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read의 등록된 링크

 stockread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9건입니다.

노바백스 관련주 정리 및 증권사리포트 체크 [내부링크]

노바백스 관련주 기업 기본 내용 및 증권사리포트를 체크하겠습니다. 노바백스 관련주에는 SK바이오사이언스, 디알젬, 켐온, SK케미칼, SK디스커버리, 제일약품이 있습니다. 최근 백신 공급관련하여 스푸트니크V와..

백신주사기 관련주 총정리 [내부링크]

백신주사기 관련주는 세운메디칼, 상아프론테크, 일동제약, 이노테라피, 신신제약, 라파스가 있으며 관련주 정리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백신주사기 관련주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두나무 관련주 정리 및 증권사 리포트 [내부링크]

두나무 관련주 카카오, 우리기술투자, 에이티넘인베스트, 대성창투, DSC인베스트먼트, 한화투자증권 내용 정리 및 증권사 리포트 짚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 - 관련주 편입 이유 카카오그룹 자체..

야놀자 관련주 증권사 리포트 [내부링크]

야놀자 관련주 한화투자증권, 한화생명, 대성창투, 아주IB투자, SBI인베스트먼트 설명 및 증권사 리포트 짚고 넘어갑시다. 한화투자증권 ⊙ 동사는 매매, 위탁매매, 집합투자업, 투자자문/일임업, 신탁업 등을 영..

2차전지 관련주 증권사 리포트 [내부링크]

2차전지 관련주 삼성SDI, LG화학, SK이노베이션, 에코프로비엠, 코스모화학, 상신이디피, 포스코케미칼, 일진머티리얼즈, 엘앤에프 설명 및 증권사 리포트 짚고 넘어갑니다. 삼성SDI ⊙ 동사는 1970년 삼성-NEC 주..

삼성 갤럭시 S21 해외가격 발표 및 진화한 기능 설명 [내부링크]

삼성 갤럭시 S21의 해외 가격이 발표되면서 국내 소비자들도 주목하고 있는데요. 과연 국내는 어떠한 가격으로 출시될지 굉장히 궁금해지고 있습니다.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CES)를 성황리에 끝낸 삼성전자는..

중국 호주 석탄이 불러온 무역전쟁 [내부링크]

중국이 시작한 호주향 무역전쟁은 중국에게 불리하게 돌아가고 있다. 중국이 다양한 분쟁에 대해 호주를 옥죄려 하는 시도는 계속해서 상반된 결과를 낳고 있으며, 호주는 중국의 압박에도..

디피씨 빅히트 지분 관계 및 IPO 주관사 정리 [내부링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방탄소년단(BTS)의 주가가 연일 상종가이다. 시장에서 추산하고 있는 빅히트의 기업가치는 4조원 대로 보고 있는 전문가들이 많다. 방탄소년단의 소..

안철수 의사면허 논란에 대한 생각 [내부링크]

겨울이 지나고 따스한 봄 햇살이 찾아올 3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주식시장 개장 전 가장 핫한 뉴스는 안철수 의사면허 관련 소식입니다. 어제부터 안철수 국민의당 대표가 대구로 내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