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ssm의 등록된 링크

 stssm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35건입니다.

'코로나19' 전국 유·초·중·고 개학 3월 9일로 연기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심각해지면서 정부가 전국의 모든 유치원과 초·중·고등학교, 특수학교의 개학을 3월9일로 연기되었습니다. 상황에 따라 추가적인 개학 연기 조치가..

'전참시' 역대급 캐릭터 조명섭 [내부링크]

‘남자 송가인’, ‘트로트 신동’, ‘현인의 환생’ 등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조명섭이 ‘전참시’에 출연한 이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가..

'그것이 알고 싶다' 영주 택시기사 살인사건 [내부링크]

22일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그날의 마지막 손님 - 영주 택시기사 살인사건 미스터리' 편이 방송되었습니다. 2003년 5월 23일 새벽녘, 경상북도 상주시 한 외진 마을의 밭둑에서 변사체가 발견되었습니다...

'코로나19' 경주 세번째 사망자 [내부링크]

경북 경주 자택에서 숨진 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은 40대 남성이 국내 3번째 사망자로 공식 집계되었습니다. 이 사망자는 증상 발현 후 일주일 동안 일상적 외부 활동한 것으로 드..

'코로나19' 초 비상 총 누적환자 346명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환자가 142명이 추가로 확인됐습니다. 추가된 환자 가운데, 경북 청도 대남병원이나 신천지대구교회와 관련된 확진자는 130명으로 확인됐습니다. 중앙방역대책본부는..

'슈가맨' 씨야 소환 10년만의 완전체 무대 [내부링크]

걸그룹 씨야가 ‘슈가맨3’에 소환돼 10여년 만에 완전체 무대를 펼쳤습니다. 이날 제보영상에 출연한 송창의는 "슈가맨 중 한 분을 제보하기 위해 나왔다"며 "저랑 10여년 전에 드라마를 같이 찍은..

충북 첫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내부링크]

코로나19 청정지역이었던 충북에서 21일 첫 확진자가 나왔습니다. 국내 확진자가 100명을 넘어서면서 지역사회 감염 확산이 커지고있으며, 국민들은 불안에 떨고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고유정 1심 '무기징역' 의붓아들 살해는 무죄 [내부링크]

전남편과 의붓아들을 살해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고유정(37)이 1심에서 무기징역형에 처해졌습니다. 재판부는 전남편 사건에 대해서 공소사실 모두 유죄로 인정했지만, 의붓아들 사건은 무죄로 판단했습니다...

대구 경북지역 '코로나19' 비상 [내부링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코로나19' 대구·경북 확진자가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어 불안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20일 오전 현재 경북에서는 전날 영천 3명에 이어 추가로 영천 1명, 청도 2명, 경산 2명..

대구·경북 '코로나19' 비상 [내부링크]

질병관리본부는 19일 오전 9시 기준으로 국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15명이 추가로 발생하면서 국내 총 감염자 수는 46명으로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신규 확진자 15명 중 13명은 대구..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트로트 샛별' 영기의 파란만장 인생 이야기 [내부링크]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353회에서는 '트로트 샛별' 영기의 파란만장 인생 이야기가 전파를 탔습니다. 멀끔한 외모에 훤칠한 키, 맛깔나는 무대매너와 유머 감각까지 겸비하며 '미스터트롯' 감초 역할을 톡..

'무물보' 서동주, 서장훈 소개팅주선 [내부링크]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통해 연애 고민을 전합니다.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48회에서는 서동주가 보살들을 찾아옵니다. 그녀의 방문에 서장훈과 이수근이 즉석 소..

'밥먹다'에서 이상아..세 번의 이혼과 아픔 고백 [내부링크]

배우 이상아가 세번의 이혼 아픔을 털어놨습니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는 원조 책받침 여신 이상아가 출연해 세번의 결혼과 이혼을 이야기했습니다. 17일 '밥은먹고..

카피추 추대엽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 [내부링크]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고음질 카피 송으로 요즘 대세 반열에 오른 카피추가 함께했습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카피추라는 제2의 정체성으로 인기 역주행에 성공한 카피추..

코로나19 대만 첫 사망자 발생 [내부링크]

대만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코로나19)으로 사망한 첫 번째 환자가 나왔다고 중국 현지 매체가 보도했습니다.대만에서 코로나19 사망자가 나온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통신에 따르면 대만 보건당국..

박인비, LPGA 우승 통산 20승 [내부링크]

박인비(32)가 2년 만에 우승을 추가하며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20승 고지에 올랐습니다. 박인비는 16일 호주 사우스오스트레일리아주 시턴의 로열 애들레이드 골프클럽에서 열린 LPGA 투어 ISPS 한..

일본 정박 크루즈선 코로나19 감염자 [내부링크]

일본 요코하마(橫浜)항에 정박 중인 크루즈선 '다이아몬드 프린세스'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 나바이러스(코로나19) 감염자 중 11명은 중증이라고 NHK가 15일 보도했습니다. 일본 후생노동성에 따르면 다이아몬드..

더크로스 '17년 만에 다시 찾은 무대' [내부링크]

더크로스가 17년만에 '슈가맨3' 무대에 올랐습니다. 14일에 방송된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3'는 '다시 찾은 노래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더크로스는 2003년 발매된 초고음의 록발라드 'Don't Cry'를 부르..

노유민 'TV는 사랑을 싣고'에서 아버지와 같은 은사님 만나 [내부링크]

14일 방송되는 KBS 'TV는 사랑을 싣고'는 가수 노유민 편으로 꾸며졌습니다. 90년대 말, 중국 진출로 최초 한류 열풍을 일으킨 전설의 아이돌 그룹 NRG 미소년 아이돌에서 어느덧 아이 둘 아빠가 된 노유민에게..

류현경박성훈 3년째 공개 열애 [내부링크]

배우 류현경과 배우 박성훈이 3년째 공개 열애중입니다. 류현경과 박성훈은 지난 2017년 3월 열애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연극 '올모스트 메인'에 함께 출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습..

MBC스페셜, '시리즈M'으로 새롭게 출발 [내부링크]

MBC TV 다큐멘터리 'MBC스페셜'이 '시리즈M'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오늘 첫 방송되는 MBC'시리즈M' 1회는 '별의별 인간 연구소'에서는 일상 속 소소한 궁금증, 누구에게도 물어 볼 수 없었던 발칙한 질문들에..

이재용 삼성 부회장 프로포폴 상습투약 의혹 [내부링크]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이 프로포폴 주사 상습 투약 의혹의로 검찰 수사를 받고 있습니다. 일명 '우유주사'라 불리는 프로포폴은 수면마취로 치료 목적 이외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환각효과뿐 아니라 강한 중..

장문복, 전 여친 사생활 폭로에 심경고백 [내부링크]

장문복 사생활 폭로한 전 여자친구 - 사귀기 전부터 관계 요구 - 사귄 후에 다른 여성들과 연락 그룹 리미트리스 멤버 장문복의 전 여자친구라고 주장하는 이가 장문복의 '실체'를 폭로했습니다. 이에 장문복은..

배우 '고수정' 얼마 전 세상과 이별 [내부링크]

배우 고수정이 지병으로 최근 세상을 떠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故고수정은 1995년 생으로 너무 짧은 생을 살다 간 것 같아 마음이 무겁습니다. 고수정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12일 공식 SNS 및..

봉준호 감독 통역사 '샤론 최' [내부링크]

영화 '기생충'의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 소식에 봉준호 감독과 출연 배우 못지않게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봉준호 감독의 통역을 완벽하게 해내고 있는 샤론 최 (최성재) 입니다. 미국 CNN은 '..

이하늬 '기생충' 뒤풀이 공개 후 사과 [내부링크]

배우 이하늬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에 오른 영화 '기생충' 팀을 축하했습니다. 이하늬는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에 오른 것을 축하하며 봉준호 감독과 이선균 박소담 조여정 박..

정선희 안재환 떠나고 힘든 시간들... [내부링크]

개그우먼 출신 방송인 정선희가 힘들었던 시간들을 털어놨습니다. SBS플러스 '김수미의 밥은 먹고 다니냐?' 에서 정선희가 김수미의 국밥집을 찾았습니다. 이날 정선희는 남편 故 안재환에 대해 "남편이 12년..

이이경 아버지 "네가 하고픈 일 하며 살아라" [내부링크]

배우 이이경 아버지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아는형님"에서 배우 이이경이 출연하면서 아버지에 대한 이야기를 했기 때문인데요. 이날 이이경은 아버지가 LG계열사 사장이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유영, 4대륙 피겨 은메달 [내부링크]

한국 피겨 여자 싱글의 "간판" 16살 유영 선수가 4대륙 피겨 선수권 대회에서 김연아선수 이후 무려 11년 만에 한국 선수로는 역대 두 번째로 메달을 차지했습니다. 유영은 8일 양천구 목동 실내아이스링크에서..

은수미 성남시장 항소심 벌금 300만원 [내부링크]

조직폭력배 출신 사업가로부터 차량 편의를 받은 혐의로 1심에서 벌금 90만원 을 선고받은 은수미 경기 성남시장이 6일 항소심에서 1심보다 높아진 벌금 300만 원을 선고 받았습니다. 공직선거법은 100만원 이상..

나연이 엄마 "너를 만났다..잠시였지만 행복한 시간" [내부링크]

하늘나라의 나연이를 나연이 엄마는 VR(가상세계)로 다시 만났습니다. 7살의 어린 나이에 혈액암으로 하늘의 별이 나연이 나연이는 희귀병을 앓은지 채 한달이 안돼 별이되었습니다. 목이 붓고 열이 나기에 그저..

쿨 "이재훈" 뒤늦은 결혼, 자녀 고백! [내부링크]

쿨 '이재훈' 뒤늦은 결혼과 자녀 고백 오늘은 쿨의 이재훈씨가 실검에 올라와있어 무슨 일인가 싶어 찾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좋은 소식으로 실검 순위에 있는건데 한편으론 조금 씁쓸하기도 합니다. 무슨 소식인..

강용석 변호사 '도도맘 폭행사건' 조작의혹(디스패치) [내부링크]

요즘 김건모 폭로 사건으로 가세연 (가로세로연구소)과 더불어 강용석변호사 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가세연의 무분별한 사생활 폭로는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눈쌀을 찌푸리게 만들고 있습니다. 오늘 디스패..

스타강사 이지영, 사이비 종교 활동 의혹! [내부링크]

이투스교육 소속 사회탐구 과목으로 유명한 이지영 강사 이지영 강사의 사이비 의혹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고 합니다. 이지영 강사는 서울대학교 사범대학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동 대학원 박사과정을..

배우 성준 군 복무중 결혼 & 2세 출산 소식 [내부링크]

실검 1위가 머지? 하고 찾아봤더니, 배우 성준님의 기쁜 소식이 있었네요 ^^ 배우 성준 군 복무중 결혼 & 2세 출산 소식 배우 성준이 군 제대를 7개월 앞두고 상근 예비역으로 보직을 변경했습니다. 그 이유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