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ngluna의 등록된 링크

 strongluna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6건입니다.

요가의 역사를 아시나요? [내부링크]

대중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요가는 그 뿌리가 상당히 깊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요가의 역사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아는 요가는 1만년보다 훨씬 이전에 인도과 전 세계에 존재한 딴뜨라문명의 한 일..

요가란 무엇일까요? [내부링크]

요가는 워낙 대중적으로 잘 알려져서 다들 아시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 하는 요가는 운동의 느낌이 강해서 다시 한번 요가에 대해 생각해보고 공부하고자 요가의 정의부터 정리해보기로 했..

내 몸과의 전쟁 - 안녕, 빡빡이 아저씨야~~~ [내부링크]

여러분은 어떤 유튜브 채널을 즐겨 보시는지요?^^ 저는 제 일과 관련된 운동 영상을 주로 보고요 먹방, 개그프로편집영상을 즐겨보고 있습니다.ㅋ 저도 운동하는 사람이라 먹는 걸 자제 아닌 자제해야 하는지라 (..

신한은행 앱(SOL)에서 실손보험 청구 후기 [내부링크]

여러분 안녕하세요~~^^ 살아가면서 매일이 건강하고 병원신세 질 일이 없으면 참 좋겠지만 철인이 아닌 이상은 병원에 갈 일이 생기잖아요.. 그때를 대비해서 보험도 들어놓는 거고요~ 저희도 가족 1인당 1 보험으..

구형폰˙중고폰도 가입 가능한 스마트폰 보험 [내부링크]

이번 포스팅은 제가 기억해두려고 쓰는 포스팅입니다~^^ (철저한 자기중심 포스팅ㅋ) 여러분은 핸드폰 새로 구입하실 때 보험 드시나요? 저도 예전에는 귀한 핸드폰님 깨지실까 두려워 가입했었는데요, 보험이라는..

'개업발' 오래 가는 마케팅 - 한국경제신문 기고문 필사 [내부링크]

- 2020년 3월 2일 한국경제신문 B5면 기고란 필사 - 마케팅 공부를 제대로 배워본 적이 없는 저는 쉽고 재미나게 마케팅에 대해 설명해주는 글을 사랑합니다.^^ 단순히 생각하면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서 내가 원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