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force의 등록된 링크

 styleforce로 등록된 티스토리 포스트 수는 27건입니다.

토렌트(utorrent), 윈도우 시작시 자동 실행 해결 방법 [내부링크]

토렌트 프로그램 설정에서, '윈도우 시작 시 uTorrent 시작' 을 체크해제 했지만 여전히 윈도우가 시작할때 토렌트가 자동으로 실행될 경우 해결 방법 입니다. 윈도우 시작시 토렌트 자동실행 해결 방법 윈도우 시..

윈도우10, 최근활동 및 타임라인 제거하는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 1903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타임라인'이 추가 되었습니다. 타임라인은 컴퓨터의 사용 기록 및 작업 내용을 보여줍니다. 컴퓨터를 혼자 사용할 경우에는 타임라인이 작업에 편리함을 제공하지만, 다수..

팟플레이어(Potplayer), 기본 최적화 설정 [내부링크]

기본 환경 설정 프로그램 중복 실행 이전에 실행된 재생기가 있으면 선택된 파일로 재생 자동 업데이트 자동 업데이트를 하지 않음 업데이트 파일이 있으면 미리 다운로드 받기 체크 해제 레터박스 제거하..

애드센스 수익 향상 필수 팁, 광고 심사 센터 [내부링크]

대부분 애드센스의 수입은 클릭을 통해 발생 합니다. 외국인의 유입이 많은 블로그라면 모르겠지만, 보통의 블로그는 영어, 일어, 중국어 등의 언어로 된 광고의 노출은 클릭을 유도 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기에..

윈도우 빠른 파일 검색, Everything 포터블 [내부링크]

Everything은 파일과 폴더를 찾아주는 검색 프로그램입니다. 보통 파일이나 폴더의 검색이 필요할 경우 윈도우 탐색기에서 검색 기능을 많이 이용하는데, 검색 속도가 너무 느립니다. 느린 검색 속도를 완벽하게..

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기록 삭제하는 방법 [내부링크]

토렌트를 이용해 파일을 다운로드 한다면, 다운로드 후 관리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Magnet 링크를 통해 다운로드 한다면 해당사항이 없지만, *.torrent 파일을 통해 다운로드 할 때에는 반드시 알고 있어야할 내용..

윈도우10, GodMode 생성하는 방법 [내부링크]

갓모드(GodMode)란 한개의 실행 파일을 통해 윈도우의 모든 설정을 제어 가능하게 해주는 것을 말합니다. 좀 더 쉽게 풀어 말하면 윈도우의 모든 설정 메뉴를 한곳에 모아 놓은 통합 제어판입니다. 아주 간단한 방..

크롬 뒤로가기 백스페이스 설정 방법 [내부링크]

크롬을 사용 중, 이전 페이지로 돌아가기 위해서는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첫번째는 좌측 상단 위에 있는 이전 페이지 버튼을 클릭하는 것이고, 두번째 방법은 크롬의 이전 페이지 단축키인 'alt + ←' 을 이..

윈도우10, 내 PC 라이브러리 제거하기 [내부링크]

윈도우10 사용 중 내 PC, 탐색기 폴더를 열어보면 상단에 별도의 라이브러리 폴더가 표시됩니다. 좌측에 있는 바로가기 메뉴와 중복으로 표시되며 3D개체, 음악, 동영상 등 사용하지 않는 불필요한 폴더를 포함하..

티스토리/네이버 블로그, 백링크 등록하는 방법 [내부링크]

블로그 SEO 최적화를 위한 방법 중 하나로 백링크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백링크란 나의 웹사이트가 타웹사이트로 얼마나 확산되어 있는지를 말하는 것으로, 검색엔진으로부터 웹사이트의 신뢰도를 측정 받..

크롬 UI 최적화 설정하는 방법 [내부링크]

태블릿PC에서 크롬을 조금 더 편리하게 사용하기 위한 설정이지만, 데스크탑에서도 매우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설정입니다. 크롬의 UI를 터치 친화적으로 바꾸는 설정인데, 주소창, 버튼, 확장 프로그램 등의..

크롬 https 차단 우회 방법, Touch VPN [내부링크]

정부와 방송통신위원회가 협력해, 불건전한 내용 및 저작권 침해를 원천 차단하겠다는 명목으로 https를 통한 해외사이트 접속을 막았습니다. 이과정에서 불법 및 유해 사이트가 아니지만 접속이 차단되어 있는 사..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링크]

유튜브(youtube)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입니다. 저는 총 2가지 방법을 이용하는데 첫번째 방법은 유튜브 웹사이트에서 바로 다운로드 하는 방법이고, 두번째 방법은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각각..

무료 이미지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저작권 문제 없이 다양한 이미지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들입니다. 아래 사이트들은 상업적으로 사용해도 저작권법상 아무런 문제가 없으며, 출처를 표시하지 않아도 됩니다. 픽사베이(pixabay) 가장 잘..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추천, 픽픽(PicPick) [내부링크]

포토샵은 너무 무겁고 어려우며, 그림판은 가볍지만 항상 뭔가 부족한 느낌입니다. 이를 대체 할 이미지 편집 툴로 픽픽(PicPick)을 추천합니다. 픽픽은 기본 기능이 그림판과 거의 유사 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아..

윈도우10 최적화, 기본앱 삭제 방법 [내부링크]

윈도우10을 설치한 후 시작 메뉴를 클릭해보면 참 예쁜 모양으로 많은 기본앱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원노트, 게임, groove, 지도, 영화 등과 같은 기본앱들은 일반적으로 잘 사용하지 않아요. 이러한 사용하지..

티스토리, 네이버에 노출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를 네이버에 노출시키는 방법입니다. 가만히 두어도 포스팅하면서 시간이 지나면 노출이 되지만 그래도 가장 확실한 방법은 '네이버 웹마스터 도구' 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그런..

윈도우10 최적화, 원드라이브(OneDrive) 제거 [내부링크]

윈도우10에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는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원드라이브(OneDrive)는 클라우드 서버입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는 분들은 해당사항이 없지만, 사용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걸리적거리고 귀찮은 존재입니..

윈도우10 최적화, 서비스 목록 정리 [내부링크]

윈도우 운영체제는 수 많은 서비스들을 기반으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필수적으로 필요한 서비스 항목이 있는가 하면, 일반 PC 사용 환경에서는 불필요한 서비스 항목도 있습니다. 또한 백그라운드에서 항시 작동..

윈도우10 최적화, 컴퓨터 속도 향상 방법 [내부링크]

드라이브 최적화 예약 해제 메인 드라이브인 C드라이브의 효율적인 사용을 위해, 윈도우에서는 드라이브 최적화를 예약 설정하여 주기적으로 실행하도록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주기적으로 최적화를 하기 위해 예약..

토렌트(utorrent), 무설치 포터블 다운로드 [내부링크]

토렌트를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이 불편하거나 걱정이 된다면, 컴퓨터에 따로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는 토렌트 포터블 버전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컴퓨터에 설치를 하지 않아도 바로 실행이 되기 때문에..

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속도 향상 및 최적화 [내부링크]

토렌트(utorrent) 다운로드 링크 공식홈페이지에서 무료버전을 다운로드 하면됩니다. 유료버전은 일반 사용자에게 필요가 없기 때문에 그냥 무료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토렌트의 다운로드 속도를 향상시키고,..

사진 용량 줄이기, 사이트 추천 [내부링크]

사진의 용량을 줄여주는 사이트는 블로그, 쇼핑몰, 기타 사이트들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특히 페이지에 사진을 많이 넣으시는 분들에게는 필수 입니다. 사진, 이미지의 용량이 줄어들면 트..

티스토리, 사이트맵 만드는 방법 및 추천 사이트 [내부링크]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포스팅을 한 후, 각 포털 사이트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노출을 시키기 위한 방법 중 하나로 사이트맵(sitemap)을 만들어 포털 사이트에 등록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을 제외 한 나머지 포털..

윈도우10 최적화, 자동 업데이트 끄기 [내부링크]

윈도우 업데이트는 보안 문제나 버그가 수정되기 때문에 필수로 설치하는것이 좋지만, 원하지 않는 시점에 업데이트가 진행되고는 하기 때문에 원할한 업무나 일상에 방해를 주고는 합니다. 보안상에 큰 문제가 없..

티스토리, 구글에 노출시키는 방법 [내부링크]

구글 서치 콘솔(Google Search Console)이란, Google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웹 관리 서비스 입니다. 티스토리에서 글을 작성하면 다음에는 바로 등록이 되어 검색이 되지만, 네이버, 구글, 빙, 줌 등의 포털사이트..

무료 사진 편집 프로그램, 픽픽(PicPick) [내부링크]

포토샵은 너무 무겁고 어려우며, 그림판은 가볍지만 항상 뭔가 부족한 느낌입니다. 이를 대체 할 이미지 편집 툴로 픽픽(PicPick)을 추천합니다. 픽픽은 기본 기능이 그림판과 거의 유사 하기 때문에 사용하기 아..