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shop77의 등록된 링크

 storyshop77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하이패스 사용내역 조회와 영수증 출력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차량을 소지하고 계신 분이라면 대부분 하이패스는 기본으로 설치되어 있을 겁니다. 고속도로 진출입 시 요금 계산 때문에 줄을 길게 서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 때문에 대부분의 운전자분들이 사용하고..

음주운전 처벌 기준 정확히 알고 새겨 봅시다. [내부링크]

연말이 다가오고 각종 술자리와 행사가 빈번하게 있는 12월이 오고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우리의 일상생활에 많은 변화가 있지만 여전히 송년회 문화는 쉽게 바뀌지 않고 종종 볼 수 있습니다. 문제는..

계단 오르기 운동효과와 올바른 자세 [내부링크]

코로나19는 주춤세 없이 7개월동안 우리들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우리 생활의 많은 부분이 변하였는데요. 사람들이 모여있는 실내활동이나 각종 모임과 행사 등이 취소되거나 연기되고 있죠. 날씨는 점점..

일본 국민 개그맨 시무라 켄, 코로나19 확인 후 사망 [내부링크]

일본의 국민 개그맨 시무라 켄 (70) 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은 지 일주일 만에 사망하게 되어 일본 열도가 충격에 빠진 것으로 보도되었습니다. 3월 30일 NHK 등 일본 매체에 따르면 시무라 켄은..

2020 도쿄올림픽 결국 연기, 일본의 골치거리는? [내부링크]

2020 도쿄올림픽이 1년 뒤로 연기되었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의 세계적 대유행이 도쿄올림픽의 정상 개최를 가로막고 말았습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와 토마스 바흐 국제 올림픽 위원회 IOC..

감기 독감 폐렴의 차이점은? [내부링크]

입춘과 경칩, 청명에 이어 1년 24절기 중 네 번째로 찾아오는 춘분도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직까지 오전과 오후의 일교차가 제법 있는만큼 옷차림에 신경을 써야 하는 날씨입니다. 이렇게 낮밤 기온차가 큰 환..

가래 없애는 방법. 시원하게 제거합시다! [내부링크]

환절기가 되면 기침과 함께 목 안에 가래가 생겨 고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더불어 최근 들어서는 산업화로 인해 중국발 미세먼지 등 환경적인 요소 때문에 기관지에 무리가 생겨 코와 목에 이물감이 많이 발생하..

모바일 현금카드 서비스 실시! 거스름돈은 계좌로 받자. [내부링크]

2020년 6월 3일. 금융정보화추진협의회 참여은행들은 그간 공동으로 추진했던 은행계좌를 기반으로 모바일직불서비스 (모바일 현금카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쉽게말해 스마트폰의 앱으로 본인 은행..

초록색 변과 녹색 변 원인과 이유? 신생아 초록색 변까지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나의 몸에 이상이 있다는 징후는 신체적인 변화와 생리현상을 통해서 쉽게 찾아볼 수가 있습니다. 특히 대변 상태를 확인하여 내 건강의 이상을 확인 할 수가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초록색 변의 원인과 이유에..

<이파인> 무인단속카메라 주차단속을 문자알림으로 받는다? [내부링크]

최근 들어 갓길 주차를 하기가 상당히 어려워졌습니다. 잠시 볼일을 보기위해 주변 상가나 공공기관 주변에 주차를 해두면 어느샌가 카메라이 찍혀 고지서가 날아와서 벌금을 내기 마련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무..

과속카메라 단속기준과 과태료, 벌점 [내부링크]

운전을 하다 보면 간혹 과속 카메라를 인식하지 못하고 무심코 빠른 속도로 지나치게 되어 과태료가 부과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당연히 정속 주행을 하면 이런 일은 없겠지만 규정속도를 아슬아슬하게 또는 도로마..

대세남 안보현! 프로필 및 작품활동 [내부링크]

3월 27일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훈남의 정석을 보여준 안보현이 최근 화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최근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에도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대세남 안보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

실업급여 신청방법! 간단하게 따라해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실업급여를 수령할 수 있는 조건과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업급여는 구직자분들에게 꼭 필요한 정책이며 생활안전자금을 마련하는데 아주 중요한 정책이기도 하지요. 1. 실업..

여권 분실 재발급, 접수처 및 준비물 신청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해외 방문 경험이 있으신 분들은 여권을 필수로 가지고 계실 겁니다. 하지만 자주 사용하지 않는 물품이다 보니 간혹 분실되고 하는데요. 오늘은 여권 분실 시 재발급과 준비물, 그리고 비용까지 알..

어지러움과 울렁거림의 원인을 알아봅시다. [내부링크]

우리는 살면서 수많은 통증과 신체 질병의 증상을 겪게 됩니다. 그중 앉아있다가 일어날 때, 높은 곳에 있을 때 어지럽거나 현기증을 느낀 경우가 있을 건데요. 어지러움은 누구나 겪는 흔한 증상이다 보니 대부분..

삭제된 카톡 메시지 확인 방법? <노티스토리> [내부링크]

카카오톡은 스마트폰 시대에서 우리와 뗄 수 없는 밀접한 하나의 생활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직장, 친구, 모임, 정치 등 누구 하나 가릴 것 없이 대화하고 소통하는 창구가 되었는데요. 국민 메신져로 불리는..

코로나19, 경북 구미도 발생! 삼성 구미사업장 폐쇄? [내부링크]

코로나19의 무자비한 확산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애당초 서울.경기권에서만 확인되던 확진자는 대구.경북을 거점으로 우후죽순 퍼져나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경북 구미에서도 발생되었는데 발생지는 삼성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