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pdaworld2의 등록된 링크

 stopdaworld2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6건입니다.

서연고서성한중경외시건동홍국숭세단 뜻? [내부링크]

서연고서성한중경외시건동홍국숭세단 뜻? 혹시 여러분은 서연고서성한중경외시건동홍국숭세단의 뜻을 알고 계시나요? 주문 같아 보이는 서연고서성한중경외시건동홍국숭세단은 알만한 사람은 다 아는 소위 말하는..

이도현 럽스타 논란 진실은? [내부링크]

이도현 럽스타 논란 진실은?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서는 '팬들이 준 생일 선물 여친 줘서 럽스타그램 공개된 배우'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올라왔는데요. 이 글의 작성자는 커뮤니티에 이도현의 데이트 목격담이나..

바이든 유역비 성접대 스캔들 진짜? [내부링크]

중국의 루드 미디어(Lude Media)는 지난 22일 중국의 유명 여배우 유역비가 조 바이든 미국 민주당 대선후보의 아들 헌터 바이든에게 성접대를 했다고 주장하는데요. 헌터 바이든의 노트북에 저장되있는 섹스비디..

페이커 어바웃타임, 페이커와의 100분 경매 낙찰되다? [내부링크]

페이커 어바웃타임, 페이커와의 100분 경매 낙찰되다? 대한민국 E스포츠 레전드 '페이커' 이상혁이 웹 예능 '어바웃 타임'에 출연해 본인의 시간 100분을 경매에 부쳤다고 해서 화제인데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가수 이소라 투병, 건강 이상설 진실은? [내부링크]

가수 이소라 투병, 건강 이상설 진실은? 지난 30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6를 통해서, 가수 이소라 씨가 출연하면서 그녀의 투병설, 건강 이상설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많은 이들의 화두로 오르게 되었습니다...

펜트하우스 과외선생 민설아 누구?(인스타) [내부링크]

펜트하우스 과외선생 민설아 누구?(인스타) SBS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첫 방송부터 시청률 9.2%(닐슨코리아 기준)로 단숨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는데요. 김소연, 유진, 이지아, 신은경, 윤주희,..

어몽어스 친플 뜻 [내부링크]

어몽어스 친플 뜻 이너슬로스에서 개발한 인디게임 '어몽 어스'가 9월 전 세계 모바일 게임 다운로드 수 1위를 차지했는데요. 어몽 어스가 이제 게임을 넘어 하나의 신드롬으로 자리 잡는 듯 보입니다. 그리고..

누가뭐래도 신아리 누구?(인스타 주소) [내부링크]

누가뭐래도 신아리 누구?(인스타 주소) 최근 KBS1에서 방영되는 저녁일일극 '누가뭐래도'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누가뭐래도는' 365일 아름다운 꽃들로 가득한 꽃집을 중심으로 부모의 이혼과 재혼을 겪은..

여에스더어린콜라겐 후기 모음, 먹는 법 [내부링크]

여에스더어린콜라겐 후기 모음, 먹는 법 콜라겐 좋다는 사실을 요즘 모르는 분들이 안 계시겠지만, 최근 입소문을 타면서 핫해진 콜라겐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여에스더어린콜라겐인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사과초모식초 먹는법, 효능 [내부링크]

사과초모식초 먹는 법, 효능 요즘 신문, 방송 등 각종 미디어를 통해 사과초모식초 일명 애플사이다비니거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과초모식초가 무엇인지, 어떻게 먹는지, 어떤 효능..

무엇이든 물어보살 핏블리 누구?(인스타, 유튜브 주소) [내부링크]

무엇이든 물어보살 핏블리 누구?(인스타, 유튜브 주소) 26일 방송된 무엇이든 물어보살 84회는 운동 BJ로 시작해서 현재는 먹방으로 더 유명해진 '핏블리'가 의뢰인으로 출연하여 그의 고민을 터놓았는데요...

셀트리온 포스트바이오틱스 특징, 복용방법 [내부링크]

셀트리온 포스트바이오틱스 특징, 복용방법 포스트바이오틱스는 몸에 좋은 유익균, 유익균의 먹이와 유산균 배양 건조물까지 더한 식품인데요. 포스트바이오틱스는 체내에서 유익균 수를 증가시켜 장, 위 건강, 면..

OCU 컨소시엄 강의 듣기 전 꼭 체크해야할 것들 [내부링크]

OCU 컨소시엄 강의 듣기 전 꼭 체크해야할 것들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원격교육이 떠오르고 있는 상황에서, 국내 유수의 대학 수업을 안방에서 들을 수 있는 OCU 컨소시엄이 요즘 큰 화제인데요. 이번 포스..

LGG유산균 효능 부작용 [내부링크]

LGG유산균 효능 부작용 현대인들은 잘못된 식습관과 늦은 운동량 때문에 항상 변비, 각종 소화질환에 시달리는데요. 그래서 언제부터인가 많은 사람들은 유산균을 필수로 섭취하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은 유산..

슈주 김기범 근황(유튜브, 인스타) [내부링크]

슈주 김기범 근황(유튜브, 인스타) 그룹 슈퍼주니어 출신 가수 겸 배우 김기범이 최근 22일 공개된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과의 인터뷰를 통해서 근황을 전해서 화제입니다. 김기범 씨는 이 인터뷰를 통해서..

생생정보 매운곰탕, 더덕삼합 어디?(20.10.21) [내부링크]

생생정보 매운곰탕, 더덕삼합 어디?(20.10.21) 오늘 방송된 생생정보 '택시맛객' 코너에서는 화끈한 불맛의 매운 곰탕과 일명 더덕삼합으로 불리는 더덕 두루치기 맛집이 소개되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택시..

생생정보 무제한 시래기감자탕 어디?(20.10.21) [내부링크]

생생정보 무제한 시래기감자탕 어디?(20.10.21) 오늘 방송된 가격파괴Why에서는 1인당 12,900원에 국내산 시래기감자탕을 무제한으로 리필해주는 식당이 소개되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 무제한 시래기감자..

생방송투데이 베트남 음식 어디?(20.10.21) [내부링크]

생방송투데이 베트남 음식 어디?(20.10.21) 오늘 방송된 생방송투데이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비행기 없이 착륙하는 찐 베트남 맛집에 대해서 소개를 진행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성수동에서 핫한 찐 베트남..

화성인 G컵녀 김은영 근황(유튜브, 인스타) [내부링크]

화성인 G컵녀 김은영 근황(유튜브, 인스타) 2011년 tvN '화성인 바이러스'에 일명 G컵녀로 등장해 큰 화제를 모았던 김은영 씨가 얼마 전 유튜브 '근황 올림픽'채널에 등장해서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번 포스..

윤석열 와이프 현재 재산 규모(feat. 결혼 당시 재산) [내부링크]

윤석열 와이프 현재 재산 규모(feat. 결혼 당시 재산) 윤석열 검찰 총장이 '라임자산운용(라임)' 사태에 대해서 사실상 수사에 관여하지 말라는 지시를 수용한다고 얼마 전 밝혔는데요. 게다가 추미애 법무..

생방송투데이 35년 내공 연탄 초벌 뼈등심 어디?(20년 10월 20일) [내부링크]

생방송투데이 35년 내공 연탄 초벌 뼈등심 어디?(20년 10월 20일) 오늘 방송된 생방송 투데이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주변 직장인들의 입맛을 이미 사로잡고, 35년 동안 엄청난 내공으로 광화문 일대를 평정한..

생방송투데이 대왕 크루아상 어디?(20년 10월 20일) [내부링크]

생방송투데이 대왕 크루아상 어디?(20년 10월 20일) 오늘 방송된 생방송 투데이 '골목 빵집'코너에서는 조용한 춘천시내에서 빵 맛과 압도적인 크기로 거리를 평정한 대왕 크루아상 맛집이 소개가 되었는데요. 이..

생생정보 41년 전통 소갈비 구이 어디?(20년 10월 20일) [내부링크]

생생정보 41년 전통 소갈비 구이 어디?(20년 10월 20일) 오늘 방송된 생생정보 '전설의 맛'코너에서는 41년째 그 맛을 유지해고 오고있는 소갈비구이 맛집을 소개됐는데요. 이 소갈비집은 소갈비로 유명한 포천 이..

생생정보 대왕 조개전골 어디?(20년 10월 20일) [내부링크]

생생정보 대왕 조개전골 어디?(20년 10월 20일) 오늘 방송된 생생정보 '청춘시대'코너에서는 조개를 잔뜩 품은 대왕 조개전골이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는데요. 방송에 소개된 대왕 조개전골 음식점 위치는 어디..

경기도 극저신용대출 3차 접수하기 전 알아야 할 것들 [내부링크]

경기도 극저신용대출 3차 접수하기 전 알아야 할 것들 경기도는 코로나19로 생계가 어려운 저신용자(7등급 이하)들을 위해 긴급 생계자금을 지원하는 '경기 극저 신용대출' 3차 신청 접수를 10월 15일부터 시작했..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닭갈비 편(20.10.19) [내부링크]

생방송투데이 먹킷리스트 닭갈비 편(20.10.19) 오늘 방송된 생방송 투데이 먹킷리스트에서는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매콤하고 달콤한 닭갈비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블루리본 서베이 인증맛집이기도 하면서,..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흑돼지 한판 맛집(20.10.19) [내부링크]

생방송투데이 자족식당 흑돼지 한판 맛집(20.10.19) 오늘 방송된 생방송 투데이, 직접 키운 식재료나 직접 채취한 식재료로 맛을내는 자족식당 코너에서는 제주도 표선의 흑돼지 한판 맛집을 찾아갔는데요. 제주..

생활의 달인 삼선짬뽕의 달인식당은 어디?(20.10.19)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삼선짬뽕의 달인식당은 어디?(20.10.19) 10월 19일 생활의 달인 제작진이 두번째로 찾은 은둔식달은 삼선짬뽕의 달인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선짬뽕의 달인이 어떤 분인지, 식당 위치는 어디인지..

생활의 달인 연탄불고기의 달인 식당은 어디?(20.10.19) [내부링크]

생활의 달인 연탄불고기의 달인 식당은 어디?(20.10.19) 10월 19일 생활의 달인 은둔식달 코너에서는 연탄불고기의 달인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연탄불고기의 달인이 어떤 분인지, 식당 위치는..

2차재난지원금 프리랜서 신청방법 총정리 [내부링크]

2차재난지원금 프리랜서 신청방법 총정리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특고(특수고용직)종사자 프리랜서를 위한 지원금 신청이 지난 10월 12일부터 시작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특고종사자, 프리랜서를..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윤정수 코치는 누구? [내부링크]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윤정수 코치는 누구? 18일에 방송된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모래판의 레전드 김기태 감독과 프로 씨름 선수들의 이야기가 그려졌는데요. 김기태 감독의 코치 중 현주엽의..

전참시 이영자 꽈배기 휴게소, 단양 송이라면 어디? [내부링크]

전참시 이영자 꽈배기 휴게소, 단양 송이라면 어디? 17일 밤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이영자는 전현무, 유병재와 함께 맛집 탐방을 나서게 됐는데요. 이날 이영자는 과거 아깝게 못 먹은..

전참시 함연지 신혼집 위치 어디? [내부링크]

전참시 함연지 신혼집 위치 어디? 지난 17일에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컬 배우이자 식품기업 오뚜기 창업주의 손녀인 함연지가 일상을 공개했습니..

소상공인새희망자금 신청 쉽게 하는 방법 [내부링크]

소상공인새희망자금 신청 쉽게 하는 방법 지난 9월 24일부터 시작됐던 소상공인새희망자금 1차 지급이 성공적으로 끝난 뒤, 10월 16일부터 새롭게 2차 소상공인새희망자금 접수가 시작됐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신서유기 방송사고 진짜 원인은? [내부링크]

신서유기 방송사고 진짜 원인은? tv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신서유기가 10월 16일 어제 저녁 2회 방송을 송출하는 도중 방송사고가 일어났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서유기에서 어떤 방송사고가 일어났는..

팀랩 라이프 할인받기, 3분만 투자하세요! [내부링크]

팀랩 라이프 할인받기, 3분만 투자하세요! 일본에서 설립된 디지털아트 그룹(teamLab)의 '팀랩:라이프(teamLab: LIFE)'전이 9월 25일부터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이 전시회는 배우 전..

날아라 개천용 출연진 줄거리 정리 [내부링크]

날아라 개천용 출연진 줄거리 정리 10월 30일 첫 방송되는 SBS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이 권상우, 배성우 콤비의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대한민국 사법 역사를 발칵 뒤집어 놓을 환장의 콤비들의 역대..

에놀라 홈즈 튜크스베리역, 루이스 패트리지를 깊게 알아보자 [내부링크]

에놀라 홈즈 튜크스베리역, 루이스 패트리지를 깊게 알아보자 요즘 넷플릭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드라마 중 하나를 꼽으라면 에놀라홈즈를 꼽을 수 있을텐데요.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매력적인 캐릭터들이 어우러..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정보(캐스팅, 실화, 개봉일) [내부링크]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정보(실화, 캐스팅, 개봉일) 지난 10월 12일 하반기 기대작으로 평가받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의 언론배급시사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습니다.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은 입사 8년 차 업무..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정보 [내부링크]

뮤지컬 캣츠 내한공연 정보 초연 40주년 기념으로 내한공연을 펼치게 된 개막한 뮤지컬 캣츠가 폐막 공연일정을 기존에 예정된 11월 8일에서12월 6일까지 기존 일정보다 한달 더 연장하기로 했다고 해서 화제입..

당장 ETF 투자 하기위해 읽기 쉬운책 [내부링크]

오늘은 당장 ETF 투자하기 위해 읽기 쉬운 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당장 ETF 투자하기 위해 읽기 쉬운 책 많은 사람들이 현재 재테크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상황이다. 부동산 투자, 주식투자 등 다양한 종목..

자동차 신차 정보 - 자동차 내부순환과 외부순환 정확히 사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 내부순환과 외부순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내부 순환과 외부순화 정확히 사용하기 요즘 날씨처럼 덥고 습한 날씨에는 자동차 에어컨을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자동차..

자동차 신차 정보 - 2020 국산차 기준 연비 좋은 차 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2020년 국산차 기준으로 연비 좋은 차 순위를 알아보겠습니다! 2020 국산차 기준 연비 좋은 차 순위 대부분의 사람들이 차를 구입할 때 보통 연비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때문에 차에 크게 관..

자동차 신차 정보 -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간단히 살펴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기아 스팅어 마이스터 간단히 살펴보자! 기아자동차가 8월 27일, 스팅어의 페이스 리프트 상품성 개선형 모델 「스팅어 마이스터」를 정식..

주식 신규 채널 - 게임주 컴투스의 주가 전망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주식 신규 채널입니다. 오늘은 게임주인 컴투스의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게임주 컴투스의 주가 전망 안녕하십니까! 주식 신규 채널입니다. 아직도 폭우가 내리고 있습니다. 다들 무탈하..

주식 신규 채널 - PI 첨단 소재 주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주식 신규 채널입니다. 오늘은 PI 첨단 소재 관련주 SKC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PI 첨단 소재 주가 안녕하십니까! 주식 신규 채널입니다. 날씨가 무진장 덥습니다. 장마가 지나간 후 더워..

주식 신규 채널 - 2차 전지 대장주 천보 주가 알아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십니까! 주식 신규 채널입니다. 오늘은 2차 전지 대장주 천보의 주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차전지 대장주 천보 주가 안녕하십니까! 주식 신규 채널입니다. 최근 장마로 인해 고생이 많으십니다. 다..

주식 신규 채널 - 주식의 투자와 방법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신규 채널입니다. 오늘은 주식의 투자와 방법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주식의 투자와 방법들 우리나라에서는 주식으로 부를 이룬 개인 투자자들은 슈퍼개미들이라고 하고 외국에서는 이런..

주식 신규 채널 - 장외주식 알아보기(+프리닉스, + 지플러스 생명과학) [내부링크]

장외 주식 알아보기  프리닉스 주식회사는 세계 제일 포토 프린터를 제조합니다. 독자적으로 개발한 사진 출력 기술력으로써 간편하고 직관적인 일체형 카트리지로 세계 21개국에 포토 프린터를 수출하고 있는..

주식 신규 채널 - 장외주식 매도(+제이비케이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신규 채널입니다. 오늘은 제이비 케이랩 매도량과 매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제이비케이랩 장외 주식 phyto-chemical(식물영양소)로써 뜻을 알아보겠습니다. 식물의 꽃, 잎, 줄기 그리고 뿌..

주식 신규 채널 - 줄기세포 관련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주식 신규 채널입니다. 줄기세포 관련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줄기세포 관련주  줄기세포를 이용해서 탈모와 피부 재생,항노화난치성기미,아토피/건증,상처/흉터를 치료합니다 또한 성기능으로..

자동차 신차 정보 기술 - 자동차 CVT 개량 하이브리드 기술 [내부링크]

CVT개량으로 EV를 10% 이상으로 CVT를 큰 폭으로 개량 2020년에는 EV를 10% 이상으로 소형차 Sift는 단순하게는 진행되지 않는다. 3리터 Car를 1~2년 이내에 상품화. 2020년에는 어떤 차에도 하이브리드 기술이..

자동차 정보 기술 - 디젤 엔진과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리튬이온 전지 [내부링크]

디젤엔진과 하이 리브 차 리튬이온 전지  최근의 디젤 엔진은, 배기가스를 클린 화하기 위해, 꽤 복잡하고 고원가의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향후 배기가스 규제가 엄격해지면, 한층 더 원가는 오릅니다. 한..

자동차 신차 정보 - 자동차 다운사이징 기술과 디젤 엔진 [내부링크]

자동차 다운사이징 기술 하이브리드차라도 베이스가 되는 것은 내연기관입니다. 가솔린 엔진의 연비 향상에는 어떻게 대처합니까? 물론 엔진의 개량에는 대응합니다만, 그것 만으로는 한계가 있습니다. 배기량을..

자동차 신차 정보 채널 - 도요타의 신체제 시동! [내부링크]

도요타의 신체제 시동 반성할 부분은 반성하겠습니다. 도요타 사장에 내정된 지 얼마 안 된 1월, 부사장이었던 도요타 아키오(53)는 계열 Dealer의 Top을 모은 회합에서 머리를 숙였다. 이익의 폭이 큰 대형차ㆍ..

자동차 신차 정보 - 자동차를 바꾸는 신체제 시동 [내부링크]

도요타의 신체제  도요타 자동차의 새로운 시장에, 창업가 출신의 현 부사장, 도요타 아키오(53)가 6월 23일 취임한다. 2기 연속의 거액 적자가 전망되며, 전후 최대의 위기 속에서 고투하는 도요타. 신체제가..

자동차 신규 정보 채널 - J.D.POWER사의 성공도 지수 분석 결과! [내부링크]

VLI 모델별 랭킹 CS(고객 만족도)에 관한 조사회사인 J.D. Power and Associates 사는, 미국에서 신형차의 성공도를 수치화해 분석한 2009 vehicle launch index(VLI)를 발표했다. VLI는, 신형차(신규 도입차, 전..

자동차 신차 정보 채널 - 감전재해와 인체반응! [내부링크]

감전재해와 인체 반응 감전재해란, 인체가 감전하여 체내에 전류가 통전해, 신체적인 장해를 일으키거나, 신체기능이 상실되거나 하는 것입니다.(신체 기능이 상실된다는 것은, 사망 재해도 들어갑니다. 이러한..

자동차 신청 정보 채널 - 인체의 물질과 감전의 원인! [내부링크]

인체의 물질 - 절연물? 도전 물?  인체는 도전 물이다.인체는 피부와 그 내부의 생리 식염수로 채워진 도체라고 볼 수 있다. 피부는 발한 등의 상태에서 저항은 변화하지만, 인체 내부의 저항은 전압에 관계없이..

자동차 신차 정보 뉴스 - 전기 의자에 의한 사형 집행! [내부링크]

전기의자에 의한 사형집행  사형 집행 방법에 대해 전극은 머리 부분과 장딴지에 설치한다. 머리 부분에는 헬멧 형상의 전극을 씌운다. 몸은 전류를 흘림에 따라 인체의 날뜀이나 경련에 의한 움직임을 규제하기..

자동차 신차 정보 이슈 채널 - 하이브리드 감전과 화상사고 [내부링크]

HEV차량의 감전과 화상사고에 대한 고찰  HEV 자동차가 설계되는 시대가 도래하였다. 여기서 항상 불안한 것이 감전이나 고전압에서의 합선 사고에 의한 손이나 얼굴로의 화상사고인데, 이것을 이론적으로 해명..

자동차 신차 정보 채널 - TATA NANO 특징 [내부링크]

타타 나노의 특징 Nano의 엔진은 뒤에 14도 기울여 탑재하고 있다. 원래는 554cc의 20kW로 계획하고 있었지만, 동력 성능을 높이기 위해 624cc로 확대하였다. 앞부분 범퍼의 뒤편에 냉각 유닛이 보이지만 이것은..

자동차 신차 정보 채널 - TATA모터의 NANO [내부링크]

TATA MOTOR NANO 2009년 7월부터 납차를 개시 판매점에서의 가격은 11만 루피를 넘는다 인도 타타 모터스 사는 2009년 3월, 10만 루피 저가격을 목표로 개발한 Nano의 사양, 가격을 발표하였다. 4월부터 판매점,..

자동차 신차 정보 매거진 - 포드의 역사 [내부링크]

포드의 F시리즈 알아보기 이 프로그램은 이 1948년형 F-1에서도 볼 수 있듯이 앞에서 볼 때 콧수염을 닮은 배기구가 있는 높은 보닛, 5개의 가로 막대가 있는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 양쪽에 자리 잡은 헤드램프로..

자동차신차 정보 메거진 - 포드의 F시리즈 [내부링크]

포드의 픽업트럭 픽업트럭은 거의 한 세기 동안 미국의 사회 구조를 이루는 요소였고 포드의 F 시리즈 이상으로 그런 역할을 훌륭하게 해낸 차는 없었다. 포드가 전후 민수용 자동차 생산을 재개하면서 처음으로..

자동차 기술 원리 - 인체 반응의 여러가지 고찰점! [내부링크]

감전과 인체 반응 (1) 손의 고착 : 잘못해 충전 부분을 잡았을 대에는, 손이 경련을 일으켜 떨어지지 않게 됩니다. 저압전기의 상해 (2) 신체의 자유 상실 : 통전 시간이 길어지면, 상지 하지 혹은 전신에 걸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