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ssfree의 등록된 링크

 stressfre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99건입니다.

명주밥투리 23432dfva [내부링크]

명주밥투리 23432dfva

묘지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묘지꿈 해몽 풀이 꿈에서 묘 자리를 알아보는 꿈을 꾸셨다면 가정의 평화가 찾아오게 되거나 큰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조산의 산소에 성묘를 하는꿈 꿈에서 조상의 산소에 성묘를 했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원숭이 꿈 해몽 [내부링크]

원숭이 꿈 해몽 꿈에서 원숭이를 보았다면 미혼인 이성일경우 화를 잘내는 남편과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원숭이 기르는꿈 꿈에서 원숭이를 기르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사기꾼을 만나게 되어..

친척꿈 해몽 [내부링크]

친척꿈 해몽 친척이 죽는 꿈 을 꾸신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힘들던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친척의 임종을 지켜보는 꿈 을 꾸신다면 의미는 생각지 않던 곳에서 재물운이 트여 재물이 들어오게 됨..

버섯 꿈 해몽 [내부링크]

버섯 꿈 해몽 꿈에서 독버섯을 보았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일이 문제가 생겨서 멈추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빨간색 버섯을 보는 꿈 꿈에서 빨간색 버섯을 보셨다면 현실에서 유혹에 빠져 사기를..

생리 꿈 해몽 [내부링크]

생리 꿈 해몽 꿈에서 생리가 묻어 있는 꿈 을 꾸셨다면 현실에서 새로운 인연과 만나게 되거나 회사나 집안일이 바쁘게 됨을 암시합니다. 많은 양의 생리를 하는 꿈 꿈에서 많은 양의 생리를 했다면 원하던 소원..

고양이한테물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한테물리는 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한테 물렸다면 의미는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아이가 태어나고 성장해서 공무원으로 일하게 도밍르 암시합니다. 고양이한테 물려 큰 고통을 느낀 꿈 꿈에서 고양이한테..

가구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가구 꿈 해몽 풀이 방안에 가구가 꽉 차있는 꿈 꿈에서 방안에 가구가 꽉 차있었다면 의미는 직장생활과 가정생활이 행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방안에 가구가 하나도 없는 꿈 꿈에서 방안에 가구가 하나도 없었..

죽은사람이 살아있는 꿈 해몽 [내부링크]

죽은사람이 살아있는 꿈 해몽 꿈에서 죽은 사람이 살아있는 꿈을 꾸셨다면 흉몽같지만 현실에서 금전운이 좋아지거나 일이 막힘 없이 잘풀리게됨을 암시합니다. 자식이 죽는 꿈 꿈에서 본인의 자식이 죽었다면 의..

지네 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지네 꿈 해몽 풀이 지네 죽이는 꿈 꿈에서 지네를 죽이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고민거리가 스트레스 주던 일이 있다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지네에게 물리는 꿈 꿈에서 지네에게 물렸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갓난아기 꿈 해몽 [내부링크]

갓난아기 꿈 해몽 갓난아이를 안아주는 꿈을 꾸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일을 하던중에 고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쑴 입니다. 갓난아기에게 젖을 먹이는 꿈 꿈에서 갓난아기에게 젖을 먹였다면 의미는 현실에..

돌아가신분이 나오는 꿈 해몽 [내부링크]

돌아가신분이 나오는 꿈 해몽 돌아가신 분이 돈을 주는 꿈 꿈에서 돌아가신 분이 돈을 주셨다면 현실에서도 재물운이 트이고 명예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조상님이 자신을 보며 미소를 지으시는..

곰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곰꿈 해몽 풀이 곰을 죽여 웅담을 얻는 꿈 을 꾸신다면 의미는 사업을 운영하신다면 사업이 커저 여러사람들에게 부러움을 사고 작가라면 작품이 인기끌게 됨을 암시합니다. 곰을 타고 길을 다니는 꿈 꿈에서 곰을..

곰이 죽는 꿈 해몽 [내부링크]

곰이 죽는 꿈 해몽 꿈에서 곰이 죽었거나 죽은 곰의 시체를 발견했다면 본인의 어머니에 건강에 문제가 발생 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큰 곰에게 깔려 죽는 꿈 꿈에서 큰 곰에게 깔려 죽었다면 의미는 현..

연예인나오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연예인나오는꿈 해몽 풀이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꿈에서 연예인과 결혼을 하셨따면 의미는 길몽같지만 흉몽입니다. 주위사람과 싸움수가 생기게 되고 특히 연인이 있다면 이성과의 문제로 연인과 다툼이 심해져서..

배타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배타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배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의 본인에게 중요한 선택을 해야될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자신 혼자 배 타는 꿈 자신 혼자서만 꿈에서 배를 혼..

문어 잡는 꿈 해몽 [내부링크]

문어 잡는 꿈 해몽 꿈에서 문어를 잡으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이때 문어를 여러마리를 잡게 된다면 새롭게 문건을 만들어서 좋은 성공을 하게됨을 암시합니다. 문어 보는 꿈 꿈에서 문어를 보셨다면..

낙지 잡는 꿈 해몽 [내부링크]

낙지 잡는 꿈 해몽 꿈에서 낙지를 잡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새로운 사람과 친해지게 되거나 일거리가 늘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낙지를 도마위에 놓고 손질하는 꿈 꿈에서 낙지를 도마위에 놓고 손질..

낙지 보는 꿈 해몽 [내부링크]

낙지 보는 꿈 해몽 꿈에서 낙지를 보셨다면 의미는 다음과 같은데요. 기혼여성이 이꿈을 꾸게되면 재물운이 좋은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낙지가 자신의 몸을 감는 꿈 꿈에서 낙지가 자신의 몸..

머리자르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머리자르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머리를 자르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새롭게 인생을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난 싱몽으로 해석됩니다. 새로운 사람을만나거나 지식의 성장을 의미합니다. 머리를 짧게 자르는 꿈..

병아리 사는 꿈 해몽 [내부링크]

병아리 사는 꿈 해몽 꿈에서 병아리를 구입하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여자가 이꿈을 꾸게 된다면 현실에서 아기를 가지기 힘든상황에 처해 입양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여러마리의 병아리를 보는 꿈 꿈에서 여러..

발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발꿈 해몽 풀이 발 씻는 꿈 꿈에서 발을 씻으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서이 되는데요. 스트레스 받게 하던일이 해결되고 운이좋아짐을 암시합니다. 발을 삐는 꿈 꿈에서 발을 삐셨다면 의미는 안좋게 해석되는데요...

꽃향기를 맡는 꿈 해몽 [내부링크]

꽃향기를 맡는 꿈 해몽 꿈에서 꽃향기를 맡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아픈 부위가 있는 분이 이꿈을 꾸신다면 건강이 호전되고 회복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꽃이 떨어지며 열매를 맺는 꿈 꿈에서 꽃이 떨어지며 열..

화관을 쓰는 꿈 해몽 [내부링크]

화관을 쓰는 꿈 해몽 꿈에서 화관을 쓰셨다면 의미는 직장에서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의미로 해석됩니다. 크고 탐스러운 꽃송이를 보는 꿈 꿈에서 크고 탐스러운 꽃송이를 보셨다면 의미..

싱싱한 꽃을 꺽은 꿈 해몽 [내부링크]

싱싱한 꽃을 꺽은 꿈 해몽 꿈에서 싱싱한 꽃을 꺽으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가족들이 평안해 지고 사업을 하신다면 사업이 커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예쁘게 생긴 꽃을 꺾어 집으로 가져나느 꿈 꿈에서 예..

꽃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꽃꿈 해몽 풀이 정원에 붉은 꽃들이 피어 있는 꿈 꿈에서 정원에 붉은 꽃들이 피어 있었다면 화재수를 암시하는데요 화재 위험이 있으니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싱싱한 꽃이 시들어 죽는 꿈 꿈에서 싱싱항 꽃이..

코피가 흐르는 꿈 해몽 [내부링크]

코피가 흐르는 꿈 해몽 꿈에서 코피가 흘렀다면 의미는 다른사람이 코피를 흘린것을 봤다면 꿈에 나온 사람에게 선물이나 재물을 받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렇지만 꿈에서 코피를 흘린 사람이 본인이 하는일에 관련..

피를 마시는 꿈 해몽 [내부링크]

피를 마시는 꿈 해몽 꿈에서 피를 마셨다면 의미는 길몽입니다. 재물이 크게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고 기분좋아질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몸에서 피가 나는 꿈 꿈에서 본인에 몸에 피가 났다면 현실에..

피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피꿈 해몽 풀이 꿈에서 본인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 을 꾸셨다면 의미는 재물운과 관련되서 해석이 됩니다. 원하는 소원을 얻게 되는이유거나 재물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등에서 피가 나는 꿈 꿈에서 등에서 피..

납치당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납치당하는꿈 해몽 풀이 꿈에서 납치를 당하셨다면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가슴이 불안해지는 일이 생기거나 타인으로 인해 정신적 신체적 고통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납치당할뻔 한꿈 꿈에서 납치당할뻔..

개구리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개구리꿈 해몽 풀이 개구리 잡는 꿈 꿈에서 개구리를 잡으셨다면 현실에서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사업을하시는분하게 좋습니다. 개구리를 죽이는 꿈 꿈에서 개구리를 죽였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일에 방해가..

원숭이에게 물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원숭이에게 물리는 꿈 해몽 꿈에서 원숭이에게 물렸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본인과 가까운 지인이나 아는 사람에게 사기를 입어 힘들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원숭이에게 총을 쏘는 꿈 꿈에서 원숭이에게 총..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진 꿈 [내부링크]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진 꿈 꿈에서 원숭이가 나무에서 떨어졌다면 이꿈은 생각지 않던 부분에서 사고가 발생해서 힘들 수 있음을 암시하는 예지몽 입니다. 원숭이가 말을 하는 꿈 꿈에서 원숭이가 말을 했다면..

원숭이가 화를 내는 꿈 [내부링크]

원숭이가 화를 내는 꿈 꿈에서 원숭이가 화를 냈다면 흉몽입니다. 가까운 이웃과 다툼이 생기거나 그로인해 명예를 실추할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원숭이가 기분좋아 날뛰는 꿈 꿈에서 원숭이가 날뛰었다면..

원숭이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원숭이꿈 해몽 풀이 자신이 원숭이를 기르는 꿈 꿈에서 본인이 원숭이를 길렀다면 흉몽입니다. 사기꾼과 알게되어 큰 손해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에 온몸에 원숭이처럼 털이 나는 꿈 꿈에서 본인의 몸..

흰돼지 꿈 해몽 [내부링크]

흰돼지 꿈 해몽 꿈에서 흰돼지 하얀돼지를 보셧다면 현실에서 재물운이 트여 재물이 들어오고 하는일마다 방해없이 잘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돼지머리 올려 놓고 제사 지내는 꿈 꿈에서 돼지 머리를 올려놓고 제사..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해몽 꿈에서 대통령과 악수를 했다면 현실에서 꾸준히 준비하던일이 잘 시작하게 되거나 새로운일이 잘풀려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외국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꿈에서 외국 대통령과..

대통령이 연설하는 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이 연설하는 꿈 해몽 꿈에서 대통령이 연설을 했다면 현실에서 여러사람 앞에서 이야기를 하게되고 또한 그사람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수많은 사람들 속에서 대통령 환영하는 꿈..

대통령을 보는 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을 보는 꿈 해몽 꿈에서 대통령을 보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손대던 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임산부가 꿈을 꾸신다면 순산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의 초상화를 보는 꿈 꿈에서 대통령의 초상화를..

대통령 만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 만나는꿈 해몽 꿈에서 대통령을 만나셨다면 현실에서 일하는 일터에서 승진을 하게되거나 하는일에서 좋은 결과를 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대통령과 대화하는 꿈 꿈에서 대통령과 대화를 하..

멧돼지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멧돼지꿈 해몽 풀이 멧돼지 잡는 꿈 꿈에서 멧돼지를 잡았다면 현실에 노력하던일이나 대학합격 고시 합격등 현재일에 좋은결과를 암시합니다. 멧돼지떼가 몰려오는 꿈 꿈에서 멧돼지 떼가 몰려왔다면 현실에서 가..

무덤에서 귀신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무덤에서 귀신나오는꿈 해몽 꿈에서 무덤에서 귀신이 나왔다면 이꿈은 심몽으로 해석되는데요. 현실에서 답답하고 불안한마음이 꿈에 나타난것을 암시합니다. 귀신에게 붙잡힌 꿈 꿈에서 귀신이나 유령에게 붙잡이..

귀신이 쫓아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귀신이 쫓아오는꿈 해몽 꿈에서 귀신이 쫓아왔다면 흉몽 같지만 좋은의미로 해석이되는데요 꿈에 나온 귀신의 수가 많거나 이상할수록 좋은 의미인 길몽으로 해석됩니다. 몽둥이로 귀신을 때려 잡는 꿈 꿈에서 몽..

귀신과 싸우는 꿈 해몽 [내부링크]

귀신과 싸우는 꿈 해몽 꿈에서 귀신과 싸우는 꿈을 꾸셨다면 의미는 길몽입니다. 장수를 의미하는꿈으로 오랫동안 무탈하게 오래살것을 의미합니다. 귀신과 싸워 이기는 꿈 꿈에서 귀신과 싸워 이기셨다면 의미는..

귀신에게 쫓기는 꿈 해몽 [내부링크]

귀신에게 쫓기는 꿈 해몽 꿈에서 귀신에게 쫓기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안좋은 일에 휘말 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귀신소리가 들리는꿈 꿈에서 귀신소리가 들리셨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다른..

아이콘 파일 만들기 방법 [내부링크]

아이콘 파일 만들기 방법 아이콘 파일을 만들려면 어렵지 않습니다. https://converticon.com/ 사이트에 방문하시면 아래와같은 사진이 나오게 되는데요. get started를 누르신후에 파일을 올리시고 export를 누..

사슴뿔을 얻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슴뿔을 얻는꿈 해몽 꿈에서 사슴뿔을 얻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지거나 사업이 커질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상장등을 받을 수 있음도 의미합니다. 사슴뿔이 커져 금관이 되는꿈 이꿈은 꿈에..

곰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곰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봄을 보셨다면 이꿈은 다음과 같은데요. 기혼인 여성분이 꾸신다면 태몽으로 해석되는데요. 아들이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곰을 타고 다니는꿈 꿈에서 곰을 타고 다니셨다면 이꿈은 다음과..

보석을 선물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보석을 선물 받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재물운이 좋아져 재물이 늘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마음에드는  배우자를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보석상을 돌아다니며 구경하는꿈 꿈에서 보석상을 돌..

지폐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지폐받는꿈 해몽 꿈에서 지폐를 받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취직을 하게되거나 시험에 합격을 하게되어 재물을 얻게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꽃돼지를 쓰다듬는꿈 해몽 [내부링크]

꽃돼지를 쓰다듬는꿈 해몽 꿈에서 꽃돼지를 쓰다듬었다면 이꿈은 태몽인데요. 현실에서 큰 재복을 가지게 될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맑은물 마시는꿈 해몽 [내부링크]

맑은물 마시는꿈 해몽 꿈에서 맑은물을 마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진행하고있는 일이 막힘없이 잘풀려가거나 들으면 기분 좋아지는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원숭이 기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원숭이 기르는꿈 해몽 꿈에서 원숭이를 기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사기를 치는 사람과 만나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함을 암시합니다.

커다란 무덤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커다란 무덤을 보는꿈 해몽 꿈에서 커다란 무덤을 보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하던일에서 벗어나서 새로운 일을 하게되거나 새로운 직장으로 옮기게 될 수 있고 그로인해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도둑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도둑잡는꿈 해몽 꿈에서 도둑을 잡으셨다면 이꿈은 좋은 의미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을 힘들게하고 막히게 했던 일이 해결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메뚜기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메뚜기 잡는꿈 해몽 꿈에서 메뚜기를 잡으셨다면 이꿈은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소원했던 부부관계가 회복되게 되거나 말이 많은 이성친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여자가 고추 따는꿈 해몽 [내부링크]

여자가 고추 따는꿈 해몽 꿈에서 여자가 고추를 따는 꿈을 꾸셨다면 태몽으로 해석되는데요. 예술이나 사업쪽에 재능이 있는 아이가 태어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공부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공부하는꿈 해몽 꿈에서 공부를 하셨다면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준비하던일이 잘안되고 시비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경찰서에 신고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경찰서에 신고하는꿈 해몽 꿈에서 경찰서에서 신고하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경찰관과 만나게 될 사건이 발생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쌀밥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쌀밥을 먹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쌀밥을 드셨다면 현실에서 재물운이나쁘셨다면 운이 좋아지게 되어서 재물운이 쌓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형당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형당하는꿈 해몽 꿈에서 사형을 당하셨다면 현실에서 아프셨던 분이면 건강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고 다른 의미로는 좋은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부부가 함께 앉아 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부부가 함께 앉아 있는꿈 해몽 꿈에서 부부가 함께 앉아 있었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부부관계가 친밀해지고 가정에 복이 들어와서 평화로운 가정생활이 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귀신과 싸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귀신과 싸우는꿈 해몽 꿈에서 귀신과 싸우셨다면 승패가 중요한데요 승리했다면 수명이 늘아나게 되고 스트레스 받는 일들이 사라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파리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파리 잡는꿈 해몽 꿈에서 파리를 잡으셨다면 이꿈은 눈에 거슬리던 사람이 떠나가게 되거나 문제가 해결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건강이 좋아질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들판에서 일을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들판에서 일을 하는꿈 해몽 꿈에서 들판에서 일을 하셧다면 이꿈의 의미는 새로운 시작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프로젝트를 맡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족이 다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족이 다치는꿈 해몽 꿈에서 가족이 다쳤다면 이꿈의 의미는 실제로 현실에 가족중에 안좋은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일이 잘안되거나 사업이 어려워 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고양이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를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고양이를 죽으셨다면 이꿈의 의미는 현실이라면 하면 안되지만 꿈에서는 미래에 계획한일이나 현재일이 다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적을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적을 죽이는꿈 해몽 꿈에서 적을 죽이는꿈을 꾸셨다면 이꿈은 좋은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목표로 하던일이나 진행중인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칼에 찔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칼에 찔리는꿈 해몽 꿈에서 칼에 찔렸다면 현실이라면 큰일이지만 꿈에서는 좋은 의미로 해석되는꿈 입니다. 현실에서 꼭 이루고 싶던 일이 이루어지고 신분이 높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새를 쓰다듬는꿈 해몽 [내부링크]

새를 쓰다듬는꿈 해몽 꿈에서 새를 쓰다듬으셨다면 이꿈은 나쁜 의미로 해석이 되는꿈 입니다. 현실에서 본인과 가까운 사람으로 인해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동성과 키스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동성과 키스하는꿈 해몽 꿈에서 동성과 키스를 하셨다면 이꿈은 길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현실에서 마음이 맡는 사업 동반자나 투자자를 만나게 되어서 사업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눈을 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눈을 맞는꿈 해몽 꿈에서 눈을 맞으셨다면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에게 삶을 사는데 큰 도움을 줄 사람과 만나게 되고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유리창을 깨는꿈 해몽 [내부링크]

유리창을 깨는꿈 해몽 꿈에서 유리를 깨셨다면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좋아했던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도난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코피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코피나는꿈 해몽 꿈에서 코피가 나셨다면 직장인이시라면 상급자에게 칭찬받을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사업을 하시는 분이라면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머리 자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머리 자르는꿈 해몽 꿈에서 머리를 자르셨다면 새롭게 시작하게 될일을 암시합니다. 새로운직장 새로운 삶의방식 으로 말이죠 다른의미로는 고민과 걱정이 살아지게 되는 의미도 있습니다.

다리가 부러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리가 부러지는꿈 해몽 꿈에서 다리가 부러지셨다면 안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하고있던 일이나 프로젝트등이 결과가 나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돌고래가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돌고래가 나오는꿈 해몽 꿈에서 돌고래가 나오셨다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 되는데요. 행운수와 관련된 꿈으로 해석이 됩니다. 앞으로 할일과 현재 하고있는 일들이 잘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눈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눈에서 피가나는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눈에 피가 흘렀다면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프로젝트가 잘안풀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상황이 어려워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약국에서 약을 사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약국에서 약을 사오는꿈 해몽 꿈에서 약국에서 약을 사오셨다면 길몽같지만 흉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현실에서 삶에 힘든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똥 밟는꿈 해몽 [내부링크]

똥 밟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똥을 밟으면 뒷처리가 힘든데요. 꿈에서 똥을 밟으면 좋은 의미로 해석이됩니다. 사업체를 운영하시면 사업체가 커질 수 있음을 암시하고 직장에 다니신다면 높은자리로 승진하게..

코피나는꿈 해몽 [내부링크]

코피나는꿈 해몽 꿈에서 코피가 나셨다면 길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가까운 시일내에 큰 복이 찾아오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화장을 지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을 지우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재물운에 손실 이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현실에서 마음이 불편하고 마음에 안들때 꿈을 꾸게됨을 암시합니다.

독버섯을 발견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독버섯을 발견하는꿈 해몽 이꿈은 나쁜 의미로 해석이 되는꿈 입니다. 현실에서 문제없이 진행되던일이 갑작스러운 난관에 부딪쳐서 힘들게 되고 어려워질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라면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라면을 먹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에 인생에서 큰 도움을 주게될 귀인을 만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의미와 누군가를 만나게 되어 진심으로 사랑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놀이공원 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놀이공원 가는꿈 해몽 이꿈은 이성에 대한 생각이 간절할때 꾸게 되는꿈이라고 합니다. 특히 놀이공원에 같이간 사람이 이성일경우 그사람에 대한 마음이 강한것을 의미합니다.

옷을 사는꿈 해몽 [내부링크]

옷을 사는꿈 해몽 이꿈은 인간관계와 관련된 좋은 꿈 입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일을 잘 이끌엊루 사람을 만나게 되어서 재물운까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포를 쏘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포를 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흉흉하거나 힘든일을 겪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내 주변에 폭탄이 터지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같지만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준비하던 일들이 다성공..

복숭아 맛있게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복숭아 맛있게 먹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재 원하는일과 원했던 일들이 이루어지게 되고 시작한일이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집안에 좋은소식이 들리고 항상행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연예인한테 돈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한테 돈받는꿈 해몽 이꿈은 재운과 관련된 길몽입니다. 현실에서의 재운이 좋아지게 되거나 재복이 좋은 사람에게 도움을 받아 잘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차를 마시는꿈 해몽 [내부링크]

차를 마시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과 관련이 되어있는데요. 현실에서 힘들일이 생길때 다른사람이 도와주게 되거나 다른사람을 도와줄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김치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김치 먹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가벼운 질병이 생길 수 있지만 곧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기혼자일경우에는 결혼식에 초대를 받게 되거나 미혼일경우 연인과의 관계가 돈독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

직접 손바느질을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직접 손바느질을 하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어려운일을 처리하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바느질을 할때 골무를 끼고 바느질을 했다면 많은 일들을 하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꿀을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꿀을 먹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입니다. 병이 있다면 병의경과가 좋아지게 되고 시험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꿀을 먹을때 혀로 핥아 먹었다면 흉몽으로 슬프거나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

구렁이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구렁이에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처럼 느껴지실 수 있지만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좋은 기회가 생기게 되어서 좋은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잘익은 과일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잘익은 과일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그동안 열심히 노력했던일이 결실로 얻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또한 사업이나 맡은 프로젝트가 좋은 결과를 얻게됨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딸기를 품에 안는꿈 해몽 [내부링크]

딸기를 품에 안는꿈 해몽 이꿈은 재물이 밀려 들어오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또한 태몽으로 꾸게 되신다면 어여쁜 딸이 태어남을 암시합니다.

은행알을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은행알을 줍는꿈 해몽 이꿈은 요행수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다른 의미로는 태몽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머리좋은 사내아이가 태어날 꿈을 암시합니다.

정원에 오동나무 심는꿈 해몽 [내부링크]

정원에 오동나무 심는꿈 해몽 이꿈은 사업에 투자를 하게 되는일이 생길 수 있거나 집안에 새로운 식구를 맞이해서 기분이 좋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밭에서 옥수수 따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밭에서 옥수수 따오는꿈 해몽 이꿈은 태몽입니다. 튼튼한 남자아이가 태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옥수수를 알갱이가 찬란하게 빛나는꿈 이꿈은 일이 마음먹은대로 다 이루어지고 하는일 손대는일 마다..

가지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지를 보는꿈 해몽 가지를 보는꿈은 현실에서 사람을 소개받아서 친분관계를 맺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굼 이 ㅂ니다. 붉은색이 도는 가지를 보는꿈 이꿈은 진행하고 싶은 일을 진행하면 마음먹은대로 될 수 있..

홍수에 집이 떠내려가는꿈 해몽 [내부링크]

홍수에 집이 떠내려가는꿈 해몽 이꿈은 성격과 관련된꿈으로 본인에 화를 조절하지 못해서 주변 사람과 다툼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다른의미로는 재난에 휘말릴 수 있음도 암시합니다.

날아다니는 벌레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날아다니는 벌레를 보는꿈 해몽 이꿈을 태몽으로 꾸게 된다면 예술이나 연예인으로 성장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렇지만 예술쪽으로 성장시키지 않으면 독립할 수 있음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캥거루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캥거루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재복이 쌓이게 되거나 먹거기가 쌓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태몽으로 이꿈을 꾸신다면 어여쁜 딸이 태어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몸에 불이 붙는꿈 해몽 [내부링크]

몸에 불이 붙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이 마음먹은대로 진행됨을 암시합니다. 그로인해 주위에서 부러워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불이 크게 타올랐다면 명예와 명성 둘다 잡을 수 있음도 의미합니다.

넓은 정원을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넓은 정원을 보는꿈 해몽 이꿈은 꾸신분이 기혼자시라면 자손과 관련도니 내용이 있는데요. 가족이 건강하게 성장하게 되고 번창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그리고 질병이 있으셨다면 건강이 쾌유 될..

정원에 카네이션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내부링크]

정원에 카네이션꽃이 피어있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하는일이 잘 풀리고 또한 집안이 화목해집니다. 그리고 좋은소식이 들려와서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공작새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공작새 보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현실에서 본인이 속해있는곳에서 높은 자리에 오르게 되고 그로인해서 재복이 풍부해지고 권력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꿩을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꿩을 잡는꿈 해몽 이꿈은 생각지 않던 반가운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한 재운이 좋아져서 가지고 있는 재산이 넉넉하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하는꿈 입니다.

추어탕을 맛있게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추어탕을 맛있게 먹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서 위나 유행하는 질병에 걸리게 될 수 잇음을 암시합니다. 이때 건강에 몸조심하지 않으면 몸이 수 술 하게 될 수 있음도 암시하는 흉몽으로 알려져있습..

이사 준비를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이사 준비를 하는꿈 해몽 이꿈은 다니던 직장을 다른직장으로 옮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갑작스럽게 직장을 옮기게 되어서 여러곳을 알아보게 되거나 부탁을 해서 이직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오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오리가 집안으로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한 집안 분위기가 좋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또한 오리가 여러마리 들어왔다면 다양한곳에서 재복이 좋아지게 됨을..

파리가 몸에 앉는꿈 해몽 [내부링크]

파리가 몸에 앉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선물이나 음식을 받을 일이 생기게 되고 또한 접대를 받을 일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몸에 파리가 붙어서 떨어지지 않는꿈 해몽 은 현실에서 일을 진행함에 따라 방해꾼..

소나무를 보는꿈 해몽 [내부링크]

소나무를 보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새롭게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직장을 새로운곳으로 이직하게 되거나 귀인을 만나서 일이 잘 풀리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인어가 인간이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인어가 인간이되는꿈 해몽 이꿈은 새로운 사람과 만나게 됨을 암시하는꿈입니다. 또한 곧 사회에서 새롭게 혼자 시작하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고양이한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양이한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사기수와 관련된 꿈으로 주변사람들에게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합니다. 임산부가 이꿈을 꾼다면 태몽으로 해석이 되는데요. 똑똑하고 용감한 아이가 태어..

대통령에게 경례를 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에게 경례를 하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이 아닌 상사나 속해있는곳에 좋은 성과가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단체에게 좋은일이 생기면 개인도 덕을 볼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맑은 오줌을 싸는꿈 해몽 [내부링크]

맑은 오줌을 싸는꿈 해몽 현실에서 원하는 일이 마음대로 이루어지고 특히 공부를 하는 사람이라면 학업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녹슨 동전을 줍는꿈 해몽 [내부링크]

녹슨 동전을 줍는꿈 해몽 이꿈은 주변에 가까운 분이 질병 으로 인해서 아플 수 잇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심하면 돌아가실 수 있는 흉몽입니다.

강도가 부모님을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강도가 부모님을 죽이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같지만 길몽입니다. 꿈에서 나온 부모님에게 복이 생기고 만약 부모님이 돌아가셨다면 유산같이 본인이 행복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하늘로 날아오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하늘로 날아오르는꿈 해몽 현실에서 명예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그리고 학생일경우 시험운이 좋아지게 되고 직장인경우 승진시험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고래를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고래를 잡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평안한 삶을 누리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특히 사업체를 운영하신다면 사업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학이 알을 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학이 알을 낳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연구에 도움이 되는꿈으로 연구발표나,발명에서 좋은성과를 얻게되고 그로인해서 명예운과 존경을 다 얻게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 나를 죽이는꿈 해몽 [내부링크]

누군가 나를 죽이는꿈 해몽 이꿈은 혼자서 잘 안풀리던 사회생활이 귀인인 다른사람을 만나게 되서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전남친이 찾아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전남친이 찾아오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 입니다. 현실에서 새로운 인연이 될 사람과 만나게 되고 그사람과 결혼까지 되게 될 수 있는 인연과 관련된 꿈 입니다

금시계꿈 해몽 [내부링크]

금시계꿈 해몽 이꿈은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특히 연구직쪽에 있는사람에 경우 연구의 성과로 인해서 사회적으로 높은 위치에 갈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여친이랑 껴안는꿈 해몽 [내부링크]

여친이랑 껴안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현실에 연인과 오해가 생겨서 그로인해서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으로 말을 조심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거미가 나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거미가 나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본인을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되고 오랫동안 그리워했던 사람과 재회를 하는 재회수와도 관련있는 길몽중 하나 입니다.

까마귀가 시체 파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까마귀가 시체 파먹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하고 있는 일이 성공을 이루게 되고 그로인한 덕분에 재물운과 명예운이 좋아지고 가족운까지 좋아지게 되는 좋은 길몽 입니다.

빌려준 돈을 받는꿈 해몽 [내부링크]

빌려준 돈을 받는꿈 해몽 이꿈은 생각지 못한곳에서 도움을 받게 되고 그 도움이 현실에서 진행하던 일에 큰 도움이 되게 됨을 암시합니다.

멧돼지 잡는꿈 해몽 [내부링크]

멧돼지 잡는꿈 해몽 이꿈은 현재의 운이 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시험관련 운이 좋아져서 입시나 시험에서 좋은결과를 가져올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의자에 앉는꿈 해몽 [내부링크]

의자에 앉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진행하던 일이 진행되지 못하고 멈추게 됨을 암시하는데요. 잘풀리거나 안풀리거나 잠시 쉬어서 머리를 식히고 여유를 가져야 일이 잘 풀리게됨을 암시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모르는 사람이 때리는꿈 해몽 이꿈은 시비수에 휘말릴 수 있는 꿈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본인이 의도치 않고 모르는 상황에 휘말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나무 심는꿈 해몽 [내부링크]

나무 심는꿈 해몽 이꿈은 본인이 아니라 자식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 인데요. 갑작스럽게 사고가 나거나 아플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고구마 꽃핀꿈 해몽 [내부링크]

고구마 꽃핀꿈 해몽 이꿈은 아이디어와 관련된 꿈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새로운 기술이나 새로운 물건을 연구하거나 창조하게 되어서 재복을 누르게 됨을 암시합니다.

물고기 파는꿈 해몽 [내부링크]

물고기 파는꿈 해몽 이꿈은 사업하신분에게 좋은꿈입니다. 새로운 사업을 하게될 기회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직장인일 경우에는 맡은 일을 잘되게되서 승진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배가 항구로 들어오는꿈 해몽 [내부링크]

배가 항구로 들어오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에서 진행하던 프로젝트에 결착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그리고 배가 도착을할때 잘 도착을했다면 그 일에 결과가 좋을것을 의미합니다.

화장실에서 아기낳는꿈 해몽 [내부링크]

화장실에서 아기낳는꿈 해몽 이꿈은 좋은꿈입니다. 생각지 못한곳과 관련된 꿈인데요. 현실에서 문제가 생긴일이 있다면 해결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생기고 또한 생각지 못한곳에서 재복과 관련된 일이 생깁니다.

개미떼꿈 해몽 [내부링크]

개미떼꿈 해몽 이꿈은 꿈에서 개미들이 모여서 먹이를 운반하고 있다면 현실에서 도와줄 사람과 만나게 되고 그 사람덕분에 복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이혼 당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이혼 당하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입니다. 연락을 기대 하는사람이 있다면 그사람과의 재회를 할 수 있을 기회가 생기고 또한 새롭게 도전할 기회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 입니다.

다리 다치는꿈 해몽 [내부링크]

다리 다치는꿈 해몽 이꿈은 사고수와 관련된 꿈 입니다. 현실에서 먼거리로 떠나는것을 지양하는게 좋음을 암시하는데요. 그리고 또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하게 되었다면 미뤄두는게 좋음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물귀신꿈 해몽 [내부링크]

물귀신꿈 해몽 이꿈은 물과 관련된 꿈인데요. 흉몽입니다. 꿈에서 물귀신을 만났다면 현실에서도 물조심을 해야 하는데요. 물가에 안가시는게 좋습니다.

깨끗한 강물이 흐르는꿈 해몽 [내부링크]

깨끗한 강물이 흐르는꿈 해몽 이꿈은 재복과 관련된 꿈 입니다. 그렇지만 그 재복까지 가는일에 변수가 생길 수 있는데요. 그를 잘 극복하게된다면 명예와 큰 복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긴 지렁이꿈 해몽 [내부링크]

긴 지렁이꿈 해몽 이꿈은 부동산과 관련된 꿈 입니다. 현실에서 땅이나 집을 사게되어서 재복을 얻게됨을 암시하는꿈이라고 합니다. 다른 의미로는 태몽으로도 해석되기도 합니다.

발톱 빠지는꿈 해몽 [내부링크]

발톱 빠지는꿈 해몽 이꿈은 가족이나 주변사람에게 안좋은 사건이나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 하는데요. 특히 아프거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연애인과 사귀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애인과 사귀는꿈 해몽 이꿈은 현실과 관련된꿈인데요. 현실에서 이성과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꿈이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대통령과 악수하는꿈 해몽 이꿈은 목표로하는곳에 들어가게 되거나 좋은 성과로 인해서 상을 받게되거나 거래시에 좋은 조건으로 거래가되고 명예운까지 좋아지는 아주 좋은꿈 입니다.

자전거 타고 달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자전거 타고 달리는꿈 해몽 이꿈은 사회에서 진행하던 일이나 사건들이 힘들었을때 꿈을 꾸게 된다고 하는데요. 알 수 없는곳으로 꿈에서 이동했다면 현실을 벗어나고 싶은 마음이 나타낸거라고 합니다.

남의 머리를 염색해주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의 머리를 염색해주는꿈 해몽 이꿈은 타인에게 도움이 되는것을 해주는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흰색이라면 다른사람을 도와줬지만 결과가 좋지 않지만 검은색은 도와줘서 잘되는것을 의미하는꿈 입니다.

내가 우는꿈 해몽 [내부링크]

내가 우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인데요. 실제로 울면 슬프지만 현실에서는 복이 생기게됨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슬프게 울수록 현실에서의 복이 커진다니 크게 울었다면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랑이에게 물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호랑이에게 물리는꿈 해몽 이꿈은 진행하던 일들이 순풍 달듯이 잘되게 되고 그로인해서 좋은 결과를 오게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물렸을때 피가났다면 재복과 관련된 운이 좋게됩니다.

벌에 쫓기는꿈 해몽 [내부링크]

벌에 쫓기는꿈 해몽 이꿈은 슬프지만 흉몽입니다. 왜냐하면 준비하던 일에 변수가 크게 생겨서 막히고 그로인해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기 때문에 몸을 추수르는게 필요 합니다.

독사가 독을 뿜는 독사꿈 해몽 [내부링크]

독사가 독을 뿜는 독사꿈 해몽 이꿈은 흉몽중하나인데요. 사람과의 다툼이 있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다툼을 통해서 행동이나 말에 대해서 비난을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수술받다 죽는꿈 해몽 [내부링크]

수술받다 죽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인데요. 부동산과 관련된 꿈중하나입니다. 꿈에서 수술을 받다가 피가 많이 흐르면서 죽게되면 부동산거래가 좋게된다고 합니다.

가방을 도둑맞는꿈 해몽 [내부링크]

가방을 도둑맞는꿈 해몽 위꿈은 사회에서 진행하고 있던 일에 갑작스러운 변수로 일이 진행되지 않고 진행되던 일에 성과를 뺏길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주변사람과 싸울 수 있다고 하니 주의가 필요한 꿈 입..

칼에 허벅지를 찔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칼에 허벅지를 찔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같지만 실제로는 길몽입니다. 허벅지를 찔리는꿈은 사회적으로 명예와 부가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한꿈 입니다.

사람을 때리는꿈 해몽 [내부링크]

사람을 때리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같지만 길몽입니다. 현재 사회에서 준비하고 있던 일들이 생각처럼 잘 풀려나가고 마음먹은데로 될것을 의미합니다.

남자친구와 사진을 찍는꿈 해몽 [내부링크]

남자친구와 사진을 찍는꿈 해몽 이꿈은 서로간에 몰랐던 사실을 서로 이야기 하게 되로 그로인해서 서로 몰랐던 부분을 알게되고 더욱더 친밀하게됨을 의미합니다.

온몸이 피투성이가 되는꿈 해몽 [내부링크]

온몸이 피투성이가 되는꿈 해몽 이꿈은 그동안 사회에서 노력하던 일들이 하나둘 이루어져가고 그리고 사회적으로 높은자리에 가고 명예를 얻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버섯을 요리해서 먹는꿈 해몽 [내부링크]

버섯을 요리해서 먹는꿈 해몽 이꿈은 길몽중하나인데요. 산이나 집에서 버섯을 요리해서 먹는다면 몸이 아프셨던 분들은 아팠던 부분이 치료가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버스를 운전하는꿈 해몽 풀이 [내부링크]

버스를 운전하는꿈 해몽 풀이 버스를 운전하는 꿈은 길몽인데요. 현실에서 조직이나 사회모임에서 우두머리로 이끌일이 생길것을 의미한다고 하는데요. 미리 준비해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친척집에불이나는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친척집에불이나는꿈해몽 풀이 이꿈은 꿈에서 나온 친척에게는 좋은꿈인데요. 큰 복이 생겨서 재물이 넘처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친척꿈에 제가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엇습니다.

사슴을타고숲속을걷는꿈해몽 풀이 [내부링크]

사슴을타고숲속을걷는꿈해몽 풀이 사슴을 타고 숲속에 걷는꿈은 길몽 인데요. 이 꿈은 직장을 다닌다면 좋은 소식을 기대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승진운이 있을 수 있기 떼문입니다. 수험생이라면 합격운을 기대해..

얼굴에똥을바르는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얼굴에똥을바르는꿈해몽풀이 이 꿈은 길몽과 흉몽 둘다 해석이 되는데요. 한가지 일만생기지 않고 좋은일이 생기면 이어서 나쁜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피꿈해몽풀이 [내부링크]

피꿈해몽풀이 이번시간에는 피에관련된 꿈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몸에서 피가 흐르는꿈은 재물운과 관련된 꿈인데요. 피를 많이 흘러야 재물운이 더 많다고 합니다. 손에서 피가 나는꿈은 길몽인데요. 예..

얼굴꿈해몽풀이 [내부링크]

얼굴꿈해몽풀이 물에 비치는 얼굴을 보는꿈은 직장을 다니거나 사업을 하는 사람에게 좋은 꿈은 사업이 잘 되어서 번창하거나 직장에 다니는경우 승진이 되는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얼굴을 씻거나 세수하는꿈은..

두꺼비꿈해몽풀이 [내부링크]

두꺼비꿈해몽풀이 이번시간에는 두꺼비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에서 금두꺼비를 보셨다면 길몽 인데요. 생각지도 못한 행운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빗속에서 두꺼비를 만난다면 태몽인데요...

검은뱀꿈해몽풀이 정보 [내부링크]

검은뱀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검은뱀은 일반적으로 보기힘들어 신기합니다. 검은뱀이 꿈에서 나왔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사회 적으로 인정받아서 존경을 받게됨을 암시합니다. 꿈에서 검은뱀에..

금리탄력화 뜻 [내부링크]

금리탄력화 뜻 금리탄력화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는데요. 금리탄력화는 자금의 공급과 수요를 반영하여서 금리가 탄력적으로 움직이게 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부분이 중요한 이유는 금리결정시에 금융시장은 자금..

금고 뜻 [내부링크]

금고 뜻 금고는 경제정책이나 사회정책을 공공목적으로 운영하는 특수 금융기관입니다. 서민의 금융의 편의를 도모하고 저축을 유도하기 위한 상호신용금고법에 근거를 둔 상호신용금고나 새마을금고등이 있습니다..

과세이연 뜻 [내부링크]

과세이연 뜻 기업의 원활한 자금운용을 위해서 자산을 팔 때까지 세금납부를 연기해주는 제도를 말합니다. 만약에 한 회사가 부동산을 비싸게 팔아서 차익을 낸경우에 자금운용에 여유를 주기 위해서 생긴 차익에..

감채적립금 뜻 [내부링크]

감채적립금 뜻 사채 상환을 목적으로 기업의 내부에서 정기적으로 일정금액을 모아두는 기금을 말하는데요. 수익의 일정금액을 기업에 내부에 보관합니다. 확실한 지급을 표시함으로써 담보능력과 신용을 강화시키..

하이브리드 뜻 [내부링크]

하이브리드 뜻 이질적인 요소가 섞인것으로 혼합 이종 혼성 혼혈이라는 의미를 가지는데요. 이종간에 결합하여서 부가가치를 높인것을 말하곤 합니다. 카메라 mp3를 섞어서 휴대폰의 성능을 올리거나 다원성과 다..

하르츠위원회 뜻 [내부링크]

하르츠위원회 뜻 어젠다 2010을 위한 슈뢰더 전 총리의 적록 연립정부가 15명으의 전문가로 구성한 노 동시장 개혁위원회를 말하는데요. 폭스바겐의 담당이사인 피터하르츠가 위원장ㅇ르 맡아서 하르츠 위원회라고..

가분급부불가분급부 뜻 [내부링크]

가분급부불가분급부 뜻 목적물의 가치나 성질의 가치를 해하지 않고 분할하여 급부할것을 가분급부라고 하고 그를 허용되지 않는경우를 불가분급부라고 합니다. 가분급부에 대해서는 분할채무가 원칙이나 불가분급..

가계소득 뜻 [내부링크]

가계소득 뜻 가족 구성원들이 얻는 사업수입 집세 근로수입 이자 수입등을 합한 가계의 총수입을 말하는데요. 그중 지출은 저축과 소비지출로 구성됩니다. 여러 경제 주체들이 경제활동을 원활하게 이루어질때 가..

가격배상 뜻 [내부링크]

가격배상 뜻 공유자 1인이 공뮤물 전부를  취득하여 다른 공유자에게 지분에 따라 가격을 배상하는것을 말하는데요. 물건의 대가를 금전으로 배상하는것을 말한다고 합니다.

다자녀 국가장학금 신청 방법 [내부링크]

다자녀 국가장학금 신청 방법 이번시간에는 다자녀 국가장학금 지원금액 과 신청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본인의 아이가 3자녀 이상이라면 해당되는데요. 한국장학재단에서 지원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1000만원굴리기 정보 [내부링크]

1000만원굴리기 정보 돈을 모으고나서 어떻게 활용해야할지를 고민해봐야하는데요. 예금도 좋고 적금도 좋습니다. 이제 그렇게 모인돈을 활용하는 방법이 중요한데요. 요즘시대에는 목돈을 맡기는것은 좋지 않습니..

주민등록 원초본 발급 인터넷 [내부링크]

주민등록 원초본 발급 인터넷 주민등록 원초본 발급 인터넷 으로 가능하다고 해서 알아봤는데요. 방법은 어렵지 않더라구요. 민원24를 포탈에 검색하시면 되는데요. 검색하시면 아래와같은 사이트가 나오게 됩니다..

티머니 환불 방법 알아보기 [내부링크]

티머니 환불 방법 알아보기 이번시간에는 티머니 환불 방법 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티머니는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할때 많이 사용하곤 합니다. 그렇지만 사용하다보면 환불 받아야 하는 일이 생기기도 하..

하도지시서 뜻 [내부링크]

하도지시서 뜻 운송물의 분할양도에 이용되는데요 선하증권 소지인이 발행하는 경우가 있고 선박소유자가 발행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선하증권 소지인의 경우에는 화물 취급인에게 운송물의 인도를 지시하는것으로..

지갑 잃어버리는 꿈 해몽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지갑꿈 과 지갑 도둑맞는 꿈 줍는꿈 등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지가벵 지페가 가득 들어가 있는 꿈 은 만족할만한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폐가 지갑에 터질듯하게..

사람때리는꿈 해몽 알아보기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사람때리는 꿈 해몽 에대해서 알아보려고하는데요. 꿈에서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풀이가 달라지는데요 어떤 꿈을 꾸었는지 생각하면서 한번 맞나 풀어보겠습니다. 꿈에서 만약에 친구를 때렸다면..

내가 똥싸는꿈 종류별 해몽 정리 [내부링크]

사람들이 많이 꾸는 꿈 중 하나가 똥싸는꿈인데요. 많이 꿔서 그런지 그만큼 해석이 다양한데요. 오늘은 종류별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본인이 똥싸는꿈은 사업이나 성공에 관련되어있는데요. 사업에 과감히 투자..

아베 츠요시 우에하라 다카코 남편유서 [내부링크]

그룹 speed 출신의 우헤하라 타카코는 그룹 이티킹 출신의 tenn과 결혼을  했는데요. 불행하게도 2년후에 tenn은 스스로 목슴을 끊었습니다. 그렇게 3년이 지나서 tenn의 유서가 공개가 되면서 혼란이 오는데요...

msinet.ocx 오류 1분만에 해결하기 [내부링크]

컴퓨터에 오류가 생겼을때 당황 스러운데요. 어떤식으로 해결해야 할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시간에는 msinet.ocx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윈도우7에서 주로 발생하는 오류 입니다. 대..

마인크래프트 1.1.4 링크 다운로드 설치 [내부링크]

마인크래프트에서 인기있는 맵이 탈출맵인데요. 다양한 컨텐츠가 나오는 마인크래프트 1.1.4 링크를 통해서 재미있는 플레이를 해보세요 링크 탈출맵 플레이시간은 20~30분이면 진행이 되기 때문에 빠른진행이 가..

크롬 모바일모드 user agent switcher [내부링크]

크롬에는 유용한 확장프로그램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pc화면이 모바일에서 어떻게 나오는지 pc에서 볼 수 있는 확장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크롬에서 우측에= 부분을누르신후에 설정을 누르..

고양이 꿈해몽 총정리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고양이 꿈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고양이는 불길하다는 느낌을 많이받는데요 그렇지만 모든 고양이 꿈이 흉몽은 아닙니다 고양이가  새끼고양이를 안고 있는꿈은 성공을암시합니다 그리고 품..

곰오디오 다운로드 스킨 적용 방법 [내부링크]

이번시간에는 곰오디오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다운로드 방법은 간단 합니다. 우선 검색창에 곰오디오를 검색하셔서 공식사이트에서 받으시면 되는데요. 설치하시고 실행하시면 됩니다 설치한..

윈도우 7 시작메뉴 바꾸기 [내부링크]

윈도우 7 시작메뉴 바꾸기 이번시간에는 윈도우7 시작메뉴 바꾸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포스팅을 따라오시면 금방 바꾸실 수 있으실 것 입니다. 우선 절전모드로 되어 있는 경우가 있을텐데요.윈도우 모..

bj꽃빈 택시 과거 납치될뻔한 일화 공개 [내부링크]

bj꽃빈 택시 과거 납치될뻔한 일화 공개 bj꽃빈이 아프리카티비 방송중에 납치될뻔한 일화에 대해서 공개했었는데요. 대부분 사람들은 택시를 타게되면 뒷자석에 타곤 합니다. 술을마시고 택시를 타려고 했는데..

김우빈 투병 중 신민아 병간호 [내부링크]

김우빈 투병 중 신민아 병간호 신민아가 투병중인 김우빈 옆에서 있으면서 큰 힘을 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김우빈은 비인두암이란느 희귀암을 걸려서 투병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방사선 치료를 받고 있다..

가격제한폭 뜻 [내부링크]

가격제한폭 뜻 주가변동이 심해지면 사람들이 혼란을 생기게 되는데요. 전일 종가를 기준으로 인해서 당일에 오를수 있는 최대의 폭과 하락폭을 정해놓은것을 말합니다. 이 범위를 벗어나서 증가하면 상한가 내려..

가격대별거래량 뜻 [내부링크]

가격대별거래량 뜻 세로축의 시간의 경과에 따른 거래가격으로 표시하고 가로축은 그 가격을 형상한 거래량으로 구성하여 나타낸 그래프입니다. 매물대가 몰려있는 가격을 파악하기 쉽고 가격을 지지선 또는 저항..

가격경기 정보 [내부링크]

가격경기 정보 경기가 좋아지고나서 물가도 상승하는 현상을 말하는데요. 물가의 상승이 생산보다 증가하여 유발되나 인플레나 그렇게 가파르지는 않다고 합니다. 가격경기가 일어나면 경기가 과열되었다고 합니다.

자본잠식 알아보기 [내부링크]

자본잠식 알아보기 자본잠식은 적자복이 커지고 잉여금이 바닥나서 납입자본금이 잠식된 상황을 말하게 되는데요. 기업의 자본은 내부유보금과 납입 자본금 그리고 잉여금으루 구성되요 그런데 적자자 많아져서 잉..

손에서 피가 흐르는 꿈 해몽 [내부링크]

손에서 피가 흐르는 꿈 해몽 꿈에서 손에 피가 흘렀다면 의미는 생각지 않은 곳이나 사람에게서 좋은 기회를 얻게되어서 성공을해 큰 재물을 어데게됨을 암시합니다. 속옷에 피가 묻어 나오는 꿈 꿈에서 속옷에 피..

연예인과 결혼하는꿈 해몽 [내부링크]

연예인과 결혼하는꿈 해몽 이꿈은 흉몽입니다. 주변사람들에게 놀림을 당할 수 있거나 구설수에 오르내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으로 말조심을 해야함을 암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