]

작년 트래픽 라이트(Traffic Light)에서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할 때 한가득 구매를 했었습니다. 워낙 저렴해서 정신없이 구매했던 기억이 나네요. 구매 후 바로 시즌오프(...)를 해버려서 까맣게 잊고 있다가 방..

[Life story] 강남역 가성비 좋은 맛집, 마초쉐프 방문 [내부링크]

강남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던 중 마초쉐프가 생각나 들렀습니다. 허기진 상태에서 식사를 해서 그런지 아주 맛있었네요. 메인요리로는 삼겹살 스테이크(메뉴 이름이 가물가물...)과 봉골레 스파게티를 시켰습니다..

[Ride story] 라이딩 일기 #3 : 20160409 평라 북한강 종주 [내부링크]

이번주는 날씨도 안좋고 사정이 있어 라이딩을 쉬었습니다. 아쉬움을 저번 주에 다녀온 춘천 북한강 종주 후기를 쓰며 달래봐야겠습니다. 북한강 종주를 꼭 가보고 싶었지만 갈 사람이 없어 아쉬워했는데 마침 평..

[Ride story] 라이딩 일기 #2 : 20160403 평라 신시모도 라이딩 [내부링크]

4/3 일요일 올해 두번째(?) 평라 라이딩에 참석하였습니다. 맨날 한강, 팔당 위주로의 라이딩만 하다가 신시모도를 가는 벙이 있어서 바로 참석했네요. 들뜬 마음으로 출발하였는데 생각보다 추운 날씨에 당황...

[Ride story] 재거드(JAGGAD)꽃질렛 구입 후기 [내부링크]

봄과 여름의 간절기인 지금 남들이 다 사서 입는 질렛을 한 번 사봤습니다. 장터 매물을 둘러 보던 중 예쁜 질렛이 나와 고민하지 않고 바로 구매하였습니다. 바로 예쁜 패턴과 화려한 색감으로 유명한 재거드(..

[Ride story] 라이딩일기 #1 : 2016 첫 평라 라이딩 - 과천 국립현대미술관 탐방 [내부링크]

간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리게 되네요. 2016년 첫 평라 라이딩 포스팅부터 써볼까 합니다 작년부터 네이버 라이딩 모임 카페인 평라에 가끔 나갔었는데요 올해는 본격적으로 라이딩을 함께해보자 하는 목표가 있습..

[Ride story] 그간의 라이딩 일기들 #2 [내부링크]

그간의 라이딩 일기입니다. 차에 자전거를 싣고 친구네 집 앞으로. 출발 직전이네요. 다들 찍는다는 드롭바샷 참 예뻤던 한강. 이 날은 초계국수를 목적으로 라이딩을 했습니다. 찬 국수를 그리 좋아하진 않..

[Ride story] 그간의 라이딩 일기들 #1 [내부링크]

회사 내 부서가 바뀌고 그에따라 하는 일이 바뀌면서 정신없이 흘러갔습니다. 블로그도 꾸준히 하고자 다짐했건만 올해에도 쉽지 않네요. 앞으로는 부담없이 생각날때 마다 들어와서 끄적이도록 하겠습니다. 그간..

[Football story] 갑작스런 발작에 위급한 에버튼 팬을 구한 세르히오 아구에로 [내부링크]

갑잔스런 발작으로 위급한 상황에 놓인 에버튼 팬을 발견한 맨체스터 시티의 아구에로. 급하게 의료진을 요청합니다. 직감적으로 심각한 상황인 것을 알아차린듯 경기를 중단한 채 다급히 의료진쪽을 향해 손짓하..

[Life story]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 니베아 데오드란트 구입 후기 [내부링크]

올리브영에서 구입한 페라리 라이트 에센스입니다. 사실 여름에 구입한 건데 이제서야 올리게 되네요 미니어처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40ml입니다. 미니어처는 저렇게 생기지 않았더군요. 펌프는 없고 그냥 손목..

[Life story] 쿠팡 오클리 프로그스킨(Frogskins) 구입 후기 [내부링크]

쿠팡에서 구입한 오클리 프로그스킨 구입 후기를 올려봅니다! 사실 구입한지는 좀 되었는데 이제야 후기를 쓰게 되네요. 박스에 큼지막하게 프로그스킨이라고 씌여 있습니다. 오클리 로고 또한 큼지막하게! 새상..

[Life story] 비오템옴므 엑셀 브라이트 세트 선물 후기 [내부링크]

회사내에서 부서를 옮기게 되면서 기존 팀의 팀원분들이 작별선물을 주셨습니다. 정말 황송하고 고마울 따름이네요. 비오템 선물세트입니다. 뭐가 필요하냐고 해서 스킨로션이 필요하다고 당당히! 말했습니다...

[Life story] 여름맞이 유니클로, 탑텐 쇼핑 후기 [내부링크]

간만에 쇼핑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구입한 건 꽤 오래전인데 이래저래 바쁘다는 핑계로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게 되네요. 이번에 올릴 녀석들은 유니클로와 탑텐의 아이템들입니다. 여름을 맞이하여..

[Ride story] 금강종주를 위한 토픽(TOPEAK) 핸들바 백 구입후기 [내부링크]

근로자의 날이자 연휴인 5/1일부터 2일까지 1박2일로 금강종주를 다녀왔습니다. 종주후기는 조금 뒤에 올리기로 하고 일단 종주를 위해서 준비했던 가방 아이템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종주를 준비하면서 짐..

[Ride story] 라이딩 일기#6 : 클릿에 처음 입문하는 초보의 생생 클릿 후기 [내부링크]

드디어! 모든이들이 가쳐가는!! 클릿에 드디어 저도 입문했습니다!! 사실 클릿하면 클빠링이라는 단어가 필연적으로 떠오르는데요. 사실 클빠링이 무서워 저도 클릿을 무척이나 망설였습니다. 2월에 클릿슈즈와 클..

[Life story] 내 귀를 호강시켜줄 닥터드레 솔로HD 구입 후기 [내부링크]

간만에 블로그에 들어와 글을 남기네요. 그동안 바쁜척하며 차일피일 포스팅을 미뤄왔습니다. 오늘부터 다시 마음을 다잡고 꾸준히 글을 올려보겠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아이템은 바로 Beats by Dr.dre Solo HD..

[Life story] 이천 롯데아울렛 뉴발란스 득템 후기 : #2 뉴발란스 하프팬츠 [내부링크]

1탄에 이어 이천 롯데아울렛 뉴발란스 득템 후기를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천 롯데아울렛 뉴발란스 득템 후기 #1 : 뉴발란스 런닝화) 카고 하프팬츠와 트레이닝 하프팬츠입니다. 카고 하프팬츠는 보자마자 집..

[Idea story] 말이 필요없는 도브 광고 [내부링크]

어떤 문구도 필요없는, 그림이 모든 걸 말해주는 도브 광고입니다. 참 감각적이네요 :D

[Life story] 이천 롯데아울렛 뉴발란스 득템 후기 : #1 뉴발란스 런닝화 [내부링크]

이천 롯데 아울렛에 갈 일이 있어 간 김에 쇼핑을 하고 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천 롯데아울렛은 청자동 스포츠 부분 빼고는 별 볼일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이번에도 청자동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만 들렸다..

[Life story] 무난하지만 활용가능성 200%, 에잇세컨즈 니트, 유니클로 옥스포드 셔츠 후기 [내부링크]

간만에 쇼핑 후기 리뷰를 올립니다. 사실 구입한 아이템들은 꽤 되나 차일피일 미루다 이렇게 한꺼번에 올리는 불상사가 생기게 되었네요. 앞으론 더 꾸준히 올려야겠습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구입한 에잇세컨즈..

[Bike story] 라이딩 일기#5 : 토요일 간단 라이딩 15.04.04 [내부링크]

지난 토요일 오후에 비가 온다하여 가볍게 타기 위해 자전거를 끌고 나왔습니다. 확실히 이젠 봄이더군요. 기모가 없는 옷을 입어도 전혀 춥지 않았습니다. 옥수에서 잠실철교까지가 건넌 다음 다시 잠수교를 통해..

[Bike story] 라이딩 일기#4 : 초계국수 원정 라이딩! 15.03.29 [내부링크]

전주에 미세먼지가 너무 심해 라이딩을 할 수 없었습니다. 하루하루가 근질근질하여 참기가 힘들더군요^^;; 드디어 이번 일요일, 황사가 약간 껴있는 걸 무릅쓰고 라이딩을 하러 나왔습니다. 이번에는 차를 가져가..

[Life story] 르꼬끄 반팔 티셔츠 & 언더아머 반팔 티셔츠 구입 후기 [내부링크]

여주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시간이 남아 간김에 여주아울렛에 들러봤습니다. 여주톨게이트에서 약 5~10분안에 갈 수 있는 접근성이 좋은 자리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여유롭게 구경하려 했으나 그러기엔 아울렛이..

[My story] 블로그 주간랭킹(2015.03.23) [내부링크]

드 디 어 올것이 오고 말았습니다. 블로그 랭킹을 주마다 체크해오면서 처음으로 순위가하락했네요. 예상했던 결과입니다. 포스팅도 적었고 유입방문객도 꽤 감소했으니까요. 앞으로는 눈에 불을 켜고 다시 한 번..

[Football story] 네덜란드 대표팀, 2015년 New Kits 발표 [내부링크]

나이키는 2015년 네덜란드 대표팀이 입게 될 대표팀 유니폼을 선보였습니다. 이전 버전보다 굉장히 컬러풀하고 디자인적인 요소를 많이 가미했습니다. 사실 브이넥을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이번 유니폼은 상당히..

[Life story] 히가시노 게이고의 "가가형사"시리즈 구입 후기 [내부링크]

히가시노 게이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일본 소설 작가 중 한명입니다. 대학교 다니면서 정말 그의 작품을 많이 읽었습니다. 도서관에서 작가의 책을 읽으면 참 행복했습니다. 한동안 잊고 있던 중에 친구와 히가시..

[My story] 블로그 주간 랭킹(2015.03.16) [내부링크]

이번주에도 블로그 랭킹이 소폭 상승했습니다. 약 2천등 정도 올랐네요. 역시 어느정도 올라오니 큰 상승은 힘든 것 같습니다. 이번주는 방문객수가 좀 적던데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이네요.

[Bike story] 라이딩 일기 #3 : 국토종주 한강 도장 찍기 15.03.15 [내부링크]

이번주도 마찬가지로 참 날씨가 좋았습니다. 어제는 일이 있어 라이딩을 하지 못했고 오늘마저 그냥보내기는 싫어 아침 일찍 나왔습니다. 오늘은 이번 해 목표 중 하나인 국토종주 수첩 스탬프를 찍기 위해 여의도..

[Bike story] 쿠팡 오클리 대란, 일명 쿠클리! 오클리 레이다 패스 구입 후기 [내부링크]

정신을 차리고 보니 이미 결재를 하고 난 후였습니다... 그냥 내 자신도 모르게 구매를 하고 말았습니다. 기존에 편광렌즈 고글이 있기에 크게 필요는 없었지만 정말 쿠팡에 나온 가격은 착하더군요. 여기저기 찾..

[Bike story] 여기저기 주워온 자전거 짤 Vol.3 [내부링크]

이번 자전거짤은 그림 위주입니다. 그림인데도 자전거를 상당히 잘 표현해 놨네요! 가지고싶다 타막!!!

[Fashion story] 2015.03 해외 스트릿 패션 [내부링크]

2015년 3월 해외스트릿 패션 모음입니다. 여기저기 사이트에서 예쁜 사진들 모아봤습니다.

[Life story] 내 입술을 지켜줘! 히말라야 립밤 후기 [내부링크]

회사 옆 올리브영이 세일을 한다길래 들렀다가 마침 필요했던 립밤을 구매하였습니다. 평소에 입이 많이 마르고 터서 항상 두세개의 립밤을 수시로 들고 다니는데요. 이번에는 기존에 쓰던 챕스틱이 아닌 친구가..

[Bike story] 스포엑스2015에서 득템한 자전거 져지, 패드바지, 자전거 장갑 후기 [내부링크]

얼마전 스포엑스 2015 박람회에 다녀왔다는 포스팅을 남겼습니다. (스포엑스 2015 바이크 박람회 관람 후기) 포스팅 내용 중 자전거 져지와 패드바지, 장갑을 샀다는 내용이 있었습니다. 사실 포스팅을 더 빨리 했..

[My story] 블로그 주간랭킹 (2015.03.09) [내부링크]

이번주도 어김없이 월요일이 찾아왔군요. 월요일만의 소소한 재미, 바로 블로그 랭킹 확인입니다. 이번주는 늦지않고 바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 랭킹은 http://blogchart.co.kr 에서 확인했습니다. 이번..

[Bike story] 라이딩 일기 #2 : 안장교체 및 자전거 점검, 한강라이딩 15.03.08 [내부링크]

이번주는 날씨가 참 좋았습니다. 어제 처음으로 이번년도 라이딩을 나갔다 왔고, 간만에 탔는지라 어깨와 허리 특히 엉덩이가 좀 베겼습니다. 그래서 오늘 나갈까 말까 살짝 고민했었는데 담주에 다시 추워진다하..

[Bike story] 라이딩 일기 #1 : 2015년 첫 라이딩 15.03.07 [내부링크]

여러글에서 남겨놨던 것처럼 오늘(토)!!! 드디어 자전거 시즌을 시작하였습니다! 어제까지는 굉장히 쌀쌀했는데 마침 오늘은 날씨가 진짜 좋았습니다 ㅋㅋㅋ 어제 회식하고 오늘 주말당직이라 열시부터 네시까지..

감동적인 플래시몹 프로포즈 [내부링크]

반전쩌는 플래시몹과 더 반전쩌는 프로포즈입니다. 정말 행복하겠네요. 영상보는내내 저까지 행복했습니다 ㅋㅋㅋ "mobbed"이라는 프로그램으로 첫 시즌 1화 방송분인 것 같습니다.

[Bike story] 간절기 라이딩에필수! 데상트(DECENTE) 사이클링 자전거 바람막이 구입 후기 [내부링크]

시즌온의 시간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젠 몸이 근질근질합니다!!ㅋㅋㅋㅋ 전 이번주 토요일을 시즌온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진 날씨가 꽤 쌀쌀한대요. 추운날씨를 대비해서 비장의 카드를 준비했습..

[My story] 블로그 주간랭킹(2015.03.04) [내부링크]

월요일에 블로그 랭킹을 확인했었어야 하는데 게으름과 회사일이라는 핑계로 늦어버리고 말았습니다. 꾸준히 올라가는 맛이 있어서 랭킹을 확인하는 재미가 쏠쏠한데 말이죠. 이번주 주간랭킹을 확인해 보도록 하..

[Bike story] 스포엑스 2015(SPOEX 2015) 바이크 박람회 관람 후기 [내부링크]

토요일, 삼성도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포엑스 2015박람회에 다녀왔습니다. 아웃도어관, 스포츠관 등등이 있었고 전 그 중 바이크관을 사전등록하여 방문하였습니다. 사전등록을 하면 입장료가 무료더군요. 현장등록..

[Life story] 이천 롯데아울렛, 나이키 매장 : 나이키 구스다운조끼, 나이키프로컴뱃 [내부링크]

이번에는 나이키 구스다운 조끼와 기능성 이너웨어인 나이키 프로컴뱃 반팔 구입후기를 써보겠습니다. 둘 다 이천 롯데아울렛 나이키 매장에서 구입했고, 헹거 중에 라스트 사이즈 헹거가 있는데 둘 다 거기서 골..

[Life story] 이천 롯데아울렛, 나이키 매장 후기 : 나이키 저지 [내부링크]

1탄 백팩에 이어서 이번에는 이천 아울렛 나이키 매장에서 구입한 저지를 리뷰해보겠습니다. 확실히 상설매장이라 저렴한 가격에 좋은 상품들이 많더군요. 막 이것저것 집다가 참아야지 참아야지 하면서 겨우 자제..

[Bike story] 자전거 헬멧 착용의 중요성. [내부링크]

우리나라는 아직까지 자전거가 크게 활성화되어 있지 않아서인지 길거리에서 헬멧 없이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을 많이 보게 됩니다. 외국의 경우 헬멧은 당연히 필수 사항이며, 야간 전조등, 야간 라이딩 시 반사되..

[Life story] 이천 롯데아울렛, 나이키 매장 후기 : 나이키 백팩 [내부링크]

아주아주 오랜만에 이천 롯데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이천 롯데아울렛은 청자동과 백자동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백자동은 캐쥬얼, 컨템포러리 의류 위주로 구성되어 있고 청자동은 스포츠,아웃도어 매장으로 구..

[Bike story] 올바른 라이딩을 위한 무릎자세 [내부링크]

점점 날씨가 풀리면서 하나 둘 시즌 오픈을 하는 라이더들이 늘고 있습니다 +_+ 저 역시도 조금 더 따듯해질 날만을 기다리며 자덕질에 열을 올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라이딩 시 올바른 무릎 자세를 알아보겠습니..

[My story] 블로그 주간랭킹(2015.02.23) [내부링크]

이번주도 어김없이 블로그 주간랭킹을 찾아봤습니다. 최근 블로그 유입인구(?)가 꽤 늘기도 했고 포스팅도 나름 꾸준히 하고 있어서 그런지 랭킹이 급상승했네요. 무려 2만등이나 상승한 30,482위입니다. 참 고만..

[Life story] 교복에 딱 신기 좋은 나이키 인터네셔널리스트 구입 후기 [내부링크]

이제 중학생 올라가는 막내 동생에게 졸업과 입학 기념으로 운동화를 사줬습니다. 전부터 사주고 싶었던건데 이제서야 사주게 되네요. 이녀석이 어느새 내 발크기랑 똑같은 걸 보고 이상하면서도 신기한 기분입니..

[Fashion story] 2015. 02 해외 스트릿 패션 [내부링크]

패션 카테고리는 제가 종종 들어가는 사이트에서 사진을 업어오고 있습니다. 가끔 보다가 예쁜 사진들을 저장하고, 저장한 사진이 포스팅을 할 정도의 양이 되었을때 무계획적으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My story] 2015.02.20~21 행신팸 대성리 여행 [내부링크]

고등학교 친구들과 정말 오랜만에 여행을 다녀왔다. 각자 살기 바쁘다는 핑계로 근 몇년 동안 여행 한번을 못다녀왔다. 설 연휴에 기어코 가고야 말리라는 일념으로 무작정 대성리로 팬션을 예약, 여행을 강행시킬..

[Life story] 빈티지 감성 끝판왕 이마트 유니온잭 리빙박스 구입후기 [내부링크]

집 인테리어 공사를 하면서 제 방도 벽지와 장판, 가구를 전부 새로 들였습니다. 한샘에서 예쁜 오픈형 옷장을 골랐는데요. 천장과 옷장 사이의 공간을 잘 활용하고 싶어서 벼르고 벼르던 리빙박스를 구매하였습니..

[Bike story] 여기저기 주워온 자전거짤 Vol.2 [내부링크]

자전거짤 2탄 방출합니다. 역시나 인터넷 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다운받았습니다. 자전거짤 모으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

[My story] 블로그 주간랭킹(2015.02.16) [내부링크]

이번주에도 어김없이 제 블로그 순위를 체크해봤습니다. 이렇게나 많은 블로거들이 활동하고 있다는 게 놀랍네요. 블로그 랭킹 확인은 http://blogchart.co.kr 에서 가능합니다. 저번주는 약 7천계단 상승한 5..

14-15 FA cup 16강 Liverpool vs C.Palace 2:1 Win <H/L> [내부링크]

+) 귀염 터지는 모레노 춤사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ke story] 스페셜라이즈드 로민 콤프 젤 안장 구입 후기 [내부링크]

시즌을 오픈하기만을 기다리면서 지름을 통해 욕구를 해결하고 있는 장원더입니다. 이번에는 제 소중한 엉덩이와 전립선을 보호해줄, 아주아주 중요한 녀석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바로 안장을 새로 구매했습니다!..

[Life story] 가성비 좋은 외장하드, TOURO 1TB 외장하드 구입 후기 [내부링크]

노트북 교체로 인해 자료를 옮길 일이 생겨 외장하드를 알아보았습니다. 씨게이트 제품이 많이 보이기는 하는데 후기를 보니 '헬게이트'라고 부르더군요. 그렇게 인터넷을 뒤지던 중 히타치 하드디스크로 만든 HG..

[Life story] 가족과 함께 종로의 숨은맛집 '한우지기' 방문 후기 [내부링크]

정말 오랜만에 외할아버지 외할머니가 대전에서 올라오셔서 점심식사를 하러 종로로 나갔습니다. 어머니가 좋아하시는 고깃집, <한우지기>로 차를 몰았습니다. 어머니는 사실 고기보다도 여기서 파는 육회를 좋아..

[Bike story] 여기저기 주워온 자전거짤 Vol.1 [내부링크]

여기저기 자전거 관련 사이트들을 돌아다니다가 눈에 띄는 대로 저장한 자전거짤들 방출합니다. 이렇게라도 보면서 자기 위안을 삼아야겠네요. 혹시라도 저작권에 문제되는 사진이 있으면 바로 내리도록 하겠습니..

[My story] 블로그 주간랭킹(2015.02.09) [내부링크]

자 월요일을 맞아 저번주 제 블로그 랭킹을 살펴보겠습니다. 이게 무슨 의미가 있겠냐만은 그냥 보고싶네요 :) 순위는 블로그차트(http://blogchart.co.kr)에서 확인했습니다. 무려 등수가 2만등이나!!!!!올랐..

[Life story] 리버풀 아디다스시절 후드집업 구매후기 [내부링크]

정기적으로 중고거래 게시판을 통하여 리버풀 매물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매년 나오는 레플은 신상품으로 사게 되지만 이미 지나가버린 시즌의 물건은 구할수가 없으니까요. 더군다나 워리어스포츠보단 아디다스..

[Football story] 물담배를 피다 "또" 걸린 아스날의 잭 윌셔 [내부링크]

Photographs emerged this week of Wilshere, who is recovering from ankle surgery, holding a shisha pipe while on a night out with friends. SHARE PICTURE 아스날의 잭 윌셔가 또다시 물의를 빚고 있습니다..

리버풀, 뉴발란스와 '사상 최대' 규모 후원 계약 발표 [내부링크]

5일 리버풀은 구단 홈페이지를 통해 "뉴발란스와 공식 후원 계약을 맺었음을 알린다. 계약은 다년이며, 구단 사상 최대 규모다"고 공식 발표했다. 계약에 따라 리버풀은 2015-2016시즌부터 뉴발란스 유니폼을..

[Fun story] 레이싱 도중 난생 처음 눈을 본 팀 르완다(Team Rewanda) [내부링크]

사이클 레이싱 대회에 르완다 대표팀으로 참가한 팀 르완다(Team Rewanda) 이들은 열심히 경기 도중 난생처음 '눈'이란 걸 실제로 보게 됩니다. 이들은 경기도 멈춘 채 처음보는 눈을 마냥 신기하고 즐거..

[Bike story] 메리다 알프스(MERIDA Alps) 헬멧 구매 및 듀라 레이싱(DURA Racing) 헬멧 비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본격적인 시즌을 기다리며 하루하루 지름으로 이어가고 있는 장원더입니다. 오늘은 새로 장만한 헬멧과 기존에 쓰던 헬멧을 비교하여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헬멧은 메리다 알..

[Football story] <오피셜> 이청용, 크리스탈 팰리스로 이적. [내부링크]

크리스탈 팰리스 공식 발표 크리스탈 팰리스는 볼튼의 이청용과 2018년 6월까지 계약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이적료 비공개) 이 한국 국가대표 선수는 18세에 FC서울에서 프로데뷔 후 2009년 FC서울에서..

[My story] 블로그 주간 랭킹(2015.02.02) [내부링크]

이번주부터 매주 블로그 주간 랭킹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딱히 이유가 있는 것은 아니고 제 블로그의 현재 위치와 지속적 운영을 위한 리마인드(?)의 목적입니다. 아무런 부담갖지 않고 올리는 랭킹이니..

[Football story] 2015아시안컵 한국 대표팀 전체골장면 모음(AFC 공식 하이라이트) [내부링크]

아시안컵에서 한국대표팀은 멋진 경기력으로 준우승을 이루어냈습니다. 우승이 아쉽다는 얘기보단 준우승까지 잘 싸워줘서 고맙다는 말을 더 하고싶네요 이번 2015아시안컵 대한민국 대표팀 모든 골 모음입니다...

[Bike story]입문 클릿의 교과서, 시마노 SH-R088클릿슈즈와 PD-5700클릿페달 중고구매후기 [내부링크]

자전거의 계절이 서서히 다가오면서 하나하나 착실히 준비하고 있는 장원더입니다. (준비한다고 쓰고 지른다고 읽는다) 이번해에는 평페달에서 벗어나고 본격적인 자전거를 타보고자 클릿을 알아봤습니다. 사실 새..

[Movie story] 현실의 히어로는 이렇다, 아메리칸 스나이퍼(American sniper, 2014) [내부링크]

※아래 내용에 영화 내용이 언급됩니다. 스포일러를 피하고 싶으신 분은 스킵해주세요:) 제목 : 아메리칸 스나이퍼 감독 : 클린트 이스트우드 주연 : 브래들리 쿠퍼(크리스 카일), 시에나 밀러(타야) 일시 : 2015..

블로그차트 인증 [내부링크]

2718ef90a1124265cb12e81a00b1890d

[Life story] 남자들의 아이돌, 페이커(Faker)매드무비 모음 [내부링크]

사진출처 : 인벤 여자들은 잘 모르는, 그러나 아는 남자들은 다 아는 페이커. 아는 사람들에겐 영원한 우상인 페이커 매드무비 하이라이트 모음집입니다. 페이커는 그냥 롤을 잘하는 것 같습니다. 어느 라인 어느..

[Life story] 가을방학 - 가끔 미치도록 네가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내부링크]

만약이라는 두 글자가 오늘 내 맘을 무너뜨렸어 어쩜 우린 웃으며 다시 만날 수 있어 그렇지 않니? 음악을 듣고 책을 읽고 영화를 보고 사람들을 만나고 우습지만 예전엔 미처 하지 못했던 생각도 많이 하게 돼..

[My story] 독서통신 교육 시작 <지금당장 소셜마케팅 시작하라>, <슈퍼커넥터> [내부링크]

회사에 연간 교육 의무 이수 시간이 있어 겸사겸사 독서통신교육을 신청했습니다. 2개월 과정으로 많은 과목이 있었으나 블로그 운영에 도움으 될 만한 과목을 신청했습니다. 2개월 과정에 이..

[Bike story] 루디 프로젝트 제네틱(RUDY PROJECT Genetic) 편광 고글 구입 후기 [내부링크]

겨울이 끝을 보이며 봄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수많은 라이더들이 날씨가 풀리길 기다리며 지금부터 차근차근 라이딩 준비에 바쁜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그 중에 하나입니다. 점점 자전거 사이트나 포럼, 게..

[Life story] 박수진 팩(페이스 인 페이스 애프터 샤워룩 하이드로 겔 마스크) 후기 [내부링크]

박수진이 방송에서 사용한 팩이 요새 핫하다고 합니다. 마침 올리브영에 갈 일이 있어 간 김에 구매해 봤습니다. 요 방송에서 팩을 사용해 그 이후에 불티나게 팔린다고 합니다. 일명 박수진 팩! 보통 마..

[Football story] 느림의 미학, 후안 로만 리켈메 스페셜 [내부링크]

스피드를 중시하는 현대 축구에서 태어난 이단아, 아름다운 패스와 경이로운 슛을 뿌리던 리켈메가 최근 은퇴를 발표하였습니다. 메시나 호날두, 사비나 이니에스타와는 또 다른 방식으로 팀을 이끌어 나가던..

[Football story] 아시안컵, 상금은 얼마일까? [내부링크]

대한민국이 27년만에 아시안컵 결승에 올랐습니다. 우승도 넘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인데요 아시안컵의 상금은 얼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말 그대로 "자존심" 대결이네요 아시아의 왕좌에 오르기 위해 치..

[Bike story] 영원무역, 세계적 자전거 업체 스캇(SCOTT) 인수 [내부링크]

1085억원에 지분 50% 확보 해외서 스포츠 사업 확대 아웃도어 업체들이 성장세가 둔화되자 잇따라 해외 브랜드를 사들이고 있다. 블랙야크가 미국 아웃도어 업체 나우를 사들인 데 이어 업계 1위인 영원무역도 스..

[Football story] 오늘자 호날두의 폭력, 퇴장장면 [내부링크]

오늘  코르도바 원정에서 나온 호날두의 비매너 폭력행위 디테일 버전입니다. 뺨과 다리를 동시에 갈기네요. 절대 용서할 수 없는 행위고 강력하게 징계했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이 나오지않아 유투브 영상 재게..

[Bike story] 루디프로젝트 라이돈 임팩트 및 도수클립 후기 [내부링크]

자전거를 타면서 가장 신경쓰는 아이템 중 하나가 바로 고글이 아닌가 싶습니다. 가격도 가격이거니와 오클리, 루디 프로젝트,스미스 등 너무나 많은 제품들이 항상 헷갈리게 합니다. 또한 얼굴형에 맞춰 써야하..

[Football story] 탄성 나오는 명품 수비 모음 [내부링크]

 보는 순간 탄성이 나오는 명품 수비 모음입니다. 이런 장면 하나하나가 축구를 사랑하게 하는 매력인 것 같습니다.  제라드  수보티치  다비드 루이즈  존테리

[Football story] 가디언즈 : 크리스탈펠리스, 이청용 영입 임박 [내부링크]

Crystal Palace closing in on signing of Bolton winger Lee Chung-yong http://www.theguardian.com/football/2015/jan/22/lee-chung-yong-crystal-palace-bolton 크리스탈 팰리스는 이청용의 영입을 확신하고..

[Liverpool story] 자신의 딸에게 YNWA란 이름을 붙인 노르웨이 콥 [내부링크]

A nutty Norwegian Liverpool fan has named his daughter ‘YNWA’ – as in “You’ll Never Walk Alone”. Yes, we know what you’re thinking but Daniel Agger is Danish, remember? Speaking to Dagbla..

[Football story] 호날두 스케치북 애니메이션 [내부링크]

 호날두 광팬인 애니메이터가 만든 호날두 애니메이션입니다. 맨유시절부터 지금까지의 모습이 잘 드러나있네요. 특히나 몇몇 장면은 실제로 본 장면이라 더 실감나네요

[Football story] AT마드리드로 컴백한 페르난도 토레스 스페셜 [내부링크]

한때는 정말로 좋아했던 선수, 그리고 그만큼 미워했던 선수였지만 이제는 모든걸 다 떠나 친정으로 돌아간 모습을 보니 짠하기도 하고 엘 니뇨라 불리웠던 그 시절이 다시 보고 싶기도 합니다. 페르난도 토레스...

[Bike story] 자이언트 오너들에게 희소식! 자이언트 무료 점검 이벤트 [내부링크]

자이언트사에서 겨울잠에서 깰 준비를 하고 있는 라이더들에게 소소한 기쁨을 주네요. 자이언트 오너들에게 무료 세차와 점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기간은 1월 19일부터 3월 31일까지입니다. 조금 아쉬운..

[Life story] 아름다운 몰디브 해변 [내부링크]

 아름다운 몰디브의 해변입니다 플랑크톤의 영향으로 인해 이렇게 파랗게 보인다고 하네요. 실제로 보면 정말 아름다울 것 같습니다.

[Life story] 하드락카페서울 방문 후기 [내부링크]

롯데월드몰에 입점한 하드락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하드락카페고 한국에서는 이태원에 있다가 사라져 지금 생긴 잠실점이 서울 1호점이라고 합니다. 롯데월드몰 5층에 위치하고 있고 새로 생..

[Life story] 리버풀 챔스시절 가오리자켓 & 스웨이트 탑 구매 후기 [내부링크]

리버풀이라면 환장하는, 또 아디다스 시절 리버풀이라면 더 환장하는 글쓴이입니다. 가끔 중고나라 들어가서 리버풀 검색하여 매물을 둘러보는게 취미 아닌 취미인데 정말 오랜만에 들어갔는데 구하고 싶었던 챔스..

[Life story] 베이직한 필수 아이템, 유니클로 램스울 가디건 후기 [내부링크]

 간만에 포스팅을 하면서 밀린 글들을 숙제처럼 풀어내 볼까 합니다. 우선 유니클로에서 집어온 램스울 가디건들입니다. 우연히 세일하는 걸 사왔는데 참 마음에 드는 것 같네요.  색상은 그레이와 그린입니다...

[My story] 일상 : #1 [내부링크]

7월 초 어느 날 낮과 밤이 만나는 시간. 1st Anniversary 이태원 스트라디움 설정샷 노래가 안나왔음... 스트라디움에서 들었던 노래 중 가장 좋았던 노래. 쇼미더머니 듣고 있었음ㅋㅋㅋ 이..

[Life story] 20160611~0612 동기들과 함께하는 가평 빠지 여행 [내부링크]

회사 동기들과 처음으로 함께했던 가평 빠지 여행. 왜 진작 자리를 마련하지 못했을까 하는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