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guy의 등록된 링크

 storyguy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4건입니다.

차량 세금및 유지비 전기차세금 [내부링크]

첫 차(신차 기준)를 구입하시는 분들은 차량 금액 외에 추가적으로 어떤 비용이 들어가는지 궁금하실 겁니다. 1. 차량취득세 경차(모닝, 레이)등은 대략 1370 정도까지는 취득세가 없고 이금액을 넘어가면 대략 1..

연비 운전 꿀팁!이것만 지키면 나도 연비왕 중립기어 잘못된 상식 [내부링크]

자동차를 살 때 정말 부자가 아니라면 연비를 누구나 어느 정도 따지게 되는데요. 저 같은 경우에도 계기판을 주유 후 트립이나 하루 트립으로 설정해두고 습관처럼 연비 뽑는 맛으로 운전을 합니다. 아마 이 글..

내 돈 내산 큐디스 CF-6218 자연 기화식 가습기 가열식 가습기보다 좋을까? [내부링크]

환절기만 되면 저처럼 비염이 심해지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특히 자고 일어나면 코가 엄청 건조하다 못해 메말라 있게 됩니다. 홈플러스 모던 하우스에서 2만 원짜리 무선 가습기 필터는 연필만 한걸 사서 썼는데..

블랙박스 장착! 최소 이것만은 설정하자 파인뷰 lx3000 [내부링크]

신차를 사던 중고차를 사던 자동차를 사면 요새는 누구나 필수로 장착하는 게 바로 블랙박스죠.^^ 대부분 업체에 가서 직접 요청하거나 신차 딜러님에게 요청 해서 원하는 블랙박스를 달 텐데요. 사실 달아주면 그..

내돈내산 바디럽 퓨어썸 필터 샤워기 실제 사용 충격적인결과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1년 전부터 써오던 필터 샤워기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우연히 친구 집에 놀러 가서 친구가 사용하고 있던 필터 샤워기를 써봤는데 위생적인 게 눈으로 확인이 되고 수압도 세서 관심이 생겼습니다...

봉고3 에어컨 필터 누구나 쉽게 셀프교체 [내부링크]

차량을 구입하면 엔진오일 등 소모품 교환을 정비소에 대부분 맡기게 되는데요. 왜냐하면 우리는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당연한 일입니다. 하지만 차알못이라도 누구나 갈 수 있는 게 에어컨 필터라고 생각합니다..

교통사고 대처법 대인 합의금 및 대물 자기부담금??이것만 알자! [내부링크]

차를 구입할 때 필수 항목이 자동차 보험 가입인데요  보험가입은 누구나 하지만 사고가 나지 않은 이상 보험처리에 대해서 모르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교통사고 시 가장 먼저 할 것 과 보험처리에 대해 알아보..

의정부 셀프세차장 5000원에 하는 간단하고 쉬운 초보세차 방법 [내부링크]

한 달 넘게 세차를 못해서 집 앞에 24 셀프 세차장에 오랜만에 들렀습니다 오늘은 셀프세차를 한 번도 안 해본 분들도 쉽게 할 수 있는 세차 방법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5천원이면 되지만 초보분들은..

겨울철 누구나 할수 있는 간단한 차량관리 [내부링크]

4계절 중 유독 겨울철에 신경 써야 될 부분이 몇 가지 있는데요. 자동차 전문가들처럼 다양하게 관리하면 좋겠지만 예를 들어 부동액 점검, 교체와 같은 것들은 초보자들이 직접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이런..

디젤 요소수 정보 경고등 부족 떴을때 넣는방법 [내부링크]

차량에는 가솔린(휘발유) 디젤(경유) LPG 3가지의 연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디젤 차량 에만 요소수가 들어가는데요. 보통 RV 차량이나 영업용 화물차등 연비도 좋고 힘도 받쳐줘야하는 차량에 디젤엔..

카니발 신형4세대(KA4) 7인승 코일매트 후기 [내부링크]

오늘은 아빠들의 로망 신형 4세대 카니발 7인승 디젤 코일 매트 후기를 써보겠습니다. 차량 계약하면 7인승 같은 경우 평균3개월 정도 걸리는데요(8월 말 계약 기준) 9인승이 가장 인기가 많지만 가족이 적어서 편..

리스 와 렌트차이 및 장단점 디테일 심층분석 [내부링크]

예전에는 리스 나 렌트하면 법인사업자나 개인사업자 등 회사 임원들이 타는 차라는 인식이 강했습니다. 하지만 요즘 들어서는 일반인들도 자주 이용을 하고 그만큼 렌트 사들도 많아졌는데요. 바로 본론으로 들..

스테인 보온 도시락 추천 다이어트 도시락통 [내부링크]

오늘은 보온 도시락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사회생활로 바쁜 현대 인들은 패스트푸드나 술자리에서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접하게 되는데요. 저 역시 마찬 가지로 회사에서 당직을 설때면 점심 저녁을 전부 사 먹거..

남성 더블 몽크스트랩 구두 브라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오늘은 남성 더블 몽크 스트랩 구두를 리뷰 할까 합니다. 영업 쪽에서 일을 하다 보니 평일에는 항상 정장을 입고 출근을 해서 나름 정장도 여러 벌 있다 보니 베이지 색상  정장을 구입했습니다.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