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awberry0309의 등록된 링크

 strawberry0309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6건입니다.

한글 무료 학습지 모음 ㅏ [내부링크]

한글 무료 학습지 모음 ㅏ 한글 학습지입니다. 모음 ㅏ를 색칠해보고 따라서 써보는 학습지입니다. 모음 ㅏ가 있는 단어를 찾아 읽어보면서 자연스럽게 모음 ㅏ의 소리를 익힐 수 있을거에요. * 좋아요와 댓..

무료 달력 도안 [내부링크]

싱그러운 느낌이 나는 달력 도안입니다. 날짜를 직접 써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도안은 그림파일로 올립니다. 크기 조절하셔서 출력하신 후 예쁘게 사용하세요~ * 좋아요와 댓글은 딸기샘에게 힘이..

귀여운 토끼 이름표 [내부링크]

귀여운 토끼 그림으로 이름표예요. 연보라색, 노란색, 분홍색의 귀여운 토끼들^^ 이름표는 두 종류입니다.  ppt 파일로 올려드릴게요 편집해서 사용하세요~ * 좋아요와 댓글은 딸기샘에게 힘이 됩니다* *복..

빈티지 달력 도안 [내부링크]

이번 달력은 빈티지 느낌으로 만들어봤어요. 색을 갈색과 주황색으로 정하고 만들다보니 의도치않게 점점 빈티지 쪽으로 맞춰졌어요. 크기는 A4 사이즈에요. 작은 사이즈로 사용하길 원하시면 분할출력하셔서 원..

오, 다섯 숫자 학습지 [내부링크]

숫자 5활동지입니다. 5의 이름 알아보기, 5색칠하기, 5 써보기, 5만큼 동그라미 수 색칠하기, 1부터 5까지의 수량을 세어보고 숫자와 연결시키기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번 활동지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하늘하늘 달력 [내부링크]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 일정 관리는 필수에요. 핸드폰 어플로 스케줄을 기록할 때도 있긴 하지만, 결국엔 필기하는게 편해 탁상달력이나 출력해서 쓰고 있어요. 직장에서 쓰는 달력에 개인용 업무를 적기가 좀..

사, 넷 숫자 학습지 [내부링크]

숫자 4 활동지입니다. 4의 이름 알아보기, 4색칠하기, 4 써보기, 4만큼 동그라미 수 색칠하기, 4의 수량 이해하기, 그림에서 숫자 4찾기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집중력이 짧은 어린 아이들에게 쓰기가..

이, 둘 숫자 학습지 [내부링크]

숫자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학습지를 만들어봤어요 2의 이름 알아보기, 2색칠하기, 2 써보기, 2만큼 동그라미 수 색칠하기, 2 찾아보기의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습지 활동을 하면..

지구 미술 활동 [내부링크]

지구에 대해 알아보는 활동을 할 때 함께하면 좋은 마블링 지구 미술 활동입니다. 준비물: 전분가루, 물감, 붓, 키친타올 전분가루를 물에 풀어서 꾸덕하게 만들어야 해요. 저는 처음에 물을 많이 넣어서 계속..

지구에 대해 알아봐요 [내부링크]

오늘은 지구의 날이네요 지구의 날을 맞아 며칠전 친구들과 지구에 대해 알아본 활동을 올려봅니다 준비물: 검정 색지, 원 도안, 지구 도안, 자료 사진, 색칠 도구, 가위, 풀 1. 지구 도안과 같은 크기의 원 도..

봄에 볼 수 있는 곤충 벌 [내부링크]

봄이 되니 꽃 뿐만 아니라 여러 곤충들도 쉽게 볼 수 있죠~ 오늘은 벌에 대해 궁금해하는 친구들을 위해 벌 랩북(My Bee Lap Book)을 만들어봤어요. 여러 교육 자료를 검색하다가 해외 사이트에서 랩북으로 수업한..

공룡 이름표 [내부링크]

어린이집/ 유치원 이름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이름표 입니다. 특히 공룡에 빠진 아이들은 읽기에 버벅거릴만한 이름을 외우는 건 기본이고 공룡 특징까지도 줄줄 나와서 놀라울 때가 있죠 ㅎㅎㅎ 이름표는 사..

꽃의 구조 알아보기 [내부링크]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죠ㅠㅠ 그래도 어김없이 봄은 왔네요 코로나가 어서어서 물러가고 우리 일상에도 아름답고 따뜻한 봄이 찾아오면 좋겠습니다~ '봄'하면 많은 것들이 떠오르..

생일카드 도안- 컵케이크 [내부링크]

컵케이크 생일카드 생일인 아이들에게 축하의 메시지를 전해줄 수 있는 카드 도안입니다. 메시지 란에는 선생님들께서 아이들에게 해주고 싶은 축하의 말을 적어주세용 출력 후 반으로 접고 코팅하시면 됩니다 :)..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ㅌ [내부링크]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입니다. 한글 자음 ㅌ을 색칠하고 ㅌ이 있는 단어를 알아보는 학습지입니다. 트트트 소리가 타는 티읕은 타조, 토끼, 터널, 트럭, 태권도, 티셔츠 등이 있어요. 저는 아이들에게 한글을 가..

동그라미 생일카드 도안 [내부링크]

어린이집/유치원 생일카드 도안입니다 원에서 생일파티가 있다고 하면 내 생일이든 친구의 생일이든 상관없이 아이들에게는 더없이 행복한 날이죠 :) 하지만 선생님들은 아이들의 생일상을 위해 과자 하나라도 허..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ㅋ [내부링크]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입니다. 한글 자음 ㅋ을 색칠하고 ㅋ이 있는 단어를 알아보는 학습지입니다. 한글을 처음 공부하는 아이들도 쉽게 흥미를 갖고 따라 쓸 수 있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은 딸기샘에게 힘이..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ㅍ [내부링크]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입니다. 한글 자음 ㅍ을 색칠하고 ㅍ이 있는 단어를 알아보는 학습지입니다. 파인애플, 피아노, 파프리카, 파도, 포도 등등 학습지에 나와있는 단어 이외에도 선생님 또는 엄마와 함께 ㅍ이..

꽃 이름표/튤립 이름표 [내부링크]

어린이집/ 유치원 이름표 도안 책상이름표/ 수건걸이이름표/ 신발장이름표/사물함이름표 깔끔하면서도 귀여운 꽃이름표입니다. 세 가지 색상으로 만들어봤답니다. 교재 이름표로 사용할 경우 라벨지에 인쇄하시..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ㅊ [내부링크]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입니다. 한글 자음 ㅊ을 색칠하고 ㅊ이 있는 단어를 알아보는 학습지입니다. 한글을 처음 공부하는 아이들도 쉽게 흥미를 갖고 따라 쓸 수 있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은 딸기샘에..

사물함 이름표 [내부링크]

어린이집, 유치원 사물함 이름표입니다. 곰돌이가 있는 가방 모양의 사물함 이름표에요 세가지 색상으로 만들어봤어요. 사이즈와 폰트 크기 조절 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 이름은 수정해서 사용하실 수 있게 ppt..

신발장 동물 이름표 도안 [내부링크]

유치원, 어린이집 신발장 이름표 도안입니다 심플하지만 귀여운 신발장 이름표를 만들어봤어요. 토끼, 고양이, 강아지를 네가지 색상으로 준비했으니 선생님들의 취향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 이름표 안에..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ㅈ [내부링크]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입니다. 한글 자음 ㅈ을 색칠하고 ㅈ이 있는 단어를 알아보는 학습지입니다. 한글을 처음 공부하는 아이들도 쉽게 흥미를 갖고 따라 쓸 수 있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은 딸기샘에..

생일카드 도안 [내부링크]

유치원, 어린이집 생일카드 도안입니다. 원 안에 생일인 유아의 얼굴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원 크기는 9X9로 설정되어있지만 편집 가능하니 아이들 사진 크기에 따라 수정해서 사용하세요~ 카드는 반으로 접은 후..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ㅇ [내부링크]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입니다. 한글 자음 ㅇ을 색칠하고 ㅇ이 있는 단어를 알아보는 학습지입니다. 한글을 처음 공부하는 아이들도 쉽게 흥미를 갖고 따라 쓸 수 있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은 딸기샘에..

견학 이름표 도안 [내부링크]

견학 이름표 도안이에요. 아이들과 견학 나갈 때는 만발의 준비를 하고 나가야 하잖아요?!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원장샘, 담임샘, 원의 전화번호는 필수입니다 이름표는 반으로 접어서 코팅하신 후 위 쪽에..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ㅂ [내부링크]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입니다. 한글 자음 ㅂ을 색칠하고 ㅂ이 있는 단어를 알아보는 학습지입니다. 한글을 처음 공부하는 아이들도 쉽게 흥미를 갖고 따라 쓸 수 있습니다. 한글을 처음 공부하는 아이들도 쉽게..

스마일 이름표 [내부링크]

어린이집 이름표 도안 네가지 색상의 스마일 이름표입니다. 아이들 수건걸이 이름표/ 교재 이름표/책상 이름표 필요하신 곳에 사용하세요~ 이름 수정해서 사용하실 수 있게 ppt 파일로 올려드릴게요~ *♥..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ㅁ [내부링크]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입니다. 한글 자음 ㅁ을 색칠하고 ㅁ이 있는 단어를 알아보는 학습지입니다. 한글을 처음 공부하는 아이들도 쉽게 흥미를 갖고 따라 쓸 수 있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은 딸기샘에..

꽃 이름표 도안 [내부링크]

꽃 이름표 도안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이름표는 아이들 교재나 책상 이름표에 붙여주면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꽃 이름표는 네가지 색상으로 만들었습니다. ppt파일로 첨부해드립니다. 이름 수정해서 사용하세..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ㄹ [내부링크]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입니다. 한글 자음 ㄹ을 색칠하고 ㄹ이 있는 단어를 알아보는 학습지입니다. 한글을 처음 공부하는 아이들도 쉽게 흥미를 갖고 따라 쓸 수 있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은 딸기샘에게 힘이..

한글 자음 무료학습지-ㄷ [내부링크]

한글 자음 무료 학습지입니다. 한글 자음 ㄷ을 색칠하고 ㄷ이 있는 단어를 알아보는 학습지입니다. 한글을 처음 공부하는 아이들도 쉽게 흥미를 갖고 따라 쓸 수 있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은 딸기샘에..

이름표 무료 도안 [내부링크]

곰돌이 원형 이름표 입니다. 반 이름과 아이들 이름을 넣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이름표는 두가지 색상입니다. ppt 파일로 올려드리니 이름 수정해서 사용하세요~ *♥ 좋아요와 댓글은 딸기샘에게 힘이 됩..

한글 자음 무료학습지-ㄴ [내부링크]

한글 자음 무료학습지입니다. 한글 자음 ㄴ 색칠하고 ㄴ이 있는 단어를 알아보는 학습지입니다. 한글을 처음 공부하는 아이들도 쉽게 흥미를 갖고 따라 쓸 수 있습니다. *♥ 좋아요와 댓글은 딸기샘에게..

한글 자음 무료학습지- ㄱ [내부링크]

한글 자음 무료학습지입니다. 한글 자음 ㄱ을 색칠하고 ㄱ이 있는 단어를 알아보는 학습지입니다. 소근육 힘 조절이 가능하고 한글 공부에 관심이 생긴 아이들에게 쉽고 재미나게 가르쳐주세요. 아이가 흥미를 갖..

토끼 이름표 도안 [내부링크]

귀여운 토끼 이름표입니다. 아이들의 학용품이나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다양한 목적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두가지 유형이 있으니 필요하신 양식을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이름을 수정해서 사용하실 수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