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159의 등록된 링크

 story15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0건입니다.

중앙 방역 대책 본부 항의 전화 내용 문 재인 정부에 일침 [내부링크]

현제 우한 코로나 관련 정부가 815 광화문 집회 참석자들과 전광훈 목사 사랑 재일 교회 성도들에 대해서 우한 코로나 확산 발병지로 몰아가는 중에 10분이 멀다 하고 날아오는 문자 폭탄 중에 유독 815 광화문 집..

미래 통합 당 조수진 의원 더불 당 향해 일갈하며 막말 한번에 정리. [내부링크]

조수진 의원이 더불어 민주당의 막말을 겨냥해서 일갈을 하며 한마디로 정리하는 모습이 굉장한 이슈가 되고 있다 그동안 더불어 민주당의 독주와 국민을 무시하는 듯한 더불어 민주 당의 막말 발언에 대해서 일..

멋진 명언들 나 혼자 산다 시청률 만큼 좋은 글귀 [내부링크]

포스팅을 하기에 앞서서 이번 장맛 비로 인해서 귀한 생명을 일으신 고인 분들께 애도를 표하며 수해를 당하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비가 지겹도록 오고 있습니다 이로 인한 피해도 만..

여름철 곰팡이 장마철 피부 질환 위생 관리가 먼저다 [내부링크]

우리나라 여름철 장마가 끝 날 떼도 되었는데 계속 비가 내립니다 언제 장마가 끝날지 걱정이 앞서지만 이번 주가 고비라고 하는군요 이번 장맛비로 인해서 곳곳에서 홍수와 제난 사고 및 인명피해가 발생을 하고..

남자 냄새 ? 어진 향수 어진향차, 냄새 제거 하기 [내부링크]

남자 냄새? 고민 많으시죠? 사춘기 냄새 / 총각 냄새 / 중년 냄새 / 홀아비 냄새 하초 냉증 / 생식계 냉증 / 위장 냉증 만성 소화 불량 / 대장 냉증 만성 울화증 / 잣은 설사 스트레스 해소. 이런 분들은 어진..

동묘 구재 시장에서 1.000원에 구입한 책 조금씩 도둑.(오늘은 요기요) [내부링크]

어느 날 동묘 구재 시장을 구경하다 중고 서점에서 조금씩 도둑이라는 책 재목이 눈에 들어와서 사게 되었는데요 가격은 1.000원 싼맛에 구입을 하게 되었어요 책이 싸다고 내용도 싼 건 아니겠지요. 조금씩 도둑..

레몬 수의 비밀 레몬 즙 만들기 레몬 의 비밀 [내부링크]

요 레몬은 청량리 청과물시장에서 7 게 2.000원 하는 걸 총 14개를 구입했는데요 저렴하지요 오늘비가 와서 떨이식으로 팔았나 보네요 음~~~ 상태는 썩 좋은 편은 아니지만 그런 다고 상하거나 썩은 부분은 전혀..

레몬 청 후기 무더운 여름 레몬 에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기요)입니다. 우선 부산에서 일어난 지하차도 침수로 인해서 유명을 달리하신 세분의 고인들께 삼가 명복을 빕니다 이번 부산 지하차도 침수는 인재가 아닐까 하는 생각을 잠시 해 보네요 다..

방망이 3번 치고 입법 발의, 임대차 3 법 통과 후 파장 [내부링크]

법이 이렇게 쉽게 만들어지는 건가요? 이번에 민주당의 독주로 발의된 임대차법 통과로 인해서 우리 같은 서민들에게 다가올 후 폭풍이 정말 만만치 않을 것 같은데요 도대체 이러한 법 개정으로 이 사람들에게..

레몬 의 진실 알고 먹자 레몬 주스 비타민 C 결핍 구연산 비타민 C 보충제 [내부링크]

레몬에 대한 진실을 얼마나 알고 계세요? 지금부터 레몬에 대한 진실을 하나하나 소개를 할까 하는데요  여러분 레몬에 얼마나 많은 영양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지 아시는 분은 솔직히 전문가가 아니고는 모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