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recovery의 등록된 링크

 stock-recover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17건입니다.

유나이티드제약 주가전망, 매매복기(수익률 4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개량신약 전문업체인 유나이티드제약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6월 전년 동기 대비 매출액은 12.4% 증가한 643억원, 영업이익은 27.8% 증가한 117억원, 당기순이익은 123.3..

유수홀딩스 주가전망 및 대응전략, 매매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싸이버로지텍과 유수로지틱스 등의 지배를 목적으로 하는 순수 지주회사인 유수홀딩스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수홀딩스는 동사는 "대한해운공사법"에 근거하여 "해운업, 수출..

SH에너지화학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러시아가 라트비아에까지 천연가스 공급을 중단하면서 유럽발 겨울철 에너지 대란 우려가 커지자 이와 관련된 액화 천연가스(LNG) 관련주인 SH에너지화학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H..

파미셀 주가전망, 매매복기(수익율 45.5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PCR 진단시약 및 RNA 백신·치료제의 원료물질로, 미래 바이오산업의 '반도체'로 불리는 뉴클레오시드 생산 세계 1위 기업인 파미셀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미셀의 '본업'은..

진도 주가전망, 매매복기(수익률 38.5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모피시장 1위 기업으로 모피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진도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진도는 프리미엄 모피의류 진도모피, 영캐주얼 모피의류 엘페, 백화점, 아웃렛, 대리점 중..

한라IMS 주가전망, 매매복기(수익률 44.42%) [내부링크]

오늘은 모든 선박마다 2~10개씩 들어가는 유류 계측 장치 전문기업으로 이 분야의 국내 시장 점유율이 60%로 1위 기업인 한라IMS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라IMS는 조선의 수주 폭발적인 증가에..

SJM 주가전망, 매매복기(수익률 49.65%) [내부링크]

SJM, ‘전기차 전동화부품 냉각기술’ 보유 스타트업 기업을 인수하는 등 친환경 미래 모빌리티 부품사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SJM 종목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SJM 기업은 자동차부품등의..

'피겨퀸' 김연아(32) 10월 결혼 [내부링크]

피겨퀸 김연아가 성악가 고우림(27)과 결혼한다고 김연아와 고우림의 소속사에 의해서 알려졌습니다. 사실 김연아가 고우림과 연인 사이라는 사실은 팬분들은 다 알고 있었는데 결혼식을 준비하면서 연예계에 알려..

청년내일저축계좌, 본인 돈 10만원 적립하면 정부가 10만더 적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19세에서 34세까지의 가입자 청년이 매월 10만 원을 본인 돈으로 저축하면 정부가 10만 원을 더 적립해 총 3년 동안 자산을 형성하도록 지원해주는 청년내일저축계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

코아시아 주가전망, 매매복기(수익률 50.1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스템 반도체 디자인 설루션 기업 코아시아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아시아는 시스템 반도체 매출액 전년比 200% 증가하여 지난해 약 226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전년 동기..

팬오션 주가전망,매매복기(수익율 54.17%)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양한 형태의 해상운송사업과 곡물사업 및 선박 관리업 등을 함께 영위하고 있는 팬오션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팬오션은 해상화물운송 등을 사업목적으로 1966년 5월 범양 전..

캠시스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전자 1차 협력사로서 주력사업인 스마트폰 카메라 모듈 시장에서 선도 업체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하고 있는 캠시스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캠시스의 22년 3월 전년동기 대비..

선광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역사업과 임대사업을 영위하며, 하역사업은 품목에 따라 싸이로 하역, 컨테이너 하역, 일반 하역, 기타 등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선광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역사업 중..

부모와 자녀간에 금융거래 잘못하면 증여세 낼수도 있다. [내부링크]

가족간에 계좌이체를 아무런 생각 없이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자칫하면 증여가 아닌데도 억울하게 증여세를 낼수가 있습니다 가족간에 1천만원 이상의 금액을 계좌이체 할 경우 국세청에서 내 기록을 확인한다는..

영진약품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주가전망 안녕하세요 오늘은 혁신형 제약기업에서 제외되고 신저가를 기록하는 등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진약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진약품은 지난 3월 이기수 대표이사를 선임하였습니다. 이..

현대바이오랜드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주가전망 2015.6.25 역사적인 신고가 이후 2015년의 역사적인 신고가를 경신하기까지 5년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다음의 역사적인 신고가를 경신하기 위해서도 꼭 5년의 시간이 걸린다는 것은 아닙..

삼성SDI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그룹의 계열사로 (구) 제일모직을 흡수 합병하고, 소형전지(휴대폰, 태블릿 PC, 전기자전거 용), 자동차전지(하이브리드카, 전기차 용), ESS 등을 생산/판매하는에너지솔루션 사업부문과..

서연이화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차 아이오닉5의 주요 내장재를 전량 생산하는 자동차 내장재 전문기업 서연이화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연이화는 기존 한일이화에서 자동차 부품제조 사업부문을 인적분할해 신..

삼성엔지니어링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베트남 수처리 업체 지분 24% 인수 등 전 세계 플랜트 시장에서 활발한 사업을 전개하는 글로벌 EPC(설계, 구매, 시공) 전문기업 삼성엔지니어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970년..

롯데정밀화학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부가 스페셜티 소재 전략에 맞춰 미래 먹거리를 발굴하고 새로운 성장동력을 확보를 위해 370억 원을 투자해 진행했던 대체육 등 식의약 관련 소재 증설을 마무리하고 하반기 본격 가동을 추..

단순 무식한 방법이지만 개인이 주식시장에서 수익낼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개인이 주식시장에 발을 들여놓는 이유는 주변에서 “주식을 해서 많은 돈을 벌었더라”라는 말에 저 사람이 주식을 해서 많은 돈을 벌 정도면 나도 하면 많은 돈을 벌 수 있지 않을까 라는 막연한 기대감을 가지..

코스모신소재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스모신소재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코스모신소재는 기능성필름(이형필름, 점착필름 등)과 2 차 전지용 양극활물질(노트북 PC에 사용되는 일반형 LCO, Tablet PC, 스마트폰용으..

조일알미늄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루미늄판 제조/판매업체 하는 조일알미늄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일알미늄에서 생산하는 알루미늄은 알루미늄의 다양한 특성을 살린 각종 Foil재, Fin재, 2차 전지 양극 박..

종목추천, LS ELECTRIC 그린에너지 사업, 전기차 전장부품 사업 육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LS ELECTRIC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S ELECTRIC은 LS그룹 계열의 전력기기 및 시스템 제조/공급 업체로 전력사업(저압기기, 고압기기, 계량기, 계전기, 초고압, 배전반, 진단..

폭락장에서 느낀것들... [내부링크]

최근 주식시장은 아직 많은 악재가 시장을 짓누르고 있으나 환율이 점차 안정을 찾아가면서 지난주 금요일, 월요일 2일 연속으로 상승을 이끌고 있습니다. 지난주 금요일 금융투자가 매수에 가담하면서 삼성전자가..

서희건설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달청, 지자체의 발주공사 등 다수 관급 및 민간공사를 수주하며, 지역주택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중견건설업체인 서희건설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서희건설은 지역주택..

코리아써키트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코리아써키트는 PC, 스마트폰, 테블릿PC 등에 들어가는 PCB를 제조, 판매하고 있습니다. 국내 종속기업 중 테라닉스는 특수PCB를, 인터플렉스는 FPCB를, 시그네틱스는 반도체 패키징업을 영위하고 있습..

폭락장에서의 대응방법 [내부링크]

연일 주가가 곤두박질 치고 있네요 오늘 환율도 어제 환율을 또 돌파했네요 오전에 하락하는가 했는데 오후 막판에 다시 반등하여 1306원대로 다시 올라섰네요 어제와 비교하여 3.5원이 상승했습니다. 환율 상승..

SKC 주가전망, 매매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빌리티, 반도체, 친환경 분야 고부가가치 소재를 생산하는 SKC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C는 2차전지 음극집전체에 사용되는 동박 등을 생산하는 모빌리티 소재사업, 반도체..

동원시스템즈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종합패키징 및 첨단소재전문기업인 동원시스템즈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행이 오늘은 주식시장이 상승으로 마감하였으나 아직 본격적인 상승으로 가기까지에..

손해 안보는 가장 손쉬운 종목선정 방법(장기투자) [내부링크]

주식시장이 연일 폭락에 폭락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역사적인 저점이 거의 코앞에 온거 같습니다. 환율이 1,292.4로 지난주 금욜의 가격을 또 경신했습니다. 환율이 1,300원을 돌파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이스타코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스타코 종목에 대해서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스타코 종목은 부동산 매매.임대, 교육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이스타코는 이재명 테마주로 한때 상승하기도 하..

이건창호(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에서 알루미늄 시스템 창호를 처음 도입한 시스템 창호 전문기업인 이건창호에 대해서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건창호는 새정부 주택정책과 맞물려서 건설..

티케이케미칼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티케이케미칼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티케이케미칼은 SM그룹 계열의 PET수지, 폴리에스터 및 스판덱스 원사 등을 주로 생산하는 화학섬유 제조업체로 PER가 1.36으로 요즘 같이..

가온전선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요즘 전선업종이 전기차, 신재생에너지 확대에 전선주식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전력케이블 및 통신케이블을 생산하는 국내 3대 전선 전문 제조업체인 가온전선 종목에 대해서 매매복기 및 주..

코리아써우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1월달에 이어 5,6월에도 계속 주가가 곤두박질 치고 있네요 기업에 문제가 없는 이상 대외적인 악재는 시간이 지나면 회복됩니다. 이럴때일수록 싼 주식을 저렴하게 매수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시..

LG헬로비전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LG헬로비전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lg헬로비전 TV, 인터넷, 모바일, 렌탈 가격 비교 및 할인, 지역채널 안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홈라이프 서비스를 경..

범양건영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 가덕도 공항 관련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범양건영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기업개요 국토교통부 건설업 시공능력평가 93위인 범양건영은 주택 , 건축, 토목, 모듈러 사업을 하고 있..

동남합성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세제, 섬유, 종이, 금속, 농약 등의 제품을 만들 때 들어가는 재료가 계면활성제인데요 이 계면활성제를 중점적으로 생산하는 회사가 동남합성 입니다. 오늘은 동남합성 종목에 대한 매매복기 및 주가..

자화전자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메라 모듈 부품생산업체인 자화전자가 애플 아이폰에 들어갈 부품사업 신규 설비에 1910억 원을 투자하기로 했다고 공시하면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자화전자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에..

덕성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덕성 종목에 대해서 매매복기 및 향후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개요 덕성은 합성피혁 및 합성수지(합성피혁의 주원료) 제조,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으며 합성피혁..

포스코스틸리온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스코스틸리온 종목의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기업개요 포스코스틸리온은 포스코강판에서 상호가 변경된 업체로 포스코 계열의 표면처리강판 제조전문업체...

화신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기업개요 및 매매복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신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신은 자동차 섀시 및 차체의 각종부품을 생산하여 납품하는 자동차부품 전문업체로 전기차, 수소차 등 ..

기아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기업개요 및 매매복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Investor Relations | 기아 글로벌 브랜드 사이트 기아에 관한 IR, 회사정보 및 재무정보 등 다양한 투자정보와 자..

경창산업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매매복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창산업의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경창산업은 AUTO 트랜스밋션(자동변속기)부품, 케이블, 페달, 리저브탱크, LEVER 등의 자동차부품 생산, 판매하는 업체..

벽산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매매복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벽산 종목의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벽산은 건축자재생산을 목적으로 1971년 4월 9일 설립되어 1972년 한국거래소에 상장되었으며, 건축자재의 제조..

LG전자우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LG전자우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LG전자우 종목의 경우 코로나19 발생전 2019.12월에 매수하여 '21.1월에 매도하여 125%의 수익을 안겨준 종목입니다. 매매복기 2018.1..

주식 초보자도 수익낼 수 있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식초보자도 수익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도 이 방법으로 손실을 보지 않고 수익 보고 있습니다. 직장인 들은 주식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이 안되기 때문에 급등주나..

그래디언트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그래디언트 종목에 대해서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디언트는 최근 인터파크의 일부사업인 여행,엔터, 커머스를 야놀자에 매각하고 남은 사업은 그래디언트로..

GS글로벌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기업개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GS글로벌 종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S글로벌은 러시아의 EU 석탄 제제 반사이익, 인도 등 석탄 부족에 따른 전력공급 비상, 인수위 전력시장 민영화에 따른 값싼 석탄 수..

인지컨트롤스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매매복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지컨트롤스 종목에 대해서 매매복기 및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지컨트롤스 종목은 자동차부품의 제조 및 판매업으로서, 국내외의 완성차 업체에 부품을 제조..

HMM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코로나19부터 '21년5월 1년 동안 가장 핫했던 종목 HMM에 대해서 매매복기와 주가전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HMM은 저에게 큰 수익을 안겨준 종목이기도 하지만 아쉬움이 많은 종목..

주식투자는 망하지 않을 기업의 주식을 싼 가격에 매수해서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보유하는 것이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투자의 꽃 인수봉입니다. 오늘은 주식시장의 꽃 인수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주식을 시작하는 분들에게는 뭔 소리인가 하실것입니다. "인수봉과 주식이 무슨 관계가 있는거야" 하..

케이프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대형선박엔진의 핵심 부품인 실린더라이너 생산 업체. 주요 매출처는 엔진제조업체 및 선주사들인 HSD엔진, 현대중공업그룹, WARTSILA 등. 케이프인베스트먼트, 케이프투자증권 등을 종..

서연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동사는 1972년 설립되었으며 2014년 7월, 투자사업부문을 영위하는 (주)서연과 자동차 부품 제조업 부문을 영위하는 (주)서연이화(신설법인)로 인적분할을 통해 지주회사 체제로 전환함. 연결대상 종속회..

고려산업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동사는 1957년 고려건설주식회사로 설립되어 1991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되었음 가축용 배합사료의 제조 및 판매를 주업종으로 하고 있음 배합사료의 안정적인 판로확보와 함께 축산물 유통 노하우 축적..

SBI인베스트먼트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종목을 선정할때, 기본적 분석과 뉴스는 참고만 할뿐 종목선정에 있어서 절대적 기준이 아닙니다. 차트는 종목선정에 있어서 필수적인 기준입니다. 왜냐하면, 주식의 가격은 뉴스가 나오기 전에 이미 선반영 되므..

이글벳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동사는 1970년 10월 5일에 개인기업인 이글케미칼공업사를 설립하였으며, 1983년 12월 6일에 주식회사 이글케미칼 법인으로 전환하였음. 동사가 영위하는 사업은 동물약품제조, 판매 등이며 그 외 부동산..

그린케미칼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그린케미칼은 2003년 1월 1일 KPX케미칼로부터 물적분할하여 출범한 기능성 화학제품 제조회사 입니다. 1978년 EOA를 생산하기 시작하여1992년 국내 최초로 ETA 상업생산을 시작하였고 2008년 DMC와 MEG..

SK디앤디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기업개요 SK D&D SK D&D. www.skdnd.com 매매복기 2019.2.26 2주 매수 30,750원 2019.9. 8  2주 매도 49,750원 수익율 63% 하락후 4번째 바닥후 눌림목에서 바닥을 깨지 않고 상승하여 2주 관심주로 매수 거래..

서희건설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기업개요 1982년 운송전문업체인 영대운수로 설립되어 운송업을 영위하다, 1994년 9월에 건설업으로 업종전환함. 내외경제TV 지분을 인수, 방송업에 진출함. 포스코의 포항, 광양사업소 토건정비공사를 시작으로..

원풍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산업용자재 부문에 고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수출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73년 1월 6일에 설립되었음. 산업용 타포린 및 광고용 플렉스 원단을 생산해 국내 및 해외 60여개국에 공급하는 것을 주..

대림B&Co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동사는 요업제품의 생산ㆍ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68년 9월 20일 재단법인형태로 설립되었으며, 1992년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위생도기, 기타 욕실 건자재 및 서비스 등을 생산ㆍ공급ㆍ판매하는..

KG ETS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1999년 10월 29일 프랑스의 폐기물 처리기업 Veolia의 투자로 설립되었으며 주요사업은 폐기물 수집 및 처리, 산화동, 스팀, 바이오중유 제조 판매. 신소재사업 부문은 공업용산화동과 탄산동 제품등을..

YG plus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동사는 음반 및 음원 유통과 음악서비스, MD제조 및 유통, 광고대행사업을 영위하기 위해 1996년 11월 설립됨. YG엔터테인먼트, 하이브 등 소속 아티스트의 음반 및 음원 유통사업과 음악 플랫폼 운영대..

퍼시스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동사는 1983년 3월 11일에 설립되었으며 1996년 12월 24일에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함. 동사는 사무가구 제조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퍼시스는 1983년 창립 이래로 사무가구 시장 1위 자리를 지..

신라에스지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동사는 1967년 3월 6일 설립되어, 1976년 6월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하였음. 동사의 사업부문은 원양어업부문, 수산물유통부문, 철강사업부문, 농산물중개부문, 기타사업부문으로 구성 수산물유통부문이 매..

슈프리마에이치큐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동사는 2000년 설립되어 인적분할, 물적분할을 하였으며, 현재는 바이오인식 기술을 이용한 보안 시스템 ODM사업과 ID솔루션 사업을 주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음. ID솔루션 사업은 국내외 공공 부분 사업..

이수앱지스 매매복기,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2001년 설립된 동사는 바이오의약품의 연구개발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는 이수그룹 계열회사 혈전형성을 억제하는 항체치료제인 클로티냅, 유전성 희귀질환인 고셔병과 파브리병을 치료하기 위한 효..

'손흥민 해트트릭' 토트넘, 아스톤 빌라 4-0 완파, 경기하이라이트, 득점랭킹 2위(1위와 3골차) [내부링크]

2022년 10일 오전 1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버밍엄에 위치한 빌라 파크에서 열리는 2021-2022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32라운드 아스톤 빌라전서 4-0으로 승리를 거뒀다. 전반 3분 손흥민은 상대 수비가..

미친 상승 후 거래정지 에디슨EV 매매복기 [내부링크]

요즘 말도 안되는 미친 상승을 보이고 거래정지된 에디슨EV 많은 투자자를 현혹해서 울린 종목입니다. 주식에 대해서 잘 모르던 초보 시설 매매하여 손실로 마감했던 종목인데 제가 거래했을때는 에디슨EV가 아니..

체시스 매매전략,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동사는 자동차의 부속품 제조 및 판매와 관련된 사업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89년 8월 3일에 설립되었으며, 1999년 8월 11일 한국거래소에 상장됨 지배회사와 연결대상 종속회사가 영위하는 사업으로는..

삼영화학 매매전략,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동사는 필름형 박막 콘덴서(전류안정화장치, 축전기) 소재인 캐파시타 필름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하는 업체임. 주력제품인 캐파시타 필름이 국내시장의 약 80% 가량을 점유하고 있고, BOPP와 PVC는..

삼화페인트 매매분석,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1946년에 설립된 글로벌 도료업체로서 국내를 포함한 중국, 베트남, 말레이시아, 인도 등에 총 17개의 계열회사를 두고 있음. 건축용 도료는 인테리어 도료, 내화도료로 기술 및 시장을 확대하고 있고,..

POSCO 홀딩스 주가전망 [내부링크]

회사개요 국내1위 철강업체 동사는 열연, 냉연, 스테인리스 등 철강재를 단일 사업장 규모로 세계 최대 규모인 포항제철소와 광양제철소에서 생산하고 있음. 철강산업은 자동차, 조선, 가전, 건..

신성델타테크 주가전망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중장기 성장동력 강화 중 동사는 1987년 11월 설립되어 가정용 전자부품, PLAS..

종목 선정시 꼭 확인해야 하는 것들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매수후 1~3년 이상 기다릴 마음의 준비가 되었나요 1~3년 이상 기다릴 마음의..

흥국화재우 주가전망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균형 잡힌 영업채널 보유 손해보험 및 이의 재보험과 보험금 지급을 위한 재산..

비엠티 주가전망 - 조선해양플랜트,발전(원자력),반도체 생산업체에 공급 [내부링크]

개요 동사는 1988년 2월 경풍기계공업사로 설립하여 2000년 7월 1일 비엠티로 법인전환하였으며, 2007년 11월 2일 코스닥시장에 주식을 상장함. 동사는 산업용 정밀 Fitting 및 Valve와 전기..

한솔홀딩스 주가전망 [내부링크]

개요 1965년 1월 설립되어 각종 지류의 제조 및 판매 사업 등을 영위하였으나, 2015년 1월 지류 사업부문을 분할하여 한솔제지(주)를 설립하였음. 그 후 2015년 6월 한솔로지스틱스(주)의 투자사업부문을 흡수합병..

코오롱인더우 국내 최초로 수소연료전지의 핵심 소재인 PEM 양산 설비를 갖추고 수소사업에 진출 [내부링크]

매출 확대에 따른 수익성 강화 동사는 코오롱의 제조사업부문이 분할되어 신설된 제조회사로 2010년 1월 5일자로 분할 등기를 완료함. 사업특성상 산업자재군, 화학소재군, 필름/전자재료군, ..

첼시 인수 나선 하나금융지주 주가전망 [내부링크]

이자이익 확대와 비용 감소 2005년 설립된 하나금융그룹 지주회사로서 자회사 지배 및 경영관리, 자금공여 등의 업무 수행. 종속회사 사업분야는 은행(하나은행 등), 금융투자(하나금융투자),..

냉장고에 비닐봉지에 가득 쌓인 각종 식품재료를 깨끗하게 정리하는 냉동실 보관용기 사용후기(땡스소윤) [내부링크]

냉동실에 가득 쌓인 식품재료들을 보면 항상 골머리를 썩히게 한다 자주는 아니지만 날 잡아서 정리했는데도 불구하고 뭔가 개운하지 않다. 1주일 먹을것만 냉동실에 있으면 될텐데 요리해서 먹을때도 냉동실에 뭐..

매수하지 말아야 할 종목차트 [내부링크]

주식의 성패 여부는 매수와 매도가 주식의 성패를 좌우합니다. 우량주라고 해도 매수 타이밍을 잘못 잡으면 지속적인 하락으로 매도를 해야 할지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매수 하고자 할때 우선 고려해야 할것이 현..

사과식초와 밀가루 반죽으로 점빼기, 검버섯 빼기(16일차) [내부링크]

사과식초와 밀가루를 반죽하여 손등에 있는 점, 검버섯을 제거하기 위해 매일 저녁에 손등에 발랐습니다. 최근에는 천연 알로에 베라 수분크림을 저녁과 아침에 수시로 발랐습니다. 몇일 지나도 반응이 없었는데..

다산네트윅스 주가전망 [내부링크]

기업개요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위한 통신장비를 개발 공급하는 기업으로, 주요 제품군은 이더넷 스위치, FTTH, 와이파이 장비 및 SDN 등이 있음. 2016년 글로벌 사업 본격 확대 전략으로 미국 통신장비 기업이..

종목선정 방법 [내부링크]

종목선정시에 가장 첫 번째로 중요한 것은 저평가 되어 있는 주식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저평가 되어 있는 주식을 찾는 방법은 기본적 분석에 의한 방법과 기술적 분석에 의한 방법이 있습니다. 기본적 분..

현대해상 주가전망 [내부링크]

기업개요 1955년 3월에 해상보험 전업회사로 보험업에 진출하여 해상, 화재, 자동차, 특종, 장기, 연금 및 퇴직보험 등의 손해보험업을 주요사업으로 영위하고 있습니다. 매출 및 자산 규모에서 최상의 위치를 차..

엑셈 주가전망 [내부링크]

기업개요 동사는 데이터베이스(DB) 튜닝을 위한 소프트웨어 설계ㆍ개발 및 판매와 컨설팅 등을 사업목적으로 하여 2001년 1월 2일에 설립됨. 동사는 IT 성능 관리 전문 기업으로 DB 성능관리, 전구간 애플리케이..

주식투자에 대한 생각, 투자철학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 시작한지 7년 정도 되었지만 아직도 주린이 정도 밖에 안되는거 같다. 앞으로 퇴직하고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책..

한화솔루션 주가전망[3.24업데이트]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매출 확대에 따른 수익성 개선 동사는 1965년 8월 설립된 한..

IT 플래폼기업 카페24 주가전망(3.24업데이트)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전 세계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온라인 비즈니스를 영위하길 원하는 '..

이아이디 주가전망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외형 증가불구하고 수익성 악화 동사는 2002년 6월에 설립되었으며 2..

셀바스AI 인구지능 솔루션 기업 주가전망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매출 확대에 따른 흑자 전환 동사는 음성지능, 필기지능, 영상지능..

현대건설 주가전망, 대응방법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토목과 건축공사를 주요 사업목적으로 하여 1984년 12월 22일..

씨젠 주가전망, 매매내역(2022.3.21 업데이트)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기준:2022.01.27] 동사는 유전자 분석 상품, 유전자 진단 관련 시약..

대한전선 주가전망(업데이트 3.21)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55년 02월 21일에 국내 최초 종합전선 회사인 대한전선 주..

LG화학 주가전망, 매매현황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주가전망 LG화학은 LG에너지 솔루션 분사에 따른 기업이미지 훼손으로 2021.1...

삼성전자가 한국의 대표 종목이고 우량주인데, 개인들은 왜 수익을 내지 못하는걸까?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주식을 처음으로 시작하는 초보자의 경우 종목은 인기가 있어야 매수하는 사람..

DB화이텍 주가전망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DB그룹의 주요계열사인 동사는 1953년 4월 28일에 설립되었으며, 반..

코리아써키트 주가대응방법, 매매내역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회사개요 전자회로기판(PCB)만을 전문으로 생산 디지털 TV, 컴퓨터 등 가전제..

사과식초,밀가루로 점빼기 검버섯 없애기 - 3일차 [내부링크]

지난 3.7 부터 사과식초와 밀가루를 섞어서 점빼기가 가능한지 직접 실험 해본지 3일차 입니다. 3일차인데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좀더 진행해봐야 결과가 나올꺼 같습니다. 유튜브에서 본거랑 차이가 좀 있는..

한미약품 주가전망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주가전망 영업이익 1070.6% 증가,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항암신약 ‘포지오티닙..

사과식초, 밀가루로 몸에 있는 검버섯 점빼기 [내부링크]

손등에 검버섯 때문에 남앞에서 손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고 병원가서 레이저로 빼려고 해도 워낙 많아서 병원가기도 망설여지고 스트레스 받고 있었는데, 혹시 손등에 검버섯 빼는 영상이 있지 않을까 해서 유튜..

SGA, 매매현황, 주가전망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1997년 설립돼 2001년 코스닥 시장에 상장함. 공공기관, 금융사, 기..

주식투자 하면서 절대하면 안되는것, 주식투자는 자기만의 원칙을 지키는 것 [내부링크]

신용,몰빵 입니다 주식은 변동성이 종목마다 천차만별이지만 대체적으로 시가총액이 큰 종목은 변동성이 덜하지만 시가총액이 작은 종목은 변동성이 큽니다. 변동성이 크다는 것은 하루 동안의 등락폭이 크다는 것..

카카오/매매현황/대응방법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메신저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커머스, 모빌리티..

더존비즈온/매매내역/대응방법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1977년 08월 20일에 설립되었으며 1988년 10월 28일 유가증권..

HMM/매매내역/대응방법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100여 척의 다양한 선박과 물류시설, 전 세계를 거미줄처럼 연결하는..

서울옥션/매매내역/대응방법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미술품 경매사업 등을 목적으로 1998년 12월 30일에 설립됐으..

우리기술/매매내역/대응방법 [내부링크]

주식투자는 인수봉이 나올때 까지 탐욕을 억누르며 기다리는 마음의 사업이다. 주식투자의 생명은 원칙을 철저히 지키는데 있습니다. 기업개요 동사는 시스템사업부문, SOC사업부문, 바이오사업부문, 신규사업부문..

에쓰씨엔지니어링 매매일지(239%수익), 주가는 3%의 날에 다간다. [내부링크]

기업개요 동사는 정밀화학, Bio Chemical, 제약, 식품, 환경, 에너지 및 기타 산업 플랜트 분야에 대한 설계와 시공, 각종 산업기계의 설비 제작과 대형플랜트 설비의 턴키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종합엔지니어링 기..

주식투자 감각을 익히는 가장 쉬운 주식투자 방법 [내부링크]

초보투자자가 주식투자 감각을 익히는 쉬운 방법은 단기 이평선이 장기 이평선을 돌파하는 즉, 일봉에서 5일선,20일선,60일선이 상승하면서 장기이평선을 위 방향으로 돌파하는 골든크로서때 주식을 매수하고, 반..

흥아해운 매매일지 [내부링크]

흥아해운은 1961년 12월 설립되어 1976년 6월 상장된 해운회사로 자본잠식 등 상장폐지 사유발생하여 2020.3.30 거래정지 이후, 감자 및 유상증자 등을 거쳐 1년6개월만인 '21.9.15 거래재개된 기업으로 현재..

저평가 종목이라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다. [내부링크]

저평가 종목이라 함은 다른 여러 가지가 많겠지만 간단하게 말해서 PER가 낮은 종목을 말한다. PER라는 것은 1주당 당기순이익을 주가로 나눈 것으로 지금의 주가가 1주당 수익의 몇배가 되는지를 나타내는 것으로..

초보 주식 투자자가 앞으로 나아가야 할 주식 투자방법 [내부링크]

초보 투자자에게 맞는 주식투자 방법은 주식에 대한 감을 익일 수 있는 장기투자가 초보투자자에게 적합한 투자방법 이라고 생각한다. 주식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이 안잡힌 상태에서 단타는 기름을 들고 불속으로..

주식을 처음시작하려고 하는 분들에게 [내부링크]

저는 2016년1월부터 처음으로 주식에 입문하였다. 퇴직 이후에는 뭘해야 하나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가 10년 정도하면 고수는 되지 않더라도 어느정도 경지에 오르지 않을까 생각했다. 그 동안 책도 많이 읽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