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t의 등록된 링크

 stut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5건입니다.

보스턴 차 사건 [내부링크]

보스턴 차 사건은 1773년 12월 6일 미국의 매사추세츠 만 식민지 주민들이 영국 본토로 부터 차 수입을 막기 위해 영국의 선박을 습격하여 사치품인 차를 상자들을 바다에 다 버린 사건입니다. 보스턴 차 사건이..

look, see, watch 차이점 [내부링크]

영어 동사인 look, see, watch 이 세 가지의 단어는 '보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동사입니다. 하지만 그 속 뜻은 다르기에 많은 분들이 look, see, watch 단어를 사용하실 때 혼돈이 오곤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

힙합의 역사 [내부링크]

힙합이란 무엇인가 힙합의 정의는 쉽게 말해 거리 음악입니다. 비주류 문화로 시작한 대중문화로 자리잡게되었습니다. 힙합은 1970년 뉴욕 브롱스에서 브레이크 댄스와 대중음악으로 부터 파생된 거리문화입니다...

미국에 대해서 [내부링크]

미국은 정식 명칭은 아메리카 합중국(United States of America)이다. 약어로는 USA 혹은 U.S.A라고 불립니다. "the United States" 로 지칭됩니다. 북아메리카 대륙에 걸쳐 있는 미국은 본토에 48개 주와 알래스..

미국 역사 미국의 시작 [내부링크]

세계 1위 초 강대국으로 불리며 많은 국가와 사람들에게 동경의 대상이기도 한 미국은 관광산업, 문화산업, 스포츠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위권에 속하는 국가입니다. 과연 미국이 어떻게 성장해왔을지 이번 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