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ne-t의 등록된 링크

 stone-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4건입니다.

UTM(Unified Threat Management) 이란 무엇인가? [내부링크]

UTM (Unified Threat Management) 이란 번역 하면 통합 위협 관리로 하나의 디바이스로 다양한 보안기능을 제공하여 외부의 보안 위협으로 부터 정보와 사용자를 막아주는 장치를 말합니다.  다양한 보안기능이..

내 IP 주소 확인 하기 [내부링크]

이번 시간은 내 PC의 IP주소를 확인 하는 방법 입니다. IP주소는 2가지가 있습니다. 사설IP (Private IP)과 공인IP (Public IP) 쉽게 설명 하면 공인IP는 인터넷망에서 사용하는 IP이고 고유의 값으로 중복되지 않..

포트 모니터 (Port Monitor) - Port 확인 프로그램 [내부링크]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ZZATURI 라는 회사의 Port Monitor 프로그램 입니다. 지난 시간에 이어 이번에도 ZZATURI 회사 프로그램을 소개드리는데 해외, 국내 다른 유사한 제품들도 많지만 제일 심플하고 가독성이..

IP 스캐너 (IP Scanner) - IP확인 프로그램 [내부링크]

소개해드릴 프로그램은 ZZATURI라는 회사의 IP 스캐너 프로그램입니다. 사용 환경 라이선스 : 개인, 기업, 공공기관 무료 Windows 7, 2008 이상 | .NET 4.O 이상 다운로드 https://www.zzaturi.com/ip_scanner 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