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62020의 등록된 링크

 story6202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5건입니다.

'넌 정말 똑똑해' 대신 쓸 수 있는 칭찬의 영어표현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아이들을 키우다보면 칭찬을 하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칭찬이라고 다 같은 칭찬이 아니라고 하죠. '넌 정말 똑똑해', '정말 잘한다'와 같은 결과 위주의 칭찬은 아이에게 부담감..

미국 아기들은 언제 팬티형 기저귀를 입을까? (feat. 배변훈련에 관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요즘 보스턴은 비가 자주 와서 지난주에 비해 날씨가 덥지 않아요. 그래서 비가 개었을 때 잠깐씩 집 근처를 산책하기 좋더라고요. 오늘은 아기 배변 훈련에 관해 한국과 미국의 ..

과학 좋아하는 아이들 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로 재미있게 영어 공부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요즘 코로나19로 홈스쿨링을 하시면서 어머님들이 영어를 가르치시는데 고민이 많으시더라고요. 저는 영어는 재미있게 가르쳐야 한다고 생각해서 아이가 재미있어할 만한 상황을 만..

메사추세츠주 도시별 코로나19 확진자 및 사망자 현황 공유(2차 팬데믹 우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코로나19가 잠잠해지는 것 같더니 요 며칠 사이에 다시 확진자 수가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어요. 몇 달째 외출도 제대로 못했는데 락다운이 해제되면서 감염자가 많이 나오는 것 같..

'양치질 하자' 영어로? (feat. 티라노사우르스는 어떻게 양치질을 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보스턴은 장대비가 내리고 있어요. 오후부터 천둥 번개가 치더니 계속해서 장대비가 퍼붓고 있네요. 비 덕분에 조금은 시원해졌어요. 오늘은 양치질에 관한 영어 표현을 준비해봤어..

아이 영어 페파피그 추천 및 대본 무료 다운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요즘 엄마표 영어를 위해서 저와 아이가 새로 보기 시작한 만화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다들 많이 보시는 페파피그인데요! 저희는 지금 시즌1을 보고 있어요. 스마트 TV에서 유튜브..

미국 유치원의 시초는 프뢰벨?! 프뢰벨 은물의 참뜻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오늘은 쉬어가는 이야기로 유치원의 유래에 대해 얘기해볼까 해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프뢰벨 도서, 프뢰벨 교구 등 때문에 프뢰벨에 익숙하실거라고 생각해요. 그런데 혹시 킨..

유치원에 가기전에 읽어야 할 권장도서 3권!(미국 어린이 권장도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미국도 한국과 마찬가지로 아이들의 연령에 맞는 권장도서 목록이 있어요. 그중에서도 kindergarten에 들어가기 전에 읽어야 할 어린이 권장도서에 대해 얘기해볼게요. 킨더가튼은..

미국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어동요 Top 3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에요. 미국은 요즘 에어컨을 하루 종일 틀어야 할 정도로 날씨가 많이 더워졌어요.  세계기상기구(WMO) 관측 사상 두 번째로 더운 해였던 작년보다 올해가 훨씬 더울 거라고 해요. 아무..

병원에서 쓸만한 영어 표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오늘은 병원에서 쓸 수 있는 표현들에 대해 정리해볼게요.  이전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것 같이 미국은 응급 상황이 아닌 다음엔 거의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해요. 온라인으로 예약..

미국에서 아이를 병원에 처음 데려갈 때 필요한 서류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미국은 쉽게 병원을 갈 수 있는 시스템이 아니기 때문에 갑자기 아이가 아프면 너무 당황스럽죠. 응급 상황이라면 Urgent care나 Emergency room을 가야 해요. Urgent care는 급한..

미국집 렌트 중개 수수료 절약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미국에서 마음에 드는 집을 발견하고 집을 보러가기 위한 단계에서 알고 계시면 좋을만한 팁을 하나 알려드리려고 해요. 집을 둘러보러 가거나 계약하고 싶을 때, 집 종류마다 연락..

스텝 2 워터테이블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벌써 물놀이 시즌이 돌아왔죠!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가서 한참을 놀다 오면 정말 즐겁죠. 그렇지만 녹초가 된 부모님들은 집에 와서도 쉴 수 없다는 것! 이럴 때 부모님들껜 휴식..

너무 비싼 보스턴 렌트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오늘은 미국 집 렌트비에 대해 얘기해볼께요! 미국집 렌트비가 어마어마한거 아시나요? 미국 오기전에 남편이 아무리 얘기했지만 진짜 하나도 믿지 않았어요. 비싼 곳만 얘기한다..

헷갈리는 미국 집의 종류 - 2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지난번엔 미국집의 종류 중에 아파트(Apartment)와 타운하우스(Townhouse)를 알아봤었어요. [미국 정착기] 헷갈리는 미국 집의 종류 - 1탄 [미국 정착기] 헷갈리는 미국 집의 종류..

미국 부동산 사이트 및 납페인트 조회 사이트 안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이전 포스팅들에서 미국집의 종류와 대략적인 가격을 알아봤었어요. [미국 정착기] 너무 비싼 보스턴 렌트비! [미국 정착기] 너무 비싼 보스턴 렌트비!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

미국 엄마가 놀이터에서 많이 하는 표현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벌써 6월 중순이네요!! 여름이 되었으니, 아이들이 한창 뛰어놀아야 하는데 코로나 때문에 아이들도 놀이터를 못 가고 있죠... 미국에 있는 저희도 놀이터를 못 가고 있어요. 그리..

미국에서 아이에게 영어 가르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오늘은 엄마표 영어 중 제가 하고 있는 방법 몇 가지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이 방법들은 미국이 아닌 한국에서도 충분히 할 수 있는 방법들로 알려드릴게요. 저희 아이는 영어에 한..

헷갈리는 미국 집의 종류 - 1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오늘은 미국의 집 종류에 대해서 얘기해 볼까 하는데요, 그중에서 2가지의 집 종류에 대해 알아볼게요. 미국도 한국처럼 부동산 사이트가 있어서 온라인으로 해당 지역의 부동산 매..

코로나19로 인한 미국 상황 (도서관 픽업, 유학생 비자 중단, 코로나 확진자 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에요. 코로나19에 관한 미국 상황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해요. 일단, 제가 가장 피부로 느낄 수 있는 건 도서관에서 책을 빌릴 수 있다는 거예요. 직접 도서관에 들어갈 수는 없지만 온라..

미국 엄마들이 아이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요즘 엄마표 영어로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 글을 적게 되었어요. 엄마표 영어가 뭘까요? 단순히 엄마가 영어를 가르친다는 의미일까요? 제가 엄마표 영어를 시작하게 된 계기..

미국에서 유행하는 살인 진드기, 라임병에 걸릴 수 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오늘 집 근처 공원으로 산책을 갔어요. 사람도 별로 안 다니는 한적한 곳이어서 기분전환할 겸 오랜만에 갔었어요. 그런데, 공원 입구에 진드기(Tick)를 조심하라는 팻말이 붙어있..

아이들을 훈육할 때 쓸 수 있는 표현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에요. 요즘은 개인적으로 준비하는 일이 있어서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포스팅이 좀 소홀했던 것을 반성하며, 아이들을 훈육할때 쓸 수 있는 영어 표현 몇 가지를 준비해봤요. (..

31개월 아이와 집안일 함께 할 때 유용한 영어표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예요. 아이가 18개월만 돼도 간단한 심부름을 시킬 수 있죠. 아이는 심부름을 하면서 책임감과 성취감을 기를 뿐만 아니라 자신이 가족의 구성원이라는 것을  인식할 수 있다고 해요...

아이의 자존감 높이는 구체적인 칭찬 영어표현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보니러브맘이에요. 지난번 알려드린 칭찬 표현을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는 하루에 한 번쯤은 구체적으로 칭찬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넌 정말 똑똑해' 대신 쓸 수 있는 칭찬의 영어표현 10가지 '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