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market101의 등록된 링크

 stockmarket101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처칠 캐피탈(CCIV) 주식, 끝없는 고공행진 원인은? [내부링크]

올해 들어 한국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매수한 미국 주식은 어떤 종목일까요? 한국예탁결제원에 따르면 1월 1일부터 2월 10일까지 약 40여 일간, 가장 인기 있었던 미국 주식은 1위 테슬라(TSLA), 2위 게임스탑(GM..

캐스터 매러타임(CTRM) 기업 정보 및 주가 전망 [내부링크]

올해 1월, 한국 투자자들 사이에서도 많은 관심을 모았던 캐스터 매러타임(Castor Maritime)의 기업 정보와 주가 전망을 알아보겠습니다. 1월 중순에 하루 100%가 넘는 주가 상승률을 보였다가 다시 하락하며 한..

바이언트(DSP), 상장 이틀 만에 주가 90% 상승 이유? [내부링크]

2월 10일 미국 주식 시장에서 세 번째로 높은 주가 상승률을 기록한 회사는 바로 바이언트 테크놀로지(Viant Technology)입니다. 2월 9일 나스닥에 상장한 지 이틀 만에 큰 폭으로 주가가 뛰었습니다. 공모 주가..

미국 주식 지수: 다우 존스, S&P500, 나스닥 차이점 [내부링크]

최근 미국 증시에서는 각종 지수가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기대와 불안이 함께 커지고 있습니다. 며칠 전 S&P 500지수는 3,916을 돌파했고, 나스닥 지수는 14,000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들어서만 최고치를 4번..

미국 주식 티커(Ticker): 누가, 왜, 어떻게 정할까? [내부링크]

주식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주요 종목의 티커를 외우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티커란 주식 종목에 보유하는 고유의 코드로, 각 종목을 분류하고 빠르게 검색하는데 도움을 주는 일종의 표식입..

미국 증권거래소: 뉴욕 증권거래소(NYSE), 나스닥, AMEX 차이점 [내부링크]

미국에는 크게 세 종류의 증권거래소가 있으며, 여기에 상장된 기업들은 전 세계 경제에 엄청난 영향력과 파급 효과를 미칩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미국 주식 거래를 하기 전에 상식으로 알아두면 좋을 증권거래..

클루펜 그룹(RAAS), 상장 당일 주가 200% 상승 [내부링크]

2월 9일 뉴욕 증권 거래소에 상장한 클루펜 그룹(Cloopen Group Holding Limited)이 상장 당일 200% 주가 상승을 달성했습니다. 주식 공모가는 16달러였으며, 어제 장중 최고 59달러를 기록했다가 이후 서서히 하..

어플라이드 UV(AUVI) 주가 280% 상승 원인, 주가 전망 [내부링크]

어제(2월 9일) 장중 559%까지 상승했다가 전일 대비 280% 상승으로 장을 마감한 어플라이드 UV(Applied UV)라는 회사를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미국 주식 시장에서는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회사의 주가가 갑자기 1..

오큐젠(OCGN) 주식 200% 급상승의 원인, 기업 정보 [내부링크]

어제 (2월 8일) 미국 주식 개장 시각을 조금 넘긴 후 차트를 살펴보다가 깜짝 놀랐습니다. 관심 종목에 넣어두고 지켜보던 오큐젠 주식이 무려 136%나 급상승했기 때문입니다. 장 마감 후 주가는 5.25 달러로 전..

퓨얼셀 에너지(FCEL) 기업 정보, 주가 전망 [내부링크]

미국 나스닥에 등록된 퓨얼셀 에너지(FCEL)는 에너지 관련주 중 요즘 가장 인기있는 주식이기도 합니다. 저는 작년 가을에 퓨얼셀 에너지 주식을 매수해 현재까지 170% 이상의 수익을 기록했습니다. 2020년 11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