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iour의 등록된 링크

 studiour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8건입니다.

옷에 껌이 붙었을 때 효과적인 대처법 [내부링크]

구취를 없애고 싶거나 입이 텁텁한데 양치를 할 수가 없는 상황이거나 졸음을 쫓고 집중력을 높이고 싶을 때, 갈증이 나거나 입이 심심할 때면 생각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껌'인데요. 이렇게 다양..

옷에 볼펜이 묻었을 때 지우는 방법 [내부링크]

볼펜을 사용하던 중 실수로 볼펜의 잉크가 옷에 묻어서 속상했던 적 다들 있으실 거예요. 손이나 피부에 묻은 볼펜 자국은 쉽게 제거가 되는데 옷에 묻은 볼펜은 세탁을 해도 제거가 쉽게 제거가 잘 되지 않는데..

장건강에 좋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대로 효과보는 방법 [내부링크]

차가운 음식이나 식중독 등으로 장 건강에 적신호가 들어오기 쉬운 계절이에요. 그렇게 장에 한번 문제가 생기면 업무는 물론 식사도 힘들어지고 일상생활이 불편해집니다. 이런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서는 미리..

에어프라이어 추천 / 좋은 에어프라이기는 어떤 것 일까? [내부링크]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많은 분들이 항상 하게 되는 고민이 있지요. 그것은 바로 '오늘은 뭘 먹지?' 가 아닐까요. 행복한 고민인 동시에 힘든 고민이기도 한 평생의 고민. 여러분도 공감하시죠? 요리가 번거로운 혼..

알레르기 비염의 최대의 적 / 집먼지 진드기 퇴치방법 [내부링크]

보이지 않는 공포 주변을 둘러보면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이 보입니다. 전 인구의 10~20%가 앓고 있다는 알레르기성 비염의 경우 동물의 털이나 꽃가루, 곰팡이 등의 원인으로 인해 재채기, 콧물, 코막힘..

에어컨 청소 방법과 그 중요성 [내부링크]

여름에 없어서는 안 되는 필수 아이템으로는 누구라도 에어컨을 꼽을 것입니다. 아 물론 선풍기..를 말씀하시는 분도 있으시겠지만; 그래도 에어컨이지요. 벌써 7월에 접어들면서 이미 많은 분들이 에어컨의 시원..

물때 제거, 곰팡이 제거 / 욕실 청소 방법과 팁 [내부링크]

오늘은 청결한 욕실의 영원한 적인 물때를 제거하는 방법과 곰팡이를 억제하는 방법, 그리고 그 외에 화장실 청소에 알아두면 유익한 팁들을 한 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화장실 청소를 떠올리면 가장 먼저 생각나..

흰 빨래를 더 하얗게 세탁하는 방법 [내부링크]

흰옷을 잘 매치해서 입으면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가 있는데 평소 조심성이 없거나 조금만 부주의 해도 금방 더러워지고 얼룩이 지는 탓에 선뜻 입기를 꺼려하는 분들이 많지요. 저 역시 그렇다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