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hooligans의 등록된 링크

 stockhooligan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5건입니다.

[메타버스] ETF의 구성 종목으로 본 메타버스 찐 관련주 [내부링크]

ETF가 뭔지? 아시죠? 여러종목을 구성해서 하나의 펀드로 만들고, 이 펀드 자체를 주식시장에 상장시켜 거래하게 하는 겁니다. 따라서 ETF를 하나 사게되면, 그 펀드를 구성하고 있는 종목 전체를 사는 효과가 있..

[에스엠,JYP,와이지,하이브] 애널들 리포트 긴급 리뷰 [내부링크]

바야흐로 엔터주의 시대, 이것들이 대장주 반열에 오를줄 이야!! 우리나라의 엔터주라고 하면 크게 4개다, 에스엠, JYP Ent., 와이지엔터 그리고 하이브 시총 21년 매출/영업이익 22년 매출/영업이익(E) 23년 매출..

[에스엠] 아주 오래전의 떡상 전망 [내부링크]

21년 1월 25일 한국경제TV 방송분, 에스엠 전망부분 입니다. 오늘의 떡상 예견입니다. 그저 놀랍네요. [한국경제 TV, 스크린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들어갑니다]

[변동성] 공포을 사고, 환희를 팔아라! [내부링크]

https://coupa.ng/b9t2aO 박군이 A주식을 장당 1만원에 100주 100만원 어치 샀다. 주식을 샀으니, 자꾸만 시세에 눈이 간다. 주가는 그날에도 미친X 널뛰듯이, 분별없이 위아래로 흔들린다. 잔고가 98만원이 됐다...

[현대미포조선] 드가자~~~~조선주 썰과 함께 [내부링크]

현대미포는 원래 조선주의 대장이 아니었다! 전통적인 조선주의 대장주는 (구)현대중공업 이고, 그뒤로 삼성중공업, 대우조선해양 딱! 요까지가 빅3. 근디 굳이 빅4에 끼고 싶은 애가 있었으니, 그것이 바로 STX조..

[두산중공업,한전기술] 원자력 부활? 드가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훌리건 입니다. 지난번 부터 떡상하던 원자력관련주 그 중에 대장주인 두산중공업이 오늘 확~~날아 버렸습니다. 바로 이 기사 때문인데요. 수주 계약 기사의 최초 노출은 10월21일이었고, 22일 하루..

[PER]로 알아보는 NAVER, 카카오 주가의 정체 [내부링크]

예전에 XX도 모르면 간첩이라는 얘기가 많았습니다. 불광동에 사는 사람치고 휘발유 형님 모르면 그 동네 간첩 뭐 이런 표현이죠. 하지만, 요즘 간첩들도 다 아는것이 있으니 그게 바로, 네이버 카카오 일 겁니다...

[에코프로비엠] 개폭락 그것이 알고싶다. [내부링크]

잘 나가던 우리 에코가 최근 개폭락을 해서, 저도 영혼에 스크래치가 좀 났습니다. 왜냐하면 저도 에코 주주이며, 상당히 오랫동안 보유해 왔었고, 25만원 아래에서는 계속 분할매수 했었습니다. 일단 챠트만 보면..

[갤럭시아머니트리] 떡상 가능할까? [내부링크]

님들 하이여! 요즘 NFT관련주로 갤럭시아머니트리 잘 날라갑니다. 타짜들이야 10월12일 거래량 달고 짱때양봉으로 날라가는 그날 포착하고 썰물처럼 같이 달려 들어 갔겠지만, 저는 240일선 터치하는 10월 7일날..

[메타버스 관련주 40개 싸그리 정리-1탄] [내부링크]

국내 메타버스 섹터에 보면 40개 기업이 있음. 자자~~~~싸그리 한방에 다 정리 할려니까. 머리에 쥐난다....우선 1탄만..미안해 나도 자야지~~~ 종목 시총 PER/PBR 메타버스 편입사유 1. 선익시스템 2138억 86.0/2..

[씨아이에스] 현재 위치 분석 [내부링크]

씨아이에스 잘 나가고 있었죠? 10월 1일날 1월9일 기록했던 전고 션~~~하게 뚫어버리고 21,950원까지 갔다가, 고점에서 조정 보이나 싶더니, 10월 18일 전환사채청구권 행사 (전화가액 7,603원, 전체발행주식 대비..

[포스코 케미칼] 2021/10/22 리포트 헤드라인: 컨센서스 하회 [내부링크]

아래는 포스코 케미칼 3Q 실적발표에 따른 증권사 애널리스트들의 전망치 입니다. 3Q 실적은 전년동기대비 매출액 5050억원으로 대충 선방했지만, 문제는 영업이익이 컨센(366억) 대비 315억으로 하회하는 실적을..

메타 버스는 또 뭔데? [내부링크]

최근 정보통신기술(ICT) 업계에서는 '메타버스(Metaverse)'가 화제입니다. 메타버스는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사물인터넷(IoT) 등 ICT 기술과 결합해 현실감을 극대화한 실감미디어(XR) 서비스를 의미합니..

NFT의 부각 [내부링크]

디지털 자산의 지적재산권을 입증할 수 있는 수단인 NFT(대체불가토큰)가 산업 각계 각층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예술·스포츠·유통 등 다양한 업계 종사자 및 기업, 블록체인 기업이 협력하면서 미래 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