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tegyman의 등록된 링크

 strategyman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9건입니다.

애드센스 신청 승인 꿀팁 7가지! 이것만 알면 끝. [내부링크]

 애드센스 신청 후 승인 받는 꿀팁을 공유한다. 구글의 공식 발표와 가설들을 바탕으로 반드시 해야 할 부분과 굳이 안 해도 되는 부분을 명확하게 나누어 보았다.  처음에는 무턱대고 도전한 탓에 실패를 거듭..

단호박 에그슬럿 에어프라이어 실패 후기! 단호박 밤호박 미니단호박 미니밤호박 차이점 정리. [내부링크]

 실패한 후기를 누가본다고 제목을 이렇게 지었을까? 지나가던 고양이가 캣캣 하고 웃고 나서 마저 지나갈 것만 같다. 하지만 실패란 성공의 어머니. 실패로부터 성공하는 방법을 배웠고, 나는 이제 단호박 에그..

백종원 구운달걀 카레덮밥 직접 해먹어본 후기 [내부링크]

재료 소개  점심 메뉴로 오늘 도전해 볼 요리는 백종원의 구운 달걀 카레덮밥이다. tvn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도 나왔고, 유튜브 채널 '백종원의 요리비책'에도 소개된 적이 있는 요리다. 백종원 님 감사합..

통삼겹살 에어프라이어 써야만 하는 이유 [내부링크]

 앞으로 고기는 무조건 에어프라이어에 튀긴다. 맛을 떠나서 모든 과정이 압도적으로 편하다. 1. 재료 도착  쓱에서 24일 월요일 오후 7시쯤 주문했다. 25일 화요일 오후 6시에 우체국 택배로 접수되더니 26일..

가성비 좋은 침대 고르는 방법. 체크리스트 13개로 종결! [내부링크]

 침대를 사려고 한참을 검색했습니다. 네이버, 구글, 다음, 유튜브까지. 하지만 광고성 글이나 내용이 부실한 글만 잔뜩 보게 되었습니다. 결국 답답한 마음에 결심했습니다. 나 자신이 안목을 갖춰야 겠다고. 마..

유튜버 흙회장의 흙수저 탈출기, 보석을 찾았다. [내부링크]

유튜버 '흙회장의 흙수저 탈출기' 그게 누군데?  2020년 8월 23일 일요일 기준 구독자 5.39천명의 유튜버다. 주로 경제적 자유와 투잡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준다. 토끼 모자에 커다란 선글라스를 쓰고 또박또박..

고기사랑 아주동 메뉴판 가격 / 여기다! 혜자로운 동네 정육점. [내부링크]

고기사랑 아주동 메뉴판 가격 / 아이스크림, 할인점보다 싸다! 후기  정육점이다. 식육식당은 아니다. 동네 정육점의 가장 큰 덕목을 갖추고 있다. 그렇다. 가격 경쟁력이다! 농협 하나로마트나 탑마트에서 사는..

남다른 대구막창 아주점 메뉴판 가격 / 좋았다. 그리고 더 좋아지길. [내부링크]

남다른 대구막창 아주점 메뉴판 가격 / 좋았다. 그리고 더 좋아지길.  왜 다이어트를 시작하기만 하면 맛있는 음식을 먹게 될까? 그리고 맛있는 음식은 언제나 기름지고 살찌는 음식일까? 오늘의 맛있는 음식이..

거제 고현 팔선루 메뉴판 / 가게도 깔끔, 맛도 깔끔 [내부링크]

거제 고현 팔선루 메뉴판 / 다음은 코스요리 후기  고현 버스터미널에서 한 블럭 반 떨어진 곳에 있는 중식당 팔선루. 2층은 테이블 위주, 3층은 룸들이 많았다. 단체석 받는 곳인 듯. 이 집은 수제 만두가 참..

쌍둥이 돼지국밥 직영점 메뉴판 부산 대연동 / 돼지국밥 부동의 원탑 [내부링크]

쌍둥이 돼지국밥 직영점 메뉴판 부산 대연동 / 국밥헌터인 나에게 부동의 원탑. 후기 와따 직이네  부산 하면 회, 밀면, 그리고 돼지국밥! 돼지국밥 하면 부산이다. 부산 곳곳에 있는 수많은 돼지국밥집들. 부산..

진주횟집 메뉴판 부산 남구 용호동 / 회만 먹어도 배터진다. 사장님 살살 주세요 [내부링크]

진주횟집 메뉴판 부산 남구 용호동 / 공기밥, 면사리 둘 중 하나만 고를 수 밖에 없다. 물회만 해도 양이 넘쳐흘러서. 후기 본관, 신관  메뉴판에는 가게 이름이 '부산 백운포 원조 진주물회집'라고 적혀있다. 본..

초량밀면 부산 사상역 메뉴판 가격 / 역시 3대 밀면. 왕만두에 반했다. [내부링크]

초량밀면 부산 사상역 메뉴판 가격 / 처음 먹으면 소자를 추천. 여럿이 갔으면 왕만두를 꼭 먹어보시라. 후기  주말에는 웨이팅도 있다고 한다. 난 비오는 날 오후 어중간한 시간대에 들러서 그런지 가게는 한산..

거제 피치랑 옥포점 메뉴판 / 이 집 정체가 뭐냐.. 나 살찐다. 또 시킴 [내부링크]

거제 피치랑 옥포점 메뉴판 / 살쪘다. 후기 위치와 팁  옥포 롯데마트 사거리에서 여객선 터미널 방면으로 한 블록 내려가서 왼쪽으로 꺾으면 보인다. 그런데 위치는 사실 별로 중요하지 않다. 배달시켜 먹을거니..

거제 옥포 춘하추동 거제본점 메뉴판 / 20년 세월의 힘. 살아남은 자가 강한기라! [내부링크]

거제 옥포 춘하추동 거제본점 메뉴판 / 밀면 후기  어릴 때부터 가족들과 자주 들르던 곳이다. 지금까지도 여전한 자리에서 영업중이다. 가끔 앞을 지나가다가 가게를 볼 때면 어릴 때 추억들이 떠올라 괜히 아련..

거제 아주동 용화루 아주점 메뉴판 / 여름메뉴 콩국수 먹고 코 자기 [내부링크]

거제 아주동 용화루 아주점 메뉴판 / 더우면 생각나는 얼음 동동 콩국수. 여기다! 후기  아주 우체국 맞은편 거리 바로 뒷골목에 위치한 중국집 용화루. 날씨가 너무 더우면 생각나는 건 이열치열 삼계탕, 시원..

거제 옥포 엔제리너스 메뉴판 / 옥포 사람들의 사랑방. [내부링크]

거제 옥포 엔제리너스 메뉴판 / 친구가 일했던 곳. 리뷰 보고 빵터짐ㅋㅋ 후기  친구가 복학하기 전 한동안 일했던 터라 친구 보러 몇 번 찾아갔더랬다. 그런데 가게 리뷰 보다가 빵터지는 글을 발견했다ㅋㅋㅋ..

거제 옥포 금농갈비 가격 메뉴판 / 단언컨대 1등 소고기집. [내부링크]

거제 옥포 금농갈비 가격 메뉴판 / 예약 필수 후기  거제시청 사이트에서 모범음식점으로 선정한 식당이다. 숯불 위에 마늘, 버섯, 새우 구워서 고기랑 같이 명이나물에 싸서 먹으면 그냥.. 끝났다. 소고기 집으..

거제 옥포 중앙식당 메뉴판 / 백종원의 3대천왕. ㅇㅈ [내부링크]

거제 옥포 중앙식당 메뉴판 / 두루치기 정식 자꾸 생각나 후기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집. 가게에 백종원, EXID하니, 김준현과 함께 찍은 사진도 걸려있다. 이곳은 메뉴가 전반적으로 괜찮지만 인기 메뉴는 두..

히츠치미세 거제 옥포동 양고기 메뉴판 가격 / 구 라무진 [내부링크]

히츠치미세 거제 옥포동 양고기 메뉴판 가격 / 양고기만의 매력과 밥도둑 마늘밥. 후기 바뀌었다. 그런데 상호명만?  삼천리 자전거 있는 사거리에서 다이소 방면으로 두 블럭 가다보면 모퉁이에 있는 가게다. 입..

청청현 해장국 아주동 국밥 메뉴판 가격 / 우리 동네 해장국집은 여기로. [내부링크]

청청현 해장국 아주동 국밥 메뉴판 가격 / 무난, 칼칼, 시원.  청청현이 무슨 뜻일까? 메뉴판에는 청청현 글자 아래 '맑고 깨끗하게 끓여낸 해장국'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추측컨대 앞의 두 글자는 맑을 청, 깨끗..

대가삼계탕 아주점 메뉴판 가격 / 인삼주가 서비스! 대박. [내부링크]

대가삼계탕 아주점 메뉴판 가격 / 삼계탕을 시키면 인삼주가 서비스! 크아~ 가게 옆에 큰 개를 한 마리 기르고 있다. 순둥순둥하니 아주 귀엽다. 닭똥집은 리필이 안 된다고 한다. 바로 앞 대우조선 직장인들을 위..

더썬치킨 아주동 메뉴판 가격 / 이 가격에 이 퀄리티, 참을 수 없어! [내부링크]

더썬치킨 아주동 메뉴판 가격 / 가성비 그 자체. 맥주와 함께라면 완벽해.  치킨집인데 배달을 안 하는 치킨집이 있다? 아니 이럴 수가! 그런 치킨집이 있다고? 네 있습니다. 바로 여기에. 왜 더썬치킨은 배달을..

통큰갈비 아주점 메뉴판 가격 / 명륜진사갈비 상위호환. [내부링크]

통큰갈비 아주점 메뉴판 가격 / 명륜진사갈비보다 싸고 더 맛있다.  파절이가 일반 고깃집보다 좀 크게 나오는 편이다. 개인적으로는 불호. 두꺼워서 식감이 별로였다. 하지만 고기는 매우 마음에 들었다!  돼지..

선풍기 사망설 팬데스 진짜일까? 진실을 파헤쳐 보았다! [내부링크]

선풍기 사망설 팬데스 진짜일까? 결론 결론부터 말하겠다. 선풍기 사망설, 선풍기 질식사. 싹다 거짓이다.  너무 안타까운 사실이지만, 지금도 이 무시무시한 현상을 믿는사람이 꽤 많다. 이런 사람들은 걱정되는..

맛나감자탕 거제 아주점 메뉴판 가격 / 맛도 좋은데 양도 많다! [내부링크]

맛나감자탕 거제 아주점 메뉴판 가격 / 드실 거면 맛나 감자탕 중짜를 추천. 그리고 모르면 손해 보는 서비스 정보 포함  맛나감자탕은 전에 올렸던 장수촌 24시 돼지국밥처럼 경남권에 주로 포진하고 있는 프랜..

나능이 버섯백숙 아주점 메뉴판 가격 / 시원~하다! 그런데 약간 거품? [내부링크]

나능이 버섯 백숙 아주점 메뉴판 가격 / 시원하고 맛있다! 효능에 대해서는 글쎄. 가게 벽에 '능이버섯 효능'을 소개한 판이 게시되어 있다. 최고의 항암식품이다, 비만 당뇨 고혈압 심장병 뇌졸중에 효과가 있다...

누나홀닭 아주점 메뉴판 가격 / 이 지점 맛있다! 다양한 쌈채소와 구운 닭고기의 조합. [내부링크]

누나홀닭 아주점 메뉴판 가격 / 다양한 쌈채소와 쌈무. 식감 합격. 바베큐 쌈닭 추천.  누나홀닭 아주점 각종 블로그와 배달어플 리뷰가 칭찬 일색이라서 먹어보게 되었다. '이렇게까지 리뷰를 좋게 써 주나?' 싶..

바람의핫도그 본점 메뉴판 가격 / 음료는 에이드로, 핫도그는 무난. [내부링크]

바람의 핫도그 본점 메뉴판 가격 / 커피는 별로, 핫도그는 좋다.  거제 유명 관광지 바람의 언덕 근방에 있는 핫도그 집. 관광지 주변에서 장사하는 건 언제나 본전은 하는 걸까, 이용 후기가 꽤 보인다. 실제로..

장수촌 24시 돼지국밥 아주점 메뉴판 가격 / 육수가 살아있는 집! [내부링크]

장수촌 24시 돼지국밥 아주점 메뉴판 가격 / 육수가 진짜인 집. 깍두기가 맛있다. 경남 프랜차이즈인 듯하다. 부산과 울산에도 제법 매장이 있다. 점점 세력을 넓혀가는 중. 아주동에서 옥포나 고현으로 넘어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