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ives의 등록된 링크

 stiv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8건입니다.

가려워서 괴로운 아토피 피부염 예방부터 치료까지 [내부링크]

아토피 피부염은 알레르기 중 하나로 만성적으로 가려움을 재발하는 피부염이다. 주로 소아기에 첫 증상이 나타나지만 이는 완치가 될 수도 있고, 유아기나 사춘기에 재발 하거나 또는 성인이 되서 나타날 수 있다..

캐나다 워홀 일구하는 법 [내부링크]

처음 캐나다 워홀로 이 곳에 온다면 일자리를 어떻게 구해야 하나 막막할 것이다.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비자를 받고 계좌개설을 하고 SIN넘버 만들기 등 해야할 일이 정말 많다. 이것이 다 완료되면 그 다음 단계..

직장인 스트레스로 여유롭게 대처하기 [내부링크]

직장인 건강관리 중 가장 필요한 부분은 직장 내 스트레스와 우울증이 44.1% 굉장히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직장 내에서 겪는 동료들과의 불만과 짜증난 표정, 어투, 나를 무시하는 눈빛, 저녁이 없는 삶, 억..

너무 느린 캐나다 서비스 그들의 문화 [내부링크]

캐나다 서비스는 느려도 너무 느리다. 이 곳의 서비스를 한국의 서비스와 비교하면 안된다. 한국은 소비자 입장에서 편리하게 되어있다. 반품, 환불도 잘되고 컴플레인 일처리나 대체적으로 뭔가 일이 발생했을때..

[LMIA승인] 캐나다에서 보육교사로 근무중이에요 [내부링크]

현재 캐나다 BC주 밴쿠버에서 보육교사로 근무중이다. ECE 유아교사는 캐나다에서 이민직종이기도 하고 부족직업군이기 때문에 수요가 굉장히 많다. 서른살에 떠난 캐나다 워홀은 내 인생을 크게 바꾸는 계기가 됐..

SBS 스페셜 인생을 변화시키는 '작은 습관' [내부링크]

하루 10분 공부 vs 일주일 1시간 집중 어떤 것이 더 효과적일까요? 사소한 반복에서 하루가 만들어지고 습관이 만들어지고 인생이 만들어진다. 통계적으로 보면, 하루 10분 꾸준히 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나타..

장 건강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의 검증된 효과 [내부링크]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는 우리 몸에 유익을 주는 살아있는 유산균이다. 이 유산균들은 몸 안의 위산과 담즙산에서 살아남아서 소장까지 도달하여 장내 환경에서 유익한 작용을 한다. 장 점막에서 생육하는 이..

한국 OECD 아동 삶의 만족도 최하위 [내부링크]

지난 몇 년동안 한국 아동 삶의 만족도가 OECD 국가 중 최하위로 유지하고 있다. 학업 스트레스와 학교 폭력, 인터넷 중독, 여가활동이 없는 부족한 시간결핍이 가장 큰 원인으로 나타나고 있다. 아동은 어린나이..

밴쿠버의 명소 그랜빌 아일랜드 퍼블릭 마켓에 다녀오다 [내부링크]

그랜빌 아일랜드 퍼블릭 마켓은 밴쿠버 안에 있는 작은 섬으로 내부에는 레스토랑도 많고, 쇼핑이나 볼거리등도 참 많았다. 전통 마켓도 있어서 먹을 게 참 많고, 작은 소품을 파는 상점도 많은 구경거리가 참 많..

행복한 삶을 위한 좋은 습관 10가지 [내부링크]

행복하다는 것은 즐거움을 뛰어 넘는 감정입니다. 하루 종일 즐겁게 지내는 것은 생리학에서도 극적인 긍정적 효과를 줄 수 있으며, 전반적으로 정신 기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당신이 행복하다면, 다른 큰..

내가 본 캐나다 조기유학의 현실 [내부링크]

많은 유학 에이전시들은 조기유학을 가야되는 이유로 좋은 스펙, 영어실력증진, 외국에서의 학력, 좋은 대학, 좋은 직장등을 언급하면서 초중고의 강압적 교육이 아닌 자율적인 교육으로 삶과 배움의 질을 높이고..

당뇨병에 좋은 음식과 초기증상 [내부링크]

당뇨병이란? 우리 몸에 혈당을 조절하는 2가지 호르몬 중 혈당을 낮추는 역할을 하는 인슐린(Insulin)과 혈당을 높이는 역할을 하는 글루카곤(Glucagon)이 있는데 이 혈당 조절 호르몬이 제대로 몸에서 기능을 못..

조현병 역주행 사건과 조현병의 완치사례 [내부링크]

당진 대전 간 고속도로 위에서 소형 화물차가 19km 역주행 하다가 마주오던 승용차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그로 인해 운전자 본인과 아들, 맞은편 운전자까지 총 3명이 사망하는 안타까운 일이 벌어졌다. 여..

캐나다 LMIA 워크퍼밋 2년 승인 났어요!! [내부링크]

캐나다 워홀비자가 끝나기 전 비자 연장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ESL 어학원이나 컬리지를 등록해 학생 비자를 연장하던가, 아님 관광비자 그리고 고용주의 도움을 받아 워크퍼밋을 받는 방법이 있다. 돈을 벌고..

강박증 증상부터 치료까지 A to Z [내부링크]

강박증(Obsessive-Compulsive Disorder)이란? 강박장애는 불안장애 중 하나로 반복되는 생각과 충동을 느끼는 오래 지속되는 일반적인 장애이다. 내가 강박적 생각에서 그 행동을 할 때 일시적으로 편안함을 느끼..

내가 살고있는 밴쿠버의 사계절 날씨 [내부링크]

난 캐나다 브리티시 콜롬비아주(British columbia) 주에 있는 밴쿠버(Vancouver)에 살고있다. 추위를 굉장히 많이 타기 때문에 캐나다로 가기로 결정 후 무조건 가장 따뜻한 곳으로 와야겠다는 생각 밖에 없었다...

배달 야식음식 베스트 5 [내부링크]

배달의 민족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시켜먹는 음식은 뭘까요? '요기요' '배달의 민족' 등 배달 앱이 발달하면서 편리한 결제 기능, 쿠폰 프로모션, 후기등으로 배달이 훨씬 간편해지고 수훨해졌다. 최근 설문조사..

2019년 푸드트렌드 SNS 인증 갬성을 불러오는 펀슈머 [내부링크]

기존의 제품을 유지한 채 다른 제형으로 출시되는 '펀슈머(Funsumer)'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인증샷'을 올릴 수 있는 제품들이 뜨고 있다. 단순한 먹는게 아니라 그 속에 '재미'와 '즐거움'을 겸비하고 있어..

농업에 6차산업이 들어오다 [내부링크]

6차산업이란? 1차 산업인 농림수산업, 2차 산업인 제조, 가공업, 3차 사업인 체험, 관광 산업 서비스를 복합한 산업으로 농산물만 생산하던 것을 새로운 부가가치와 지역의 일자리를 창출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

내가 30살에 캐나다에 온 이유 [내부링크]

30살에 캐나다 워홀 비자를 받고 밴쿠버에 들어왔다. 30살에.. 워킹홀리데이라.. 한국사회에서는 이 나이에 워홀을 간다는 건 결코 쉬운일이 아니다. 개인적으로 서른은 아직 도전하기에 충분히 어린 나이라고 느..

노니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노니(Noni)는 열대지방에서만 자라는 식물 중 하나로 인도와 하와이에서 재배되며 제한된 생태계에서만 분포하고 있는 식물이다. 칼슘, 비타민등 약 140가지의 영양성분과 식물생리활성물질을 함유한 아주 유용한..

스트레스란 무엇인가 스트레스의 정의 [내부링크]

스트레스란 무엇인가? 우리는 흔히 스트레스 받는다고 표현을 하지만 정확한 정의를 풀어내지는 못한다. 스트레스는 상황이나 무언가의 압박과 요구로부터 오는 정상적인 반응으로 심리적으로 불안, 위협, 우울의..

대장암의 모든 것 초기증상부터 예방과 치료까지 [내부링크]

대장암(colorectal cancer)이란, 결장 또는 직장의 세포에서 시작되는 악성 종양으로 신체 다른 부위까지 전이 될 수 있는 악성 종양을 의미한다. 결장과 직장은 대장의 소화 시스템의 일부로 결장에 생기게 되면..

한반도 상륙한 아프리카 돼지열병으로 인한 방역 비상 [내부링크]

치사율 100% 이르는 아프리카 돼지열병(ASF) 북한에서 발생했다. 이로인해 북한 협동농장에서는 사육 중인 돼지 99마리 중 77마리가 폐사하는 상황에 이르렀다. 북한 당국은 발생농장 주변을 방역조치하는 등 소독..

캐나다에서 줄서서 먹는 피쉬앤칩스 [내부링크]

피쉬앤칩스의 본 고향은 영국이지만 내가 사는 캐나다에서도 피쉬앤칩스는 사람들이 즐겨먹는 음식 중 하나이다. 캐나다는 영국의 식민지였기 때문에 언어, 음식, 건물등 영국의 영향을 많이 받은 곳이다. 그래서..

중년을 위한 건강관리법은 엉덩이 [내부링크]

'중년 건강 엉덩이 근육이 좌우한다' 라는 일본 의학박사가 쓴 유명한 책이다. 이 저자는 엉덩이 근육이 우리 몸의 중심을 잡아 건강을 지키고 장수하는 길이라고 얘기했다. 엉덩이는 상반신 하반신을 연결시켜주..

4차 산업혁명으로 떠오른 유망직종과 사라질 직업 [내부링크]

4차 산업혁명(Fourth industrial revolution)이란? 나노기술, 유전공학, 인공지능, 빅데이터, 블록체인, 사물 인터넷 등의 첨단 기술 사회에 변화가 일어나는 차세대 산업혁명을 말한다. 단순한 기술 중심의 변화..

간헐적 다이어트를 통해 체중감량 하는 법 [내부링크]

간헐적 단식의 시작은 원래 고대에서부터 시작되었지만 현재 많은 사람들이 재발견을 통해 2010년 이후로 증가하고 있는 단식 방법이다. 일주일에 이틀은 24시간 단식을 하고 일주일에 3~5회 정도는 식사를 걸러..

비울수록 행복한 미니멀라이프 실천하는 법 [내부링크]

미니멀 라이프(Minimal life)란, 적게 쓰고, 적게 소비하고, 최소한으로 단순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이다. 꼭 필요한 최소한의 물건만으로 더 쉽고 심플하게 살아가는 방식을 말한다. 청소가 쉬워지고, 물..

캐나다에서 가장 온화한 기후을 가진 빅토리아섬 [내부링크]

캐나다에서 가장 따뜻한 곳 '빅토리아섬' 이 섬은 브리티시 콜롬비아(British Columbia)의 가장 남쪽 끝에 자리한 섬이다. 작은 섬이지만 세계에서 8번째로 큰 섬이며, 대한민국 크기와 맞먹는다. 역시 캐나다....

공황장애 자가진단과 극복방법 [내부링크]

마음이 불안하고 잠을 제대로 못 자 불면증을 겪으며 수면의 질이 극도록 떨어져 몸이 늘 피곤하다면 공황장애를 의심해 볼 필요가 있다. 이는 마음적으로 극도의 불안 증상이 나타나는 질환으로 광황발작이 주요..

캐나다 이민 오기 전 꼭 고려해보세요 [내부링크]

이민 가기 좋은 나라로 늘 상위권에 뽑히는 캐나다 복지국가라는 타이틀과 함께 영어권, 치안 좋은 나라, 자녀 무상교육, 청정 지역, 은퇴이민 등으로 손꼽히는 나라다. 약 3년 전 캐나다 이주공사와 계약 후 캐나..

마음이 답답할 때, 심신을 평온하게 하여 지수를 낮출 수 있다 [내부링크]

우리는 때때로 마음이 답답해짐을 느낍니다. 인생은 살다 보면 감정선이 상승하기도 하고, 떨어지기도 하고, 슬픔의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기도 합니다. 인생은 늘 선택의 기로에 서 있습니다. "이 길이 나에게 맞..

토스 송금지원금 받는법 지인들에게 3000원씩 보내세요. [내부링크]

토스 송금지원 행사가 현재 진행중이다. 이는 토스를 이용하고 있는 이용자에게만 해당된다. 1인당 9만원의 금액이 할당되며, 이 금액은 지인에게 3000원씩 보낼 수 있다. 만약, 본인이 토스 사용자라면 받는 사람..

'스마트폰 중독'에서 자유로워지자 [내부링크]

스마트폰 기기의 등장과 SNS의 발달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사회적 교류를 시작했다. 요즘은 소개팅도 어플로 하는 시대고, 치킨집을 창업해도 온라인 마케팅이 필수가 되어 버렸다. 또한, 본인의 인스..

"혹시 필요할까봐" 물건 못버리는 병 [내부링크]

물건을 버리지 못하는 당신, '저장 강박증' "혹시 필요할까 봐", "물건을 버리지 못하겠어요", "제가 아끼는 물건이에요" 등 저장 강박증을 가진 사람들은 물건을 치우는 데 상당한 어려움을 겪습니다. 각가지 이..

기상시간을 통해 수면리듬을 맞추면 살이 빠진다 [내부링크]

생체시계와 일주일 리듬 인간의 몸속에는 생체시계가 있어 낮에 활동하고 밤에 잠드는 리듬을 갖고 있다. 생체시계를 연구한 노밸 생리학 수상자들의 이르면 초파리를 이용해 생체시계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풀어냈..

시나몬물 다이어트로 체지방 빼기.. 그 효과는? [내부링크]

다이어트는 섭취하는 열량보다 소비하는 열량이 많아야 성공할 수 있습니다. 평소보다 덜 먹고 더 많이 움직이는 것! 이거 너무너무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 규칙을 지키지 않으면 다이어트는 많이 힘들어집니다...

폐가 안좋을때 느끼는 폐 통증 [내부링크]

미세먼지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요즘, 우리는 호흡기를 보호해줘야 한다 미세먼지나 대기오염 흡연으로 인해 기침과 가래가 생기고 숨을 들이쉴 때 통증을 느낄 수도 있다. 호흡기 질환은 "만성 폐쇄성 폐질환"으..

다리가 저립니다. 이 저릿저릿한 질환은? [내부링크]

다리 저림은 일상생활에서 흔히 나타나는 질환 중 하나입니다. 일하느라 컴퓨터에 오래 앉아 있어서 혈액순환이 되지 않거나 타이트한 옷을 입을 경우에는 허벅지, 종아리가 당기고 저린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

우리 몸을 늙게 만드는 작은 습관들 [내부링크]

우리 몸을 늙게 만드는 습관이 무엇이 있을까요? 바쁘고 귀찮다는 핑계로 우리도 모르게 행하고 있는 작은 습관들이 자신을 늙게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하루 거르고, 그게 일주일이 되고, 한 달이 되다 보..

2019 스타벅스 럭키백 구성품은? [내부링크]

2019년을 맞이해 스타벅스 상품(MD) 럭키백을 출시했다. 2007년부터 텀블러, 머그컵 등을 넣은 럭키백이 처음 선보이면서 매년 새해가 될때마다 출시되고 있다. 럭키백이 무엇이 들어있는지는 알수는 없지만 많은..

구강청결제 왜 리스테린일까? [내부링크]

세균번식 쉬운 겨울철 입속 환경은 균이 살고있다. 입 속에 유해균이 많아지면 치아, 잇몸 상태가 망가져 결국은 치주질환을 유발한다. 심각한 경우 치아를 뽑아야 하고, 입 속의 세균이 혈관을 타고 전신에 퍼져..

단백질 많은 음식 계란,두부,콩 말고도 다양하다 [내부링크]

우리 몸에 필요한 필수 5대 영양소로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 비타민, 미네랄이 있다. 그 중 오늘은 단백질에 대해서 알아 보려한다.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단백질일 얼마나 중요한지 알 것이다. 단백질은 우리..

목,코감기에 좋은 음식들 뭐가 있을까요? [내부링크]

감기(Common cold) 200여 종 이상의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 호흡기계의 감염 증상이 바로 김가다. 사람에게 나타나는 가장 흔한 질환 중 하나이다. 치료법이 딱히 정해져있지는 않지만 주로 재채기, 기침, 두..

코스피와 코스닥 차이와 코스피 상장요건은? [내부링크]

주식이란 무엇일까 ? 주식이란, 간단하게 말하자면 회사에 대한 지분을 갖는 것이다. 회사를 설립하기 위해서는 많은 자금이 필요한데, 그 때 그 돈을 구하기 위해서 주식을 증권회사에 팔아 자금을 확보하게 되..

한 겨울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대표적인 식품 [내부링크]

겨울철 추운 날씨가 시작되면서 우리의 몸은 움츠러들고 세포와 인체 수분의 움직임이 활발하지 못하게 된다. 체온이 떨어지게 되면 면연력 또한 감소되기 때문에, 가벼운 운동과 영양분 섭취, 충분한 휴식 등이..

아이허브 베스트셀러 알아보기 [내부링크]

아이허브(iHearb) 한번쯤은 들어봤을 것이다. 다른 직구 사이트와는 다르게 한국어지원까지 되고 있어, 직구가 훨씬 수훨해졌다. 각종 영양제부터 생필품, 화장품, 기타식품등 왠만한 생활용품은 다 판매하고 있..

픽사 애니메이션 Top 10 [내부링크]

픽사 애니메이션(Pixar Animation)은 1995년 토이 스토리를 시작으로 니모를 찾아서, 인사이드 아웃, 니모를 찾아서등 많은 흥행작을 냈다. 역대 영화 매출 순위 50위에 들기도 했다. 픽사는 원래 정부와 의료기..

미세먼지 왜 생길까? 그 원인은? [내부링크]

몇년 전부터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기 시작했다. 요즘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이 미세먼지 농도가 "나쁨" 수준으로 나타나고 있는게 너무 당연시하게 됐다. 이젠 우리 생활에 깊숙이 자리잡은 불청객이다. 그럼 도..

이마트 노브랜드 베스트 10 [내부링크]

요즘 이마트하면 떠오르는게 자체브랜드(PB) 바로 노브랜드(No Brand)이다. 편의점 또한 자체브랜드로 유통업계는 현재 PB 상품의 사활을 걸고 있다. 노브랜드는 2015년 4월부터 이마트에서 상품을 내놓기 시작하..

귤에 모든것(보관법/귤 고르기/귤껍질 활용법) [내부링크]

겨울철 제철과일 "귤" 보관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귤이 빨리 상하는 이유 중 하나는 습기와 대량으로 보관할 경우 서로 부딪히기 때문입니다. 겨울철 집에 모두 귤 한박스씩은 있을겁니다. 싱싱한 귤을 오래..

인천공항 자동 출입국 심사로 빠른 출국하기 [내부링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출국심사 시 심사관의 대면심사 없이 빠른 출국이 가능합니다. 저도 한달 전 출국심사 때 자동 출입국 심사로 빠르게 통과했습니다. 심사관 대기줄이 길었는데 자동출입국 심사를 이용하는..

인천공항 숨겨진 꿀팁 [내부링크]

인천공항은 세계 100대 공항 중 상위권을 차지한다는 건 모두 아실겁니다. 이렇듯 인천 국제공항은 손에 꼽힐 정도로 편의 시설 및 서비스 시설이 잘 구축되어 있습니다. Sky trax는 매년 전 세계 국제 항공 여..

캐나다 이민/이주공사선정 [내부링크]

이민을 간다는건 절대, 결코 쉬운일이 아니다. 단지, 여행을 가는 것과 그 곳에가서 부딪치며 살아간다는건 하늘과 땅 차이다. 내가 이민을 결정하기 까지 꼬박 3년이 걸렸고, 여러나라를 선정하고, 답사도 다녀..

비타민별(ABC)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건강 보조제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다양한 건강식품이 출시 되고 있다. 현대사회에 살아가는 우리들은 비타민을 챙겨먹는 것이 어느새 일상이 되었다. 꾸준히 챙겨 먹으면서 정신과 몸 건강에 신경쓰도록 하자. 각..

다이어트 편의점 저칼로리 간식 [내부링크]

다이어트의 성공은 식단9 운동1이라는 사실을 아시나요?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꼭 식단에 신경쓰셔야 합니다. 그래도 허기짐을 달래줄 간식이 필요합니다. 집 앞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저칼로리 간식에..

환절기 건강관리 면역력 높이는 방법 [내부링크]

10월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계절이 바뀌는 시기이기 때문에 이 시기에는 큰 일교차로 인해 특히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합니다. "세계 보건 기구(World Health Organization)" 에 따르면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