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ongme의 등록된 링크

 strongm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3건입니다.

[내 돈 내산] 크루와상 선지로 만들어 먹은 따끈따끈 크로플 [내부링크]

왜 이 생각을 못했을까요??? 크루아상+와플의 신조어인 크로플을 한 번 카페에서 먹어보고 나서는 하루 종일 크로프 생각밖에 안 나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당장 와플 기계를 사게 되었어요. 원래 와플도 고소하지만..

[내 돈 내산 맛집]홍제동 원조양평해장국 [내부링크]

선지의 검붉은 색은 보기엔 좀 그래도 몸에는 정말 좋습니다 ㅎㅎ 철분이 가득하죠! 선지에는 알코올을 분해하면서 소모되었을 여러 비타민, 조효소가 가득 들어 있다고 합니다. 거기에 우거지, 콩나물 같은 식물..

[내 돈 내산 맛집] 엽기떡볶이(로제)&교촌치킨 허니콤보 존맛탱 콜라보! [내부링크]

쫀독쫀독 말캉말캉 해 보이는 중국 당면이 보이십니까? 여러분은 지금 로제 스타일 엽기떡볶이를 보고 계십니다. 원래 엽기떡볶이는 한국의 대표적인 매운 떡볶이 프랜차이즈로, 약간 비싼 축에 속하죠....;;;; 무..

[내 돈 내산 맛집]광화문 박광일참치에서 선 정식 먹고 온 날! [내부링크]

멋진 한옥의 정취와 참치의 부드러움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박광일 참치를 다녀왔어요^^ 이렇게 와인도 같이 팝니다. ㅎㅎ그렇게 가격이 세지 않아요~ 저는 비록 소맥을 먹었지만, 연인들이 데이트하기에도 좋..

불광천 꽃탐방 다녀왔어요:) (은평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여러분:) 강한나에요~! 이제 완연한 봄이 되었네요! 봄맞이 불광천에 나들이 다녀왔어요^^ 벚꽃 모양이 너무 예쁘지 않아요? 흰색과 자연스러운 분홍 컬러가 아주 봄에 딱 어울리는 사쿠라!!!!! 방긋..

[내 돈 내산 맛요리] 곰표 청양크림우삼겹 떡볶이 해먹는 방법(feat.쿠켓마켓) [내부링크]

코로나 시국이다 보니, 어디 맛집에 놀러 가기가 애매한 상황이네요ㅠ 그래서 오픈마켓에서 이렇게 사 먹는 일도 많은 것 같아요. 이번에 제가 이용한 마켓은 쿠켓이라는 곳이에요! 쿠켓은 식품 전문 MD와 대한민..

[내 돈 내산 맛집] KFC에서 페이코인으로 300원 내고 풀세트 먹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한나입니다:) 따뜻한 봄날이에요^-^ 봄맞이 이벤트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지난 4월 1일엔 KFC에 다녀왔어요 ㅎ60% 할인을 받고 왔땁니당ㅎㅎㅎㅎ 왜냐고요?? 매달 1일에는 원래 KFC치킨이 1+..

[내 돈 내산 모종] 텃밭에서 파테크, 상테크 시작합니다 :) [내부링크]

요새..... 파가 한단에 8000원 하더라고요?ㅎㅎㅎㅎㅎㅎ 거의 모든 음식 (국, 찌개류)에 들어가는 소중한 대파가... 이렇게 비싼 때가 있었던가요~? 1. 상자 텃밭이 좋은 이유 그래서 전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파..

블로그 애드센스 민망한 광고 안뜨게 하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한나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에서 민망한 광고가 뜰 때 어떻게 대처하는지 그 방법을 알게 되어, 여러분들께도 공유를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구글애드센스에 로그인 해주세요. 좌측 메뉴들을 살펴..

[내 돈 내산 맛집]명지대 KFC에서 신갓쏘이 먹은 후기 [내부링크]

얼마 전부터 KFC갓 양념 치킨에 반했었는데, 새로 [신갓쏘이] 치킨이 출시되었다고 해서 쏜살같이 쫓아가 보았습니다~^^ 먼저 케이준 프라이 낭랑하게 먹어 주고용~><(어플 새로 깔았더니 무료 제공이더라고요 홍..

[내 돈 내산 화장품]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소티스 수분앰플 (feat. 꿀 사용팁!) [내부링크]

오늘은 제가 최애 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소티스 앰플 소개를 하려고 해요. 워낙 유명한 친구라서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아요! 소티스는 파리에서 만들기 시작한 에스테틱 전문 납품 브랜드랍니다. 그래서..

구글애드센스 수익금은 하나은행으로 받으세요~(feat.은행별 SWIFT 코드 추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한나입니다:) 애드센스 기준액 100달러를 넘기셨나요~? 축하드립니다!! 짝짞짞!! 이제 외화벌이를 위한 한발을 내딛으셨군요 ^^ 그럼 외화 계좌를 하나 만드시고, 결제수단 추가를 해주시면, 그 계좌..

[내돈내산 맛집]상암동 맛집 모리타 다녀왔습니다^^ [내부링크]

[내돈내산]상암동 맛집 모리타 다녀왔습니다^^ 안녕하세요 강한나에요~! 오늘은 상암동에 있는 풀북킹 맛집, 모리타에 다녀왔어요~! 워낙 예약이 어려운 곳이라 해서, 아는 언니가 미리 예약을 해두었대요 ㅎㅎ..

[내돈내산]9900원 항공직송 연어! 생와사비 롯데마트에서 만원대로 해결!(feat. 삼광와사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한나 입니다 :) 롯데마트에서 싱싱한 연어를 먹을 수 있다는 것, 아시나요? 일단 오늘의 풀샷 갑니다 ㅋㅋㅋ 츄룹...다시한 번 침이 고이는 신기한 경험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삼광빌라 주말드라마를..

[내돈내산 맛집] 연남동맛집 연남 다엔죠 다녀왔어요~~ [내부링크]

연남동에 맛집 뭐있나, 검색하러 오셨슈? 데이트 하실거면 여기로 가보세용 ㅋㅋㅋㅋ 강추드리는 다엔죠 입니다. 참고로 이 블로그내 모든 글은 제가 번 피같은 돈으로 내돈내산 한 곳이니 광고 안받습니다 ㅋㅋㅋ..

블루투스이어폰 중 최고성능! 갤럭시버즈프로 선물 개봉기~ [내부링크]

블루투스이어폰 중 최고성능! 갤럭시버즈프로 선물 개봉기~ 따당~~~>< 여러분 강한나에용!! 저 버즈프로를 선물 받았어용ㅠㅠㅠㅠ 진짜 센스가 훌륭하지 않나요ㅠㅠ P씨께 이 영광을 돌립니다~!! 잘 쓰겠습니..

갤럭시버즈프로 최고의 블루투스이어폰 사은품 애니콜커버개봉기! [내부링크]

두둥!!! 저 선물 받았어요!! 정말 행복하고 감사합니다>-< 애니콜 커버도 함께 받았어요~!! 갤럭시 버즈프로는 따로 포스팅하고, 우선 애니콜 커버부터!!! 아쉽게도 배송이 잘못와서 열지는 못햇어요ㅠㅠㅠ 전 흰..

카톡 두번만 흔들면, QR체크인 바로 나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한나 입니다^^ 맨날 어디 음식점만 들어가면 요새는 QR체크인을 해야 하잖아욧? 새로 업뎃 된 카톡에서는 가볍게 핸드폰만 흔들면 바로 QR체크인이 나오도록 변경할 수 있답니다. 설정(톱니바퀴 버튼..

제 힘만으로는 부족하지만, 하나님께선 저와 함께 계십니다. [내부링크]

에베소서 6장 10절 11절 영적 전쟁은 분명히 있습니다. 사탄은 우리를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게 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힘만으로는 당연히 지지만, 내 안에 계신 하나님이 함께 계시므로 우리는 예수님만..

누가복음 24장1절 ~ 24장 53절 [내부링크]

누가복음 24장1절 ~ 24장 53절 눅23:계명을 <살아나시다(마 28:1-10; 막 16:1-8; 요 20:1-10)> 따라 안식일에 쉬더라 눅24:1 안식 후 첫날 새벽에 이 여자들이 그 준비한 향품을 가지고 ..

누가복음 22장 47절~23장 56절 [내부링크]

눅22:47 <잡히시다(마 26:47-56; 막 14:43-50; 요 18:3-11)> 말씀하실 때에 한 무리가 오는데 열둘 중의 하나인 유다라 하는 자가 그들을 앞장서 와서 눅22:48 예수께 입을 맞추려고 가까..

누가복음 21장 19절~22장 47절 [내부링크]

눅21:20 <예루살렘의 환난과 인자의 오심(마 24:15-21, 29-31; 막 13:14-19, 24-27)> 너희가 예루살렘이 군대들에게 에워싸이는 것을 보거든 그 멸망이 가까운 줄을 알라 눅21:21 그 때에 ..

누가복음 16장 14절~18장 17절 [내부링크]

눅16:14 <율법과 하나님 나라의 복음> 바리새인들은 돈을 좋아하는 자들이라 이 모든 것을 듣고 비웃거늘 눅16:15 예수께서 이르시되 너희는 사람 앞에서 스스로 옳다 하는 자들이나 너희 마음을 하나..

누가복음 2장 22절~ 3장 21절 [내부링크]

눅2:22 <아기 예수의 정결예식> 모세의 법대로 정결예식의 날이 차매 아기를 데리고 예루살렘에 올라가니 눅2:23 이는 주의 율법에 쓴 바 첫 태에 처음 난 남자마다 주의 거룩한 자라 ..

누가복음 7장 36절~8장 15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강한나입니다. 오늘은 누가복음 7장 36절~8장 15절을 나누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눅7:36 <한 여자가 예수께 향유를 붓다> 한 바리새인이 예수께 자기와 함께 잡수시기를 청하니 이에 바..

누가복음 6장 26절~7장 35절 [내부링크]

여러분은 원수를 사랑할 수 있으십니까? 너무나 미운 사람, 내 마음에 상처 준 사람을 어느 정도까지 용서할 수 있습니까? 전 이번 성경을 읽으며 여러 가지 생각을 해봅니다. 눅6:27 <원수를 사랑하라(마 5:38-48..

누가복음 4장 31절~5장 17절 [내부링크]

눅4:31 <더러운 귀신 들린 사람을 고치시다(막 1:21-28)> 갈릴리의 가버나움 동네에 내려오사 안식일에 가르치시매 눅4:32 그들이 그 가르치심에 놀라니 이는 그 말씀이 권위가 있음이러라 눅..

누가복음 1장 67절~2장 21절 [내부링크]

눅1:67 <사가랴의 예언> 그 부친 사가랴가 성령의 충만함을 받아 예언하여 이르되 눅1:68 찬송하리로다 주 이스라엘의 하나님이여 그 백성을 돌보사 속량하시며 눅1:69 우리를 위하여 구원의..

누가복음 1장 46절~1장 66절 [내부링크]

눅1:46 <마리아의 찬가> 마리아가 이르되 내 영혼이 주를 찬양하며 눅1:47 내 마음이 하나님 내 구주를 기뻐하였음은 눅1:48 그의 여종의 비천함을 돌보셨음이라 보라 이제 후로는 만세에 ..

누가복음 1장 26절~1장 45절 [내부링크]

눅1:26 <예수의 나심을 예고하다> 여섯째 달에 천사 가브리엘이 하나님의 보내심을 받아 갈릴리 나사렛이란 동네에 가서 눅1:27 다윗의 자손 요셉이라 하는 사람과 약혼한 처녀에게 이르니..

누가복음 1장 1절~ 25절 [내부링크]

눅1:1 <데오빌로 각하에게> 우리 중에 이루어진 사실에 대하여 눅1:2 처음부터 목격자와 말씀의 일꾼 된 자들이 전하여 준 그대로 내력을 저술하려고 붓을 든 사람이 많은지라 눅1:3 그 모..

BHC 포테이토킹 [내돈내산]솔직 후기 [내부링크]

내돈내산 포테이토킹입니다.ㅋㅋ 감자튀김을 좋아하게 된 저는 심각한 고민에 빠졋씁니다. 전지현씨 bhc가 광고하는 포테이토킹이 얼마나 맛있어 보이던지... 원래 bhc는 골드킹을 시켜먹던 저는 뿌링클이 왜 맛..

요한복음 13장 1절~17절 [내부링크]

요13:1 <제자들의 발을 씻으시다> 유월절 전에 예수께서 자기가 세상을 떠나 아버지께로 돌아가실 때가 이른 줄 아시고 세상에 있는 자기 사람들을 사랑하시되 끝까지 사랑하시니라 요13:2 마귀가 벌써 시몬의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