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nge0의 등록된 링크

 strange0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7건입니다.

트와이스 정연 근황 인스타 건강 항상 응원해요! [내부링크]

트와이스는 최근 ‘더 필즈’로 빌보드 핫 100에 들며 전세계적으로 인기몰이를 하는 중이죠! 정말 자랑스럽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트와이스의 멤버 중 뛰어난 비주얼과 실력을 갖춰 인기가 정말 많은 정연은 예전..

뷔 전우경 열애설 부인 (파라다이스 전필립 딸, 인스타, 팔찌, 최윤정 이사장) [내부링크]

방탄소년단 BTS의 뷔가 전우경이라는 인물과 열애설에 휩싸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전우경이라는 사람은 누구이며 어쩌다가 뷔와 열애설에 휩싸이게 되었는지, 이에 대한 뷔에 입장은 어떤지에 대해 한..

LG 엘지 틔운 식물재배기 출시! [내부링크]

2021년 10월 14일 LG에서 식물재배기 틔운이 출시되었습니다. 정말 신박하고 탐나는데요. 한번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거실에 정원을 만들어주는 틔운! 직접 키운 신선한 채소를 갓 따서 먹는 것은 누구..

[화성학] 2. 음정 [내부링크]

저번 포스팅에서는 화성학을 배우기에 앞서 알아야 할 기본적인 부분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선지를 보고 도의 위치가 어디인지, #이나 b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은 저번 포스팅을 참고해주..

[화성학] 1. 기본적인 악보 보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트럼펫을 배우고 있어요. 재즈를 연주하는게 제 꿈인데 그래서 화성학 공부를 열심히 해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앞으로 화성학 공부를 하는 김에 공부한 내용을 정리해서 블로그에 포스팅하려..

바람의 나라 연 신수 쟁탈전 업데이트 알아보기! [내부링크]

어제인 7월 27일, 바람의 나라 연 공식 유튜브 채널에 한 영상이 새롭게 올라왔습니다. 바로 신수 쟁탈전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었는데요. 아무래도 바람의 나라 연 유저분들 중에 pvp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소..

바람의 나라 연 뉴비를 위한 캐릭터 생성 가이드 (서버 추천, 직업 추천, 국적, 신수) [내부링크]

바람의 나라 연이 7월 15일에 출시했으니 벌써 8일이 지났습니다. 이정도의 기간이면 어떤 게임인지 확인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시간이라 출시 직후 몰렸던 수많은 사람들 중에 게임이 본인 성향에 잘맞는 사람은..

바람의 나라 연 돈벌기 공략 꿀팁! 금전이 부족한 이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람의 나라 연을 즐기시는 유저분들 중에서도 금전 수급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들을 위한 공략을 작성하도록 하려고 합니다. 사냥을 하시다보면 돈이 너무 벌리지않는 것을 느끼는 분들이..

바람의 나라 연 다판다 기능 사용하는 방법! 수행자의 길 클리어하기 [내부링크]

얼마 전 출시한 바람의 나라 연이 굉장한 인기를 끌고 있죠. 저 또한 요즘 너무 재밌게 즐기고 있는데요. 하면서 느낀 점이 다른 여러 게임들과는 다르게 숨겨진 기능이나 퀘스트 등이 다양하게 있어서 단순히 레..

정동원 새엄마 논란, 매니저 박수정에 대한 이야기 [내부링크]

정동원의 활약은 계속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최근 참치의 대명사인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국가대표 참치캔 동원참치와의 콜라보레이션이 마침내 성사된 것인데요. 동원이는 이름 덕분에..

바람의 나라 연 세공사 백금 위치, 오색호박과 푸른 보석을 얻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오늘도 바람의 나라 연에 대한 공략글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쓴 거래소 글에 이어 세공사 백금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strange0.tistory.com/10 바람의 나라 연 거래소 시스템..

바람의 나라 연 감정표현 업적 편하게 깨는 법 [내부링크]

바람의 나라 연에는 다양한 업적들이 있습니다. 저는 이런 과제들을 하나씩 깨나가는데에서 쏠쏠한 재미를 느끼곤 합니다. 이 중에는 이걸 어떻게 클리어하나 싶은 정도에 엄청난 노가다를 요구하는 업적도 있죠...

바람의 나라 연 거래소 시스템 파악하기! 푸른 보석 오색호박 아이템 거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렙업 열심히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거래소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합시다. 바람의 나라 연의 유료재화에는 붉은 보석과 푸른 보석 이렇게 두종류가 있어요. 거래소 이야기를 하는데 왜 뜬금없이..

오마이걸 아린 쌍수?? 아니에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이상해영이에요! 최근에 오마이걸 아린의 쌍수 소문이 돌더라구요.... 그런데 좀 알아보니까 역시나 쌍수가 아니였더라구요! 뭐 요즘같은 시대에 쌍수 정도야 흠도 아니지만요. 그래도 아린에 대해 잘..

[폰게임 추천] 메이플스토리M! 누워서 즐기는 메이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폰게임을 소개해드리는 이상해영이에요. 오늘 소개할 게임은 ‘메이플스토리M’이에요. 저는 어릴 때 컴퓨터로 메이플스토리를 즐겼어요. 접었다가 다시 복귀도 하고 이를 많이 반복해서 메이플스토리..

[폰게임 추천] 랜덤다이스! 어떤 게임일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폰게임을 소개해드리는 이상해영이에요. 오늘 소개할 게임은 요즘 광고에서 많이 보이는 ‘랜덤다이스’에요. 보통 광고에서 자꾸만 보이는 게임은 오히려 반감이 생기고 짜증나기 마련인데 이 랜덤다..

블로그 시작~! [내부링크]

오늘부터 블로그 시작~! 문득 일기장 하나 있으면 좋겠다 생각이 들어서 블로그를 만들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