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new의 등록된 링크

 stock-new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당뇨병이 탈모를 유발할까? [내부링크]

당뇨병이 탈모를 유발할까? 당뇨병은 탈모를 포함한 다양한 증상과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하지만, 혈당 조절은 탈모의 효과를 되돌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탈모는 모발의 수명 주기의 자연스러..

탄수화물 함량이 많은 음식 12가지 [내부링크]

탄수화물 함량이 많은 음식 12가지 탄수화물은 비만 유행의 원인으로 지목되어 왔다. 그러나 모든 탄수화물이 동등하게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설탕과 정제된 곡물이 많이 함유된 가공 정크 푸드는 확실히 건강..

셀트리온 제약 주가 상한가 껑충!! [내부링크]

합병소식에 셀트리온 제약 주가 상한가 껑충 셀트리온 그룹이 25일 지주사(셀트리온헬스케어홀딩스)와 계열사 합병을 공식화 하였습니다. 서정진 셀트리온 회장이 보유하고 있는 셀트리온헬스케어 주식을 출자해..

빅텍 스페코 주가 급등! [내부링크]

빅텍과 스페코 등 방산주 주가가 장 초반 급등 연평도 공무원 피격 사건과 잠수함발사탄도미사일(SLBM) 시험 등 남북 관계 긴장감이 고조되면서 빅텍의 주가가 급등하고 있습니다. 25일 오전 10시 20분 현재 빅텍..

피부 건조증 가려움 건성피부 관리방법 [내부링크]

피부 건조증 가려움 피부 관리방법 여름은 많은 비로 인한 높은 습도와 폭염 그리고 마스크까지 착용해야 되는 삼중고로 인하여 우리 피부에는 극한의 시기였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을로 접어드는 요..

오른쪽 아랫배 통증.. 이유는? [내부링크]

오른쪽 아랫배 통증·발열 지속되면 '맹장염' 의심해야 A씨는 지난 주말 점심 때부터 윗배가 살살 아파 신경이 곤두섰다. 밥을 너무 빨리 먹어 체했다고 생각했지만, 통증은 점점 심해져 아랫배까지 아파졌다. 식..

트럼프 대통령 성추행 폭로 파장 [내부링크]

트럼프 대통령 성추행 폭로 파장! 전직 모델이 20년 전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에게 성추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트럼프 대통령의 성추문 연루가 처음도 아니고 확실한 물증도 없어 대선에 미칠 파급력은 높..

흑색종이란 무엇일까? 치료와 예방법은? [내부링크]

흑색종이란 무엇일까? 치료와 예방법은? 얼굴이나 몸에 평소에 보이지 않던 점이 커지더니 따갑기까지 한다면, 이를 절대로 그냥 놔두어서는 안 된다. 이는 점이 아니라, 악성 피부암인 흑색종일 확률이 매우..

미국증시, 국제 금값, 테슬라 주가의 운명은? [내부링크]

미국증시,  테슬라 주가의 운명은? 미국 증시 미국 전기차 업체 테슬라가 지난 22일(현지시간) 진행된 ‘배터리 데이’ 이후 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23일 테슬라의 주가는 장중 10%가량 빠지면서 400..

간에 좋은 음식 10가지 [내부링크]

간에 좋은 음식 10가지.. 여러분들은 간에좋은음식이라고 하면 어떤걸 알고 계신가요? 조금 무식하게도 저는 간에좋은음식 보다는 피해야 하는 음식 딱 한가지 술 밖에 기억이 안나는데요?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눈건강에 좋은 식품과 음식으로 부터 눈을 보호하는 방법 [내부링크]

눈건강에 좋은 식품 어떤것이 있을까? 영양이 눈 건강을 보호하는 방법 65세가 되면, 미국인 3명 중 1명은 시력에 영향을 주는 눈의 상태를 갖게 된다. 노인에게 영향을 미치는 주요 연령 관련 눈병(ARED)은 녹내..

혈액형별 궁합, 잘맞는 혈액형은? [내부링크]

혈액형 궁합, 잘맞는 혈액형은? 시간이 흘러도 언제나 궁금한 혈액형별 궁합.. 오늘은 혈액형 궁합을 한번 준비해 봤습니다. 재미로 한번씩 봐주세요~ A형 여자 상냥하고 상대방을 배려하는데 뛰어난 재능을..

'재난지원금 문자' 사기 조심 [내부링크]

재난 지원금 사기 문자 조심! 추석 명절 전 2차 긴급재난지원금 지급이 가시화되고 있는 가운데 이런 안내를 사칭한 문자 메시지 해킹 사기(스미싱) 주의보가 내려졌다. 스미싱(smishing)이란 문자메시지(SMS)와..

탈모를 예방 하는방법 7가지 [내부링크]

탈모를 예방 하는방법 7가지 탈모는 탈모가 되기전 예방을 해주는 것이 더 중요 합니다. 그럼 탈모를 예방하는 방법 및 습관에는 어떤게 있는지 보겠습니다. 가르마 바꾸기 일정한 부위에만 가르마를 타면 탈..

루테인 지아잔틴 효능과 부작용 [내부링크]

눈에 좋은 루테인 지아잔틴, 대장암 예방에도 효과적 국립암센터 국제암대학원대학교 김정선 교수와 김지미 대학원생 연구팀은 식품을 통한 루테인·지아잔틴 섭취와 대장암 발생 연관성을 다이서(DICER1) 유전자..

테슬라 모델3 , 테슬라 주가 [내부링크]

테슬라 주가의 미래 미래 전망 기대주 테슬라가 8일(현지시간) 21.06%로 88.11포인트 하락한 330.21을 나타냈다. 나스닥 최고 하락 종목 4위다. 테슬라 주가는 지난달 23일 최고점 498.32를 기록하며 이달 들어..

가을 전어 [내부링크]

가을 전어..어획량 늘었지만, 수요 감소에 가격 폭락…전년 대비 77% 수준 14일 오전 서울 노량진 수산시장 A상회. 40년 넘게 횟감을 팔아온 박모(71)씨가 앉은 채 한숨을 쉬며 말했다. 수족관에는 은빛 전어들이..

카카오게임즈 주가 상승 멈추고 연일 하락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주가 상승 멈추고  연일 하락 카카오게임즈 주가가 15일 오전 이틀 연속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날 오전 9시 7분 현재 코스닥시장에서 카카오게임즈는 전 거래일보다 6.50% 내린 6만9천..

국제 금값 시세 상승! [내부링크]

달러약세에 금값 0.8%↑ 국제유가는 14일 세계 원유 수요 둔화 우려가 이어진 가운데 소폭 하락 하였다. 이날 뉴욕상업거래소(NYMEX)에서 10월물 서부텍사스산원유(WTI)는 배럴당 0.2%(0.07달러) 하락한 37.26달..

도널드 트럼프(Donald Trump )는 무엇을 잠재우려 하나?!! [내부링크]

도널드 트럼프는 두 개의 엄청난 피해를 입히는 이야기를 잠재우려 한다. 모든 연령의 아이들을 위한 루이스 캐롤의 1865년 이야기책에서 앨리스는 토끼굴에서 뛰어내린다. 그것은 케이크를 먹으면 키가 9피트나..

마세라티, 15년 만의 슈퍼카 공개 [내부링크]

마세라티가 15년 만에 슈퍼카를 공개했다. 경량 탄소 섬유와 알루미늄으로 주로 만들어진 차체로, 신형 MC20은 시속 202마일의 최고 속도를 낼 수 있고 3초 안에 0에서 60까지 갈 수 있다. 그 차의 가격은 약..

부동산 정책과 반대로 가는 교육 정책 [내부링크]

부동산 정책과 반대로 가는 교육 정책 교육 정책이 부동산 규제책과 반대로 움직이고 있다는 뜻인가? "교육부 정책에 따라 2025년부터 자사고(자율형사립고)와 특목고(외국어고, 국제고 등 특수목적고교)가..

수도권 전세값 어떻게 되가고 있을까? [내부링크]

부동산 대책 , 수도권 아파트 전세값 정부의 새 임대차법 시행과 3기 신도시 사전청약 공개로 수도권 아파트 전셋값이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매매가격과 전셋값 격차가 매우 좁혀져 '깡통전세'..

미국 주식시장에 숨겨진 약점이 있다?!! [내부링크]

최근 미국 주식의 모멘텀이 높아지고 있다. 뉴욕(CNN 비즈니스)최근 S&P 500과 나스닥의 사상 최고가는 시장 확대와 관련해 실제로 어떤 상황이 벌어지고 있는지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대부분의 주식은 여전히..

혼란한 미국 증시, 국제 금값 하락 [내부링크]

미국증시 불안, 나스닥 지수 0.9% 하락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혼조세를 나타냈다. 미국 물가 상승률 등 경제지표는 양호했지만, 기술주의 불안한 흐름이 이어져서다. 11일(미국 동부 시각) 뉴욕증권거래소(NY..

수도권.. 거리두기 2단계 하향.. PC방, 카페, 음식점 정상 영업 [내부링크]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에서 2단계로 2주간 하향 실시 오늘 정부는 수도권 중심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적용한 ‘수도권 거리두기 2.5단계’ 조치를 2단계로 하향해 2주간 실..

카카오게임즈 청약 폭주 [내부링크]

카카오게임즈 청약 폭주 카카오게임즈 일반 공모주 청약이 시작됐습니다. 예상데로 모두의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일반투자자에게 배정된 물량은 전체 공모주의 20%인 320만 주인데요. 청약을 받고 있는 3개 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