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sseol의 등록된 링크

 storysseol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5건입니다.

[무엇이든 알아보자] 3월 4일 간추린뉴스 [내부링크]

코로나19 확진자수가 계속 증가해 어제 하루 374명 추가되어 확진자는 모두 5,186명으로 늘었습니다. 대구와 경북 지역의 확진자가 전체의 90% 가까이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연령별로는 20대가 29% 정도로 가장..

[무엇이든 얼아보자] 아이폰 분실시 꿀팁! 대처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입니다. 오늘 알아 볼 내용은 아이폰 분실시 다처법 입니다. 저는 6s까지 아이폰쓰다, 갤럭시로 작년부터 넘어와서 쓰고 있습니다. 그래서 필요없는 정보지만 ㅎㅎ 지금 휴대폰을 애타게 찾으실..

[무엇이든 알아보자] 3월 3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코로나19 환자는 하루 새 6백 명 가까이 더 늘어서 모두 4천335명이 됐습니다. 환자 숫자가 2천 명을 넘긴 지 이틀 만에 다시 4천 명을 넘어선 건데, 사망자도 28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정부가 지난 1월 20..

[무엇이든 알아보자] 3월2일 간추린뉴스 [내부링크]

1. 아침부터 맑아지는 하루… 서해안·제주 강풍 조심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아침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강원 산지에는 최고 5cm의 눈이 내릴 전망이다.아침 최저기온은 -3~5도로 평년보다 높고 낮 최고기온은 7..

[무엇이든 알아보자] 코로나19 증상완화제! 치료제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알아볼 내용은 아직 백신이 나오지 않아 무서운 코로나19 바이러스 치료제인데요. 아직 백신도 없는데 어떻게 치료를 하고 있으며, 어찌 완치자들이 나오고 있는지 정리를 해 보았..

[무엇이든 알아보자] 3월1일 간추린뉴스 [내부링크]

1. 오늘 포근한 3·1절 밤부터는 일부 지역 비 또는 눈 2. 코로나19 하루새 813명 추가… 발생 40일만에 총 3천150명 3. 보건당국 "시흥 73세 재확진 환자는 코로나19 재발로 추정" 4. 베트남, 하노이 이어 호찌민..

[무엇이든 알아보자]샤오미 드리미(drea)me v9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무선청소기 드리미 v9!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무선 청소기 무엇을 사야할지 고민 많으셨죠? 저 또한 마찬가지 였는데요. lg의 코드제로냐, 다이슨이냐! 사실 고민의..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29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전국 곳곳 오전까지 비 그치고 포근 미세먼지 한때 ‘나쁨’ 전국이 대체로 흐리지만 낮부터 차차 맑아질 전망이다. 다만 일부지역에선 오전까지 비가 내릴 수 있다.아침 최저기온은 -2~6도, 낮 최고기온은 5~1..

[무엇이든 알아보자] 코로나19 제대로 알고 대처하기! 종합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해 정확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께요 그럼 출발! 코로나 바이러스 바로알기 대한민국 전국 확진자 발생으로 '코로나19 바로알기'를 통해 위생수칙을..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28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어제 하루 감염 환자가 505명 늘면서 지난달 20일 첫 확진 환자가 확인된 이후 하루 증가 폭으로는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전체 확진 환자 1,766명 가운데 1,132명이 대구 지역 환잔데 신천지 대구교회 교인에..

[무엇이든 알아보자] 주식으로 돈 못버는 이유! 해결책! 돈 벌기! 그 첫번째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 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부터 저만아는 정보에 대해서 한번 썰을 풀어볼까 합니다. 첫번째 이야기 주식입니다. 다들 어떻게 시작할지 애매하고, 어디에 투자해야할지 막막하시죠? 저 역시 그랬고, 정확한..

[무엇이든 알아보자] 넷플릭스 제대로 즐기는법!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입니다. 요즘 넷플릭스 자주들 보시죠? 다 좋은데 좀 불편한점이 있음. 바로 장르별로 영상 보기가 불편하다는 점임. 그래서 다들 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해 한번 준비해 보았습니다. 그럼..

[무엇이든 알아보자] 2020.2.27 띠별 오늘의 운세! [내부링크]

오늘의 운세, 2월 27일 목요일 [음력 2월 4일] 일진: 경자(庚子) 쥐띠 84년생 누가 잘하느냐가 아니고 누가 실 수를 더 적게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크게 달라진다. 72년생 잘 찾아보면 숨겨져 있 는 것을 찾아낼..

[무엇이든 알아보자] 코로나19의 앞으로의 방안, 방역대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은 앞으로 코로나19가 어떻게 방역이 이뤄 질지 한번 궁금해서 찾아 보았습니다. 앞으로의 코로나19의 방역 방안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해보도록 하여 봅시다 그럼 출발! 코로..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27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코로나19 확진자 37잉만에 1200백명 넘어 코로나19 국내 확진환자가 빠르게 늘어 지난달 20일 국내 첫 환자 발생 이후 37일만에 1천 2백명을 넘어섰으며, 어제까지 대구·경북 지역 확진환자만 1천명을 넘어 전..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26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코로나19 확진자 1000여명 육박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 증가해 천여 명에 육박하고 있습니다. 사망자도 11명으로 늘었는데 첫 외국인 사망자도 나왔습니다. 당국은 당분간 확진자 증가세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

[무엇이든 알아보자] 싸게 마스크 구입하는곳! 구입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요즘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걱정도 많으신데 대체 마스크는 가격이 왜 이 모양인지, 괜히 줄서서 사로가게 되면 좀 찝찝한 마음도 들고, kf94,kf80, 그냥 일회용 써도 되는지, 3번..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25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코로나19 확진자 833명 코로나19 감염병 확진자가 어제 하루 만에 무려 231명이 늘면서 현재 전체 확진자 수는 모두 833명입니다. 추가된 확진자 중 대구·경북 환자는 모두 196명이고, 부산·울산·경남지역에..

[무엇이든 알아보자] 코로나19 바이러스 초간단 구별방법 및 예방법꼭 보고 따라합시다!! [내부링크]

반드시 읽고 숙지하고 퍼트 립시다!! 심각한 상황입니다 이제 각개전투 입니다.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아야 합니다. 꼭 숙지합시다 여러분! 코로나 바이러스19 감염 초간단 구별 방법 ※ 콧물이 흘러내리는 감기증..

[무엇이든 알아보자] 철분이 부족하면 몸이보내는 신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 알아 볼 내용은 몸이 보내는 철분결핍 신호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너무 많아도 문제 없어도 문제인 철분이 없으면 어떤 상황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해볼께요! 그럼 출발! 1. 몸이..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24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오늘 월요일 흐려지다 밤부터 전국 비 내륙 큰 일교차 주의 2. 코로나19 환자 2∼3일 이내 최고조 향후 일주일 중대 고비 3. 코로나19 대응 최고수준 '심각' 격상 유초중고 개학 전격 연기 4. 코로나19 산발적..

[무엇이든 알아보자] 외출 할 수 없을 때 실내운동 하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외출시엔 마스크를 착용해야하고, 밀폐 공간인 헬스장 가기도 두렵고. 코로나19 발생 이후 평소보다 집에서 머무는..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23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오늘 일요일 전국 맑음 강풍과 큰 일교차 주의 2. 경주서 코로나19 3번째 사망 1주간 외부활동, 전파 우려 3. 정 총리 코로나19 송구 종교행사 등 밀집행사 자제해 달라 4. 코로나19 오늘만 229명 추가돼 총 43..

[무엇이든 알아보자] 코로나19 예방법 및 증상 자가진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 알아 볼 내용은 바로 코로나19 예방방법!! 자나깨나 불조심 잊지말자 코로나19 예방법! 그럼 출동! 1. 감기에 걸렸을 때 콧물과 가래가 나온다면? 코로나바이러스 폐렴의 특징은..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22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오늘 전국 새벽까지 빗방울… 수도권 미세먼지 '나쁨' 신천지 대구교회 교인 4천120명 자가격리 추진…1대1 관리 불가 청도대남병원 55세 코로나 19 확진자 사망…국내 2번째 코로나19 확산에 '적막강산'..

[무엇이든 알아보자] 암 자가진단법 10가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은 일상생활 중 놓치기 쉬운 몸에서 보내는 신호를 캐치 해 볼 수 있는 방법! 암에 걸렸을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출발! 1. 쉬거나 갈라지는 목소..

[무엇이든 알아보자] 마스크 구입시 주의사항 및 참고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끝나가는 줄로만 알았던 코로나19가 점점 더 확산이 되어 방역이 뚫렸다는 소식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마스크 구입들 많이 하실텐데 대체 어떤걸 구입해야 할까~ 그냥 일반꺼 써도..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21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코로나19 사망자 '코로나19' 확진자 가운데 사망자 1명이 나왔습니다. 기저 질환이 있는 환자였고 숨진 뒤에 검사를 했는데 '양성'이 나온 겁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사망했는지는 조사가 진행중입니다. 그리..

[무엇이든 알아보자] 토익 900점이 알려주는 이것만 보면되는 전치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은 무려! 토익900점이 알려주는 전치사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사실 저는 토익 시험 자체를 본적이 없어요. 그런데 관심이 있으실 분들을 위해 한번 알아보도록 해보도록 합시다..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20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감염경로 불투명한 70대 환자 발생 29번째와 30번째 환자에 이어 서울에서 또 해외여행력이 없고, 감염경로도 알 수 없는 70대 환자가 발생했습니다. 이 40번째 환자가 사는 서울 성동구는 어린이집과 경로당..

[무엇이든 알아보자] 뮤직뱅크 뮤뱅 역대1위가수! (feat.TOP1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뮤직 뱅크 뮤뱅의 역대 1위 가수! 몇번을 일등을 하였나 입니다. 그럼 바로 출발해 보도록 하여보도록 해보도록 할께요~ 출발!! 10위 아이유 [17회] -잔소리 2회..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19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더불어 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 임미리 교수 고발 논란 공식 사과.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가 당 지도부로서는 처음으로 임미리 교수 고발 논란에 대해 공식 사과했습니다. 고발 건뿐만 아니라 검찰개혁..

[무엇이든 알아보자] KBO프로야구 선수 연봉에 대해 알아보자 !(feat.선수연봉순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 이슈가 되고 있는 프로야구 선수들 그것도 국내 선수들의 연봉이 과연 얼마 일지 궁금하던 차에 KBO에서 나온 자료가 있어 한번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그럼 출발 해보도록..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18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미래 통합당 발족. 자유한국당과 새보수당 등 범보수세력이 모인 미래통합당이 발족했습니다. 한국당 PK 지역 중진 불출마도 이어져 물갈이 폭이 커질 전망입니다. 호남 기반의 민주통합당 출범은 또 보류됐습..

[무엇이든 알아보자] 인물 사진 찍을 때 구도잡는 7가지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 알아보 내용은 인물 사진 찍을 때 똥손 극복! 법 바로 인물 사진 찍을 때 구도 잡는 7가지 꿀팁입니다. 자 그럼 한번 알아보도록 해보도록 하여 봅시다. 출발~~ 1. 머리에 뿔 내..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17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두 달 앞으로 다가온 총선. 두 달 앞으로 다가온 총선을 앞두고 범보수진영이 만든 '미래통합당'이 오늘 공식 출법합니다. 하지만 보수진영 핵심 인물 중 한 명인 유승민 의원이 출범식에 참석하지 않을 것으..

[무엇이든 알아보자] 세탁소에서 알려주지 않는 9가지 비밀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 선생 입니다. 오늘은 세탁소에서 알려주지 않는 비밀! 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해보도록 할께요~ 그럼 출발!! 1. 검은색 옷이 바래졌을 때 되살리는 방법. 마시다 남은 맥주를 헹굼 물에 넣어..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14일 간추린뉴스 [내부링크]

1. 코로나 바이러스 사흘간 추가 확진자 없어. 우리나라는 코로나19에 감염된 28번째 환자가 나온 이후 오늘까지 사흘간 추가 확진자는 없습니다. 진단 키트 물량과 검사 기관 확대에도 확진자가 늘진 않고 있는..

[무엇이든 알아보자] 구글링 잘하는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은 찾아도 찾아도 안나오는 자료.. 대체 어찌 검색을 해야 잘나올까~~ 라고 소문이 날 방법!! 바로 구글링 잘하는 꿀팁을 한번 가져와 보았어요. 그럼 바로 출발해 보도록 해 보도..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13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중국의 신규 사망자 추가 확산 꺽이는 추세. 중국의 신규 사망자가 97명, 확진자는 2천여 명이 추가돼 확산세가 다소 꺾이는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2월 중하순에 절정기를 지나 4월 전에 이번 사태가 마무..

[무엇이든 알아보자] 알아두면 좋은 자동차보험 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다들 자동차 보험 가입 잘하셨나요? 그 보험사 직원한테 들면 왠지 너무 비싸고, 다이렉트로 들자니 아는게 별로 없고해서 떄마침 저도 다음주 갱신이라 이래저래 알아보다 좋은 정보..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 12일 수요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문재인 대통령 고용연장에 대해 검토 시작 할때. 문재인 태통령이 일자리를 주제로 관계부처 업무보고를 받는 자리에서 인구 감소에 대비해 여성과 노인 일자리를 강화활 필요가 있다며, 고용연장에 대해 본격..

[무엇이든 알아보자] 더 나은 삶을 사는데 도움되는 15가지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더 나은 삶을 사는데 도움되는 15가지 방법입니다. 저도 이방법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살고 있습니다~~~~는 생각뿐이고.. 아시죠? 우린 실천이 안되지만 그래도 궁금..

[무엇이든 알아보자] 가온차트! 에 대해 알아보자(feat. top1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가온차트! 먼저 가온차트란 무엇이냐? 대한민국 유료 음악 회원 2,000만명의 선택으로 만들어지는 국내 최초 공인 음악차트 '가온차트' 라 나오는데 이런 공신력 있..

[무엇이든 알아보자] 실패없는 카페별 인기메뉴 모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선택장애! 카페에가서 뭘 시켜 먹어야 아~~~~ 잘 시켰다고 소문이 날까에 대해 조금 알아 보겠습니다. 저는 참고로 아.아 파인데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먹습니다...

[무엇이든 알아보자] 프랜차이즈 음식 주문 꿀팁!! 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 알아 볼 내용은 뭘 시켜 먹으면 아~~ 잘먹었다 소문이 날까. 주위에 흔히 보이는 프랜차이즈 음식점들의 주문 팁을 알아보도록 해보도록 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출발~~~..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7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자 23명! 국내 코로나 바이러스 환자가 4명더 추가 발생 되어 최근 퇴원한 2명을 포함해 총23명이라고 전해졌습니다. 다른환자와 접촉한 내국인과 중국 우한에서 온 중국인등으로 이..

[무엇이든 알아보자] 2월6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코로나 바이러스 1번 환자 오늘 퇴원 국내 첫 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진환자가 완치돼 18일만에 퇴원한다는 소식 입니다. 인천시와 인천의료원에 따르면 지난달 20일 1번 확진환자로 판정된 중국 여성(35..

[무엇이든 알아보자] 에어프라이어! 조리법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얼마전까지 핫!!! 뜨거 핫 핫 했던 에어프라이어!! 하나씩들 장만 하셨죠? 근데 방구석에 짱 박혀 있죠? 그래서 조리법들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볼 참 입니다...

[우엇이든 알아보자] 2월5일 간추려본 뉴스 [내부링크]

1. 코로나 바이러스 2번째 확진자 오늘(2.5) 퇴원예정 국내에서 2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진받은 환자가 오늘 5일 퇴원한다고 합니다. 방역당국에 따르면 국내 신종 코로나 2번째 확진 환자는 이날 오..

[무엇이든 알아보자]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은 블루투스 스피커 종류 가격 가성비로 뭘 사야 아~~~잘 샀다 소문이 날까 에 대해 좀 알아 보겠습니다. 자자 일단 블루투스 스피커가 무엇이냐. 사전적 의미로( 블루투스 전송을..

[우엇이든 알아보자] 2월4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코로나 바이러스 입국금지 오늘부터 코로나 바이러스 발원지인 중국 후베이성을 최근 2주안에 다녀온 모든 사람들의 입국이 금지 되었다고 합니다. 항공권 발권 단계에서 부터 체류 여부를 확인, 중국에서 오..

[무엇이든 알아보자]2월3일 간추린 뉴스 [내부링크]

1. 하나은행 특판적금 하나은행이 브랜드 명칭을 `KEB하나은행`에서 `하나은행`으로 변경하면서 최고 연 5.01%의 특판적금을 판매한다고 하네요 `5.01%`의 금리는 오직 하나은행 손님만을 위해 준비했다`는 의미..

썰 스토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썰 스토리 입니다. 앞으로 재미난 세상이야기들로 꾸며질 블로그 입니다 ^^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무엇이든 알아보자] 교통사고 합의 요령에 대해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선생 입니다. 오늘 알아볼 이야기? 정보는 교통사고가 일어 났을때 막막~~~ 하셨죠? 어떻게 합의 하고 곤란한 상황을 해처 나가야할지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 볼껍니다. 저는 지방에서 음악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