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cks-in-your-twenties의 등록된 링크

 stocks-in-your-twenties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동학개미 뜻, 서학개미 뜻, 밈주식 뜻 - 간단 명료하게 알려드림 [내부링크]

많은 투자자들이 주식을 쉽게 접하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있습니다. 이에 전문가들은 '주식은 단순히 재미만을 쫒는 게임이 아니다'라고 말하며 경고를 보내는데요. 하나라도 더 알면, 그 자리에서 남들보다 한 발..

2021 주식 증권사 수수료 비교 - 키움증권 한국투자증권 등 [내부링크]

주식 거래를 할 때 들어가는 수수료는 증권사마다 시행하고 있는 행사에 따라 매번 다릅니다. 가까운 2021년 8월 국내 투자자 점유율이 높은 10개 증권사를 기준으로 하여 좋은 조건으로 매매하기 위해 거래수수료..

2021년 8월 증권사 이벤트 정리 - MTS 비대면 주식계좌 생성 [내부링크]

비대면 주식계좌를 생성할 때 이벤트성으로 주식이나 현금을 지급해주고 있는데요. 증권사마다 다른 혜택을 주기 때문에 일일이 찾아보는 번거로움을 줄여드리고자 이 글을 작성했습니다. 2021년 8월 기준이니 참..

미국 주식 입문하기 - 초보자 계좌생성 후 처음 매수까지 [내부링크]

남들이 가지지 않은 강력한 무기를 가진다는 것을 실감하게 해 줄, 미국 주식을 시작하려 알아보고 계셨다면 이 글이 당신의 '입문 나침반'이 될 것입니다. 기초인 계좌를 생성하는 것부터 원하는 종목을 구매하는..

인베스팅닷컴(Investing.com) - 한국인이 참고하는 주식어플 사용 방법 [내부링크]

미국 증시는 우리나라 증시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는데요. 정보의 속도는 정말 중요하기에 많은 투자자들이 인베스팅을 참고합니다. 오늘은 투자자를 기준으로 국내 및 해외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인베..

미국 주식용어 총정리 (해외 주식 영어 단어 뜻 알아보기) [내부링크]

미국의 주식 시장은 전 세계 40% 이상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테슬라, 애플 등 해외의 정보도 국내에 자주 들어오는 만큼 국내에서도 관심이 점점 뜨거워지는데요. 초반에 가장 번거로운 것은 역시 영어 문제죠? 가..

카카오톡 알모으기, 카카오페이증권 MTS 시작하기 위한 첫걸음?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누구나 이용하며 연동된 귀여운 이모티콘의 카드도 하나씩은 가지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를 통한 결제로 '알모으기'의 쏠쏠한 재미도 맛볼 수 있죠. 20건, 50건의 결제 내역을 채우려 핸드폰을 꺼내고..

2021 카카오뱅크 주식계좌 개설 이벤트 정리 및 추천 [내부링크]

카카오 뱅크처럼 사용하기 쉽게 만든 은행 어플을 찾아보기가 힘듭니다. 한두 번의 터치만으로 계좌이체나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이렇게 접근성이 쉬운 카카오 뱅크에서는 요즘 유행하고 있는..

20살 주린이 맞춤, 주식 기본 용어와 은어 정리 모음. [내부링크]

작은 돈이라도 공부하여 사업을 시작할 수 있는 방법이 있죠? 정말 멋진 일입니다. 다른 사업체의 성과를 판단해서 직접 결정하여 투자하는 방법입니다. 미래를 먼저 예견해보고 가치 있는 기업에 투자하는 방법입..

20대가 보기쉬운 주식 모바일 어플 추천 3가지 [내부링크]

한 유튜브 동영상에선 백만장자가 생각하는 20대 자녀 최고의 선물은 주식이라는 내용도 있습니다. 그만큼 이른 나이부터 주식을 하는 분들이 많아졌는데요. 이 글은 주식을 처음 시작하시는 '주린이'분들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