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ckbong의 등록된 링크

 stickbo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정보]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 (feat.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봉입니다.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셨나요? 요즘 세상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로 시끄럽습니다. 뉴스를 보니 중국인 감염자 중 100여명이 세상을 떠났다고 하네요.. (ㅜㅜ) 국내에서는 28번째 확진..

에어프라이기 반숙계란 만들기 [내부링크]

< 에어 프라이기 반숙 계란 만들기 > 안녕하세요! 하루봉입니다. 삶은 계란 좋아하시나요? 삶은 계란은 맛은 좋은데 반숙을 만들려면 시간 조절 불 조절이 어려운데요, 에어 프라이기를 사용하면 좀 더 쉽게 반숙..

[도서 리뷰] 말그릇 리뷰_김윤나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봉입니다! 심리학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김윤나 작가의 <말그릇> 이라는 책을 지난 시간에 이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 1편을 아직 못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보시고 오시..

[도서 리뷰] 말그릇 리뷰_김윤나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봉입니다! 심리학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김윤나 작가의 <말그릇> 이라는 책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재미있게 읽어주세요~! *내용이 많은 관계로 두개로 나누어 리뷰하..

[도서 리뷰] 말투 하나 바꿨을 뿐인데_심리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봉입니다! 오늘은 <말투 하나 바꿨을 뿐인데> 라는 책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자 나이토 요시히토가 일, 사랑, 관계를 심리학으로 풀어쓴 책입니다. 즐겁게 봐주세요 ^~^ << 말투 하나 바꿨을..

[도서 리뷰] 봉제인형 살인사건 리뷰 (다니엘 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봉입니다! 오늘은 다니엘 콜의 추리소설, '봉제인형 살인사건'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줄거리가 조금 포함되니 참고해주세요 ^^ 그럼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 봉제 인형 살인사건 ≫ 먼저 제목..

[도서 리뷰]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줄거리, 독후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하루봉입니다! 히가시노 게이고라는 일본 소설 작가 알고 계신가요? 저는 이 작가의 추리소설을 재밌게 본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을 리뷰해보려고 합..

[도서리뷰] 부자의 그릇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하루봉입니다! 오늘은 이즈미 마사토의 '부자의 그릇'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줄거리가 조금 포함되니 참고해주세요 ^_^ 그럼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 부자의 그릇 ≫ 부자의 그릇..

[도서 리뷰] 나는 4시간만 일한다 _ 팀 페리스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하루봉입니다! 오늘은 <나는 4시간만 일한다>라는 책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팀 페리스의 전 세계적 베스트셀러이고, 뉴 리치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책입니다. 즐겁게 봐주세요 ^~^..

[도서 리뷰] 1시간에 1권 퀀텀 독서법 리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하루봉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1시간에 1권 퀀텀 독서법이라는 책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광고나 홍보가 아닌 주관적인 생각이라는 점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재밌게 봐주세요!..

[정보] A4 하우스 (세계 최초 A4 자동분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하루봉입니다 :) 지난주 금요일 A4 하우스 런칭쇼에 다녀왔습니다! A4 하우스가 뭐지? 하시는 분들은 글을 끝까지 읽어주세요 ^~^ A4 하우스란? 문자 그대로 보면 A4 용지의 집을 뜻..

[도서 리뷰] 어린왕자 독후감, 줄거리 #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하루봉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스트셀러인 어린왕자 책 리뷰 두번째 시간입니다 :) 이전 시간에는 줄거리를 썼고, 이번 시간에는 독후감을 써보려 합니다. 이전 글을 참고하..

[도서 리뷰] 어린왕자 독후감, 줄거리 #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하루봉입니다! 고민하고 고민하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첫 포스팅을 합니다. 첫 포스팅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베스트셀러인 어린왕자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어린왕자 줄거리..

[도서 리뷰] 인어가 잠든 집 줄거리, 독후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블로거 하루봉입니다! 히가시노 게이고라는 일본 소설 작가 알고 계신가요? 저는 이 작가의 추리소설을 재밌게 본 적이 있는데요, 오늘은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 '인어가 잠든 집'을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