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sesang의 등록된 링크

 story-sesang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건강생활 실천지원금제 대상자 신청방법 [내부링크]

최근 정부에서 건강관리만 잘해도 지원금을 준다는 건강생활 실천지원금제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이 제도는 누구나가 대상자이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평소 걷기 등 건강 생활을 실천했거나 혈압, 혈당 등의 건강..

코로나19 5차 재난지원금 대상자 조회 및 신청, 지급 관련 궁금증 [내부링크]

정부는 9월 6일부터 코로나19 5차 재난지원금을 시행할 것이라고 발표하였죠. 이에 행정안전부는 재난지원금 확인 방법과 사용처, 이의신청 등 재난지원금의 궁금한 내용에 대해 질문과 답변 형식으로 소개하였습..

칼슘 풍부한 식품 8가지 [내부링크]

칼슘은 우리 몸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그리고, 칼슘은 비타민D가 필수적임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칼슘 풍부한 식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멸치일..

코로나19 5차 재난지원금 조회 및 신청방법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전 국민들이 많이 힘들어하고 있는 시기입니다. 정부는 9월 6일부터 본인부담 건강보험료 가구별 합산액을 기준으로 국민 지원금(5차 재난지원금)을 1인당 25만 원씩 지급한다고 결정하였습니다...

코로나19 예방접종 거제시민 인센티브 [내부링크]

경남 거제시에서는 코로나19 예방접종 독려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인센티브 혜택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먼저 공공시설 분야와 민간영역 분야입니다. 공공시설은 관광지에 대한..

무료 다운로드 프로그램 추천 BEST 50 문서,사무용 편 [내부링크]

오는 8월 31일부로 네이버 소프트웨어가 종료된다고 합니다. 그동안 프리, 셰어 프로그램 등이 잘 정리되어 아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는데 네이버는 시대의 변화에 따라 종료 결정을 내렸다고 합니다. 아쉽지..

2021 국내여행지 추천 100선 - 수도권 1편 [내부링크]

연일 확진되는 코로나 19 환자들로 인해 우리의 삶은 방구석 문화화 된 지 오래된 것 같습니다. 밖에 나가자니 불안하고 집에만 있자니 생활에 활력소가 줄어들고, 이도 저도 못하는 상황에서 우리는 무엇으로 위..

전기차 보조금 2021 지자체별 정리 [내부링크]

올해 초 기획재정부와 환경부, 산업통상자원부는 무공해차 (전기, 수소차) 보급물량을 대폭 확대하고, 성능 향상 및 대기환경개선 효과를 높이기 위해 2021년 보조금 체계를 전면 개편하였습니다. 무공해차 전환..

대상포진 초기증상 치료방법은? [내부링크]

대상포진은 수두 대상포진바이러스 또는, 사람 알파 헤르페스 바이러스 3으로 불려지며, 수두를 일으키는 바이러스입니다. 이 바이러스가 청소년들에게 보인다면 수두이고, 성인에게 나타난다면 대상포진이 되는..

사후 피임약 부작용, 복용법과 종류 [내부링크]

최근 사후 피임약을 복용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사후 피임약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는 사람들은 그리 많지 않다고 하죠. 언제 어디서나 사후 피임약을 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으며, 사후 피..

프리미어 프로 템플릿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필자도 아직 초보에 지나지 않지만, 조금만 검색해보면 직접 경험하고 사용할 수 있는 템플릿들이 많이 있습니다. 영상 제작에 있어 전문가가 아니라면, 템플릿이나 이미 제작되어있는 것을 활용을 많이 하는데요...

자기전 스트레칭 5가지로 피로를 풀어보자 [내부링크]

우리 생에 잠이 차지하는 비중이 50% 이상 된다고 합니다. 많게는 70% 이상인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 몸이 건강해지기 위해 취침 상태도 좋아야 건강해지겠죠? 자기 전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관절과 근육을 활성화..

구순구개열 장애인가 질환인가 [내부링크]

구순구개열은 선천성 안면 기형 중의 하나로, 우리나라 신생아의 약 600~1000명 가운데 1명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 원인은 아직 명확하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장애로 알고 있었던 구순구개열은 적절한 시기에 치..

미세플라스틱 안전하게 수산물 섭취하는 방법 [내부링크]

우리가 생활하는 모든 환경에 미세 플라스틱은 존재합니다. 심지어 깨끗하다 생각하는 수돗물에도 미세 플라스틱은 존재합니다. 하지만, 우리가 가장 많이 미세 플라스틱을 접하는 경우는 수산물을 섭취할 때라고..

코로나19 백신 치료제 원리와 종류 [내부링크]

코로나19 백신은 어떻게 만들어시는 걸까요? 현재 백신은 개발되어 우리나라 기준으로 1차접종자가 50%를 넘었다고 합니다. 여기서 우리가 궁금한건 백신은 어떤 원리로 만들어지고 그 종류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

아세트아미노펜 계열 해열진통제 종류 [내부링크]

우리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후 대부분 알고 있는 타이레놀만 고집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가 알고 있지 않은 해열제 종류는 생각보다 그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백신 접종 후 복용할 수 있는 해열제 종류와 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