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24의 등록된 링크

 studio24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79건입니다.

카카오 웹툰 주식 퀴즈 이벤트 8/28 토요일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주를 모십니다 3탄 매일 퀴즈 풀자! 8월 28일 토요일 정답은 무엇일까요? 토요일인 "템빨" 퀴즈 주인공 보스 몬스터의 공격에도 멀쩡할 수 있었던 이유는 00 때..

간식, 제주 풋귤로 만든 청귤청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청귤청이 몸에 좋다고 해서 청을 만들었어요. 풋귤은 완숙 귤에 비해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항산화, 항염증에 좋은 플라보노이드 성분인 '노빌레틴'이 4배 많아요...

카카오 웹툰 주식 퀴즈 이벤트 8/27 금요일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카카오 엔터 주주 되는 퀴즈 풀기 이벤트 8월 27일 금요일 정답을 알아봅니다. 금요일은 SSS 죽사헌 죽어야 사는 헌터입니다. 퀴즈 주인공의 스킬 '너처럼 되고 싶다'는 적의 스킬을 복..

테니스화, 월슨 2020 러쉬 프로 주니어 특가 할인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윌슨 여름 세일이 시작되었습니다. 기존 할인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합니다. 의류와 신발이 할인 대상이에요. 의류를 보니까 괜찮은 제품도 여럿 보입니다. 주니어 신발도 가격이 조금..

덕보 갈비찜 급 오픈! 특가 찬스로 구입한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덕보 갈비찜 급 오픈! 특가 행사가 오픈되었어요. 하루 특가! 덕보 갈비찜! 특가 행사 기간에 3.3kg 54,000원 원육 1.3kg + 야채 + 불린 당면 + 소스 모든 게 다 포함 덕보 갈비가 유명..

구글 애드센스, 어플 사용 중단(AdSense) 쉽게 확인하는 방법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어플이 있었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접속해도 아무 정보가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작년에 사용 중단 공지가 있었는데, 이렇게 급하게 사용이 중단되..

카카오 웹툰 주식 이벤트 매일 퀴즈를 풀자! 8/26 목요일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카카오 웹툰 퀴즈 웹툰 퀴즈 풀고 엔터 주주 되는 방법 정답은 퀴즈를 풀자! 8월 26일 목요일 정답은 무얼까요? 목요일 악녀가 사랑할 때 르페르샤의 어린 시절 악녀가 사랑할 때 1화..

테니스화, 윌슨 2021 카오스 스위프트W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8번째 테니스화 윌슨 2021 카오스 스위프트W 모델입니다. 윌슨 2021 러쉬 프로 JR 230mm을 주문했으나 재고 부족으로 기다리다 받았습니다. 너무 싸게 구입했을까요? 재고가 없다..

테니스화, 윌슨 2021 러쉬 프로 주니어 올코트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7번째 테니스화 윌슨 2021 러쉬 프로 JR 얼마 전 급하게 2020 모델을 구입했는데요. 너무 저렴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해서 구입했습니다. 러쉬 프로 주니어 2020 모델은 공식 홈..

카카오웹툰 주식 이벤트 매일 퀴즈를 풀자! 8/25 수요일 정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 주주를 모십니다 3탄 매일 퀴즈 풀자! 카카오 웹툰 퀴즈 정답 맞히기 아시죠? 매일 참여하다 하루 까먹고, 다시 수요일이라 정답을 맞히고 포스팅합니다. 8월 25일..

간식, VOGO 삼성카드 link 오리온 8월 과자 세트 구입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매월 진행하고 있는 VOGO 특가 과자세트 주문이 시작되었습니다. 8월 과자세트는 오리온입니다. 종류는 무려 15종 가격은 8,900원 해태 과자세트보다는 2배 비싸지만 알차게 구성되어 있..

속초, 코로나 실시간 상황 및 PCR 진단 검사 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 8월 3주 코로나 상황입니다. 주말 상당히 많은 인파가 속초, 고성을 찾았습니다. 차량도 많고 숙박업소, 유명 카페, 거리에 차도 많아요. 아야진 해수욕장에는 주차할 곳이 없을 정..

고성, 해파리 찾아 아야진 해수욕장 다녀오다, 해변 실시간 정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해파리를 찾아 고성에 있는 아야진 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해파리 모니터링 참여기간은 6월 ~ 11월 6개월간 진행되고 있어요. 7, 8월의 경우 선착순 200명에 들어가면 선물을 주고 있어..

구글 애드센스, 2021년 7월 보고서 : 수익 +48% 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2021년 7월 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7월 실적은 전월 대비 +48% 대단한 발전이 되었습니다. 2021년 7월 보고서 전월 대비 수익 +48% 증가 6월 예상 수입 $14.58 노출수 43,..

PXG 직구, 0311 GEN2 IRONS 특가 할인 구입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PXG 할인 관련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뛰어난 가격 GEN4 드라이버 299달러! 이건 뭐~ 싸도 너무 싸요. PXG 미국 사이트 로그인 헉~ 모든 제품 할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GEN2 아이언이..

운동용품, 집중력 향상을 위한 탭볼(TAP BALL)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집중력 향상을 위한 운동용품 탭볼을 구입했습니다. 테니스 권순우 선수가 인스타 올려 인기가 있었던 운동용품입니다. 머리에 공을 달고 열심히 치는 집중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

운동화, 요넥스 라켓 소년단 운동화, 요넥스 75주년 기념 스니커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라켓 소년단 아시죠? 주인공이 신고 나왔던, 일반 운동화 테니스화 같지만 일반 운동화 요넥스 75주년 기념 스니커즈를 구입했습니다. 75주년 기념 운동화 라켓 소년단! 가격은 115,000원..

상품권, VOGO 신세계 상품권 구입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신세계 상품권 구입 찬스가 왔습니다. VOGO 사이트 지금 진행되고 있어요. 참고로 10만원에 3천원 할인입니다. 할인 금액은 적어요. 하지만 신용카드 실적 인증 + 상품권 현금 영수증 1석..

포켓몬고, 님피아 쉽게 진화하는 방법 (기간 한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이브이를 님피아로 쉽게 진화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문제는 8월 17일 화요일 오전까지 가능합니다. 이후에는 하트 70개를 모아야 해요, 최소로 잡아도 10일은 소요될 거 같습니..

속초, 코로나 확진자 12명 양성 판정, 무서운 확진자 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뉴스 방송에서 무더기 확진자가 나왔다고 해서 확인해 보니 확진자가 너무 증가되고 있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가 시행 중이나, 휴가철 맞이 관광객 증가와 함께 지역 내 감염이 시..

포켓몬고, 44레벨 달성 및 45레벨 필요 과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8월 이브이 커뮤니티데이 기간에 44로 레벨업 했습니다. 44 레벨까지 8개월이 소요되었습니다. 정말 오래 걸려 레벨 업했어요. 44 레벨에 필요 XP 11,000,000 / 누적 XP 53,500,00..

포켓몬고, 이브이 커뮤니티 데이 - 색이 다른 이브이를 잡아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이브이 커뮤니티 데이에 참여했습니다. 일정 : 2021년 8월 14일 토요일 ~ 16일 월요일 내용 : 이브이 진화시 특별한 기술, '둿다쓰기' 배움, 시간제한 리서치 등장 스페셜 리서치..

간식, VOGO 동서 오레오 모닝세트 특가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동서 오레오 오즈 오색멜로 모닝세트 1차 구매를 놓치고 2차 앵콜에 찬스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고 까먹고 있었는데, 도착했어요. 왜? 인기 있었을까? 생각해보니 가격 아닐까요? 7,900원..

생활용품, VOGO 해피콜 콜렉트 인덕션 프라이팬 3종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VOGO 쇼핑을 자주 하게 됩니다. 삼성카드 LINK 할인이 괜찮아요. 일부 제품은 즉시 품절되고 있어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프라이팬 3종 세트입니다. 가격은 99,900원 이 가격이면..

테니스화, 윌슨 2020 러쉬 프로 주니어 올코트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이 급하게 신발이 작다고 합니다. 아들의 테니스화는 신발끈을 묶기 쉬운 제품으로 구입해야 해서 급 머리가 아프기 시작합니다. 기존에 잘 착용했던 요넥스 모델은 품절되어 찾기 어..

포켓몬고, 울트라 언록 파트2, 색이 다른 펄기아를 잡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울트라 언록 파트2 : 공간 전설 레이드 배틀에서 펄기아가 나오고 있습니다. 진행 기간은 2021년 8월 6일 금요일 ~ 17일 화요일 20시 색이 다른 펄기아, 헤라크로스 등장 울트라 언록 파..

간식, VOGO 베이커스 달콤폭탄 수제 쿠키 5종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VOGO에서 특가로 판매한 베이커스 달콤폭탄 ABC 수제 쿠키 5종 세트가 도착했습니다. 택배를 받고 동공이 지진... 아니?? 이거 맞아? 내 그래서 사진 엉망입니다. 5종 세트 (개당 3920원)..

간식, VOGO 삼성카드 link 롯데 7월 과자 세트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VOGO에서 판매하는 과제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5월, 6월 모두 성공했었어요. 구성, 가격 모두 괜찮았거든요. 그래서 7월 과자 세트는 구성을 보지 않고 구입했어요. 그래서 결과는 실패..

통계, Google Search Console, 2021년 7월 검색 실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서치 콘솔 7월 검색 실적 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7월 보고서 클릭수 2.69K 노출수는 86.7K 콘텐츠 성과 최고의 클릭수는 포켓몬고 포켓스탑 신청 관련 글이 차지했습니다. 포켓..

미세먼지, 2020년 5월 첫 주 최악의 황사 발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5월 첫 주 어린이날을 맞이한 기쁜 행복 주간에 황사가 왔습니다.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둘 다 최악이네요. 판교는 PM2.5 155 / PM10 712 제주 애월은 PM2.5 76 / PM10 296 속초는 PM2...

간식, 베키아에누보 구스타스토 리코타 치즈 케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매력적인 맛 프리미엄 디저트 구스타스토 리코타 치즈 케익입니다. 신세계 푸드 제품 3가지 치즈가 들어간 치즈 케익 유통 기간은 대략 5개월 리코타 치즈 9.61% 영양정보는 참고 원재..

마스크, KF80 + KF-AD 어린이용 마스크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들이 운동하면서 착용할 수 있는 마스크를 찾아보았습니다. 기존에 구입했던 힐메이드 황사마스크 KF80도 추가 구입을 했습니다. 실제 KF-AD를 많이..

테니스, 권순우 vs 조코비치 테니스 경기 실시간 시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세르비아 오픈 권순우 VS 조코비치 경기를 시청하려 했더니 실시간은 없네요. 녹화 방송으로 4월 22일 00시에 방영해 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실시간 라이브 시청이 필요하죠?..

테니스화, 요넥스 컴포트 와이드 다이얼3 하드코트 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넥스 테니스화를 신고 운동하는 아들 발이 너무 편하다고 해서 하드코트용을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다이얼로 되어 있어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어요. 지난번 구입했던 클레이코트용은..

테니스, FILA X FAULT 키즈 하트 피케티셔츠 & 5부 팬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운동복??을 서치 하다 발견한 휠라 피케티셔츠입니다. 상품명은 FILA X FAULT 키즈 하트 피케티셔츠 테니스를 근간으로 폴트버거와 뉴 화이트 라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입니다. 정말 이뻐요..

통계, Google Search Console, 2021년 3월 검색 실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3월 검색 실적 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3월 클릭수 2.42K 노출수는 58.2K 콘텐츠 성과는 주식 포스팅이 상위를 차지했습니다. 상위 실적은 모두 주식 관련 글입니다. 검색어는 ..

구글 애드센스, 2021년 3월 보고서 : 수익 10% 증가 훌륭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2021년 3월 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2021년 3월 보고서 전월 대비 수익 10% 증가 3월 예상 수입 $31.58 노출수 68,602건, 모바일 페이지뷰 점유율 72.78%, CTR 0.29%입니..

테니스화, 요넥스 컴포트 와이드 다이얼3 클레이코트 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테니스화를 또 구입했습니다. 발에 맞지 않거나 너무 끼어서 발이 까져요. 그래서 다시 서치 해서 구입했습니다. 요넥스 컴포트 와이드 다이얼3 클레이코트 테니스화 제품명 길어..

코인, 리플(XRP) 2,059원 돌파, 2020년 이후 최대 상승 장기 보유의 승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코인의 장기보유로 원금이 회복된 이야기를 포스팅했는데요. 그동안 계속 - 41%를 기록했던 리플이 드디어 원금 회복을 했습니다. 원금 회복에다 + 까지 기록 중입니다. 리플의..

간식, 집에서 만들어 먹는 춘천 메밀 막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풀무원 춘천 막국수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직접 구입해 봤습니다. 가격은 2인에 5,480원 특가 행사는 없었어요. 참고로 2인이 먹기에는 양이 조금 작았습니다. 메일면에 동치미와 비빔..

테니스화, 비트로 푸나제로 PUNA-02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테니스화 3번째 제품은 비트로 푸나제로입니다. PUNA 02 남녀 공용 제품으로 가장 작은 사이즈 225mm입니다. 푸나제로 테니스화의 장점은 기능성이라고 합니다. 우선 보아 시스템..

테니스, 주말에는 아들과 함께 테니스 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날씨 좋은 주말 아들과 함께 테니스 연습을 하고 왔습니다. 지금 딱 운동하기 좋은 날씨예요. 테니스 운동을 위해 구입했던 바볼랏 테니스공 리턴 볼 연습기 테니스, 바볼랏 골드 테니스..

간식, 네니아 우리밀 왕교자& 가냐슈 케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주말에 먹을 먹거리 포스팅합니다. 보통 주말에 먹을 건 목요일, 금요일 도착으로 주문을 하고 있습니다. 주말 먹거리~ 우리밀로 만든 김치 왕교자, 물만두, 가나슈 케이크를 준비했습니..

테니스, 윌슨 볼 픽업 75입, 테니스 볼 바구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테니스 볼 72개를 담아갈 바구니를 구입했습니다. 정식 명칭은 테니스 볼 픽업 윌슨 제품이고, 가격은 28,600원 보통 45,000원에 판매되고 있고 잘 찾아보면 특가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속초, 영랑호 전동바이크&깡통 열차 타기, 고프리 속초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 영랑호 아시죠? 지금 한참 벚꽃이 결정입니다. 이럴 때 자전거 혹은 전동바이크로 영랑호 한 바퀴 어떨까요? 벚꽃 관광객이 많아 사진 촬영은 힘들어요. 멀리서 바라본 영랑호의 멋..

신한플러스, 2021년 2분기 등급 쿠폰, 공짜 스벅커피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신한금융 어플에서 무료로 스타벅스 커피 한잔 받는 방법이 있습니다. 신한 플러스 회원에게는 분기에 한번 별 스탬프 1개가 생깁니다. 누구든 100% 당첨 스탬프 1개는 이달의 쿠폰으로..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더 베스트 신한카드가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신청자가 많았을 거 같은데, 일처리 정말 빠릅니다. 일부 혜택은 신청 다음날 적용되었습니다. 카드는 주말을 포함하여 7..

테니스, 바볼랏 골드 테니스공 및 테니스 리턴 볼 연습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본격적인 테니스 적응 훈련을 위해 테니스 용품을 구입했습니다. 도구를 이용한 운동에는 장비가 우선 구비되어야 하잖아요. 테니스 라켓과 신발은 준비되어 있으니 이제 테니스공..

고글, 오클리 레이다 9001 레이다 주니어, 스포츠 고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야외 운동을 많이 하는 아들을 위해 꽃가루와 자외선 차단을 위해 힘들게 찾아낸 주니어 고글 오클리 레이다 9001 고글입니다. 오클리 레이다 주니어 고글은 만능 고글입니다. 다양하게..

간식, 더 끌림 사과즙, 사과 1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건강한 사과즙 100% 사과로 짠 더 끌림 사과즙입니다. 주문하려고 보니 항상 주문하는 다람XX는 품절되어 다른 곳에서 주문했어요. THE 끌림 설명서 겸 좋은 먹거리 안내입니다. 읽어 보..

구글 애드센스 세금 정보 입력 방법, 개인 대상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애드센스에 수익 확인차 접속했더니 세금 정보 제출 안내가 있습니다. 중요! 미국 국세법을 기초로 미국 외 지역에서 미국 내 시청자로부터 수익을 얻을 경우 세금을 공제한다고 합니다...

신용카드, 메리어트 본보이 제휴 신한카드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메리어트 본보이 신한카드가 출시될 예정입니다. 출시 예상은 3월말 ~ 4월초 공개 예정입니다. 예정 혜택과 관련하여 많은 이야기가 전해지고 있습니다. 신한카드가 메리어트 인터내셜과..

신용카드,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혜택 메리어트 골드 부여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 혜택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바로 메리어트 골드 등급을 주네요. 예전에 샹그릴라 제이드 멤버십과 힐든 골드 등급을 제공했으나, 종료되고 메리어트 골드를..

집콕놀이, 디폼블럭을 이용한 칼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이 집에 있는 시간 혼자 재미있게 만들 수 있는 미니블럭의 한 종류인 디폼블럭을 구입했습니다. 디폼블럭을 왜 구입했는가?? 궁금하시죠? 아들이 다니는 피아노 학원에서 선물로 주..

주식, 대한항공 유상증자 참여 결과는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대한항공 유상 청약과 관련하여 포스팅한 적 있는데요. 24일 오늘 유상 청약 주식이 입고되었습니다. 저는 유상증자 청약 물량과 대한항공 46R 주식을 추가 구입했어요. 주식, 대한항공 4..

속초, 1가정 1분 이상 코로나 19 진단검사 시행, 직접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왔습니다. 1가정 1분 이상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꼭 받아 달라는 재난문자가 와서 다녀왔어요. 속초의 임시 선별 검사소는 석봉도자기 미술관 옆 주차장입니다. 속..

구글 애드센스, 2021년 2월 보고서 : 수익 5% 증가 훌륭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2021년 2월 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2021년 2월 보고서 전월 대비 수익 5% 증가 2월 예상 수입 $28.70 노출수 70,005건, 모바일 페이지뷰 점유율 74.75%, CTR 0.21%입니..

트러스트마스터 TMX 레이싱휠 특별할인 찬스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레이싱훨 2년 전에 아들 선물로 구입해 주었는데요. 이게 불량이라 교환을 받아야 했으나, 재고가 없어 환불받았어요. 조이트론 파워레이서 레볼루션 270R 레이싱훨 구입 안녕하세요. JS..

티스토리 구글 서치 콘솔 CLS 문제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서치 콘솔을 살펴보고 있는데요. 문제가 700개가 있네요. 느림 723개 원인은 CLS 문제로 0.25 초과(모바일) 되고 있습니다. * CLS란? CLS (Cumulative Layout Shift)는 사용자..

테니스, 대한체육회 테니스 선수 등록 및 한국 초등테니스연맹 등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테니스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아들은 2021년 선수 등록을 했습니다. 테니스 선수 등록은 대한체육회 스포츠 지원 포털 사이트에서 신청해야 합니다. 순서는 대한체육회 스포츠지원포털 사..

속초,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2단계 상향, 코로나 검사 장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는 지금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가 시행되었습니다. 3월 20일 토요일 ~ 28일 일요일까지 총 8일간 2단계로 상향되었습니다. 학교는 월요일까지 휴교(원격수업)이지만 연장될 가능성도..

속초, 코로나 확진자 증가, 연쇄 감염 시작, 주말 외출 금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뉴스 보셨죠? 지금 속초는 코로나 긴급 상황입니다. 확진자가 급증하고 있어요. 내일부터는 이틀간 초등학교 등교가 중단되었습니다. 학원도 다 쉬어요. 긴급 재난 문자를 보면 집단 감염..

속초, 20년 3월 18일 목요일 미세먼지 농도 115, 내부 1로 유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미세먼지 농도가 위험 수준입니다. 지도를 보면 중국에서 시작해서 한국으로 오고 있습니다. 그냥 붉어요. 초미세먼지, 미세먼지 농도가 높아지고 있어요. 미세먼지 농도는 전국이 다 좋..

간식, 프리미엄 건강빵, 안동 참마 보리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프리미엄 건강빵이 도착했어요. 안동 참마 보리빵 방부제 NO! 밀가루 NO! 생우유, 쌀올리고당, 안동참마와 찰보리로 만든 건강빵 원재료 알기 쉬워요. 알지 못하는 성분이 없어서 좋습니..

골프, 2002 월드컵을 함께 응원한 직장 선배님들과 골프존카운티 안성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02 월드컵 응원을 같이 했던 직장 선배님들과 라운딩을 했습니다. 지금은 각자의 회사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어요. 동일 계열로 일하고 있는 건 저뿐이 없고 3분은 다른 업종 다른 업무..

골프, 포천힐스CC 20년 5월 최악의 라운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0년 5월 월례회 후기를 시작합니다. 지난 후기의 대부분은 다이어리를 참고해서 작성하고 있습니다. 5월 이날은 2020년 최악의 라운딩으로 기록되고 있어요. 무려 115타 컨디션 난조..

골프, 포천힐스CC 20년 4월 월례회 라운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작년 골프 라운딩 후기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대학원 월례회 참석을 100% 하지는 못했어요. 작년 4월 라운딩부터 시작합니다. 2020년에는 정규홀 9번 라운딩을 했어..

산청 유기농 한우로 만든 맛있는 스테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주말에 스테이크를 만들었어요. 산청 유기농 한우를 미리 주문해서, 주말에 먹었어요. 예전 같으면 스테이크를 참 많이 먹었는데, 건강을 생각해서 많이 먹질 않게 되었어요. 미리 주문한..

김치, 해양심층수 절임 방식의 살들바람 김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김치를 다 먹어 새로 주문했어요. 코로나로 인해 집밥이 늘어나서 김치 먹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에요. 이번에는 설악 산들바람 김치를 주문했어요. HACCP 검증 김치 생산 시설이 깔끔하..

아들의 첫 테니스 라켓, 바볼랏 퓨어 에어로 슈퍼 라이트 2019 나달 라켓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아들은 테니스를 시작했습니다.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니까 올해는 골프 대회보다는 테니스 대회에 출전할 거 같아요. 뭐든 열심히 꾸준하게 하는 아들이니까요. 테니스를 시작하..

생활정보, 미성년 자녀의 본인 인증을 위한 아이핀 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체육인 등록을 하는 과정에서 본인 인증이 필요하네요. 아이핀이 없으니 새로 발급 받아야 합니다. 미성년 자녀의 본인 인증을 위한 아이핀 발급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까운..

간식, 너무 맛있어 추가 구입한 짭짤이 토마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번 주문했던 대저토마토(짭짤이)를 다 먹어서 추가 구입했어요. 이번에도 수확에 문제가 있어 1주일은 더 기다린 거 같아요. 주문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주문도 폭주, 날씨 영향으..

Apple 맥북 에어 2020년형 M1 8코어 512GB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기존 사용하던 노트북의 램 업그레이드에도 상황이 바뀌지 않아 새로운 노트북을 알아봤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LG 그램에서 가성비 높은 노트북을 찾았어요. 2021 그램 14 14ZD90P-GX50K..

노트북 램 업글, 8GB -> 16G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느려진 노트북의 성능 향상을 위해 램 업그레이드를 했습니다. 기존 8GB 변경 16GB 8GB PC3L-12800S 저전력 노트북 램으로 구입했어요. 구입 가격은 8GB에 4만원 총 8만원 삼성 제품이지..

속초, 맛있는 짬뽕이 생각나는 일요일 오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일요일 오후 얼큰하고 맛있는 국물이 생각납니다. 뭐? 없을까? 직접 가서 먹을까 생각하다 배달 주문한 동춘관 짬뽕! 3인 가족이 먹기 좋은 세트 B를 주문했어요. 탕수육 + 짜장 + 짬뽕 +..

속초, 맛보면 계속 생각나는 치킨&골뱅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모르는 사람은 있어도 한번 먹어본 사람은 계속 찾는 그곳! 속초 페리카나 동명점에서 치킨과 생골뱅이 무침을 포장해서 먹었습니다. 다른 곳과 다른 특유의 맛 생골뱅이 무침 야채 많고..

먹거리, 건강한 전통 간장&청장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간장은 우리나라 기본양념에 베이스가 되는 가장 중요한 음식입니다. 열심히 찾았습니다. 그러다 결국 기순도 제품의 전통 간장과 청장을 구입했습니다. 한식간장은 청장, 중간장, 진장..

주식, 레버리지 상품 구매을 위한 ETF/ETN 교육 이수 및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전 세계 주식이 요동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변화가 심할 때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은 지수 상품에 투자하는 거 아닐까요? 지수 하락 : 인버스 지수 상승 : 레버리지 X2 는 2배 상품 오..

통계, Google Search Console, 2021년 2월 검색 실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2월 검색 실적 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2월 클릭수 2.9K 노출수는 71.6K 콘텐츠 성과는 게임과 주식 포스팅이 상위를 차지했습니다. 상위 실적은 모두 게임입니다. 검색어는 포켓..

구글 애드센스, 2021년 1월 보고서 : 수익 49% 증가 대단한 발전입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2021년 첫 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무려 2달 늦게 도착했어요. 2021년 1월 보고서 전월 대비 수익 49% 증가 1월 예상 수입 $27.44 노출수 68,739건, 모바일 페이지뷰 점유..

시험_해기사, 소형선박조종사 2021년 일정 및 정기 1회 접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해기사 정기시험 접수가 시작되었습니다. 2021년에는 총 4회의 정기 시험이 있습니다. 정기 1회 접수기간 3월 2일 ~ 4일 / 필기시험 3월 13일 토요일 정기 2회 접수기간 6월 1일 ~..

평창, 이런 수제 햄버거는 보지 못했다. 꿉자 버거 대관령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용평리조트에서 숙박 중 직접 포장해서 온 수제버거 전문점 꿉자입니다. 아들 밥 먹자~ 밥 싫어 라면~ 라면은 먹었잖아. 그럼 뭐??? 네~ 아이들과 먹기 편리한 수제버거를 찾다가 발견했..

속초, 실시간 대설경보 발동, 속초에 이런 눈은 없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 실시간, 대설경보가 발동되었습니다. 눈이 너무 많이 오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1일 월요일 삼일절이라 그런가요? 속초에는 눈이 많이 오고 있습니다. 기상청 강수 예측 레이더를..

평창, 객실까지 배달되는 보쌈집 장수왕족발보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용평리조트에서 보쌈이 먹고 싶어 검색해 봅니다. 배달 가능하고 맛있는 곳은 어딜까? 오래된 집이라 믿고 주문했어요. 보쌈 중, 3만원 고기는 독일산 그 외 전부 국내산 소주 1병 서비스..

스키, 2021년 2월 마지막 주 평일 용평리조트 스키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2월 마지막 주 평일에 용평리조트 스키장에 다녀왔어요. 낮 기온이 영하 -0.5도 눈이 많이 녹을 거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객실 체크인하고 슬로프를 봤어요. 역시나 많이 녹아 있..

주식, 삼성증권 유상청약 예약 방법_대한항공46R, 롯데리츠3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대한항공 46R 유상청약 관련하여 알림이 도착했습니다. 대한항공 46R은 삼성증권에서 보유하고 있어요. 주식, 대한항공 46R 유상증자 청약 및 거래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주식 이야기는..

정월대보름 음식 오곡밥과 나물반찬 & 호두 땅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정월대보름, 오곡밥과 나물반찬 그리고 부럼을 깨야죠! 한 해 동안의 각종 부스럼을 예방하고 이를 튼튼하게 하려는 뜻으로 견과류를 깨무는 풍속을 부럼깨기라고 합니다. 저는 땅콩과 호..

포켓몬고, 25주년 관동 투어 이벤트 진행 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월 20일 포켓몬 25주년 관동 투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무료, 유료 2가지로 제공 기간 : 2021년 2월 20일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무료 : 8일간 / 2월 28일까지 레이드 진..

당첨, 국민카드 해외직구로 당첨 쿠폰으로 주문한 고추 바사삭 치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KB국민 마스터카드로 해외 직구하면 치킨 쿠폰을 5천명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당첨 내용은 굽네치킨 고추 바사삭 + 콜라 1.25L 유효 기간 2월 26일 네~ 유효기간이 다가와서 굽네 고..

레고, 테크닉 42124 오프로드 버기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1월 1일 발매한 신제품 레고 테크닉 42124 오프로드 버기카입니다. 아들이 갖고 싶어 하던 여러 자동차 시리즈 중 작동이 가능한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선택 기준은 직접 조립이..

속초, 장칼국수 하면 생각나는 면사무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장칼국수로 유명한 현지인 맛집 면사무소에 다녀왔습니다. 외관이 하얀색이라 음식점이 아닌 거 같았지만, 장칼국수 맛집 맞습니다. 유모차 입구가 따로 되어 있지만, 코로나로 인해 식..

당첨, 브리지스톤 e12 Contact 골프공 체험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브리지스톤에서 새로 출시하는 e12 Contact 골프공 체험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이벤트에 당첨되는 건 정말 기분 좋아요. 포장 잘 되어 도착했습니다. 브리지스톤 골프공 컨택비 정..

속초, 더치 커피&원두 구입 보드니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주말에 맛있는 원두를 구입하러 보드니아에 다녀왔습니다. 로스터리 커피하우스 보드니아 영랑호 배경 경치는 참 아름답습니다. 커피 볶는 집 신선한 커피 원두와 더치커피 시간을 잘..

코인, 비트코인 6,500만원 돌파, 장기보유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일론 머스크의 발언으로 비트코인이 급등하고 있습니다. 토요일 오후 11시 확인해 보니 6,500만원을 돌파했네요. 무섭게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러다 정말 1억 되는 거 아닌지 모..

속초, 배달 가능 잔치국수&김밥은 차고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에서 맛있고 배달이 가능한 분식집은 찾기 어려운데요. 어렵게 찾은 차고집에서 김밥과 잔치국수, 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잔치국수 곱빼기! 반찬은 단순하게 하나! 일반 김밥 비..

간식, 대저토마토 지금이 가장 맛있는 시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주 전에 주문한 대저토마토가 도착했어요. 2주?? 설 연휴가 있었고, 주문 폭주에 수확시기의 문제가 있었다고 합니다. 포장이 아이스박스로 도착해서 놀랐어요. 포장 정말 잘 되어 있죠..

주식, 롯데리츠 3R 유상증자 청약, 신주인수권 매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투자설명서가 도착했습니다. 이번에는 어느 회사일까? 정답은 롯데리츠입니다. 롯데리츠? 투자자의 돈으로 부동산 투자를 하고 수익을 배당으로 돌려주는 상품입니다. 국외를 보면 리츠..

셀프교체, 닥터피엘 샤워기 필터와 세면대 필터 교체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새해 기념으로 샤워기 필터와 세면대 필터를 교체했었는데요. 한 달 만에 다시 교체 시기가 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의 설명을 살펴보았는데요. 샤워기의 경우 불순물 차단 필터와 염소 차..

주식, 2021년 애플(AAPL.OQ) 배당금 1회차 입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1회차 애플 배당금이 지급되었습니다. 1주당 $0.205 저는 16주를 가지고 있어요. 배당금 $3.28에서 세금 빠지고 $2.78이 입금되었습니다. 애플의 배당은 1년 4회가 지급되고 있어..

Marriott International CEO Arne M. Sorenson passed away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어니 소렌슨 CEO의 사망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19년 5월 췌장암 2기 진단을 받고 2년간 치료와 경영을 병행하다 2021년 2월 15일 사망하셨습니다. 2012년 메리어..

주식, 대한항공 46R 유상증자 청약 및 거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주식 이야기는 잘하지 않지만, 여행과 관련한 주식이라 포스팅합니다. 아시아나 항공과 합병을 발표한 대한항공 합병 자금 마련을 위한 유상 청약이 진행되고, 안내 우편물이 도착했습니..

포켓몬고, 밸렌타인데이 2021 컬렉션 챌린지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밸런타인데이 2021 컬렉션 챌린지를 완료했습니다. 컬렉션에 등장하는 포켓몬 리스트입니다. 니드런, 플러시, 마이농, 볼비트, 네오비트, 에브이, 블랙키, 사랑동이, 라티아스, 라티오스,..

얼리키친, 크럼블&마들렌 모둠 상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리키친 모둠 상자를 구입했어요. 도착은 명절 바로 전에 도착했고, 냉동해서 잘 먹고 있어요. 좋은 일 가득한 새로운 날 포장 참 이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크럼블, 마들렌 이..

해외직구, 빌레로이앤보흐 프렌치가든 12 Pcs Set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Villeroy & Boch 빌레로이 앤 보흐 프렌치 가든 12 Pcs 세트가 도착했습니다. 기간 한정으로 73% 할인으로 구입했고, 구입 방법은 하단 글을 참고하세요. 지금은 할인 기간이 종료되었습..

테니스, 겨울 방한 토시, 손목 보호대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겨울이 다 지나고 구입한 테니스 방한 토시입니다. 이런 제품이 있는지 몰랐는데요. 겨울에 테니스를 즐기는 분들을 위한 방한 토시가 있었네요. 겨울에 야외 수업이라 많이 추웠을 아들..

통계, Google Search Console, 2021년 1월 검색 실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서치 콘솔 1월 검색 실적 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1월 클릭수 2.77K 노출수는 68.2K 콘텐츠 성과는 대부분 게임 관련 포스팅이 차지했습니다. 상위 실적도 게임 검색어는 포켓몬..

속초, 모모키친 월남쌈과 함께 즐거운 식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며칠 전 속초 모모키친에서 구입한 월남쌈과 함께 맛있는 저녁 식사를 했어요. 월남쌈만 구입한 건 아니고, 김밥, 꼬막무침, 오징어무침을 같이 구입했어요. 저녁 한 끼 먹기에 알찬 구성..

간식, 제주에서 날아온 천혜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설 연휴 간식으로 천혜향을 주문했고 잘 도착했어요. 지금 천혜향이 맛있는 시기입니다. 제주에서 배달되었지만 배송료 무료! 배송 마감은 2월 8일 월요일이었습니다. 제주에서 배송되지..

고전게임, 바둑&장기 세트 구입, 설날에는 즐기는 오목 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이 요즘 오목에 관심이 높아 바둑판&장기판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설날 연휴에는 고전게임~ 해야죠! 바둑세트를 구입하려고 열심히 검색을 했어요. 기획세트도 많고, 설 전에 배송이..

이벤트, 대한항공 HL7530 한정판 네임택 응모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대한항공 한정판 네임택 다들 아시죠? 돈으로 구입할 수 없고 대한항공 마일리지로만 구입할 수 있었던 바로 그 HL7530 한정판 네임택이 당첨 상품으로 나왔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간식, 강원도 감자 100% 간편 감자전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간식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감자전을 구입했습니다. 100% 국내산 감자 사용 강판에 직접 갈아서 만들어진 생 감자전입니다. 1팩에 3장, 10팩 구입했어요. 아이들 간식으로 최고! 강..

마스크, 써니데이 황사마스크 도착, KF94 개당 99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번에 구입한 써니데이 황사 마크스가 도착했어요. 특가 상품은 꼭 잊을만하면 도착하곤 합니다. 개당 99원에 구입했으니 정말 좋은 찬스에 구입했어요. 마스크, KF94 소형 100매 9,90..

포켓몬고, 색이 다른 스이쿤을 잡아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성도 지방 2세대 전설 포켓몬 스이콘을 잡아라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5 계정 모두 색이 다른 스이쿤을 잡으면 좋았겠지만, 2 계정만 성공했습니다. 참고, 스이쿤 100퍼 CP17..

속초, 영랑호 보드니아에서 커피 한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여름에 다녀온 보드니아 후기를 뒤늦게 올립니다. 영랑호 마지막에 있어, 산책 후 커피 한잔 하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입구에는 오늘의 커피와 계절 한정 원두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속초, 빵종류가 다양한 베이커리가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에서 다양한 빵을 선택할 수 있는 빵집 베이커리가루 속초점에 다녀왔어요. 가계 내부 & 빵 커피 & 티 종류 구입해온 빵들 초당두부과자는 최고의 맛입니다. 너무 많이 구입해 왔..

속초, 쌀국수 최고의 맛집 매자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 맛집거리에 위치한 매자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매자식당 메뉴판 한우 쌀국수 만원 볶음밥 8천원 매자식당 내부 너와 나, 우리 오늘도 따뜻한 한 끼 천장 인테리어도 이뻐요. 노래..

속초, 수제청은 달콤식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에서 유명한 수제청 달콤식탁 자두청 후기입니다. 참고로, 자두청은 계절상품으로 지금은 구입이 불가능합니다. 달콤식탁의 수제청의 종류가 많았는데요. 계절 한정이라는 소리에 자..

포켓몬고, 색이 다른 라이코 잡기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성도 지방 2세대 전설 포켓몬 앤테이, 라이코, 스이쿤이 5성 레이드에 등장하고 있습니다. 1. 앤테이 : 1월 26일 화요일 오전 10시 ~ 1월 31일 일요일 오전 10시 2. 라이코 : 1..

메리어트, 2021년 1분기 프로모션 / Earn double points & double Elite night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1분기 프로모션이 확정되었습니다. 트위터 소식으로 사전에 이야기가 있었고, 최종 확정되었습니다. 프로모션 내용 : 더블 포인트 + 더블 엘리트 나잇 조건 : 2일 연박 투숙 (경..

속초, 실시간 미세먼지 아주 좋음 강풍 주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역별로 눈이 많이 내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속초지역은 날씨가 아주 맑아요. 뒤에 보이는 설악산이 너무 맑게 보이고 있어요. 너무 멋진 설경의 설악산입니다. 속초 영랑호 인근의 미..

테니스화, 다시 구입한 아디다스 그랜드 코트C 키즈 테니스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테니스화를 처음 구입했으나 사이즈 오류로 다시 구입한 키즈 테니스화입니다. 전문적인 테니스화 구입은 아래 후기를 참고하세요. (참고로 아래 제품은 한 사이즈 크게 나왔습니다.) 테..

제주레몬, 신선한 제주돌밭 농장 레몬으로 레몬청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생산된 레몬을 구입했어요. 제주 돌밭 농장 제품 제주 레몬 레몬은 10월부터 다음 해 3월까지 수확합니다. 이때 구입해야 좋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어요. 왁스코팅 약품처..

국민은행 KB스타클럽, 2월 미션 햄버거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월 국민은행 미션을 진행하고 햄버거 수령했습니다. KB스타드림 서비스 매월 1일, 11일, 21일 오전 10시 제공 2월 1일 신규 쿠폰이 확장되었습니다. 쇼핑 카테고리 쿠폰 추가 바나나 우..

스키, 2021년 1월 마지막 날 용평리조트 스키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1월 마지막 주말 아들과 함께 용평리조트 스키장에 다녀왔습니다. 스키 렌탈은 디스커버리 렌탈샵을 이용했어요. 지난번에 용평리조트 내부에 있는 렌탈샵을 이용했는데요. 코로나..

포켓몬고, 포푸니 기간 한정 리서치 색이다른 포푸니를 잡아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1월 30일 포푸니 기간 한정 리서치가 진행되었습니다. 리서치를 완료할 때 포푸니가 계속 나오는 미션인데요. 대략 이번 리서치를 통해 68마리의 포푸니를 획득했습니다. 색이 다..

테니스화, 아들의 첫 테니스화 아디다스 아디제로 클럽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즐거운 아들의 겨울 방학이 시작되었습니다. 마침 학교에서 방학 특강으로 테니스 수업이 진행되어 참여하게 되었어요. 고민을 많이 했는데, 참여 인원이 적고 실외 테니스 코트에서 진..

해외직구, 빌레로이앤보흐 프렌치 식기 세트 4인 직구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Villeroy & Boch 빌레로이 앤 보흐 제품의 기간 한정 할인 메일이 도착해서 바로 확인했어요. 기간 한정으로 73% 할인되는 제품이 있네요. 12Pc 제품은 $612 -> $159.99 30Pc 제품은 $1,2..

마스크, KF94 소형 100매 9,900원 써니마스크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KF94 소형 마스크 100매를 9,900원에 구입했어요. 개당 99원이면 가격 괜찮죠? 이번 KF94 소형 마크스는 삼성카드 LINK 핫딜 행사로 구입했어요. 구입은 1월 31일 일요일까지 가능합니다...

얼리키친, 반찬&우리밀 스콘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리키친에서 주문한 반찬과 우리밀 스콘이 도착했어요. 아이스 포장으로 잘 되어있어요. 1월 마지막 주 식단을 책임질 반찬들입니다. 유기농 한우 불고기 진미채 볶음과 무청시래기나..

공정무역 설탕, 공정무역 파라과이 비정제 설탕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비정제 설탕을 찾다가 공정무역 파라과이 비정제 설탕을 구입했습니다. 공정무역 파라과이 비정제 설탕을 선택한 건 공정무역의 제품 그리고 비정제된 제품입니다. 공정무역?? 정당한 비..

HL7530 네임택, 대한항공 네임택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주 구입했던 대한항공 한정판 네임택이 도착했습니다. HL7530 네임택, 대한항공 한정판 네임택 구입 성공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대한항공 네임택, HL7530 네임택 구입 성공했습니다..

속초, 장칼국수의 명가 정든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에서 장칼국수가 맛있는 정든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정든식당 주차 장소가 협소합니다. 주변 상가에는 주차하지 말아 주세요.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은 주의가 필요합..

속초, 파스타가 맛있는 벨라쿠치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 생면 파스타 맛집, 벨라쿠치나에 다녀왔습니다. 벨라쿠치나는 부부가 운영하고 직접 면을 만든 생면을 사용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 오픈 오전 11시 3..

구글 애드센스, 2020년 12월 보고서 : 수익 4% 증가 훌륭합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2020년 12월 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2020년 마지막 보고서입니다. 12월 수익은 전월 대비 4% 증가했습니다. 12월 예상 수입은 $43.05 노출수 73,742건, 모바일 페이지뷰..

건강, 천연 샴푸 아로마티카 샴푸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천연 샴푸, 아로마티카 제품의 샴푸가 도착했습니다. 두피케어에 좋고, 천연 샴푸라고 해서 좋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구입한 제품은 퀴노아 프로틴 샴푸와 로즈마리 액티브 브이 인티 헤..

속초, 얼어붙은 영랑호 산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영랑호 산책을 다녀왔습니다. 요즘 기록적인 한파라 바다도 얼어붙고 한강도 얼었다는 기사를 봤습니다. 설마 했는데, 영랑호는 꽝꽝 얼었네요. 꽁꽁 얼어붙은 거 보이시나요? 저 멀리..

HL7530 네임택, 대한항공 한정판 네임택 구입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대한항공 네임택, HL7530 네임택 구입 성공했습니다. 2,700 마일이라 포기하고 있었는데요. 이게 요즘 핫 하다고 해서 구입을 서둘러했습니다. 저는 세로형, 카드형 2종 구입했어요. 오전..

운동복, 아들의 겨울 운동을 위한 이너웨어&트랙수트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겨울 운동을 위해 이너웨어와 트랙수트를 구입했어요. 일명 겨울 내복?? 크기는 2S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키 140에 맞췄어요. 지금 키는 132CM 하지만 크는 속도를 생각하면 조금..

속초, 문우당서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에 오래된 지역 명소 서점, 문우당 서림에 다녀왔어요. 급하게 찾는 책이 있었는데 마침 있네요. 주말을 끼고 있어 인터넷 주문을 해도 이틀은 소요될 거 같아 얼른 다녀왔습니다...

속초, 원두볶는 카페 보드니아에서 원두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원두 볶는 집 속초 현지인에게 유명한 보드니아에서 원두 구입해왔어요. 영랑호에 위치해 있어 전망도 이쁘고 커피 맛이 괜찮아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코로나로 인해 테이크 아웃만 가능..

얼리키친, 우리밀 스콘과 커피 한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우리밀 스콘이 도착했어요. 아들은 초코 스콘을 좋아해서 초코 위주로 많이 주문했어요. 우리밀로 만들어진 스콘은 찾기 어려운데, 얼리키친에 팔고 있네요. 가끔 주문해서 먹는데, 한번..

맥주, 제주 펠롱 에일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제주 펠롱 에일 맥주를 마셔 보았습니다. 에일 맥주의 경우 향이 풍부하고 수제 맥주는 대부분 에일 종류입니다. 제조 : 제주맥주(한국) 알코올 : 5.5% 보리 맥아 : 네덜란드산, 독일산,..

미엘케이 마카롱과 커피 한잔으로 시작하는 하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주문한 마카롱이 도착했어요~ 가격은 1만 5천원 / 택배비 4천원~ 말하지 않아도 알아요~ 재료는 첨가물 없고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 제품입니다. 그런 제품이 있냐고요? 네~ 한 달에 한 번..

포켓몬고, 구찌&노스페이스 의상 무료 코드 입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 고 구찌 무료 의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정이니 지금 바로 받아 보겠습니다. 아이폰 사용자는 아래 링크에서 쿠폰을 입력해야 합니다. rewards.nianticlabs.com/pokemongo/signi..

속초, 김밥과 국수가 맛있는 차고집에서 배달 주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 건강한 분식 차고집에서 김밥과 칼국수를 배달 주문했어요. 포장은 잘 되어 왔어요. 좋은 재료를 사용했다고 하니 믿고 주문했어요. 차고집! 김밥에는 차고집 스티커도 붙어 있네요..

속초, 돈까스가 맛있는 오사카돈까스 배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에서 돈까스가 맛있는 곳을 찾아 배달 주문했어요. 요즘 코로나 여파로 식당에 가서 먹기는 어렵고, 배달이 가능한 곳을 찾았습니다. 선택의 주요 포인트는 별점이 높았고, 좋은 후..

20년 전통 명륜동 쭈꾸미 볶음 택배로 받았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쭈꾸미가 생각나는 아주 추운 겨울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맛있는 쭈꾸미 볶음을 배달해 먹을 수 없을까? 싶어서 열심히 찾아보았습니다. 20년 전통, 대학로 쭈꾸미 맛집 명쭈3의 쭈꾸미..

구독형 면도기, 와이즐리 리필 면도날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입니다. 지난번 구독형 면도기와 관련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 구독형 면도기, 와이즐리 선물세트에 포함된 쿠폰으로 주문한 면도날 주문 ] 구독형 면도기, 와이즐리 선물세트에 포함된 쿠폰으로..

포켓몬고, 드디어 43레벨 달성 및 44레벨에 필요한 과제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1월 드디어 43 레벨업을 했습니다. 43 레벨에 필요 XP 9,000,000 / 누적 XP : 42,500,000 리서치 목록은 별의 모래 100,000개 얻기, 효과가 뛰어난 스페셜 공격 200번 전설의 포켓..

얼리키친, 반찬&에그타르트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한 번도 먹어 보지 못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은 사람은 없다는 얼리키친 에그타르트를 주문했습니다. 얼리키친에서 주문하는 든든하게 포장되어 도착합니다. 포장은 정말 잘 되어..

힐튼, 2021년 등급 매칭 프로모션, 5박에 골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힐튼 티어 매칭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5박에 골드 9박에 다이아 힐튼의 경우 골드 이상에게 밥을 줍니다. 하지만 일부 호텔의 경우 룸 업그레이드 OR 밥을 선택이죠. 하..

공부, 온라인 무료 공개강좌 K-MOO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무료 온라인 공개강좌가 있어 살펴보았습니다. 한국형, 무료 강좌인데요. 과정도 많고 상당히 콘텐츠의 질이 좋았습니다. MOOC란, Massive, Open, Online, Course 오픈형 온라인 학습 과..

잉크 리필, 캐논 E600 리필 잉크 교체 작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캐논 E600 리필 잉크 교체 및 잉크 주입을 했습니다. 검은색 잉크 교체 경고가 있었는데요. 그냥 컬러 잉크로 같이 주입했습니다. 3가지 색상의 잉크를 주사기로 주입했어요. 손쉽게 주..

힐튼, 2021년 1~2분기 프로모션 : 숙박마다 2,000포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힐튼 2021년 1-2분기 프로모션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기간은 2021년 5월 2일까지! 프로모션 내용 숙박 시 2,000 포인트 5박마다 5,000 포인트 무제한 적립! 프로모션 바로가기 https://ww..

산청 유기농 한우로 즐기는 짜파구리 식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유기농 사료를 먹고 자란 맛있는 한우 산청 유기농 한우 갈비살과 토시살을 먹었습니다. 가끔 주문해서 먹지만, 정말 맛있는 거 같아요. 갈비살 1 등급 토시살 2등급 유기농 한우 구이..

판교, 케익이 먹고 싶을 때 찾는 데조로의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에서 유명한 빵집이 되어 버린 데조로의 집에서 케익을 사 왔습니다. 참 오래 이용했는데, 유명해진 빵집이라 해야 할까요? 빵도 맛있고 케익도 맛있습니다. 비건 베이커리까지는 아..

신한플러스, 2021년 등급 쿠폰 받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신한금융 신한 플러스 이달의 쿠폰 받는 방법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에는 쿠폰을 하나 받을 수 있었는데요. 변경된 방법은 등급에 따른 별 스탬프가 1개 발급되고 이 스탬프로 변경하게..

새해기념 샤워기, 세면대 필터 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새해 기념으로 샤워기와 세면대 필터를 교체했습니다. 대략 2개월 정도 사용했는데요. 상태가 너무 안 좋습니다. 세면대도 그렇게 좋지는 않을 듯싶어요. 필터 내부를 보니 역시나 교체..

신용카드,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바우처 상품권 대체 수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삼성 아플 카드의 모든 바우처를 신세계 상품권으로 대체해서 받았습니다. 실제 70만원의 상품권이나 2020년도 호텔 바우처도 같이 받아서 총 90만원이 되었습니다. [ 삼성 아멕스 플래티..

국민은행 KB스타드림 선물 신청 및 확인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KB 국민은행의 등급별 선물이 있어 신청했습니다. 매월 1일 11일 21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신청할 수 있는데요. 이게 조금만 늦으면 선물 수량이 없어요. 몇 달을 신청하지 못했는데, 이..

아이폰 12 Pro AppleCare+ 가입 및 적용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이폰의 보증을 위한 AppleCare+ 가입을 고민하다가 결국 가입했습니다. 구입 후 60일 이내 가입이 가능하고, 구입할 때 고민하고 결정하려고 했는데요. 아이폰 12 PRO의 경우 가격도 비..

2020년 산타 추적기로 살펴본 아시아 지역 방문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0년 크리스마스가 지나고 2021년 새해가 다가왔습니다. 모두가 좋아하는 산타 추적기는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라 생각합니다. [ 2020년 산타할아버지는 지금 어디 계실까? 실시간 위치..

과학놀이, 과학 실험 작동 키트_풍력발전기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어린이 과학동화를 읽던 중 풍력발전기에 대한 이야기에 흥미를 갖던 아들을 위해 주문해 보았습니다. 일명 풍력발전기 만들기 도착하자 말자 바로 확인하고 만들어 봅니다. 내용물도 잘..

2021년 새해 일출, 속초지역 해맞이 명소 폐쇄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새해 일출을 보려고 계획하고 있었는데요. 속초 인근의 해맞이 관광명소가 모두 폐쇄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해안가, 방파제, 주차장이 모두 통제됩니다. 속초지역 폐쇄 장소..

당첨, 한국관광공사 만족도 조사 응모 선물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한국관광공사 이용자 만족도 조사를 진행하고 선물 받았습니다. 관광공사에서 등기 우편이 와서 놀랬는데요. 상자 앞에 이용자 만족도 조사 관련 내용이 있어서 이해했네요. 뭐가 들어..

김치, 전통김치의 맛과 복이 오는 오복 김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이 자주 찾는 백김치를 주문하다 포기김치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아들이 먹는 김치라 많이 검색하고 찾아 주문했어요. 우선 우리 농산물 100% 화학색소, 화학조미료, 화학 방부제가..

골프, 아들의 골프공은 너로 정했다. 카카오 R3 골프공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골프공으로 카카오 R3를 선택했습니다. 지금 사면 사은품 전원 증정이라는 문구가 있어 주문했어요. 카카오 R3 골프공 2차 재입고 선물은 골프 마스크 스트랩과 2021년 캐릭터 캘..

과학, 아들을 위한 어린이과학동아 정기 구독 !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과학에 많은 관심이 있는 아들을 위해 어린이 과학동아 정기구독을 찾아봤습니다. 12월 한 달 마지막 기회 1월부터 구독료가 인상된다고 합니다. 또한, 특별 사은품이 상당히 좋습니다...

해외직구, Villeroy & Boch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상품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했던 빌레로이 앤 보흐 아우든 그릇이 도착했습니다. [ 해외직구, Villeroy & Boch 빌레로이 앤 보흐 아우든 직구 찬스 ] 해외직구, Villeroy & Boch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신용카드, 신한 에이스 카드 갱신 발급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애증의 신용카드, 신한 에이스 카드가 자동 갱신되어 도착되었습니다. The ACE 카드는 효율이 안 좋은 카드입니다. 해지를 하자니 발급 중지된 카드이고, 그렇다고 유지하자니.. 혜택은..

국민로블카드, 항공 워터파크 바우처 포인트 전환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7월에 포스팅했던 국민 로블 카드의 쿠폰 -> 포인트 전환이 12월이라는 안내를 받고 바로 포인트 전환 신청했습니다. [ 국민 로블 카드, 항공 바우처 포인트 전환 신청 ] 국민로블카드,..

포켓몬고, 레이드 패스 복구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레이드 배틀을 진행하다가 튕긴 후 패스만 사라지는 경우가 많죠? 이런 경우 문의를 통해 복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레이드 패스 복구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포켓몬고 게..

달력, 2021년 삼성증권 달력 세트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년 달력 세트가 도착했어요. 이번 달력 세트는 탁상형과 달력형 2종이 세트로 구성되어 있네요. 담당 PB님이 보내주신 달력 세트 가족이 모두 같은 PB님이라 2세트 보내주셨어요. 명..

축구화, 아들의 세 번째 축구화는 바로 너로 정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세 번째 축구화를 구입했습니다. 1년마다 새로 구입하는 거 같습니다. 키도 많이 자랐고, 발 사이즈도 폭풍 성장하고 있어요. 이번에 구입한 축구화는 아디다스 제품입니다. 고려..

겨울모자, 아들의 겨울 라운딩을 위한 패딩 귀달이 모자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겨울 라운딩을 위한 귀달이 캡을 구입했습니다. 구입해서 도착하니 상당히 이쁘네요. 하지만, 너무 추워서 라운딩을 갈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귀달이가 달려 있어 상당히 따뜻할..

2020년 산타할아버지는 지금 어디 계실까? 실시간 위치 추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0년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 ~ 메리 크리스마스~~ 자녀들이 산타할아버지의 위치를 알고 싶어 하는 경우가 많죠? 저희 아들은 올해도 어김없이 산타할아버지가 어디 계시냐고 물어..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쉽게 하는 방법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 고 42 레벨 미션, 모든 종류의 이브이 진화 미션을 쉽게 하는 방법입니다. 우선 이브이가 있어야 하는데, 정말 해당 미션을 진행하면 이브이 잡기가 어렵습니다. 공원에 가도 보이..

상품권, 모바일 강원 상품권 10% 특별 할인 구입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누구나 구입할 수 있는 모바일 강원 상품권 특별 할인이 시작되었습니다. 10% 특별할인 1인 구입 한도는 30만원입니다. 기간은 12월 22일부터 31일까지! 구입은 간단했습니다. 강원 상품..

구글 애드센스, 2020년 11월 보고서 : 수익 323% 증가 승승장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11월 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11월 수익은 전월 대비 323% 증가했습니다. 11월 예상 수입은 $41.32 노출수 57,062건, 모바일 페이지뷰 점유율 68.76%, CTR 0.25%입니다. 0..

포켓몬고, 42레벨 달성 및 43 ~ 50레벨 리서치 내용 및 필요 XP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드디어 모든 이브이를 진화시키고 42 레벨업을 했습니다. 41 -> 42 레벨 과제는 아래와 같습니다. 이브이 모든 종류 진화, 나무 열매 200개 사용하기 도구 사용 15마리 진화, Excellent 3..

포켓몬고, 41레벨 달성 및 42레벨 필요 과제 목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드디어 41 레벨업 했습니다. 40 -> 41레벨 과제는 전설의 포켓몬 20번 강화, 하루 포켓몬 200마리 잡기, 레이드배틀 30번 승리입니다. 41 레벨이 되니 기분은 좋네요~ 멋진 선글라스를 받..

마스크, KF80 아동용 마스크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 사태가 심각해서 추가로 KF80 아동용 마스크를 구입했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제품은 이제 너무 작거나 캐릭터가 있어 다른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참고로 처음부터 너무 많이 구입..

포켓몬고, 색이 다른 세레비 리서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색이 다른 세레비 리서치를 완료했습니다. 완료 보상이 너무 좋아 무조건 진행해야 하는 미션입니다. 네? 색이 다른 세레비를 무조건 주는 미션입니다. 색이 다른 세레비 리서..

겨울준비, 손을 따뜻하게 핫팩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한파로 너무 추운 겨울이 예상되어 핫팩을 주문했습니다. 핫팩 선택의 주안점은 국내 생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핫팩입니다. 국내 생산 제품..

스타벅스, 프리퀀시 가방 폴더블 크로스백 수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스타벅스 프리퀀시 미션을 완료하고 폴더블 크로스백을 수령해 왔습니다. 다이어리 미션도 완료하고 정말 열심히 미션을 수행했어요. 2020년 12월 31일까지 수령 가능 플래너 OR 크로스백..

벤츠 E클래스, 원터 타이어 교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눈 예보가 확인되어 원터 타이어로 교체하고 왔어요. 타이어는 판교에 위치한 던롭 타이어를 이용했습니다. 일단, 친절하시고 타이어 교체 시 던롭만 이야기하시는 게 아..

마스크, KF94 60개 9990원, 브레스마스크 구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KF94 브레스마스크 60매를 9990원에 구입했습니다. 잘 도착했으니 사기는 아니었어요. 개당 166.5원 삼성카드 LINK 핫딜 행사 LINK 혜택으로 구입하기 전 혜택 받기를 클릭해 두어야 합..

독도 달력, 2021년 탁상달력&문화유산국민신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문화유산 국민신탁에서 2021년 탁상달력을 보내주었어요. 올해는 독도의 일출로 시작하는 달력입니다. 문화유산 보전에 많은 관심이 있어 계속 후원하고 있는데요. 2021년 독도 달력은 문..

속초, 배달해서 먹을 수 있는 대게&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에서 맛볼 수 있는 다양한 먹거리 중 하나인 대게와 회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맘 카페에 있는 정보를 보고 주문해 보았는데요.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대게와 회의 경우 시세로 가격이..

구글 애드센스, 2020년 10월 보고서 : 수익 7% 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10월 보고서 내용을 늦게 확인했습니다. 10월 보고 내용을 살펴보면 수익은 7% 증가했습니다. 10월 예상 수입은 $9.76 노출수 42,332건, 모바일 페이지뷰 점유율 64...

포켓몬고, 레벨 상향 50레벨 도전, 41레벨 미션 목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레벨이 상향되었습니다. 기존 40 레벨에서 50 레벨 하지만 경험치로 레벨이 올라가는 방식이 아닌 미션을 수행해야 합니다. 2020년 레벨 40 달성 메달! 상당히 많은 업데이트가..

20/21 용평리조트 스키장 오픈! 시즌권 수령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 스키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첫 오픈으로 용평리조트가 임시 오픈했습니다. 임시 오픈 11월 27일 ~ 30일 정식 오픈 12월 1일 ~ 이벤트 기간으로 리프트 1만원 렌탈도 1만원 참고..

포켓몬고, 엠라이트, 아그놈 획득 방법 & 유크시 100퍼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호수 신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간은 11월 25일 새벽 ~ 11월 30일까지 등장하는 포켓몬은 엠라이트, 아그놈, 유크시입니다. 참고로, 25일 진행된다고 했지만 하루 먼..

메리어트, 포인트 구입 찬스, 60% 추가 증정 프로모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메리어트 포인트 구매 찬스가 왔습니다. 바로 60%를 추가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직접 가는 링크는 아래를 누르시면 됩니다. storefront.points.com/marriott/en-US/buy?irgwc=1 Storefron..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마트 전용 카트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에 이마트 전용 카트가 등장했습니다. 이마트 회원이라면 무료로 받을 수 있어요. 카러플 증정 이벤트! 이마트 전용 카트 증정으로 가서 참여방법을 확인합니다...

판교, 아들과 함께 봇들공원~달팽이 어린이공원 산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 봇들공원 등산로를 다녀온 후기입니다. 판교에 등산로?? 네~ 있습니다. 입구는 총 3곳으로 IP KORE 인근, 한화 연구소 뒤 달팽이 어린이공원, 그리고 봇들마을입니다. 보통 봇들마을..

정보, 무료로 책 받는 방법, 배송비 결제하면 새책 주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배송비만 결제하면 신간 도서를 제공해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북코스모스입니다. 월 3,600원의 회원 가입비가 있지만, 국민 로블카드가 있으면 무료로 가입됩니다. 도서 요약본도..

죽은 나무 살리는 방법, 결론은 실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잘 자라던 나무가 시들하더니 너무 힘들어합니다.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더 심한 상태입니다. 이사 올 때 유치원 때부터 친구가 잘 살라고 선물해준 나무라 어떻게든 살려 보자고 마음을..

집에서 막걸리 만들기, 최종 실패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집에서 만들어 마실 수 있는 막걸리 키트를 주문하고 충격에 빠져 후기를 올리지 못했네요. 충격?? 그건 바로 막걸리 만드는 키트가 터졌습니다. 한밤중에 쾅 소리와 함께~ 온 방이 다 누..

운동화, 리복 블프 데이 운동화 특가 구입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제가 능력자인가요? 검색어에 노출되었다고 해야 할까요? 운동화가 필요했는데, 딱 리복 할인 행사가 노출됩니다. AI 무섭군요~ 실 가격은 모르겠지만 2만원 운동화가 노출되어 확인해..

속초, 영랑호 먹거리 마을 짬뽕이 맛있는 중국집 동춘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 영랑호 먹거리 마을에 동춘관에 다녀왔습니다. 현지인의 소개로 방문했는데요. 현지에서는 유명한 짬뽕이 맛있는 집이라고 합니다. 동춘관 내부는 깔끔하고, 주방이 오픈되어 있었..

속초, 드라이브 끝은 커피 파스쿠찌 속초영랑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 영랑호 다들 아시죠? 영랑호에 가면 한 번쯤 방문하는 카페가 있어요. 바로 영랑호 파스쿠찌입니다. 멋진 영랑호를 산책하거나 드라이브를 하고 나면 마지막에 보실 수 있어요. 파스..

얼리키친, 에그타르트&휘낭시에, 한번은 없는 신기한 맛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리키친에서 유기농한우불고기, 에그타르트와 휘낭시에가 도착했습니다. 한우불고기가 먹고 싶다는 아들의 말 한마디에 바로 주문하는 높으신 마나님~ 참고로 얼리키친에서 반찬류가 저..

포켓몬고, Pokemon Home 이벤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새로운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진행 완료했습니다. Pokemon Home 연동 기념 이벤트 이벤트 일정 : 2020년 11월 17일 화요일 ~ 2020년 11월 23일 월요일까지 특이사항 : 색이 다른..

해외직구, Villeroy & Boch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직구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예전에 특가 행사로 구입했던 빌레로이 앤 보흐 아우든의 할인 정보를 입수했습니다. [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펌, 지금이 구입 찬스! ]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펌, 지금이 구입 찬스! 안..

면허 공부, 동력수상레저기구 일반조정면허 제1급 자격증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주 합격한 동력수상레저기구 일반조정면허 제1급의 자격증이 도착했습니다. [ 면허 공부, 동력수상레저기구 일반조정면허 제1급 실기 합격 ] 면허 공부, 동력수상레저기구 일반조정면..

포켓몬고, 에레브 커뮤니티 데이 진행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1월 15일 오전 11시 ~ 오후 7시 에레브 커뮤니티 데이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커뮤니티 데이에서는 에레브가 대량으로 나왔어요. 색이 다른 에레브도 획득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에레..

강원도 동해, 바다가 보이는 전망 멋진 휴게소, 동해휴게소 동해 방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멋진 휴게소를 다녀왔습니다. 고속도로 1경 망망대해를 보다! 동해선 동해휴게소입니다. 휴게소 전망대에서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다람쥐장터, 미엘케이 마카롱과 치즈케이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믿고 주문하는 곳 다람쥐장터의 마카롱과 치즈케이크가 도착했습니다. 마카롱은 2종류 주문했어요. 키즈 마카롱 10종, 어른 마카롱 10종 어른 마카롱은 천역 색소 사용 키즈 마카롱은 무..

속초, 영랑호 먹거리 마을 페리카나 동명동점, 치킨&골뱅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 영랑호 먹거리 마을에 위치한 치킨이 맛있는 페리카나치킨에 다녀왔습니다. 포장만 하려고 갔다가 치킨은 포장하고 생골뱅이 무침을 먹고 왔어요. 페리카나치킨은 영랑호 먹기리마을..

속초 설악산, 흔들바위 등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설악산으로 단풍 구경을 갔다가 흔들바위까지 갔다 왔습니다. 아들이 흔들바위를 보고 싶다며 아빠 가자~! 어?? 아들은 준비도 없이 처음으로 가장 높이 산행을 했어요. 지금 설악산 단풍..

먹거리, 국산재료 기순도 고추장, 청국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추석 전에 구입했던 기순도 전통장이 너무 맛있어 추가 구입했습니다. [ 국산재료와 전통방법으로 명인이 담근 기순도 전통장 ] 먹거리, 국산재료와 전통방법으로 명인이 담근 기순도 전통..

속초, 페리카나 동명동점 골뱅이와 치킨의 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에서 먹어본 가장 맛있는 치킨집 페리카나 치킨에서 치킨과 골뱅이를 포장해서 왔어요. 한번 먹어보면 계속 찾게 되는 그 맛의 치킨 페리카나 치킨이 찾아왔어요. 옛날 그 맛 그대..

면허 공부, 동력수상레저기구 일반조정면허 제1급 실기합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일반조정면허 제1급 필기에 합격했는데요. 이번에 실기 시험도 합격했습니다. [ 동력수상레저기구 일반조정면허 제1급 필기 합격 ] 면허 공부, 동력수상레저기구 일반조정면허 제1..

수상레저 3종 세트, 제한무선통신사 자격 취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수상레저 3종 자격증 중 하나인 제한무선통신사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왜 필요하죠? 해상에서 선박 간 소통 수단이 무선통신으로 이루어 지기에 해당되는 자격을 가진 무선통신사가 필요합..

잉크 리필 추가 잉크 주입, 캐논 무한 잉크 주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번 리필 카트리지를 장착했는데요. 잉크를 다 사용했는지, 출력물에서 노란색이 이상하게 나오고 있네요. [ 잉크 리필 직접 해보기, 캐논 무한 리필 카트리지 장착기 ] 잉크 리필 직접..

면허 공부, 동력수상레저기구 일반조정면허 제1급 필기 합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면허 공부를 준비하고 있다고 글을 올렸는데요. [ 면허 공부, 동력수상레저기구, 일반조종면허 제1급 도전] 면허 공부, 동력수상레저기구, 일반조종면허 제1급 도전 안녕하세요. J..

아이폰12 PRO 강화유리 필름, 슈피겐 보호 필름 부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이폰12 PRO 강화유리 필름이 도착하여 부착해 보았습니다. 강화유리 필름의 경우 제품 품귀로 일주일이나 걸려 받았습니다. 아이폰12 모델의 인기가 높은 거 같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S10+ 풀 점착 강화유리 부착, 강화유리 3번째 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기존에 잘 사용했던 갤럭시 S10+의 강화유리가 깨졌습니다. 9H 강도를 견딜 수 있다고 하지만, 모서리 파손은 어쩔 수 없네요. 다행히 액정유리는 괜찮고 부착된 강화유리만 파손되어 교..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달성, 2021 스타벅스 플래너 수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스타벅스 2020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미션을 완료하고 다이어리를 수령해 왔습니다. 1+1 의 경우 기간이 한정되어 있어 빠르게 진행했습니다. 천천히 하루 3잔 마실까 생각하다가, 에스..

아이폰12 PRO 케이스, 슈피켄 컬러브릭 장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이폰12 PRO를 배송받고 바로 주문한 케이스가 하루 만에 도착했습니다. 보호필름은 언제 도착할지 모르겠네요.ㅠㅠ 슈피켄은 오래전부터 계속 사용했던 제품이라 상품 설명도 읽어 보지..

속초, 이탈리안 김셰프, 영랑호로 이전 오픈한 첫날 방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에 수제 피자로 유명한 이탈리안 김셰프에 다녀왔습니다. 영랑호 드라이브 마지막 코스에 있는 곳으로, 계속 오픈 일자가 연기되다 10월 31일 토요일에 오픈했습니다. 기존에 노학동..

아들과 데이트를 가장한 스벅 E-프리권시, 2021 다이어리 1+1 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데이트를 다녀왔습니다. 아들과 영랑호 드라이브를 하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좋은 기분을 가지고 스타벅스에도 가고 1석 2조를 하고 왔어요. 영랑호는 단풍이 너무 이쁩니다...

아이폰12 PRO 퍼시픽블루 수령, 데이터 옮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이폰6S를 수리받고 집에 오니 아이폰12 PRO가 도착했네요. 타이밍이 참 좋다고 해야 할까요? 사진은 편집하다 보니 크기가 이상합니다. 다시 수정할까 하다가 모바일로 글을 보시는 분..

속초, 아이폰6S 액정 유리 파손 긴급 수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잘 사용하던 아이폰6S의 액정 유리가 파손되었습니다. 강화 보호 필름(유리)만 파손으로 생각했는데, 앞 액정 유리까지 파손되었네요. 확인해 보니 액정까지 모두 올 교환이 필요하고 정..

ISS 국제우주정거장 추적, International space stat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ISS(국제우주정거장)의 위치와 내부, 외부를 살펴볼 수 있어 확인해 보았습니다. 머리 위에 우주정거장이 돌고 있어요. 위치, 고도 등 많은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을 지..

면허 공부, 동력수상레저기구, 일반조종면허 제1급 도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동력수상레저기구 조정면허 시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조종면허? 쉽게 이야기하면 보트(요트) 조정 면허입니다. 동력수상레저기구 중 추진기관의 최대출력이 5마력 이상인 기구를 조..

Google Search Console, 9월 검색 실적 (구글 서치 콘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검색 실적을 뒤늦게 확인했습니다. 구글 서치 콘솔에 등록해 두면 보고서 형태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클릭수, 노출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콘텐츠 성과 즉, 클릭한..

구글 애드센스, 9월 보고서 : 수익 41% 증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9월 보고서를 확인했습니다. 7월 8월 메일이 없어 스팸 메일함에 있나 싶었는데요. 9월 보고서는 정상적인 메일함에 있었네요. 9월 보고서는 상당히 좋습니다. 수익이 41%..

메리어트 2020년 투숙당 보너스 2,500 포인트 프로모션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0년 11월 10일까지의 투숙에 1회 투숙당 2,500 포인트가 적립되는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주의사항 정규 객실 요금을 지불해야 한다. 붉은색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번에..

PXG 직구 성공, 말렛형 신형퍼터 블랙잭 도착, PXG BLACKJACK PUTT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0월 초 직구로 구입한 퍼터와 우드, 하이브리드가 도착했습니다. [ PXG 직구, NEW BLACKJACK PUTTER 구입후기 ] 약 3주의 시간이 소요되었고 상당히 빠른 도착으로 약간 놀랐습니다...

해파리 신고하고 기념품 받기, 지금은 종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수온이 높아짐에 따라 바다에 해파리가 많이 등장하고 있죠? 그래서 해파리 대책반에서 좋은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바로 해파리모니터링 요원 네~ 해파리를 신고하면 기념품을 주는..

칠레와인, 코노 수르 싱글빈야드 까베르네 소비뇽, 쉬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이마트에 갔더니 와인 할인을 하고 있어 두 병 집어왔습니다. 1+1행사인데, 나름 괜찮은 와인인 거 같았습니다. 간단히 검색해 보아도 괜찮은 평이 있고 가격도 1+1이라 괜찮았습니다. 같..

아들과 함께 가장 즐거운 시간, 골프 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함께 가장 즐거운 한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날씨도 좋고 바람도 선선하고 골프를 치러 가고 싶었지만, 예약이 어렵네요. 아들과 둘이 고민하다 스크린 연습장에 다녀왔습니다...

판교, 중국 정통 발관리 전문점 더풋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에서 나름 오래된 마사지샾 더풋샵을 다녀왔습니다. 판교역 인근에 있어 접근성은 좋았습니다. 발관리 전문점이지만 전신 케어도 가능합니다. 후기 찾아보니 괜찮고, 주변 지인분들..

고성, 10월 첫 주에 다녀온 아야진 해수욕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0월 첫 주 아야진 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참 좋았어요. 맑은 바닷물에~ 사람은 조금 있지만 괜찮겠죠? 아이들도 많이 나왔고, 괜찮은가 싶었습니다. 아들도 정말 신나게 바..

주니어골프, 8월 레슨 이야기, 아들의 마지막 멤버스러닝센터 수업을 마치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그동안 골프를 재미있게 알려주었던 멤버스러닝센터의 마지막 수업을 마쳤습니다. 아쉬움이 많습니다. 주니어골프 레슨의 철학이 있고, 아이들을 많이 생각해 주시는 그런 곳이거든요. 아..

고성 금강산 콘도 한식당, 해금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고성 금강산 콘도 지하 1층에 위치한 한식당입니다. 정식 명칭은 해금강입니다. 객실과 비교해서 깔끔하고 넓었습니다. 식당과 연결된 연회장 있어서 식당의 규모는 상당히 컸습니다. 100..

속초 영랑호, 10월 연휴 첫날 드라이브는 바로 이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0월 한글의날 연휴 첫날입니다. 무얼 할까 고민하다 영랑호 드라이브했어요. 날씨 너무 좋은데 바다에 가려니 풍랑 주의보가 예보되어 포기했습니다. 영랑호는 언제 들러도 너무 좋습니..

소음 방지를 위한 테니스공 체어슈즈 작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늦은 저녁 의자를 움직일 때 소음은 나지 않을까? 너무 긴장되기도 해서 소음 방지를 위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오래전에는 테니스공을 직접 잘라서 작업했는데요. 다이소에 갔더니 짠~..

아들의 상상 공작, 비누 클레이로 카트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카트라이더를 열심히 즐기는 아들 팬더 카트를 만들어야겠다고 이야기합니다. 어? 어떻게 만들려고?? 본인은 다 생각이 있다며~ 비누 클레이를 색깔별로 사달라고 합니다. 그래서 모든..

짐 로저스의 경고, 일본을 떠나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 짐 로저스의 경고 기사가 핫 이슈되고 있네요. 일본에 대한 부정적 의견은 예전부터 계속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작년 세계에서 가장 자극적인 나라, 도서에서도 일본은 위험한 상황이..

전동칫솔, 필립스 소닉케어 어린이용 음파 전동칫솔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건강한 치아를 위해 전동칫솔을 구입했습니다. 전동칫솔이 필요할까? 많이 고민했고, 비교를 많이 해서 결정한 소닉케어 키즈입니다. 해당 제품은 3세 이상 어린이부터 사용 할..

먹거리, 국산재료와 전통방법으로 명인이 담근 기순도 전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추석 연휴 집에서 맛있는 된장과 쌈장을 먹기 위해 주문한 기순도 전통장입니다. 선조들의 숨결 그대로~ 뭐 이런 이야기보다는 중요한 건 국산재료만 사용했는가? 저는 국산재료 사용을..

포켓몬고, 색이 다른 포켓몬스터 정리 및 색이 다른 파이어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파이어 이벤트 첫날 색이 다른 파이어를 획득했습니다. CP 1933으로 별2개입니다. 약간 아쉽지만, 첫 시작이 너무 좋습니다. 색이 다른 파이어를 잡고 보니 그동안 얼마나 잡았나 확인해..

스텔라 아르투아 헤리티지 챌리스, 빈티지 전용잔 득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전점 12,000개 한정 스텔라 빈티지 전용잔을 구입했습니다. 이마트에 갔더니 이렇게 쌓여 있네요. 와~ 이건 같은 가격에 전용잔이 추가된 구성품이라 득템 찬스입니다. 맥주 4캔 + 전용..

주니어골프, 7월 한 달 아들의 골프 레슨 정리, 골프는 재미있을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7월 골프 레슨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7월은 총 3회의 레슨이 진행되었고 야외 수업은 우천으로 취소되었습니다. 야외 필드 수업이 참 재미있는데 정말 아쉬웠습니다. 7월 첫 주 퍼..

인천 논현동, 편백숲 무장애 나눔길, 뽕브라더스 인근 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인천 논현동 소래도서관 뒤쪽에 위치한 공원입니다. 늘솔길공원과 붙어 있어요. 뽕브라더스에 방문했다가 손님이 많으면 한 바퀴 돌고, 혹은 식사 후 산책하기 좋은 곳입니다. 실은 아이..

인천 논현동, 짬뽕이 생각날 때 찾아가는 뽕브라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가을 하면 생각나는 짬뽕~ 아~ 짬뽕하면 인천 논현동 짬뽕맛집 뽕! 브라더스가 생각납니다. 찾아보니 포스팅이 없네요? 지난 후기이지만 기록..

포켓몬고, 메가 파트너 챌린지 후기, 과연 리워드 포켓몬은 무엇?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메가 파트너 챌린지 진행 결과를 기록해 봅니다. 과연 리워드 포켓몬은 무엇일까요? 메가 파트너 챌린지 1단계 - 포켓몬 5마리 잡기 : 열매 3개 - Great 5회 : 몬스터볼 3개 -..

포켓몬고, 메가 배틀 챌린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한정 리서치 '메가 배틀 챌린지' 진행 후기입니다. 한참 된 거 같지만 그래도 기록에 남겨봅니다. 메가 배틀 챌린지 1단계 - 레이드 베틀 1회 : 기력의 조각 3개 - 벌레 타입 포..

PXG 직구, 친구 따라 강남 간다는 속담, 친구도 PXG 드라이버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친구 따라 강남 간다는 속담이 있지요. 웬 속담 이야기를 하냐고요? 다음 아니라 추석 잘 지냈나 싶어서 친구랑 안부 전화를 하던 중 PXG 직구를 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나 : 추석 잘 보..

PXG 직구, NEW BLACKJACK PUTTER, 신제품 블랙잭 퍼터 출시 기념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PXG 마지막 할인 메일이 도착해서 구입을 시도해 봅니다. 마감은 9월 30일 이것저것 확인하다 또 구입을 못했습니다. PXG에서 퍼터 구입 실패 이후 계속 이런 상황이에요. 주문하면 취소..

삼성증권, 해외주식 Untact 컨퍼런스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해외주식 Untact컨퍼런스가 9월 26일 토요일에 진행되었습니다. 삼성증권에서는 투자설명회가 간혹 진행되었는데요. 코로나 이후로 오프라인 설명회가 사라지고 온라인으로 대체되었습니..

스텔라 아르투아 미니 트래블백, STELLA ARTOI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스텔라 아르투아 미니 트래블백 패키지가 판매되고 있어 얼른 구입해 왔습니다. 가격은 29,800원 크기는 가로 32CM, 세로 20CM, 폭 15CM 스텔라 500ML 맥주 8캔이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고성, 아야진 해수욕장 실시간 상황, 9월 마지막 주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고성 아야진 해수욕장에 놀러 갔다가 돌아왔어요. 바다 구경만 하고 왔는데요. 파도가 쌔고, 해변에 쓰레기가 많았습니다. 딱 지난주 동일한 장소 사진입니다. 확연하게 다르죠? 지난..

20/21 시즌 준비, 알펜시아 스키 시즌권 선착순 특가 구입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1 시즌권 판매가 시작되었습니다. 로 시작하고 싶었지만 약간 늦었습니다. 이미 1차 특가 판매가 완료된 곳도 있고, 콜라보 시즌권도 판매되었네요. 올 시즌은 용평리조트를 생각했는..

고프로8블랙 원도우에서 웹캠으로 사용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고프로 히어로8 블랙을 구입하고 얼마 되지 않아 고프로9가 출시되었습니다. 구입했더니 신제품 출시ㅠㅠ 고프로9 제품 광고를 신나게 감상하다 보니, 고프로를 웹캠으로 사용할 수 있는..

LG U+ 아이들나라, 안전운전캠페인, 아이안심 키트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선착순 1만명에게 차량용 아이안심 키트를 준다고 해서 신청했는데요. 이게 잊을 만 하니 도착했습니다. U+ 아이들나라 아이안심 키트 차량용 스티커, 햇빛 가리개 2개 아이가 타고 있..

축구 정강이 보호대 추가 구입, 나이키 신가드, Nike J GUAR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축구 시작과 함께 구입했던 정강이 보호대의 크기가 작아 새로 구입을 했습니다. [ 지난번 구입한 정강이 보호대 구입 후기 ] 많은 제품이 있었지만, 통기를 생각해서 나이키 제품으로..

삼성카드 특가, 셰퍼 맛사지건 JSK-20031 구입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삼성카드 LINK를 보던 중 마사지건이 특가로 나왔네요. 가격은 99,000원 이지만, 70,000원 결제일 할인이 되어 29,9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구입 방법은 삼성카드 LINK로 접속하시면..

고성 금강산 콘도, 스텐다드룸, Geumgangsan Condominium Standard Ro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올여름에 다녀온 고성 금강산 콘도 후기입니다. 고성 금강산 콘도는 마차진 해수욕장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낡은 시설은 많이 아쉬운 콘도입니다. 예약사이트..

메리어트 2020년 3분기 프로모션 / Marriott Get 2,5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메리어트 2020년 3분기 프로모션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3분기 프로모션은 8월 13일부터 진행되었는데, 저는 뒤늦게 확인했습니다. 카톡 친구로 메리어트 본보이를 추가했는데, 9월 15일..

삼성 U32R590 모니터 개봉기, 4K 32인치 모니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로 컴퓨터 작업이 많아지고 있어 큰마음 먹고 구입했습니다. 일명 32인치 UHD 4K 모니터! 정식 명칭은 삼성 U32R590 입니다. 삼성 32인치 UHD 커브드 모니터 개봉! 모니터 스펙 32..

드디어 구입한 고프로히어로8 블랙 스페셜 번들 패키지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좋은 추억을 담기 위해 액션캠을 구입했습니다. 다양한 액션캠 중 고프로를 선택했습니다. 이유는 단순하게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많이 이용하니까요. 고프로 히어로8 블랙 스페..

포켓몬고, 산 위에 위치한 체육관에 도전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체육관 도전! 산 위 중턱에 위치한 체육관을 차지하기 위해 등산을 감행했습니다. 시간은 자정! 12시 귀신도 피해 간다는 바로 그 시간입니다. 혼자 등산하기 무서워 가족이 모..

샤워기 거치대 자가 교체, 손쉽게 교체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샤워 부스의 거치대가 파손되었습니다. 이렇게 샤워기 거치대가 파손되면 샤워기가 고정되질 않아 상당히 불편한데요. 빠른 교체가 필요했습니다. ] 업체에 문의해서 교체해 보려 했는데..

현관 도어 클로저 자가 교체, Door Closer 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현관 도어 클로저 고장으로 부품 구입해서 직접 교체해 보았습니다. 무조건 새로운 제품보다는 동일 제품을 구입해서 쉽게 교체했습니다. 크기가 같으니 그냥 분리하고 끼우면 되었어요...

골프용품, UV 냉감 마스크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무더운 여름 시원한 골프 라운딩을 위해 UV 냉감마스크를 주문했습니다. 실은 코로나 마스크 대용으로 구입했는데요. 이건 효과가 없다고 해서 그냥 자외선차단 마스크로만 사용했습니다...

신한페이판, 9월 럭키 박스 이벤트 및 등급 쿠폰 받기, 스벅 공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신한 페이판 이벤트가 찾아왔습니다. 신한 플러스 등급 쿠폰을 받으러 갔다가 이벤트를 봤더니 럭키 박스 이벤트가 있네요. 서비스 -> 기프트 샵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1원 결제하..

구독형 면도기, 와이즐리 선물세트에 포함된 쿠폰으로 주문한 면도날 주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기존 구독형 면도기 사용 후기를 남겨 보았는데요. [ 구독형 면도기, 와이즐리 선물세트 구입 및 사용 보러가기 ] 해당 상품에 포함되어 있던 상품권으로 추가 주문을 해보았습니다. 추..

잉크 리필 직접 해보기, 캐논 무한 리필 카트리지 장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사용 중인 복합기 잉크를 다 썻습니다. 출력하는 중 흐리게 나오면서 주의가 뜨네요. 그래서 잉크를 주문하다 같이 검색해서 나온 리필잉크도 같이 주문해 보았습니다. 예전에 리필을 직..

요리의 신세계, 자이글 구입,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리계의 신세계 통회전 적외선 조리기 자이글을 구입했습니다. 자이글로 검색하면 여러 제품이 확인됩니다. 제가 찾은 제품은 통이 자동으로 돌아가는 제품 자이글 롤링쿡스입니다. 예..

10호 태풍 하이선이 지나간 영랑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9호 태풍 마이삭이 지나간 후 영랑호 주변을 찍어봤는데요. 이번에는 10호 태풍 하이선이 지나간 영랑호 드라이브 후기입니다. 결론, 아직 영랑호 드라이브는 가능하지만 자전거 라이딩은..

2020년 10호 태풍 하이선이 지나간 속초 인근 해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0호 태풍 하이선이 지나갔습니다. 이번 태풍은 9호 태풍의 피해 복구가 완벽히 진행되지 않은 상황에 찾아와서 많이 위험했습니다. 속초에는 기존 태풍 때 침수된 일부 도로가 이번에도..

고급유를 넣지 못하는 상황에서 긴급 사용 가능한 옥탄 부스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고급유를 넣기 힘든 곳에서 긴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옥탄 부스터를 구입했습니다. 신제품 출시로 세트 구입하면 할인이 있다고~ 그래서 주문했습니다. 옥탄 부스터 세트! 2통이면 2번..

태풍 마이삭이 지나간 후 영랑호 드라이브와 자전거 라이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태풍 마이삭이 지나간 후 영랑호 드라이브를 했습니다. 실은 자전거 라이딩이 가능할지 살펴보았어요. 아래 사진과 같이 아직 전체적인 복구는 되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월요일에 태풍..

배달 음식, 광고 보다 생각난 치킨과 골뱅이의 조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TV 광고에 감정이입 됩니다. 맥주에는 치킨이지 무슨 소리야 골뱅이지~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치킨과 골뱅이 세트가 되는 배달이 있을까? 와우! 있어요. ㅎㅎㅎ 치요남 치킨이라고 세트..

판교, 땡큐 로스터스 판교점 오픈 기념 방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커피 하면 생각나는 땡큐로스터스가 판교에 오픈했습니다. 기존에 광주에 있어서 다니기 힘들었는데요. 판교에 오픈해서 얼른 다녀왔습니다. 손님이 있어 가계 내부는 자세하게 찍지 못했..

판교, 담소 소사골 순대 판교 3호점, 삼환하이펙스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담소 소사골 순대, 판교 3호점이 오픈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실제 오픈한지 괘 되었는데요. 기존에 이용하던 판교 1호점을 불편 없이 이용하고 있어서 3호점은 방문이 늦었습니다. 점..

구독형 면도기, 와이즐리 선물세트 구입 및 사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면도날이 없어 급하게 검색하다 주문하게 된 와이즐리 면도기입니다. 구독형 면도기로 가격 대비 성능이 나름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물세트로 우선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9,800원..

포켓몬고, 메가 진화, 레이드배틀 변화 및 색이 다른 이상해꽃 획득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에 메가 진화가 찾아왔습니다. 메가 레이드 등장! 메가 진화! 쿠쿵 메가 진화가 찾아옵니다.! 메가 진화로 인한 메가 레이드 등장 레이드가 변화되었습니다. 메가 레이드..

포켓몬고, 울트라 언록 2020 리서치 목록과 보상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울트라 언록 2020 진행 후기입니다. 울트라 언록 첫 번째 미션 : 포켓몬 3회 강화, Nice 2회 나오게 던진다. 포켓몬 2마리 잡는다. 보상으로 미뇽이 등장합니다. 저는 별 두 개..

네이버페이 멤버십 가입하고 오천원 바로 받기, 해지는 이렇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물건 구입을 위해 네이버 검색을 하다 발견했습니다. 바로 네이버페이 멤버십 10만원 쇼핑하면 5천원 포인트가 적립 월 4,900원 결론은 100원 이익 하지만!! 100원 혜택 보자고 가입하..

책 정리, 기부 실패, 일부는 나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예전에 방 정리하면서 패키지 게임을 기부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책을 기부해 보려고 했다가 포기하고 일부 나눔과 버림을 선택했습니다. 대략 160권 정도 판교 전망대 북카페, 판교도서관..

KB국민 이마트 카드 단종, 발빠른 재발급 신청 및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KB국민카드 이마트 카드가 단종된다는 소식이 있어 재발급 신청을 했습니다. 중단 일자는 8월 31일입니다. 혹 신규 신청하실 분들은 서둘러 신청하세요. 신청하고 이틀 만에 수령한 이..

고성, 2020년 8월 마차진 해수욕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8월 한적한 날 해를 보고 출발한 고성 마차진 해수욕장입니다. 고성에 도착했더니 날씨가 흐려지기 시작합니다.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내~ 비가 오기 시작하고, 파도는 점점 높아..

속초 모모키친, 반찬과 도시락, 간편 도시락이 끝내줘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건강한 반찬가게 아이 반찬과 수제 도시락이 맛있는 모모키친을 다녀왔습니다. 도시락을 구입하러 갔는데, 가계 깨끗하고 완전 마음에 들었어요. 반찬류는 3천원 부터 시작해서 6천원까..

속초 751샌드위치, 샌드위치와 해독주스가 맛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샌드위치가 먹고 싶을 때 맛있는 샌드위치가 생각 날 때 찾아가는 #속초751샌드위치 입니다. 야외도 잘 꾸며 놓았습니다. 다만 더운 날씨나 비 오는 날에는 피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분당 서현역, 한우가 맛있는 소우, 새로 오픈한 숙성 한우 전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비 오는 주말 멀리 지방에 살고 있는 동생이 가족과 함께 놀러 왔습니다. **랜드 갈까? 싶었지만 비 오는 날 어딜 가냐 싶어서 맛있는 소고기를 대접하고자 열심히 검색해 봅니다. 마침..

속초 밥집, 건강하게 먹고 싶을 때 찾는 그리운보리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에 가면 항상 가는 밥집이 있습니다. 현지인 맛집이라 하지만, 최근에는 관광객이 더 많이 방문하는 거 같아요. 많은 인원이 방문하니 그렇게 식탁형으로 내부가 변경되었습니다. 가..

고성, 2020년 8월 아야진 해수욕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최대의 휴가 시즌인 8월 초 고성에 위치한 아야진 해수욕장에 다녀왔습니다. 계속되는 비로 해수욕장 한번 못가나 싶었는데요. 운이 좋았는지, 비가 그치고 해가 떠서 급하게 아야진 해수..

다이슨 공식서비스센터 성남점 방문, DC62 배터리 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다이슨 DC62 모델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6년 이상 사용했더니 배터리가 다 되었습니다. 충전하고 1분도 사용할 수 없네요. 결국 정품배터리 교체를 마음먹고 찾아보았습니다. 성남에 새로..

실시간, 스타벅스 록시땅 이벤트, 이미 끝, 설악 쏘라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스타벅스 설악 쏘라노점에 방문했습니다. 방문 사유는 록시땅은 아니고, 인터넷 빠르고 테이블에 전원 코드가 있는 카페가 별로 없어요. 전원 코드가 있으면 인터넷이 느리고, 인터넷이..

강릉, 강릉항 활어회센터, 물고기가 싱싱한 바로 그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강릉항에 있는 활어회센터에 다녀왔습니다. 골프 라운딩하러 강릉까지~ 이러다 전국을 다 다니는 건 아닌지 모르겠어요. 강릉항에 위치한 활어회센터는 1층에서 물고기를 선택하고 2층에..

평창, 황태덕장, 황태국이 맛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침 골프 라운딩을 위해 방문한 평창군입니다. 클럽 하우스에서 식사할까? 싶었지만 평창까지 왔는데 지역 특산물을 먹어야 하지 않을까 싶어 방문했습니다. 믿고 찾는 음식점! 메뉴판..

평창, 대박식당, 한우 등심이 맛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평창 대박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유명하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했는데요. 정말 유명한 맛집~이네요. 유명인들의 싸인~ 맛집 인증 사진까지~ 대단합니다. 김연아~ 도 인증샷이 있습니다..

포켓몬고, GO FEST 2020, 2일간 진행한 이벤트 결과, 펄기아 100퍼, 다크 뮤츠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GO Fest 2020 이벤트가 이틀간 진행되었습니다. 주말 동안 진행되었고, 티켓의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이번 이벤트는 25일 26일 이틀간 진행되었습니다. 티켓도 하나 구입해서..

바다가 보이는 오피스텔, 속초 더블루테라 방문 후기, 공유형 숙박은 성공할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바다가 보이는 오피스텔 겸 공유형 숙박이 가능한 더블루테라를 구경했습니다. 에어비앤비에 많이 나오는 거 같아요. 이곳은 임대 사업자만 구입이 가능하고, 1가구 2주택에 해당이 없다..

국민로블카드, 항공 바우처 포인트 전환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했던 삼성 아멕스 항공 바우처를 상품권으로 대체 지급해 준다는 글 이후 미뤄왔던 상품권을 받아 왔습니다. 총 50만원 ~ 항공 바우처 40만원 + 10만원 상품권(이건 1년 1회..

우측 사이드 미러 시그널 파손 교체, 벤츠 서비스센터 수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좁은 골목길에서 운전하다 우측 사이드미러 시그널을 해 먹었습니다. 와작~ 소리와 함께 사이드 미러가 접혀서 당황했는데요. 내려서 살펴보니 사이드 미러 LED등이 깨졌네요. 부품을 구..

PXG 직구, 미국 공홈에서 다시 세일 시작, 생일 축하해 미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PXG 세일 관련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내용은 생일 축하해, 미국! 세일~ 구입 가능 일자는 7월 31일까지입니다. GEN3 아이언은 $340, GEN2 아이언은 $159, GEN2 드라이버는 $295의 가격입..

속초, 바다 조망 집구경, 서희스타힐스더베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속초가 핫~ 하다고 합니다. 한달살이, 1년 살이 등등 속초의 장점이 미세먼지와 아이 키우기 좋다고 하는데, 실상은 아직 모르겠습니다. 기회가 되어 속초에서 요즘 핫~하다고 소문..

라마다호텔 속초, 주니어 코너 스위트룸, Ramada Sokch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성수기 바로 전 속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미 인근 숙소는 전부 만실이 되었고, 딱~ 라마다 속초가 남아 있어 선택했습니다. 성수기를 앞두고 있어 선택의 폭이 없습니다. 방 있으면..

딱딱이 복숭아 온라인 주문 성공, 맛과 품질 괜찮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딱딱이 복숭아가 먹고 싶어 주문해 보았습니다. 총XX에서는 딱딱이 복숭아가 상당히 비싼 가격인데요. 물론 맛은 최고입니다. 2만원 초반으로 가격은 비슷하지만, 수량이 2배 이상 많은..

구스아일랜드 아이스박스 ~ 추가로 풀렸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스아일랜드 한정판 아이스박스를 사려고 했으나 품절되어 살 수 없었는데요. 오늘 동네 마실 나갔다가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GS25 매장에 일부 풀렸다고 합니다. 구입하시고자 하는 분..

속초 밥집, 아침 식사가 가능한 해맞이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에서 아침밥을 먹기 위해 찾던 중 발견한 밥집입니다. 해맞이식당은 오픈 시간이 오전 7시입니다. 이름에서 풍기는 그 느낌~ 테이블은 많지 않았고 메뉴도 많지 않았습니다. 딱 아침..

주니어골프, 8살 아들과 함께 올해 첫 라운딩은 코리아퍼블릭CC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0년 코로나 사태로 아들과 함께 라운딩할 기회가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그동안 PAR3 연습장에서 숏게임 연습을 주로 했는데, 마침 라운딩이 가능해서 코리아퍼블릭CC에 다녀왔습니다...

주니어골프, 남서울컨트리클럽 제2연습장 PAR3 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6월 평일 아들과 함께 남서울제2연습장 PAR3를 다녀왔습니다. 평일이라 대기 없이 바로 입장했습니다. 살짝 몸을 풀고 바로 진행했습니다. 1 HOLE 63m 2 HOLE 81m 중간에 보이는 벙커를..

구글 애드센스, 6월 보고서 : 수익 40% 감소, 대안 마련 필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6월 보고서가 도착했습니다. 6월 보고는 상당히 암울합니다. 수익이 40% 감소했습니다. 6월 예상 수입은 $6.62 노출수 29,287건, 모바일 페이지뷰 점유율 69.10%, CTR 0.24..

2020년 7월 3주 평일 속초, 캔싱턴비치, 텐트 사용 여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7월 3주 평일 속초 켄싱턴리조트 속초 비치에 있는 캔싱턴비치에 다녀왔습니다. 지도에 캔싱턴비치로 표기되어 있고, 별도의 해수욕장 이름은 없습니다. 찾아 가실 때 켄싱턴 속초 비치로..

속초 설악산 단풍 구경 & 신흥사 산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이폰12 PRO 구입 기념하여, 설악산 단풍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모든 사진은 아이폰12 PRO에서 촬영된 사진입니다. 설악산 울산바위, 흔들바위로 가지 않아도, 입장하려면 입장료..

포켓몬고, 전설의 큐레무 100퍼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전설의 큐레무 100퍼를 획득했습니다. 역시나 레시라무 100퍼와 제크로무 100퍼를 획득한 계정에서 또 큐레무 100퍼가 획득되었습니다. 정말 운이 좋은 계정인 거 같습니다. 4개의 계정으..

마케팅 분야 NCS 확인강사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추가로 신청했던 마케팅 분야의 NCS 확인강사가 승인되었습니다. 기존 승인받은 NCS 확인 강사 목록입니다. [ 인공지능 분야 NCS 확인강사 승인 ] [ 문화콘텐츠제작 분야 NCS 확인강사..

포켓몬고, GO FEST 2020 배틀 챌린지, 보상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GO FEST 2020 배틀 챌린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정 : 2020년 7월 10일 ~ 15일 오후 10시 보너스 : 총 9개의 미션 추가, 챌린지 클리어 인원이 100만 명을 달성하면 추가 포켓..

[영화] 행복을 찾아서,The Pursuit of Happyness [내부링크]

행복을 찾아서 (The Pursuit of Happyness, 2006) 미국 / 2007. 02. 28 / 드라마 감독 : 가브리엘 무치노 출연 : 월 스미스(크리스 가드너), 제이든 스미스(크리스토퍼) 국내 등급 : 전체 관람가 별점 : ..

문화콘텐츠유통&서비스 NCS 확인강사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NCS 확인강사 신청을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하는 업종에서 파생되는 분야가 너무 다양해서 계속 찾아서 신청하는 단계입니다. 기존 NCS 확인강사로 승인 받은 분야는 인공지능, 문화콘..

포켓몬고 로사, 로이의 나옹 열기구 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에서 열기구와 함께 로사, 로이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나옹이 열기구를 타고 하늘에서 내려오고 있어요. 로사, 로이의 나옹 열기구를 발견해서 그들과 배틀하자! 등장은 멋있으나..

포켓몬고, 전설의 제크로무 3주 진행, 100퍼 2마리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하나지방 전설의 포켓몬 제크로무 등장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제크로무 이벤트는 3주간 진행되었고, 진행 결과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이벤트 진행 기간 : 2020년 6월 17일..

주니어골프, 8살 아들과 함께 남서울제2연습장 파3 숏게임 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더위가 찾아오는 5월 말, 아들과 함께 남서울제2연습장을 찾았습니다. 도착해서 파3 대기 시간을 확인했습니다. 전화로 확인할 때에는 1시간 이내였으나, 도착해서 확인하니 1시간 30분..

6월 한 달 골프 레슨 정리, 8살 아들의 골프 레슨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8살 아들의 골프 레슨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6월 한 달 총 3회의 레슨과 1회의 야외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야외 수업의 경우 필드 수업&스크린 골프 수업이 진행됩니다. 날씨가 좋지 못..

노아 애플 바나나 리치 망고 주스 스무디 한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과일을 그대로 짜낸 착즙 주스 노아 애플 바나나 리치 망고 주스 스무디입니다. 260ml 하나로 2잔의 스무디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해당 제품은 농축액 주스가 아니라고 합니다. 바로 생과..

문화콘텐츠제작 NCS 확인강사 승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코로나 사태로 인해 구조조정이 심해질 것이라는 글을 작성했었죠. [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더 빠르게 다가오는 구조조정의 압박 ] 그래서 나름 준비한다고 경력 분야를 활용해 NC..

다람쥐장터, 착한 사과즙 도착! 100% 사과즙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사과씨를 빼고 착즙 한 건강한 사과즙이 도착했습니다. 주문은 1박스 60개를 4만 4천원에 주문했어요. 도착해서 확인해 보니 서비스로 2개를 추가로 주셨네요. 박스를 개봉하자 멜론이 좋..

40달러 받고 구입한 미국 주식 수익률 공개, 수익률은 11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올해 3월 40달러 받고 미국 주식 시작하기 작성 후 오랜만에 수익률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40달러 받는 이벤트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 40달러 받고 미국 주식 시작하는 방법 ]..

[에세이] 코로나 사태로 인하여 더 빠르게 다가오는 미래 사회의 공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주변에서 구조조정이나, 급여를 받지 못했다고 하거나, 사업을 정리했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고 있습니다. 저 또한 회사의 구조조정에서 자유롭지 않습니다. 40대 직장인들이 항상..

8살 아들의 2020년 첫 골프 필드 수업, 스카이 72CC 드림듄스 골프 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7살에 본격적으로 시작한 아들의 골프 수업은 새해를 지나 8살이 되었습니다. 2020년에는 코로나 여파로 수업 참여도 못 하고 연습은 저랑 가끔 했는데요. 5월 다시 골프 수업을 받고,..

자전거 타고 난 후 먹는 돼지고기는 역시 일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자전거를 타고 왔더니 출출합니다. 저녁 시간은 되지 않았지만 바로 고기를 구워 먹기로 합니다. 아들과 샤워하는 동안 우리 집 높으신 마나님이 얼른 고기를 구워 주었네요. 고기..

사회적 거리 두기에 자전거 타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회적 거리 두기가 한참이죠. 그렇다고 외출을 전혀 못 하면 힘들어지는 아들을 위해 같이 자전거를 탔습니다. 해 떨어지는 시간에는 많은 분이 나올 수 있으니 반대로 무..

타이틀리스트 2020 PROVING IT 6월 미션, 홈 드릴 따라 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타이틀리스트 2020 PROVING IT 6월 미션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6월 미션은 앰버서더의 홈 드릴 따라하기입니다. 다양한 후기 중 효율 향상을 위한 하체 운동을 따라 해 보았습니다. 몸..

구글 애드센스, 5월 보고서 : 수익 74% 증가! 와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 5월 보고서를 지금에서야 확인했습니다. 수익이 74% 증가하였다고 해서 너무 기뻐서요. 5월 예상 수입은 $11 입니다. 전월 대비 74%가 증가한 수익이라고 하니 대단합니다...

고성 해수욕장, 2020년 6월 방문한 고성 천진 해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고성 천진 해변에 당일치기로 다녀왔습니다. 아직 숙박은 아닌거 같아서요. 천진 해변은 개장 전 이라 모든 시설은 무료로 이용 가능했습니다. 주차장은 아침 10시 도착 기준으로 여유 자..

타이틀리스트 2020 PROVING IT 캠페인 참여, 1차 당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타이틀리스트 2020 PROVING IT 캠페인에 1차 당첨이 되었습니다. 매달 미션이 진행되고 5월 이벤트에 참여하여 축하 선물이 도착하였습니다. 6월 이벤트도 얼마 남지 않았으니 열심히 정..

용인 명지대 루트탑카페, 커피테이너 재방문, COFFEETAIN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용인 명지대 인근 루프탑카페인 커피테이너에 재방문했습니다. 아들 골프 수업이 인근 비바체 골프장에서 진행되어 같이 골프 연습을 할까? 살짝 고민하다 커피 한잔 마시면서 좋은 시간..

경기도 학교 급식 꾸러미 도착, 우리 지역은 고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경기도 학교급식 꾸러미가 도착했습니다. 지자체별, 학교별 다 다르다고 하는데요. 우리 지역 초등학교는 고기로 도착했습니다. 참고로 학교 급식 대용으로 학생 1명당 10만원 상당을 지..

신한카드 X 여름 2020 빙수 이벤트! 레베로 빙수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신한카드 여름 빙수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레베카드가 대상이 되었습니다. 이벤트 내용은 라운지 무료 음료 서비스에 추가 요금을 결제하면 빙수를 먹을 수 있습니다. 대상 호텔 설..

올해의 골프공은 너로 정했다! 골프공 122개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올해 사용할 골프공 122개를 주문했습니다. 아들과 함께 사용할 공이라 부족할 듯싶기도 하네요. 로스트볼은 파3 연습용이라 2~3번 가면 소진될 듯싶습니다. 2피스 각각 주문한 로켓볼즈..

유기농 에센셜 오일로 직접 만든 천연 모기 기피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천연 모기 기피제를 만들기 위해 주문한 유기농 에센셜 오일이 도착했습니다. 유기농 에센셜 오일 3종 레몬, 시트로넬라, 라벤더 3종류의 이센셜 오일을 적당량 손수건에 뿌리고 모..

2020년 6월 21일, 부분일식 관찰 체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2년 5월 21일 이후 약 8년 만에 부분일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진행 시간은 오후 3시 53분 ~ 오후 5시 2분 태양 면적 45%를 가리고 오후 6시 4분 종료됩니다. 어떻게 편하게 보는 방법이..

분당 그린피아 Par3 연습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8살 아들과 함께 분당에 위치한 그린피아 골프 연습장 PAR3에 다녀왔습니다. 분당 율동공원 끝 새마을연수원에 있는 골프 연습장으로 파3 코스도 함께 있습니다. 파3 이용요금은 주말 2만..

포켓몬고, 전설의 레시라무 3주간 진행 후기, 100퍼 2마리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하나지방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레시라무 등장 이야기는 아래 링크를 눌러주시면 확인 가능 합니다. [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 등장! 공략방법 ] 레..

8살 아들과 함께한 수원CC PAR3 숏게임 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8살 아들과 함께 수원CC PAR3에서 숏게임 연습을 했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한동안 연습장도 못 간 상태라 산책 겸 연습을 하러 다녀 왔습니다. 참고로 수원CC PAR3의 경우 산을 잘 깎아..

과학상자, 1-5 접시저울 만들어 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함께 과학상자 접시저울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접시저울에 대한 설명도 잘 되어 있고, 나름 만들기도 쉬웠습니다. 부품을 확인합니다. 조립에 사용될 부품을 미리 챙겨두었습..

산엔청에서 구입한 블루베리 특상품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산엔청 쇼핑몰에서 구입한 블루베리 특 상품이 도착했습니다. 오픈 특가로 1KG에 2만 4천원에 구입했어요. 구입 후 확인해 보니 1Kg에 3만원이었고, 지금은 구입이 불가능하네요. 도착한..

대형 RC CAR 도착, 오프로드 테스트 결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주문했던 대형 오프로드 RC CAR가 도착했습니다. 제품명은 ROCK CRAWLER 4X4 구입했던 후기는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 대형 오프로드 RC카 주문, 이런 가격은 다시 없다! ] 2만..

인공지능 분야 NCS 확인강사 승인, 국가공인 인공지능 강사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회사 경험과 자격증을 고려하여 인공지능 분야 강사를 신청했습니다. NCS 확인강사 처리 결과는 승인! 인공지능 분야 NCS 확인강사가 되었습니다. 저는 NCS 확인 강사 신청 매뉴얼을 보..

포켓몬고 플러스 3P 도착, 제품 테스트, 결과는 실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5월 말 구입했던 포켓몬고 플러스 3P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대략 2주 걸려서 도착했습니다. 구입기는 링크를 참고하세요. [ 포켓몬고 플러스 3P 제품 구입 ] 포장은 정말 말로는 표현할..

다람쥐장터, 믿고 먹는 과자, 호박 고구마 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다람쥐장터의 야심작 노오란 호박 고구마 칩이 도착했습니다. 국산 호박고구마에 옥수수 시즈닝을 뿌려 더욱 고소하고 달콤한 고무마 칩 한번 먹으면 다시 먹고 싶어지는 그 맛! 한봉 시..

판교 삼겹살이 맛있는 솥뚜껑 삼겹살집, 조재벌 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에서 삼겹살 맛있는 집을 나열하면 항상 순위에 있는 조재벌 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주말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편안하게 고기를 구워 먹었습니다. 회식할 때 자주 방문했었지만, 너무..

속초 잔치국수가 맛있는 요기국수김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작년 속초 여행 때 국수와 김밥을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는데요. 이번에 속도를 다녀오면서 요기국수김밥에 재방문했습니다. 1년 사이에 내부 인테리어가 변경되었네요. 김밥 가격은 작..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 만료 기간 연장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대학원 때 구입했던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365가 만료되어 연장이 필요했습니다. 학생 버전의 경우 초, 중, 고, 그리고 대학생이 저렴하게 정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저는 졸업..

포켓몬고 제너레이션 도전 2020:축하 리서치 이건 아니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스페셜리서치 "제너레이션 도전 2020:축하" 도전을 달성하자! 이벤트 진행 후기입니다. 관동, 성도, 호연, 신오를 진행하셨다면 마지막 미션 축하가 남았습니다. 4가지 미션을 완료하고..

옛날통닭 판교점 오픈, 추억의 통닭 맛을 찾아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0년 6월! 옛날통닭이 판교에 오픈했습니다. 정확하게는 옛날통닭 판교점입니다. 오픈 초기라 줄이 길었습니다. 평균적으로 대기 시간은 30분입니다. 옛날 통닭은 가성비가 상당히 괜찮..

메리어트 2박시 1박 무료 프로모션 + 50% 할인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호텔 숙박은 포기 상태인데요. 메리어트 할인 이벤트가 6월 7일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예약은 6월 7일까지, 숙박은 9월 30일까지 가능합니다. 대략 50% 할인 금액은 평..

포켓몬고 플러스 3P 제품 구입, 3계정 한 번에 연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최근 포켓몬고 오토 캐치를 분실했습니다. 분명 주머니에 있었는데 어딘가로 쏙~ 도망을 갔나 봐요. 기존에 3개를 구입했고, 계정은 4개라 상당히 불편했는데요. 하나를 잃어버리니 많이..

아들 몰래 주문한 대형 오프로드 RC카, 이런 가격은 다시 없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상품만 모았어요!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아니??? 대형 오프로드 RC카 가격이 2만 5천원입니다. 이건 사야 해?? 일단 제품을 확인해 봅니다. 헉~ 크기가 장난 아닙니다...

포켓몬고,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 100퍼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 등장 이벤트 첫날 100퍼를 획득했습니다. 이벤트 주요 내용은 아랫글을 참고하세요. [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 공략방..

포켓몬고, 하나지방에서 발견된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 등장! 공략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레시라무 레이드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일정은 2020년 5월 27일 수요일 오전 5시 부터 6월 16일 화요일 까지! 하나지방 전설의 포켓몬 레시라무, 제크로무, 큐레무가 전설 레이드배틀..

포켓몬고 제너레이션 도전 2020:신오 리서치, 색이 다른 크레세리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5월 제네레이션 도전 4주차 신오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2일 금요일부터 다음 주 29일 금요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됩니다. 제너레이션 도전 2020: 신오 / 4..

포켓몬고 전설 레이드, 색이 다른 테라키온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전설 레이드 배틀에 테라키온이 찾아왔습니다. 요즘 포켓몬스터 애니를 정주행하고 있습니다. 전설 포켓몬이 등장하는데 이게 왜 좋은 거지? 포켓몬들 사이에 무슨 인연이 있나? 성검사라..

포켓몬고 5월 전설 레이드 배틀, 색이 다른 비리디온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5월 전설의 레이드 배틀 3번째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일자는 5월 13일(수) ~ 19일(화)까지! [ 이벤트 내용 바로보기 : 5월 전설 레이드 배틀 ] 일주일 동안 약 20마리의 비..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항공 바우처 신세계 상품권으로 대체 지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의 항공, 호텔 바우처를 상품권으로 대체 지급해 준다고 합니다. 2020년 5월 18일 월요일 시작되었고, 신청하면 5영업일 이내 진행 여부가 문자로 확인됩니다...

2019 유플레이어스 체험단 종료, V50 안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년간 잘 사용했던 V50 체험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 2019 유플레이어스 모집 이벤트 당첨, U+ 5G + LG V50 1년 무료 ] 2020년 4월 30일 기준으로 종료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사태..

포켓몬고 제너레이션 도전 2020:호연 리서치, 그란돈을 잡아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5월 제네레이션 도전 3주차 호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15일 금요일부터 다음 주 22일 금요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됩니다. 제너레이션 도전 2020: 호연..

고속 무선 보조 배터리, 요이치 몬스터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를 하면서 밖으로 돌아다니다 보니 대용량 보조 배터리가 필요해서 구입한 제품입니다. 일명 요이치 몬스터 배터리 용량은 20,000mAh입니다. 구입가격은 49,800원 / 할인 쿠폰을..

포켓몬고 2020년 5월 커뮤니티 데이, 도로링 등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0년 5월 커뮤니티 데이 플레이 앳홈에 도토링이 등장합니다. 일자 : 2020년 5월 24일(일) 오전 11시 ~ 오후 5시 보너스 1. 도토링 대량 발생, 색이 다른 도토링 2. 포켓몬 포획 시 XP..

포켓몬고 5월 전설 레이드 배틀, 100퍼 기라티나 어나더폼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5월 전설 레이드 배틀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2020년 5월 6일(수) 새벽부터 5월 12일(화) : 기라티나 어나더폼 5월 12일 화요일 기라티나 어나더폼 이벤트가 마무리되었습니다...

포켓몬고, 블루 기간 한정 리서치, 색이 다른 블루를 잡아라! [내부링크]

블루 기간 한정 리서치 일자 : 2020년 5월 9일 08:00 ~ 22:00 보너스라고 읽고, 실제는 지옥 같은 미션 1. 50개가 넘는 한정 필드 미션 추가 2. 필드 리서치 보상으로 페어리 타입 블루 및 색이 다른 블루를 만..

포켓몬고 제너레이션 도전 2020:성도 리서치, 이로치 칠색조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5월 제네레이션 도전 2주차 성도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5월 8일 금요일부터 다음주 15일 금요일까지! 일주일 제너레이션 도전 2020: 성도 / 2주차 5월 8..

포켓몬고 포켓스탑 신청 4일 만에 반영 완료! 신청과 심사 꿀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40레벨 달성 후 포켓스톱 신청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신청은 5월 7일 목요일에 신청했고, 5월 10일 일요일에 반영되었습니다. 목, 금, 토, 일 / 반영까지 4일이 소요되었습니다...

포켓몬고 전설 레이드, 이로치 기라티나 어나더폼 획득, 색이 다른 기라티나를 잡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5월 전설의 레이드 배틀 2번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 이벤트 내용 바로보기 : 5월 전설 레이드 배틀 ] 바로 다크라이, 기라티나 어나더폼, 비리디온이 순서대로 나오..

포켓몬고 40레벨 달성, 만렙 달성 후 포켓스톱 신청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하루 레이드 배틀 20판 5일간 100번의 레이드 배틀을 해서 만렙을 달성했습니다. 소문에 만렙이 50으로 상향된다는 이야기가 있어 더 열심히 했습니다. 이렇게 경험치를 많이 받게 했으니..

포켓몬고를 편하게 하기 위한 장비 추가 구입, S10 5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를 듀얼로 사용하다 보니 계속 네트워크 에러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4월 업데이트부터 에러가 발생하고 있어서 확인해 보니 2계정을 돌리는 경우 발생한다고 합니다. LG V50을 듀..

포켓몬고 리모트 레이드 패스 기념 이벤트 1주 차 결산, 다크라이를 잡아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리모트 레이드 패스 기념 / 2020년 5월 전설 레이드 보스 5성 이벤트! 다크라이, 기라티나 어나더폼, 비리디온을 잡아라! 색이 다른 다크라이는 과연?? 1주차 미션 다크라이..

포켓몬고 전설 레이드, 5월 다크라이 획득, 색이 다른 다크라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5월 전설 레이드 배틀에서 다크라이가 획득 가능합니다. 5월 5일(화) 어린이날까지 획득이 가능한데요. [ 관련 내용 자세히 보기 ] 획득 가능한 색이 다른 다크라이 와 100퍼 다..

포켓몬고 다크라이, 기라티나 어나더폼, 비리디온 5월 전설 레이드 배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2020년 5월 전설 레이드보스 5성이 발표되었습니다. 다크라이, 기라티나 어나더폼, 비리디온이 순서대로 등장합니다. 공지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2020년 4월 29일(수) 새벽부..

포켓몬고 제너레이션 도전 2020:관동 리서치, 이로치 뮤츠 획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5월 제너레이션 도전 :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모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벤트는 총 5주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너레이션 도전 2020: 관동 / 1주차 5월 1일(금) 13시..

신한 플러스, 등급 쿠폰 받는 방법,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4월 신한금융이 회원 등급을 변경했고, 유용한 쿠폰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좋은 쿠폰은 발급 받는게 어렵습니다. 신한페이판 어플에 해당 메뉴가 숨겨있습니다. 숨겨져 있는 보물을 찾아보..

메리어트 티어 2단계 하락에서 소프트랜딩 성공, 골드에서 플래티넘 엘리트 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바로가기] 2020년 메리어트 티어 2단계 하락 소프트랜딩 미적용 기존에 메리어트 티어가 2단계 하락하여 아쉽다는 내용의 글을 작성했습니다. 분명 소프트랜딩 방식으로 플래티넘이 된..

판교 한스족발, 족발+골뱅이 배달, 이것은 신세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맘카페에서 맛있다고 소문난 한스족발에서 족발+골뱅이를 배달 시켜 보았습니다. 주문하고 한 시간가량을 기다리니 배달이 왔습니다. 직영 배달인 듯싶었고, 상당히 친절했습니다...

포켓몬고 캐이시 커뮤니티 데이, 초능력 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4월 25일 토요일에 진행되는 캐이시의 커뮤니티 데이 진행 후기 시작합니다. 게노세크트 이벤트는 온종일 너무 재미있어서 오늘도 많이 기대했습니다. 커뮤니티 데이 안내문 진행 시간 오..

AirPods Pro, 에어팟 프로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AirPods 2세대 개봉기를 올렸는데요. [바로 가기] - AirPods, 에어팟 2세대 개봉기 사용해 보니 너무 좋아서 AirPods Pro를 추가로 구입했습니다. 무선 이어폰은 신세계입니다...

PXG 직구, 미국 공홈 퍼터 세일, PXG Bat Attack Putter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PXG 세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0311 SGI GEN2 아이언을 주문하려다 너무 많은 옵션과 함께 너 주문 잘못되었어. 라고 계속 출력되어 포기하고 눈을 돌려 퍼터를 주문했습니다. 퍼터의..

매드포갈릭 20주년 수퍼 프리미엄 패키지 구입, 선착순 천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매드포갈릭 쿠폰을 확인하던 중, 20주년 기념 패키지가 이벤트로 확인되었습니다. 바로 선착순 천명! 유효기간은 올해 말까지 이용 가능한 선불권을 판매하는 내용이네요. 곰곰이 생각해..

아들의 상상 공간, 미술 공작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아들의 미술 수업이 중단되었습니다. 그동안 재미있는 작품들을 많이 만들었는데 말이죠. 직접 도안하고 그걸 만들어 가는 모습이 참 대견합니다. 독수리를 만들고 싶다..

AirPods, 에어팟 2세대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작년에 구입했던 AirPods 2세대 개봉기입니다. 2019년 가을 에어팟 프로가 출시된 상황이라 약간 구형이긴 합니다. 그동안 유선 이어폰만 사용했기에 무선 이어폰은 사용하지 않았지만,..

집에서 직접 만들어 먹는 막걸리 키트 주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내 마음, 스타일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막걸리 키트를 주문했습니다.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 키드! 2병이 들어 있고, 가격은 배송비 포함 1만 3천원입니다. 성인만 주문 가능한..

모토로라 고성능 무전기 T82EX 구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19로 어딜 가기 무섭고, 혹 어떤 위험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생활 무전기를 구입했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무전기 중 가장 고성능의 무전기입니다. 10KM까지 수신이 되고, 생활..

마켓경기, 친환경 채소 10종 꾸러미 세트 구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경기도 학교급식에 공급되는 무농약 채소 10종을 구입했습니다. 코로나10로 개학이 연기되면서 학교급식을 준비하던 농가들이 어렵고, 농가를 돕기 위해 준비된 채소 꾸러미 세트입니다...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펌, 지금이 구입 찬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인 결혼 선물로 알아본 빌레로이앤보흐입니다.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 참석이 어려워 대신 기념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기존에 계속 눈여겨보던 브랜드인데, 기회가 좋았습니다. 어떤..

집에서 만들어 보는 해적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번 움직이는 자동차 만들기에 이어 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배를 만든다고 하다가 후반부에는 해적선이 되었습니다. 보물을 탐험하러 가야 한다며~ 준비물은 골판지, 두꺼..

21대 국회의원 사전 투표 실패하고 커피 사 옴, 선거는 선거일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사전 투표 기간이 오늘 마감되었습니다. 26.69%로 역대 최고의 투표율을 기록했습니다. 일어나자 말자 사전 투표 장소에 갔습니다. 헉, 소리 나게 줄이 길어 우선..

집에서 만들어 보는 움직이는 자동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아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많아졌습니다. 이럴 때 아들과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 친해지고 있는거 같습니다. 아들과 함께 움직이는 자동차를 만들기 위해 재료를 구입..

삼성 갤럭시 S10, ONE UI 2.1 업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갤럭시 S10 ONE UI 2.1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카메라 기능 추가, AR존, 필터 기능, 삼성 키보드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주의, 업데이트 완료가 되면 이전 버전..

메리어트 코로나 정책 업데이트 티어 연장 발표, Marriott Tier Status Extens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메리어트 코로나 관련 정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기존 정책은 아래 링크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관련 메리어트 CEO 공지, Marriott A message from our CEO 주요 사항 1. 2019..

티스토리 크롬 오류, 통계 및 글쓰기 오류 해결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크롬에서 잘 사용했던 티스토리가 며칠 전부터 오류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오류 현상은 통계 및 작성했던 글이 보이지 않는 현상입니다. 우선, 쿠키 차단 해제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크롬..

다시 돌아온 대인배 힐튼, 2020년 티어 연장 확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일전에 코로나19에 대응하는 힐튼의 성명이 발표되었는데요. [JS HOTEL] -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대응하는 힐튼의 성명 3월 25일 이메일로 티어 연장을 공식화했습니다. 주요 내용..

벤츠 E클래스, 스노우타이어에서 일반 타이어 교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날씨 좋은 봄이 되었습니다. 평균 기온이 5도 이상 되고 꽃도 이쁘게 피고 있습니다. 보통 3월 초가 되면 겨울에 사용했던 스노우타이어를 일반 타이어로 교체하는데요. 요즘 사회적 거리..

포켓몬고 스페셜 리서치, 게노세크트를 잡아라, 고생대포켓몬의 수수께끼를 풀어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특별한 스페셜 리서치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명 케노세크트 유료 티켓! 게노세크트 티켓은 숍 - 이벤트 티켓 - 자세히 보기에 있습니다. 게노세크트 유료 티켓은 3월 26일 20..

2020년 메리어트 티어 2단계 하락 소프트랜딩 미적용, Marriott Soft Landin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0년도 메리어트 티어 조정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저의 경우 2018년 SC (Status Challenge)를 통해 플래티넘 멤버가 되었습니다. 이후 SPG와 합병과정에서 티타늄 멤버가 되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에 대응하는 힐튼의 성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19 대응과 관련하여, 힐튼의 성명이 발표되었습니다. 요약 내용 1. 정부에서 여행을 제한한 지역일 경우 변경 수수료 면제 or 전액 환불 2. 4월 30일까지 전에 도착하기로 예정된 취..

코로나19 관련 메리어트 CEO 공지, Marriott A message from our CE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메리어트 취소 정책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가장 기대했던 티어 연장에 대한 내용이 없어 약간 아쉽습니다. 요약 1. 4월 30일까지 예약건 예약 변경, 취소 가능 2. 2020년..

GS25 왕뚜껑 1+1 행사, 구입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GS25 왕뚜껑 1+1 행사가 있다는 소식을 늦게 접하게 되었습니다. 집 근처 GS25 편의점에 갔는데 이미 지난주에 끝났다고 합니다. 그래서 찾아보니 아직 가능한 방법이 있었습니다. 바로 GS..

공적 마스크 실시간 찾는 방법, 공공 마스크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공적 마스크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소개합니다. 사이트는 공공 마스크 닷컴 [바로가기] 3월 10일 저녁 7시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마스크 정보는 5분 단위로 갱신되고, 수량은..

아들과 집에서 움직이는 나무 공룡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함께 만들어본 움직이는 나무 공룡입니다. 모터가 들어있어 앞으로 움직이는 제품이에요. 나무 모형 장난감은 기존에 조립해 봐서 신나게 조립을 시작해 봅니다. 설명서와 나무..

메리어트 2020년 1분기 프로모션 / Marriott Elevated Earning Get 2,0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메리어트 2020년 1분기 프로모션 소식입니다. 참고로 이벤 프로모션은 타켓이고 저는 해당 사항이 없었습니다. 프로모션 내용 2020년 5월 31일까지 등록 보너스 포인트 제한 없음 두 번..

아들과 집에서 즐기는 스포츠 놀이, XBOX ONE Kinec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코로나19 사태가 심각합니다. 초, 중, 고 개학도 연기되고 일부 회사는 재택근무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 아이들이 나가서 뛰어놀 수 없으니 참 마음이 아픕니다. 코로나 사..

40달러 받고 미국 주식 시작하기, 키움증권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40달러를 준다는 광고를 보고 바로 참여해 봤습니다. 2020년 신년 첫 계획 40달러 받고 미국 주식 시작하기 대상은 첫 거래 고객 혹은 3개월 휴면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키움증권 계좌..

아들과 함께 만들어 보는 공기 로켓과 고무줄 헬리콥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딜 가지 못하는 아들과 함께 공기 로켓과 고무줄 헬리콥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공기 로켓의 경우 다양한 모델이 있었는데요. 1+1 제품이라 구입을 해보았습니다...

판교 스페셜티 전문카페, 빈스버킷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 인근에 양질의 스페셜티를 판매한다는 빈스버킷에 다녀왔습니다. 오픈한지 상당히 오래된 곳이지만 처음 방문했어요. 원두 사러 고고싱! 입구에 원두 판매 250g 1만원 더치 500ml 1..

너프건 장난감 총, 아들과 함께 놀아볼까? 사전 준비물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19 여파로 어디 갈 수 없는 상황이라,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을 구입했습니다. 일명, 너프건 장난감 총 아들이 너프건 이야기를 계속했는데, 너프건이 뭐야? 라고 하면서 검..

샹그릴라 골드써클 제이드, 기간 연장, Shangri-La JAD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샹그릴라 골드써클 제이드의 기간 연장이 공지되었습니다. 연장 기간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샹그릴라 제이드는 2021년까지 이용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큰 혜택은 없지만 조식 무료, 체..

스타벅스 골드회원 카드 수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9년 신청한 스타벅스 골드회원 카드를 수령했습니다. 참고로 골드 회원 카드는 발급이 중단된 카드입니다. 2012년 골드회원이 되고 첫 발급이자 마지막 수령이 되겠네요. 스타벅스 골..

코로나 사태로 인한 호텔 멤버십 등급 연장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로나 사태로 인한 호텔 멤버십 등급을 1년 연장해 주는 내용이 발표되었습니다. 대상 호텔 : IHG, Hilton, Marriott 대상 지역 : 중화권 (중국, 홍콩, 마카오) 한국은?? 추가로 Hyatt도..

삼성 아멕스 플래티늄 재발급, 갱신 성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씨티 프레스티지 카드의 갱신 실패로 인해 빠르게 신규 가입이 중단된 카드의 재발급을 신청했습니다. 일명 아플 삼성 아멕스 더 플래티늄 카드가 그 대상입니다. 재발급 과정에서 불편함..

씨티프레스티지 카드 갱신 재발급 신청, 과연 결과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주 씨티카드의 핫 이슈, 프레스티지 카드의 갱신발급 중단 공지가 있었죠? 씨티프레스티지 카드 갱신발급 중단 신청 후 도착까지 5일 걸렸습니다. (주말 포함) 두군거리는 마음으로..

씨티프레스티지 카드 갱신발급 중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그동안 잘 사용하던 씨티프레스티지 카드의 갱신발급 중단 안내문이 도착했습니다. 2월 14일 공지 되었고 중단 일자는 3월 16일로 안내되었지만, 갱신발급이 즉시 중단되었어요. 작년 상..

[영화] 포드 V 페라리, FORD v FERRARI [내부링크]

포드 V 페라리 (FORD v FERRARI, 2019) 미국 / 2019. 12. 04 / 액션, 드라마 감독 : 제임스 맨골드 출연 : 맷 데이먼(캐롤 셸비), 크리스찬 베일(켄 마일스), 노아 주프(피터 마일스) 국내 등급 : 12세 관람가 별..

하이원 힐콘도 디럭스, High1 Hill Deluxe Room [내부링크]

하이원에서 4일차 이번 숙박은 하루 전날 힐 디럭스룸을 운 좋게 예약해서 숙박하게 되었습니다. 방이 없으면 4일만 있다 가려고 했지만 1박을 더하게 되어 총 5일을 스키 탔어요. 5일간 계속해서 스키 강습을..

계림닭도리탕 판교점, 점심에 닭도리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최근 핫하다는 판교 닭도리탕집에 다녀왔습니다. 가계 이름은 상당히 길었어요. 종로 계림닭도리탕원조 판교점, 줄여서 계림닭도리탕 점심에 닭도리탕이라! 멋지죠? 내부 모습은 오래된..

스미스 주니어 헬멧 구입, SMITH HOLT JR 192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안전을 위해 헬멧을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렌탈샵에서 계속 대여를 했는데요. 계속 머리가 아프다고 해서 구입을 했습니다. 구입시 첫 번째도 안전, 두 번째도 안전을 고려했습니..

LED 방등 교체 작업, 번개표 LED 60W 방등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방에 있던 형광등 교체 시기가 되었습니다. 등이 깜박거리다 꺼진 거에요. 등만 사서 교체하려고 했더니 안정기도 교체가 필요하네요. 그냥 LED 방등으로 교체하는게 더 편할 듯싶어 교체..

오크밸리 스키장, 스키 강습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가족과 함께 오크밸리 스키장에 놀러 갔습니다. 장비는 지난번에 이용했던 고스트샵에서 대여하고, 샵에서 제공해주는 셔틀 픽업을 이용해 스키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샵에서 제공해주는 ..

서판교 오스테리아 워모잡, osteria uomojo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서판교에 위치한 작은 이태리 식당 오스테리아 워모잡을 다녀왔습니다. 주차는 인근에 위치한 무료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합니다. 점심시간에는 주차가 많이 힘들 수 있습니..

판교 정원, 오리부추구이, 장소 변경되었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랜만에 오리 부추구이를 먹기 위해 정원을 찾아갔습니다. 앗! 장소가 변경되었네요. 유스페이스몰 2동은 동일하고 같은 층에서 건물끝에서 가운데로 위치가 바뀌었습니다. 직원분에게..

2020년도 자동차세 연납, 달라진 삼성 충전 카드 변경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0년도 자동차세 연납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작년과 동일하게 삼성 충전 카드를 사용하려 했는데 주의사항이 생겼습니다. 작년 납부 후기는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2019/01/31 - 자동..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조식, 온더플레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호텔 조식 후기 시작합니다. 1층에 위치한 온더플레이트에서 조식을 먹었습니다. 찾아가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바로 LOVE, 조형물을 찾아가면 되니까요. 조식..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디럭스룸, PARADISE CITY HOTEL&RESOR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비행기도 보고, 수영도 하고 싶다는 아들을 위해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 1박 했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는 할 게 너무 많아 1박으로는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수영장, 볼링, 키즈카..

새해 첫 주말은 곤지암 땡 스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새해 첫 주말 곤지암 스키장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주는 쭉 스키장에 있는 거 같습니다. 월~일 쭉 스키를 탔더니 실력도 많이 향상된 거 같습니다. 주차타워에서 셔틀버스를 타야 하나?..

오크밸리 스키장, 금요일 야간 고고! 스키 장비 렌탈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금요일 야간, 오크밸리 스키장에 갔습니다. 10년 전에는 금, 토, 일 스키장에서 살다시피 했던 기억이... 예전에는 보드를 탔지만, 스키를 다시 배우고 있어 스키장비를 렌털 하러 갔습니..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 [내부링크]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Star Wars: The Rise of Skywalker, 2019) 미국 / 2020. 01. 08 / SF, 액션, 모험, 판타지 감독 : J.J 에이브럼스 출연 : 데이지 리들리(레이), 아담 드라이버(카일로..

아들 첫 스키! 하이원에서 5일간 강습받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의 첫 스키 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19년 12월 31일에 처음 탔으니 7살에 시작해서 하루 만에 1년을 탔네요. 처음 강습을 시작할 때 잘 탈 수 있을까? 중간에 힘들다고 포기하면 어떻..

삼척 쏠비치 인근, 강릉불고기 삼척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새해 첫 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숙소 선택을 본의 아니게 클린룸으로 선택했더니 모든 식사를 외식으로 해결해야 하네요. 무언가 해 먹을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클린룸에서는 컵라면 빼..

쏠비치 삼척 리조트 스위트룸, SOL BEACH SAMCHEOK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20년 일출을 보기 위해 쏠비치 삼척에 다녀왔습니다. 계획은 쏠비치에서 2박 3일 동안 물놀이하고 쉬려고 했어요. 하지만, 스키에 한참 재미를 붙인 아들이 계속 스키를 타고 싶어 해서..

하이원 힐콘도 슈페리어 온돌, High1 Hill Cond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연말 가족 여행으로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하이원 리조트에 다녀왔습니다. 12월 31일 - 1월 1일 / 새해 첫 일출도 보고 스키도 타고 1석 2조를 생각했어요. 아들이 스키 타러 가고 싶다고..

벤츠 미 어댑터 무료 장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벤츠 미 어댑터 무료 장착 후기를 보고 얼른 가서 장착하고 왔습니다. 무료 장책은 용답센터에서 가능했고, 안내에는 선착순 40명이지만 12월 말일에도 무료 장착했습니다.. 사전에 미리..

2019년 산타 추적 후기, flightradar24, Googl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산타클로스 위치를 추적해 보았는데요, 올해도 아들과 함께 추적해 보았습니다. 구글은 별도의 어플도 마련했고 실시간으로 해당 지역의 이미지를 같이 올려줘서 참 재미있었습니..

포켓몬고 2019년 마지막 커뮤니티 데이 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2019년 마지막 커뮤니티 데이가 주말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사전 공지를 통해 알고 있었고 준비를 철저하게 했다고 생각했지만, 생각처럼 되지 않았습니다. 올해 마지막 이벤트!..

아마존 직구, 삼성 SSD 1TB 860EVO 109달러 구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SSD 하드를 검색하던 중 아마존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직구를 했습니다. 12월 5일에 주문하고 12일 목요일에 받았으니 딱 일주일 만에 받았습니다. 가격은 109.97달러 + 배송비 5.39달러..

알리에서 직구한 렉사 하이퍼포먼스 메모리카드 256G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입니다. 알리 할인기간에 구입한 렉사 마이크로 SD 256GB가 도착했습니다. 11월 12일 주문하고 12월 9일에 받았으니 약 한 달의 기간이 걸렸습니다. 주문 가격은 29.49달러! 하지만 국내에서 구입..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저녁 뷔페 12월은 2부 운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디너 뷔페를 다녀왔습니다. 양갈비가 맛있다는 소문만 들었지 디너는 처음이네요. 로비에는 크리스마스트리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12월은 2부로 나눠 운영되고 있었..

국민은행 대여금고 연장 신청, 무료 대여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국민은행 대여금고 사용 기간이 종료되어 연장 신청하고 왔습니다. 몃 달 만에 방문했더니 대여금고 위치가 변경되어 있었습니다. 기존에는 왼쪽에 VIP 창구랑 대여금고가 있었지만 이..

트라타 판교 현대백화점, TRATAR Mexican Grill & Pu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한 멕시칸 음식점 트라타에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는 국산 맥주 전문점이 있었는데, 어느 사이 멕시칸 음식점이 입점했네요. 맥주 한잔 맛있게 먹기 좋은..

삼포적금 12월 완료, 신세계 OK캐쉬백 포인트 전환 한도 조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2월 삼포적금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방법은 카카오페를 활용해 충전했고, 마이신한포인트 경유 방법을 사용했습니다. 카카오페이 충전 후 전환 방법은 총 2가지 방법이 있고, 저는 2번(..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디럭스룸, Hyatt Grand Inche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 무료 숙박권 사용 일자가 다가왔습니다. 12월 말까지는 사용해야 하는데, 항상 잊어버리고 있다가 11월에 사용하는거 같습니다. 선택지는 반얀트리도 있고 신라호텔..

포켓몬고 오토 캐치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추운 겨울이 다가왔습니다. 이렇게 추운 날 많은 거리를 돌아다니기 어려울 듯싶어 포켓 오토 캐치를 찾아보았습니다. 자동, 수동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고, 포켓몬고 플러스 제품은..

[영화] 나를 찾아줘, Bring Me Home [내부링크]

나를 찾아줘 (Bring Me Home, 2019) 한국 / 2019. 11. 27 / 스릴러 감독 : 김승우 출연 : 이영애(정연), 유재명(홍경장), 박해준(명국) 국내 등급 : 15세 관람가 별점 : 나를 찾아주세요. 6년 전 사라..

[영화] 겨울왕국 2, Frozen 2 [내부링크]

겨울왕국 2 (Frozen 2, 2019) 미국 / 2019. 11. 21 / 애니메이션, 모험 감독 : 크리스 벅, 제니퍼 리 출연 : 크리스틴 벨(안나 목소리), 이디나 멘젤(엘사 목소리) 국내 등급 : 전체 관람가 별점 : 내..

7살 아들과 함께한 올해 마지막 라운딩, 코리아퍼블릭CC에서 보이스캐디 T6 활용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1월 마지막 주말입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어 아들과 함께 올해 마지막 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서로 마음이 통했는지 골프장~ ㅋㅋㅋ 바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코리아퍼블릭CC의..

포천힐스CC 19년 11월 월례회 올해 마지막 라운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1월 월례회를 다녀왔습니다. 이번 달은 납회가 예정되어 있어 올해 월례회 마지막 라운딩입니다. 포천힐스CC 올해로 마지막이겠군요. 내년에는 다른 골프장으로 가려나요?? 락커 번호는..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야, 판교아브뉴프랑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예전에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를 먹고 기억이 좋지 않아 안 먹었는데요. 이번에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는 곳이 있다고 해서 방문했습니다. 훠궈야 판교 아브뉴프랑점 원산지 표시 가성비..

대한항공마일리지 모으기, 11월 삼포적금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1월 삼포적금을 진행했습니다. 매월 모아야 하는데 간혹 깜빡 잊어버리고 적금을 못 넣고 있어요. 이번 달에는 급하게 생각나서 진행해 보았습니다. 국민 골든라이프 카드를 급하게 발급..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Terminator: Dark Fate [내부링크]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Terminator: Dark Fate, 2019) 미국 / 2019. 10. 30 / SF, 액션 감독 : 팀 밀러 출연 : 아놀드 슈왈제네거(터미네이터), 린다 해밀턴(사라 코너), 맥켄지 데이비스, 나탈리아 레이즈 국..

보이스캐디 T6와 함께한 포천힐스CC 10월 월례회 라운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보이스캐디T6와 함께한 포천힐스 10월 월례회 라운딩 후기 시작합니다. 매달 요일과 시간이 정해져 있는데, 이날 따라 티업 시간이 1시간 뒤로 밀려있습니다. 대회 때문이라고 해서 보니..

티몬 페이코 상품권 대란 참여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티몬 페이코 상품권 대란에 참가 후기를 남겨봅니다. 자주 방문하는 카페에 티몬 대란이라고 글이 올라와서 얼른 따라 해 보았습니다. 왜 따라 했는가? 티몬에서 페이코 상품권 10만원을..

포켓몬고를 위한 자동 걸음 기계 도착, 자동 만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저는 하루 만 보 걷기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날씨가 춥고 비 오는 날에는 5천보 ~8천보 사이를 걷게 되네요. 일 단위로 측정하고 꾸준히 만 보를 걷고 있지만, 최근 포켓몬고 걷기랑..

제1회 두나미스퍼터컵 한국 주니어 골프대회 유치부 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7살 아들이 11월 10일 일요일 진행된 제1회 두나미스퍼터컵 한국 주니어 골프대회 유치부 대회에 참가했습니다. 한국 주니어골프협회 대회로 유치부가 운영되는 유일한 대회입니다. 아들..

11월 대회를 앞두고 마지막 점검을 위해 찾은 코리아퍼블릭C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함께 대회 연습을 하러 코리아퍼블릭CC를 다녀왔습니다. 실은 골프 장비를 이제 교환해 줘야 하나 싶어 테스트가 주목적이었습니다. 기존 사용하던 나이키 주니어 제품은 이제 길..

보이스캐디 T6와 함께한 평일 코리아퍼블릭CC 9홀 라운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평일에 코리아퍼블릭CC를 다녀왔습니다. 실은 워크숍 가서 골프 치고 왔다고 하니, 자기는 왜 빼놓고 갔냐며.... 아들이 같이 골프 치고 싶다고 해서 워크숍 다녀와서 바로 라운딩..

2020년 다이어리는 스타벅스 몰스킨 데일리로 선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올해도 스타벅스 다이어리 1+1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2019년 다이어리는 제가 사용하던 다이어리가 아니라 사용하지 않고 직구를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사용하는 몰스킨 데일리 다..

보이스캐디 T6와 함께한 나트랑 빈펄CC 36홀 라운딩, Vinpearl Golf Club Nha Tran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나트랑 빈펄CC 36홀을 함께한 보이스캐디 T6 라운딩 후기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빈펄CC (Vinpearl Golf Club Nha Trang) 2012년 5월 개장된 골프장으로 모든 홀에서 바다의 풍경을 감상할..

베트남 나트랑 KNCC 라운딩 후기, KN Golf Links - Cam Ran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9년 워크숍으로 베트남 나트랑에 다녀왔습니다. 단체 활동도 해야 하고, 만찬 행사도 참가해야 하는 일정이라 이틀만 라운딩했습니다. 첫날 간 곳은 나트랑공항 바로 인근에 있는 KNc..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 발급 중단 및 충전 카드 발급 중단 소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기존에 지방세 납부용으로 잘 사용하던 삼성증권 CMA 체크카드가 발급 중단된다고 합니다. 중단 일자 신규/추가/교체발급 : 2019년 11월 29일 금요일 갱신발급 : 2019년 11월 29일 금요일..

주말에는 골프를~ 아들과 함께한 코리아퍼블릭 골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함께 코리아퍼블릭CC에서 골프 치고 왔습니다. 여러 활동을 하지만 같이 즐길 수 있는 취미가 있어 주말이 즐겁습니다. 너무 열심히 라운딩 하다 보니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습..

포켓몬고 10월의 수요일은 전설 레이드아워를 즐기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기다리던 10월 이벤트가 공개되었습니다. 10월의 수요일은 전설 레이드배틀의 수가 많이 나오고 또한 어나더폼의 기라티나가 등장합니다. 시간은 오후 6시 ~ 오후 7시 1시간 동안 진행되..

포켓몬고 레이드배틀에서 나오는 기라티나 잡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어나더폼의 [기라티나]가 전설레이드배틀에 등장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간은 9월 24일(화) 새벽부터 10월 17일(목)까지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기라티나가 출현한다고 합니..

판교 하나스시, 런치 스시 세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 인근에 있는 하나스시에 다녀왔습니다. 점심 메뉴를 고민하다, 방송에도 나왔고 평도 괜찮다는 글이 있어 다녀왔습니다. 선택의 기준은 런치 메뉴가 준비된 점이었습니다. 런치 메뉴..

포켓몬고 사이코브레이크를 배운 뮤츠 잡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켓몬고, 사이코브레이크를 배운 뮤츠가 오는 23일(화)까지 레이드배틀에 등장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새소식에 올라온 내용을 보긴 했지만, 레이드 배틀이나 뮤츠는 별 관심..

용평 나인퍼블릭, 7살 아들과 함께 무지하게 걸었던 라운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9년 골프 목표 달성을 위해 용평 여행을 시작합니다. 네?? 여러 가지 골프 목표가 있는데 그중 하나는 아들과 함께 정규홀 라운딩입니다. 2인 라운딩이 가능한 정규홀 골프장을 찾기..

아들 첫 골프화, 풋조이 주니어 골프화 구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생일 주간을 맞이해서 아들 선물을 하나 골랐습니다. 내 생일이지만 주니어를 위해 선택한 골프신발! 신나게 주문을 시작합니다. 풋조이 주니어 골프화! 풋조이 사이즈 가이드를 보고 주..

광주 오포읍, 커피가 생각날 땐 땡큐 로스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광주 오포읍에 위치한 땡큐 로스터스에 다녀왔습니다. 태재고개 안쪽에 있어 찾기 정말 어려웠습니다. 지난번에도 찾아갔다가 지나친 경험이 있어 이번에는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찾았습니..

용인 처인구 명지대 인근 카페, 커피테이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7월 무더운 여름 아들은 골프 수업을 받고, 인근에 있는 커피테이너를 다녀왔습니다. 수업 시간은 대략 2시간 너무 멀리 이동하기에는 시간 여유가 없습니다. 골프 수업에 참여하시는 부..

세계에서 가장 자극적인 나라, 짐 로저스의 어떤 예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책 제목도 강렬한 세계에서 가장 자극적인 나라, 짐 로저스의 어떤 예견을 읽었습니다. 저자는 투자에 성공하려면 역사를 배우라고 충고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어떤 사건이 현재, 미래에..

8월 아들과 함께한 남서울 제2연습장 파3 숏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함께 남서울 제2연습장에 있는 파3에서 숏게임을 즐겼습니다. 주말 아침 아들에게 파3 갈까? 이야기하니 산에 있는 파3? 라고 이야기를 합니다. 파3 경험이 신안, 해솔리아, 남서..

8월 골프 월례회 대신 참석한 세종대학 총장배 골프대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7월 월례회 후기가 없죠? 7월에는 폭우로 인한 골프장 휴장으로 취소되었습니다. 한 달 쉬고 8월 월례회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던 차에 연락이 왔습니다. 8월은 단체로 총장배 골프대회 참..

7살 아들과 함께한 코리아퍼블릭CC 9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7살 아들과 처음으로 퍼블릭 9홀을 다녀왔습니다. (같이 9홀 라운딩은 처음^^) 코리아퍼블릭CC의 경우 9홀로 구성되어 있고, 초보가 라운딩하기 비교적 괜찮은 곳입니다. 신안CC 파 3를..

V50과 듀얼스크린을 이용한 모바일게임 2개 동시에 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V50 체험단이 된 지 3개월이 지난 듯싶습니다. 듀얼 스크린의 최대 장점인 2가지를 멀티로 하는 방법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2개 동시에 플레이 가능했고, 정말 잘..

7살 아들의 8월 필드 수업은 신안CC PAR 3에서, 신안골프트레이닝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이 골프 레슨을 받는 있는 멤버스러닝센터의 필드 수업일이 되었습니다. 지난달에는 비가 예정되어 필드 수업 대신 스크린 수업이 진행되었습니다. 8월은 날씨도 좋고, 조금 더 키즈..

[영화] 엑시트 (EXIT) [내부링크]

엑시트 (EXIT, 2019) 한국 / 2019. 07. 31 / 액션, 코미디 감독 : 이상근 출연 : 조정석(용남), 윤아(의주) 국내 등급 : 12세 관람가 별점 : 짠내 폭발 청년 백수, 전대미문의 진짜 재난을 만나다! 대..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디럭스룸, Courtyard by Marriott Pangyo] 투숙기에 이어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이용 후기 시작합니다. 라운지는 19층에 있습니다. 19층 왼쪽으로 보면..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모모카페 조식 뷔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조식 뷔페입니다. 일어나자 바로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모모카페로 향합니다.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도 식사는 가능하지만, 아이를 동반하는 경우 모모카페로..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디럭스룸, Courtyard by Marriott Pangy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클럽메리어트에 포함되어 있는 기념일 숙박권을 사용했습니다. 기념일 숙박권은 이용금액 11만원에 숙박 + 조식 + 와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다 준비됐습니다! 어플에서는 예약 내용이..

Google Home Mini 무료, Google One 회원 대상 무료 증정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Google One 사용자를 위한 구글 홈 미니 무료제공 메일이 왔습니다. 뭐? 무료로 준다고? 얼른 신청해 보았습니다. 구글 홈 미니 선물 받기! 색상은 3종이나, 블랙만 신청 가능했습니다...

위베이크 베이커리, 남한산성 계곡 놀이 가능한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너무 핫하다고 소문난 남한산성 계곡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오전 10시 오픈이지만, 일요일 10시 이전에 도착하신 분들이 많아서인지 자리를 겨우 잡았습니다. 주말에는 오전 10시 10..

8월 첫 주에 다녀온 강원도 캔싱턴해변, KENSINGTON BEAC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폭염 주의보가 예상된 8월 첫 주 모든 학원이 방학이라 고민 없이 선택한 인상 좋았던 캔싱턴해변에 다녀왔습니다. 일명 켄싱턴 비치~ 이번에는 준비를 좀 했습니다. 스노클링 마스크도..

아들 골프 수업, 용인 비바체 골프 연습장 야외스크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도, 저도 기다리는 7월 4째주 토요일이 되었습니다. 4째주 토요일은 골프 필드 수업이 있는 날이거든요. 하지만 토요일은 폭우가 예상되어 스크린 연습장으로 변경되어 많이 실망했..

지방세 납부하고 대한항공 마일리지 받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방세 납부용으로 삼성증권 CMA 체크 카드의 신청과정을 마치고 이제 납부를 진행해 봅니다. 신청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지방세 납부용, 삼성증권 CMA 체크 카드 스카..

고기리 예송원 테이블,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골프 월례회 당일 많은 폭우로 인해 라운딩이 취소되었습니다. 급하게 무언가 할까? 오랜만에 마나님과 데이트를 생각했습니다. 고기리에 있는 멋진 카페 예송원입니다. 입구에 좋은 일이..

지방세 납부용, 삼성증권 CMA 체크 카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제휴형 발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방세 납부 시기가 되어 기존과 동일한 삼성카드 충전 카드를 이용할까 하다가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일명 지방세 납부에 항공마일리지를 해보자! 국세의 경우 신용카드 포인트..

힐튼 호텔 조식 무료, 2019년 비자 인피니티 카드로 힐튼 골드 신청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9년 2월 비자 프리미엄 서비스에 아시아 태평양 지역 대상 힐튼 골드 프로그램이 연장되었습니다. 신청 기간은 2019년 7월 31일입니다. 조건은 승급 신청 후 90일 이내 2회 숙박 또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모모카페 디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랜만에 모모카페에서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예전에는 가족과 함께 일주일에 한 번은 방문했던거 같습니다. 주변에 맛집도 없었고, 클럽메리어트 카드가 있으면 1인 요금에 3인 가족이..

신라호텔 더 파크뷰에서 저녁 모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저녁 모임이 있어 신라호텔 더 파크뷰에 다녀왔습니다. 신라호텔 뷔페는 처음 방문했습니다. 파크뷰에 가면 찍는다는 로비 사진도 한 장 담아 보았습니다. 주말 저녁은 2부로 운영되고 있..

국민 골든라이프 체크카드 막차 탑승, 발급 후기, 삼포적금 마지막 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 주 한참 이슈가 되었던 삼포적금 마지막 카드로 소문났던 골픈라이프 체크카드를 수령했습니다. 이제 더는 발급도 갱신도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유효기간은 2024년이고, 이후 해당..

애슐리W 설악비치점, 바다 전망이 멋진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 여행 중 맛있는 저녁 식사를 하기 위해 찾아간 애슐리W 설악비치점입니다. 실은 물놀이를 너무 열심히 해서 차 타고 나가긴 힘들고 해서 숙소 1층에 있는 애슐리에서 식사했습니다...

켄싱턴 리조트 설악 비치, Kensington Resort Seorak Beac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7월 성수기 전 다녀온 켄싱턴 리조트 설악 비치입니다. 이번 여행은 최대한 숙박시설 근처에 해수욕장이 있는 곳을 선택해서 다녀왔습니다. 켄싱턴 리조트 설악 비치의 경우 비치를 끼고..

속초 국수 김밥 맛있는 집, 요기국수김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입니다. 속초 여행 중 식사하러 간 국수&김밥 전문점입니다. 깔끔하고 맛도 괜찮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가격은 김밥 2천 5백원, 잔치국수는 4천 5백원 부터 시작됩니다. 실내 인테리어 깔끔하고..

실시간 속초해수욕장, 2019년 동해 해수욕장 개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실시간 현재 동해 속초해수욕장에 왔습니다. 7월 5일 정식 개장을 해서 안전요원도 있고 파라솔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첫 개장이고 성수기 전이라 사람이 그리 많지는 않고..

속초 그리운보리밥, 현지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속초 여행을 하면 항상 들러서 밥을 먹는 그리운보리밥입니다. 현지 맛집으로도 유명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밥집입니다. 원산지 표시판을 보아도 대부분 국내산입니다. 먹을거리 불안..

아들의 첫 피아노, 다이나톤 디지털피아노 DCP-58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어린이날 선물로 디지털 피아노를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한참 음악 교실에 빠져있기도 하고, 집에 와서는 복습한다며 종이 모형 건반을 열심히 치는 아들입니다. 어린이날 최고의 선물이..

포천힐스CC 19년 6월 월례회 라운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6월 월례회 라운딩은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 2019가 끝난 직후라 그린 상태가 좋았습니다. 진짜 포천힐스 컨트리클럽 그린은 이런 느낌이군요. 경기 직후라 대회의 흔적이 남아 있었습니..

판교 돼지 구이 전문점, 고구려 판교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돼지 구이가 먹고 싶어 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고구려 판교점에 갔습니다. 고구려는 푸르지오월드마크 건물 2층에 있어요. 지하에는 롯데마트가 있어 주차는 편리합니다. 가격은 돼지 구이..

속초 더클래스300 콘도, 가성비 높은 콘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6월 초 급하게 다녀온 속초여행에서 숙소로 선택한 더클래스300 콘도입니다. 호텔과 콘도 2가지 형태가 있고, 이날 호텔은 만실이라 콘도로 예약하고 다녀왔습니다. 가격은 10만원 초반대..

판교 점심 회식으로 소고기! 황제 갈비 판교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점심 회식으로 다녀온 소고기 전문점 황제갈비 후기입니다. 점심 특선 메뉴도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공기 좋은 날 문 열고 고기를 구우니 연기도 적고 상당히..

해솔리아CC 6월 금요일 3부 라운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목요일 퇴근 전 급하게 연락이 왔습니다. 내일 저녁 라운딩 가능할까요? 내일?? 이면 금요일인데.... 일단 가능하다고 대답했습니다. 금요일 저녁?? 라운딩 마치면 몇시지?? 일단 OK로 응..

[영화] 맨 인 블랙 : 인터내셔널 (Men in Black : International) [내부링크]

맨 인 블랙 : 인터내셔널 (Men in Black : International, 2019) 미국 / 2019. 06. 12 / 액션, 코미디, SF 감독 : F. 게리 그레이 출연 : 크리스 헴스워스(H), 테사 톰슨(M), 리암 리슨(T), 엠마 톰슨 (O), 레베카..

타이틀리스트 투어 스냅백 메쉬 골프 모자 당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타이틀리스트 선호하는 골프 모자 컬러 투표를 5월에 진행했는데요. 아니~ 떡하니 당첨되어 골프 모자가 도착했습니다. 타이틀리스트에서 무언가 보냈다고 연락이 와서 하루 종일 궁금해..

1박 2일 속초 여행, 설악문화센터 카페 소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바다를 가고 싶다는 아들과 함께 속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급하게 숙소를 예약하고 속초에 도착하니 날씨가 너무 흐린... 일기예보를 확인하니 비가 온다고.. 하루 종일 바닷가에서 신..

판교 인근, 생선구이 맛집, 사랑이네 연탄불 생선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생선구이가 생각나는 점심입니다. 약간 거리는 있지만, 판교인근에 있는 사랑이네 연탄불 생선구이에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멋진 버스가 있습니다. 어린이 출입금지?? 하지만 보호자 동..

판교 퓨전 한정식 사계절, 점심 식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높으신 우리 마나님과 평일 점심 데이트로 선택한 사계절 한정식집 퓨전 한정식으로 인근 어머님들 사이에 유명하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입구부터 꽃도 있고 깔끔하고 발렛파킹도..

아들과 함께 주말 놀이, 판교공원 유아숲체험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도서관에는 자주 가지만 뒷편에 위치한 유아숲체험원은 처음 다녀왔습니다. 안내 표지판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 길 따라 쭉 올라갑니다. 대략 5분 정도 걸어가면 됩니다. 무언가..

판교도서관 인근 캔디드 디저트 카페에서 마카롱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좋은 날씨에 잠깐 외출을 했습니다. 판교 도서관에 책도 반납하고 빌리고, 인근에 있는 디저트 카페에서 마카롱도 하나 맛있게 먹었습니다. 실제로는 마카롱을 하나 먹기 위해 방문했어..

포천힐스CC 19년 5월 월례회 라운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올해 세 번째 월례회에 참석했습니다. 5월 라운딩이라 연속 3달 방문한 포천힐스CC입니다. 한경 레이디컵 개최 문구가 있고, 일부 홀이 경기를 앞두고 있었고, 일부 그린에는 모래가 잔..

[영화] 알라딘, Aladdin [내부링크]

알라딘 (Aladdin, 2019) 미국 / 2019. 05. 23 / 모험, 가족, 판타지 감독 : 가이 리치 출연 : 메나 마수드(알라딘), 윌 스미스(지니), 나오미 스콧(자스민) 국내 등급 : 전체 관람가 별점 : 머나먼 사..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밥집, 판교 인근 정식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 인근에 위치한 산이 내린 밥상 곤드레밥집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방짜유기를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저 정도의 크기라면 상당히 고가라는... 1인 1식을 주문해야 합니다...

아디다스 투어 360EQT 보아 F33619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나에게 주는 선물로 구입한 골프화 후기를 시작합니다. 주문하고 받은지 한참 되었지만, 역시 골프 후기는 생각만 해도 즐겁습니다. 해당 상품은 아디다스 투어 360..

2019년 로멜라 로봇 특별전 관람 후기, RoMeLa Robot Exhibit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데니 홍 박사님의 로멜라 연구소 로봇의 특별 전시회가 열린다고 하여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토요일은 각 타임별로 30명씩 설명 듣고, 일요일은 자유 관람의 형태로 진행되었습니다. RoMe..

점심 회식은 한우로, 판교 육미 한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점심 회식으로 한우 암소 직판장, 육미에 다녀왔습니다. 점심 메뉴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 20분 ~ 저녁 11시까지, 점심 특선이 정말 핫했습니다. 테이블 자리마..

유플레이어스 U+5G 게임, V50 도착 및 개봉 및 요금제 소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LG U+5G 유플레이어스로 당첨되어 V50 패키지를 받게 되었습니다. V50은 5월 10일 공식 출시되었고, 저는 13일에 받아 바로 개봉했습니다. 일상을 바꿉니다. U+ 5G 유플레이어스 여러분..

7살 아들과 함께한 남서울골프연습장 파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7살 아들과 함께 남서울골프연습장 파3에 다녀왔습니다. 골프장? 하얀색 전동차를 타는 거야? 신난다~를 외치며 도착한 남서울 제2 연습장 파3입니다. 산으로 되어 있어 약간 산을 타야..

갤럭시 S10+ 마블 스마트 커버 장착 후기, 스파이더맨 케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마블 영화 개봉과 함께 주문했던 스마트커버 후기를 뒤늦게 작성해 봅니다. 마블X삼성 협업으로 제작되어 퀄리티가 좋습니다. 스파이더맨 케이스 뒷면을 보니 무언가 기능이 있는 듯싶습..

STAR WARS SMUGGLER'S STARSHIP Activity Book and Model, MILLENNIUM FALC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번 구입한 X-WING에 이어 MILLENNIUM FALCON을 조립하였습니다. 전에는 다 뜯어 놓고 조립하니 너무 힘들어서 이번에는 설명서 잘 보고 조립했습니다. STAR WARS SMUGGLER'S STARSHIP..

파라다이스 시티 에프터눈 티 세트 & 인천공항 모노레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인천공항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아들에게 어디 가고 싶은 곳 있어? 라고 물어보니 인천공항 가서 샌드위치도 먹고 비행기도 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얼른 준비..

[영화] 명탐정 피카츄, Pokemon Detective Pikachu [내부링크]

명탐정 피카츄 (Pokemon Detective Pikachu, 2019) 미국 / 2019. 05. 09 / 액션, 모험, 코미디 감독 : 롭 레터맨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명탐정 피카츄), 저스티스 스미스(팀 굿맨) 국내 등급 : 전체 관람가 별..

토속음식 뜰사랑, 고기동 한정식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한정식이 생각나 주변을 검색해 보니 토속음식 뜰사랑이 검색되어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가 남다릅니다. 뜰 사랑 정식은 1만 3천원이고, 추가 메뉴 가격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개인적..

[영화]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Treasure Island Adventure [내부링크]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Treasure Island Adventure, 2019) 한국 / 2019. 04. 25 / 애니메이션 감독 : 김현호, 윤창섭 출연 : 이선(뽀로로 목소리), 이미자(크롱 목소리), 김현지(에디 목소리) 국내 등급 :..

STAR WARS STEALTH MISSION, BOOK AND MODEL, X-WING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교보문고에 갔다가 발견해서 구입한 스타워즈 X-WING 모형 책입니다. 일명 STAR WARS STEALTH MISSION, BOOK AND MODEL, X-WING 만들면 19CM 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X-WING 스토리도 설..

아들 첫 필드 수업, 해솔리아 PAR 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이 골프 수업을 받는 멤버스러닝센터 키즈앤주니어에서 필드 수업을 다녀왔습니다. 첫 필드 수업이기도 하고 파3는 처음이라 아들이 많이 기대했습니다. 골프라는 운동이 조금만 방심..

포천힐스CC 19년 4월 월례회 라운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달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월례회에 참석했습니다. 꽃 이쁘게 피고 코스가 아름답겠지 라며 기대했던 4월 라운딩입니다. 막상 라운딩 당일에는 바람도 많이 불고 종일 비 왔습니다. 포..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Avengers Endgame [내부링크]

어벤져스: 엔드게임 (Avengers: Endgame, 2019) 미국 / 2019. 04. 24 / 액션, SF 감독 :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아이언맨), 기네스 팰트로(페퍼 포즈), 크리스 에반스(캡틴 아메리카)..

알리 직구, Neoteck 3x1 HDMI Switch with Audio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3 IN 1 OUT 이 기기를 구입한 이유는 크라우드 펀딩으로 사운드바를 구입했는데, 이게 오디오를 넘겨줄 중간 장비가 필요합니다. 즉, 3개의 HDMI 기기를 한 대의 TV에서 보면서 사운드바..

알리 직구, 삼성 무선충전독 EP-N5100 + 무선충전독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구입한 S10+ 의 무선 충전독을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국내 정품을 알아보니 가격대가 4만원은 줘야 해서 알리 직구를 확인해 봅니다. 직구 가격이 1만 7천원 정도이니 상당히 저렴..

2019 유플레이어스 모집 이벤트 당첨, U+ 5G + LG V50 1년 무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7일 수요일 오후에 유플레이어스 모집 발표가 있었습니다. 2,000명 모집에 당첨 문자를 받으니 너무 기쁩니다. 해당 이벤트는 U+ 5G 무제한 요금제 + LG V50 1년간 무상으로 제공해주는..

GUNNAR 블루라이트 차단 안경, 착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모니터 작업을 많이 하다 보니 눈이 아프기 시작했고, 블루 라이트 차단 안경이 도움이 될까 싶어 구매해 보았습니다. 다양한 제품이 있었고, 그중 군나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선..

2019 CGV RVIP 선정 및 쿠폰북 신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9 4월 RVIP로 선정되었습니다. 저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RVIP 등급을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내년에도 구매 누적 포인트 1.4만점을 유지하면 되네요. 1.4만점?? 허업 등급 선정기준..

아들과 판교 벚꽃 나들이 & 골프 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주말 날씨가 너무 좋아 아들과 함께 벚꽃 나들이를 했습니다. 벚꽃놀이 겸 자전거 타고 한 바퀴 돌았습니다. 동판교 주요 벚꽃 코스는 코트야드 메리어트에서 시작해서 소방서로 쭉 이..

아들의 첫 연필깎이 구입, 티티샤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최근 한글 공부에 심취한 아들을 위해 연필깎이를 구입했습니다. 어릴적 친구들에 부러움을 샀던 샤파 제품이 아직도 판매하고 있네요. 세월이 흘러도 인기는 여전한가 봅니다. 구입한 제..

청해 코다리 포천 군내직영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포천힐스CC에서 라운딩을 마치고 청해 코다리에서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운동 후 먹는 음식이라 너무 맛있었지만, 한편으로 너무 매웠습니다. 평소 매운 음식을 먹지 못해서 많이 가려..

포천힐스CC 19년 3월 첫 월례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9년도 첫 대학원 월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11월 이후 오랜만에 만나는 동문 선후배님들이라 많이 긴장했습니다. 라운딩도 오랜만이라 몸이 덜 풀렸어요. 작년에는 신라CC에서 월례..

S10+ 자급제폰 도착 및 KT LTE 데이터 쉐어링으로 개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3월 2일 주문한 S10+ 128GB 자급제폰이 2주 만에 도착했습니다. 삼성 배송 기사님을 통해 위에 사진처럼 포장되어 배송되었습니다. 포장을 열어보니 아래와 같이 S10+가 담겨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미래, 4차 산업혁명을 대비해야 한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블록체인과 관련된 다양한 책들이 있으나, 가장 쉽게 설명되어 읽기 편했던 책이 있습니다. 블록체인 입문 교양 만화라고 해야 할까요? 작년 비트코인 열풍이 있었고, TV와 포털 사이트 검..

2019년 골프 연습장 선택, 유명골프클럽 회원권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9년 골프 연습장을 결정하고 회원권을 구입했습니다. 경험상 1년으로 구입하면 겨울 2-3개월은 이용을 못 하게 됩니다. 눈 오거나 추워서 부상의 위험도 있고 이동하기 어려운 것도 있..

카카오T 바이크 2종 이용 후기 및 주의사항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최근 카카오T 바이크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시범 서비스를 한다고 기사로 보고 실제 판교 인근에 여러 대의 자전거가 목격되었거든요. 1차 시도는 평일 저녁 판교역 인근에서 이용해 보려..

샹그릴라 호텔 제이드 멤버쉽 자동 연장, 아멕스 플래티늄카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예전 아멕스 플래티늄 카드로 가입해 놓은 샹그릴라 호텔 골든서클 제이드 멤버쉽이 자동연장 되었습니다. 처음 가입이 16년이고 계속 자동 연장되어 19년 12월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화] 캡틴 마블, Captain Marvel [내부링크]

캡틴 마블 (Captain Marvel, 2019) 미국 / 2019. 03. 06 / 액션, 모험, SF 감독 : 애너 보든, 라이언 플렉 출연 : 브리 라슨(캐럴 댄버스 / 캡틴 마블), 사무엘 L. 잭슨, 주드 로 국내 등급 : 12세 관람가 별점..

서판교 철판 코스요리, 올리브그릴, Olive Gril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서판교에 위치한 철판요리 전문 맛집 올리브그릴에 다녀왔습니다. 입구부터 범상치 않고 내부로 들어가면 올리브그릴 홍보 사진이 있습니다. 내부 사진입니다. 약간 분위기 있는 철판요..

갤럭시 S10 자급제폰 사전예약 도착은 언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S10+ 128 모델을 자급제폰으로 사전예약했습니다. 하지만, 주문 폭주인지 화요일이 되어도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막상 이틀 후부터 사전예약자 선물 신청 마감인데.. 망 했습니다. 괜히..

일요일 판교 현대백화점, 판교 어린이 도서관 실내 실시간 미세먼지 측정 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일요일 아침 일찍 책도 구입하고, 인근 도서관에서 책도 볼 겸 출동해 봅니다. 아침이라 판교 현대백화점은 주차도 쉽고 한적해서 좋습니다. 얼마 전 도착한 MONAIR을 사용해서 미세먼지..

19년 3월 2일 토요일 오전 판교 실시간 미세먼지 측정 결과는 위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침에 일어나 창문을 열고 환기를 했습니다. 이번 주 내내 미세먼지가 좋지 못하지만, 그래도 환기는 중요하니까요. 창문을 열면서 리숨 환기 청정기도 가동을 해봅니다. 환기를 시작하..

조이트론 파워레이서 레볼루션 270R 레이싱훨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스스로 하기&잘했어요. 도장 30개를 다 찍은 아들이 원하는 걸 사달라고 합니다. 도장 30개를 다 찍으면 원하는 장난감, 책 등 원하는 걸 하나 사주고 있는데요. 마침 이번에는 게임을 사..

닌텐도 스위치 본체 OS 한글, 한국어 업데이트 진행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본체 시스템 OS가 한글을 지원합니다. 공지가 뜨고 한참 있다가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2017년 12월 1일에 한국 정식 발매가 되고 1년이 지나 한글이 지원됩니다. 2019..

초지연성의 미래, 딜레이 없는 환경이 다가온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새해가 되고 가장 먼저 읽은 책의 일부 내용입니다. 5G 시대에는 초지연결이 되어 딜레이 없는 환경이 구축된다고 합니다. 이는 결국 자율주행도 거침없이 되고, 게임도 렉 없는 환경에서..

2019 첫 라운딩 연습은 코리아퍼블릭CC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월 16일 토요일 코리아 퍼블릭 골프 클럽에 다녀왔습니다. 회사 동료와 함께 2인 예약을 해서 다녀왔습니다. 조인되어 3명이 라운딩했고, 오후 3시 이후 타임은 노캐디 진행이라 전동카..

다람쥐탕터, 정성 가득 미엘케이 마카롱과 다쿠아즈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다람쥐장터에서 주문한 마카롱과 다쿠아즈가 도착했습니다. 키즈/어른 마카롱을 주문했는데, 재료가 좋아 선택했습니다. 버터는 동물성 발효 버터를 사용하고 계란, 우유는 무항생제를..

발렌타인데이 선물, 딥티크 오 드 뚜왈렛 필로시코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서 높으신 우리 집 마나님이 향수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동일 제품을 거의 다 사용했는데, 어떻게 알고 선물을 해주었네요. 딥티크 오 드 뚜..

운중동 약채한정식 시골 여행, 남자, 여자 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운중동에 있는 약채한정식으로 유명한 시골 여행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시간에 식사 하기 위해서는 출발할 때 미리 연락하면 시간을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시골 여행 입구 KBS, MBC에..

[영화] 알리타: 배틀 엔젤, Alita: Battle Angel [내부링크]

알리타: 배틀 엔젤 (Alita: Battle Angel, 2018) 미국, 캐나다 / 2019. 02. 05 / 액션, 모험, SF 감독 : 로버트 로드리게즈 출연 : 로사 살라자르(알리타), 크리스토프 왈츠, 제니퍼 코넬리 국내 등급 : 12세 관..

맑은곰탕운중, 서판교 국내산 곰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곰탕이 생각나는 겨울, 국내산을 사용하는 맑은 곰탕 운중을 찾아가 보았습니다. 운중동 맛집 거리에 위치해서 찾기는 편했습니다. 암소 한우 화로구이?? 이곳이 곰탕집인가? 화로구이..

XBOX ONE, STAR WARS Battlefront 얼티메이트 에디션 할인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랜만에 XBOX 샵에 접속했더니 구입하고 싶었던 게임이 할인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무려 75% 이게 실화나 싶어 결제하려 했더니 XBOX에서는 결제하기 너무 힘들었어요. 결국 PC에서 결제..

스타벅스 스페셜 에디션 마그넷 구입 완료, 판교에 구입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스타벅스 매장에서 2만원 이상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스페셜 에디션 마그넷 세트를 준다고 합니다. 이벤트는 8일(금)부터 시작되었는데, 토요일에 구입하려 했더니 거의 다 마감입니다...

서판교, 석운동 히왓리커피에서 맛있는 커피 한 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서판교에서 식사를 마치고 인근에 있는 히왓리커피에 다녀왔습니다. 석운동에 있어, 지도를 잘 보고 가지 않으면 지나칠 수 있습니다. 대추차 광고를 계속하셔서 이곳이 커피집인지 전통..

판교 글림 연휴에도 영업 중, GLEAM에서 샌드위치 포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고기동, 판교 대장지구에 위치한 글림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맛있는 바게트 샌드위치로 유명하기도 하고, 2주에 한 번은 꼭 찾아가서 샌드위치를 먹거나 포장해서 집에서 먹는거 같아요...

설날 판교 메리어트 모모카페에서 점심 식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설 당일 점심을 먹으러 코트야드메리어트 서울 판교 모모카페에 방문하였습니다. 명절을 맞이하여 미리 양가 부모님께 새해 인사를 드리고 당일에는 편하게 외식을 했습니다. 특이하게 사..

설 연휴 판교 롤링핀에서 맛있는 빵 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설 연휴가 되니 인근 빵집이 다 문을 닫았습니다. 일요일 저녁 급하게 빵이 생각났는데, 살 곳이 없더라고요. 그러다 생각난 판교역 인근에 있는 롤링핀입니다. 가계가 참 이쁩니다...

고기리 글림, 숨겨진 비밀의 장소, 그곳은 바로 지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토요일 아들의 축구 교실 수업 후 고기리에 있는 글림에 다녀왔습니다. 그동안 많이 다니면 다녔다고, 생각했는데, 이번에 비밀의 장소를 찾아냈습니다. 바로 화장실로 가는 쪽 지하 계..

헬로카봇 극장판 옴파로스 섬의 비밀, 카봇 시계 업데이트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방학 기간에 맞춰 헬로카봇이 극장판으로 개봉했습니다. 선착순 관람객에게 시계팩을 준다고 해서 얼른 가서 보고 왔습니다. 옴파로스 섬의 비밀 팩의 경우 영화관람 좌석 1개당 1개를 받..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 파주 닭국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현대백화점 지하에 있는 파주 닭국수에 다녀왔습니다. 가끔 칼국수가 생각나면서 닭도 함께 먹고 싶을 때 별미로 먹는 닭국수입니다. 닭국수 가격은 8,900원 입니다. 매운맛도 선택할 수..

자동차세 연납은 삼성 충전카드로 납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자동차세 연납 납부 시기가 되었습니다. 기존에는 기프트 카드를 배송받아 자동차세를 냈지만, 이번에는 삼성 충전카드를 활용해 보았습니다. 삼성 충전카드의 경우 충전 금액에 대한 카..

판교 풍천 숯 재벌장어, 점심으로 장어정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 테크노벨리에 위치한 풍천 숯 재벌장어집에 다녀왔습니다. 점심에도 손님이 많아 약간 놀랐습니다. 입구 및 내부 사진입니다. 사진을 찍는 동시에 손님이 막 오기 시작합니다. 메..

다람쥐장터 우리단팥 모나카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국산팥과 무농약 국산 찹쌀가루를 사용한 우리단팥 모나카가 도착했습니다. 믿고 구입하는 다람쥐장터 제품입니다. 기운 떨어진 오후 시간 커피 한잔과 함께 즐기는 모나카 한 개는 집중..

주니어 골프채 추가 구입, 나이키 키즈 골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아들 골프채 그립을 전부 교체해 주었는데, 교체하고 보니 키보다 너무 큰 골프채입니다. 키에 맞춰 구입해야 했는데, 너무 성급했던거 같습니다. 키 120CM에는 드라이버 길이가..

주니어 골프채 그립 직접 교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 골프채 그립을 직접 교체해 주기로 했습니다. 일부 피팅샵에 문의를 해보니 개당 만원의 비용이 소요된다고 하여 한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비용은 그립 개당 3천원, 양면테입 + 칼 +..

골프 퍼팅 매트 도착, 원목 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미세먼지의 여파 속에 집에서 놀 수 있는 장비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일명 퍼팅 매트! 입니다. 플라스틱과 원목 2종류가 있는데, 소음도 있고, 분리 보관이 쉬울 듯싶은 원목형으로 주문..

청계산 한소반 쭈꾸미, 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청계산에 있는 한소반 쭈꾸미에 다녀왔습니다. 작년보다 천원 인상되었습니다. 한소반쭈꾸미 메뉴 구성 저는 매운 음식을 못 먹으니 대신 콩나물을 잔뜩 퍼왔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

파라다이스시티 인천에서 놀기, 수영장, 사파리 공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에서 신나게 놀았던 후기를 시작합니다. 1박 하는 동안 부지런히 움직여야 다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영을 좋아한다면, 계속 수영장에서 노는 것도 괜찮은 선택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조식당 온더플레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호텔의 꽃! 꼭 이건 해야 하는 것! 바로 조식을 먹으러 갑니다. 조식은 1층에 위치한 온더플레이트에서 이용 가능했으며,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이라 많은 사진은 담지 못했습니다. 바..

파라다이스시티 인천 디럭스룸, PARADISE CITY HOTE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함께 수영장이 있는 호텔&비행기도 구경할 수 있는 파라다이스시티 호텔을 다녀왔습니다. 항상 느끼지만 파라다시으 시티는 1박 하면 너무 아까운 곳입니다. 숙소를 향해 열심히..

몰스킨 다이어리 직구, 2019 몰스킨 어린왕자 데일리 Book dipository에서 저렴하게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몰스킨 2019 어린왕자 데일리 다이어리가 도착했습니다. 아마존 세일 기간에 구입하려고 했지만, 배송료를 포함하니 3만원 중반의 가격입니다. 국내에서 구입하는 가격이랑 5천원 정도 차..

국민 굴비카드 재신청 및 도착 완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기존 사용하던 국민 굴비카드를 재발급 신청했습니다. 그동안 사용하지 않았더니 어디로 갔는지 사라졌어요. 국민카드 굴비는 상당히 유명해서 부연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제가 묶은 굴..

미세먼지 심한 날 카카오VX에서 스크린 골프 한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월 13일 일요일 초미세먼지가 너무 심해 실내 운동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이전 글 참고하시면 초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19/01/13 - [IT, 과학, 생활/미세먼지, 생활] - 1..

19년 1월 13일 일요일 초미세먼지 너무 심해, 자가 측정 결과 PM2.5 109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예상은 했지만, 초미세먼지가 너무 좋지 않습니다. 야외 활동만 하지 않으면 될까 싶었는데, 집안도 상당히 좋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공기청정기 잘 가동하고 외부활동 자제해야겠습니..

대한항공 캐리어 스티커 도착 및 직접 붙이기 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가 18년 12월 31일 소명한다고 메일이 왔습니다. 빠르게 확인하고 신청했던 캐리어 스티커가 도착해서 아들과 같이 붙이기 놀이했습니다. 1,000 마일리지가 소멸하는데..

판교 정원 오리 부추구이, 새해 첫 회식은 너로 정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새해 첫 회식으로 오리 부추구이 집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판교 테크노벨리가 오픈할 때부터 영업을 계속했던 거의 유일한 음식점입니다. 아마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아서 아닐까요? 회..

던롭 탁구 라켓 1+1 구입 및 탁구공 사은품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함께 실내 운동을 하기 위해 탁구 라켓을 구입해 보았습니다. 너무 다양한 제품들이 있어 고민하다 찾아낸 1+1 행사 거기다 사은품으로 탁구공까지 준다고 해서 얼른 샀습니다. 상..

CGV 4DX 스페셜 기프트 선물 신청하고 받지 못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화요일 아침 급하게 생각난 CGV 4DX 스페셜 기프트 선물?? 생각에 마음이 급해집니다. 지난주 수령했어야 했는데 정말 여러 이슈로 깜빡했거든요. 아침에 CGV 고객센터에 유선 연락을 진..

멤버스러닝센터 키즈앤주니어 수업 - 키즈 골프 레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골프를 치고 싶다는 아들을 위해 골프 레슨 체험 수업에 참여해 보았습니다. 판교 인근에 있는 동서울골프 연습장에 위치한 멤버스러닝센터 키즈앤주니어 프로그램입니다. 체험 수업은 매..

새해 첫 외식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모모카페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 모모카페에서 새해 첫 외식을 했습니다. 디너 가격은 79,000원 동반 아이는 39,500원입니다. 특이하게 찐 대게가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메뉴 구성은 아래 사진을 참고하시면 됩니..

2019년 새해 첫 포스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9년 새해는 집에서 맛있는 케이크와 차 한잔으로 시작했습니다. 예전 같으면 연말이라 어딜 가곤 했는데, 이제 집에서 가족과 함께 이야기 나누는 게 더 좋습니다. 결혼 전 연말에는..

2018년 티스토리 결산 -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티스토리 결산을 해보았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총 100.82$입니다. 1년간 100불의 수식이 있었습니다. 지급 방법을 등록하려 보니 아직 99.24$로 확인되어 계좌 등록은 하지..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뮤지컬 관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고고다이노 공룡탐험대 뮤지컬을 보고 왔습니다. 버스 정류장에 있던 고고다이노 뮤지컬 홍보를 보더니 꼭 보고 싶다고 이야기를 해서 2달 전에 예약해 놓은 뮤지컬입니다. 하지만 흥미가..

카카오VX 판교에서 아들과 함께 즐기는 스크린 골프 한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크리스마스 징검다리 연휴가 길지만, 초미세먼지 영향으로 외부 활동을 최대한 자제하고 실내 활동 위주로 보냈습니다. 실내활동 중 카카오VX를 선택한 이유는 듬직한 공기청정기가 있어..

크리스마스에는 곤지암 리조트에서 눈썰매 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크리스마스 연휴에 아들과 함께 곤지암리조트 눈썰매장을 다녀왔습니다. 조금 긴~ 슬로프를 가진 눈썰매장을 찾다 보니 곤지암리조트가 괜찮다는 후기가 있어 선택해 보았습니다. 곤지암..

flightradar24 산타클로스 찾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크리스마스이브 산타클로스 위치 정보 추적이 가능하다는 글을 보고 얼른 추적해 보았습니다. 구글 지도에서는 이미 지나가서 찾기 어려웠고, flightradar24에서 확인 가능했습니다. 아들..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 Bohemian Rhapsody [내부링크]

보헤미안 랩소디 (Bohemian Rhapsody, 2018) 미국 / 2018. 10. 31 / 드라마 감독 : 브라이언 싱어 출연 : 라미 말렉, 루시 보인턴, 퀄림 리 국내 등급 : 12세 관람가 별점 : 나는 스타가 되지 않을 것..

[영화] 스윙키즈, Swing Kids [내부링크]

스윙키즈 (Swing Kids, 2018) 한국 / 2018. 12. 19 / 드라마 감독 : 강형철 출연 : 디오, 지레드 그라임스, 박혜수 국내 등급 : 12세 관람가 별점 : 탭댄스라는 거이 참 사람 미치게만드는 거드만..

[영화] 아쿠아맨, AQUAMAN [내부링크]

아쿠아맨 (AQUAMAN, 2018) 미국 / 2018. 12. 19 / 액션, 모험, SF 감독 : 제임스 완 출연 : 제이슨 모모아, 앰버 허드, 니콜 키드먼 국내 등급 : 12세 관람가 별점 : 땅의 아들이자 바다의 왕, 심해의..

2018년 100회 골프레슨 완료! 올해 마지막 골프 레슨&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마지막 골프레슨이 마무리되었습니다. 계획으로는 지난주가 레슨 완료일이었으나 미세먼지가 심해 일부 레슨을 취소해서 이번 주가 마지막이 되었습니다. 12월 20일 목요일 초미세..

2018년 12월 20일 목요일 초미세먼지 매우나쁨, 자가 측정 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침 운동을 가려고 보니 초미세먼지 농도가 매우나쁨 수준입니다. PM2,5 51입니다. 얼른 자가 측정기를 가동해 보았습니다. 집 내부의 공기질은 PM2.5 6 / PM1.0 5 / PM10 7 입니다. 역..

2018년 12월 19일 수요일 초미세먼지 나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독감이 유행하고 있는데, 초미세먼지 농도까지 좋지 않습니다. 외부 활동을 최대한 자제해야 할 시기입니다. 12월 19일 수요일 초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해 보니 나쁨 수준입니다. 미세..

카카오VX 판교 클럽점검 & 6살 아들과 스크린 골프 즐기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주말에 카카오VX에서 클럽 점검도 받고 그립 무상교체도 받았습니다. 2주전에 방문을 계획했으나, 사전 예약이 필요해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방문한 이유는 선착순! 선착순 특별! 클..

2018년 12월 16일 일요일 초미세먼지 나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2월 16일 일요일 초미세먼지 농도는 나쁨 상태입니다. 아들이 무언가 활동을 해야 하는데, 고민이 시작됩니다. 우선 예약해 놓은 골프클럽 피팅샵에 다녀오고 생각을 해보기로 합니다...

철판 순대 볶음이 맛있는 판교 담소 사골 순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철판 순대 볶음이 먹고 싶어 판교에 있는 담소사골순대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순대국밥이 맛있는 곳이고, 가끔 저녁 늦게 일할 때 찾아가서 먹곤 합니다. 따뜻한 국밥 한 그릇에 막걸리..

욕실 환풍기 교체 직접 해보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동작이 잘 안 되던 욕실 환풍기를 직접 교체해 보았습니다. 누군가 내부 청소를 잘 해주면 된다고 해서 뜯어 청소를 해 봤지만, 동작을 하지 않습니다. 꼭 모터가 돌아가려다 못 돌아가는..

개성 손만두 요리 분당점, 손으로 직접 빚은 만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겨울철이 되니 따뜻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판교 인근 분당에 유명한 손으로 빚은 만두전골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습니다. 진정한 맛은 그리워해야 하는게 맞죠? 개성 손 만두 요..

야탑 비스트로올, 와인 마시지 좋은 곳 BistroAl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회사 송년회로 야탑에 있는 비스트로올에 다녀왔습니다. 참석인원 모두가 만족했던 건 처음인거 같다. 심야식당 비스트로올, 맛있는 음식과 술, 음악 그리고 사람이 있는 곳 가계는 이..

우드플레잉 루돌프 타공 보드 조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다람쥐 장터에서 즐거운 글이 올라와 확인하던 차에 루돌프 타공 보드를 구입했습니다.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며보고 싶다는 아들을 위해 소나무를 구입해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했거든요. 1..

다람쥐장터 2018 곱창김, 워드얼스 & 씨워드 곱창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년을 기다려온 곱창김이 도착했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주문했습니다. 총 3개를 구입했는데, 한두개 더 구입할 예정입니다. 두께 보이시죠? 두툼한 것이 최고입니다...

[영화] 국가부도의 날. Default [내부링크]

국가부도의 날 (Default, 2018) 한국 / 2018. 11. 28 / 드라마 감독 : 최국희 출연 : 김혜수, 유아인 국내 등급 : 12세 관람가 별점 : 모든 투자자들은 한국을 떠나라, 지금 당장 JS 위기의 그..

12월 1주차 골프 레슨, 서리긴 골프 연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2월 1주차 골프 레슨후기입니다. 12월부터 골프 연습장에서 아메리카노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손난로도 지급해 주고, 너무 손 시린 상황은 피할 수 있을 듯싶습니다. 하지만 12월..

12월 골프 레슨 예약하기, 쉽고 편한 예약 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2월 골프 레슨 예약을 까먹고 있어 급하게 예약을 진행했습니다. 3시간 전 취소 및 예약을 할 수 있기에, 새벽에 급하게 예약했습니다. 리디자인 골프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프로님을 선택..

2018년 세종대학교 대학원 송년회, 롯데호텔 L7 강남 플로팅 뷔페에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연말을 맞이해서 대학원 송년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대학원을 졸업한지 2년 정도 된거 같은데, 기존 임원진이라서 그런지 초대받아 다녀왔습니다. 졸업생도 잘 챙겨주시는 현 임원진 분..

논현동 짬뽕이 맛있는 뽕브라더스 재방문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올 초에 갔던 짬뽕이 맛있는 집 뽕브라더스에 다녀왔습니다. 이제는 네이버나 다음에서도 상호로 검색이 되고 있어 맛집으로 인증되는 느낌입니다. 포차 메뉴가 늘어났습니다. 짜장면 가..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몬스터볼 Plus 세트 구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포켓몬스터 레츠고! 피카츄 몬스터볼 플러스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상당히 고민을 많이 했던 게임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아들 꺼라 허락을 받고 게임을 해야 하고, 아이들..

11월 5주차 골프 레슨, 판교레이크골프클럽의 겨울 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1월 5주차, 11월 마지막 골프 레슨&연습 후기입니다. 11월을 마무리하는 차원에서 영상도 한번 촬영해 보았습니다. 11월 26일 초미세먼지는 좋음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문제는 새벽..

다음 애드핏 가입 및 티스토리에 적용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소소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확인되어 가입 후 적용해 보았습니다. 아직 미승인 단계로 승인까지는 며칠이 소요될 듯싶습니다. 제가 확인한 방법은..

2018년 11월 28일 수요일 통합대기지수 매우나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1월 28일 수요일은 통합대기지수가 매우나쁨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혹, 주변이 아주 맑아도 조심해야 합니다. 눈에는 안 보이는 나쁨 물질이 많이 있으니까요. 새벽 4시 중국과 한반도..

2018년 11월 27일 화요일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 주간 예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새벽에 잠깐 목이 아파 잠이 깼습니다. 왜 이러지 싶어서 미세먼지 농도를 봤더니 50이 넘는 아주나쁨 수준입니다. 깜짝 놀라 글을 쓰려다 잠들었고, 새벽 골프 레슨 수업 가기 전에 얼른..

인천공항 인근에서 놀기, 숙박은 하얏트, 놀기는 파라다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인천공항 인근에는 비행기 이착륙을 구경할 수 있는 특급 호텔이 2개 있습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과 파라다이스 시티 두 곳의 호텔 중 한 곳을 선택하라면 어디를 선택해야 할까요? 둘..

고기리 맛있는 빵집 글림, 가성비 높은 바게트 샌드위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거의 매주 고기리에 있는 글림 카페를 가고 있습니다. 이곳은 가성비가 아주 훌륭한 바게트 샌드위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동네에도 유명하고 맛있는 빵집이 있지만, 이곳보다는 가격대가..

2018년 첫눈, 눈사람 만들고 썰매 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첫눈이 내렸습니다. 동내 전체가 눈 나라가 되었습니다. 아침부터 내린 눈이라 많이 쌓여 얼른 뛰어나가 아들과 함께 눈사람을 만들었습니다. 열심히 눈을 모으고 있는 아들 눈..

11월 4주차 골프 레슨, 너무 추운 골프 연습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1월 4주차 골프 레슨&연습 후기입니다. 11월 19일 골프 연습장 인근의 온도가 0.5도로 확인되었습니다. 용인시는 2도로 확인됩니다. 초미세먼지는 좋음 수준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새..

서원당 참기름 구입 후기, 100% 국산 참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올해 봄에 구입한 참기름을 다 먹어서 새로 참기름을 구입했습니다. 선택의 기준은 좋은 품질과 가격입니다. 이번에는 강원도 통깨 100%를 사용하고 강원도에서 만든 서원당 참기름을 구..

러시아워 - 교통정리 퍼즐, RUSH HOU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 서점에 갔다가 책 대신 고른 보드게임입니다. 전에 아들에게 이런 게임 어때? 라며 이야기해 준 적 있는데, 그걸 기억한거 같습니다. 아빠가 이거 사주려고 했었는데, 갖고 싶다며..

아들, 주말에는 축구교실에서 신나게, 6살 축구 교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토요일 진행되는 축구교실에서 신나게 뛰고 있는 아들입니다. 축구가 하고 싶다고 해서 7월부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많이 힘들어 했는데, 지금은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총 60분..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Fantastic Beasts: The Crimes of Grindelwald [내부링크]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Fantastic Beasts: The Crimes of Grindelwald, 2018) 미국 / 2018. 11. 14 / 모험, 가족, 판타지 감독 : 데이빗 예이츠 출연 :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조니 뎁, 조..

11월 3주차 골프 레슨, 35주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골프 레슨&연습을 마친 후 골프장 사진은 참 이쁜거 같습니다. 수상 골프 연습장 11월 14일 초미세먼지는 좋음 상태입니다. 멀리 날아가는 공도 보입니다. 레슨&연습을 마치고 보니 52..

그랜드 하얏트 인천 조식 뷔페 그랜드 카페, Hyatt Grand Incheon Grand Caf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조식 뷔페 후기 시작합니다. 그랜드 카페 조식 시간 오전 6시 30분 ~ 10시 30분 (주말) 가격은 35,200원 가격대비 음식 종류가 많았습니다. 특히 빵류가 다양했습니..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디럭스룸, Hyatt Grand Inche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플 호텔 숙박권으로 다녀온 그랜드 하얏트 인천 투숙 후기 시작합니다. 아멕스 플래티넘 카드 호텔 숙박권으로 그랜드 하얏트 인천에 다녀왔습니다. 아플 호텔 숙박권의 경우 일부 호..

여주 화씨 2192F 참나무 장작구이, 고기 정말 맛있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마지막 라운딩을 마치고 납회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여주 화씨 2192F 참나무 장작구이 전문점입니다. 크기도 넓고 별도의 룸도 준비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참나무에 초벌구이가..

신라CC 11월 올해 마지막 라운딩 및 첫 버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11월 올해 마지막 라운딩을 했습니다. 납회가 진행된다고 무조건 참석하라는 연락을 받았습니다. 10월과 다르게 11월이 되니 낙엽이 다 지고 앙상한 나뭇가지만 남아 있습니다...

11월 2주차 골프 레슨, 샷 마크 시트지로 확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1월 2주차 골프 레슨&연습 후기 시작합니다. 11월부터는 새벽 6시에는 해가 없습니다. 너무 깜깜하지만, 레슨 잘 받고 연습도 열심히 해야 하기에 연습장으로 갑니다. 연습장이 위치한..

2018년 11월 8일 목요일 판교 11, 고기동 17 - 초미세먼지 농도 좋음 - 주간 예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목요일 비 오는 아침에 초미세먼지 농도는 좋음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비는 내리지만 미세먼지 농도가 좋아서 너무 좋은 하루입니다. 고기동의 경우 아직 보통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2018년 11월 7일 수요일 판교 64, 고기동 63 - 초미세먼지 농도 매우나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수요일은 레슨이 없기도 하고, 초미세먼지가 너무 안 좋아 아침 운동은 쉬었습니다. 출근하기 전 초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해 보니 64로 확인되었습니다. 매우나쁨 수준으로 마스크를 착용해..

2018년 11월 6일 화요일 판교 55, 고기동 43 - 초미세먼지 농도 매우나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1월 6일 화요일 아침 운동 가기 전 초미세먼지 농도를 확인해 보았습니다. PM2.5 농도 55 .. 헉 아침 운동을 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심각한 고민을 했지만, 나와 약속했으니 운동은 했..

2018년 11월 5일 월요일 판교 24, 고기동 28 - 초미세먼지 농도 나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1월 첫 월요일입니다. 아침 운동을 나가서 보니 하늘이 맑지 않습니다. 사진 한 장 찍어보니 무언가 안개가 잔뜩 낀 거 같습니다. 어플을 사용해서 PM2.5 농도를 확인하니 24로 확인되었..

11월 첫 주말 초미세먼지 매우 안 좋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1월 첫 주말은 초미세먼지 여파로 집에 있어야겠습니다. 아침 개인 측정기로 베란다에서 측정해 보니 PM2.5 65로 확인됩니다. 실내 PM2.5 농도는 3 판교 인근의 초미세 농도는 아래와..

판교 카페 디안 재방문 후기, 성남 식물원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와 성남 사이에 있는 식물원 카페, 디안 재방문 후기입니다. 카페 디안은 전용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카페 너무 이쁘죠? 식물원 내부에 자리를 찾아봅니다. 디안뜰로 입장..

11월 1주차 골프 레슨, 11월 첫 골프 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1월 첫 주 골프 레슨 후기 시작합니다. 10월 29일 초미세먼지는 좋음으로 확인되어 상당히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날씨는 대체로 흐림입니다. 하늘색이 검은색... 총 100개의 공을..

10월 4주차 골프 레슨, 32주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0월 4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올해 레슨을 차근 차근 받았고, 2달 후면 레슨이 마무리됩니다. 10월 마지막 주라 마음가짐이 다릅니다. 10월 23일 초미세먼지 농도는 나쁨으로 확인됩..

판교도서관 청계산수타 짬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도서관에 위치한 청계산수타 짬뽕에 다녀왔습니다. 최근에 다녀온 이후 약간의 리모델링이 진행된거 같고, 맛집으로 방송도 탄거 같습니다. 8월달 이후로 사장님이 바뀐거 같아요. 하..

서판교 한정식, 석운가든 보리굴비정식 맛있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서판교에 한정식으로 유명한 석운가든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보리굴비 정식이 맛있다 합니다. 다행히 룸으로 안내받아 조용하게 식사했습니다. 영광 보리굴비 맛있게 먹는 방법 보리..

씨티 프레스티지 리무진 서비스 이용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가끔 비행기 타고 여행 갈 때 고민을 하게 되지요? 공항 리무진 버스를 탈 것인가? 자차로 갈 것인가? 고민하다 결국 자차로 이동하면서 주차 요금이 상당히 많이 나오게 되는데요. 이런..

새벽 운동과 초미세먼지가 심한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새벽에 목이 너무 아파 잠이 깼습니다. 왜 이리 목이 아프지? 라는 생각에 초미세먼지를 확인하니 아니나 다를까 너무 심합니다. 얼른 호두 기름을 먹고, 목을 진정시켰습니다. 운동 준비..

목동 산들해, 한국인의 밥상 한정식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가족 식사를 위해 한정식집을 찾던 중 발견한 한정식 체인점입니다. 산들해 목동점을 방문했는데, 상당히 크고 괜찮았습니다. 룸의 경우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산들해 메뉴판..

모노폴리 메리어트 보드게임, MONOPOLY Marriott 90th Anniversary Edit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은 아들이 자기 호텔 게임을 하자고 합니다. 어?? 순간 당황했는데, 신나게 꺼내온 건 모노폴리 메리어트 보드게임입니다. MONOPOLY Marriott 90th Anniversary Edition 메리어트 90..

10월 3주차 골프 레슨 후기, 미세민저는 안 좋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0월 3주차 골프 레슨 후기 시작합니다. 이번주에는 새로 구입한 타이틀리스트 TS2 드라이버의 적응 훈련을 계속 진행했습니다. 점점 자세가 이쁘게 ?? 나오는거 같습니다. (혼자 생각일..

2018 성남뮤직페스트벌 판교 공연 관람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0/18(목) 판교 유스페이스 광장에서 성남뮤직페스티벌이 진행되었습니다. 저녁 시간에 진행되어 퇴근 후 가족이 함께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야외에서 진행되었고, 해당일 오전에 비가 와..

벤츠 E클래스 W213 외기필터 직접 교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맑은 가을을 예상했으나, 미세먼지가 너무 안 좋은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1만Km를 운행했고, 서비스A까지 5천Km가 남아 있어 직접 외기필터를 교환해 보았습니다. 외기필터 구입..

다시 다가온 미세먼지의 역습, 좋은 공기를 마시고 싶어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그 동안 잊고 지냈던 미세먼지가 다시 우리 삶 속으로 다가왔습니다. 얼마전 창문형 환기청정기도 구입했었고 (아래 링크) 2018/09/18 - [IT, 과학, 생활/미세먼지, 생활] - 창문형 환기청..

신라 CC 10월 정기 라운딩 후기, TS2 드라이버 첫 사용 결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타이틀리스트 TS2 드라이버로 바꾸고 첫 라운딩입니다. 매월 참석하고 있는 대학원 월 정기라운딩입니다. 여주 신라CC의 10월 풍경은 너무 좋습니다. 클럽 하우스로 가는 길에 한 장 찍어..

10월 2주차 골프 레슨, 30주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0월 2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이번주 금요일에는 월례 골프회가 있기에 새로 구입한 드라이버를 익히고, 아이언도 같이 연습했습니다. 골프장이 위치한 고기동의 초미세먼지는 좋습..

자동차 휠 상처 복원, 휠 수리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하 주차장으로 가는 중 쿵 소리와 함께 차에 충격이 밀려옵니다. 얼른 주차하고 보니 휠에 큰 상처가 났습니다. 수리를 해야 할까? 고민하던 중 차량의 안전도 고려하고 새 차의 미관..

10월 1주차 골프 레슨 후기, TS2 드라이버로 첫 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0월 1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어제 신규 드라이버를 구입해서 들뜬 마음으로 레슨을 받으러 갔습니다. 초미세먼지가 좋으면 좋았겠지만, 보통의 수준입니다. 날씨는 정말 좋은거 같..

타이틀리스트 TS2 10.5도 TOUR AD VR-5 R1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새로 나온 타이틀리스트의 TS 드라이버 선전이 계속 메일로 날아옵니다. 사이트에 쿠키가 있어서일까요? 아니면 교체하라는 계시일까요? 판교에 있는 타이틀리스트 매장에 시타를 해보러..

클럽 메리어트 갱신, 판교 클럽메리어트, CLUB MARRIOT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기존 보유하고 있던 클럽 메리어트 멤버십 기간이 만료되어 연장했습니다. 판교 메리어트에서 가입했던 멤버십으로 오픈부터 쭉~ 연장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해마다 혜택이 많이..

지방세 기프트카드로 납부하기, 카드실적 챙기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방세 납부 일자가 다가왔습니다. 예전에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했지만, 추가적인 현금영수증 발급에는 실패한 터라 이번에는 카드 사용실적이나 채워보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2종류의..

9월 4주차 골프 레슨 후기 - 추석 연휴에도 꾸준하게 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추석 연휴가 끼어 있는 9월 4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추석에도 꾸준하게 연습해야 배운 내용을 유지할 수 있어 레슨을 받았습니다. 이상하게 연휴가 길거나, 레슨 수업이 없으면 혼자..

Rishi Tea, 유기농 허브티, 카모마일 메들리 티백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JW메리어트 서울에서 맛있는 허브티를 먹고 난 후 같은 회사 제품의 허브티를 찾았습니다. 주문해서 배송까지 일주일이 소요되었고, 가격은 상당히 저렴했습니다. 15팩에 8달러 금..

9월 3주차 골프 레슨, 27주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9월 3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초미세먼지는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일출이 예술입니다. 이런 멋진 풍경을 보며 골프 연습을 하니 정말 즐겁습니다. 레슨 수업을 마치고 보..

벤츠 담당자의 추석 선물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집으로 등기 우편이 왔습니다. 뜯어 보니 추석 선물이네요. 차를 구입하고 명절이라고 선물을 받은 건 처음입니다. 명절 선물 보내주시고, 가끔 차 문제없이 잘 타고 다니냐고 안부 전화..

창문형 환기청정기 리숨 구입 설치 후기, 신개념 환기 시스템 RESOO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클라우드 펀딩으로 구입한 세상에 없던 신개념 환기 청정기 리숨이 도착했습니다. 미세먼지, 초미세먼지, 황사로부터 안전하게 환기할 수 있는 제품을 찾다, 아래 제품을 펀딩했습니다...

2018 남북정상회담 기념우표 구입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남북정상회담 기념 우표가 출시된다는 메일을 받고 바로 사전주문했습니다. 평양정상회담에 앞서 확인해보니 판매 완료로 확인되었습니다. 발행은 4백만장입니다. 저는 12장이 붙..

신한페이판, 등급 쿠폰 7월부터 변경, 스벅 아메리카노 무료는 동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했던 신한 플러스 등급 쿠폰이 7월부터 변경되었습니다. 다행히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변동이 없어요. 하지만, GS칼텍스, 홈플러스 이용권이 5천원에서 4천원으로..

국민카드, 오션월드 입장권 구입 시 참고사항, 가장 저렴하게 가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매년 국민 로블 카드에서 쿠폰으로 제공되고 있는 오션월드 입장권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 고민하고 있습니다. 올해는 코로나 사태라 사용하기 어렵지 않을까 싶습니다. 성수기 기간을 확..

요이치 3in1 고속 충전 케이블 도착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USB-C 타입의 충전 케이블이 필요해서 요이치 제품을 구입해 봤습니다. 1+1 행사를 하기에 2개 주문 총 4개를 받았습니다. 마이크로 5핀, 라이트닝 8핀, C타입 총 3가지 타입을 지원합니..

[영화] 극한직업, Extreme Job [내부링크]

극한직업 (Extreme Job, 2018) 한국 / 2019. 01. 23 / 코미디 감독 : 이병헌 출연 : 이하늬, 류승룡, 진선규 국내 등급 : 15세 관람가 별점 : 낮에는 치킨 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여주 신라CC 9월 정기 라운딩 후기, 신라컨트리클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입니다. 9월 정기 라운딩으로 신라CC에 다녀왔습니다. 지난주 괌에서의 라운딩 이후 자세 교정을 못 하고 바로 필드에 나갔습니다. 역시나 계속 열린 상태로 스윙이 되어 아쉬웠습니다. 오늘 라운..

[영화] 서치 Searching [내부링크]

서치 (Searching, 2017) 미국 / 2018. 08. 29 / 드라마 감독 : 아나쉬 차간티 출연 : 존 조, 미셀라, 사라 손, 조셉 리, 데브라 메싱 국내 등급 : 12세 관람가 별점 : 마지막 쿠키 영상 없음 JS..

괌 레오팔레스 36홀 라운딩 후기, Leo Palace Country Clu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괌에서의 3일째 라운딩 아침입니다. 비가 예보되어 계속 일기예보를 확인했습니다. 우려와 달리 날씨가 너무 좋아 기분도 라운딩도 즐거웠습니다. 레오팔레스의 경우 일반적인 예약방법..

괌 CCP - 퍼시픽 컨트리클럽, 라운딩 후기, Country Club of The Pacific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괌에서의 둘째 날, CCP 라운딩 후기입니다. 오전 7시 30분 티오프 시간이고, 조식무료 이벤트가 진행되었지만, 바로 라운딩을 시작했습니다. CCP의 경우 $110에 18홀 라운딩할 수 있었으..

괌 레오팔레스 무제한 골프 후기, Leo Palace Country Clu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이번 후기는 괌 레오팔레스 무제한 골프 후기입니다. 9월에 3박 5일 일정으로 회사 워크숍&골프 라운딩을 다녀왔습니다. 라운딩하고 다른 일정도 소화하기에 너무 힘든 일정이었지만, 너..

[영화] 탑건 Top Gun [내부링크]

탑건 (Top Gun, 1986) 미국 / 1987. 12. 19 / 드라마, 액션 감독 : 토니 스콧 출연 : 톰 크루즈, 켈리 맥길리스, 발 킬머, 안소니 에드워즈, 맥 라이언 국내 등급 : 15세 관람가 별점 : 마지막 쿠키 영..

8월 4주차 골프 레슨 후기, 판교 골프 새벽 레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8월 4주차 새벽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이제 여름 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레슨 수업도 오늘 이후 일주일 쉬게 되었습니다. 저희 프로님이 여름 휴가를 가신다고, 말하시고 해외..

[애니]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Doraemon the Movie: Nobita's Treasure Island [내부링크]

도라에몽: 진구의 보물섬 (Doraemon the Movie: Nobita's Treasure Island, 2018) 일본 / 2018. 08. 15 / 애니메이션 감독 : 이마이 카즈아키 출연 : 윤아영(도라에몽 목소리), 김정아 (진구 목소리) 국내 등급 :..

가성비 높은 스노쿨링 장비 세트, 숨소리 물 유입차단 드라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다음 달 괌 여행을 위해 스노쿨링 장비 세트를 구입했습니다. 가성비가 최고라는 숨소리 제품을 구입했는데, 가격대 성능이 좋은거 같습니다. 가격은 물 유입차단 드라이를 포함하고 1만..

CGV 한정판 피크닉매트, 셀카 라이트 수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입니다. CGV에서 진행했던 영화 보고 피크닉매트, 셀카 라이트 받아가는 이벤트 참가 후기입니다. 영화 보고 도장 찍고 선물 받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스탬프 3개는 셀카 라이트, 5개는..

8월 3주차 골프 레슨 후기, 레슨 23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8월 3주차 골프 레슨 후기 시작합니다. 레슨을 받은지 23주차가 지나고 있습니다. 잘하면 올해 목표로 했던 100회 레슨을 달성할 수 있을 듯싶습니다. 단순 계산 방식으로 주 4회 1달 4주..

코리아 퍼블릭CC - 야간 라운딩 후기, 노캐디 전용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입니다. 일요일 새벽에 라운딩했던 코리아 퍼블릭CC에 야간 라운딩하러 왔습니다. 2018/08/12 - [JS 이야기/골프, 운동] - 코리아 퍼블릭CC - 라운딩 후기, 1인 가능 골프장 퇴근 후 야간 라운딩이..

판교 파3 남서울컨트리클럽 제2연습장 PAR3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새벽 라운딩을 마치고 너무 아쉬움이 남아 급하게 남서울CC 제2 연습장 파3를 찾았습니다. 코리아 퍼블릭 라운딩 후기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됩니다. 2018/08/12 - [JS 이야기/골프, 운..

코리아 퍼블릭CC - 라운딩 후기, 1인 가능 골프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8/12(일) 05:19 코리아 퍼블릭CC를 다녀왔습니다. 특이하게 1인도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장입니다. 1인의 경우 전화, 인터넷 예약이 불가능하고, 대기하다 빈 타임에 들어가야 합니다. 하..

8월 2주차 골프 레슨 후기, 판교 골프 레슨, 무료커피 마시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8월 2주차로 골프 개인 레슨을 받은지 22주차가 되었습니다. 요즘 이상하게 월요일에 일찍 일어나지 못하는거 같습니다. 2주 연속 월요일 펑크를... 8월 7일 화요일 초미세먼지는 좋습니..

아들 첫 축구복, 정강이 보호대 구입 후기, 아디다스 아동 축구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축구를 시작한 아들을 위해 축구복과 보호대를 구입했습니다. 무릎 보호를 위한 정강이 보호대를 열심히 찾았지만, 매장에서 직접 보고 샀습니다. 일부 매장에는 6살 전후의 상품을 구입..

과천물놀이 축제, 관문체육공원 물놀이장 가는 방법 및 인근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야외 수영장에 재미를 붙인 아들이 수영장에 가고 싶다 이야기합니다. 토요일 아침 일찍 동해를 다녀오려 계획했지만, 차를 오래 타기 싫다고 이야기하는 아들을 위해 인근 야외 수영장을..

8월 1주차 골프 레슨 후기, 용인 골프 레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8월 1주차 판교 레이크골프클럽에서 개인 레슨받은 후기입니다. 판교 레이크골프클럽이 위치한 고기동의 아침 초미세먼지는 좋음으로 확인됩니다. 맑은 날이다 보니 저 멀리 구름도 잘..

운중동 쌍다리 돼지불백, 점심 낚지 볶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쌍다리 돼지불백, 무한 리필에 필 받아서 우리 집 마나님과 함께 다녀왔습니다. 돼지불백(특)에 상추를 무한으로 먹어야지 하면서 신나게 주문을 합니다. 네?? 뭐라구요? 돼지 다..

메리어트 포인트 숙박예약, JW메리어트 서울 예약 가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8월이면, 메리어트 SPG의 합병으로 일부 호텔의 포인트 숙박의 비용이 상승합니다. JW메리리어트 서울(반포)의 경우 별 영향은 없을 듯싶지만, 오픈 일정에 맞춰 예약을 진행해 보았습니..

푸르미르호텔 수영장 후기, 2018년 시즌 마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주 푸르미르 호텔 야외수영장을 다녀온 이후 저희 아이가 또 가고 싶어 해서 재방문했습니다. 소문에 07월 마감이라 해서 찾아보니 정말 07월 말까지 운영된다고 공지되어 있습니다...

카카오VX 판교, 카카오 스크린 골프 판교 오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7월 신규 오픈한 카카오VX 판교점에 다녀왔습니다. 오픈 특가로 31일까지 30% 할인이라는 홍보글을 봐서 기분 좋게 갔습니다. 실은 가격대를 잘 몰라서 정말 싸고 좋구나~ 라고 생각했는..

KT 와이브로 종료, 글로벌 LTE 에그 전환 가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래전 구입한 와이브로 에그가 수명을 다한거 같습니다. 아직 기계는 사용할 수 있으나 KT에서 서비스 종료를 계획하고 있는 듯싶습니다. 이유는 체인지 가입도 계속하고 있고, 특별 구..

07월 4주차 골프 레슨 후기, 용인 고기리 골프 레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골프 레슨을 받은지 20주차가 되었습니다. 20주차 / 4주 = 5개월 ?? 단순 계산으로 약 5개월 가량을 레슨받았습니다. 07월부터 덥기도 하고, 조금 긴장이 풀려서인지 주 4회를 못 채우고..

재산세납부, 카드로 내고 실적 채우기, 현금영수증 실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재산세 납부 시기가 다가왔습니다. 세금 납부가 왜 이리 빨리 돌아오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재산세 납부의 경우 신용카드 납부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부 수수료를 사용자가 부담해야..

[영화] 미션 임파서블 풀 아웃, Mission : Impossible - Fallout [내부링크]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Mission: Impossible - Fallout, 2018) 미국 / 2018. 07. 25 / 액션, 모험, 스릴러 감독 : 크리스토퍼 맥쿼리 출연 : 톰 크루즈, 레베카 퍼거슨, 사이먼 페그, 빙 라메스, 헨리 카빌 국내..

서판교 쌍다리 돼지불백, 판교 무한 리필 가능 식당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서판교에 위치한 45년 전통의 쌍다리 돼지불백을 다녀왔습니다. 주요하게 찾아간 이유는 무한으로 반찬류가 리필된다는 정보를 입수했기 때문입니다. 이곳이 맛집이구나... 처음 성북동..

푸르미르 호텔 야외수영장 이용 후기, 화성 동판 수원 인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었습니다. 연일 최고 온도를 갱신하고 있는 요즘 시원한 물놀이를 계획해 봅니다. 작년까지는 실내 수영장이나 실외 수영장도 잘 이용했지만, 최근 미끄럼들 있는 수..

마시란 비치하우스, 영종도 을왕리 마시란해변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을왕리 마시란해변에 위치한 비치하우스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맘카페에서 추천 글이 많기도 하고, 인천공항 인근에 있어 공항 투어를 겸해서 가봤습니다. 결론은... 약간 실망입니다. 실..

07월 3주차 골프 레슨 후기, 레슨 19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7월 3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꾸준하게 1주일 1회는 골프 레슨 후기를 남기는거 같습니다. 그동안 손잡는 방법도 바꾸고, 공 치는 자세도 2번 이상 변경한거 같습니다. 자세 바꾸고..

미역귀채 도착, 아주 귀하고 맛있는 미역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처음 들어본 미역귀채 국내에 거의 볼 수 없는 제품이라 합니다. 완도 / 거금도에 일본인들이 상주하면서 생산되는 제품을 거의 가져간다고 합니다. 이리 귀한 제품을 빠르게 사준 마나님..

당첨, 타이틀리스트 투어 소프트 선착순 정품 인증 이벤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타이틀리스트 투어 소프트 골프공 선착순 정품 인증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지난 05월 21일부터 선착순으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해서 응모했는데, 선착순 100명 이내면 다 주는 선물인..

아들과 함께 또띠아 피자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주말에 또띠아 피자를 만들었습니다. 가끔 집에서 피자를 만들어 먹곤 합니다. 이렇게 같이 만들어 먹는 또띠아 피자는 재미도 있고, 맛도 있는거 같아요. 본인이 좋아하는 재료를..

여주 여강식당, 닭백숙 맛있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골프 라운딩 후 저녁 식사를 함께 했습니다. 제가 예약한건 아니지만, 맛도 괜찮고, 특히 조미료 맛이 거의 느껴지지 않아 포스팅해봅니다. 같이 골프 치시는 분들이 상당한 미식가? 분들..

신라 CC - 라운딩 후기 - 여름은 너무 더워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7월 13일 금요일 여주 신라CC에 다녀왔습니다. 매월 둘째주 금요일에 있는 대학원 동문 골프모임 참석을 했어요. 두 번째 참석이라, 조금은 익숙해서 편안했습니다. 남자 락커 입구 로..

07월 2주차 골프 레슨 후기, 용인 골프 레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7월 2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레슨을 받은지 18주차가 되었습니다. 중간 중간 빼먹은걸 고려해도, 주 4회 X 18주 = 72회 라는 계산이 나옵니다. 즉 개인 레슨 기간은 두 달 정도 남..

아들 첫 축구화 구입 후기 - 나이키 주니어 축구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이 얼마 전부터 축구를 시작했습니다. 축구화가 필요할까 고민했는데, 마침 주니어 축구화가 있어 구입했습니다. 운동은 장비가 중요하니까요~! 끈으로 묶는 축구화랑 찍찍이 타입이..

아들 첫 축구 교실 - 김연경 스포츠아카데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평소 축구를 하고 싶어 하는 아들을 위해 인근에 있는 스포츠아카데미에 다녀왔습니다. 적응 여부를 테스트할 수 있도록 체험 수험 1회가 무료로 제공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어..

바다탐험대 옥토넛 뮤지컬 - 불가사리의 모험 관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바다탐험대 옥토넛 - 불가사리의 모험 뮤지컬을 관람했습니다. 아들이 뮤지컬을 보고 싶다고 가끔 이야기하기는 하지만, 옥토넛의 경우 봄에 한번 기회를 놓쳐, 이번에는 꼭 보고 싶다고..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 쿠키 영상 있음 [내부링크]

앤트맨과 와스프 (Ant-Man and the Wasp, 2018) 미국 / 2018. 07. 04 / 액션, 모험, SF 감독 : 페이튼 리드 출연 : 폴 러드, 에반젤린 릴리, 마이클 더글라스, 미셸 파이퍼 국내 등급 : 12세 관람가 별점 : ..

07월 1주차 골프 연습 후기, 17주차 레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17주차 골프 레슨&연습 후기입니다. 벌써 17주차가 되었습니다. 시간도 빠르지만, 점점 더워지고 있습니다. 07월 02일 월요일 한 달 첫날을 알려주는 월요일이 되었습니다. 초미세먼지도..

고기리 예송원, 고기동 카페&정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고기리위 위치한 예송원 카페&정원에 다녀왔습니다. 처음에 고속도로 위에 위치해서 어떻게 가야 하나 했는데, 수지구 동천동을 한참 돌아 찾아가야 했습니다. 판교역 기준으로 25분 소요..

신대철 이어폰, 라지엘 진공광 이어폰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시나위 신대철 이어폰으로 유명했던, 국내 개발, 생산된 진공관 이어폰 구입 후기입니다. 진공관 이어폰의 경우 중저음에 특화되었고, 가격대가 상당히 비싸지만, 해당 제품은 가격이 저렴..

판교 브런치 카페 수하담, 비 오는 날 데이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비 오는 아침 우리 집 높으신 마나님과 함께 데이트 하고 왔습니다. 판교 수하담은 예전에도 한 번 방문했다가 거의 모든 메뉴가 품절이라 당황했었는데요. 비 와서 그런지 여유롭게 메뉴..

고기리 - 별다섯커피공장, 고기동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태풍이 올라오는 주말 저녁 높으신 마나님과 데이트했습니다. 요즘 핫 하다는 고기동 카페를 검색하다 찾아갔어요. 판교 인근에도 맛있고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많이 있지만, 야외에서 즐..

판교 더 탭하우스, THE TAP HOUSE 맥주집에서 와인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축구 시즌을 맞이하여 응원하러 맥주 하우스에 갔습니다. 라고 쓰고 싶었지만, 축구가 너무 늦은 시간 하기에 분위기만 즐기다 왔습니다. 판교에 맥주 맛있는 집 / TOP 10에 들어가는 더..

대구 디아크 수상 체험장에서 자동차 보트 신나게 타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대구 디아크와 강정보에 다녀왔습니다. 자전거 트래킹, 산책 전동 스포츠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는데, 아들과 수상체험을 즐겼습니다. 디아크 수상 체험장에는 보트를 탈 수 있었습니다..

백현동 서울 멸치쌈밥, 백현동 카페거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백현동 카페거리에 위치한 서울 멸치 쌈밥에 다녀왔습니다. 판교에서 이동하기에는 대중교통보다는 자차 이동이 편리했습니다. 차림표 참고! 가격은 적당한 수준입니다. 추가 메뉴는 생..

NEXT-UH308 USB3.0 8포트 허브 구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을 위한 비행 장비가 하나둘 늘어나면서 USB 포트가 부족해졌습니다. PC에 여유 포트가 있지만 파워를 생각하거나 향후 증가할 장비들을 생각해서 하나 장만했습니다. 예전에 참 많이..

06월 3주차 골프 연습 후기, 16주차 레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6월 3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06월 18일 월요일 초미세먼지는 나쁨 상태 입니다. 미세먼지 영향인지 모르지만, 그렇게 맑게 보이지는 않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레슨받고 연습을 진..

다람쥐장터 블루베리 구입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작년에도 주문해서 맛보았던 블루베리를 판매한다고 해서 얼른 주문했습니다. 다람쥐 장터의 제품은 조금만 늦으면 구입을 하지 못하기에 가끔 새벽에 일어나 주문을 하곤 합니다. 주문은..

그랜저 IG 3.0 가솔린 렌터카 시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사고 후 대차로 받은 그랜저IG 3.0 시승기입니다. 대한민국 대중의 중심에 있는 그랜저입니다. 2017년식이고 렌터카 전용으로 나온 모델입니다. 그랜저 TG 이후 오랜만에 IG를 운전해 보..

마트 야외 주차장에서 접촉 사고당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마트 야외 주차장에서 대기하고 있다가 앞차가 전속 후진으로 돌진 해와서 사고가 났습니다. 충돌의 여파는 아래 사진처럼 주차번호판이 다 떨어져 나갔습니다. 내려서 앞을 살펴봅니다...

06월 2주차 골프 연습 후기, 분당 골프 레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6월 2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판교 레이크골프클럽이 06월 11일 월요일 ~ 12일 화요일까지 보수공사를 위한 휴무가 되었습니다. 결국 2주 차에는 한 번만 레슨을 받았습니다. 밑 바닥..

골프공 구입 후기 - 테일러메이드 디스턴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골프 입문을 하면 필요한 골프공 구입 후기입니다. 완전 특가딜이 있어 후기 남겨봅니다. 골핑에서 특가 행사하는 2017 테일러메이드 버너 골프공입니다. 신한카드를 이용하면 9,207원에..

사이텍 요크 아마존 직구 후기 - Saitek Pro Yoke System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비행을 하기 위해 요크 구매를 결심합니다. 국내 비행 장치를 판매하는 사이트에서는 사이텍 요크가 수입되지 않는다고 해서 몇 달을 중고장터를 확인했습니다. 하지만, 기존에 10..

MON AIR 구입 및 사용후기, 크라우드 펀딩 몬에어 미세먼지 측정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크라우드 펀딩으로 구입한 국산제품의 몬에어 미세먼지 측정기 후기입니다. 펀딩 후 2-3개월 지난 시점에 배송받았습니다. 포장은 충실하게 되어 있습니다. 외출시 사용할 수 있도록 파우..

노트북 하드 직접 교체, 삼성 860 EVO 250GB SS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노트북이 너무 느려지고 있어 큰맘 먹고 하드를 교체해 보았습니다. 결과만 놓고 본다면, 속도는 확실하게 빠르나, 램 용량이 부족한지 실제 차감 속도는 거의 비슷했습니..

개인용 방사능 측정기 구입 및 사용 후기 - QSF104B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라돈, 방사능이 내 삶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습니다. 뉴스에도 온통 라돈 침대 이야기와 방사능의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합니다. 라돈 측정기를 구입하는 것보다 생활과 밀접한 제품들을..

여주 신라CC, 라운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6월 08일 금요일 대학원 동문 골프모임으로 여주 신라CC에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4번째 라운딩이고, 처음 뵙는 동문 선&후배님들이라 많이 긴장했습니다. 참고로 제가 막내입니다....

06월 1주차 골프 연습 후기, 14주차 레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6월 1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벌써 레슨 14주차가 되었습니다. 대충 계산해도 주 4회 * 14주 = 48회 거의 50회 레슨을 받았습니다. 06월 04일 월요일 오늘의 날씨는... 뿌옇게 나온..

TrackR Pixel 위치 추적기 구입 후기, 트랙알 픽셀 직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트랙알 픽셀 직구를 해봤습니다. 일명 위치추적기입니다. 구입 목적은 자전거, 씽씽이, 그리고 아들 추적을 위해 구입했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보면 어떤 제품인지 확인 가능합니다. 그래..

투어스테이지 V300 IV 아이언 세트로 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이번에 기존에 연습하던 테일러메이드 버너 플러스 아이언 세트를 투어스테이지 V300 IV로 변경했습니다. 비기너 최강자 아이언 세트로 유명하고 아이언맨을 닮았다고 상당히 유명했던 버..

페트병 재활용 블록완구 바툴 VATOO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페트병을 활용한 블록완구 바툴 구입 후기입니다. VATOOL (바툴)로 무얼 할 수 있는지는 아래 영상을 보시면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재활용도 가능하고 다양한 장난감을 직접 만들어 사..

판교 제주흑돼지 김돈이, 제주 근고기 전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에 제주생고기가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갔습니다. 김돈이, 생근고기전문, 연탄불에 구워준다고 합니다. 판교에 생긴 김씨 사장님의 가계인 줄 알았는데, 체인이었어요. 100% 제주..

05월 5주차 골프 연습 후기, 판교 골프 레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5월 5주차 레슨 후기입니다. 05월 28일 월요일 초미세먼지가 나쁨으로 확인됩니다. 생각 없이 바라보면 날이 맑은거 같아요. 그래도 열심히 레슨받고 연습을 진행합니다. 판교 레이크..

월말, 판교 골프 레슨 예약 진행, 어디에도 없는 편한 시스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월말이 되면 꼭 해야 하는 일 중 하나가, 골프 레슨 예약입니다. 올해부터 레슨 예약 시스템이 도입되어 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마, 다른 골프장 혹은 레슨 프로님 중 이런 예약 시..

SPG 포인트 35% 할인 구입, Time to Save 35% on Starpoint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5월 29일(화) SPG에서 35% 세일 오더 메일이 도착했습니다. 오홋. 35% 할인으로 객실 예약이 가능한가? 싶어서 내용을 살펴봅니다. 포인트 35% 할인 구매 내용이군요. 기간은 05월 31일..

종합소득세 카드 납부 방법, 카드로 세금납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 및 납부 기간입니다. 모든 소득을 종합하여 과세하는 조세로, 저는 해외 투자 상품의 이익이 발생하여 양도소득세를 내야 합니다. 하지만 국세청 홈택스에 접속해..

LG 에어컨 필터 무상교체, 대상확인 및 신청, 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LG 에어컨 필터의 문제가 발견되어 무상으로 교체를 해준다고 합니다. 우리집 제품은 대상이 아니겠지.. 생각했지만, 모델 번호를 입력하니 대상 제품이라, 신청했습니다. 신청하고 일주일..

교동면옥 성서점, 특이한 냉면집 - 1석 2조 물비빔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교동 면옥 성서점을 다녀왔습니다. 교동 면옥은 특이한 냉면을 판매하고 있어 방문했습니다. 순번 대기표 / 앞에 17팀?? 24시간 육수를 끓인다 합니다. 메뉴판 특이한거 보이시나요? 네..

오션힐스 영천 CC, 라운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5월 26일 토요일 오션힐스 영천 CC에서 라운딩을 했습니다. 매제가 좋은 매너를 가진 지인분들과 함께 자리를 마련해 주었습니다. 영천은 조금 멀지만, 하루 전 내려가서 아침 일찍 이동..

05월 4주차 골프 연습 후기, 12주차 레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5월 4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강 프로님에게 레슨 받은지 12주차가 되었습니다. 05월 21일 월요일 초미세 먼지 괜찮습니다. 아니 완전좋습니다. 맑은 하늘이 보이고, 공기가 상쾌합..

[영화]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쿠키 영상 X [내부링크]

한 솔로 : 스타워즈 스토리 (Solo: A Star Wars Story, 2018) 미국 / 2018. 05. 24 / 액션, SF / 135분 감독 : 론 하워드 출연 : 엘든 이렌리치, 에밀리아 클라크, 우디 해럴슨 등 국내 등급 : 12세 관람가 별점..

분당 빈티지 카페 어라운드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분당 인근에 있는 카페 어라운드홈에 다녀 왔습니다. 입구부터 무언가 빈티지한 느낌이었는데, 참 분위기 좋습니다. 주식회사 명동? 네 명동 칼국수 맞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 스위트룸, Courtyard by Marriott Pangy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함께 높은 층에서 판교도 보고, 조식도 먹기 위해 호텔 투숙을 결정했습니다. 예약은 가장 저렴한 요금으로 예약! 클럽메리어트 요금으로 텍스 포함 158,400원 이날 최저 요금은..

삼성증권 HONORS CLUB, 2018 아너스클럽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삼성증권 Honors Club 2018년 쿠폰이 도착했습니다. 올해는 무슨 혜택이?? 4종의 쿠폰이 있습니다. 하나씩 살펴보기로 합니다. 설명문 다이닝 2만원 이용권 작년에는 패밀리 레스토랑..

강화 옥토끼 우주센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강화도에 있는 옥토끼 우주센터에 다녀왔습니다. 항공, 우주와 관련해서 상당히 잘 구성되어 있다는 후기가 많아 찾아가 봤습니다. 외관부터 큼직하고 주차도 상당히 편했습니다. 요금..

압구정 기아 자동차 전시장 BEAT360 & 스미스 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번에 압구정 기아 자동차 전시장 BEAT360을 다녀왔습니다. BEAT360에서는 기아에서 출시된 자동차를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시승은 별도 신청해야 합니다.) 또한, 주차는 1시간..

05월 3주차 골프 연습 후기, 분당 골프 레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5월 3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레슨 받은지 11주차가 지나고 있습니다. 이번주는 2회 레슨을 받았습니다. 05월 15일 화요일 초미세먼지가 상당히 안 좋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레슨받..

양평 예사랑 누룽지 닭백숙, 시원한 계곡을 경험 할 수 있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양평 옥천면에 위치한 예사랑 닭백숙에 다녀왔습니다. 시원한 계곡을끼고 있어 좋았습니다. 닭백숙도 괜찮은 수준이었습니다. 단점은 역시나 야외이다 보니 벌레가 조금 있습니다. 주차장..

페이퍼 파일럿,복엽기 만들기 - PAPER PILO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아들과 함께 페이퍼 파일럿 복엽기를 만들었습니다. 풀칠하고, 잘 붙이면 멋진 비행기가 만들어집니다. 로켓 만들기를 비롯하여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복엽기 만드는 방법도 설명이..

아들의 첫 보드게임 구입 후기, 행복한 바오밥 티켓 투 라이드 키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현대백화점에 놀러 갔다 구입한 행복한 바오밥 보드게임 구입 및 후기입니다. 5층 레고 전시장 인근에 팝업 스토어가 오픈되어 구경을 하러 갔습니다. 마침 보드게임이 전시되고 있어 아..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18 한성 클래식 후기 & 가평베네스트, MercedesTrophy Korea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5월 14일 메르세데스 트로피 코리아 2018 한성 클래식 예선에 참가했습니다. 메르세데스 트로피는 전세계 벤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골프대회입니다. 한국의 경우 예선을 진행하..

05월 2주차 골프 레슨 후기, 레슨 10주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5월 2주차, 레슨 10주차 후기입니다. 05월 08일 월요일 아침 운동으로 한 주를 시작합니다. 초미세먼지는 보통 수준 이젠 녹색도 좋다 생각됩니다. 열심히 레슨받고 연습도 병행 합니..

드라이버 그립교환, 골프 그립 럭스립으로 교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비 오는 토요일 그립 교환을 위해 판교골프에 다녀왔습니다. 비 와서 가계가 한가하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정말 많은 분이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저도 대략 30분가량 기다렸다가 그립을..

운중동 카페랄로, 운중호수 드라이브 하면서 커피 한잔 Cafe Lal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 운중동에 위치한 카페랄로 후기입니다. 운중호수 옆 드라이브하기 좋은 카페로 유명하다는 소문을 듣고 방문해 보았습니다. 디저트류 및 음식이 가능한 카페라 조금 특이했고, 운중호..

운중동 평양냉면 능라도, 서판교 냉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운중동에 위치한 평양냉면 맛집, 능라도에 다녀 왔습니다. 서판교(운중동) 인근에서 평양냉면 하면 능라도가 가장 괜찮은 거 같습니다. 주차는 발렛 1,000원 내면 편하게 주차할 수 있고,..

티스토리 방문자 660명 돌파, 하지만 기록 오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5/08(화) 방문자가 660명을 돌파했습니다. 너무 기뻤지만, 무언가 이상한 느낌이 있습니다. 혹, 특정 봇에 의한 자동 방문이 증가했거나, 티스토리 방문자 카운트가 오류이지 않을까? 하..

인생 우산, 밸리오스 오토폴딩 우산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우산이 필요했는데, 광고가 참 마음에 듭니다. 인생 우산, 영국에 있었다. 카피 문구부터 너무 마음에 들어 내용 살펴보다 구입했습니다. 설명은 아래 참고하시면 됩니다. 마이크로 듀..

과천 퀀즈 수제 돈까스 & 커피, 서울 대공원 인근 Queen's 돈까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서울 대공원 - 기린나라를 다녀오면서 들린 돈까스집 입니다. 보통 괜찮지 않으면 후기를 잘 남기지 않는데, 가격대비 맛도 괜찮고, 주차도 편했습니다. 입구는 고구려 짬뽕 과첨점과 커..

기린나라 키즈체험, 비 오는 날 과천 키즈카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비 오는 날 이용하기 좋은 곳 서울 대공원에 위치한 기린나라를 다녀 왔습니다. 서울 대공원 입구에 있어 상당히 편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기린나라 키즈체험 입구입니다. 키즈카페보..

여의도 진진바라, 한정식 괜찮은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5월 가족의 달을 맞이하여, 부모님을 모시고 한정식집에 다녀왔습니다. 한정식이 괜찮다 하는 진진바라 여의도점에서 저녁 식사를 했습니다. 대체로 간결하고 먹고 난 후 조미료 맛이 올..

05월 1주차 골프 연습 후기, 판교 골프 레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5월 1주 골프 연습 후기 시작합니다. 꾸준함은 언젠가 승리할 거라 믿으며, 아침 골프연습 3개월에 접어들었습니다. 스윙 자세 교정이 생각보다 오래 진행되고 있고, 평소 운동을 하지 않..

미세먼지 없는 날 새벽 골프로 시작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05/03 아침 공기가 너무 상쾌합니다. 골프연습장에 도착해서 바라보니 너무 좋습니다. 이렇게 멀리 구름이 흘러가는 모습도 보이고, 아침 공기가 너무 상쾌합니다. 미세먼지 어플로..

샤오미 미에어2 공기청정기 필터 교체, 퍼플필터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샤오미 미에어2 공기청정기 필터의 교체 등이 확인되어, 필터 구입 및 교체를 했습니다. 아래처럼 붉은 등이 표시되면 청소 혹은 필터 교체를 해야 합니다. 샤오미 공기청정기 필터는 Qoo..

판교 고릴라 볼링장, 아이와 함께 볼링 한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5/01(화) 근로자의 날 휴무를 맞이하여, 볼링장에 다녀 왔습니다. 가끔 볼링장 가자고 하는 아들과 함께 오니 좋습니다. 나중에 취미도 같았으면 좋겠습니다. 처음 오픈하고 자주 찾았던..

대구 성서계대 시오도메, 라멘이 맛있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대구 성서계대에 위치한 시오도메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일본식 돈까스와 라멘이 유명하다 합니다. 배가 고파서인지 정말 맛있게 먹었고, 라멘은 너무 맛있어 한 그릇 더 주문해서 먹었..

최고 집 안동 갈비, 대구 달서구 갈비 맛있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대구 방문 기념으로 다녀온 최고 집 안동 갈비입니다. 대구 달서구에 위치했고, 가격대 정말 맛있었습니다. 한우 1+ OR 1++ 사용 가격은 12,900원 안동 갈비, 안창살 가격 괜찮고, 맛도..

우리 밀 제빵소 레헴, 건강하고 맛있는 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입니다. 우리 밀 제빵소로 유명한 레헴에 다녀왔습니다. 항상 다람쥐장터에서 주문했는데, 대구 내려가는 길에 들러 보았습니다. 방문하고 바로 입구부터 느낀 건 역시 다람쥐장터 안목이 높다. 그..

04월 4주차 새벽 골프 연습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4월 마지막주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04월 23일 월요일은 초미세먼지가 적당합니다. 기분 좋은 일주일이 시작됩니다. 안개가 좀 있습니다. 아니면 미세먼지 측정기 오류일 수도... 산이..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쿠키 영상 있음 [내부링크]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Avengers: Infinity War, 2018) 미국 / 2018. 04. 25 / 액션, 모험, 판타지 / 149분 감독 : 안소니 루소, 조 루소 출연 : 로버트 다우니 주이너, 스칼렛 요한슨 등 국내 등급 : 12세 이상..

[영화] 램페이지 [내부링크]

램페이지 (RAMPAGE, 2018) 미국 / 2018. 04. 12 / 액션, 모험 / 107분 감독 : 브래드 페이튼 출연 : 드웨인 존슨, 제프리 딘 모건 국내 등급 : 12세 관람가 별점 : 회사 영화 동호회 이달의 영화로 관..

큐베토, 놀이를 즐기며, 코딩을 이해하는 어린이 코딩교육 게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상당히 오래전에 구입해준 큐베토를 가지고 놀았습니다. 가끔 생각날 때 찾는 장난감이 되었어요. 실제 3세 ~ 8세 아이들을 위한 코딩 교육 프로그램&장난감입니다. 단순하게 순서 로직을..

교토 가츠규 판교, 판교알파돔시티 규카츠전문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 규카츠가 맛있는 교토 가츠규에 다녀왔습니다. 처음 오픈할 때 가보고 오랜만에 방문했습니다. 첫 오픈 때 일본에서 오신 분들이 주방에 있어 조금 놀랐던 기억이 있는 곳입니다. 입..

매드포갈릭 판교에서 저녁 식사, 판교 일렉트로마트 자동차 운전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은 아들이 새우 피자를 먹고 싶다 하여, 겸사겸사 판교 매드포갈릭에서 식사했습니다. 마침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메뉴..

04월 3주차 아침 골프 연습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주 1회 골프 레슨 & 연습 후기를 올리니 골프 이야기만 주로 하는 듯싶습니다. 04월 16일 월요일 초미세먼지는 19, 미세먼지는 34 입니다. 육안으로 보이는 모습이 그렇게 좋지는 못합니..

판교 손세차 - 삼성모터스 세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새로 구입한 자동차 세차를 고민하기 시작합니다. 자동세차 VS 손세차 고민하다 손세차를 선택하고 알아보기 시작합니다. 판교 세차를 검색해 보니 후기도 별로 없고 집에서 멀어서 가성..

아이허브 루테인 구입 및 수령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빛 번짐이 심해 루테인을 알아봤습니다. 국내 제품도 좋지만, 가격대가 좀 있어서, 아이허브에서 직구 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유전자 변형 성분이 없는 제품으로, 글루텐도 없고, 대..

운중동 장수촌, 누룽지 백숙이 맛있는 운중본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운중동에 위치한 누룽지 백숙이 맛있는 운중본가 장수촌입니다. 점심시간에 다녀오기 편하고, 시간을 잘 맞춰가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식사할 수 있습니다. 맛과 건강을 생각한다면, 한..

인천공항 제2터미널 전망대 투어, 아이랑 공항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인천공항 제2터미널 전망대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전망대로 가는 방법은 제2터미널 중앙으로 갑니다. 중앙에 보면 전망대 표기된 곳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정말 쉽죠? 이렇게 홍보전..

평창 한우가 맛있는 대관령한우타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평창에 위치한 대관령한우 타운을 다녀왔습니다. 축협에서 운영하고 있고, HACCP 인증을 받아 어느 정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정육식당과 시스템은 비슷했고, 테이블 상차림 비용..

서판교 브런치 카페, 수하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서판교에 위치한 브런치가 맛있다는 카페, 수하담에 다녀왔습니다. 가계 분위기는 전반적으로 괜찮습니다. 또한, 원두와 커피머신은 알레그리아의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 커피 맛이 괜찮습..

04월 2주차 골프 연습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4월 2주차 골프 레슨 & 연습 후기입니다. 이번 주는 대체로 초미세먼지가 나쁜 상태라 사진의 상태가 선명하지 못합니다. 04월 09일 월요일 초미세먼지와 함께하는 월요일입니다. 사진으..

수서역에서 SRT 타고 익산 다녀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토요일에는 결혼식 참석을 위해 익산에 다녀왔습니다. 지방임에도 결혼을 축하해 주기 위해 먼 길을 서둘러 다녀왔습니다. 전주 인근이라, 아들과 함께 전주 한옥마을 투어도 하고, 둘이..

판교 구구스 플레이트 - 치킨 맛있는 집, 구스아일랜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역 4번 출구 라스트리트에 있는 구구스 플레이트에 다녀 왔습니다. 여름에는 잔디밭에서 아들이 뛰어놀고, 높으신 마나님과 함께 치맥을 하곤 했는데, 오늘은 직장 동료들과 함께 왔습..

2018 CGV RVIP 선정 및 쿠폰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04월 RVIP 기준을 충족하여 등급이 변경되었습니다. 2년차 RVIP를 유지하려면 14,000 포인트가 필요합니다. CGV VIP 등급을 살펴보니 VIP, RVIP, VVIP, SVIP로 구분이 되고, RVIP까..

04월 1주차 아침 골프 연습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4월 1주차 아침 골프 연습 후기입니다. 아침 골프 연습 두 달이 되었습니다. 일찍 일어나 하루를 시작하는 느낌 상당히 좋습니다. 04월 02일 월요일 미세먼지가 좀 있어 마스크 착용 후..

벤츠 멤버십 카드 도착, 메르세데스 카드 발급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차량 구입 후 신청한 벤츠 멤버십 카드가 도착했습니다. 대략 3주 정도가 소요된거 같고, 신청작성 후 FAX로 서류를 보내고 유선으로 발급자를 확인 후 발급이 되었습니다. 유효기간은..

선릉 면공방미카, 면 맛있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은 선릉에 위치한 면공방미카를 다녀왔습니다.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 위해 검색을 해 봤는데, 많은 음식점 중 일식이 맛있어 보여 선택했습니다. 면공방미카 입구입니다. 설마 했는데,..

E200 실외필터, W213 외기필터 구입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미세먼지 때문에 많이 조심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구입한 E시리즈의 실외 필터를 직접 교체할 수 있다는 정보를 듣고 구입했습니다. 교체는 동영상을 보고하면 쉽다고 해서 외기 필터..

코안에 공기청정기 코아네, 코마스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안에 공기청정기 코아네 구입 후기입니다. 야외 활동이 많거나, 많은 사람이 있는 장소에 가는 경우 혼자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면 불편한 시선을 의식하게 됩니다. 그래서 나온 제품이..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라운지 해피아워 & 모모카페 조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라운지 해피아워 이용 후기입니다. 모모카페 조식 후기도 같이 남깁니다. 해피아워를 이용할 라운지는 19층에 있습니다. 라운지 가는 길... 출입은 방키를 이용..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 스위트 후기, Courtyard by Marriott Pangy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주니어 스위트룸 투숙 후기 남깁니다. 이번 숙박부터는 메리어트 골드 티어의 혜택을 받았습니다. (티어 한단계 하락) 혜택은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조식은..

조선왕릉 전시관, 태릉에 위치한 전시관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조선왕릉 전시관 후기입니다. 전선왕릉은 세계적으로도 가장 잘 보존되어 관리되고 있는 유네스코 유산입니다. 이런 역사적이고 보존이 잘되어 있는 기록물을 구경할 수 있어 좋습니다. 앞..

2018 조선왕릉 소나무 식목 행사, 태릉 소나무 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03월 31일 토요일에는 아들과 함께 태릉에 소나무를 심고 왔습니다. 소나무 심기 행사는 문화유산국민산탁에서 진행하고, 왕릉에 식수 하는점이 달랐습니다. 소나무 심기 행사 참여..

[영화] 레디 플레이어 원, 쿠키 영상 [내부링크]

레디 플레이어 원 (Ready Player One, 2018) 미국 / 2018. 03. 28 / 액션, SF, 모험 / 140분 감독 : 스티븐 스필버그 출연 : 마크 라이런스, 사이먼 페그 국내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별점 : 아바타..

분당 골프 레슨, 03월 4주차 골프 연습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3월 4주차 골프 연습 후기입니다. 이번주는 자세 교정을 계속 진행하였습니다. 타석도 오른쪽 끝에서 왼쪽 끝으로 변경했습니다. 공을 칠 때 일부러 공을 맞추기 위해 밑으로 끌어 치고..

판교 한정식 시골여행 - 운중동 한정식 점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 운종동 한정식으로 유명한 시골여행에 다녀 왔습니다. 이곳 메뉴는 정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남자 밥, 여자 밥으로 구성되어 있어 잘 주문해야 합니다. 약효의 구성으로 남자 밥과..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모모카페 런치, 판교 호텔 점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랫만에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모모카페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판코야가 오픈하고 일주일에 한번은 식사를 했지만, 지금은 가끔 방문하고 있습니다. 왜 자주 방문을 하지 않냐? 이유..

03월 3주차 골프 연습 후기, 분당 골프 레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3월 3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꾸준하게 아침에 일어나 운동한다는게 참 재미있습니다. 실력이 한 번에 급상승되지는 않지만, 꾸준히 자세가 교정되고 있습니다. 이번주에도 프로님이..

03/25(일) 오전 10시 성남 미세먼지 최악 - 야외활동 금지의 날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일요일 오전 10시 미세먼지를 먼저 확인합니다. 예전에는 날씨를 먼저 확인했는데, 참 미세먼지가 우리 일상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미세먼지, 아악! 소리가 나옵니다. CAI 어플 측정값 P..

강남역 와인바 아실라 - 남자들의 프라이빗 와인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은 오래된 동호회 모임이 있었습니다. 예전 하이텔 은하영웅전설 클럽 (go sg253)에서 근 20년 이상 계속 인연이 연결된 모임입니다. 19살, 20살 시설 참 재미있게 읽었던 은하영웅전..

청계산 뽕잎 칼국수, 아구찜이 맛있는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가끔 찾아가는 맛집, 청계산 뽕잎 칼국수입니다. 주메뉴는 칼국수이지만, 아구찜이 정말 맛있습니다. 뽕잎 칼국수의 장점은 국물이 시원하고, 조미료 맛이 거의 없습니다. 칼국수가 생각나..

우면동 모다고다 그릴, 숙성고기 전문점에서 비빔밥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우면동 삼성 R&D 캠퍼스 인근에 있는 모다고다 그릴 입니다. 숙성된 한우가 맛있다고 하나, 점심부터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없어 다른 메뉴를 먹었습니다. 모다고다 그릴은 지하 1층에 위치..

우면동 삼성R&D캠퍼스 스페셜티 전문카페 - 회화나무 로스터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은 차량 인수를 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높으신 마나님과 데이트를 했습니다. 그동안 자주 가보지 못했던 우면동 회화나무 로스터스에 방문합니다. 앗, 너무 많은 분이 회화나무를 찾아..

벤츠 E200 출고기 - E200 AV 차량 인수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E200 AV 차량 출고 후기입니다. 차량은 계약 후 10일만에 인도받았습니다. 실제 차량은 19일(월)에 수령 가능했지만, 썬텐하고 유리막 코팅 작업이 있어 하루 늦게 받았습니다. 폭풍할인의..

CGV 4DX RED CARD, 4DX 멤버쉽카드 혜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CGV 4DX RED CARD 구입 후기 및 혜택입니다. 예전에는 IMAX 영화를 참 좋아했는데, 요즘은 그냥 2D만 보는 거 같아요. 극장 가는 횟수도 줄어들고, 한 달에 한두번? 정도 가는거 같아요...

송도이동갈비 천지연 - 돼지갈비가 맛있는 판교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 브릿지타워에 위치한 송도이동갈비 천지연을 다녀왔습니다. 평소 회식으로 자주 가기도 하지만, 우리 아이가 맛있게 먹는 돼지갈비라 딸기 농장체험을 다녀온 뒤 찾아갔어요. 판교에..

딸기농장 체험 - 용인 쭝이랑 딸기 체험농장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작년에 체험을 하고 너무 좋아해서 올해 또 한 번 방문한 쭝이랑 딸기 체험농장입니다. 용인에 위치해 있어 약간 거리는 있지만, 시설이 워낙 깔끔하게 잘 되어 있습니다. 쭝이랑 딸기농장..

한주 새벽 골프 레슨 후기 - 판교 골프 연습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03월 2주차 골프 레슨 후기입니다. 새벽에 운동을 하니 좋은 건 하루가 참 길다는 것과 무언가 일찍 시작한다는 좋은 느낌이 아닐까 싶습니다. 골프연습장에도 점점 연습하시는 분들이 늘..

옥스포드 아시아나 비행기 - 아시아나 격납고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옥스포드 아시아나 콜라보레이션 3탄, 아시아나 행거 만들기 후기입니다. 발매일은 2017년 12월 06일, 11월 말 1차 예약판매에 구매한 제품입니다. 1차 구매시 서버다운 되고, 정말 구입하..

크롬 무한로딩 해결 방법 - 간략팁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크롬 무한로딩이 발생하고 있어 해결 방법을 찾아보았습니다. 다양한 방법을 해봤으나, 해결하지 못하고, 아래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크롬을 삭제, 재설치를 해봤지..

신세계사이먼 시흥점 - 골프대전 행사 - 골프웨어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주말에 다녀온 신세계사이먼 시흥점 후기입니다. 시흥 프리미엄 아웃렛 골프대전 문자를 받고 급하게 다녀왔습니다. 골프대전 특별 사은행사는 03/09(금) ~ 11(일) 이고, 세일은 18(일)까..

판교 매드후라이치킨, 시원하게 맥주 한잔 마실 수 있는 곳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에서 맥주 한잔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치킨집입니다. 매드후라이치킨 판교점은 넓어서 회식 장소로 찾을 수 있습니다. 매드후라이치킨 후기 시작합니다. 입구 사진입니다. 저녁이라..

판교 라디오베이, 콥샐러드가 유명한 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에서 맛집으로 통하는 라디오베이입니다. 지하보다는 야외 경치를 보면서 맥주 한잔을 하고 싶어 방문하였습니다. 주메뉴는 콥샐러드입니다. (기본으로 주문하는 메뉴입니다.) 참고로..

벤츠 폭풍할인 프로모션 - 03월 E클래스 할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이번에는 자동차 이야기입니다. 03월 벤츠가 폭풍할인에 들어갔습니다. 실은 가끔 들러보는 자동차 동호회가 있는데, BMW 할인 정보글을 보았습니다. 02월 최대 1,500할인 + 기존 BMW 고..

스타워즈 BB-8, Sphero Star Wars BB-8 SPECIAL EDITION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 크리스마스 때 아들 선물로 구입했던 스타워즈 BB-8 + 포스 밴드 이야기입니다. (늦게 도착해서 다른 선물 구입한건 비밀입니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 12월 기간 한정으로 정말 싸게..

워터 로잉머신 수령 - 한채아의 워터 로잉머신 사용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월요일 특가로 구입했던 워터 로잉머신이 도착하였습니다. 구입 후기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018/03/05 - [JS 이야기/골프, 운동] - 워터 로잉머신 구입 후기 - 렉스파..

아침 골프 연습(레슨받기) 시작, 판교 레이크 골프클럽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작년 가을 급하게 배운 골프를 올해는 잘 해보기 위해 다시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우선 골프연습장 1년 회원가입을 했고, 기존에 잘 가르쳐 주신 프로 선생님께 레슨을 부탁드렸습니다. 1..

운중동 월남쌈 아초원, 무한리필 끝판 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이번에는 운중동 호주식 월남쌈 전문점 아초원입니다. 이곳이 유명해진 이유는 무한리필! 무제한! 이라는 점입니다. 월남쌈 + 고기 + 쌀국수가 무한리필 이라니.. 정말 끝내주죠? 맛도 괜..

워터 로잉머신 구입 후기 - 렉스파 워터 로웡머신 YA-4000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롯데닷컴에서 03월 05일 ~ 06일 진행한 신한카드 최대 10% 적립 행사에 구입한 로잉머신 구입 후기입니다. 이날 신한카드 결제시 10% 적립이 되기에 계속 눈여겨보던 워터 로잉머신을 구입..

레고 10405, 10715 구입 후기 및 레고 자동차 만들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레고 CLASSIC 10715, 10405 구입 및 조립 후기입니다. 레고, 듣기만 해도 돈 많이 들고 창의성은 없지 않을까? 라는 생각과 함께 너무 많은 시리즈 때문에 고민이 많지요? 저는 특정화된..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 분당금곡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 후기입니다. 이곳은 직장동료, 가족과도 함께 식사하는 곳으로 가격대비 상당히 괜찮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구좌리 얼크니 손칼국수는 직영점만 다녀본 거 같습..

판교 육회초밥, 고요남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에 있는 고요남, 일명 '육회초밥' 먹은 후기입니다. 고요남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건물에는 유명한 맛집이 여러개 있어요. 나중에 후기 남겨 보겠습니..

웨지우드 르네상스 골드 + 버터플라이 블룸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은, 현대백화점'판교' 특가로 진행되었던 웨지우드 티잔 세트 구입 후기입니다. 현대백화점 전단지를 살펴보던 중 그동안 가지고 싶던 웨지우드 티잔이 떡하니 50% 할인가로 나온 걸..

메리어트 신규회원 2박 투숙 1박 무료 프로모션 / Marriott Free Night for New Members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메리어트 신규회원 대상 - 무료 숙박 프로모션에 대해 팁이 있어 설명해 드립니다. 일명 Free Night for New Members 입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2박 투숙하면 1박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프..

메리어트 2018년 티어 하락 및 SC 신청 / Marriott Elite Buy Back End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매년 03월 첫 주에 메리어트 티어 변경 작업이 진행되는데요. 2018년에는 평소보다 조금 빠르게 티어 변경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02월 27일 화요일 . 숙박기록 확인차 메리어트 공식 홈페..

JW메리어트 서울, 주니어 스위트, JW Marriott Seoul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JW메리어트 서울, 주니어 스위트 투숙 후기입니다. 해당 호텔은 2017년 12월로 영업을 종료하고, 전면적인 리노베이션 공사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2017년 마지막, 리노베이션 공자 전, 마..

기차 만들기, 리얼컨스트럭션 기차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이번에는 기존에 만들었던, 티라노사우루스 만들기, 탱크, 전투기 만들기에 이어 기차랑 화물칸 만들기를 해보았습니다. 참고로, 기차&화물칸 조립시간은 2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기존에..

닌텐도 스위치 도착 후기, 아이랑 마리오카트 / Nintendo Switch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 구입 스토리 및 개봉 후기 입니다. 우리 아들이 평소 갖고 싶어 하던 제품은 닌텐도 스위치 제품이 아닌, 카봇 프라우드제트를 가지고 싶어 했었어요. 그..

판교 분당 중국집 취룡짬뽕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은 판교&분당에 위치한 중국집 취룡짬뽕 후기입니다. 이날은 무언가 맛있는 국물을 먹기 위해 서치를 시작해 봅니다. 예전에 고기육수가 맛있었던 짬뽕집이 묻은 닫고 판교 인근에 맛..

황매산 맑은기름, 생들기름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이번 후기는 참기름, 들기름 구입 이야기입니다. 믿고 구입하는 다람쥐장터에서 구입한 맑은기름, 생들기름 입니다. 들기름의 불편한 진실을 저도 몰랐습니다. 시판용 들기름의 비밀! - 짜..

명인의 제자 도제, 판교 이자카야 회식장소 추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에 위치한 명인의 제자 도제에 다녀 왔습니다. 점심 메뉴가 유명하다 하지만, 저녁 회식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지도 검색하면 도제 2호점으로 표기됩니다. 명인의 제자 도제! 무언가..

지리산 산청곶감, 산엔청에서 직접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번에 담쟁이 농원에서 제조한 산청 곶감 후기를 올렸는데요. 너무 맛있어서 더 사달라 이야기했더니, 품절이라 하네요. 그래서 이거 너무 맛있는데, 맛있다. 먹고 싶다를 계속 이야기..

탱크, 전투기 만들기, 리얼컨스트럭션 밀리터리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이번 연휴 기간에는 아들과 함께 리얼컨스트럭션, 탱크, 전투기 만들기를 했습니다. 지난번 티라노사우루스를 만들고 난 후라, 조립에 걸린 시간이 상당히 줄어들었고, 또한 많이 익숙해진..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디럭스룸 + 라운지 후기, Courtyard by Marriott Pangyo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디럭스룸 투숙 및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후기 입니다. 이번 투숙은 지난 포스팅에서 이야기했던 무료숙박권을 사용한 숙박이었습니다. 무료숙박권 예약 방법은 아래..

메리어트 무료숙박권 사용방법, Marriott Free Night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메리어트 프로모션으로 획득한 무료숙박권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공식 홈페이지가 일부 변경되면서 예전보다 사용이 쉽게 변경되었습니다. 보통 무료숙박권은 2박 투숙하면 1박의 숙박권..

인천공항 자기부상철도 타기 & 아이와 공항놀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주에는 비행기를 좋아하는 아들과 함께 공항놀이를 했습니다. 2018년 인천공항에는 2터미널이 신설되면서 약간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2터미널 구경도 한번 가보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

자동차세 삼성 기프트카드 납부 결과 - 카드 포인트 + 현금영수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지난달 카드를 활용해서 자동차세를 납부하면 카드 포인트 + 현금영수증이 가능할 듯싶다고 포스팅했습니다. 실제 납부했던 결과가, 오늘 확인되었습니다. 기존 글 확인 보러 가기 - 아래..

Steam FSX SE 75% 할인 / 20일까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스팀에서 FSX:SE를 -75% 할인된 6,75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2015년 2016년에 -80% 할인으로 $5.00에 판매했었지만, 대규모 할인은 오랜만 입니다. FSX ADD-ON 역시 대규모 할인을 해주..

2018 CJ ONE VVIP 선정 및 카드 수령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 대한통운 택배로 2018 CJ ONE VVIP카드를 받았습니다. CJ ONE 등급 확인 후 일정 기간에만 신청 가능 하다는 안내가 있어, 신청해 보았습니다. 신청 기간은 01월 09(화) ~ 01월 31(..

티라노사우루스 만들기, 리얼컨스트럭션 세트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주말에 아들과 함께 만든 리얼컨스트럭션, 티라노사우루스 입니다. 톱질, 못질, 그리고 나사로 조이고, 멋진 티라노사우루스가 만들어져서 우리 아이가 너무 좋아했습니다. 평소 공룡을 좋..

인천 논현동 맛집 뽕브라더스, 끝내주는 욕짬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공항 나들이 때 꼭 찾아가는 짬봉 전문 중국집, 뽕! 브라더스 후기입니다. 평소 매운 걸 잘 먹지도 않거니와, 먹어도 어쩌다 한번 먹는 정도인데요. 가끔 공항 나들이 스케줄 앞뒤로 꼭 넣..

지리산 산청곶감, 담쟁이 곶감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얼마 전 주문한 담쟁이 농원에서 제조한 산청 곶감이 도착하였습니다. - 품절. 내년에 구입가능 / 구입처는 다람쥐장터 가격은 24과 / 29,000원 ! 하나 맛보고 왜 이걸 이리 조금 구입 했..

미호박물관, 남양주 공룡박물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01월 초 다녀온 남양주 공룡박물관 일명 미호박물관 후기입니다. 한참 추운 날 실내 활동만 하기에는 다소 힘들기에 야외 활동 겸 평소 좋아하는 공룡을 보러 가기로 합니다. 이..

아이큐에어 150 MG필터 교체 후기, PreMax MG Filter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다시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금요일 하루 PM2.5가 다시 50을 넘어가고 이상하게 눈이 따갑고 막 그런 하루였습니다. 퇴근 후 집에 오니 아이큐에어 150 모델의 필터 교체 시..

SK 엔크린 포인트 이벤트, 옥스포드 항공기 조립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7년 12월 진행되었던 SK 엔크린 3,000포인트 특권 이벤트, 옥스포드 항공기 조립 후기입니다. 엔크린에서 3,000포인트로 샴프 OR 옥스포드 항공기를 구입할 수 있었는데요. 저는 SK주유..

SPG 2018년 02월 프로모션 당첨 후기, THIS MEMBER-EXCLUSIV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02월 SPG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 https://spgpromos.com/selectmemberexclusive/ 해당 프로모션은 회원마다 다른 타킷오퍼로 당첨내용이 있을 수도, 없을 수도..

CGV 스타워즈 패스카드 구입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7년 스타워즈 라스트제다이 개봉에 맞춰 CGV에서 소장용 아이템을 출시합니다. 일명 스타워즈 패스카드 입니다. 종류는 무비 패스카드 2종, 포토 티켓패스카드 2종 / 총 4종이 출시 되..

청계산 담백미, 판교 가성비 좋은 한우 맛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판교 인근에는 회식할 만한 한우 음식점은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 저렴하면서 맛있는 한우 음식점은 찾기 어렵습니다. 맛있으면 가격은 당연히 비싸죠! 하지만, 판교에 가성..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1층 수제 맥주 더 코너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베스트웨스턴 제주 호텔 1층에 있는 수제 맥주집입니다. 가끔 출장을 가면 한 잔 마시기 딱 좋은 곳입니다. 숙소에서 멀리 가기 싫거나, 급하게 한잔하고 싶을 때 너무 좋은 장소입니다...

디 아트 오브 더 브릭, 레고아트 전시회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디 아트 오브 더 브릭 / The Art of the Brick / WORLD FAMOUS LEGO ART 레고아트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실은 KT멤버쉽 더블 할인으로 50% 금액에 구매해 놓았는데요. 이번주가 마지막이..

티스토리 구글 번역기 달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방문 기록을 보면 구글 접속도 약간 있고, 혹 외국에서 접속하시는 건 아닐까? 싶어서 편하게 검색해 보시라는 의미에서 구글번역기를 달아보기로 하였습니다. 아직 네이버, 다음의 접속이..

국민은행 대여금고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은 국민은행 대여금고에 대해 알아봅니다. 마침 기간이 되어 연장하거나 금고를 빼달라고 연락이 와서, 볼일도 볼 겸 은행에 들러 봅니다. 실은 감기몸살이 심해 휴가 중인데.. 약도..

서판교맛집 마사키 / 운중동 스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스시를 좋아해서 오픈부터 찾는 맛집입니다. 마사키의 경우 가격대 맛이 훌륭하고, 비교하면 좀 그렇지만, 현대백화점 판교에 있는 스시와 많이 비교됩니다. 실장님(사장님)이 힐튼, 신라..

자동차세 삼성 기프트카드 납부 및 충전카드 납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카드를 통해 자동차세를 납부하면서 카드 포인트 + 현금영수증 둘 다 가능할 듯싶다고 포스팅했는데요. 실험삼아 일요일에 주문했던 삼성 기프트카드가 오늘 도착했습니다. 실제 5일이..

제주 돈돼지 명가 / 노형동 베스트웨스턴 호텔 뒤 흑돼지구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이번에는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인근 흑돼지구이 맛집 돈 돼지 명가 입니다. 노형동에 위치해 있고, 호텔 뒤에 있어 편하게 맛있는 제주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제주에서는 흑..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및 티스토리 반영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7년 12월 27일(수) 신청한 구글 애드센스가 드디어 승인되었습니다. 총 3번 반려, 4번 만에 승인되었습니다. 3번의 반려! 사유는 무엇일까? 왜 저품질일까? 실제 상당히 많은 글 중, 사..

신용카드 자동차세 연납 팁 / 페이코 활용 현금영수증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자동차세 납부를 하려고 보니 신용카드의 경우 포인트 적립 대상에서 제외되는군요. 그래서 알아보니 하나카드로 YES기프트카드 구입해서 납부하면 카드사 포인트를 받고, 현금영수증 처리..

티스토리 사이트맵 등록하기, 네이버 구글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검색이 잘되게 하려고 사이트맵을 등록해 보기로 합니다. 티스토리는 검색이 잘되는 방법 중에는 사이트맵 등록도 좋다고 합니다. rss 발행을 했는데?? 이상하기도 하지..

다시 시작된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가동 시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오늘 야외활동으로 외출했었는데요. 며칠 좋았던 미세먼지가 다시 안 좋아 지려고 합니다. CAI 어플로 계속 확인할 수 없기에, 가끔 목이 아프거나 하면 한 번씩 살펴보곤 하는데요. 집에..

티스토리 구글 웹마스터도구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검색에 나오게 하려고 사이트 등록을 진행합니다. 네이버도 등록했으니, 이번에는 구글 등록! 구글의 경우 검색량이 많아, 꼭 등록해 주면 좋습니다. 구글 역시 웹마스터도구 사이트..

티스토리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등록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네이버 검색에 잘 나오는 웹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네이버 웹마스터도구에 등록해 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가이드도 해주고, 실제 검색 노출에 대한 리포트를 받을 수 있어 상당히 유용합..

티스토리 패스트부트 fastboot 스킨 변경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구글 애드센스는 계속 승인거절 상태입니다. 저품질로 확인되고 있다하여, 여러 가지 수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선, 글 작성시, 임의적인 문단 띄기는 최대한 삭제해 보았습니다. 보기..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제주 출장 시 이용하는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후기입니다. 베스트웨스턴 제주호텔 / Best Westem Jeju Hotel 4성급 / 뷔페 레스토랑 보유 / 수영장 없음 / 주차장 보유 노형동에 위치해..

블루에어 미니 실사용 후기 - 미세먼지 측정기록 포함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이전 포스팅에 예전 구입했던 블루에어미니 필터 교체 후기를 남겼는데요. 이번에는 실제 사용 후기를 남겨 봅니다. M5S 초미세먼지 측정기를 활용했던 기록을 포함하고 있어, 구입하시는..

블루에어 미니 필터 교체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입니다.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블루에어 미니 필터를 교체해 보았습니다. 대략 1년쯤 사용한 듯싶고 그동안 필터 청소는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오염이 심한 상태입니다. 블루에어 미..

주말 아들과 비행하기 / FSX 6살 아이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JS 입니다. 작년부터 아들과 비행시뮬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지금은 6살이에요. 평소 비행기를 좋아해서 비행기 이착륙 주기장에 들어오는 모습을 보러 인천공항에 한달에 한번은 가는듯싶습니다. 나..

김포공항 국내선 라운지 후기 / KAL LOUNGE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김포에서 제주 출장 시 이용하는 대한항공 라운지입니다.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할 때는 아시아나 라운지를 대한항공을 이용할 때는 대한항공 라운지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판교는 초미세먼지 폭탄수준 153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2018년 01월 20일 토요일 오후 10시 지금 판교 초미세먼지는 153 입니다. PM2.5 153 .. 평생 처음 보는 폭탄 수준입니다. 집에서 사용하는 초미세먼지 측정기 M5S로 실내를 측정해 봅니다...

서판교 맛집 왕가, 운중동 아귀찜. 아구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서판교 운중동 먹거리촌에 위치한 왕가 에 다녀왔습니다. 왕가는 해물요리 전문점인데요. 해물탕을 많이 먹는다 하는데 저는 아귀찜(아구찜)을 먹어봤습니다. 참고로 운중동 먹거리촌은..

서판교 청계산수타 / 맛있는 중국집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서판교 맛집 중 하나인 청계산 수타짬뽕 입니다. 최근 사장님이 바뀌어서 리모델링도 하고 기존보다 조금 깔끔해졌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판교도서관 인근은 주차가 상당히 힘든 상황..

IQAIR 250 공기청정기 하루만에 배송 / 아이큐에어 총알배송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목요일에 특가 찬스로 구입가능한 공기청정기 IQAIR 250 / 아이큐에어 250을 소개했는데요. 참고 : IQAIR 250 / 아이큐에어 250 긴급 구입 찬스- 어머 저건 사야해 해당 제품 배송이 정..

티스토리 사이트 네이버, 구글 애널리틱스 등록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구글 애드센드 심사를 넣었는데, 저품질 사이트로 확인되어 승인이 거절되었습니다. 왜? 일까 싶어 네이버와 구글 애널리틱스에 등록해 보기로 합니다. 티스토리에서 제공되는 기능도..

IQAIR 250 / 아이큐에어 250 긴급 구입 찬스- 어머 저건 사야해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집에 IQAIR 150 1대 / 샤오미 미에어2 3대 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요즘 미세먼지가 너무 안 좋아서, 청정기의 용량을 초과하거나, 단수를 높여 가동해야 해서 소음도 심하고, 집안도 건조..

2018년 01월 17일 미세먼지 농도 김포 or 제주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글 남기고 수정하니 하루 늦게 글이 등록되었어요. 2018년 01월 17일 오후 03시 45분 KE1227편으로 제주 출장 왔습니다. 저는 항상 제주 출장 징크스가 있어요. 징크스가 무엇이냐면....

인공지능 로봇 뽀로롯 미니 후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우리 아이를 위해 2017년 10월경 뽀로롯 미니 펀딩에 참여했습니다. 제품은 2018년 01월 13일(금)에 받았으니, 약 3개월 이상이 소요 되었습니다. 해당 제품은 2017년 11월 15일경 발송..

미세먼지 & 공기청정기 이야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초미세먼지는 일상생활 그리고 가계 지출에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2018-01-14 일요일 오후 03시 PM 2.5 수치가 상당히 좋지 않고 집에 있는 간이 측정기의 측정값도 상당히..

[공부] 쿠코인 Kucoin 거래소 가입 방법 (해외거래)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요즘 화제가 되는 블록체인 기술 중 가상화폐 거래서 관련 이야기... 거래소 신규 가입이 차단된 시점에 가입 및 거래를 할 수 있는 곳을 찾아보던 중 해외거래소 중 그나마 안전하다고..

[영화] 나의 소녀시대 [내부링크]

나의 소녀시대 (Our Times, 2015) 대만 / 2016.05.11 / 멜로,로맨스, 드라마 / 134분 감독 : 프랭키 첸 출연 : 송운화, 왕대륙, 이옥새 국내 등급 : 15세 관람가 별점 : JS. 그 시절을 생각나게 하는..

[영화] 그 시절, 우리가 좋아했던 소녀 [내부링크]

나의 소녀시대 (You Are the Apple of My Eye, 2011) 대만 / 2012.08.22 / 멜로,로맨스, 드라마 / 107분 감독 : 구파도 출연 : 가진동, 천옌시 국내 등급 : 15세 관람가 별점 : JS. 32살의 내가 17..

[모바일] 양양 쏠비치 / 포켓몬고 체험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알렉종섭 입니다. 이번 여름 휴가는 양양쏠비치 호텔&리조트로 다녀왔습니다. 저는 호텔에서 2박 했고, 포켓몬고 충전소와 체육관이 바로 앞이라 즐겁게 포켓몬 잡다 왔습니다. 쏠비치 광장에 위치한..

2019 보이스캐디 T6 글로벌 체험단 당첨 및 개봉기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JS 입니다. 보이스캐디 T6 글로벌 체험단에 당첨되었습니다. 체험단 발표 후 주말 제외 하루만에 제품을 받아 개봉해 보았습니다. 보이스캐디 T6 상자에 여러 기능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겉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