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withme-edu의 등록된 링크

 studywithme-edu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16건입니다.

학점은행제 온라인으로 비용 저렴하게 200% 활용하기 STEP.1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이제 편입철이 다가오면서 학점은행제를 통해서 학위를 취득하시려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어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학점은행제는 어떤것인지 먼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자 그..

조선(산업)기사 고졸 응시자격 학점은행제로 쉽게 맞추는 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너무 피곤하답니다 ㅜㅜ 오늘은 조선(산업)기사 고졸 응시자격 학점은행제로 쉽게 맞추는 법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그러기 전에..

건축기사 응시자격 조건 확실하게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은 산업기사 자격이 아닌 기사자격을 들고 왔어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자격은 바로 건축기사 자격인데요 오늘 김지영팀장이 지금 이 글을 보신 모든 분들이 건축기사 응시..

에너지관리산업기사 학점은행제 응시자격 취업 전망! 확실히 알려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학점은행제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산업기사는 바로 에너지관리산업기사 입니다! 에너지관리산업기사는 열에너지와 난방기 등등을 다룰 수 있는 자격입니다. 그래서 편의상 개정 전 명칭..

소방설비산업기사 응시자격 고졸 취업부터 전망까지 총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은 소방설비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다뤄보겠습니다! 소방설비산업기사는 하나의 명칭이어도 두 개의 분야로 나뉘는데요, 기계분야와 전기분야로 나뉩니다. 지금은 첫 게시글..

전기철도산업기사 응시자격 고졸 학점은행제로 간편하게 단기간으로!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은 전기철도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현재에도 계속적으로 철도가 생기고 있고 역이 생기고 있고 앞으로도 철도는 계속 생길 예정이기 때문에 전기철도산..

배관산업기사 학점은행제 고졸 응시자격 취업 전망까지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은 배관산업기사 고졸 응시자격과 취업, 전망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배관산업기사는 사회를 이루는 가장 중요한 존재라고 할 수 있죠! 배관산업기사란 산업설비 및 건축구조물..

산림산업기사 고졸 응시자격 맞추기, 간단하게 설명해드립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은 산림산업기사 고졸 응시자격에 대해 설명드릴게요! 최근 산림파괴가 계속되고 지구온난화가 가속되는 상황에서 전 국가는 산림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

버섯산업기사 응시자격 고졸 취업 한눈에 정리해드려요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은 버섯산업기사를 가져와봤어요~ 버섯산업기사는 19년에 새로 만들어진 신설 자격입니다! 그런만큼 앞으로의 전망이 매우 밝다는 의미에요 ㅎㅎ 버섯산업기사 응시자격을 한번..

어로산업기사 고졸 응시자격 취업 전망 간단정리!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은 어로산업기사 자격을 취득하기 위한 응시자격과, 전망, 취업은 어떻게 하는지! 를 가져와 봤습니다. 그렇다면 어로산업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어로산업기..

정보처리산업기사 고졸 응시자격 만드는 방법 알기쉽게 정리했다!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 가져온 자격증은 바로! 정보처리산업기사 자격입니다. 고졸이 어떻게 정보처리산업기사를 취득할 수 있을까요? 김지영팀장이 알기쉽게 설명해드릴게요. 정보처리산업기사란..

축산산업기사 응시자격부터 취업 진로 전망까지 쉽게 알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은 축산산업기사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왔어요! 축산산업기사 자격을 취득하면 다른 축산관련 사업체뿐만 아니라 공기업에도 취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전망이 매우 좋고, 인기..

자연생태복원기사 응시자격 취업 전망 확인하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은 자연생태복원기사 응시자격에 대해 한번 알아볼텐데요~ 자연생태복원기사는 한 번 취득하면 환경 관련 공기업, 국공립 공원관리 기관 등에서 많이들 채용하는 자격증이라서..

식품산업기사 응시자격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오늘은 식품산업기사 응시자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응시자격을 알아볼까요? 응시자격을 알기 전에, 식품산업기사는 어떤 자격증인지 알아봐야겠죠? 식품산업기사란 사회..

환경위해관리기사 응시자격부터 전망까지, 단기간에 준비하는 방법?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김지영팀장입니다. 2019년에 환경위해관리기사 자격이 신설되었다는 사실. 알고계신가요? 신설 기사자격이니만큼, 꼭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환경위해관리기사 자격증의 응시자격은 어떤 사람들에게..

정보처리기사 응시자격 알아보고 진로 및 전망도 알아보자 [내부링크]

안녕하세요 정보처리기사 응시자격을 알려드릴 김지영팀장입니다. 정보처리기사가 무엇인지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정보처리기사란 컴퓨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 하드웨어뿐만 아니라 정교한 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